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ightearth.net/67378

http://www.lightearth.net/67379

 

샤우드 11  –  새에너지의 네가지 전형/패러다임 Four Paradigms of New Energy
2003년 6월 7일



[들어가기]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벗, 샴브라들이여.  여러분은 이제 스스로를 열고 치유와 함께 나눔 그리고 낡은 에너지로부터 새에너지에로 나아가는 바쁜 일정 속에서 잠시 벗어난 휴식의 공간에 들어왔습니다.  해서 오늘은 다른 모임때 보다 더 긴 음악을 들었지요.  위로를 가져다 주고, 새로운 균형을 잡아주며 전이시켜주는 균형의 에너지가 적절히 흘러가도록 여러분이 용납한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속에서 싸이클을 완성함]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을 위해서 모든 여러 차원들 사이로부터 여러가지 모양과

각종의 근원으로부터 소리와 에너지가 흘러 들어 왔습니다.  

해서 여러분의 정체성이 가지고 있는 진동 그 자체가 바뀌었답니다.  바로 지금 이 순간 속에서 말입니다.

이것을 싸이클의 완성 Completion of Cycle 이라고 부르지요.  여러분은 에너지적 힘 Energetic Force 입니다.

해서 어떤 에너지를 끌어 당겼다가는 다시 돌려주지요. 이렇게 해서 한 싸이클을 완성하는 겁니다.  

이 순간에 관련이 있는 모든 적절한 것들이 이제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 오고 있습니다.  

완성 Fulfillment, 진정한 이해, 새로운 종류의 평화 그리고 창조성의 원활한 흐름을 여러분에게 가져다 주는 모든 것들이 말입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기대치를 버리기만 한다면 확장되어진 현재가 이 모든 것들을 받아 들이는 관문이 됩니다.  모든 구체적인 계획들을 놓아버리기만 한다면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에게 단순히 찾아 올 겁니다. 이게 바로 새에너지 속에서의 새로운 방식이지요.

여러분은 실로 위대한 마스터 들입니다.  [이분법의 낡은 에너지 속에서] 일들을 계획하고 추진하는 일을 마스터 했지요. 하지만 이제 이 낡은 방식들을 초월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해내어야 합니다. 낡은 방식을 떠나 새로운 곳에로의 탐험을 시작하는 거지요.

그 모든 것들이 여러분에게 올 수 있도록 용납하세요.  그리고 그것들과 춤을 추세요.  

지금 속에서 창조자가 되세요. 이처럼 모든 것들은 단순하고 충만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오늘의 방문자]

오늘은 가이아 Gaia 의 에너지가 우리를 방문했습니다.  지구 어머니라고 불리우는 이 천사는 실제로 독립된 천사적 에너지 입니다.  지금껏 길고 긴 세월 동안 지구 위의 삶의 흐름을 잘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수행해 왔지요. 여러분이 지구에 오기 훨씬 전 부터 말입니다.  에너지를 잘 균형 잡아주고 양육시켜준 생명을 탄생시키는 천사입니다.

지금 가이아는 어떤 에너지적 독감 Energy Flu 을 앓고 있습니다.  최근의 변화들 때문 이지요. 하지만 그녀는 이 모든 변화들을 축하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 굉장한 경외를 표하고 있지요.

그녀는 지구 상에 많은 왕국들을 창조했습니다.  그녀의 정원인 식물의 왕국을 만들어 여러분에게 먹을 것과 피할 곳을 제공했습니다.  동물의 왕국도 만들어 여러분의 먹이를 마련했지요. 그러나 이제 여러분과 동물들의 진동이 바뀌고 있으며, 많은 동물들이 지구를 떠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츰 여러분은 동물의 몸을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질 겁니다.  또한 그녀는 인간의 왕국을 만들고 여러분으로 하여금 가이아와 잘 접지 grounded 되도록 해주었습니다.  실제로 초기의 천사들은 그리 잘 접지할 줄을 몰랐었지요. 지금 여러분의 발을 통해 느껴보세요. 가이아는 여러분이 불필요해 놓아버린 에너지를 받아 들이고 다른 에너지를 공급해 주어 왔습니다.  또한 그녀는 물의 왕국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해서 여러분이 처음 지구에 왔을 때 실제로 이 물 속에서 돌고래와 헤엄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했었지요.  그리고 여러분의 의식이 거대한 고래도 만들어 내었답니다.

