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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사랑하는 암시문

id: 블루솔라워터블루솔라워터

 

 

미국 TV프로의 성공60분이라는 프로그램의 쉐드 햄스테터 박사가 지은
"성공적인 삶을 위한 아주 특별한 자기와의 대화"라는 책에 나오는 자기대화 메시지들의 예입니다.

 

출력하셔서 벽에 붙여놓고 매일 아침에 한번씩 읽어보세요.

기적같은 일들이 일어날거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정말 매우 특별한 존재다.

  나는 현재의 나를 좋아하고 나 자신에 대해서 좋게 느끼고 있다.

 

  나는 항상 내 자신을 보다 낫게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매일 매일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지만

  나는 오늘의 나를 좋아한다.

 

  그리고 내가 내일 훨씬 더 낫게 되었을 때

  그때도 내 자신을 좋아하게 될 것이다.

 

  이 세계에서 나와 같은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나와 똑같은 사람은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결코 없을 것이다.

 

  나는 머리끝에서부터 발끝까지 독특한 존재다.

  어떤 면에서는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아니다. 나는 나일뿐이다.

 

  나는 누군가가 되기를 원했다. 그러나 지금 나는 나 자신을 안다.

  나는 다른 누군가보다 내가 되는 게 좋다.

 

  나는 내가 느끼는 방법을 좋아하고 내가 생각하는 법을 좋아한다.

  그리고 내가 행동하는 법 또한 좋아한다.

  나는 나 자신을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현재의 나를 인정하고 있다.

 

  나에게는 훌륭한 자질들이 많이 있다.

  나는 재능이 있고 기술이 있고 능력이 있다.

  내가 아직 알지도 못하는 재능을 갖고 있다.
  나는 내가 느끼는 방법을 좋아하고 내가 생각하는 법을 좋아한다.

  그리고 내가 행동하는 법 또한 좋아한다.

  나는 나 자신을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현재의 나를 인정하고 있다.

 

  나에게는 훌륭한 자질들이 많이 있다.

  나는 재능이 있고 기술이 있고 능력이 있다.

  내가 아직 알지도 못하는 재능을 갖고 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내 안에 있는 새로운 재능들을 발견해 나가고 있다.

 

  나는 적극적이다!

  나는 장점들로 빛나고 있다.

  나를 자세히 살펴보라.

  당신은 내 주위가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충만한 삶을 살고 있다.

  나는 삶을 사랑하고 살아가는 것이 즐겁다.

  나는 매우 특별한 때에 살아가고 있는 특별한 사람이다.

 

  나는 지적이다.

  나는 활기가 있고 민첩하고 영리하고 또 재미있다.

  나는 항상 좋은 생각들을 하고

  나의 마음은 나를 위해서 모든 일이 잘 풀리도록 작용한다.

 

  나는 많은 에너지와 열정과 생기를 갖고 있다.

 

  나는 매우 재미있고 나의 존재에 대해서 정말로 흥미롭게 여긴다.

  나는 다른 사람들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내 주위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내가 말하는 것과 알고 있는 것,

  그리고 생각하는 것을 듣길 좋아한다.

 

   나는 많이 웃는다.

  나는 마음속으로 행복을 느끼고 외부적인 요소에서도 행복을 느낀다.

  나는 내가 갖고 있는 축복들, 그리고 내가 배우고 있는 것

  또 오늘, 내일, 그리고 영원히 내가 살아있는 한

  배우게 될 것들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

 

  나의 마음은 따뜻하고 신중하고 정직하고 순수하다!

  나는 이러한 모든 것과 그 이상 좋은 점들을 다 갖고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나에게 속해있다.

  나는 현재 나의 존재를 좋아하고 내가 되는 것이 기쁘다.

 

  나는 정말로 매우 특별한 존재다.

  이 세상에 나와 같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로도 결코 없을 것이다.

  나는 많은 아름다운 자질들을 갖고 있다.

  나는 재능과 기술과 능력이 있다.

  나는 내가 아직 알지 못하는 재능도 갖고 있다.

 

  나는 적극적이고 자신감이 있다.

  나는 좋은 것들을 발산하고 있다.

  나는 특별한 사람이고 매우 특별한 때에 살아가고 있다.

  나는 지적이며 나의 마음은 활기가 있고, 기민하고 영리하고 재미있다.

