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ightearth.net/67365

 

상승시리즈 6장 질의응답: 아!의 다섯 가지 신성한 감각들

2002년 1월 5일
번역: plovew


메타트론의 에너지가 마침내 지구로 들어오는 걸 가능케 한 이 축복의 시간을 계속 이어갑니다.

메타트론이 적절한 시간이 되면 지구로 들어와 자신의 에너지를 지구에 놓게 될 것이며, 그리고 그가

돌아올 시기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의식을 끌어올린 때가 되리라는 것이라는 예언이 말해졌었지요.

 

이제 영과 우주의 적절한 물리학이

지구상의 인간의 과 여러분의 일상 생활 속으로 번역되어질 수 있습니다.  
균형이란 의식영적 자각을 의미합니다.

 

메타트론여러분 삶 속의 그것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 옵니다.

그는 원질 에너지 또는 우주적 에너지를 취해서, 물리학과 에너지들, 심지어

그 배후에 놓인 수학과 파장들을 함께 엮어, 적절한 에너지 균형 지점에서

그것을 인간 수준 속으로 가져오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일하고 있는 의식입니다.  

메타트론이 지구에 올 수 있게 된 것은 커다란 축복입니다.

지구가 전진하고 성숙해서 다음수준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이 에너지가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가 오늘 여러분의 작업과 일어나고 있는 거대한 전이(轉移)를 경축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임들에 메타트론을 다시 초대할 것입니다. 우리는 신적 에너지의 물리학의 일부를 다룰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과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삶 속에 적용시켜갈 것인지에 대한 기술적 설명을 할 것입니다.

또한 전에는 여러분이 기적이라고 간주했던 것들을 여러분이 쉽게 창조하는 법도 다루게 될 것이며,

그리하여 그런 것을 더 이상 기적이라 생각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일상 생활로서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여러분의 지혜로운 질문들에 즐거이 답변하는 시간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질문: 친애하는 토봐야스, 신성한 기하학에 대하여 말씀해주시고, 제가 계속 창조해오고 있는

기하학적 형태들이 어떻게 빛의 일이나 치유 도구들 등등에 관련되는지 말씀해주시겠습니까?


이것은 아주 적절한 질문인데요, 왜냐하면 메타트론의 에너지는

신성한 기하학에 대한 수호자이자 안내자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책들이나 인터넷에 실려있는 신성한 기하학에 관한 여러분 이해(理解)의 일부는

진실과 꽤 동떨어져 있습니다! (일부 청중 웃음)

우리는 그러한 엉터리 주장들이 어디로부터 유래하는지 잘 모릅니다. 여러분의 출판된 책들에는 메타트론 에너지에 대한 전혀 맞지 않는 묘사들이 들어있습니다. 이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세상에 알려져 있는 신성한 기하학들은 낡은 에너지 이해에 기초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일들이 꽤 많이 변화되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특히 다음 번 모임에서, 신성한 기하학에 관해 더 많은 걸 얘기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여러분이 기초별(basic star)을 끌어당기게 되면

신성한 기하학에 관한 새로운 이해에 이르게 될 것임을 이해하세요.

각 점들 사이는 곡선으로 이어지고, 가운데 원을 통해서

안쪽으로 굽은 호들이 모두 이어지는 모양으로 되어있는 기초별을 끌어들이세요.

신성한 기하학 속에서 여러분의 특정한 작업에 대한 기초로서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그리고는 그것을 인간 레벨일곱 개의 감각 점들과 결합시키세요.

일단 여러분이 이것을 그리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신성한 기하학들에 대한 새로운 이해에 이르게 될 겁니다.

(역주; 상승 6장에 이 기초별이 그려져 있는데 참고하세요. http://www.shaumbra.or.kr/message/tobias_33.html )



여러분도 이미 알고 있듯이, 신성한 기하학은 원질 에너지를 취해서

그것을 정의하기 시작하는 것에 관한 것으로서, 이렇게 하는 것을 상상하기라 말할 수 있겠지요.

그리고 나서는 그것을 구부리거나 또는 여러 다른 방식들로 그것의 초점을 다시 방향 잡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신성한 기하학이라 부르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주적 에너지의 더 많은 부분인 셀리버스(celibus) 모양입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주어지는 도전은 선들을 통해 묘사되어 있는 원질 에너지의 형태들과 호들과 굴곡들을

취해서 이것을 어떻게 지구에서 사용할 것인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집중을 나타내는 별의 다리에 덧붙이세요.