이제 이 모든 것들이 변화와 재균형의 과정을 통과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에너지에 새로운 활력을 집어 넣는 책임 Responsibility of Rejuvenation of Energies이 이제 가이아로부터 여러분에게 넘어가고 있는 거지요. 해서 가이아 스스로도 전이와 변화의 과정을 겪으며 베일 이편의 대천사단 The Order of Arc 으로 되돌아와 본래의 자리를 되찾고 있습니다.  인간들의 부주위 스러운 잘못들도 [환경오염] 실제로 이 과정의 일부분일 뿐, 그들은 단지 무의식적으로 이 가이아의 이 변천에 참여하고 있는 셈입니다.

자 이제 생명력의 에너지 life force energy 를 깨끗이 하여 원기를 회복시키는 일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신성한 에너지가 가지고 있는 책임을 스스로 떠맡으세요.

메타트론은 지금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여러분은 이 인간 에너지의 책임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냐고요?  깊이 숨을 들이 쉬세요. 그리고 가이아의 원기회복 rejuvenation 을 느껴보세요.  우리는 앞으로 그녀가 떠나가는 상세한 상황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겁니다. 이 과정은 앞으로 더욱 더 박차를 가하여 여러분이 양자적 도약 Quantum Leap 이라고 부르는 새에너지에로의 전이 Shift to New Energy 가 2007년을 앞뒤로 일어나게 될 겁니다.  이건 인간 의식의 전폭적인 변화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It is not about you any more!  그저 여러분 주위의 세상에 관한 일들이지요.



[샤우드를 위한 의식의 분계점]

자 가이아의 에너지로 하여금 샤우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깊이 숨을 들이 쉬세요.  실로 우리는 모두 한 목소리 입니다. 우리는 같은 여정에 함께 하고 있지요. 우리는 한 가족입니다.  [오늘도 특별한 샤우드의 형식을 띄지 않고 진행이 됨]



[새에너지의 네 가지 전형 Four Paradigms of New Energy]


1. 대중의식 Mass Consciousness 을 떠남

오늘은 새에너지의 네 가지 전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합시다. 첫째로 대중 의식 Mass Consciousness 에 대해 생각해 보지요.  여러분은 이 대중 의식을 떨쳐버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지난번 Independence 라는 도시에서 열린 워크샵에 모인 여러분에게 했던 질문이지요.  이제 오늘 여러분 모두에게 묻습니다.  여러분은 이 대중 의식을 떠날 선택을 하십니까?  Do you choose to leave Mass Consciousness?  

의식이라고 하는 것은 어떤 자각 Awareness의 상태이지요.  

개인적인 자각이 있고 그룹의 자각이 있습니다. 가족 의식이나 종교집단 의식같은 것 말이지요.

서로 같은 의식을 가진 이들이 실로 여러 생을 거듭해 서로 이끌리어 함께 일해 왔지요.  

또한 대중 의식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건 인류 전체의 의식 Human Consciousness 이지요.  

발명가들이 동시대에 여럿이 출현하는 이유는

바로 이 인류의 의식이 어떤 수준에 도달했을 때 그런 발명이 가능하기 때문 이지요.