  나는 좋은 생각들을 하고 있으며 나의 마음은 모든 일들이

  나를 위해서 좋게 작용되도록 만들고 있다.

  나는 많은 에너지와 열정과 생기가 있다.

 

 나는 다른 사람들 주위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나의 곁에 있길 좋아한다.

 사람들은 내가 말하고 아는 것을 듣길 좋아하고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을 듣길 좋아한다.

 나는 마음이 따뜻하고 성실하고 정직하고 순수하다.

 나는 이러한 모든 것과 그 이상의 것을 갖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것들이 나에게 있다

 

 

 

 

*************************************************************************

 

1).

"느낌"이 시각화에서 중요한 이유

http://cwgkorea.net/zbxe/383304

 

느낌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생각은 잠재의식에 각인됩니다.

어떤 생각도 그것이 하나의 느낌으로 자리 잡지 않는 한

잠재의식에 각인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한번 각인된다면 그것이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차별하지 않고 반드시 모습을 갖추고 세상에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느낌을 조절할 수 없는 사람은 자신이 바라지도 않는 상태를

잠재의식에 각인시키기 마련입니다.

느낌을 조절한다는 것은 여러분의 느낌을 억제하거나 억누르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느낌만을 상상하고

품을 수 있도록 자아를 훈련하는 것을 말합니다.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서는

느낌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절실합니다.

 

원하지도 않는 느낌을 마음속에 품지 말고 어떤 잘못된 모습이나 형태에 대해서도 동조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이나 다른 이들에게 있는 불완전함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잠재의식에 이런 한계들을 각인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일어나길 원하지 않는 것은 여러분뿐만 아니라 다른 이에게도 이루어진다고 느끼지 마십시오.

이것은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다루는 법칙 전부입니다.

이외의 것들은 이것에 대한 부연설명밖에 안됩니다.
 

모든 느낌은 잠재의식에 각인되며 이것과 반대되는 성질을 갖추고 있보다 강한 느낌으로

상쇄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반드시 모습을 드러냅니다.

두 가지 느낌 중에서 보다 우세한 것이 현현되어 나타납니다.

이미 건강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은 나는 건강하게 될 것이라는 느낌보다 더 강합니다.

 

나는 어떻게 될 것이라고 느끼는 것은

현재는 그렇지못하다는 것을 고백하는 것입니다.

나는 지금 ~ 이다”고 느끼는 것은
“나는 지금 ~이지 않다”고 느끼는 것보다 강합니다.

여러분이 현재시제상황이 어떻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이 미래시제로 어떻게 될 것이라고느끼는 것을 항상 이깁니다.

그래서 원하는 것을 현실 속으로 가져오기위해서는

소망을 반드시 ‘아직 현재는 아니라고 말하는 상태’보다는

 ‘현재 이미 그렇게 되어 있는 상태’로 느껴야만 합니다.
 

느낌은 물질이 생겨나기 전에 존재하며 모든 현현이 자리 잡고 있는 기반입니다.

여러분의 느낌과 눈에 보이는 세상 사이에는 깨지지 않는 결고리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감정과 느낌에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은 하나의 감정여과기이며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지배적인 감정의 백한 증거들을 실어 나릅니다.

감정적인 동요, 특히 억눌린 감정은 모든 병의 원인입니다.

소리를 내는 등의 어떤 식으로든 감정을 표출하지 하고 잘못된 감정을 깊게 느낀다면

몸과 환경 모두에 병(안락하지 않음dis-ease)이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목표로 삼은 것에서 좌절과 절망을 낀다면 그런 느낌이

곧 병으로 번져나가기 때문에

후회와 실패의 느낌을 마음속에 품지 마십시오.
 

현실에 모습을 드러내고 싶은 상태만을 느낌으로 간직하십시오.

 

여러분이 구하고자 하는 상태의 세계를 느끼는 것,

그리고 그 확신 속에서 살고 행동하는 것은 ‘기적을 향해 뻗어있는 길’입니다.

외부세상에서 나의 변화가 찾아오기 위해서는 느낌의 변화가 먼저 찾아와야합니다.
느낌 하나가 변화하면 운명 하나가 변화됩니다.

