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천사의 존재를 믿나요?

'천사'라고 하면 누구나 날개를 달고 빛나는 옷을 입은 아름다운 이미지를 쉽게 떠올릴 것이다.
그러나 천사의 존재를 믿느냐는 질문을 받는다면 어떨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천사를 상상속의 존재, 어린아이의 동화 속에서나 나오는 비현실적인 존재라고 여기고 있다. 저자 도린 버츄는 어린 시절부터 다른 사람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들, 즉 천사들을 보고 그들과 대화하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그런 그녀의 타고난 재능은 주변의 이해를 받지 못해 친구들로부터 놀림감이 되고, 결국 그녀 스스로 자신의 능력을 거부하고 애써 초자연적인 존재들과의 접촉도 끊고 살게 되었다.

그러다 저자가 개인적인 사고를 당하는 계기로 오랜 세월동안 의식적으로 잊고 있던 세계와 다시 맺어지는 사건이 일어난다. 그녀는 다시 천사의 안내를 받아들이면서 부터 본인의 전공인 심리학을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되었고, 아울러 어린 시절의 능력을 빠르게 되찾게 되었다. 그렇게 버츄박사는 자연스럽게 심리학의 배경에 본능적인 영적 능력을 결합하여 ‘엔젤테라피’를 완성하였고 오늘날 도린 버츄박사는 ‘천사치유’라는 치유의 새로운 영역에서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인사가 되었다.

이 책은 저자가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로 예기치 않은 여행을 떠나면서부터 시작된다. 산토리니에서의 여행담은 그리스 사람들로부터 전해 듣는 신비로운 전설과 영적인 이야기들로 시작되어 저자 스스로가 전생퇴행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 아틀란티스로부터 시작하여 수많은 과거의 생을 돌아보면서 풀어져 나오는 숨겨진 비전으로 우리를 이끈다.

‘천사치유’는 글자 그대로 천사들의 도움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새로운 힐링기법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 안에는 서로 동떨어진 것처럼 보이는 기법들이, 마치 여러가지 재료들로 하나의 멋진 요리를 완성시키듯이 어우러져 있다. 책을 읽다 보면 컬러테라피, 크리스탈테라피, 기공, 레이끼, 에너지힐링, 촉수요법, 차크라정화, 햇빛과 달빛을 이용한 힐링, 요가, 명상, 기도 등 다양한 치유기법들이 오케스트라처럼 아름답게 융화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지금 이 시대는 우리가 자연의 치유 방법에 대한 고대의 지혜를 기억하고 그곳으로 돌아갈 수 있을 만큼 성숙했습니다. 요즘 들어서 과학적인 연구 결과에 따라 현대의학에서도 이러한 치유기법에 서서히 관심을 갖고 보완요법으로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결국 아틀란티스에서, 그리고 어쩌면 그 이전에 존재했던 문명에서 이용한 치유의 지혜를 회복하고 있습니다.”

천사치유는 ‘치유의 통합개념’이라고 소개 할 수 있다. 지금은 힐링에 대한 관심과 힐링요법들이 넘쳐나는 시대이지만 그만큼 다양한 정보의 홍수속에 무엇을 어디서 부터 적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 이 책은 자신의 상황에 꼭 맞는 치유를 찾기 원하는 분들께 천사라는 상냥하고 밝은 천상의 메신저들을 만나는 길을 열어주고, 언제 어디서나 천사들의 부드러운 인도를 통해 가장 적절한 도움을 받는 법을 알려줄 것이다.

“천사들을 부르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빛과 사랑을 가져오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누구라도 천사들을 부를 수 있습니다. 어떤 ‘종교’에 속할 필요도 없고, 그렇게 할 권리를 따로 ‘얻을’ 필요도 없습니다. 천사의 도움은 신성의 권리이며 모든 사람들의 특권입니다. 천사들이 창조주로부터 받은 우리의 선물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선물을 즐김으로써 신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치유를 기도하면서 한 발은 액셀레이터에 놓고 다른 발은 브레이크에 놓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즉, 치유를 기도하면서 무의식적으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들이 아프기를 신이 원하고 있다는 두려움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의 의지보다 더 큰 의지를 침범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삶이 고통이고 그 고통은 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고통으로부터의 해방은 있을 수 없는 것이라고, 그러니 그것을 성취하려고 애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은 개인적이고 영적인 성장에 유일한 길이라고 믿는다고 말합니다. 고통에 담겨진 중요한 삶의 교훈을 지나치려고 한다면, 그들의 영혼은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천사들은 저에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고통을 통해서 더 강해질 수도 있지만, 우리는 또한 평화를 통해서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다고 말이지요..... 모든 측면에서 평화를 요구하고 명령하고 기대하십시오. 그러면 그것은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힐링 에너지는 누구에게든 열려있습니다. 어느 누구에게 특별히 선물된 것이 아닙니다.
세상에는 두 사람만이 존재합니다. 자유롭게 자신의 내면의 힘을 이용하기로 선택한 사람, 또는 그것으로부터 움츠려든 사람.”