말씀드렸듯이, 이것은 또한 "권능 점" 또는 "권능 측면"이라 불립니다.

다시 한번 이것의 권능 레벨들을 증대시키기 위해서 이 신성한 기하학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를 이해하세요.


그런데, 여기서 우리는 싱글거리며 웃고 있는데, 왜냐하면 지금 우리가 말씀드릴 때

이곳으로 많은 기술적 에너지가 들어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심지어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을 때에도, 콜드레에게

올해에는 우리가 계속해서 기술적 정보에 관해 말하게 될 것이기에

이러한 정보를 번역해내고 채널링하는 것을 더 잘하라고 주의를 환기시키고 있답니다.


현재 들어오고 있는 에너지의 물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가 이것들을 이해해내는 것은 중요할 겁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기술적인 것들을 이해하는 걸

가로막고 있는 여러분 머리 속의 그러한 정신적 방해물을 걷어내세요.

여러분 가운데 아주 많은 분들이 소위 오른 쪽 두뇌 유형 속에서 작용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양쪽 사이의 균형(balance of the two on one side and the two on the other)을 불러내시고

유지하세요. 우리는 당신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신성한 기하학에 관해 말할 것입니다만, 이 분야에서 여러분의 새로운 작업에 대한 기초로서 우리가 말씀드렸던 기초별을 사용해가세요.


질문: 토봐야스, 저는 미카엘 대천사로부터 제가 메탄트론의 에너지를 실어 나르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 에너지를 가지고 제가 이곳에서 할 역할에 대해 좀 더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여러분 모두가 메타트론 에너지의 운반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에너지에 더 밀접한 연결과  더 깊은 연민을 갖고 있는 당신과 같은 분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에테르 수준들 안에서, 특히 당신의 꿈의 상태에서, 메타트론과 함께 작업해왔습니다.

당신은 베일 이쪽으로 와서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지구 에너지에 관한 수업들을 가르칩니다.

당신은 기술 지향적인 분이지만, 당신은 또한 우리가 말씀드렸던 방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것을 제거할 때입니다. 당신이 이 분야의 학위를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이것은 학위와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당신은 아주 복잡하면서도 우주적인 수학과 물리학에 밀접히 관련되어 일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 도전은 이것을 당신의 지구 수준 안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올해에는 당신의 자기의심이 당신을 가로막으려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지구로 가져와 삶 속에 적용하기 시작하세요.

아!라는 언어 속에서 그 모든 인간적 감각들과 이 신적 감각들을 함께 융합시켜내세요, 그렇게 하면

당신은 전에는 파악하기 힘들어했던 개념들을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것인지를 알게 될 겁니다.  



진실로, 당신은 메타트론 에너지에 아주 가까운 분이며, 그리고 당신은 올해가 당신에게 있어

특별한 한 해가 될 것임을 발견할 겁니다. 당신은 갑자기 새로운 이해들 속으로 들어설 겁니다.

그리고 당신이 대화 나누게 될 사람들이 길을 잃지 않도록

이러한 이해들을 지구 수준에 맞게 사람들에게 가져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떠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눈을 보고 알 겁니다....

그들은 당신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떠나는 것임을 말이죠.

 너무 심원하게 또는 너무 추상적으로 말하지 마세요.

모든 수준에서, 특히 연민에 자리에 서서, 아!라는 언어를 사용하세요.

그들에게 더 적절한 표현들을 사용해 말할 수 있도록 그들이 현재 위치하는 이해 수준을 파악하세요.

이러한 좋은 질문을 해주신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질문: 토봐야스, 당신은 최근에 미국이 아프카니스탄을 넘어서 다른 지역의 테러리스트들도 추적하려는

미국의 확장 등과 같은 세계의 사건들에 대해선 말씀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러한 사건들을 무시해버리고 단지 제 자신의 영적 성장의 길을 가야 하는지요?


물론입니다!! (청중 웃음과 박수)

여러분의 영적 성장이 그러한 사건들을 모양짓고 변화시키는 겁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여러분의 이원성은 단지 그러한 사건들을 악화시킬 뿐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안에서 이 새로운 깨어남을 추구해갈 때, 그것은 아주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입니다, 그래서 심지어 단 한 사람의 깨달음을 통해서도 하나의 전쟁을 중단시킬 수 있답니다.

