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출처 :

 http://www.ageoflight.net/bbs/view.php?id=Ascension&page=23&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5 



우주와 지구의 역사 (5)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Written by Anu/Jelaila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6.  지구의 역사 -

기원전480,000년으로부터 기원전100,000년까지




480,000년 아누일행이  지구에 도착했을 때,

레무리아 인들, 짐승들,

파충류들(티아마트의 파괴 때 지하로 내려간 자들의 자손들),

그리고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들이 거기에 살고 있었다.  

영장류들은 사자인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의해 심어졌으며,  호모 이렉투스의 진화 단계에 도달했다.  그들은 지적이고, 텔레파시를 사용했으며,

야생에서 공동체 타입의 사회를 이루고, 동물들과 평화롭게 살았\다.



또한 아시아의 유Yu(동양인들)의 문명들과

아틀란티스 문명들(붉은 인종)이 존재하고 있었다.  

이들은 하이보니아Hybornea의 멸망 후,

행성을 재 식민화하기 위해 지구에 도착한 아누의 사촌들에 의해 시작되었다.  


아쉔Ashen이 유Yu 문명을 시작했고, 알테아Altea(아틀라스Atlas)가 아틀란티스를 시작했다.  

둘 다 레무리아의 자손들로 고려되었는데,

둘 다 레무리아를 어머니 제국으로 간주한다는 합의를 했기 때문이다.  



세 문명의 각각이 흰색 인종으로 시작했으나, 사자인들 그들의 DNA를 바꾸게 허용하는데 동의했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좀 더 행성의 선택한 지역의 기후에 적응할 수 있기 위해서였다.  


이것이 다른 붉은 색, 노란색, 갈색 인종들이 나오게 된 이유이다.  

검은 인종(흑인)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로부터 생겨났다.  그들은 일단 호모 사피엔스로 필요한 DNA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해 니비루인들과 교배한 다음, 땅의 수호자들이 되기로 되어있었다.  

그때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혼을 지닐 수 있게 될 것이었다.  


백색인종은 아누의 가족, 니비루로부터의 아비뇽 왕실에 의해 수립되었다.



아누는 두 가지 이유로 지구에 왔다.  첫 번째, 니비루 국민을 구하기 위해 니비루 주변의 역장에 넣을 금을 얻고 싶어 했다.  두 번째, 아누는 사자인들의 도움으로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위한 두 가닥 DNA의 인간 몸을 창조하기로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 합의를 했는데,

그것은아누 일행들과 진화 중인 땅의 수호자 인종과의 교배로부터 나올 것이었다.



이전의 니비루 사령관이며, 아누의 형인 알라루Alalu가 지구에 먼저 와서 금을 발견했다.  아누는 그의 맡아들 엔키Enki와 50명의 나의 최고의 우주비행사들(아누나키Anunnaki)을 채굴작업을 수립하기 위해 지구로 보냈니다.  니비루를 위한 시간이 없어지고 있었으므로, 주저할 순간이 없었다.



[ 역사의 배경설명 ]

지구상에 남았던 파충류들이 상당히 큰 인구로 자라났다.

아누는 파충류둘과 어떤 종류의 조약과 합의가 없이는 평화롭게 채굴을 할 수 없음을 알았다.  

이것은 티아마트의 멸망 이래 니비루에 살았던 드레곤족 여왕인 드라민Dramin을 아누의 아내로 택함으로써 달성되었다.  

엔키는 아누와 드라민의 결합으로부터 태어난 아이이다.  

엔키는 반 니비루 인간이고 반 드레곤 혹은 파충류이다.  

아누의 세 아이들 모두는 그의 손자들을 포함해서 니비루에서 태어났고, 아누무리가 지구로 올 때 성년에 도달했다.  이들은 엔릴Enlil, 엔키Enki, 닌허사그Ninhursag, 니널타Ninurta, 난나르Nannar, 말덕Marduk, 그리고 토스Thoth(닌기쉬지다Ningishzidda)를 포함했다.



지구 임무Earth Mission



엔키의 왕복선이 메소포타미아 근처의 바다에 착륙했다.  

그와 아누나키들은 캠프를 세우고, 작업에 들어갔는데,

알라루가 일찍 발견했던 물에서 금을 추출하는 것이었다. 

엔키는 그가 에리두-지구 정거장 1(Eridu-Earth Station on e)로 이름붙인 최초의 도시를 세웠다.  

는 그의 파충류 친척들로부터 많은 원조를 받았다.


아누의 딸이고 지구 임무의 수석 의료 장교인 닌허사그가

우주비행사들에게 의료처치를 제공하기 위해 조금 후에 도착했다.  