이 책을 여는 순간 천사와 함께하는 놀라운 치유여행이 시작될 것이다.

 

 

 

천사 치유 출간
line_characters_in_love-38 src

 

 

자신도 모르게 스스로와 주변에게

말과 행동으로 상처를 주지는 않았는지요.

바쁘게 살다 치유할 기회를 놓쳐버린

나 자신을 위해,

크리스탈의 맑은 기운을 빌어

내 안의 슬픔과 자책감을 녹여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다 잊었다고 생각하지만

잊히지 않고 고스란히 남아 있는

내면의 상처들을 들여다보고

치유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목차

서문 : 천사치유
제1부 : 아틀란티스의 천사들과 힐링 사원의 비밀
1장 : 아틀란티스로의 여행
2장 : 힐링 사원 안에서
3장 : 전생과의 만남
4장 : 크리스탈과 올리브 오일
5장 : 아테네에서
6장 : 피타고라스와 헤르메스
7장 : 마법의 나라
8장 : 햇빛 보고서
9장 : 아틀란티스의 마법사용하기
제2부 : 천사치유 단계와 이야기
10장 : 천사치유의 원칙에 대한 소개
11장 : 빛 보기 - 순수한 의도의 힘
12장 : 크리스탈 힐링
- 힐링의 목적, 오라 색상, 관련된 대천사의 크리스탈
13장 : 빛과 색깔로 힐링하기
14장 : 에너지 힐링 작업
15장 : 에너지체와 차크라 돌보기
16장 : 천사들과 햇빛
17장 : 기도, 믿음, 그리고 천사들
18장 : 빛과 사랑의 천사들
19장 : 요약
제3부 : 천사의학으로 치유하기
20장 : 천사치유 힐링 방법
- 차크라 정화
* 깊은 거품 세척
* 백색 빛
- 에테르 코드 자르기
* 대천사 미카엘과 코드 자르기
* 끈질긴 코드 자르기
* 특별한 코드 자르기
* 브리지식의 거품정화법
* 중독 코드 자르기
* 물질 코드 자르기
- 대천사 미카엘과 내면청소하기
- 저주와 비수 제거하기
- 사이킥 방어와 보호막
- 영체와 땅에 묶인 영 제거하기
- 맹세 잘라내기
- 천사에게 둘러싸여 기분좋게 잠들기
- 크리스탈 사용하기
- 엔젤 컬러 리딩
- 크리스탈 선별 가이드

 

저자 소개

 

도린 버추

저자 : DOREEN VIRTUE
저자 DOREEN VIRTUE도린버츄는 상담심리학 박사이자 심리치료사로서 천사치유 및 몸, 마음, 영혼을 주제로 한 50여권의 저술과 전 세계에 걸쳐 지속적인 강연을 통해 엔젤테라피라고 하는 새로운 치유의 영역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천사와 함께하는 힐링], [대천사와 승천한 마스터들], [천사치유], [크리스탈 아이들], [여신들과 천사들] 등이 있다. 오프라쇼, CNN, 굿모닝 아메리카, THE VIEW 등의 프로에 출연했으며, USA 투데이, LA 타임즈 등의 신문과 잡지에 기고하고 있다.

역자 : 김윤탁
역자 김윤탁은 일본 문학 박사. 일본 아로마테라피스트, 일본 지키덴 레이키 마스터, 일본 체릿슈 인터네셔날 메디칼아로마테라피스트, 일본 시찌다 휴먼사이엔스틱아카데미 영상우뇌개발요법사이다. 상처가 많은 자신을 치유해 준 향기에 매료되어 향기와 명상을 접목시켜 향기명상법을 개발했고 지금껏 그 신비를 널리 알리고 있다.

역자 : 함서정
역자 함서정은 건국대학에서 영어영문학을 공부하고, 갑자기 그림을 그리며 살고 싶어져 삽화가가 되어 10년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세 번째 인생으로 삶을 맑게 하고 치유하는 사람으로 살고 싶어 향기명상을 공부하고 강의하고 있다.

[출처] [본문스크랩] [무료증정] 고대 아틀란티스가 전하는 궁극의 지헤 <천사 치유>|작성자 초무야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ishstone&logNo=220917536796

Walk with Your Angels
It's a sacred calling from deep within your heart!