이 대중의식이라고 하는 것은 참으로 괜챦은 것이긴 하지만 반면 여러분의 발목을 잡고 뒤쳐지게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마치 어떤 막과도 같아서 그 속에서 뚫고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거지요. 이 대중 의식 속에 머무는 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우선 편안함을 느끼는 때문 입니다. 이 편함의 영역 Comfort Zone 을 벗어나면 이내 불안해 지고 맙니다.  또한 여러분이 이 대중의식을 떠났을 때 이에 속한 여러분의 사랑하는 이들 그리고 그들과의 관계로 부터도 역시 떠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두려움을 갖지요. 실제로 그렇습니다. 하지만 만일 적절하다면 그들은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에게 돌아오게 될 겁니다.

자 이제 여러분은 대중의식이라는 베일을 뚫고 나와 이 대중의식보다 훨씬 앞서서 나아가야 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일부러 이 대중의식 속에 머문 이들도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치유자가 되기 위해서 였지요. 다른 이들은 이 대중의식이라고하는 것을 떨쳐 버릴 수 있다는 사실을 몰라서 그 속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 대중의식은 그 속에 머물겠다고 하는 어떤 동의였습니다. 이제 그걸 떨쳐버리세요. 물론 어떤 굉장한 놀라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가지 짚고 넘어갈 일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거룩하고 포근한 에너지 속에 잠기기 위해 여기에 참석 했습니다. 근데 왠지 어떤 불안하고 불균형한 에너지를 느끼면서 어찌된 영문인지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그건 외부의 어떤 에너지가 우리를 침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 밖에는 우리가 대중의식을 떨쳐버리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고 바라는 이들이 있습니다. 해서 고의적으로 어떤 에너지를 우리에게 투사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불균형을 느끼는 겁니다. 하지만 그 고의적인 에너지는 우리에게 아무런 영향도 못미치고 우리를 뚫고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힘이 환상일 뿐이라는 사실을 아직 모르기 때문에 이런 고의적인 힘을 생사하여 대중의식을 떠나는 첫번째 그룹을 보지 않기를 잔뜩 기대하고 있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그들은 우리를 더 이상 콘트롤 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이지요.  자 이쯤되면 그들이 누구인지는 여러분이 알 수 있을 겁니다.

한 번 이 대중의식을 떠나면 그리고 다시 돌아 갈 수는 없습니다.  마치 갈매기의 의식을 떠난 갈매기가 더 이상 되돌아 가지 못하는 것과 마찬가지 이지요. [Jonathan Livingstone 의 Seagull]


2. 영적 레벨에서 완전한 존재

둘째로, 낡은 에너지 속에서 스쳐간 모든 사람들과 사물들은 모두 불완전한 에너지 Unfulfilled Energy 속에서 우리에게 다가 왔던 것입니다.   천사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낡은 에너지 속에서는 불완전한 에너지와 또 다른 불완전한 에너지가 서로 보완을 해 완전해 지기 Fulfilled 위해서 온전해지기 Whole 위해서 서로를 추구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새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은 이미 상승되어 온전한 영혼 Fulfilled Soul 이 되었습니다.

이미 싸이클과 써클이 완성되어 더 이상  카르마도 없습니다.

단지 표현하고 싶은 욕구가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영의 레벨에서 완전해 졌기 때문에 더 이상

여러분 스스로를 완전하게 만들기 위한 추구를 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완전한 신적 존재입니다.

이처럼 여러분이 완전한 존재이기 때문에 여러분 주위의 모든 역학들이 바뀌고 말았습니다.

이것 여러분의 삶에 대해 굉장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겁니다.


3. 예전에 떠난 모든 사람들이 다시 돌아온다

세째로, 여러분이 낡은 에너지 속에서 얽히어 관계를 맺다가 결별한 모든 사람들은

 이제 새에너지 속에서 온전해진 여러분에게 모두 돌아오게 됩니다.  

