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나왔던 그 어느 남자 배우들에게서도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집중력과 긴장미가 뛰어난 완벽한 조각미남이다!  절말 놀랍다! 




문재인 대통령이 대선후보 시절 그를 경호했던 특전사 장교 출신의

 ‘영화배우급’ 외모로 널리 알려진 최영재(36) 경호원의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제19대 대선 과정에서 당시 문재인 후보를 지근거리에서 경호한 최영재 경호원은 여러 언론 카메라에 포착돼 보도되면서 ‘시선강탈’ 외모로 화제가 됐다. 특히 진지하면서도 우수에 찬 눈빛과 특유의 분위기가 주목을 받았다.
최영재는 가장 매력적인 경호원의 포즈로 소셜미디어를 열광하게 만들었다”

 최 경호원은 우리나라의 잘생긴 배우들의 사진에 둘러싸여 있지만, 그 사이에서도 뒤지지 않는 훈훈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의 외모가 더욱 빛나기까지 한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5/16/2017051601611.html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최영재 경호원


문재인 대통령이 대선후보시절 경호를 맡았던 최영재(36) 경호원이 자발적으로 문 대통령을 경호한 것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설명

기동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5일 위키트리 페이스북·유튜브 라이브 '이언경의 작은 방 큰 토크'에 출연해 이같이 밝혔다.

기 의원은 최 경호원에 대해 "누가 고용한 것도 아니고 현직 경찰도 아니다"며 "스스로 따라다니면서 문 후보를 스스로 경호했던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했는데 다양한 사람들이 관심을 일으킨 것 같다"며 "아주머니들이 '경호원도 잘생겼다'고 해 '우리는 경호원도 얼굴보고 뽑는다'고 농담했다"고 유세장에서의 일화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런 분들이 5명 있는데 이분들은 스스로 돈을 내 숙소도 잡고 밥도 당신들이 사드셨다"면서 "이런 자발성과 열기 때문에 큰 표차로 문 대통령이 당선된 것 아닐까"라고 덧붙였다.

최 경호원은 해외에서도 화제가 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미국 뉴욕포스트는 지난 13일(현지시간) "그는 스스로를 보호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며 "'불행하게도' 그는 결혼을 했고, 현재 두 딸이 있다"고 소개했다.

또 영국 텔레그래프도 15일 "문 대통령이 취임한 후 며칠 만에 경호원 최영재가 대통령보다 더 큰 주목을 받는 것처럼 보인다"며 "케빈 코스트너가 휘트니 휴스턴을 사랑에 빠뜨린 이후 최영재는 가장 매력적인 경호원의 포즈로 소셜미디어를 열광시키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최 경호원이 문 대통령의 경호를 맡을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잘생긴게 결격 사유" 문재인 대통령 경호원 훈남 외모 화제 /


"얼굴 패권주의" 청와대 훈남 4인방


문재인 대통령 경호원의 외모가 11일 온라인에서 화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4198156





clip20170516143110








http://www.sedaily.com/NewsView/1OFY1GF706

최영재 경호원, 외신마저 감탄하게 한 그림 같은 '외모'


최영재 경호원, 외신마저 감탄하게 한 그림 같은 '외모'
최영재 경호원, 외신마저 감탄하게 한 그림 같은 ‘외모’



최영재 경호원의 일상사진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일명 ‘외모패권주의’라는 신조어를 낳을 만큼 문재인 대통령 관련 인사들의 외모에 대한 이슈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외신에서 마저 관심을 기울였던 최영재 경호원의 일상사진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

취재 결과 최영재 경호원의 부인은 대형학원에서 유명 토익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5년 연애 끝에 결혼해 두 딸이 있다. 부인은 평소 비공개 개인 SNS를 통해 두 딸과 함께 하는 남편 최영재 경호원의 모습을 이따금씩 올리고 있다. 바쁜 사회활동 와중에도 자상한 남편이자 아빠인 최영재 경호원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는 후문이다. 

외신들은 계속해서 최영재 경호원의 인기에 대해 보도하고 있다.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는 15일 “문 대통령이 취임한 후 며칠 만에 최영재 경호원이 큰 주목을 받는 것처럼 보인다. 케빈 코스트너가 휘트니 휴스턴을 사랑에 빠뜨린 이후 최영재는 가장 매력적인 경호원의 포즈로 소셜미디어를 열광하게 만들었다”고 보도했다.

텔레그래프는 “각진 얼굴을 한 36살의 이 경호원이 날렵한 수트를 입고 단호하지만 섹시한 태도로 군중을 응시하는 사진이 입소문을 타고 널리 퍼졌다고 전했다. 이 언론은 ‘최영재 경호원 열풍’에 대해 “1년 가까이 온 나라를 분노하게 하게 하고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까지 갔던 정치 부패 스캔들 이후 한국인들은 최 경호원을 흥미롭게 지켜보는 것에 몰두하며 즐거운 기분전환으로 여기고 있다”고 적었다.

       






 


SANG BAE

박봉팔씨는 지금 어찌 지내나요? 박봉팔 닷컴에서 5년 전에 글 많이 읽었습니다. 안철수 등장 초기부터 안철수와 박원순의 실체를 많이 까던 사이트였는데. 찰스의 민낯을 그 때 알았드랬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기동민 의원은 최영재 경호원에 대해 “누가 고용한 것도 아니다. 당신들이 스스로 따라다니면서 문재인 후보를 스스로 경호했던 사람이다. 자기 돈 내고 자발적으로 경호했던 분”이라는 뒷이야기를 전했다.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70516500037&wlog_tag3=daum#csidx111f9745bbbf6eeb0e462fa8f13014b onebyone.gif?action_id=111f9745bbbf6eeb0





노무현 대통령님 미안해요. 진짜 미안해요.

당신 친구하고는 같이 울게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