모든 창조는

잠재의식의 영역 안에서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반드시 습득해야 할 점은 잠재의식의 움직임을

주의 깊게 조절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여러분의각과 느낌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우연하게 어떤 일이 생기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한다면

그 문제들안에 어떤 책임질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우리의 행운과 불행을 만들어내는 창조주에게 책임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잠재의식에 각인된 인상들 여러분을 둘러싼 환경을 만듭니다.

잠재의식은 어떤 인상을 받아들일지를 선택할 수 없으며 개성을 초월해 있고,

그 무엇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은 여러분이 갖고 있는 느낌이 진리냐 아니냐관심을 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은 여러분이 현실로 느낀 것사실로 받아들일 입니다.
 

 

느낌이란 것은 사실이라고 선언한 것을 잠재의식이 동의하는 것입니다.

잠재의식이 갖고 있는 이런 특성 때문에 인간에게는 불가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사실로 품을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것은,
그것이 무엇이더라도 잠재의식은 형체를 부여할 수 있고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느낌은 여러분의 세상이 창조되는 형태를 만듭니다.

그리고 하나의 느낌의 변화는 하나의 형태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잠재의식은 그 안에 각인된 인상을 외부로 현현하는 것에 결코 실패

하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에 어떤 인상이 각인된다면 잠재의식은 그것을

표현할 방법을 찾기 시작합니다.

잠재의식은 그것에 각인된 여러분의 낌을 사실로 받아들여

외적인 세상, 즉 객관적인 세상에 그 느낌과 정확히 닮은 형상을

즉각적으로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잠재의식은 자신이 아들인 믿음을

바꾸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은 그 받아들인 것이 유익한지
유익하지 않은지는 상관하지 않고 세세한 부분까지 외부로 그려냅니다.
 

잠재의식에다 원하는 상태를 각인시키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소망이 미 실현되었다면 가졌을만한 감정을 사실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여러분목적을 명확하게 만들려면

오직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에만 신경을 써야만 합니다.

결과가 어떤 방법을 통해서 나타날지,  아니면 그것을 이루는 데에 있어서

어떤 난관이 있을지에 대해서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어려움이나 장애 또는

소망이 이루어지는 데에 시간이 걸릴 것인지에 대해 생각한다면,

잠재의식은 주어진 대로 받아들이는 성질이 있기 때문

여러분이 요청한 어려움과 장애물의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여서 그것들을 외부 세상으로 내보냅니다.

잠재의식은 창조의 자궁입니다.

느낌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잠재의식생각을 받아들입니다.

잠재의식은 받아들인 생각을 결코 변화시키지못하고,

그것 그대로 형체를 부여합니다.

잠재의식은 받아들인 느낌대로그것의 형상을 바깥에 그려냅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상황이 희망이 없다거나 불가능하다고 느낀다면,

느낀 그대로 실패의 결과를 잠재의식에 각인시키게 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것을 이미 손에 넣었다면 느낄 만한 감정을 사실로 받아들여,

잠재의식에게 여러분이 사실로 받아들인 것과 정확하게 닮은 것을 만들도록 극을 줍니다.

소망하는 것들에 대한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이지 않는 한
여러분의 소망은 잠재의식 안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직 느낌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야만 생각이 잠재의식에 받아들여질 수 고,

오직 잠재의식이 받아들였을 때만이 그것이 모습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느낌을 가졌기 때문에 ‘나의 세상은 이렇다’고 말하기보다는,

세상이 이렇기 때문에 ‘나는 이런 느낌을 가졌다’고 변명하는 이 더 쉽습니다.

하지만 바깥은 단지 안쪽을 비추는 거울이라는 것이 멸의 진리입니다.

“내부에서와 같이 외부에서도.”

“하늘나라로부터 주어지 않는다면, 어떤 것도 받지 못하게 될지니.” 그리고

“하늘나라의 왕국은 그대 안에 있더라.”

 

어떤 것도 외부에서 주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든 것들은 안쪽인 잠재의식으로부터 주어집니다.

여러분의 의식 안에재하지도 않는 것을 여러분이 볼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보고 있는 세상의 세세한 부분까지도

여러분의 의식이 바깥으로 그려져 나온 것입니다.

각인된 인상들에 변화가 생기면 외부 세상에도 변화가 찾아옵니다.