한번 상상해보세요, 단 한 사람도 그러한데 그룹으로서 여러분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를 말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의식을 함께 모을 때 무엇을 할 수 있을지를 상상해보세요!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의 9월 11일 후에도 세상은 무너지지 않았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의식을 변화시켰기 때문입니다.

이원성밖으로 나와 낮은 담장 뒤에 섰던 그룹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시기에 그리 한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낮은 담장 뒤에 서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양극성의 의지 대신에 신성한 의지를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은 그 사건이 훨씬 더 평화롭고 부드럽게 전이되게끔 도왔습니다.

참으로, 그 당시에 이해하거나 껴안기가 무척 어려운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짧은 몇 개월 사이에 여러분 세상에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를 살펴보세요.

것은 여러분이 생각했었던 의미의 세상의 종말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전쟁이나 갈등이 아니었지요.


우리는 세계 사건들에 대해 예언하는 걸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의 시야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들을 가지고 말씀드리면,

앞으로 몇 개월 이내에 세계적인 영향을 가진 좋은 일이 나타날 것임을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의 911 사건들에 직접 관계되어 있는 이해(理解)들입니다.

좋은 일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말씀드렸듯이, 금년은 흔들거림으로 가득 찬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한 순간에 여러분은 중동 지역에서 평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다가 다음 순간엔 참혹한 폭격을 보게 될 겁니다.

금년에 여러분의 중동 지역이 끝내 아주 거대한 충돌 속으로 들어갈 잠재적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낡은 에너지들에 대한 해법을 찾으려는 시도입니다.

낡은 에너지를 어떤 식으로- 분노와 전쟁을 통해서 또는 연민과 풀어놓기를 통해서- 처리할 것인가는

관련된 사람들 모두에게, 그리고 또한 여러분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런데, 세계의 사건들은 여러분의 의식이 변화되는 것만큼이나 빨리 바뀌고 있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우리나 메타트론이, 또는 지구상의 그 어떤 심령가나 채널러가,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예언하는 것이 어려운 겁니다.

우리는 예언들이 들어맞는 것보다는 들어맞지 않는 게 훨씬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달리 말하면, 우리는 자신들이 이러한 분야에 확실히 이해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 의해

그 모든 예언들이 행해지고 있다는 걸 듣고 있지만, 그 적중률은 매우 낮습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들에 비하면 여러분은 좋지 않은 슬롯 머신을 가지고도

운이 꽤 좋은 편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청중 웃음) 간혹 자신의 예언이 들어맞는 이도 있습니다만,

확률적으로 보면 그것은 극히 이례적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렇게 100개의 예언 중 하나를 맞추게 되면 모든 이목이 그 하나에 집중됩니다.

그리고는 그것을 선전해대면서 자신이 모든 걸 알고 있다고 주장하지요. 사랑하는 벗들이여,

심지어 우리들조차도 많은 예언들을 하는 그러한 게임을 하지 않는답니다.

상황들은 여러분의 의식이 바뀌는 속도만큼이나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요.

이 멋진 질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토봐야스, 테러리즘에 대한 전쟁이 다른 나라들을 폭격하는

          그러한 사태로 확대되지는 않을 것인지 궁금합니다.

2002년 올해에는 커다란 흔들거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흔들거림 속에서, 실제로 많은 돌발적 사건들이 일어날 수 있겠지요. 많은 분노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분노는 낡은 에너지를 풀어놓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겁니다. 그런 일들이 일어날 때, 샴브라여, 낮은 담장 뒤에 서세요. 심지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과의 상황들 속에서도 낮은 담장 뒤에 서세요.

옳은 것이나 잘못된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양쪽 가운데 어느 한쪽을 손들어 주는, 그런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런 식으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낮은 담장 뒤에 서세요, 그러면 특히

여러분이 아!라는 언어를 사용할 때, 여러분은 이전에 결코 본적이 없었던 에너지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여러분의 테러리스트 상황에서 미국에 거주하는 많은 이들이

자신들의 조치가 다소 정당한 것이라고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설령 그러할 때조차도 옳거나 잘못된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진실을 이해하세요.

