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ightearth.net/67372

사랑과 지혜가 함께 하는 '힘' (Tobias)

 


그는 그 순간이 신성과 균형을 들이마실 때라는 걸 압니다.

그러자 그를 보호하기 위해서 개입해 들어오는 것처럼 보여지는 전혀 뜻밖의 놀라운 사건이 일어납니다.

그런 사건이 일어난 뒤에, 스스로 내면에 묻는 것을 통해서, 그는 자신이 알아야만 하는 게 무엇인지를 배웁니다.

 그는 자기자신이 뱀을 다루어야만 한다는 걸 배웁니다. 뱀에게 자신 앞에 나타난 이유를 묻습니다.

그리하여 뱀이 참으로 원하는 것이 낡은 방식들을 놓아버리는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게 됩니다.


이제, 이러한 것을 통해서 여러분은 균형과 힘의 공간 안에 존재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아셨을 겁니다.

여러분이 뱀과 마주쳤을 때, 여러분의 칼을 꺼내드는 것은 아예 필요치 않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여러분의 에너지를 다시 균형잡는 걸 돕기 위한 사건이 외부로부터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두 번째 빛의 일꾼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는 분노 속에서 칼을 빼들고 뱀을 죽이려하였지만,

오히려 뱀에게 즉시 물려죽었습니다. 이것은 불균형 상태가 가진 힘이 어떠한 것인지를 말해줍니다. 

 

 

 

*****************************

http://www.lightearth.net/67362

 

우스개 소리 할까요? [신부의 면죄 처럼] 10번 ‘성부송’ 그리고 10번 ‘성모송’을 읊는 대신  

아침에 10번 깊은 숨을

그리고 잠자리 들기 전 10번 깊은 숨을 쉬도록 하세요.

그럼 당신이 면죄 받을 수 있어요.

 

 

 (청중들의 웃음과 박수)Tobias 의 답변 8

 정말로 당신은 지금 스스로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성공한걸요. 

 당신은 내적인 회춘과 재균형을 위한 모든 과정들을 수립해 놓은 지 오래예요.

그게 아직 표면으로 많이 불거져 나오지 못해 그렇지요.  지금으로썬 인내를 가지세요.

곧 깊은 세포적 레벨에서 (여러분은 DNA 라 하지요) 실제의 생물학적인 변화가 곧 일어날 겁니다.  곧이요.

모든 Shaumbra 여러분.  

여러분은 이미 많은 노력을 들인다거나 몸을 혹사할 필요가 없이

여러분의 몸을 제자리 잡도록 할 능력이 있어요.

우린 그 “고침/치유 heal “ 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아요.  

여러분의 몸은 곧 재균형과 젊음을 되찾을 거에요.

속으로 들어 가세요 그리고 몸과 대화를 하세요.

잘 들으세요. 축복하세요.

여러분이 모든 세포와 작은 입자까지도 사랑한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여러분이 몸을 필요로 하고 또한 사랑한다는 걸 말이에요.

해서 변하는 여러분의 의식과 더불어 몸이 낡은 짐과 에너지를 벗어버리고

새로움 속으로 들어올 여유를 주세요.

앞으로 있을 여러분의 일들에 건강한 몸이 필요해요.  

모든 면에서 풍요로와야 해요.  여러분은 그래야 할 충분한 가치가 있는 존재들이에요.



[나아가기]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제 몇달 동안 여러분이 앞으로 새에너지 속의 새로운 일들을 해나가면서,

더 이상 과제는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제 과거는 다 치유가 되었고 재균형을 찾았어요.  

이제 미래가 여러분의 창조를 위해 기다리고 있어요.  더 이상 과제 lesson은 없어요.

건강이나 다른 어떤 문제를 통한 과제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구요.  

이젠 여러분이 누구인가 십분 표현을 해야 할 때가 된거에요.

그리고 우리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할 거니다. 바로 옆에서 말이에요.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크라이언이 특별한 사랑의 이별인사를 하는군요. 그리고 여러분 모두를 꼭 껴안아 주고 있어요.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 

http://www.lightearth.net/67373

http://www.shaumbra.or.kr/korea.htm 신인시리즈
샤우드 9  -  의식의 분계점 그리고 총체적 계획
2003년 4월 5일



[들어가기]


 여러분이 나는 나다 I-AM를 여러분 속에 받아들이는 일에 초점만 맞춘다면,

여러분의 여정은 기쁨으로 가득차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활짝 열려진 여러분의 의식지금 속에 존재하는 그 감각들을 느끼고 감지해 보세요. 마음으로가 아니라 여러분의 마음가운데에서부터 전 존재를 가지고 말이에요.



