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relationships)

 

http://neworld.co.kr/shop/index.asp?n2Page=2&gubun=4&strProductName=

 

 

영성인들이라면 꼭 알고 넘어가야할  새로운 에너지 세상에서 새롭게 이루어 질 획기적이고 놀랄만한 인간 관계에 대하여 말해줍니다.

 

이 세션에서 토바야스는 서두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읽거나 들을 때 여러분 옆에 있기로 선택한 분들에게 말씀드리는데...허락해주신다면 에너지의 움직임들이 있을 겁니다. 여기에서 열리는 어떤 내적인 문들이 있을 겁니다. 균형속으로 데려와지는 에너지들이 있을 겁니다.

 

자, 여러분이 듣거나 읽을 말들을 훨씬 넘어서는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허락해준다면, 진행되는 다른 많은 일들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허락한다면 말이죠.

 

나는 크림슨 위원회의 토바야스입니다. 나의 에너지들은, 나의 생각들은 우리가 콜드레로 부르고 여러분이 제프리로 부르는 이에 의해 데려와지고 있습니다. 난 전에 지구에서 살아봤으며 많은 관계들을 가져봤습니다.

 

오늘은 쏟아져 들어온 질문들의 에너지에 기초해, 우리는 특히 짝과의 관계에 초점을 맞춰 볼 것입니다. 여러분이 파트너로 부르는, 남편이나 아내로 부르는,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 애인, 중요한 사람이라 부르는 이들과의 관계에 말이죠. 우리는 그것에 초점을 맞출 겁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최근에 소개했던 친애하는, 친애하는 벗의 에너지를 데려올 것입니다. 람타의 에너지를 실어 날랐던 존재이지만, 이 그룹에게는 - 뭐랄까요 - 더 지구적 또는 우주적 에너지로서 나오는 존재입니다. 우리는 오하마의 에너지를 우리들과 함께 이 방안으로 데려올 것입니다.

 

<관계에 대한 다양한 질문>

 

: 토바야스, 자신과의 새 에너지 관계를 맺는다는 게 과연 어떠한 것일지에 대한 또 다른 말씀이 있나요?

 

: 우리들 중 많은 분들이 왜 고독 속에 있는가요?

 

: 만약 모든 관계가 변하고 있다면, 현재 깨달음의 길속에 있는 나에게 맞는 사람을 찾아낼 최상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 모든 관계들이 카르마적인가요?

 

: 자신이 새 에너지 인간관계에 준비가 되었다는 걸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영혼의 짝과 쌍둥이 불꽃에 대해 한꺼번에 언급해주시길 요청합니다.

 

: 난 관계에서 폭발 일보 직전에 와 있는 아주 많은 사람들에 대해 읽거나 만납니다. 나도 거기에 포함됩니다. 난 많은 빛의 일꾼들이 어떻게 하면 낡은 관계에서 분리되어 그들의 파트너가 각자 따로 가지 않고 변화를 반영하고 관계의 필요나 요구 사항들에 발맞추어 살아가기 시작할 정도로 충분히 자신들을 변형해 낼 길을 찾아낼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 토바야스, 난 나의 파트너가 의식적으로 영적인 길을 걸어가지 않는 관계 속에 있는 샴브라들 중 하나입니다. 우리 사이엔 큰 사랑이 있지만, 삶에 대한 근본적인 관점이 서로 다른 이러한 연결을 유지하고 양육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이 무엇일지가 궁금합니다. 이런 관계에 대한 더 큰 그림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그러한 선택들의 힘과 가능성들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조언을 해주실 수 있는지요?

 

: 나는 삶속에서 늘 어려운 사랑 관계들을 가져왔습니다. 난 언제나 뭔가에 중독된 남자들과 관계를 맺는 것 같습니다. 이걸 이해하는 걸 도와주시겠습니까?

 

: 남편과 나의 관계가 도대체 어떤 것인지를 설명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서로 너무도 닮은 것 같으며, 그럼에도 때때로 우리는 서로를 참을 수 없어 합니다. 우리가 이 관계에서 서로 얻을 게 무엇이며,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걸 만족스러운 관계로 만들 수 있는지, 아니면 헤어져 각자의 길을 가는 게 더 좋은지를 말씀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그는 전혀 영적인 길을 걷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며, 그래서 내가 영적 추구에 시간을 보내면 화를 내지만, 일어나는 일들을 아는 것에 깨어가고 있습니다.

 

: 난 여성이며 치유사입니다. 내가 남성과의 관계 속에 있을 땐, 다른 사람들에 대한 나의 치유의 활용성이 심각하게 감소됩니다. 남성과의 관계속에 있으면서도 나의 치유 활동이 제한되지 않고 계속해가는 게 가능한가요?

 

: 토바야스, 난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잤다는 걸 방금 알았습니다. 느낌이 생생합니다. 어떤 채널링에서 난 그녀가 나의 영혼의 짝 또는 쌍둥이 불꽃으로서 우리가 이번 생애에서 함께 깨달음의 길을 갈 거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좋습니다. 그 말이 나에게 어떤 기대를 불러일켰는데, 이젠 그걸 어디에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함께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난 많이 울었습니다. 모르겠습니다...내가 왜 이것을 겪어가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 토바야스, 일부일처제가 인간들에게 여전히 그토록 중요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 새 에너지 관계에서 사랑의 나눔이나 섹스가 변화하게 될까요? 우리가 섹스를 하는 방식이나 횟수, 중요성에 있어 변화가 있을까요?

 

: 토바야스, 이 시기에 일반적으로, 자신들의 관계에 문제들이 많으며...그래서 더 이상 관계를 유지해갈 수 없을 것 같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질문해온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논평해주시겠습니까?

 

: 난 모든 면에서 나의 남편과의 관계를 놓아버려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난 정서적으로 우리의 관계를 놓아버렸고 그도 마찬가지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11살과 14살이 된 두 딸이 있습니다. 나의 상황에 대해서, 완전히 결별했을 때 아이들이 잘 지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약간 설명해줄 수 있겠는지요? 이게 내가 나아가는 걸 계속해서 가로막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