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촉과 상승의 현실}

[목차]

+ {YFC, Selamat Ja!, 은하달력, 움막단} 소개
+ 현실과 창조주의 순수한 빛, 신성한 기하학
+ 빛의 은하연합과 영단의 계획, 첫 접촉
+ 첫 접촉과 신기술, 의식의 변환과 새 현실, 상승/통합 과정
+ 상승 및 통합 과정을 돕기 위한 PAO의 설립, 4대법, 각국 PAG들의 활동
+ 질문과 답변 시간
  (다가오는 신기술이 산업구조와 경제전체에 미치는 영향)
  (상승과 변형과정의 증후들)
  (태양계의 행성들)


[접촉과 상승의 현실] (tape1)

<현실과 창조주의 순수한 빛>
- 현실: 매트릭스, 격자 시스템. 서로 얽혀있는 오렌지와 사과 열매와도 유사.
- 창조주의 순수한 빛: 황금색, 은색, 청색 에너지 등으로 분화되며, 만화경과 같다.
- 신성한 기하학: 이 나선형의 빛의 회전이 이루어지면서 유착할 때, 우리의 진아가 형성.

<첫 접촉을 하게될 존재들의 모습>
- 은하연합의 35-40%가 휴머노이드이고, 나머지는 다양한 형태의 지각력 있는 존재들. 이 행성에 존재하는 모든 동물과 존재는 우주 저편의 지적인 존재들의 모습을 닮았다.
- 멕시코에서의 접촉 사례: 7feet 짜리 메뚜기형 존재 출현했으나, 목격자들은 당황함. 첫 접촉에서는 인간형 존재들이 먼저 와야한다고 판단. 플레이아데스, 안드로메다, 시리우스 등의 존재들을 먼저 보게 될 것.

<첫 접촉 계획과 통합/상승 과정>
- 처음에 은하연합이 지구 문명을 관찰했을 때, 지구 사회는 분절되고 제한된 과학과 의식 수준을 갖고 있는 원시적인 사회라고 보았다. 그래서 첫 접촉이 이루어지려면 몇 세기가 더 걸려야 한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지구 영단이 말하길, "우리는 신성한 계획이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의식이 깨어날 가능성이 있다. 우리는 결정적 요소가 필요하다."고 했다. 그래서 은하연합은 먼저 '의료팀'을 구성했다.
- 의료팀의 활동: 신체가 더욱 더 균형 잡을 수 있도록 조율해주고 도와줌.
- 체들의 통합 중에 나타나는 신드롬: 밤중에 깨면 몸이 70-80대 노인처럼 느껴지거나, 팔다리가 저리고 허리가 아픈 현상. 화상에 데인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또 시야가 맑거나 흐려지고, 생각이 명료하다가도 모든 것을 순식간에 잊어버리는 현상도 있다. 뿐만 아니라, 오래 잔 것처럼 개운하다가도 금방 피곤해져서 다시 잠을 청해야 하는 때도 생길 수 있다.
- 의료팀의 활동 증거: 반짝이는 작은 빛, 흐물거리는 그림자, '물을 더 마셔.'등의 조언...
- 은하연합의 의료팀은 우리가 상승하는 과정을 돕고 있으며, 비육체적 존재로 오기도 한다.
- 우리 모두는 육체적 천사가 될 운명을 갖고 있다.

<첫 접촉 전후의 기술의 변화>
- 최초의 접촉은 19세기 말 안드로메다에서 온 우주선 20여 개 중에서 일부가 남게 되면서 개별적으로 시작되었다.
- 프리(free) 에너지와 영점(zero-point) 에너지 등은 지금까지 개인적 수준에서 알려졌으나, 이제는 정부 수준의 대규모적 차원으로 일어날 때이다. 이러한 외계의 기술들은 존재하며, 지구에서 활용되고 있다. (물질을 복제하는 장치도 있다)
- 첫 접촉은 이러한 기술들을 통해서 우리 자신이 누구인지 밝혀주는 과정이며, 우리의 우주관(즉 고대 문명과 그 기원 및 역사)을 알게 해주는 과정이다. 또한, 우리의 운명(육체적 천사)을 받아들여서 우리 자신과 사회를 새로운 은하사회를 위한 책임을 지게끔 한다.

