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국제 상황
퍼가세요: 필슈나이더 강연 영상 요점 정리 자료 !
wealth추천 4조회 62023.03.12 05:18댓글 10

중요한 영상이라고 판단되어, 강연 내용을 문서로 만들었습니다.

===================

필 슈나이더- 예방(준비) 박람회 95 강연(Phil Schneider Preparedness 95)

https://youtu.be/y9jQb2Jy70k

예방(준비) 박람회 95 (Preparedness Expo 95)

변화하는 세상속에서 마음의 평화를 위해

필 슈나이더 (Phil Schnieder)

전 정부소속 지질학자, 엔지니어

뉴 멕시코(New Mexico) 덜스(Dulce)기지의 외계인들과의 전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비밀 지하기지들과 신세계 질서

(Secret Underground Bases and The New World Order)

필 슈나이더는 정부의 검은 프로젝트(the government black projects)에서 보안 3등급(Phyolite 38) 권한을 소유 했었으며, 17년동안 근무했다.

필은 전 정부 소속의 지질학자이자 엔지니어로써 51구역(Area 51)과 S-4, 그리고 로스 알라모스(Los Alamos)의 지하기지에서도 일을 했다.

필은 폭발물 사용에 대한 공동 발명을 포함하여 지하기지 및 잠수함 기지를 건설하는데 기여했다.

필은 1979년 8월에 66 정부요원과 근무자들이 있던 뉴 멕시코 덜스 기하기지와 로스 알라모스 지하기지에서 벌어진 외계인들과의 전쟁(Alien/Human War)에서 살아남은 3명중 한명이다. 당시 그 전쟁에서 수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다.

​---------------------------------

사회자 : 필 슈나이더씨는 정부의 블랙 프로젝트에서 17년 동안 근무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정부 소속의 지질학자이자 51구역과 S-4, 로스 알라모스와 같은 블랙 프로젝트들의 지하기지 건설에 참여했던 보안 3등급의 엔지니어이기도 했습니다. 그가 오늘 여러분들의 마음을 보다더 넓게 확장시켜 드릴겁니다. 여러분, 필 슈나이더씨 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Phil Schnieder : 제 이름은 필 슈나이더 입니다. 저는 정부의 검은 예산 프로젝트의 지질학자이자 항공우주 응용분야의 구조공학 엔지니어로써 17년동안 근무 했었습니다. 저는 독학으로 금속공학도 공부했습니다만 아마, 제 스스로 이름을 알리게 된듯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노트를 준비해 왔지만 강연이 잘 진행될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에 보시면 인공적으로 제조된 외계 금속들이 있습니다만, 이것들은 이 행성과 저기 우주밖에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런 금속 물질들은 모든 스텔스 항공기에 사용됩니다. 검은색의 제트 항공기와 헬리콥터와 같은 기체에 사용되는데요.. 표면은 얇고 가볍게 코팅되어 있고 사용하고 남은 물질들은 항공기 기체 프레임에도 사용되고 헬리콥터의 회전날개나 팬, 일부는 피닉스급 잠수함의 티타늄 구멍들에 사용됩니다. 이 모든 것들은 외계의 기술에서 나온 것입니다.

1947년에 뉴 멕시코주의 로즈웰 뒷뜰에서 무언가가 추락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이것은 대중이 스스로 알린 것입니다. 정부는 이미 70년을 더 앞서 외계인들의 이점에 대해 파악해 왔습니다.

외계인은 일찍이 1909년 초 미국 남서부 지역에서 처음 목격 되었는데요, 당시 미국 기병대가 동굴속으로 도망치던 어떤 도적들을 따라 갔습니다. 그들은 동굴 속에서 날아다니는 원반들과 크기가 작은 회색 빛을 띈 생명체를 목격하게 됐는데, 당시 사람들은 그게 무엇인지 설명할수가 없었고 이와 관련된 내용들은 지금까지 비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뉴 멕시코의 진실은 이때 당시의 발견으로 인해 기인된 것입니다.

외계인들은 단순히 보이지 않는 위협 그 이상입니다. 표면적으로 외계인들과 관련 기술, 외계인들의 우주선 복제에 관련된 모든 정보들은 미국 국민들에겐 비밀로 감추어져 있습니다.

이런 검은 프로젝트를 위한 예산은 매 2년마다 1조 2,300억 달러(1.02경)가 소요됩니다. 1년에 5천억달러 넘게 사용되고 있는 겁니다.

현재 미국전역에 131개에 달하는 군관련 기지들이 지하 깊은 곳에 건설되어 운용 중이고 전 세계적으로는 1477개의 지하기지가 존재합니다.

각각의 기지들에는 170억~190억 달러가 소요되고, 건설을 완공하기 까지는 대략 1~2년 정도가 소요되는데요.. 상당히 정교한 방법으로 건설됩니다.

제 동료였던 알 빌릭은 당시 미국내 모든 군사 기지들을 연결하는 자석기반의 고속 기차에 직접 탑승도 해보았어요. 그건 최첨단이라 불리는 기술들로 만들어진 것인데요, 이 열차는 단일 레일에 7.5cm 높이로 부상해서 마하2의 속도로 달립니다.