여러분이 사실로 느낀 것을 잠재의식이 받아들이게 되며

잠재의식에 각인된 인상이 원인이 되어 바깥으로 결과가 나타나는 것이

창조이기 문에 창조의 대상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느낌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존재가 이미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여러분 자신을 모습이라고 믿지 못하는 것이,

여러분의 소망을 거부하고 있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존재로

 인식하고 있는 것만을 찾아내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미 원하는 모습이 되었다고

 느끼지 못하고 바깥에서 구하고 있다면 헛된 수고를 하는 것입니다.

요약해보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다고 인식하는 것

여러분의 존재라고 인식하는 것만을 여러분은 가지고 있고,

그런 모습으로 세상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진 자에게 그것은 주어질 것이더라.”

감각이 해주는 증거들을 거부하고 그곳을 소망이 성취된 느낌으로 채우는 것은

여러분의 소망을 실현시키는 길입니다.

여러분이 이루어야 하는 가장 높은 성취는

생각과 느낌을 숙달되게 통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완벽하게 자아를 통제해서

보이는 것들에 계없이 원하는 것만을 느낄 수 있을 때까지

그것들을 도울 수 있는 잠과 기도를 이용하십시오.

이것들은 잠재의식으로 들어가는 두 개의 문입니다.

 

Chapter 26 Spirit- Feeling

영(정신)- 느낌

만군의 주가 말씀하시되, 힘으로도 아니요, 능력으로도 아니요,오직 나의 영(spirit : 정신)에 의해서라.

원하는 모습이 이미 되었다면 여러분이 가졌을 만한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여서

소망하는 상태의 영(spirit : 정신)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여러분이 구하고자 하는 상태의 느낌을 잡아낸다면,

구하는 것을 실제로 이루기 위한 모든 노력에서 해방됩니다.

왜냐하면 그 느낌을 잡아낸 순간, 이미 그것은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속에서 떠오르는 모든 생각들은 그것과 동반되는 하나의 명확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망하는 것을 실제로 갖고 있다면

여러분이 가졌을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여 그 느낌을 잡으십시오.

러면 여러분의 소망은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믿음은 느낌입니다. “그대의 믿음(느낌)대로 되어라.”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오직 여러분이라고 인식하고있는 것만을 항상 끌어당깁니다.

자신이 인식한 대로, 그렇게 그는 봅니다.

“가진 자에게는 주어질 것이고, 가지지 못한 자는 빼앗길 것이더라.”
여러분 자신이라고 느낀 것과 여러분 자신이라고 인식한 것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소망하는 것을 이미 가졌을 때 여러분이 갖게 될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인다면 소망은 당연히 실현될 것입니다.

 

“그래서 하느님이 그의 형상을 따라 그를 만드셨고, 즉 하느님의 형상을 따라 그를 만드셨더라.”

“예수 그리스도에게도 또한 있는 이 마음을 그대도 품으라.

그는 하느님의 형상에도 있으므로, 하느님과 하나 되는 것을 약탈이라 생각하지 않으셨더라.”

여러분은 여러분이 자신이라고 믿고 있는 존재입니다.

하느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대신에,

여러분이 하느님이고 여러분이 예수 그리스도인 것을 믿으십시오.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또한 할 것이더라”는 구절은

“내가 믿는 것과 같이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또한 할 것이더라”가 되어야 합니다.

 “나와 나의 아버지는 하나이더라.”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라고 믿고 있는 사람의 일을 한다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원하는 모습 그리고 앞으로 될 모습,

그런 모습이 이미 되었다는 느낌 안에서 사십시오.

 

자신에게 주어진 가르침을 믿고,

그것을 직접 적용하려는 사람은 자신의 내부에서 성공의 실체를 세우게 됩니다.

 

2)

성서 속의 시크릿 - 플로렌스 S. 쉰

 

 
 
 
 
이슬람 경전에는

"알라신이 주신 것은 절대로 줄어들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다.

우리는

재물이란 항상 움직이고 있는 신..이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돈에 대한 물질적 접근 방식은 하룻밤 사이에도 쪼그라들 수 있는

초라한 봉급 혹은 수입에 대한 믿음일 뿐이다.

 

반면,

돈에 대한 정신적 접근 방식은 신이 우리에게 무한히 공급해 줄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이다.

 

우리는 하나의 문이 닫히면 즉각 또 다른 문이 열린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초라한 것에 집착하면 초라하게 살 것이고

풍족한 것을 믿으면 풍족하게 살 수 있다.

 

절대 궁핍이나 제약이라는 소리를 입 밖으로 꺼내지 말라.

