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의 메시지를 보면 유란시아서의 큰 흐름들 중 일부 내용들과 일치를 하며  근거가  타당합니다.

육체적인 존재란 인간만을  뜻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살아있는 생명체 즉 생물들~ 여타  다른 동물들도 포함됩니다.

즉 인간들과  천사들의 관계이다 라고  구분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만 아니라 살아있는 생물들[ 동물들] 포함해서 탄생과 죽음을 반복하면서 진화를 하는 모든 존재들들을 총망라해서

진화의 동참자로  해석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지구의 많은 동물들은 동물로서 경험을 오랜 세월동안 반복하다가 근원을 깨달아서 근원의 성령을 마음에 영접을 하게 되면 사후에 천사들의 도움을 받아서 인간으로 상승을 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특히 고양이 개는  시리우스인들 중 사자인들의 의식이 고양이와  개로서 삶을 살면서 인간봉사를 하는 것이었기에 그들은 근원을 깨닫기 쉽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인간으로 살 수 있는  육화의 길을 당연히 부여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사자인들은 이미 완전의식을 이룬 고차원 의식체들이기에 이들이 사람이 된다는 것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사자 영성의 성장이 아직 미흡하기 때문에 이해를 못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코끼리들은 우주의 코끼리신들  분신들의 육화이기 때문에 당연히 인간으로 육화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지역우주하나님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지구동물들의  영적 진화와 상승을 적극 응원했습니다. 오랜 세월동안 체험을 쌓은 지구 생물들의 인간 육화는 당연하지만  그러한 체험과정 없이 갑자기 인간육체에 진입하는 낮은 차원의  외계인들로부터 유래된  개체의식들은 정당한 길이 아닌 불법이라고 우려를 표명했는데 바로 휴면성내지 신성이 결핍된 의식체로서 살기 쉽기 때문입니다.


진실함 공감력 연민력 다른 생명들을 존중하고 소중하게 바라보는 자세는 신을 깨달으며  신의 품성을 이해하는 내면성입니다.

정상적인 진화와 영적 성장은  빛의 신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수용하면서 동시에 다른 생명체들의 입장과 처지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환생을 반복하면서 의식체는 다양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새[ 조류] 의 몸에 들어가서 살아보았다가  뱀의 몸에서 살아보기도 하고 인간 몸에도 살아보기도 하는 것이지요.

물질계의 동물들은 일단 순수하다는 것을 전체로 해서 수긍하고 포용하는 자세로 바라보아야 합니다.

동물들이 다른 유형의 동물로도 살아보기도 하다가 사람이 된다면,

사람은 인종과 성별 민족을 다양하게 해서 환생을 하며 살아갑니다.


사람으로 살면서 문제성 있게 살게 되면, 사후에 그에 대한 보응을 받습니다.

본영은 개체들의 문제에 직접적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개체의식의 삶의 기록은 본영의 전생의 기록이 되어서 또다른 새로운 개체의 전생으로 기억이 되는 것입니다.

왜냐면 영혼 가문은 서로  기억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살인을 아무런 자책감 없이 태연히 저지르는 자들은 사후에 동물로 강등되거나 전자적 입자만 남고  해체된다고 합니다.

대부분 지구인들은 모두 개체의식체들이며 자신의 본영과 별개의 입장이므로 삶에 대한 책임은 스스로 짊어져야 합니다. 


그런데 육체적인 존재들[ 필사자들, 생물들  중에서 ]인간과 천사의 차이점은 분명합니다.

또한 인간과 천사는 영혼의 탄생 배경들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천사들은 기본적으로 인간을 위한 봉사자입니다.

그런데 천사들은  인간만 아니라 동물들에게도 봉사합니다.  

그리고 우주천체와 물질계의 자연계에도 봉사를 합니다.