이 생이나 다음 생, 여러분의 꿈 속, 아니면 생과 생 사이의 시간 속으로 돌아오는 거지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들과 함께 여러분의 에너지를 함께 나눔으로써, 여러분이 그들의 일부분 또한 그들이 여러분의 일부분이 된 때문 입니다.  낡은 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이나 그들 모두 불온전한 상태에서 관계를 맺었지만, 이제 새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은 이미 온전해 졌고, 그들 또한 온전해 지기 위해 여러분을 찾아 오는 겁니다. 과연 어찌 여러분이 완전해 졌는가 알기 위해서 말이지요.


4. 해답은 이미 거기에 있다


네째로, 모든 해답은 이미 그 속에 주어졌습니다.  그 답들은 여러분의 사고와 무관하게 떠오릅니다.

그저 거기에 있을 뿐이지요. 여러분이 분석을 통해 그 답을 알아 내려 바쁜 와중에도,

그 해답들은 아주 조용히 그리고 미세하게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해답을 우리에게 가르쳐 달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 해답은 바로 여러분 스스로 찾아내야 합니다.  

바로 여러분 속에 있는 해답 말입니다.

여러분의 몸에게 말하세요. 모든 것이 다 괜챦다구요.  

더 이상 커다란 기적 sign 같은 해답을 바라지 마세요. 단지 깊이 숨을 들이 쉬세요.

더 이상 여러분 스스로의 몸의 말을 듣기를 거부하지 마세요.

그 답은 바로 여러분의 생각이 멈추어 질때 돌연히 떠오릅니다.  

바로 이것이 새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지연 현상 입니다.

해답을 찾고 분석하는 동안 그 답들은 여러분 속에서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거지요.

이 모든 것이 결국 여러분 스스로를 신뢰하는 일

여러분 스스로를 활짝 열어 젖히어 직선적이고 낡은 에너지로 부터 벗어 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은 간혹 Tobias 는 어떤 해답도 주지 않고 주저리 주저리 말만 많이 한다고 불평도 합니다.

그리곤 다른 채널을 들으로 가지요. 하지만 다른 채널도 마찬가지로 어떤 해답을 주지는 않습니다.

해서 여러분은 여기에 돌아온 것이지요.   돌아와 반갑습니다. (다들 웃음)



[나아가기]

자 이제 가이아는 서서히 지구를 떠나고 있습니다. 이젠 여러분이 그녀의 책임을 떠 맡을 때가 된 거지요.  

대중의식도 떠나고 이제 온전한 존재로서 말이지요.  이제 자리를 박차고 밖으로 나아가 온전한 인간 존재가 된 사실을 축하하세요. 그리고 다른 샴브라의 눈 속에서 그 온전한 인간들을 보세요.

우리는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우리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

 

질의응답 (Tobias의 질문샴브라의 답변)

신인시리즈
샤우드 11  –  새에너지의 네가지 전형/패러다임 Four Paradigms of New Energy
2003년 6월 7일
http://www.shaumbra.or.kr/korea.htm



[들어가기]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샴브라들이여.  가이아가 여러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우리는 여러분의 부드럽지만 아주 집약된 에너지를 오늘 얼마나 즐기는지 모릅니다.  가이아 뿐 만 아니라  이 가이아의 근원 물질요소들, 디바 여신들, 요정들 그리고 크라이언과 그 군단들도 다들 떠나기 시작하고 있고, 가이아는 이제 서서히 대천사단의 자리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오늘 가이아는 여러분에게 감사하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이 모든 에너지들을 여러분 속에 잘 융합시키어 잘 유지시킬 뿐 만 아니라 더 새에너지 속으로 확장 시키킬 책임을 지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말이지요.

여러분은 이제 완전한 존재로서 모든 다른 불완전한 것들에 휩싸이게 됩니다.  예를 들어 보지요. 애완견들은 원래 애완동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이 지구에 왔지만, 굶주림 속에서 벗어나 자신의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먹이를 찾느라 이 봉사는 뒷전으로 물러나고 말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영적인 레벨의 굶주림에 허덕이고 있지요.