아누는 금의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그의 다른 아들이고 계승자인 엔릴과 함께 얼마 되지 않아 도착했다.


아누나키들은 물로부터 금을 추출하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열심히 일하고 있었으나, 그것은 니비루를 구할 만큼 충분하지 않았다.  니비루 국민은 여전히 죽어가고 있었다.  아누알행은 더 많은 금을 찾는 조사를 했으며, 아프리카에서 그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거기에는 단 한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그것이 지하였고 채굴을 해야만 했다.  

엔릴과 엔키 사이에는 긴장이 높아갔다.  엔키는 그가 지구를 부여받아야만 한다고 느꼈는데, 그가 먼저 왔고, 금의 채광을 포함해서 최초의 캠프와 도시인 에리두를 짓는데 땀 흘리고 수고한 것이 그였기 때문이었다.  그가 모든 일을 했으므로, 자기 몫을 받기에 마땅하다고 느꼈다.  

엔키는 지구의 드레곤 여왕의 아들이고, 파충류의 입장에서 볼 때, 마찬가지로 지구의 상속자다.  

파충류들은 그들의 창조신화에 따라 지구를 그들의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아직도 그렇게 하고 있다.



아누의 매제이자 아내인 안투Antu의 아들인 엔릴은 플레야데스 법률에 의해 그의 직계 상속자였다.  

이것은 지구가 아누의 지배 하에 올 때, 그가 지구의 상속자가 될 것임을 의미했다.  

둘 사이의 말다툼이 계속되었다.  둘 다 정당한 근거를 가지고 있었다.  

해결책은 그들이 제비뽑기를 하는 것이었는데, 그들을 그것을 했다. 

엔키에게 아프리카의 모든 것이 그의 영역으로 주어졌고, 엔릴은 지구의 나머지를 그의 몫으로 받았다.



늙은 신들의 전쟁The War of Olden Gods



아누일행은  채굴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우주비행사들을 아프리카로 옮겼으며, 엔키가 그것을 감독하기 위해 그들과 같이 갔다.  아누는 엔릴에게 에리두를 맡겼고, 니비루로 떠나기 위해 준비했는데, 아누는 알라루의 손자인 쿠마르비Kumarbi에 의해 저지되었다.  

크마르비는 한 동안 아누와 그의 아들들과 손자들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그의 할아버지가 하야한 후 그가 사령관으로 임명되어야만 한다고 느꼈다.  그는 궤도를 선회하고 있는 우주정거장(이기기Igigi)에 있는 조종사들의 지지를 얻었고, 이제 무력으로 지휘권을 뺏을 의도인 듯 보였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았다.  

아누의 손자인 니널타Ninurta와 많은 다른 이들이 쿠마르비와 그의 동맹들을 패배시킨 전투에 합류했다.  말할 필요 없이, 아누는 우주정거장에 있는 우주조종사들을 대체시켰다.



에덴의 정원The Garden of Eden


지구상의 사건들은 계속 앞으로 나갔다.  

엔키는 메소포타미아의 바드 티비라Bad Tibira에 새로 지은 야금센터로 정제하기 위한 풍부한 양의 금을 보내고 있었으며, 금은 거기서부터 궤도상의 우주정거장으로 운송되어 니비루로 보내졌다.  

엔릴은 4개의 새 도시들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그 도시들은 시파르Sippar(우주항구), 니푸르Nippur(미션 통제소), 바드 티비라(야금센터), 슈루파크Shuruppak(의료센터)였다.  아누의 딸은 그 병원을 사랑했다.  그녀는 엔릴이 모든 최신 의료기술과 광범위한 실험실 시설들로 갖추어 그것을 짓게 했다.


생활은 계속 번창했으며, 새 도시들과 주변지역은 숲이 울창한 보기에도 아름다운 광경이었다.  

아누가족는 니비루로부터 모든 과실수들을 위한 씨앗들을 가져왔다.  

메소포타미아는 실제로 에덴의 정원이 되었다.  실제로 그것은 에덴의 정원 혹은 우리가 부르듯이 이딘E. Din이었다.  일들은 빠른 속도로 계속되어 나갔고, 모든 이들이 조화 속에서 일하고 살았다.

 이 평온한 성장은 약 200,000년 동안 계속되었다.



아누나키들의 반란The Anunnaki Revolt



기원전 250,000년경에 아프리카의 우주비행사들이 반란을 일으켰다.  

그들은 지구의 뜨거운 내부에서 금의 채굴에 만족하지 못했다.  그들은 한계점에 도달했으며, 반란에 함께 참가했다.  엔키는 상황을 알리기 위해 엔릴을 불렀다.  엔릴이 채광현장에 도착했을 때, 아누나키들이 그를 인질로 잡았다.  엔키는 비록 아누나키들의 편을 들었지만, 그의 부하들에게 그를 풀어줄 것을 요청했고, 그들은 그렇게 했다.  