지구에서 아예 상주를 하면서 봉사하는 천사들도 많습니다

나아가서 천사들은 신들과 우주만물에 대한 봉사자들인데 인간보다 월등한 감성과 지성을 부여받았고,

월등한 대신에 인간과 동물들을 위한 봉사자로 살아가도록 사명을 부여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신이라는 존재 역시 인간들과 동물들이라는 생명체에게 봉사를 하는 존재들이라고 유란시아서에 명시되었습니다.

이런 큰 주제는 아주 중요한 메세지로 신성의 본질이 무엇인지 알게 합니다.

신의 본질은 지배와 군림이 절대 아닙니다. 봉사와 헌신을 상징하며 연민과 이타성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

http://hokorea.tistory.com/450?srchid=BR1http://hokorea.tistory.com/450


1. 니비루 위원회 멤버들 Nibiruan Council Members

9차원 아비뇽의 왕실 Royal House of Avyon

아멜리우스 계보Amelius Line의 아비뇽 왕실Royal House of Avyon은 인간의 원래 탄생지인 아비뇽의 라이라 행성Lyran planet of Avyon으로부터 왔다. 12차원의 아홉의 위원회Council of Nine의 일원인 사난다Sananda 아멜리우스 계보의 선조Founding Father였다. 아홉의 위원회가 (사자인들Felines조인(鳥人)들Carians의 도움을 받아) 우리 우주의 건축을 마쳤을 때, 그들은 또 다른 사자인조인그룹에게 여기 와서 우리 우주를 위한 “게임The Game”을 설치하고 감독해줄 것을 요청했다.


선택된 게임은 양극성 통합Polarity Integration이었다. 90사자인들과 조인들이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도착했다. 그 90이 9차원에서 아멜리우스 계보Amelius Line(사자인들)와 루시퍼 계보Lucifer Lines(조인들)로 태어났다. 90의 멤버의 모두가 나중에, 9차원 니비루 위원회Nibiruan Council가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의 일부로 구성되었을 때, 9차원 니비루 위원회로 알려지게 되었다. 9차원 이하의 위원회 멤버들은 90의 원래 선조들의 측면들이고, 그들 자신의 권리에서 개인들이다. 명확성과 간결성을 위해, 이 책에서 얘기된 멤버들만이 아래 언급되어 있다.

데빈Devin - 9차원 아비뇽 가의 가장이며, 제라일라의 형제이자, 남편. 아누Anu의 6차원적 측면의 상위영혼.

제라일라Jelaila - 9차원 아비뇽 가의 어머니이며, 데빈의 매제이자, 아내. 6차원적 측면인 닌허사그Ninhursag의 상위영혼이고, 현재 죠슬린Joscelyn의 몸속(워크인walk-in)에 있는 3차원적 측면인 죠슬린 켈리Joscelyn Kelly(채널/저자)의 상위영혼.

사타인Satain - 데빈과 제라일라의 9차원적 아들. 현재 니비루Nibiru의 통치자인 4차원적 측면인 말덕Marduk의 상위영혼.

카반타이Kavantai - 데빈과 제라일라의 9차원적 형제이며, 샬란드라이Shalandrai의 형제이자, 남편. 현재 니비루의 부선장인 4차원적 측면인, 말덕의 아들의 상위영혼이고, 3차원적 측면인 배리 코니콥Barrie Konicov의 상위영혼.

샬란드라이Shalandrai - 9차원의 데빈, 제라일라, 제하일라Jehaila의 매제. 카반타이의 매제이자, 아내. 6차원적 측면인 엔릴Enlil의 상위영혼이고, 3차원적 측면인 스잔 코니콥Susanne Konicov의 상위영혼.

코니콥Konicov은 유다 가House of Judah의 족장 계보의 이름들 중 하나이다.


6차원적 아비뇽의 왕실


아누Anu - 니비루Nibiru의 이전 통치자. 은하연합의 6차원적 니비루위원회의수뇌. 닌허사그, 엔키, 엔릴의 아버지. 말덕의 할아버지. 데빈의 6차원적 측면.