우리는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없고 근본적으로 우리는 완전히 속은 겁니다. 일부의 경우에 우리는 바보처럼 취급됩니다. 이제는 이런 것을 멈추어야 합니다. 우리가 우리들의 나라를 되찾고자 한다면 제가 여러번 말씀 드리지만, 우리는 공직에 있는 사람들이 진실을 말하도록 요구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진실을 말할 수 없다면 그들을 고발하거나 해고 시켜야 합니다. 만약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진실이 완전히 드러나지 않는다면 비밀에 대한 이유가 있겠지만, 진실이 밝혀지지 않는다면 우리가 자유라고 부르는게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자, 여기에 사진과 외계 금속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나중에 휴식 시간에 여러분들에게 보여 드리겠습니다. 대신, 자유롭게 보시되, 만지지는 말아주시길 당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뉴 멕시코주 로즈웰에서 충돌뒤에 회수된 금속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14살때 아버지로 부터 받은 겁니다. 그리고 다른 것들도 가지고 있습니다만 티타늄 조각 같은 겁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이것은 원래 SR-71 블랙버드 제작에 사용된 특수 티타늄 합금이지만 이제는 구식입니다. F-117A도 오래된 기술입니다. 그들은 현대적인 입자 빔 무기를 장착하고 극초음속의 마하5를 웃도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항공기를 개발하고 있고 레이저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감시용 헬리콥터와 위성에는 강화영상 레이더 기술이 접목된 컴퓨터가 사용됩니다. 이런 새로운 적외선 기술은 약 80~160km 상공의 위성에서 사용되는데요.. 그런 위성은 정지궤도 또는 장지궤도를 약간 벗어난 궤도에 위치합니다. 감시 위성들은 말그대로 감시를 하기 위한 것이고 여러분들의 부엌 바닥까지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이 위성들은 99.99961의 해상도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금속 조각을 여기 바닥에 던져보면, 종소리 같은게 나고 깨지지 않습니다. 이건 섭씨 4,148도를 견디고 니오피움(Niopiu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니오피움은 요소 123(Element 123)을 말하는 겁니다. 네, 이런 금속은 비결정체 형태이고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도가니(주물)에서 떨어진 것입니다.

여기 결정 샘플이 있는데요, 이건 결정형 형태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 기술들은 그레이(Grey)들로 부터 얻은 것이고 어느정도 진공환경이 갖춰진 우주 공간에서 자라난 겁니다. 이건 섭씨 5,537도를 웃도는 환경에서도 견디고 비행체의 특정 부분에 사용됩니다. 저는 이런 물질들을 매일마다 다루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여기 프로젝터를 통해 Groom(그룸) 호수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룸 호수는 원래 51구역과 S-2, S-4에서 CIA가 진행했던 핵실험의 폭격범위에 있던 곳이고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입니다만 나중에는 미국에서 가장 비밀스런 기지가 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이곳에는 12시간 주기의 교대근무로 18,000명의 사람들이 베일에 가려진채 비밀스럽게 일합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9개의 군사기지들을 건설했습니다. 이 기지들은 기본적으로 지하도시이고 깊이가 1.6km를 넘으며, 도시들은 큐브(입방)형태로 6.4km 정도의 크기입니다.

굴착기계를 사용하지만 흔한 방식은 아닙니다. 아주 커다란 바위를 녹여 벽면을 유리처럼 만드는데, 이 과정에는 정교한 레이저가 사용됩니다. 폭연성 시스템을 이용해서 바위의 강도를 줄여서 녹이고 녹은 바위의 잔여물들로 기지 내부의 안쪽을 코팅합니다.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시멘트 같은건 사용되지 않습니다. 시멘트는 구식입니다. 그들은 이런 모든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고 우리가 알고 있는 새로운 기술이란 군대가 오래전에 사용했던 기술들일 뿐입니다. 이것에 관해 현실적인 브리핑을 해드릴 겁니다.

저는 보안 3등급(Rhyolite 38)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극소수만 이런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누구도 저처럼 말해주진 않습니다. 저는 연방법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법률을 위반해서 이 그룹들에 대해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저 자신보다 나라를 더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는 2주전에 어깨에 총상을 입었습니다. 여기에 계신 여성분들께는 실례가 되겠지만 저는 여기 어깨에 총을 맞았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최근 은퇴한 FBI 요원이 제 친구가 되었습니다만 그는 제게 용감한 사람이라고 말했고 저는 앞으로 그런일들이 더 생길것이라 답했습니다. 미국의 애국자들은 공을 잡았고 우리는 기생충들 같은 공을 차버릴 것입니다.

조지 워싱턴과 토마스 제프슨, 그리고 헌법 제정자들중 한명인 페트릭 헨리와 같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서있던 1700년대 후반 ~1800년대 초반에서 부터 미국은 향후 700년의 비전을 가질 것이라 믿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이 나라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은 신세계 질서로 나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헌법을 확고하게 믿습니다만 숙달되어 있지 않고 미숙한 부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직설적으로 알려드릴 겁니다. 지금의 주입된 정부는 우리들을 왕과 여왕을 섬기는 농노로 간주합니다. 이건 민주주의가 아닌 봉건제도 입니다. 그들은 독재정치와 기술주의로 통치하고 있습니다. 즉, 기술적인 지식을 가진 왕이 본건제도 시스템 속에 있는 겁니다. 봉건제도는 지난 350년 동안 사용되지 않았지만 다시 맹렬하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저 만족한다면? 우리가 작당해서 말하지 않는다면요?