단지 풀려 놓여질 필요가 있는 낡은 에너지가 있었습니다.

길 위에 나타난 뱀이었던 것이지요. 여러분은 올해에 그러한 뱀들을 많이 보게 될 겁니다.


우리가 얘기하는 유일한 예언은 금년은 커다란 흔들거림으로 가득 찬 해가 될 것이란 점입니다.

여러분의 주식 시장을 지켜보세요. 여러분이 주식 시장에 간여하고 있다면 파도타기가 진실로

어떤 것인지를 체험할 준비를 하세요. 그것은 오르내릴 겁니다. 그리고, 그러한 것은 적절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말하면 좋을까요, 하나의 작은 관찰을 얘기하겠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예언이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올해 말쯤에, 금년도가 저무는 달들에, 여러분은 갈등과 싸움들이 고조되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이것은 격자 조정작업이 거의 완성될 것이기 때문이며, 그리고 이러한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과 세력들과 에너지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지요.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 뭐랄까요, 좀 우스운 표현이지만 사탄의 재등장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 다른 형태들을 통해서 나타날 것이지만, 이에 대해 어떤 이들은 사탄이 돌아왔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의미에서는 그들의 말이 옳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각하듯 뿔들이 달려 있고 쇠갈퀴를 들고 있는 그러한 것이 아닙니다.

실상 그것은 낡은 에너지들이며, 어둠의 에너지들인 것입니다. 그들은 변화를 매우 싫어합니다. 하지만 어떤 점에서 그들은 변화들에 연료를 제공하며 변화들을 촉진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요. 그들은 올해가 저무는 몇 개월에 걸쳐 자신들의 마지막 자리와 입장을 위해서 뛰어나올 것입니다. 이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질문: 토봐야스, 당신이 이 곳에 함께 하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표현 속에서 베일 저편의 당신 및 다른 존재들은 어떤 역할을 맡고 있는지요?

아주 좋은 질문입니다. 다시 우리는...(메타트론의 말을 전달하기 위해 주의를 이동시킨다)...

메타트론이 그러는군요; 우리는 영적 물리학일부를 정의하게 될 앞으로의 몇 개의 수업들을 통해 그에 대하여 더 자세히 들어가게 될 겁니다. 그런데, 우리가 여러분이 표현하는 것에 대하여 어떻게 돕는 걸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적 감각들을 인간적 감각들과 통합시키는 과정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달리 말하자면, 여러분은 신적 감각들을 지구 생활 속으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표현할 준비가 되는 것은....여러분이 상상하고, 거기에 여러분의 연민- 그런데 이 연민은 여러분의 창조에 연료를 덧붙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을 덧붙이고....그리고는 여러분이 존재하고 있는 현실에 집중할 때...바로 그때 여러분은 표현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역주; 상승 6장 그림 참조)



우리가 여러분을 대신해 그것을 할 수는 없지만, 여러분을 돕기 위해서

여러분에게 데려가질 수 있는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대신하여 여러분의 수고스러움을 제거해 주지는 못합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해야만 합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스스로 노력하고, 그리고 여러분의 일을 정말로 시작하게 되면,

여러분은 지원과 사랑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게다가 우리는 여러분이 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에너지를

여러분 스스로 창조하는 걸 도울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창조를 위해 한정되고 정의된 에너지를 취해

그것을 확장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걸 창조해내게끔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도움은 바로 여러분의 일종의 에너지 탄생시키기 작업에 대한 것입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그것을 표현 속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도와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우리가 여러분을 대신해주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일단 여러분이 이러한 에너지를 움직이기 시작하게 되면,

우리도 들어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거지요.

참 훌륭하고 놀라울 정도로 기술적인 질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제가 새벽 4시 44분에 잠에서 깨었을 때, 저는 저의 세포들 전체를 통해서 맥동치는 진동을 느낍니다. 이에 관해  논평해주시겠습니까?

그에 대해 두 가지를 언급할 수 있겠군요.

먼저, 당신의 DNA와, 그리고 심지어 DNA 아래의 수준들에서조차도 많은 것들이

변화되고 조정되어져 왔었으며, 그래서 당신은 아주, 아주 민감해져 있는 상태입니다.

당신의 몸 전체가 고도의 민감성을 나타내는 수준에 와 있습니다.