~♡~엔젤 테라피스트  Lv1~♡~


천사들과 함께 걸어보세요
이 신성한 여정이 영혼 깊은 곳으로부터 울려온 콜링이라는 것을 

천사 치유는 저의 삶을 완전히 바꾸어놓은 소중한 하늘의 선물이에요.
2014년 운명처럼 접한 이후 여러 원서와 강의를 들으며 정리하고 기도와 명상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더해 저의 방식과 다른 에너지 치유를 응용하여 결합한 형태로 완성했습니다.
동물과 개인 상담으로 차근차근 노하우를 쌓아온 즐거운 여정이었어요.
 
많은 분들께 알리고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뜨겁게 올라왔기에 제가 기존에 하던 일도 미련없이 접게 되었으며
영적으로 성장하고 제 영혼의 사명 찾아 걸어나갈 수 있는 결정적 계기가 되었습니다
매일 그리고 매 순간 천사들과 함께 하는 변화된 삶을 살아가는 클래스를 이제 시작하려 합니다.
이 클래스는 추후에 디바인 센터를 오픈하게 되면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직관이 좋은 사람이나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영성 상담가, 힐러, 리더들을 보면서 '나도 저럴 수 있다면...'
'내게도 저런 재능이 있을까?', '나도 왠지 잘할 것 같은데' 궁금하면서도 쉽게 다가서지 못해 망설였다면
안전하고 사랑이 가득한 엔젤 트레이닝으로 나의 새로운 재능과 가능성을 발견하고, 많은 용기와 서포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커리큘럼을 준비하며 막혀있을 때 대천사님들과 도린 버츄님, 래들리 발렌타인님이 직접 제 꿈에 찾아와 수업 진행 방법에 대한 가르침을 전해주는 매우 신기하고도 신비로운 환영 체험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래도 망설이고 있을 때 몇 번이나 메시지를 통해 충분한 준비가 되었으며, 천사들이 함께 와서 도와줄 것이니 시작하라는 알림을 알려주었습니다. 레일라가 그동안 천사들과 함께 보고 듣고 겪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시행착오 없이 안전하고 빠른 만남을 가이드해드립니다. ^^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수호천사가 있으며 항상 우리를 지켜보고 도움을 주고자 하고 있습니다.
천사들의 출현은 종교를 초월하며, 전 문화권에서 고대부터 꾸준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양에서는 수호천사들이 '보트사바(보살)'의 개념으로 나타났는데 이들은 동일한 존재로 각 문화권에 따라 인간의 가진 관념에 따라 형상이 외적으로 달리 보여진 것뿐이랍니다.

이제 천사들을 만나봅시다.
우리는 천사 치유를 통해 진정한 나의 근원을 자각하고 하나가 됩니다.

본 코스를 통해 나와 비슷한 사람들을 만나고 
천사 커뮤니티를 갖게 되는 것은 외로운 지구살이에 든든하며 즐거운 보너스가 될 것입니다.



< 대상 >
인디고와 크리스털 차일드, 라이트 워커로 지구에 온 봉사자 영혼들과 상승의 시기를 직접 겪어보기 위해 태어난 여행자로 스타 시드(star seeds)로서 조금씩 자각하고 있는 분, 나의 사이킥 툴 박스에 천사 치유를 추가하고 싶은 분, 천사들에 관심과 애정이 많은 분, 하느님의 관계를 가까이하는 새로운 접근법이 궁금하신 분,


자연치유(대체 치유)에 관심이 많은 분,

천사들을 만나고 그의 인도 속에서 평안한 신성의 흐름대로 따라가는 순리의 삶을 살고자 하는 분,

기몸살이라고도 불리는 특수 증상으로 힘드신 분,

힐링을 통해 내면적 평화 속에 있고자 하는 분, 


힐러이자 테라피스트로 새로운 빛의 일을 시작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는 분,

레이키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고 강력한 치유법을 배우고픈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라이트 바디(빛의 몸)에 가까워지고 싶은 분,

어떤 트라우마로 심리치유나 정신적 치유를 받고자 하지만 약물이나 병원이 아닌 방법으로 부담 없이 극복하고자 하는 분,  


스스로와 가족, 친구, 반려동물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천사 치유를 자주 해주며 보다 빨리 깨어나고 주변을 돕고싶은 분,

차크라를 발란스하고픈 분, 

본 과정에는 클래스 뿐만 아니라 치유 과정이 중간중간에 들어가 있어

천사 치유 도서 또는 천사 카드를 읽고 감동받아 경험해보고자 하는 분에게도 적합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