닌허사그Ninhursag - 사자인/조인 아내 라이숀드라Rayshondra에게서 난 아누의 딸. 지구 임무Earth Mission의 수석 의료 장교. 제라일라의 6차원적 측면. 엔키와 함께 인류의 공동창조자.

엔릴Enlil - 아누의 배다른 매제인 안투Antu에게서 난 아누의 아들. 하늘(니비루)과 땅(지구)의 왕자. 엔키와 닌허사그의 배다른 형제. 니비루와 지구의 왕권의 직계 상속자(말덕이 무력으로 권좌를 빼앗기 전).

엔키Enki - 지구의 드레곤 여왕Dragon Queen인 드라민Dramin에게서 난 아누의 아들. 엔릴과 닌허사그의 배다른 형제. 9차원적 제호바Jehovah (제하이아Jehaia)의 6차원적 측면. 담키나Damkina(닌키Ninki)의 형제이자, 남편. 닌허사그와 함께 인류의 공동창조자. 이집트의 통치자 프타Ptah로 알려져 있다.


니널타Ninurta - 배다른 매제 닌허사그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아다드Adad - 본처 닌릴Ninlil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난나르Nannar - 본처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이나나Inanna - 본처 닌갈Ningal에게서 난 난나르의 딸. 에레쉬키갈Ereshkigal의 배다른 매제. 아누의 증손녀.

닌기쉬지다Ningishzidda/토스Thoth - 에레쉬키갈이 난 엔키의 아들. 아누의 손자. 또한 케찰코아틀Quetzalcoatl로 알려져 있다.

에레쉬키갈Ereshkigal - 스네이크 공주Snake princess 이드Id에게서 난 난나르의 딸. 네르갈Nergal의 아내이자, 이나나의 배다른 자매.

네르갈Nergal - 엔키의 아들. 지하세계(아프리카의 광산들)의 군주이자, 에레쉬키갈의 남편.

두무지 Dumuzi - 난나르의 아들이며, 이나나의 형제이자 남편.


4차원적 아비뇽의 왕실


말덕Marduk - 드레곤 공주, 담키나Damkina(닌키Ninki)에게서 난 엔키의 아들. 사타인Satain의 4차원적 측면. 검은 세력들Dark forces의 지도자. 현재 니비루와 지구의 통치자.

나부Nabu - 현재 니비루에 있는 말덕의 아들. 아누의 증손자. 데빈의 형제인 카반타이의 4차원적 측면.


2, 아누가 말하다 Anu Speaks ... 서문 Introduction


사랑하는 지구의 인류여, 당신들에게 인사드립니다. 나는 당신들의 부모 인종인 플레야데스인들Pleaidians의 아누Anu이며, 보다 구체적으로는, 플레야데스의 전투스타/행성인 니비루Nibiru의 니비루인들의 아누Anu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주에서 혼자가 아니며, 실로 당신들을 사랑하고 당신들을 주시해온 한 인종의 존재들을 가지고 있다는 깨달음으로 당신들을 열기 위해 당신들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나누려고 합니다.


