쉘단 나이들의 강의 테잎, "레무리아의 신비 Q&A" 중에서...

[ 바그다드 - 예루살렘 - 워싱턴의 정치적 역학관계 ]


고대 수메르인들은 기본적으로 아눈나키의 으뜸가는 추종자들이었는데, 고대 이집트에 있던 또 하나의 그룹과 연대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이 두 그룹은 제한된 의식의 정치사회가 어떻게 창건되었는가에 대한 현대적인 개념을 만들어냈습니다. 실제로, 그 조직적인 원형이 되는 토대가 그곳에 놓여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의 대통령 조직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국민들이 알게 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사실, 사담 후세인이 앉아 있는 곳 밑에는 대규모의 기록 서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역사를 바라보는 개념 전체를 바꿉니다. 그리고 아눈나키가 어떻게 현 세계를 창건했는지 정확히 알려주며, 여러분이 현재 세계를 어떻게 다시 바꿀지 설명해 줍니다.


그래서 이라크, 특히 북부 이라크는 오늘날 쿠르드족 거주지역이라고 불리는 곳 위로 뻗어 있습니다. 쿠르드족의 분포지역은 서부 이란, 동부 터키, 북부 이라크입니다. 쿠르드족은 아주 특별한 민족입니다. 그들은 이슬람교의 이면을 이해합니다. 또한 그들이 우리 지구의 '권력의 기원'이라고 부르고 싶어하는 권력의 본질을 이해합니다. 쿠르드족은 자신들이 아눈나키 추종자들을 불러모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모든 비밀을 공개하는 것을 감독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CIA같은 첩보기관들은 이런 일(공개)이 일어나는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바그다드와 워싱턴의 컨넥션은 단순합니다.


예루살렘도 이 에너지를 대표합니다. 쿠르드족 분포지역과 예루살렘의 에너지는 현재의 사회를 만들었고 그것을 원래대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스라엘 총리, 샤론은 아라파트가 팔레스타인을 주무르듯이 우스꽝스러운 방식으로 예루살렘을 주무릅니다. 팔레스타인들과 이스라엘인들은 고대 수메르의 또 다른 상단에 살고 있습니다. 예루살렘은 그 이상입니다. 상당히 영향력 있는 크리스탈이 그 지역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곳이 모하메드가 상승한 성지이면서 성스러운 다윗의 도시인 것입니다. 왜 그들이 이곳에서 상승했을까요? 그것도 같은 장소에서 말입니다! 한때 아브라함이 계약Covenant을 다시 제정했던 바위 밑에는 유대교의 근본이 있습니다. 그곳은 또한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 박힌 장소입니다. 그래서 예루살렘은 그리스도 에너지, 유대교, 이슬람교 모두가 같은 도시와 같은 장소에 있게된 기본 지식에 대한 최대 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조슈아(예수) 그리스도가 다녔던 사원도 같은 바위 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거룩하고 신성한 고대의 사원들이 모두 같은 장소에 있습니다. 그래서 예루살렘과 사담 후세인의 땅(쿠르드족 분포지)과 워싱턴은 이 장소들이 어떤 곳인지 이해합니다.


그래서 이스라엘도 큰 난관에 직면해 있습니다. 첫째, 이스라엘은 그 지역의 역사적인 측면을 이해합니다. 둘째, 그들은 이 지역에 혼란을 계속 야기하는 일이 워싱턴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사담 후세인이 원래는 워싱턴의 앞잡이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되고 있는 거냐고요? 우스꽝스러운 작은 연극이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사담 후세인이 그 지역을 장악하고 있는 것처럼, 가장 위에는 은하연합의 연락팀 소속 사람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하느냐고요? 그들은 아무도 이들 지역에 어떤 것도 만들지 못하게끔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예루살렘 지역의 에너지와 북부 이라크의 모든 에너지는 보존되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들 지역은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에 관한 모든 과정이 들어 있고, 우리가 이해해야만 하는 우리 역사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이 우스꽝스러운 정치가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한때 비행금지구역을 설정해 놓고 그 지역 외에는 이라크를 공격할 수 없다고 한 것도, 우리가 그 지역에 어떤 국제조약을 맺고 있기 때문이라고 은하연합은 말해주었습니다...


우리는 정말 대단한 존재들입니다. 우리의 의지가 드러날 때입니다. 그 에너지를 유지하시고 정보 네트워크를 이루세요. 그저 초점을 유지하세요! 중동의 위기는 단지 석유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현 현실을 바꿀 수 있는 정치적인 열쇠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3-03-08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