저는 제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게 아니라 우리들이 함께해서 선거운동을 해나가고 또한, 우리들의 삶보다 국가를 더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 겁니다. 우리들 중 일부는 희생당할 것입니다. 저도 몇주전에 거의 죽을뻔 했습니다. 제게 총을 맞은 그 사람의 경력과 모든 것을 놓고 볼때 그가 FBI 요원 출신이 아니였다면, 아담을 통해 일주일전에 저를 알아내지 못했을 겁니다. 그는 제가 건네줬던 아이다호 포스트 폴 강연 테잎들 중 하나를 들었습니다. 저는 아주 직설적입니다만 그는 이렇게 말하더군요.

“우리는 당신과 같은 사람들이 더 필요하지만, 불행히도 우리는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최고의 강사는 아니지만 여러분들에게 최대한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 합니다. 오늘 이 자리는 대단하지만 수많은 사람들로 꽉 들어차야만 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고 가능한 공개적인 토크 쇼에서도 말해야 합니다. 우리는 TV 쇼와 뉴스를 통해 진정한 메세지들을 전해야 합니다. 우리가 그렇게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진행이 다소 느립니다.

그리고 제가 우선 말해드리고 싶은 부분은 저는 검은 프로젝트에 충성을 다했다는 겁니다. 저는 강한 정신력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에는 압력에 굴하지 않는 사람들이 선택이 됩니다. 우리들은 압박에 사로잡혀 떨지않고 매일 일어나는 사건들에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네, 저는 논쟁의 여지가 많은 무언가에 관여를 했었습니다만 여러분들 처럼,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제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 중에는 종교인들도 계시잖아요. 종교는 대부분의 시간과 장소에 관여되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제가 여러분들에게 믿을수 없는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뉴 멕시코주 로스 알라모스의 또 다른 기지건설에 참여 했었습니다. 거긴 생물학적 실험실 입니다. 위치는 뉴 멕시코주 아츌레타 메사 남서부 지역입니다. 크기는 약 4.8km의 큐브형태 이고 우리는 더 나은 시설로 건설했고 모두 지하에 있습니다. 그 남서쪽에서 우리는 4개의 커다란 터널같은 구멍을 뚫는 초기단계의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요, 터널들 중 일부는 지표면에서 4km 밑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터널을 뚫을때 원래 있던 여러 개의 우물을 중심으로 굴착기계를 이용해서 하루에 3km씩 뚫어 나갔는데, 일은 상당히 빠르게 진행 되었습니다. 그렇게 터널을 뚫다가 장비가 고장이 났기 때문에 누군가를 아래로 내려 보내야 했습니다. 이런 상황일때는 관찰자가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런데, 제가 엄청 놀랐던게 당시 상황을 정부가 먼저 알고 있었다는 겁니다. 그때 정부는 그 누구한테도 알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더니, 녹색 베레모와 검은색 베레모들이 저희 캠프구역 내에 진을 쳤습니다. 그때 저는 무슨일이 생겼다는걸 알았습니다.

제가 잠시뒤에 외계인들의 아젠다(의제)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거기에는 400~500년 동안 거주해온 큰 그레이들이 있었습니다. 최적화된 그런 곳에서 계속 거주해 왔던 것이고 그곳은 그레이들의 여러 내부 기지들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거기 바로위에 구멍을 뚫어 나갔기 때문에 첫번째 구멍이 함몰되자 마자 냄새나는 시커먼 공기들이 위로 빠져 나왔습니다. 상황이 엉망진창이 되었을때 진정한 지옥이 시작 됐습니다.

여하튼, 우리는 4개의 구멍을 모두 뚫는데 이틀이 걸렸는데요, 지하기지를 만들때는 4개의 구멍을 먼저 뚫고 스토크나 크로스 멤버 홀드라는 것을 다시 만든 다음 암석지형을 분석해서 특수 발파장비를 가지고 터트립니다. 이건 말그대로 폭발시켜 날려 버리거나, 태우거나, 바위를 녹여서 기지를 세우기 위해 필요한 커다란 공간을 만드는 겁니다.

이 과정에서 제가 뚫어놓은 구멍들 중 하나에 바구니를 타고 내려갔더니 저와 이 앞에 계신 할머님과의 거리 정도에서 키가 약 2.1미터 정도의 그레이가 앉아 있었습니다. 냄새가 정말 최악이였는데 쓰레기보다 더 심했습니다. 헌데, 그 외계인의 외형이 더 끔찍했습니다.

저는 재빨리 권총을 들었는데요, 저는 당시 엔지니어였기 때문에 자동소총을 가지고 다닐 여유가 없었습니다. 당시 바다포말, 노란과일로 불렸던 현장 내외각 경계보안 요원들은 9발 장전 가능한 작은 PPK 월터 권총을 소지하고 다녔습니다.

이때가 1979년 8월말 이였습니다.

자, 여러분들이 평상복을 입은 다음 다시 우주복 같은 것을 껴입은 상태에서 총을 꺼내서 장전을 하고 쏘는게 쉽지 않으실 겁니다. 저는 즉시 총을 쏘기 시작했고 그레이 2명을 사살했습니다. 네 외계인들도 불멸의 존재가 아니고 죽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제가 기억나는 것을 말씀드리면, 외계인들 중 한명이 자신의 가슴에 손을 데고서는 원을 이렇게 그리니까 갑자기 푸른 빛이 나와서 저를 강타했습니다.