내가 당신들과 나누는 것은 하나의 개요이며, 일종의 본 줄거리가 될 것입니다. 나는 제라일라[현재 죠슬린의 몸으로 워크인 한 이 책의 채널이며 저자]가 연구하게 내가 지도했던 정보로부터 그것을 한데 엮었습니다. 우리들, 당신들의 부모 인종이 당신들에게 남겨놓은 성서에는 “모든 것을 증명하라”는 구절이 있으며, 이 구절은 무엇보다도 확실히 내가 나누게 될 당신들의 역사에 해당됩니다. 이야기의 어느 지점에서 나는 제라일라가 당신들에게 책 제목들과 저자들을 주게 할 것인데, 나는 당신들이 스스로 연구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자신에게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식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선조들인 나 자신과 나의 국민에 대해 다소 설명함으로써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들 행성의 역사의 수메르, 이집트, 바빌로니아 신들에 관한 많은 우수한 책들에서 아누Anu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라이라Lyra의 순수 혈통을 지닌 한 플레야데스인이며, 이비뇽의 왕실의 한 멤버입니다. 왕실Royal이란 단순히, 우리가 우리 선조이고, 사난다Sananda의 한 측면인 아멜리우스Amelius가 인간의 원형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하기 위해 만든 합의를 지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종으로서 우리는 키가 큰데, 보통 9-11피트(2.7-3.3m)입니다. 우리는 금발이나, 백금색[은빛보다 약간 푸르스름한 회색빛]의 금발, 푸른 눈, 흰색 피부를 가졌으며, 나는 개인적으로 9피트 11인치의 키에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을 가졌습니다. 라이라의 인간들은 모두 원래의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과 흰색 피부를 가졌습니다. 우리의 몸과 머리의 금색 빛깔은 일부 사람들이 고양이인들Felines로 부르는 사자인들과lion people의 교배로 소개되었습니다.


나의 선조들은 라이라 성운Lyran constellation의 베가 태양계Vega system에 있는 아비뇽 행성planet Avyon으로부터 왔습니다. 파운더Frounder[창시자]들와 우주적 영적 히라키Universal Spieitual Hierarchy의 명령에 따라, 인간 종들이 사자인들Felines에 의해 처음으로 심어지고 진화된 곳이 아비뇽에서였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 우주의 아홉의 파운더들Founders 중 하나인 사난다Sananda가 아멜리우스Amelius를 창조하기 위해, 그 자신을 단편화했던 곳입니다. 아멜리우스는 아비뇽에서 최초의 인간의 최초의 영혼이었습니다. 그의 가계는 아멜리우스 계보, 즉 아비뇽의 왕실 계보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비뇽의 왕실은 당신들 시간으로 수백만 년 전에 플레야데스로 옮겨가 정착했습니다. 은하수 은하계Milky Way Galaxy 안의 다른 별 집단에 비교할 때, 플레야데스는 일부 가장 새로운 행성들과 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족의 족장인 데빈Devin에 이끌려 우리의 선조들은 본래 행성인 라이라의 아비뇽이 거주가 불가능해지자, 우리 우주의 아홉의 파운드들에게서 그들의 새로운 집으로 플레야데스를 부여받았습니다.


우리는 독립적인 민족의 한 종입니다. 이것은 과거에는 항상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니비루의 창조가 있기 전, 우리는 여성적 성질들만을 표현했던 한 민족이었습니다. 니비루에 살기 시작한 이래, 우리는 남성적 면을 체험하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들에게 독립을 주었습니다. 한 인종으로서 우리는 두 성질의 균형, 말하자면 통합점을 찾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당신들에게 니비루 그 자체에 대한 정보를 주고 싶습니다.


니비루Nibiru는 아름답고 붉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행성입니다. 우리의 역장forcefield의 금빛이 붉은 빛을 줍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사는 것처럼 행성의 표면이 아닌, 행성의 안쪽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행성의 외부는 당신들 행성에서 찾을 수 없는 금속 같은 물질로 씌어져 있습니다. 우리의 행성/배의 외부 주변의 보호 역장들은 이집트를 포함하여 당신들의 과거 문명들에서 많이 언급된 밝은 광도를 줍니다. 그들은 니비루를 “가로지르는 빛나는 별”로 불렀습니다. 우리 행성 주변의 고리들은 공간으로 움직이는 추진시스템의 일부이며, 한층 더 니비루를 밝게 해줍니다.


니비루는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에 의해 평화유지 전투스타battlestar/행성으로서 창조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우리 은하계 안의 행성들에 있는 많은 다양한 문명들 사이의 조화를 촉진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야데스는 오래 전에 고향 기지home base인 베가 태양계를 대신해, 현재 우리 은하계에 있는 모든 인간 문명들의 본 기지입니다.