[차원들 - 시간도 공간도 없다]


먼저 차원들,공간과 시간이라고 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합시다.

차원이라고 하는 것은 새에너지 New Energy의 중요한 속성이고, 또한 여러 샴브라들이 이미 체험을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콜드레가 아까 말했듯이  공간과 시간이라고 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 단계의 의식들을 정의하는데 도움을 주는 그 어떤 것은 있는 것이지요.

만일 시계가 없고 태양이 움직이지 않고 항상 빛을 비추이고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러면 여러분이 시간이라고 하는 것을 어떻게 알 수가 있을까요?   시간이라고 하는 것은 여러분이

지구에 오면서 어떤 정의된 관점을 가지기 위해서 설정 set up 되고 개발되어진 developed 것이지요.

베일 이편에는 시간이라고 하는 것은 없습니다.

단지 사건과 의식의 진보 Progression of Events and Consciousness 만이 있을 뿐이지요.  

미래라고 하는 것은 이미 창조되어져 있는 것도 아니고, 영이 미래를 이미 다 알고 있지도 못합니다.  물론 여러분도 알지 못하지요.  

미래라는 것은 다만 앞으로 선택되고 경험되어질 잠정적 가능성 Potentials 들 중에서

여러분이 선택을 함으로써 비로소 정의되어질 것입니다. 또한 비잠정성 Unpotentials 이라고 하는 것도 있습니다.  

공간이라고 하는 것도 단지 환상 Illusion 일 뿐입니다. 과학자들이 우주의 크기를 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마는 그들은 에너지적으로 걸맞지 않은 도구들을 가지고 시도하고 있지요.  이처럼 공간과 시간은 여러분이 지구에서의 경험을 위해 설정되어진 것일 뿐입니다.

새에너지 New Energy 속에서 여러분은 이제  공간과 시간 속의 알고있는 영역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확장된 현재 Expanded Now 속에 있습니다.

해서 다차원 Multi-Dimension 속으로 들어가고 있지요.  여러분중 어떤 그룹은

다른 워크샵에서 시간과 공간을 벗어나 확장된 의식 속으로 들어가는 여행을 해 보았지요.  

시간과 공간이라는 없습니다. 다만 의식의 분계점 Points of Separations of Consciousness 만이 있을 뿐이지요.  아까 이 샤우드를 시작하기 전 음악을 들으며, 우리는 다른 의식의 분계점으로 나아가 이제 다른 단계에 우리 모두가 서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아직 인간의 몸을 입고 있습니다마는 어떤 다른 단계의 의식 속으로 들어간 것이지요.  

마치 호수 속에 여러 층의 물의 흐름이 있고 그 층의 분계점이 불분명하듯이

의식세계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러 층의 의식 수준이 있지요.  

아까 말한 대로 우리는 이미 이 다른 의식 차원을 경험했답니다.

이제 한 번 더 우리의 에너지를 모아 우리 스스로를 열고 또 다른 의식의 분계점으로 나아가 보도록 합시다.   자 다 같이 함께 숨을 깊이 쉬면서 그 분계점으로 나아가 봅시다. (잠시 정적)   이젠 여러분은 문자적으로 새로운 의식의 분계점으로 나아가  직선적인 것에서 벗어나 다차원적 의식세계에 접할 수 있어 전혀 새로운 이해를 갖게 됩니다.  

어떤 분계점들은 바로 여러분의 이 지니고 있는 의식의 분계점들입니다.  

여러분의 영은 직선적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영은 깊고 광활하며 동시에 얕고 좁습니다.  

여러분의 영은 바깥으로 확장하고 동시에 안쪽으로 확장합니다.  여러분의 영은 매우 다차원 적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은 지금까지 하나의 직선적인 차원에서만 의식을 가져 왔지만,

이젠 이 모든 의식의 분계점들에 스스로를 열고 다차원적인 의식을 동시에 공유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 분계점은 한 생애의 의식다른 생애의 의식이 만나는 점입니다.  