저는 말그대로 물고기처럼 뒤집어지고 제 손가락이 모두 불타서 떨어져 나갔습니다. 그 외계인은 일종의 전기적인 힘을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밝고 불타는 듯한 번개 같은 것이 제게 치명적인 화상을 입혔기 때문입니다. 제 발톱들은 다 떨어져 나가고 왼쪽 신발도 완전히 타버렸습니다. 그 뒤로 기억나는건 연기들이 자욱했다는 것이고 저는 당시 의식은 있었지만 많은 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때 제 오른쪽 뒤에 있던 녹색의 베레모가 위험을 무릅썼는데요 그는 사실 그때 사망했습니다. 그는 저를 바구니에 밀어 넣고는 버튼을 눌러 위로 올려 보냈습니다. 그가 없었다면 저는 오늘 이 자리에 없었을 겁니다. 그는 거기서 사망했고 저는 영원히 잊을 수 없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66 비밀기관에 속해있는 녹색과 검은색의 베레모를 쓴 군인들은 미국 정부의 거짓말로 인해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외계인들의 위협에 대해 어떤말도 해주지 않았습니다. 저는 당시 지하에서 전쟁이 있었다는 것을 진지하게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1979년 8월말 이래로 미군과 러시아군, 그리고 세계 곳곳의 군대는 저기 우주 밖에서 건너온 외계인들과 지속적으로 충돌해 왔습니다. 작은 그레이, 큰 그레이, 렙틸리언과 같은 두드러진 특징을 가진 11종의 외계인들이 있습니다.

2종은 자애롭고 1종은 지표면과 지하에 있던 자신들의 세상이 공격 당하고 있었기 때문에 서둘러 지구를 떠나야만 했는데, 그들은 플레이아데스인들 입니다. 이런 이야기들 중 일부는 아마 익숙하실 겁니다. 혹시, 빌리 마이어와 같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고 계시면 손을 들어 보시겠습니까?

좋습니다. 절반정도가 알고 계시군요.

빌리 마이어는 행운을 가진 사람들 중 한명입니다만 사람들은 그를 그저 단순하다고만 생각합니다. 우리가 그의 모든 것을 보여줘야 하고 이런 자애로운 외계인들이 우리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제가 여기 사진 한장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사진에는 지난 58년간 미국방부를 위해 일했던 이름이 ‘Val Valiant Thor’라는 외계인이 찍혀 있습니다.

바로 이 사람 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도 뒤쪽에 계십니다만 이곳은 USS 엘드릿지 구축함의 상황실 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당시의 상황(필라델피아 실험)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만, 여기 주목할만한 사람들의 명단이 적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핵폭탄 과학자들과 시간변형 실험자들, 그리고 일부 물리학자들이고 특정한 날에 촬영된 겁니다. 이때가 1943년 8월 입니다. 그런데, 이 사람은 일을 시작한 이후로 58년동안 모습이 전혀 바뀌지 않습니다.

이 외계인은 추락을 당했던지 협박을 당했던지 어떻든간에 그는 1937년 부터 미 해군과 군사작전을 위해 일을 해왔는데, 아마 1937년~1938년 사이일 겁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도 협박으로 인해 58년동안 고용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외계인이 왜 참여를 했는지 미끼 같은 것을 물어서 그런건지 저도 알수가 없습니다.

여하튼, 이 사람은 모습이 전혀 바뀌지 않고 수명이 490년 입니다. 그의 생김새는 인간을 많이 닮았지만 6개의 손가락과 발가락을 가지고 있고 상당히 큰 심장과 거대한 하나의 폐를 가지고 있는데다가 혈관도 큽니다. 그리고 문어와 비슷한 형태의 구리 산화물이 혈액속에 섞여 있고 두뇌 용량은 우리들보다 300cm정도 더 큽니다. 그의 IQ를 우리들이 측정할 수 있다면 범위를 완전히 벗어날 테지만 대략 1,200 정도 입니다. 그리고 100여개의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데요, 외계인들의 언어들도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그는 정말 놀라운 사람이였고 저는 그를 딱 한번 만났었습니다만 제가 만났을때는 악수를 하지 않더군요.

여하튼, 외계인들은 자애롭든 그 반대든 간에 그들은 세균과 질병, 박테리아와 같은 것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들에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만약 제가 정책을 만들 수 있다면 이들을 모두 격리 시켰을 겁니다. 왜냐하면, 에이즈, 에볼라, 한타 바이러스와 같은 질병들이 이들의 시체로 부터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들을 질병 디자이너라고 부릅니다만, 미국 국민들을 향해 이런 질병들을 생물학적 무기로 사용하는 건지 알수가 없다는 겁니다.

사실 말씀 드리는것도 이제 지칩니다. 지금, 제 기억은 시간이 갈수록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1946년에 남태평양의 비키니 섬에서 4차례에 걸쳐 핵폭탄 실험을 했습니다. 그 위력은 대단했습니다. 제가 당시의 원본 사진을 가지고 있는데요, 원어로 기록된 사진입니다. 이 사진에는 미 항공기 날개 끝에 있는 외계인들의 거대한 우주선이 보입니다. 미 항공기는 무인 항공기이고 외계의 우주선은 중성자 구름이 보이기 시작한 시점에서 나타납니다. 여기에 폭탄이 있고 이 부분이 비행기 날개 끝부분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우주선이 보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1947년 로즈웰의 베걸(Bagel)사건 이후 우리 군대는 미 상원의원들에게 끌려갔고 의원들을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금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우리는 로즈웰 뒷뜰에 원반이 떨어지기 전까지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한것이고 반역자로 기소되어야 합니다. 미 상원, 하우너 의원들을 포함해서 부통령까지 그들 모두는 미국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을 하고 있고 배신자들이기 때문에 적절한 조치가 취해져야 할겁니다.