니비루는 지구보다 약 네 배나 큽니다. 그것은 많은 인종들과 많은 존재의 종들이 비교적 조화 속에서, 세대에서 세대로,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지구에서와 같이, 아름다운 호수들, 바다들, 대양들, 산들, 그리고 계곡들이 있습니다. 모든 상상할 수 있는 종류의 나무들과 식물들이 풍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니비루는 우리의 최초의 고향 행성인 아비뇽을 닮게 창조되었습니다.


아비뇽은 두개의 태양과, 그것을 아열대의 낙원으로 만든 하나의 천공firmament을 가졌습니다. 비록 우리의 행성/배 안쪽의 빛이 인공적이지만, 니비루는 여전히 울창한 녹색의 낙원입니다. 그것은 낮과 밤을, 밤하늘에는 별들의 천공을 가지게 시뮬레이트simulate되어 있습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식물들은 우리의 광범위한 실험실들에서 개발되었고, 니비루에서 번성했던 종자들로부터 왔습니다. 우리들 역시 당신들 같이 도시들과 소도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평화유지 전투스타이므로, 우리는 방어 함들과 탐험용 왕복선들의 수용과 유지를 위한 방대한 지역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텔레비전 쇼인 '스타 트렉Star Trek'의 스타쉽 엔터프라이즈Starship Enterprise는 임무와 목적에 있어 니비루의 그것과 매우 비슷합니다.


영적 수준에서 니비루는 우리들, 여성적으로 편향된 플레야데스인들에게 부정성negativity을 체험하기 위한 하나의 방식을 제공했습니다. 식민지들을 방어해야 했으므로, 우리는 부정과 대결했으며, 따라서 그 근저의 두려움의 뿌리를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의 인종으로서 우리는 부정의 결핍으로 인해 정체되어 있었습니다. 부정은 영적 성장에 있어 매우 유용한 목적에 봉사합니다. 우리들 행성에서는 부정이 없었으므로, 우리는 성장이 없었습니다. 우리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니비루의 창조였습니다.


니비루는 우주에서 가장 진보된 기술을 웅장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어린아이였을 때, 그것이 완공되었던 그 위대한 날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때 많은 팡파르, 축연, 축하가 있었습니다. 니비루는 하나의 전투스타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것은 영적 성장을 위한 우리들의 앞으로의 탐구의 물리적 표상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들의 새 집이었습니다. 니비루의 출발은 볼만한 장관이었습니다.


나의 조상인 니에스타Niestda는 니비루의 최초의 선장/통치자였습니다. 17세대가 지난 후, 나의 배다른 형제인 알라루Alalu가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에 의해 사임할 것을 요청 받은 후, 니비루의 통치권이 내게 주어졌습니다. 그는 내 아버지의 임종시에 통치권을 잡았고, 숭고하게 봉사했습니다. 그는 좋은 사령관이었으나, 더 이상 국민의 필요성과 당시 직책의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알라루는 파충류인들과의 전투 동안 아내와 딸을 잃었습니다. 그는 떠날 필요를 느꼈습니다. 알라루는 금을 찾기 위해 지구로 보내졌습니다. 그는 그런 종류의 여행을 즐겼으며, 그것은 아내와 자식의 죽음으로부터 그가 회복되는 것을 도왔습니다. 내가 대 전투에서 그로부터 통치권을 빼앗았다고 씌어진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손자 말덕Marduk의 소행이었습니다. 말덕은 그가 통치자/사령관이 된 후, 모든 씌어진 기록들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말덕Marduk이 당신들 해로 기원전 2,200년경에 강제로 통치권을 뺏기까지 니비루의 통치자였습니다. 나는 48만 년 전 당신들 행성으로 오기 전에, 나의 통치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금 하나의 플레야데스 모선에 은퇴하고 있으며, 나의 매제이자 아내인 안투Antu, 나의 딸인 닌허사그Ninhursag, 나의 아들들인 엔릴Enlil과 엔키Enki, 그리고 한 무리의 다른 가족 멤버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당신들 행성인 토성 근처의 한 궤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거기에 우리는 광범위한 실험 시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비루와 다른 행성들, 그리고 은하계들로부터 온 많은 존재들이 이 플레야데스 모선에 타고 있으며, 그들은 지구와 그 국민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달성에 활동적으로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들 많은 이들이 지구상의 별의 자손들starseeds의 다른, 혹은 외계의 부모들입니다. 또한 별의 자손들과 워크인들walk-ins의 부모 인종들의 대표자들이 그들의 지구상에 태어난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 배에 타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우리의 사람들을 통해 당신들과 일하는 것은 매우 흥분됩니다. 그들은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대사들로서, 또한 이비뇽인으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3차원 현실의 당신들의 마지막 드라마의 끝나는 시간 속에 우리가 가져오는 도움의 좋은 뉴스와, 당신들의 부모들에 대한 말을 전하고 있는 많은 사자들이 당신들 한 가운데 태어나 있습니다.