 

우리가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주의를 기울이면,

그 생각에 의해 우리가 저주를 받을 수도 있다.

우리가 늘 실패와 고통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우리는 늘 실패와 고통 속에서 살아갈 것이다.

 

우리가 풍요로운 세상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우리는 풍요롭게 살아갈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풍족하고 경이로운 세상에서 살아가는 습관을 길러야한다.

그곳은 궁핍이든 제약이든 겉으로 드러난 모습에 의해 자신을 판단하지 않는 세상이다.

 

궁핍은 영혼과 정신을 낳고 불행은 위대한 인물을 낳는다는 말이 있다.

그러므로

실패가 성공으로,

나약함이 강건함으로,

궁핍함이 풍부함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는 내면의 눈을 길러야한다.

그러면 우리는 내면의 눈이 본 그 땅으로 인도되어질 것이다..

 

성공한 자는 구름 위의 태양을 보고,

실패한 자는 구름 아래의 폭풍우를 본다.

오직 신성한 생각만이 변치 않는다.

의심과 공포는 순리를 거스르고 보편적인 법칙에 대항하기 떄문에 스스로를 파괴한다.

 

미련한 자들은 등을 가지되 기름을 가지지 아니하고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다.

 성서에서 등은 인간의 "의식"을 상징하고

기름은 "이해"를 뜻한다. 그러므로 의식은 있지만 하늘의 법칙 - 인과성 - 에 대한

이해가 없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다.

반면 이 법칙을 인식하고 이해하는 현명한 사람은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

 

신랑이 더디 오므로 다 졸며 잘새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이에 그 처녀들이 다 일어나 등을 준비할 새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였다.

어리석은 처녀들은 하늘의 법칙에 대한 이해, 즉 지혜가 부족했기 때문에

성공이 다가왔을 때 움켜질 방도가 없었다.

괴테의 말처럼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손 안에 넣을 수 없기" 때문이다.

어리석은 처녀들은 현명한 처녀들에게 기름을 좀 나눠 달라고 사정하지만

이미 소용없는 일이었다.

현명한 처녀들은 자신들이 이해한 것 - 깨달은 것 - 을 받았지만

어리석은 처녀들은 아무것도 받을 수 없었다.

 

그러므로 우리도 깨달아야 한다.

우리에게도 곧 성공의 기회가 온다는 하늘의 법칙을 이해해야 한다.

기회는 누구에게나 온다.

위대한 인간이 기회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기회가 위대한 인간을 만들어낸다.

위대한 지도자 링컨도 자신에게 이렇게 선언하지 않았던가.

 

무엇을 준비하는가..

준비함의 법칙은 두 가지 방식 -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 - 으로 작용한다.

만약 스스로 원하지 않는 일이 일어날 것을 두려워하고 대비한다면,

우리는 거기에 계속 끌려 다니게 될 것이다.

다윗은 "내가 두려워하는 것이 나에게 임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자주 듣는다.

"나는 어려울 때를 대비해 열심히 저축하고 있어."

그러나 어려운 때라는 것을 오히려 우리가 준비하기 때문에 찾아온다.

정말로 어려운 때가 찾아오지 않게 하려면 풍요로운 때를 준비해야한다.

 

나의 헛간은 가득 채워지고 나의 잔은 흘러넘칠 것이다.

 

부족할 때를 걱정하지 말라.

물질은 모든 사람이 풍족하게 누릴 수 있을 만큼 풍부하다.

그러므로 실패가 아니라 성공을 준비하라.

풍요를 누리기 위해서는 우선 올바르게 준비하는 법을 배워야한다.

예를 들면 이런 선언문을 선택하는 것이다.

 

나는 축척의 법칙을 믿는다.

전능자가 내게 공급해 줄 것이니

쓰고도 넘칠 것이다.

 

이 문장에는 어디에도 절약이나 저축, 질병에 대한 대비가 없다.

그런 걱정들은 모두 전능자에게 맡겨두고 잠재의식 속에

풍족한 느낌만을 부여하는 것이다.

 

우리는 현명하게 살 것인지 어리석게 살 것인지를

매일 매일 선택해야 한다.

 

트렁크를 준비할 것인가,

아니면 의심과 공포 속에서 돈을 꼭 쥔 채 기름을 준비하지 않을 것인가?