이 사진이 1946년도에 실제 있었던 사건의 증거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미군은 UFO와 관련 기술들을 1933년 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독일인들, 나찌들의 상당수가 이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배웠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우리는 이 모든 것을 몰랐다는 것인데요. 그럼, 가장 큰 의문이 뭐겠습니까? 증거는 어디에 있느냐는 것이겠죠. 여기 테이블에 몇가지 증거들을 놓아 두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 중 상당수는 아마 회의적인 생각을 하실겁니다.

여기 제 손에는 세상에서 가장 무거운 요소(Element)인 코바마인(Corbamine)이 들려 있습니다. 바로 요소 140 입니다. 이 조각의 무게는 425그램인데요 우라늄보다 3.5배 무겁고 감마선을 방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동위원소가 될 수 없고 완전하게 안정적입니다. 이 물질은 모든 스텔스 항공기와 피닉스급 잠수함에 사용됩니다. 이 물질을 다른 외계의 요소들과 결합시키면 엄청나게 강해집니다. 그리고 섭씨 약 550만도를 초과하는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입자 빔 무기로도 이 물질을 녹일수가 없습니다. 이건 외계인들이 성장(grown)시켜 건네준 겁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외계인 문제의 다른 측면을 말씀 드리자면, 그들 중 일부가 메인주류와 갈라섰다는 겁니다. 그로인해 우리가 공정한 기회를 얻지 못하는 것이고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겁니다. 지금 갈라선 외계인들에 대해 말씀드리고 있는데요.. 그다지 인기있는 주제꺼리는 아니죠.

이 특별한 금속 조각은 놀라운 기술을 그대로 반영하는 겁니다. 이것은 15개의 서로다른 결정형질로 자라날 수 있습니다. 저도 지질학자이지만, 15~20년 전만해도 단지 6개의 결정형질만 알고 있었습니다. 지금 외계의 금속들은 모두 15종류가 있습니다. 이건 그저 요소 140일 뿐입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지역 도서관에서 원소 주기율표를 한번 보시면, 거기엔 104라고 적혀 있습니다만 누군가가 속임수를 쓰고 있습니다. 우리는 말그대로 진실에 대해 물어봐야 합니다. 만약, 물어볼 수 없다면 진실을 요구해야 합니다. 우리는 관습적인 법원보다 앞서 반드시 진실을 요구해야 합니다. 우리가 할 수 없다면 유일한 길은 창립자들의 말처럼 전복시키는 수 밖에 없습니다. 기생충들을 제거하기 위해서 말이죠. 저는 전복 시키는 것을 옹호하진 않지만 그게 유일한 대안일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무서운 이야기를 다소 진지하게 해드릴 건데요.. 외계인들의 아젠다(의제)에 대해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외계인들의 목표는 지구를 완전히 점령하는 것이고 세계 인구의 약 80%를 2029년 까지 제거하는 것입니다. 미국 군대는 이런 사실을 45년간 알고 있었지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아는한, 대중을 향해 외계인들의 아젠다를 비밀리에 이야기하는 사람은 저밖에 없습니다.

그럼, 1954년에 있었던 일을 간략히 알아 보겠습니다.

1954년에 아이젠하워는 외계인과 조약을 체결했고 3번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조약 내용을 보면,

“우리에겐 최첨단 기술을 주고 너희들은 실험에 필요한 몇 개의 소머리와 몇 명의 사람들을 데리고 가라”

이건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 정보들은 나치 죽음의 캠프에서 나온 것이고 농담이 아닙니다. 이런 일은 멈추어야 합니다. 1945년에 체결된 그런 조약은 법을 위반한 것입니다.

외계인들과의 불타는 전쟁에서 살아남은 사람들 중에서 저만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나머지 2명은 캐나다의 양로원에 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그들이 납치될까 두려워 하기 때문에 저를 포함한 어떠한 미국인들과도 만나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그건 아마도 제가 총에 맞았고 11번의 암살시도를 당하기도 했으며, 제 자신도 전체적인 시스템에 대한 위협이 될수 있기 때문일 겁니다.

외계인들의 신세계질서에 대한 계획은 모두 동일합니다.

바로, 세계를 정복하고 인간을 식량으로 보급하는 겁니다.