곧 당신들은 이 대 드라마를 끝내고 5차원적 현실로 들어가서 우리들과 다시 합류할 터인데, 대부분의 우리들이 5차원과 그 이상의 차원들에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니비루는 이 시간에 4차원적입니다. 플레야데스 모선 위에 있는 우리들은 6차원에서 9차원 사이에 있으며, 이 시간에 태어나 있습니다.


나는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6차원적 구역의 수뇌입니다. 이 시간의 우리의 주 과업은 “DNA 재암호화Recoding와 재결합Reconnection”으로 우리가 부르는 과정에서 인류를 돕는 것이며, 또한 우리는 당신들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구의 영적 히라키Spiritual Hierarchy의 크리스토스 사무국Christos Office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잠시 후, 후자에 대해 좀 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니비루 위원회는 상당히 방대하고 다층적이며, 우리 태양계의 지구와 다른 행성들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은하계들과 별 시스템들로부터 온 존재들과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지도자 인종mentor race인 시리우스 A의 사자인들Felines과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과 연맹을 맺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리우스/플레야데스 연맹Sirian/Pleaidian Alliance으로 불립니다. 함께 우리는 DNA 재암호화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을 돌보면서 당신들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에스트랄 몸으로부터 DNA 이식물implant을 제거하고, 당신들 에스트랄 체의 12 DNA 가닥들을 당신들의 내분비선계로 융합함으로써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은 재암호화 과정을 포용할 준비가 된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우리가 도달하도록 돕기 위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 개인들의 가이드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 과정에 대한 준비로 맑게 하고 깨끗해지도록 그들을 촉구합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 우주의 역사를 나누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여행에 당신들을 데려가고 싶습니다.


3. 아누 계속하다 ... 우주적 역사


나는 우주가 어떻게 설치되었고, 운영되었는지에 대한 간략한 개관으로 이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리의 우주는 많은 은하계들, 별들, 행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적 히라키들Spiritual Hierarchies은 이 모든 것을 감독합니다. 많은 다른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우주적 히라키는 큰 기업의 이사회와 같습니다. 다른 히라키들이 다른 은하계들을 감독합니다. 또한 다른 히라키들이 성운들과 별 시스템들을 감독하며, 그 다음에는 개별 행성들과 별들을 감독하는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행성적 히라키들Planetary Hierarchies입니다.


모든 히라키들은 천사적 영역들에서 봉사하기를 선택한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비록 천사는 아니지만, 지구의 상속자들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의 수뇌가 된 이래, 아멜리우스Amelius/사난다Sananda는 당신들의 행성의 영적 히라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히라키가 다른 영혼 그룹들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을 감독합니다. 이것은 다음에 논의할 것입니다.