당신이 새벽 4시 44분에 깨어나는 것은 좋은 일인데요, 그 시간은 당신 주위의 에너지들이

다른 시간대에 비해서 당신에게 깊게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감지하고 있는 게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메타트론과 우리가 앞으로 있을

몇 개의 수업들 속에서 말씀드리게 될 내용과 관련됩니다. 어떻게 표현하는 게 좋을까요,

인간의 말들은 때때로 참 제한적인데 말이죠, 음, 우주적 맥박이라고 표현할 만한 그러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점에선, 에너지들의 순환 주기(cycle)라고 할 수 있지만,

여러분이 익히 알고 있는 그런 것과는 약간 다릅니다.

이러한 순환 주기 또는 주파수에는 마루(high end)와 골짜기(low end)가 있습니다.

당신은 이러한 맥박을, 이러한 우주적 맥박을 느끼고 있는 겁니다. 그것은 영적 에너지의 한 유형으로서

지구로 데려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에 마루와 골짜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앞으로 이에 관해 더 많은 것을 얘기할 것입니다.

우리는, 연속해서 서로 이어지는 마루들과 골짜기들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마루에 있을 때에는 여러분의 표현을 위해 이것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그리고 골짜기에 있을 때에는 그것은 여러분을 추진시키는 것임을 이해하여

로 인해 여러분이 낙담하거나 좌절하지 않는 것 등에 관해서 말씀드릴 겁니다.

골짜기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높은 곳으로 비상하는 것을 돕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이러한 에너지 순환의, 이러한 물결의 골짜기 지점에 있을 때에는,

말하자면, 그것이 여러분을 추진시킬 수 있도록 그것을 활용하세요.

그러나, 당신의 질문에 간단히 말씀드리면, 당신은 단지 이러한 우주적 에너지가

당신의 몸을 통해서 출렁이고 있음을 느끼고 있는 겁니다. 이에 대해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질문: 마지막 질문입니다. 친애하는 토봐야스, 당신의 아름다운 채널링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묘사했던 그러한 별 위에 각각의 신적 감각들이 특정한 위치에 놓여져 있는데 이렇게 놓여진 무슨 이유가 있는지요? 그리고, 당신은 그것들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면서 소개하셨는데, 이렇게 하신 뭔가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각각의 신적 감각들이 이 별의 특정한 위치에 놓인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적 감각들 각각은, 예를 들어 연민은 여러분의 발과 대응하듯이, 여러분 물리적 몸의 그 부분 가까이 위치해있는 에너지 센터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여러분이 그러한 연민의 감각을 통해서 아!라는 언어를 활성화시키고자 원한다면, 여러분의 발을 마음에 떠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거기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그러한 연민의 지점을 활성화시키는 걸 도울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만, 그것(연민이라는 신적 감각)이 여러분의 발 속에 있다는 것이 아니고, 그 부분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우리가 가져온 신적 감각들은 특정한 순서나 차례로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어떤 순서로 해도 상관없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별 모양의 안쪽에이 있는 것인데,

왜냐하면 원을 통해서 하나의 곳으로부터 다른 곳으로의 즉각적인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여기서 너무 자세한 사항까지 들어가고 있군요.

하지만, 상상과 연민을 연결해주는 호 안에는 또 다른 에너지가 깊숙이 파묻혀 있습니다.

그것은 상상과 연민을 하나로 결합해 만들어진 융합 혹은 종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그에 대해 더 말씀드리게 될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해냅니다.

그러한 각각의 호 안에는 권능 점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별 둘레를 특정한 순서에 따라 들어갈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단순성과 여러분 이해의 편의를 위해서 그런 순서로 언급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별 모양 속에서 여러분의 왼 손 부분에 대응하는 연민의 지점으로부터 집중의 지점으로 곧바로 건너가 서로 연결시켜주는 또 다른 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호 안에는 여러분이 접근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에너지 속성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지금 너무 앞질러 가고 있군요. 이것들은, 뭐랄까요, 우리가 미래의 수업들 속에서 언급할 것들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여러분에게 드러내는 겁니다. 우리는 다양한 에너지들에 접근하고 그것들을 하나로 융합시킬 아주 특별한 방법들을 다루어 가게 될 것이지만, 너무 우리를 앞질러 가지는 마세요. 앞으로도 우리가 여러분에게 얘기해드릴 뭔가가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청중 웃음, 지금 다 말해버리면 다음에 할 얘기가 없을 것이라는 농담이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는 정보입니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여러분께 꺼내드리고 있는 것일 뿐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너무 앞질러 달려가고 있음을 보고 있으며, 그리고 이것은 경이롭습니다. 참으로 경이롭고 놀라운 일이지요.