제가 조금 다른 차원으로 최악의 외계종에 대해 말씀 드리면, 9종은 인간을 식량창고로 간주합니다. 그렇다고 이들이 식인종들 처럼 살과 뼈를 발라 육식을 하는건 아니지만, 인간과 동물들의 선분비물과 비타민을 혼합해서 자신들의 식량으로 삼습니다. 이들은 인간신체의 부신물질을 이용해서 아드로노크롬이란 물질을 만듭니다. 이 물질은 외계인들에겐 코카인과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들이 하지 않으면 바뀌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우리가 계속 나아가지 않는다면, 우리는 어둠속에 놓여질 겁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라지고 있고 지금 FBI의 기록 보관소에 있지만 추적이 불가능한 실종된 10만여명의 어린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죽임을 당한 것이고 목격자가 전혀 없습니다. 저는 이들 중 일부가 이런 지하 기지들속에 잡혀있다가 즉시 처분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건 정말 무서운 일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완전히 믿으시라는 것보단 진지하게 고민을 해달라고 요청 드리는 겁니다. 그들은 연방의회 기록을 통해 대중으로 알리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은 누가 무엇을 위해 투표하고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 보십시오. 여러분들의 프로그램을 가지시고 여러분들만의 아젠다를 가지십시오. 그리고 발언을 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어느정도의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이 행성의 기술 정부가 우리의 행성을 농락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방관한다면 우리들 스스로가 우리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없애버릴 것이고 그들의 더 나은 20년을 위해 우리는 모든 것을 오염시켜 버리게 될겁니다. 이런게 헛소리처럼 들린다는 것을 저도 잘 압니다만 우리가 석탄과 천연가스를 고갈시키고 방관할 경우에 향후 25~30년 내에 모든 자원이 고갈된다는 이딴 것들은 모두 시시한 겁니다. 이런걸 믿지 마십시오. 여러분들이 신문에서 읽는 기사들은 극히 작은 부분들일 뿐입니다. 그런 기사에서 무엇이 빠져 있는지 찾아 보십시오. 여러분들이 아셔야 할 내용들이 왜 누락되어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그게 진실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발언으로 누락된 기사를 채우십시오. 피라미드의 한쪽면과 다른 두쪽면은 퍼즐을 풀기위한 조각으로 복사해서 넣으십시오. 우리는 염려하는 사람들의 그룹으로써 그런 일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전엔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주장해야 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묻고싶진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매우 중요한 일을 하고 있고 이런 중요함은 여러분들에게도 똑같습니다. 안그러면 여러분들이 이 자리에 계시지 않을 것이고 강의를 들으러 오지않는 저 밖에 있는 사람들과 다를바가 없을겁니다.

그들은 정말 듣고 싶어 하지 않는데요.. 어제 저는 동료한테 이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자네가 군대 조직에 소속되어 있는게 유감이네. 나는 외계인들의 이야기를 믿지 않네. 아무런 증거가 없지 않은가?”

그래서 저는 외계금속을 보여줬습니다만

“멋지긴 하네만 증거가 될수는 없을 것이네”

저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이 물질은 다이아몬드보다 강하다는 겁니다. 저희가 기지건설을 할때 산을 날려버렸는데, 그때 발견했던 사파이어가 있습니다. 사파이어는 경도가 9이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보다 약간 무릅니다만 이걸로 사파이어에 흠집을 낼 수 있습니다. 거의 찢어버리는 수준입니다.

이런 기술들은 뭔가 멋지지만 우리 인간들의 생명에 위협을 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겐 전혀 쓸모가 없는 겁니다. 미국이 가진 아름다운 점은 인간의 생명을 존중한다는 겁니다. 하지만, 그것을 잃는 순간 우리는 시체와 다를바 없습니다.

이것은 헌법으로 회귀하는 것입니다.

어떤 정치가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미국 헌법을 믿지만, 총기 규제법도 믿는다”

당신은 두집의 주인이 될 수 없고 그렇게 되지도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헌법에 거역하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맹세를 했겠지만 이미 반역의 영역에 있는 겁니다.

당신이 내뱉은 말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한달내로 사과를 해야할 겁니다.

만약 사과하지 않는다면, 반역자로써 기소를 당하게 될겁니다.

자, 제게는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몇가지 중요한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51구역은 131개의 기지들중 하나일 뿐입니다.

저는 51구역을 ‘메가 기지’라고 부르는데요.. 51구역의 테스트 범위에는 S-2, S-4, 그리고 그룸 호수(Groom lake)와 기타 다른 기지들이 속해 있습니다. 이런 거대한 기지들이 국민 총생산을 게걸스럽게 먹어치우고 있습니다. 현재 이런 기지 하나를 건설하는데 국민 총생산의 28%가 지출됩니다. 이런 지출은 국방예산이나 예비품 예산에도 포함되지 않으며, 그 어떤 예산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검은 예산들은 정말 잘못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이런 예산들이 미국헌법과 국민의 헌법을 회피하고 있으며, 멍청한 대중들은 알아야할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이제, 우리는 알아야 할 필요성을 인지해야 합니다.

1945년 아이젠하워가 서명한 그레나다 조약은 반역이자 불법입니다.

이제는 우리가 뒤집고 폐지 시켜야 합니다.

저는 군사적인 준비를 믿고 있고 어느 정도의 군사기밀도 믿습니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항상 스파이가 활동하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여러분들의 집과 땅을 원할수도 있고

어쩌면, 나라를 원할수도 있습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러시아의 미친 사람들이 알래스카를 돌려달라고 주장하는 것을 기억하고 계실겁니다만 당신들은 끔찍한 전쟁 없이는 알래스카를 가질 수 없을 겁니다. 알래스카는 우리땅 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태어났고 국가를 위해 제 목숨과 사지를 걸었습니다. 저는 미국을 사랑합니다. 그렇기에 저는 미국을 국내외의 모든 세력들로부터 지켜낼 것입니다.

지금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께선 어느 정도까진 그렇게 해오셨습니다. 국가가 필요한 것은 바로 그런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애국자가 되어야 하고 헌법의 창시자인 우리들이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외계인들의 문제는 한가지를 제외하곤 괜찮습니다.

하지만, 그 한가지로 간주되는 외계인들의 지구장악은 큰 위협입니다.

이건 대중의 눈을 완전히 벗어나 있습니다.

제가 확신하건데, 지하 기지들은 외계인들의 거주처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외계인들의 지구 점령은 곧 세계 단일정부의 구현을 의미합니다. 이건 헌법을 완전히 위반하는 것이고 선택의 자유, 종교의 자유와 함께하는 다른 모든 자유들과는 정반대로 가는 겁니다.