이 각개의 분계점에서 겹겹의 의식들을 접하며, 지혜와 새로운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분계점에선 여러분의 전생을 지금 현재 속으로 끌여 들어와 그 생애에 포함된 모든 의식과 정보들을 기억해 낼 수 있게 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은 마음 속에서 전생을 그려내느라 이 모든 전생이 의식과 정보들로부터 차단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여러분은 이 의식의 분계점에서 느낌을 통해 이 모든 것들을 받아들일 수가 있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새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은 다차원 속으로 여행을 하는 겁니다.  바로 여기 지구 상에서 인간이 몸을 입고서 말이지요.


바로 이처럼 여러분은 확장하고 더 큰 이해를 가지게 됩니다.  이것이 여러분 샴브라가 지금 막 도달하고 있는 경지입니다.  지금 이 순간 속으로 이 모든 것들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들어오는 거지요.

해서 과거의 모든 생애들을 기억할 수 있게 될 겁니다. 또한 다른 차원들로 나아가 [베일 이편의] 우리들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도 있게 될거구요.  별들과 여러 우주들 사이의 수많은 차원들로 여행도 할 수가 있게 될 겁니다.  너무 당황해 하지 마세요. 차근차근히 이런 일들을 해 나아가세요.  여러분 스스로 잘 콘트롤하며 여러분의 감각을 놀라지 않게 할 수 있지요.

이처럼 여러분은 깊이 숨을 쉬면서 지금 이 순간들 속에서 수많은 의식의 분계점들에 접속을 시작함으로써 이제 진정한 종류의 새로운 이해를 가지게 될 겁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숨을 들이 쉬며 또 다른 의식의 분계점으로 나아가 봅시다.  우리의 에너지를 모아 다른 분계점, 다른 의식의 차원으로 나아가 능동적인 관찰자가 되는 거지요.  해서 여러분의 세계에 대한 아주 명확한 이해와 지혜를 얻게 됩니다.




[전쟁


에너지적 조건으로 볼때에 이 지구 상에는 지금 남성 에너지와 여성 에너지가 매우 불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가부장적인 에너지 그리고 아버지-하나님이라는 에너지여성의 에너지를 짓누르고 있지요  오직 의식의 진보와 확장이 있을 뿐이지요.

전쟁이 일어난 장소도 흥미롭습니다.  거기에선 수많은 마스터들이 나왔던 곳이지요.  그리고  여러분도 적어도 한 번은 직접 살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 에너지적으로 중요한 곳을 차지하려는 전쟁이기도 하지요.

어떤 샴브라는 우리에게 묻습니다.  천사들은 이 전쟁에 대해서 어찌 생각하느냐구요. 왜 개입해서 이 고통과 슬픔을 종지부 찍지 않느냐고요.  여러분, 영/신은 여러분은 지극히 사랑하기에 여러분에게 어떤 선택들도 다 허락한답니다. 그런데 우리가 감히 개입을 하라구요?  모든 것들은 다 적절한 것입니다. 오늘 우리가 여러분에게 묻지요. 여러분도 그들의 선택에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들을 향한 열정과 컴패션을 가질 수 있습니까? 눈에 보이는 것을 넘어서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쳐다보고만 있기에는 매우 힘들었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가난을 선택했을 때 그리고 정신적인 불균형을 택했을 때 모두 그대로 받아들이고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건 여러분의 상승을 위한 것들이었죠.

아!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한 이 의식의 분계점이 참 좋습니다.




[오늘의 방문자 - 호싸프 Hossaf]


오늘 방문자는 여러분의 세계에서는 알려진 이름이 없습니다.  한 번도 인간의 몸을 입지 않았지요. 그러나 여러분은 이 에너지와 매우 친숙합니다.  지금 그는 여러분의 주위를 막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매우 의아해 하면서요. 그는 여러분을 베일 저편에서 잘 압니다.  헌데 이처럼 이상할 수도 있는 모습을 여러분이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한 모양입니다.

베일 이편에서는 상승의 천사 Angel of Ascension 혹은 변화의 천사 Angel of Change라고 불리웁니다.  그는 여러분과 함께 일을 하지요.  마치 훈련소의 내무반 상사처럼 여러분을 독려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을 향한 커다란 컴패션을 가지고 있지요.  베일 이편에서의 이름은 호싸프 Hossaf 입니다.  여러분의 친구이자 스승이며 또한 엄격한 코치이기도 하지요.

그의 전문분야는 바로 영적인 역학 spritual physics 그리고 차원학 dimension 입니다.  

또한 에너지의 흐름과 창조에 대한 권위자이기도 하지요.   그는 최근에 새로운 직책을 맡았답니다.  여러분을 도와 육체적이고 비육체적인 에너지를 잘 균형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새로운 임무를 띄고 최근 지구에 왔답니다.  

