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이어 계속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젤렌스키의 개인적인 회담이 있고난후 유럽연방국 리더들과의 회담이 이어졌었습니다. 물론 기자들이 듣지않는 문뒤에서의 회담이 먼저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한마디로 한방씩 먹여준겁니다. 지금껏 전쟁을 시작해온 주자가 바로 유럽연방 너희들이다. 그러니 전쟁을 종식하는 것도 너희들에게 달렸다. 그리고 또한 트럼프 대통령은 유럽에서 행해온 뻘짓들을 그들 모두에게 말하고 책임을 증가했습니다. 전쟁을 할 수 있는 자금도 없으면서 전쟁을 할 것 처럼 큰소리 치고 있는 유럽지도자들의 머저리 같은 행동을 확실히 말하고 그들이 현재 처해 있는 상황을 잘 알고 있음을 그들 모두에게 알렸습니다. 유럽 지도자들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제발 무엇인가 우리에게 주시요 그냥 빈손으로 돌아갈 수는 없소 하고 싹싹 빌었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당신들이 시작한 것이니 당신들이 문제도 해결하시오 라고 답했답니다. 유럽인들은 현재 그들의 리더가 어떤 짓을 했는지를 진실을 알게 되었고 그들의 리더들로부터 진실을 국민에게 알리길 바라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유럽 지도자들은 이로써 털래털래 빈손으로 귀국했답니다. 또한 유럽 지도자들은 푸틴과 만나게 해 달라고 트럼프 대통령께 간청했지만 푸틴에게 물을것이지 나한테 물어봐야 소용없다 대답했답니다. 유럽 리더들은 평화협정에 싸인하는 대신 나토군을 유크뤠인에 주둔하도록 해야 한다 말합니다. 그들이 트럼프와 푸틴을 바보로 알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런 염치도 없고 머리도 없는 인간들이 리더자리에 앉아있는 현실이니 유럽인들이 들고 일어날건 당연합니다.
유크뤠인과 러시아간의 전쟁은 푸틴의 큰 승리로 끝을 맺을 것입니다. 칼자루는 트럼프 대통령과 푸틴이 쥐고 있습니다. 유럽 리더들은 이제 꼬리를 내리고 자국민들로부터 높아지는 원성을 들어야만 하는 상황으로 돌았습니다.
이로써 트럼프와 젤레스키, EU, 회담은 트럼프 대통령이 크게 성공적이었답니다. 다음은 아시아 리더들과 회담이 있을지 아니면 아프리카가 될지 지켜보십시다. 우리 한국의 리더 이재명 대통령과의 만남도 머지 않을거로 봅니다.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