엔릴은 아누나키들을 선동하고 고무했다고 엔키를 비난했으며, 책임추궁을 위해 위원회 앞으로 그를 데려가기를 원했다.  두 형제는 위원회 앞에서 진술하기 위해 니비루로 돌아왔다.


아누나키들은 금 채광보다는 그들이 훈련받은 대로 더 가치있는 일을 해야 한다는 결정이 내렸다.  

엔키는 해결책이 금을 채광하기 위한 일꾼 인종창조하는 것이라고 믿었는데, 이것이 또한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의 그들의 합의를 지키는 일이 될 것이기 때문이었다.  따라서 공학자인 동시에 마스터 유전공학자인 엔키 닌허사그와 함께 일꾼들을 창조하기 위해 슈루파크에 있는 실험실로 들어갔다.





룰루(원시적 일꾼)들의 창조Creation of the Lulus(Primitive Workers)



새로운 일꾼 인종의 창조 은하연합the Galactic Federation, 크리스토스 사무국Christos Office을 포함한 행성적 영적 히라키Planetery Spiritual Hierarchy, 그리고 파운더들Founders과 맺은 합의를 아누일행이 달성하기 위한 두 가지 일 중 두 번째이다.  

이것을 위해 아누일행에게는 사자인들의 도움이 주어졌다.  아누의 사자인 아내인 라이숀드라Rayshondra(그의 딸, 닌허사그의 어머니)가 매우 큰 도움이 되었다.  그녀는 일을 감독하기 위해 슈루파크에 도착했다.  어머니/딸 팀으로서, 그들은 함께 잘 일한다.  라이숀드라는 유전학 분야에서 경험이 매우 많다.  그녀는 닌허사그를 훈련시켰고, 엔키 또한 그녀로부터 가르침을 받았다.



거기에는 시리우스 A로부터 전문지식을 주기위해 온 다른 이들이 있었는데, 특히 나타라Natara와 조이시아Joysia가 그랬다.  이것은 많이 기다려온 사건이었다.  

자신들의 행성을 구할 필요가 있었던 니비루인들을 위해서 뿐 아니라, 마찬가지로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을 위해서였다.  그들을 위한 새로운 육체적 용기의 창조가 준비되어 있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 또한 이 중대한 사건을 보기 위해 도착했다.



지구인들 행성 위의 많은 사람들은 아누일행이 이 일꾼 인종을 단지 금을 캐고 아누일행들에게 봉사시키기 위해 창조했다고 믿는다.   이러한 사유를 이해할 수 있는데, 한편 아누가 기록을 남겨서 지구인들에게 남겨둔 역사적 기록들에서 더욱 중요한 영적 이유들이 생략되었기 때문이다.  아누는 그것을 지구인들에게 알리고 이해시키고  싶어한다.



데빈과 아비뇽 왕실의 자손들로서 아누일행들은  카르마적으로 그리고 유전적으로 티아마트/지구에 묶여있는데, 비록 진화중인 인간들이 페가서스Pegasus(우주선)로 데려와져 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그들은 여전히 한 인종의 존재들의 부모인종이었다.  그들은 단지 지구에 있지 않았을 뿐이다.



일꾼들의 창조와 함께, 아누일행은  다시 한번 지구상의 존재들에 대한 부모인종이 되었다.  이 인종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과 자인Felines에 의한 땅의 수호자들의 두 번째 씨뿌리기의 결과였다.  

이 두 번째 씨뿌리기의 진화의 완성기일은 지구인들의 현재 시간이며, 이 날짜는 니비루인들에 의한 인종의 DNA의 유전적 가속이 없다면 이루어질 수 없없다.  유전적 가속이 없다면, 진화 중인 인간들은 날짜를 맞출 수 없을 것이고, 이것은 은하계와 우주의 영적 진화를 멈추게 할 것이다.



덧붙여 아누일행은 이 새로운 인종의 부모가 됨으로써 양극성 통합에 대한 이해를 얻을 것이었다.  이것이 아누일행의 니비루/플레야데스의 신성한 계획Nibiruan/Pleiadian Divine Plan의 일부이다.  그것이 지구로 오게 된 아누일행의 영적 이유이다.



마지막으로, 호모 이렉투스에서 호모 사피엔스로의 DNA 가속은 지구 시리우스인들에게 환생 기간을 통해 동물의 몸으로부터 새로운 인간 육체의 용기로 옮길 시간을 주기 위해 필요했다.  이 이전이 완성되기까지 200,000년이 걸렸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