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들의 여정

http://www.neworld.co.kr/shop/index.asp?gubun=3

 

한 번도 이야기되지 않았던 창조의 이야기...
진정한 천사가 들려줍니다.
 
 이 영적 지식과 깨달음의 진정한 고전에서 토바야스는 “태초”, 즉 그가 “존재했었던 모든 것”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하나임’의 최초의 상태를 기억하고 경험하기 위해서... 토바야스는 우리가 어떻게 그리고 왜 고향을 떠나 불의 장벽 속으로 들어갔는지, 그 후 허공으로 들어와 깨어났을 때 가졌던 경험들, 공허의 느낌, 외로움, 그리고 자신만의 고유한 정체성을 발견하는 흥분 등,
 
 이러한 기억들을 우리가 가져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는 전 우주의 창조계에 대한 여정을 통해서, 144,000 영적 가족과 대천사단의 탄생, 마침내 그 천사적 영역들이 지구로 떠나는 과정을 들려줍니다.
 
 천사들의 여정은 예전에 한 번도 이야기된 적이 없으며, 진정한 천사들과 함께 나누는 창조의 이야기이자 서사시입니다. 이 내용은 창조계의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에 대한 설명과 이해를 가져다줍니다. 더욱이, 청취자들은 이 훌륭한 이야기의 에너지를 통해서, 자신의 개인적인 여정을 실제로 재-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디오로 녹음 되어 있는 단어들 자체를 넘어서는 무언가가 있으며, 천사들의 여정은 깨어남과 기억의 경험입니다.
 
 이 내용은 자신의 천사적 역사를 이해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토바야스의 정수가 담긴 과정입니다. 때론 이 내용이 여러분을 도전시킬 것이며, 때론 큰 위안과 기억을 가져다주기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웃음과 울음 사이를 오갈 것이며, 무엇보다 천사들의 여정은 여러분에게 깊은 감동을 줄 것입니다.
 
 (목차)
 
 Chapter 1: 존재했었던 모든 것
 Chapter 2: 고향을 떠나서
 Chapter 3: 불의 장벽
 Chapter 4: 깨어남
 Chapter 5: 그림자
 Chapter 6: 스타워즈(별들의 전쟁)
 Chapter 7: 대천사단
 Chapter 8: 지구로 가는 길
 Chapter 9: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
 Chapter 10: 어둠을 나와서
 Chapter 11: 미래는 치유된 과거입니다
 
 
 (본문 중에서)
 
 여러분이 과거를 치유할 때, 우리가 그것을 있었던 그대로, 우리에게 주어졌던 모든 것을 받아들일 때, 그것은 우리의 미래의 진로를 변화시킵니다. 미래는 종종 과거에 의하여 결정되어 집니다. 어제의 길이 내일의 길이 됩니다. 깨달은 사람이 잠시 멈춰서, 예전의 그들에게서 온 것을 치유하고, 받아들이고, 사랑하고, 그것의 지혜를 껴안을 때, 그것은 내일의 행로를 변화시킵니다.
 
 과거를 받아들이고 치유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걸어온 여정을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그것을 알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이해할 때 미래는 치유된 과거가 됩니다.
 
 
 여러분이 과거를 치유할 때, 여러분이 돌아서서 여러분의 내일을, 미래를 맞이할 때, 그것은 운명적이었던 모든 것을, 여러분의 과거 카르마에 의해 창조되어진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향해있었던 행로를 변화시키며, 여러분이 예전에는 결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잠재성들 속으로 그것을 기적적으로 변환시켜줍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일단 그것을 받아들이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미래로 이끄는 길을 바라본다면, 그 길은 변화될 것입니다. 그 길에 분투들과 장애물과 움푹 페인 구멍들이 가득 차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 길은 잔혹하고 고통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과거가 치유되면, 과거가 받아들여지면, 과거가 껴안아지면, 미래를 향한 길은 총체적으로 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택에 의해서 그렇게 됩니다. 다른 누구도 아닌, 여러분의 선택에 의해서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