<상승과정과 PAO>
-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어머니 지구, 그리고 태양계의 모든 행성들도 상승한다.
- 최초의 접촉은 쉘단과 몇몇 이들이 개인적인 수준에서 다른 이들의 상승과정을 돕기 위해 시작되었다. 그들은 특히 영단과 은하연합의 존재들이 변화의 과정을 촉진시키는 자비로운 존재들이라는 사실을 사람들이 깨닫게 만드는 임무를 부여받음.
- 이러한 상승과정을 돕기 위해 쉘단 나이들은 PAO(행성활성화 조직)을 1997년에 설립.
- PAO의 목적은 행성의 주민들의 변화과정(상승과정)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돕는 것. 그 변화를 직접 느끼고 그 증거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

<4대 법>
- 4대 법은 영단이 제공한 것으로서, 그 목적은 사회가 협조와 주권으로 시작해서 작동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이다. 지구 행성의 수호자 3인조는 영단과 고래류와 인류이다.
- 개인의 영성 발견
- 각자의 주권을 상호 존중
- 주권의 행성적 확장
- 주권의 우주적 확장

<각국의 PAG들의 활동>
- 라틴 아메리카 조정자의 헌신, 한국 PAG의 활약(아래 참조), 영국 PAG의 격자설치 작업...

"... 내가 여러분께 말씀드릴 수 있는 또 하나의 놀라운 이야기는 한국에 관한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자신들의 프로젝트로서, 모든 업데이트들을 한국어로 번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는 한국에서 가장 큰 정신세계 관련 출판사 중 하나를 찾아가서 그것을 책으로 출간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두 권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스스로 했습니다. 자신들만의 번역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원들이 협동하여 출판관계자에게 말을 건네도록 해서, 그가 책을 출간하는 것에 동의하도록 했습니다.
  내가 이 책들을 보았을 때, 눈물이 나도록 기뻤습니다. 비록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제가 읽을 수는 없지만요. 하지만 정말 놀랍습니다. (책들을 직접 청중들에게 보여주며) 각 책들은 200 페이지도 넘습니다. 이것이 밖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의 본보기입니다...."



[질문과 답변 시간] (tape2)

(...일부 인용...)
Q: 프리에너지 발전기가 모든 전력을 공급하는 새로운 기술이 산업구조와 경제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A: 무엇보다도, 이 경제는 통제의 중심점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전력(electrical power)을 분권화할 때, 권력을 잡고 있는 자들은 그 권력(power)을 잃게 됩니다. 바로 이 때문에 그들은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지 못하게끔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습니다. 나와 내 친구가 몸담았던 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만족할 만하게 성공적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된 프리 에너지 장치를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일본 회사에 있는 몇몇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들의 기본적인 관심은 우리가 그 장치를 증명할 수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우리가 그 장치를 증명해 보였을 때, 그들은 우리들을 죽이려고 했고 그 장치를 가져가려고 했습니다. 또한 자신들이 그 장치를 어떻게 계속 통제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자 시도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저는 여러분께 이와 같은 이야기 전체를 말씀드릴 수도 있는데, 제가 오랜 동안 모든 관리 및 연구에 관련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바로 지금 일어나야 하는 일은, 여러분이 대규모적인 기반과 많은 자금을 가지고 밖으로 나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Q: 그것이 제3세계 국가 내에서 일어나야 하는 것인가요?
A: 여러분이 어떤 시나리오를 선택하는가는 정말로 문제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갖고 있던 시나리오는 아프리카, 남미, 아시아 등지의 우호적인 제3세계 국가로 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를 찾아서 그 프리에너지 장치가 자유롭게 고안되고, 제조되고, 교역되어서, 수출도 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모든 과정은 그것이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제조되는 것과 상관없이 대규모적인 기반 하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안돼는 것입니다. 결국, 더욱 많은 사람들이 그 장치를 갖게 될 때, 사람들은 거대한 금융적 측면이 뒷받침되면서 그 장치를 제조하지 않으면 안전하게 출시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Q: 자발적으로 일어나야 한다는 뜻인가요?
A: 예,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캐나다 및 미국 동부에 있는 또 다른 발명가들도 마찬가지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해해야만 하는 것은 그 기술들이 바로 저 앞에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부족한 것은 마지막 단계이며, 그것은 발명가들이 연구해온 그 입증할 수 있는 장치들 모두를 채택하는데 필요한 대규모적인 자금입니다. 이를테면, 1980년대 독일에서는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된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공격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 시스템을 정지시키면서, 그 벤처기업을 운영하는 사장이 일선에서 물러나도록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모든 파벌들을 이용해서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그 장치가 완벽하게 작동함을 증명할 수 있는 작은 장치를 만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대도시로 올라가서 백만장자로 만들어줄 장치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과거에 일어났던 일은 그 권력이 공장들을 날려버릴 수 있다는 것이었으며, 그러한 일을 예방하기 위해 어떤 보안 장치들이 나오더라도, 그들은 가족들을 흩어지게 할 수 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Q: 그들은 비밀정부이죠?
A: 예, 그렇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일단 여러분이 그 장치를 가지고 독자적으로 나오고자 한다면, 여러분은 그 장치가 대규모적인 수준에서 '쾅'하고 일어나게 해야만 합니다. 전세계 모든 곳에서 말입니다! 그것은 30억, 50억, 100억 달러 프로젝트이니까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여러분이 그것을 대규모적인 수준에서 공개하거나 대규모적인 벤처 사업으로 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또는 둘 다를 하거나요.