그러나 여러분은 이제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더 이상 바깥에서 무언가를 찾으러 다닐 필요가 없어 진거지요. 그저 여러분의 내면 세계로 들어가 그 속으로부터 스스로 활력을 회복 Rejuvenate 시키어 다시 균형 잡을 수가 있습니다.  해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에너지가 이제 봉사를 할 수 있게 된 겁니다.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여러분이 바로 이 봉사의 역할 속에 있을 때, 그 봉사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향해 다가 온다는 사실 입니다. 그것도 그때 그때 신속히 말이지요.  여러분의 신성은 무엇이 필요한 지를 이미 다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이 여러분 [몸과 마음] 속에 잘 녹아 들어 흡수되게 하세요. 더 이상 풍요와 치유를 기피하려 들지 마세요. 이 영적으로 굉장한 일들 Spiritual Phenomenon 이 여러분에게 일어나도록 용납하세요.  지금 이 순간 속에서 말입니다.  모든 것들이 매우 빨리 진행되고 있습니다. 급변하고 있지요.

오늘 외부로부터 분노와 공포 그리고 교묘한 조종의 에너지가 침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건 여러분에게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못하고 있지요.  그 에너지를 느껴보기만 하세요. 그들은 스스로 콘트롤 하려는 힘을 잃고 있음을 잘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도 하나님 입니다!  They are god also!  하지만 그들은 이것을 고백할 수가 없지요. 왜냐하면 그건 그들에게 있어서 죄이기 때문입니다.  이만하면 그들이 누군지 짐작이 가시지요?

오늘 [베일 이편의] 우리 모두는 감동스러워 눈물겨워 하고 있습니다.  
새에너지의 천사들인 여러분을 바라 본다는 것만으로도 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것인지요!

자 이런 생각과 느낌을 가지고 질의 응답 시간으로 넘어 가지요.  하지만 오늘 뭔가 다른 방식으로 진행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이 질문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질문을 하고 여러분이 대답을 하는 거지요. (다들 웃음. 그리고 첫 자원자를 향한 박수)



Tobias질문 1: 인간으로서 산다는 것 중에서 가장 좋은 점이 무엇이지요?

Shaumbra답변 1: 섹스죠 (다들 웃음)
Tobias질문 1: 만족스러운 Fulfilled 아니면 불만족스러운 Unfulfilled ? (더 큰 웃음)
Shaumbra답변 1: (한참 머뭇거리다가) 성이라는건 참 좋은 겁니다. 게다가 요즘 더 나아지고 있지요. 나의 신성이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성을 가지고 놀이를 하려는 것 같습니다. 섹스라는 것이 신성을 발견하고 그것을 자라나고 꽃피울 수 있도록 용납하는 거지요. 파트너와 하나가 된다는 것 말입니다.

Tobias코멘트1: 성이라고 하는 것은 신성을 발견하는 데 있어서 가장 위대한 방법입니다.
의심을 버려야 하지요. 여러분이 스스로를 열때 여러분의 신성이 밖으로 나올 수 있는 겁니다. 오르가즘이라고 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신적 에너지가 여러분[의 몸]을 통해 흐르는 것이지요. 더 이상 성을 남용이나 왜곡시켜서는 안됩니다. 사랑의 교사가 되세요.



Tobias질문 2: 당신은 대중의식을 떠나기를 선택하십니까 아니면 그 속에 머물겁니까?

Shaumbra답변 2: 물론 떠나야죠. 제가 바로 지난 번 그 워크샵에 참석했었는데요.
                          일종의 틀을 부수는 사람 box breaker 이지요. 절대로 갇혀 살 수 없어요.
Tobias코멘트 2: 맞아요. 지난 번 Independence 시에서 있었던 워크샵에서 이 대중의식을 떠난다는 것의  진정한 이슈가 무엇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잘 지적해 주셨습니다. 해서 당신에게 이 질문을 한 겁니다.  나는 당신이 이 가르치는 봉사를 계속하라고 권유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홀로 설 수 Independent  있도록 잘 도와주고 있습니다.