무기를 소지할 권리를 찾아야하고 우리가 미국의 민병대입니다. 미국의 헌법과 권리장전을 믿는 모든 사람들은 바로 민병대인 것입니다.

우리는 루비릿지(Ruby Ridge)에서 들은 것을 용인합니까?

우리는 웨이코(Waco)에서 들었던 것을 용인합니까?

우리는 6개의 지하층을 날려버린 비료폭탄을 용인할 겁니까?

제가 세계 무역센터의 지하층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거기는 8.8미터의 두께에 7종류의 보강철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정도의 파괴력으로 콘크리트를 녹이고 Ⅰ자 빔을 1.8미터 이상 늘어지게 만들어 빔의 끝 부분을 녹일 수 있는 것은 핵무기밖에 없습니다.

희생양으로 저기 감금되어 있는 사람들은 무기와 폭탄을 만들어 뉴욕에서 랍비들을 죽였을수도 있겠죠. 이런 말을 해드리고 싶진 않습니다만 그들은 세계 무역센터의 폭파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실제로 사용된 것은 건설용 핵무기였고 매더(Mather) 공군기지에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그런걸 보관할 수 있는 곳은 거기 뿐입니다.

참고로 오클라호마에 있는 매더 공군기지와 관련된 얘기를 해드리면,

당시 WTC의 알파빌딩에 폭파되기 2주전에 매더 공군기지 소속의 트럭들이 목격 되었다는 겁니다.

이상하죠. 그건 우연의 일치가 아닐 뿐더러 추론도 아니며, 수학으로 입증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런건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오클라호마의 비료폭탄과 오일폭탄은 우리들을 안일하게 만들었고 귀를 멀게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바보가 아니고 이 방에 있는 모든 분들도 바보가 아닙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해왔고 이제는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만약 공무 집행관들이 진실을 말할 수 없다면, 그 일을 중단해야 합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반역죄에 해당되어 유죄를 선고받게 되고 공직에서 물러나게 됩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그들이 피해를 더 입히기 전에 가택연금을 시키든지 감옥에 보내야 할 것입니다.

자넷 리노(JANET RENO, 클린튼 정부때 법무장관)!!!

자넷 리노는 공중파를 통해 레즈비언임이 확인 됐습니다. 그녀는 로스쿨을 통해 연방의회 기록을 조작했고, 그녀가 졸업한 로스쿨에는 많은 의문점들이 있지만, 로스쿨 기록은 지금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유사한 측면에서 모범적인 일을 수행할 수 있었던 수천 수만명의 훌륭한 여성 경찰들도 있지만

자넷 리노는 우리 아이들의 살인자이며, 그녀의 살인을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어린 아이들을 살해하고 성적으로 학대하는 사람들의 삶을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최루가스는 웨이코 콤플렉스의 코레쉬에게 쏟아졌습니다.

최루가스는 세슘이고 세슘은 원자 성분입니다. 세슘은 동위원소이자 방사성 화합물이고 10세 이하의 어린 아이들에겐 치명적입니다. 아이들이 세슘을 한번 들이키면 폐에 안착되고 적어도 72시간내에 사망하게 됩니다. 웨이코에서 그들은 48시간 동안 화합 혼합물을 지속적으로 쏟아 부었습니다.

이제 저는 많은 것을 믿지 않습니다.

저는 죽은 후에도 백번이상 죽어야 할만큼 사악한 사람은 없다고 믿습니다만, 이게 지금 우리들 위에서

자칭 왕과 왕비라 부르는 사람들의 사고방식 입니다.

이제는 멈추어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백악관에서 제각각의 판도로 나아가게 된다면 우리들 스스로를 비난하는 것일 뿐입니다.

이 자리가 선거에 영향을 미치진 않습니다.

저는 그렇게 믿고있고 다른 선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저는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계엄령으로 이 나라를 강타할 것이라 믿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우리가 일어서길 거부했고, 우리의 목숨을 보전하기 위해 밖으로 나오지 않았기 때문일 겁니다.

여러분들 중 일부는 이와 유사한 일로 저보다 더 큰 책임을 짊어지고 계실겁니다.

그리고, 그 일이 힘들고 쉽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저와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동정할수는 없습니다.

제게는 전처와 자식이 있습니다.

국방 정보국은 깡패입니다.

그들은 얼마전에 제 딸을 납치할려고 했었습니다.

저의 전처는 오레곤에 있는 주 정부국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제 전처는 딸을 납치한 사람의 목뒤에 22구경 권총을 들이밀고는

“딸을 내놓지 않으면 당신을 쏠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딸을 돌려 받았는데 현명한 선택이였습니다.

제 전처가 납치범에게 했던 인상깊은 말이 있는데요..

“내가 어떤 방식으로든 당신을 다시 보게 된다면, 현장에서 당신을 죽일것이다.”

“당신은 아이들의 학대자이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괴롭할 것이며 당신은 살아서는 안된다.”

전처는 연방요원을 위협했고 감옥에 갔어야 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저는 16일 전에 연방요원을 쐈는데 그는 사망했고 저는 어깨에 총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은퇴한 FBI 요원이였고 그가 저를 먼저 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런 사람들은 비밀 경호국 요원과 동일한 범위를 가지고 있고 경찰로써 영원히 보호를 받습니다.

물론, 이게 전체를 의미하는건 아니지만 저는 보고서를 작성하고 FBI로 갔습니다.