이 별에 대해서 특정한 순서에 따라 일해갈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각을 취해 이 자각을 연민과 결합시켜 근사한 새 요리법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걸 발견하게 될 겁니다. 우리가 앞으로 에너지를 요리해내는 새로운 요리법에 관해 말하게 될 것이기에, 우리는 오늘 음식을 요리하는 낸시의 예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일들의 새로운 유형들을 창조해내기 위해

의 이러한 권능 점들 속에 있는 모든 요소들을 결합시키고

균형들의 새로운 유형을 융합시키는 방법에 관해 얘기할 겁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러분에게 우리를 위해 단순한 한 가지 사항을 부탁드리면서 이 논의를 마치렵니다.

그것은 너무 앞서 가지 마시라는 겁니다. 다음 모임이 열릴 때까지 여러분의 인간적 레벨 위에

신적 감각들을 활성화시키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이전에는 여러분은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바로 이 때문에 메타트론이 여기에 온 것입니다.


자각이라는 신적 감각을 가지고 일해 가지고 그러한 감각을 인정하세요.

"나는 그저 존재한다...나는 인간이다...

 나는 이다...내가 바로 그 유일자다....나는 모든 것이다."라는 자각을 말이죠!



표현의 감각활성화키세요,

그리하여 그것을 여러분의 일상 생활 속으로 가져오세요.

그것을 가로막는 장벽을 만들지 마세요.

그러한 장벽이 에너지가 여러분의 일상 생활 속에서 꽃피우는 것을 막습니다.


이제 이러한 신적 감각들을 인정하고 그러한 감각들이

여러분 인간 현실 속에 등장하는 걸 하락하는 데에 다음 30일간을 사용하세요.

그것들을 일곱 가지 인간적 감각들과 융합시키세요.

그러하게 되면, 여러분은 아!라는 언어를 완전히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유형의 신성한 물리학, 기하학 및 수학을 완전히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여기서 너무 멀리 앞서가지 마세요, 왜냐하면 우리는 신적 감각들의 이러한 센터들 하나 하나가

여러분의 일상 생활 속에서 적절히 열려지고 정착되기를 여러분이 확실히 해가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한 가지 더 부탁드리는데, 이것은 메타트론이 우리에게 말하기를 요청한 것입니다.

때때로,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러한 의식의 변화들을 만들어내는데 있어, 그리고 격자의 변화들을

만들어내는데 있어, 크라이언의 측근자들에 의해 행하여진 일에 박수를 쳐주시고 칭찬해주세요.

그들은 여러분의 아주 아주 빠르게 변화하는 의식에 맞추어 오랫동안 열심히 작업해오셨습니다.

그들이 만들어온 이러한 일에 대하여 감사를 표하세요. 이러한 일을 해온 그들을 칭찬해주시고

박수갈채를 보내세요. 왜냐하면 이렇게 하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여러분이 만들어 온 바로

그 변화들과 일에 대하여 여러분 자신을 성원하고 칭찬하는 것이 되기도 하니까요.  


우리는 여러분을 무척 사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모임 때까지 이러한 30일 정도의 시간들 동안 여러분과 함께 아주 기술적인 방식으로 일하게 될 겁니다. 우리는 아주 색다른 에너지를 가지고 여러분을 방문할 것이며, 그리고 우리는 이제 더 이상 밤에만 방문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뭐랄까요, 우리가 여러분을 방문하고 있을 때 여러분의 일상 생활 속으로 이러한 놀라운 에너지들침투하고 있다는 걸 발견할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시야 속으로 나타나는 그러한 밝게 빛나는 이나 빛의 섬광을 보게 될 때에는 - 그것은 눈부시게 빛나는 섬광과 비슷하며, 뚜렷이 그 어떤 곳으로부터도 나오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 메타트론과 그 밖의 다른 모든 존재들이 거기에 있다는 것과,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걸 기억하세요.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http://www.shaumbra.or.kr/korea.htm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