Tobias질문 3: 지금 여기에 서 있는것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드나요?
Shaumbra답변 3: 좋습니다.
Tobias질문 3: 지금 여기에 서 있는것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드나요?
Shaumbra답변 3: 숨쉬고 있지요.

Tobias질문 3: 지금 여기에 서 있는것에 대해 정말로 어떤 느낌이 드나요?
Shaumbra답변 3: 좋다니까요.

Tobias질문 3: 깊이 호흡을 하면서 스스로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뭔가 느껴지나요?  
이 질문을 하는 이유는 누군가 당신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느낄 수 있습니까?
그는 베일 이편으로 돌아와 오늘 당신을 만나게 되길 학수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그의 존재를 확신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군요.  자 어떤 느낌이 들지요?

Shaumbra답변 3: 불편해요.
Tobias코멘트 3: 불편하다는 것은 바로 어떤 전이 Shift 를 가지고 오지요. 용감하게 당신의 느낌을 여세요.
당신을 열고 어떤 에너지를 받아들인 다는 것은 위험한 일이 아니에요.  만일 질문이 있다면 지금 하세요.
Shaumbra 질문 3: 이제 자리로 돌아가도 되나요?
Tobias답변 3: 물론이죠. [진정한 질문을 하지 않아 아쉬워 하는 듯]


Tobias질문 4: 생일이 언제지요?
Shaumbra답변 4: 2월 15일 입니다.
Tobias질문 4: 나이가?
Shaumbra답변 4: 52세, 5천 2백살, 아니 520억 살
Tobias코멘트 4: 여러분은 매일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예전처럼 나이가 드는 과정 그리고 죽음에 이르는 과정을 촉발시키는 일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런 생각을 버리세요. 그리고 매일 스스로 거듭 나고 Re-Birth 다시 원기를 회복 Rejuvenate 시키도록 하세요.



Tobias질문 5: 다음 생에 지구로 돌아올 작정인가요?
Shaumbra답변 5: 아직은 잘 모르겠군요
Tobias질문 5: 만일 지금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Shaumbra답변 5: 아마 돌아온다는 결정을 내릴 것 같습니다.
Tobias코멘트 5: 이 질문은 드린 이유는 돌아온다는 것에 대한 어떤 선입관 같은 것을 모두 버렸으면 해서 였습니다. 실제로 지구에 돌아오는 데에는 여러가지 다른 굉장한 방법들이 있거든요. 지금 가지고 있는 고정 관념에 의해서 앞으로의 가능성들을 배제시켜서는 안된다는 거지요.



Tobias질문 6: 왜 닭들이 길을 건너 갔지요? (다들 웃음)
Shaumbra답변 6: [길 저편에 대한] 호기심 때문이겠지요
Tobias질문 6: 무엇에 대한 호기심 인가요?
Shaumbra답변 6: 모든 것에 대해서요.
Tobias질문 6: 지금 불편하신가요?
Shaumbra답변 6: 예.
Tobias코멘트 6: 실제로 닭들은 길을 건나지 않았습니다. 그건 오로지 환상이었을 뿐이지요. [환상 속에서라도] 닭들은 길을 건너 가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지금 이 순간에 머물고 있는 닭들은 결코 길을 건너갈 필요가 없었지요.