여러분의 지금이라는 순간을 확장해서 다차원으로 나아가도록 하세요.

그의 직책이 힘든 것은 바로 인간들이 움추려들고 경직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영/신이나 자신에게 화가 나 있을 때 여러분 스스로를 둘러 보세요.  문을 닫고 경직되어 있지요.  그럴땐 깊은 숨을 들이쉬도록 하세요. 물론 힘이 든 일이지만 여러분 스스로를 확장시키도록 노력하세요.

자 이세 호싸프가 좀 안정을 되찾고 있군요.  (다들 웃음)  여러분은 밤에 꿈 속에서 돌아가

눈물과 혼란 속에서 그 호싸프를 만나곤 합니다.  오늘 그를 방문자로 모시게 되어 반갑습니다.



[총체적 계획안 Whole Plan ]


자 이제 여러분의 여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지요.  여러분의 신성한 계획 divine plan 에 대해서 말입니다.

우리는 그걸 총체적인 계획 whole plan 이라고 부르길 좋아하지요.

여러분은 스스로 인간적인 계획 human plan 을 세워 놓았다가

그것이 잘 계획대로 성사되지 않을 때에 화를 내거나 혼란 속에 빠지고 말지요.  

그러나 이 인간적인 계획은 꼭 신성한 계획과 잘 맞아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종이 위에다가 목표, 스케쥴 그리고 예산안 같은 것을 꽉 채워 작성하곤 하지요.

베일 이편에는 그런 우스꽝스러운 것들은 없답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계획은 어떤 면에선 결코 계획이 아니라 그저 여러분의 영의 열정 passion of your soul 일 뿐입니다. 배우고 경험하겠다는 욕구이지요.  그건 성취fulfillment요 되어짐 becoming 입니다.  결코 미리 짜여진 계획이 아니지요. 우리는 여러분의 이 신성한 계획이 무엇인지는 말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다만 그것에 잘 접속하여야 한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지요.

신적 계획이라는 것은 항상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해진 경계가 없고 언제나 뚝을 흘러 넘쳐서 지금 이 순간 속에서 과거와 미래의 잠정적 가능성들을 다 포괄합니다.  

여러분의 신적 계획은 인간적인 계획과 잘 융화되어 서로 보완할 수가 있습니다.  물질적인 충만이나 인간 자아의 필요가 이렇게 채워질 수 있는 거지요. 인간들은 이 신적인 계획이 삶 속으로 흘러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가 있게 됩니다. 그건 바로 의식의 분계점으로 여러분 자신을 나아가도록 용납함으로써 가능해 지지요.

신적 계획은 어떤 작은 단위의 마디로 나뉘어져 분석되어질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닙니다. 만일 이처럼 분석하려 든다면 여러분을 그걸 볼 수가 없습니다. 그건 말로 설명되어지는 것이 아니라 느껴질 수 있을 뿐입니다.  

신적 계획은 바로 이 순간 속의 의식 분계점에 존재합니다.  해서 여러분이 인간의 몸을 입은 채 그 순간에 머뭄으로써 그리고 깊이 들이 쉼으로써 여러분의 현실 속으로 이 총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들어 올 수 있는 겁니다.  아 !


깊이 숨 쉼으로써 새에너지 속에서

이 신적 계획인간적 계획이 융합되어 하나가 됩니다.  

여러분 영완성 fulfillment이자 생성/되어짐 becoming 이지요.  

 

더 이상 그것은 여러분으로부터 숨겨질 필요도 환상으로 머물 필요도 없습니다.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그건 바로 여러분의 현재 속에 존재합니다.  

그건 예전 여러분이 상대해왔던 어떤 에너지와도 같지 않습니다.  

그건 더 이상 콘트롤되어지지 않고 오직 포용되어질 수 있을 뿐입니다.  

항상 성장하고 있기에 어떤 테두리 속에 한정되기 보다는 그저 있습니다.  

결코 사로잡아 감옥에 가둘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분별을 통해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왜냐하면 그건 바로 여러분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해서 여러분으로부터 누가 그것을 빼앗아 갈 수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누구에게 속한 것이 아니라 단지 존재할 따름이기 때문이지요.


이 새에너지 속에서의 인간들은 이제 의식을 확장하여 여러 차원을 여행할 수가 있기 때문에

이제 신적 계획이 그들에게 접근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해서 더욱 더 광활한 이해와 생명을 가져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분석하려는 유혹에서 벗어나세요. 그건 바로 새를 새장에 가두는 것과 같습니다.  