영혼들 Souls

두 종류의 영혼들이 있는데, 태어나 있는 영혼들과 태어나 있지 않은 영혼들입니다. 태어나 있지 않은 자들은 천사들angels로 부릅니다. 태어나 있는 자들은 육체적 존재들로 부릅니다. 모든 영혼들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 혹은 많은 당신들이 신God으로 부르는 것의 신성한 단편들입니다. 천사들은 나머지 우리들과 같이 배우고 진화하는데, 단지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할 뿐입니다. 그들은 영적 히라키들의 멤버들로서 육체적 존재들에 대한 봉사와 지도를 통해 진화합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서로에게 봉사하는 배움을 통해 진화합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모든 영혼들은 서로서로에 대한 봉사를 통해 진화합니다. 봉사는 조건없는 사랑의 동의어이고, 서로서로에 대한 조건없는 사랑이 우리 모두가 달성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혼 그룹들 Soul Groups


영혼들은 진화를 위해 그들이 선호하는 것(천사 혹은 육체적 존재)과 그들의 진화 단계에 따라 그룹들로 나누어집니다. 육체적 존재들을 그룹으로 나누는 것은 그들과 신성한 계획을 운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영혼들은 진화하면서 그룹들을 들어갔다 나왔다 합니다. 일부 영혼들은 다른 영혼들보다 빨리 진화합니다.


영혼 무리들 Soul Clusters

영혼 무리들은 더 큰 영혼 그룹들 안에 있는 무리들입니다. 무리는 '충동적임'이나 '이기적임'과 같은 특정 교훈에 대해 배우기 위해 한데 모인 15 정도의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일단 교훈이 배워지면, 영혼들은 다른 교훈들을 배우기 위해 다른 무리들로 갑니다. 각각의 영혼 무리들에게는 그들의 육체적 존재 동안과, 나중에 그들이 영으로 돌아올 때를 돕기 위해 가이드들이 붙어있습니다.


지구의 영혼 그룹들 Earth's Soul Groups

이 시기에 지구를 사용하고 있는 매우 큰 영혼 그룹이 있는데,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입니다. 이 특별한 영혼 그룹은 2가닥 DNA의 육체가 창조된 바로 그들입니다. 이 시기에 지구상의 모든 영혼들은 행성적 기원에 상관없이 2가닥 DNA의 용기를 사용합니다. 지구상에는 또한 다른 많은 작은 영혼 그룹들이 있습니다. 별의 자손들starsees과 워크인들walk-ins이 일부 이들 작은 그룹들을 형성합니다. 이제 대 신성한 계획Great Divine Plan을 살펴봅시다.



4. 아누 계속하다 ... 대 신성한 계획 The Great Divine Plan

우리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의 일부입니다. 간결성을 위해 내가 그He라고 지칭할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는 절대적으로 최고와 완벽한 상태 속에 있었으며, 시간이 지난 후 이것은 상당히 따분해졌습니다.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는 그 자신Himself을 더 많이 체험하기를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많은 조각들로 단편화해야만 했으며, 그He는 그것을 했습니다.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수천의 작은 신성한 창조자들로 단편화했습니다. 각각이 그 자신Himself의 복사판이었고, 그He는 그들을 제일-근원 영혼들First-Source Souls이라고 불렀습니다. 각각이 창조하고, 실현하고, 사유하고, 모든 종류의 감정을 느끼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그 자신Himself과 똑 같은 신들Gods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태어난 신들인 것과 같이, 당신들이 태어난 신들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들 각각은 나 자신과 다른 모든 이와 같이,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의 한 조각입니다. 우리들 각자는 동등한데, 우리는 사유, 창조, 등등의 똑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힘power을 가지고 우리가 한 것이며, 우리가 불평등한 느낌을 가져오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 가입니다.


이들 새로운 제일-근원 영혼들은 진화의 두 길로, 천사 육체적 존재나뉘어졌습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진화를 해갈 12차원을 가지며, 천사들 그들의 진화 과정으로 일곱 영역을 가집니다.

천사들육체적 존재들서로가 없이진화할 수 없으며, 그것은 그들이 모든 이들의 진화를 위해 함께 일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