Tobias질문 6: 다른 질문을 하나 더 하겠습니다.  
 지금 당신이 겪고 있는 힘든 일들을 극복하기 위한 도구가 어떤 것이 있나요?
Shaumbra답변 6: 완전히 되었다는 것이요.. Fulfilled!
Tobias코멘트 6: 이해는 이미 [당신 속] 그곳에 있습니다. 길을 건너야 했던 것은 아닙니다.
단지 깊이 숨을 들이 쉬세요. 만일 닭들이 길을 건너려 했다면, 다들 죽고 말았을 겁니다. (다들 웃음)



Tobias질문 7: 당신을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어떤 식으로 상담해 줄건가요?
Shaumbra답변 7: 최대한 열려 있으면서, 마치 나에게 [그 상황과 해결책을] 적용하듯이요.
Tobias코멘트 7: 이 질문을 당신에게 한 이유는, 이제 곧 당신에게 그들이 [상담하러]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알고 싶어 합니다.   매우 방어적인 자세를 가지고 질문을 할 겁니다.  그냥 들어 주세요. 그리고 느끼세요. 그들로 하여금 표현토록 내버려 두세요.

절대로 거드름을 피우면서 대답한다든가  [Tobias 의 말을 ] 인용하지는 마세요.  그냥 그 순간에 머무세요. 그러면 그들과 함께 어떤 답변을 찾을 수 있게 될 겁니다.  이 새로운 역할을 담당하게 된 당신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Tobias질문 8: 낡은 에너지를 떨쳐버리는 가장 좋은 방법을 무엇인가요?
Shaumbra답변 8: 깊은 숨을 쉬는 거지요.

Tobias질문 8: 좋은 답변입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그 낡은 에너지가 어떻게 당신을 떠나지요?
Shaumbra답변 8: 명상을 통해서, 경험… [이런 저런 답변을 띄엄띄엄함]
Tobias코멘트 8: 아직 머리에 머물고 있군요.  당신은 그 낡은 에너지를 몰아서 한꺼번에 축출 Expell 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마치 분출되는 에너지 Bursting Energy처럼 말이에요. 해서 이 질문을 드린거지요. [당신의 답처럼 복잡한게 아니라] 실로 이처럼 단순한 겁니다.

(린다가 시간적으로 마지막 질문이라고 함. Tobias 는 그냥 그래요 하고 대답함)


Tobias질문 9: 지금 당신에게 있어서 가장 큰 기쁨을 가져다 줄 것이 무었이지요?
지금 당장 당신의 개인적인 삶에 있어서 말이에요.
Shaumbra답변 9: 그건 [사랑의] 관계라고 제 가슴이 말하는 군요.
Tobias코멘트 9: 맞아요. 당신은 [누군가에게] 주려는 너무나도 많은 것을 가지고 있군요. 앞으로의 관계가 온전한 두 사람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Fulfilled and Fulfilled 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 어찌 그 관계가 진행되는지 듣고 싶다는 걸 잊지 마세요.


자 한 분만 더 질문을 하겠습니다.  [마치 린다의 말을 뒤짚는다는 듯이]

Tobias질문 10: 지금 당신 자신에게 스스로 해줄 수 있는 가장 큰 일이 무엇인가요?  개인적인 일 말입니다.
Shaumbra답변 10: 저 자신을 사랑하는 일이요.
Tobias코멘트 10: 그래요. 이건 가장 어려운 일 입니다.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 이거야 말로 자신에게 해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지요. 너무 오래동안 불완전한 Incomplete 존재이며 충분한 가치있는 존재가 아니라는 Unworthy 세뇌를 받아온 여러분에게 이제 급격한 변화가 요구 됩니다.
지극히 높고 아주 큰 힘을 가지고 있는 천사들 마져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하면서 지금 울고 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여러분 자신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길 바라면서 말이에요.



[나아가기]

우리 모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같이 나누고 서로를 들을 수 있게 해주어서 말입니다.
그리고 오늘 가이아가 여기에 참석할 수 있게 용납해준 것도 말입니다.
가이아는 이제 여러분의 신성이 책임을 부여 받아야 할 때라고 다시 말하고 있습니다.
[가이아] 에너지를 잘 유지하고 균형잡는 역할 말이지요.  가이아는 지금 서서히 떠나고 있습니다마는
천사들도 다 포함한 모든 이들이 떠난 뒤에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을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참으로 그렇습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