그건 언제나 진화하고 있으며, 언제나 여러분이 이용 가능하며, 해서 언제나 지금 여기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주 즉 하나님인 여러분은  언제나 스스로 완성하고 있으며 스스로를 펼쳐내고 있습니다.

전혀 제한은 없지요.  우주는 여러분의 의식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모자람이란 없지요. 그저 환상일 뿐입니다.  질병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으로부터 그 무엇도 감추어두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마치 그곳에 없는 척 하고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스스로 무언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 Tobias 가 먼저 이야기를 한 후 여러분이 샤우드를 할 필요가 없었던 것은

그 의식의 분계점에서는 모든 겹겹의 의식들이 하나로 뭉쳐지고 서로 엇갈려 만나기 때문에

샤우드가 채널이요, 나 Tobias 가 바로 여러분이며 여러분이 나이고, 또한 모든 목소리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의식의 분계점에서는 더 이상 샤우드와 채널도 이미 다른 것이 아닙니다.



[심각함보다는 즐겨라!]


또 한 가지 꼭 집고 넘어갈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일들을 심각하게 생각합니다.

해서 즐기는 일을 잊고 말지요.  친구들이여, 더 이상 염려하지 말고 즐기도록 하세요.  

우리는 여러분에게 더 이상 염려하지 don’t care 말하고 싶군요.  

여러분이 어떤 사람을 지극히 사랑하게 되면,  

여러분은 더 이상 그 사람에 대해 염려하고 걱정하지 않게 되지요.  

세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친구들이여.  지금 세상은 잘 스스로를 펼쳐내고 있습니다.  

그저 열정과 컴패션을 가지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이 걱정을 그만둘 때, 그것은 일어날 수가 있답니다 If you stop caring, it could happen !! (다들 웃음)  

그러면 여러분은 모든 것들을 일어나는 대로 즐길 수가 있게 되지요.

이래야 하고 저래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말이에요.

여러분은 생각하기를 웃고 즐기면 혹시 궤도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닌가 한답니다.  

나 Tobias 는 와인 한 잔 정도는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니 두 잔 … (다들 웃음)  

나는 가끔 여러분을 바라보면서 내가 만일 여러분이라면 한두 잔 정도가 아니라 더 마시고

죄의식 같은 것은 가지지 않을 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다들 웃음)  

매일 밤 나는 나의 생 그리고 나의 샴브라 친구들을 위한 축하연을 가질 것입니다.  

왜 [그 다음날] 머리가 아프냐하면, 여러분은 너무 모든 것들에 대해 이리 저리 구상을 하기 때문이지요.  

왜 음식을 먹고 그처럼 많이 살이 찌느냐구요.  

그것도 먹으면 살찔까봐 염려를 하기 때문이라구요. 여러분은 염려하지 않는 것들은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천사들이 지구에 처음 온 이래 한 번도 있지 않았던 그 예언된 시기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새에너지에로 전환되어가는 그 놀라운 때를 말이에요.  

여러분이 새에너지의 창조 기회를 놓치는 줄 압니까?  

그건 바로 너무 염려 속에 빠져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여러분은 그럴싸한 이유를 늘어놓지요.  

Tobias, 내가 곧 직장을 잃을 지도 몰라요. 해서 나는 염려를 하지 않을 수 없지요.  

친구들이여 !  실직조차도 즐기세요 (다들 웃음)

자 이제 다 같이 우리의 의식을 그 분계점으로 가져가 봅시다.  

이상 염려하지 않고 삶 속에서 즐거움을 창출해 낼 수 있는 의식의 분계점으로 말이에요.  

거기엔 모든 것이 쉽기만 하지요. 더 이상 노력을 경주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는 곳이지요.  자 샴브라들이여.  

즐기세요.  더 자주 웃으세요.  더 많이 포옹하세요.  그리고 밤에 와인도 조금 마시세요.



[나가는 말]


친구들이여, 바로 여러분이 이 변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이 무슨 굉장한 일을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여기에 여러분이 존재함으로써 존재하는 모든 것 All-That-Is 커다란 변화를 가지고 왔지요.


여러분은 결코 혼자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제 호싸프가 여러분의 다차원적인 이해와 경험을 위해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린 여러분을 진정코 사랑합니다.  
그리고 참말로 그렇습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