 

- 성서 속의 시크릿 中

 

 

 

 

3)

마법의 법칙

id: 블루솔라워터블루솔라워터  http://cwgkorea.net/zbxe/381483
 
 
 
 

 

 

 

 

 

 

 

1)  느낌이 시각화에서 중요한 이유 

2)  성서속의 시크릿 

3)  마법의 법칙

 

 

[레벨:4]id: 블루솔라워터블루솔라워터
 
그 동안 우리는 쭉 생각과 ‘열애’하고 있었고 그것을 애지중지해왔습니다.

우리는 생각을 방어하고 생각에 대해 변명합니다.

우리는 자기 신념을 각별하게 여깁니다.

우리는 신념을 높이 평가하며 죄의식과 자기혐오로 번갈아 자신을 경멸하고 벌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그것은 도취입니다.

나의 이미지는 점점 매력적인 것으로 되어 가는데

왜냐하면 그것이야말로 삶의 드라마가 펼쳐지는 무대이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대상을 놓치는 것은 상실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킵니다.

자기에게는 사랑하는 모든 대상이 행복의 근원으로 비칩니다.

 

그 다음의 핵심적 문제는 감정적 사랑을 놓는 일의 어려움인데,

그것은 사랑 자체 때문이 아니라 사랑하는 대상에 대한 집착 때문입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대상의 상실이 슬픔을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상 슬픔은 집착 그 자체의 상실로 인한 것입니다.

이런 일이 생기는 것은 사랑하는 대상을 행복의 근원으로 보기 때문이지요.

슬픔은 자신이 행복의 근원을 잃었다는 착각,

그리고 행복의 근원은 ‘저 밖에’ 있다는 착각으로 인한 것입니다.

 

행복이라는 감정을 살펴보면,

행복이란 사실상 내면에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이 분명해집니다.

행복을 불러일으키는 방아쇠가 아무리 외부에 있는 듯해도 말이지요.

행복감이란 전적으로 내적인 쾌감입니다.

그러므로 행복의 근원은 사실상 내부에 있고,

마음이 원하는 결과를 경험하는 때에 호의적인 조건하에서 유발되는 것입니다.

자기 내면을 관찰해보면,

외적인 사건은 그저 내면에 고유한 능력을 촉발할 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행복의 근원은 사실상 자기 안에 있고

따라서 잃어버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될 때, 두려움은 줄어듭니다. 

  실상Reality에서 바라본다면, 생각은 사실상 저 밖에 있습니다.

 놀라운 애기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생각은 진정한 행복을 이루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에 없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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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4]id: 블루솔라워터블루솔라워터

 

 

우아함은 미적 감각에 대한 잠재력의 표현이고,

잠재력은 선의 아름다움이나 스타일의 표현에서 항상 우아함을 나타낸다.

우리는 우아함을 고상함, 세련됨, 낭비 없는 노력과 연관시킬 수 있다.

이것은 우리들이 올림픽 선수들의 우아함을 경이롭게 여기고,

고딕식 건물의 천장을 올려다보며 느끼는 경외감과 같다.

 

우아한 힘의 양상은 삶을 인정하고, 돕고,

다른 사람들의 존엄성을 존중하고 지켜 준다.

우아함조건 없는 사랑의 단면이다.

우아함관대함을 의미한다.

물질적인 관대함뿐 아니라 정신적인 관대함, 즉 감사할 줄 알고

우리의 삶에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인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우아함정숙과 겸손을 뜻한다.

잠재력은 과시할 필요가 없으나,

표면의 힘은 항상 자기 의심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과시를 필요로 한다.

위대한 예술가들은 그들의 잠재력이 어떤 형태로 나타나든 감사할 줄 안다.

왜냐하면 이 힘은 인간에게 주어지는 선물이고,

단지 그들은 이 힘을 표현하는 통로일 뿐이라는 것을

그들은 이해하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은 다양한 문화에 다양한 형태로 표현되어 있으므로,

아름다움이란 보는 이에게 달려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변화하는 것은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도구일 뿐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아름다움본질은 변하지 않으며,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형태만이 변할 뿐이다.

 

높은 의식 수준의 사람들은 모든 형상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그들에게는 모든 생명이 신성할 뿐 아니라

형상을 갖춘 모든 것이 아름다움이 된다.

 

                 의식혁명,   예술과 잠재력 p184-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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