Q: 그렇다면 수천 명의 건설직 사람들은 어떻게 됩니까?
A: 예, 지금 또 다른 무언가가 바로 저 앞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네사라(NESARA) 및 풍요 프로그램(abundance program)이라고 불립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곧 일어나게 됩니다. 지금으로부터 언제라도 일어납니다. 이 일들을 일어나게끔 만들고 준비하는 데는 작은 사소한 것들이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바로 지금 저 앞에 있다고 기대합니다. 나는 그룹 내부에 있는 사람들에게 어떤 일이 막 일어나려 한다고 계속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곧...

Q: 그것이 어떤 일을 합니까?
A: 네사라는 지금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측면 3가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3가지를 해내고 있습니다. 첫째, 현 정부와 행정부는 작별인사를 하게 됩니다. 둘째, 네사라는 미국과 세계를 합법적인 정부로 되돌립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본주의 시민으로부터 작은 시민으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셋째, 네사라는 경제기반을 바꿀 것입니다. 이것은 연방정부와 IRS에 의해서 1913년 이래로 만들어 진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불가피한 것이며, 반드시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신기술과 그 역할>
- 신기술이 이미 개발되고 실용화되려 했었어도 정부나 큰 손(도당)에 의해 금지된 사례 :
  1) 70년대와 80년대에 어떤 발명가가 개발한 자석 발전기는 이미 핵 잠수함에 응용되었던 것이었다. 그래서 정부는 이 기술을 금지시켰다.
  2) 20세기초에 니콜라 테슬라의 수많은 발명들은 모건이 중지시켰다. 그의 발명에는 형광등, 발전기, 전력 배전 시스템, 우주선 동력장치 등을 비롯하여 다수.
- '그들'이 이러한 발명들을 저지하는데 전념하는 이유?
: 모든 사람들이 개별 장치로 전력을 사용하게 되면(분권화되면), 사람들을 통제할 수 없기 때문.

- 이러한 신기술들의 역할:
1) 인류의 잠재력 계발을 향상/가속화시킴 (우리가 누구이며, 어머니 지구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2) 경제, 문화, 정치적인 측면의 잠재력이 최대치로 진화한다. (정부 구조도 진화)
  이러한 물결들이 올 때, 통화제도의 붕괴나 국가 경제의 몰락을 가져오는 것은 아니다.
  즉 긍정적인 면을 고양시키고 부정적인 측면을 쓸어낸다.
  그리고 제한된 형태의 1:99 경제구조에 정상적인 경제구조로 바뀐다.
3) 창조주의 신성한 의지대로 사회를 꾸려나가게 됨을 의미.

- 이 신기술들에는 지금 당장 지구상의 오염된 물을 정화시킬 수 있는 기술도 있다. 그리고 대체의학뿐만 아니라 우리가 받은 능력과 지식과 에너지를 활용하면 대규모적인 가속화를 꾀할 수 있다.
- 이 모든 것이 매우 가깝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

<변형, 상승과정의 모습>
- 상승하면 우리의 몸은 풍선처럼 부풀어오른다. 그러나 피부 탄력이 팔을 굽히지 못할 정도로 팽팽해지는 것은 아님.
- 우리 모두는 얼마만큼 커지는가? -> 우리의 최종적인 집단적 신적 자아만큼 축적되고 확장된다. 그리고 우리가 이 현실 속에서 잠재력을 최대치로 발휘/연결할 수 있는 수준을 극대화시킨다.
-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다차원 현실과 이 현실을 통합하는 것. 즉, 우리 모두는 최대 잠재력을 지닌 물질계의 천사(육체를 입은 천사)가 된다.
- 우리는 천상의 조직들, 생명의 조류들과 연결하고 있으며, 그 에너지들을 우리에게로 가져오고 있다.
- 이 과정이 통합/상승과정인데, 우리 자신들을 이 에너지로 통합하기 때문이다.
- 우리의 은하 형제자매들과 상승한 마스터들은 이 상승/통합과정을 돕고 있다. 그들은 우리의 안내자이자 선생님이다.
- 이러한 육체적(유전적) 변화에 대한 의학계의 증거들이 가려지고 있다. 의료 전문가들은 이런 사실이 밝혀지게 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 사실, 암과 뇌수술에 대한 대안적(대체)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의사들은 모르고 있다. 의료계의 변화도 일어나야 할 때... 우리의 변형에 관한 의료계의 증거들이 공개되어야 할 때...

<다가오는 니비루 행성(함선)의 의미>
- 니비루는 실재하며, 이것은 변화에 대한 천상의 징조이다.
- 니비루에 대한 어떠한 부정적인 에너지를 만들기보다는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중심을 잡을 것을 당부.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3-02-11 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