그들이 뭐라고 했는지 아십니까?

“이런 일이 일어 났었군요 슈나이더씨. 우리는 당신을 믿을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해를 가하지 않을겁니다.”

지금 이 나라는 뭔가 잘못되고 있습니다.

저는 제 권리를 그저 읽어 나가는게 아니라 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방어하고 있는겁니다.

저는 제 인생이 이런 일과 상관없기를 바랬습니다.

아마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와 비슷한 일을 겪으며 살아가고 계신 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누군가를 죽여야 한다는 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어쩌면 여러분들 중 일부는 경찰일수도 있고 이와같은 일을 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사람을 죽인적이 있다면

여러분들의 인생은 이전과 결코 같을 수가 없을 것이고, 생이 다하는 날까지 짊어져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전쟁을 하든 살인을 하든 그런 행위는 이 행성의 신성한 창조물 하나를 빼앗아 간 것입니다.

그 속에는 어떤 공허함이 있습니다.

저는 매우 유감스럽지만 제 자신을 지켜야만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는 이 자리에 없을겁니다.

그리고 저는 메시지를 계속 전해 드려야만 합니다.

제 사비를 털어서 말이죠.

제가 살아 있는한 저는 계속해서 공유해드릴 것입니다.

저는 암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1979년 8월 말에 쬐였던 방사선 물질은

재생불량성 빈혈과 비슷한 형태로 뼈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 뼈는 부러지기 쉽고 치료가 안됩니다.

정부는 어떤 말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강연을 요약해야할 시간입니다.

아마 몇가지 질문이 있으실듯 합니다만 저는 시간이 되는데까지 최대한 답변을 드릴테지만, 오늘 비밀스런 강연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선 참으로 용감하신 분들이십니다.

여러분들 모두 각자 돌아서서 손을 흔들며 “여기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십시오.

부디 그렇게 해주시고 서로를 이웃으로 맞아 주셨으면 합니다.

이런게 이 세상에 필요한 방식입니다.

그리되면, 어떤 전쟁이나 투쟁도 일어나지 않고, 평화로운 방식과 악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게 본래 미국의 방식이라 저는 믿고있고 아직도 남아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다소 먼곳에 있습니다.

그럼, 외계인들의 아젠다(의제)에 대해 다시한번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이 행성의 인구 대부분을 제거하고

남아있는 인간들은 노예로 삼아

자신들의 수단을 위해 이용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세계장악을 목표로 하는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는

1933~1938년 기간동안 아돌프 히틀러의 청사진을 그대로 복사한 것이며, 절대 용납해선 안됩니다.

여기에는 신세계 질서라는 용어가 포함되는데 의도적으로 사용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들 대부분은 나태해졌고 우리들 자신의 역사를 읽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우리는 역사를 제대로 이해하지 않았습니다.

역사에서 모든 것은 생략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배운 것을 버리십시오.

여러분들이 저를 믿으라는게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들 스스로가 재교육을 요청하고, 여러분들 주변의 공무원들, 주변의 사람들, 선생님들에게 예기치 않은 것을 질문해 보시라는 겁니다.

권위를 의심하시라는게 아니라, 그 권위에 대해 질문을 해보시라는 겁니다.

이게 옳은겁니까? 이 법이 맞습니까?

믿는 것은 자유이긴 하지만요..

인간의 입을 통해 나왔던 말들 중에서 제가 생각하는 가장 놀라운 최고의 명언은

흑인인 제시 잭슨, 죄송합니다 제시 잭슨이 아니라 마틴 루터 킹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어느 한곳의 부당함은 다른 여러곳의 정의를 위태롭게 한다.”

이게 우리들이 삶에 필요한 좌우명 입니다.

이런 모토와는 다소 다르지만 유사한 말을 했던 사람이 있는데요.. 그는 조지 워싱턴 입니다.

그가 말하기를

“지식이 없는 대중은 노예제도 속의 대중일 뿐이다.”

우리의 창시자들은 약 250여년 전에

권리장전과 미국 헌법이라는 두가지 기초작업을 펼치며

먼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독특한 선물을 가져 왔습니다.

이것은 태고적부터 향후로도 가장 좋은 정부를 위해 쓰여질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자유는 지속적으로 투쟁 되어야 하지만

투쟁을 위해 총을들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우리들은 발언을 해야 합니다.

우리들의 두뇌를 앞세우고 정보를 습득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발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여러분들에게 와서 “왜 당신은 총기법을 믿지 않는가?” 라고 한다면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는 총기법을 믿지 않는다. 당신에게 내 권리를 빼앗기는데 내가 그런걸 선택 하겠는가?”

총기법은 말이죠.. 총기법을 믿는 사람은 전체의 1~2% 정도일 뿐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완전히 무책임한 범죄자들이며 총기를 부적절하게 사용합니다.

저는 지금 그런 사람들에 대해 얘기하는게 아니라 최소한 가까운 미래에 그런 사람들이 나타날 것임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총기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옳고 그름을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고

테러리스트나 외국의 적으로 부터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총기법은 여러분들 권리 자체에 대한 공격입니다.

만약 법안이 통과되면 향후 10년내에 여러분들의 자유는 모두 빼앗기게 됩니다.

그건 여러분들의 권리와 존재자체를 없애버리게 되는 것이고

오늘 이 자리에 오신 모든 분들을 모욕하는 것이기 때문에 용납되어서는 안되는 겁니다.

산 밑에 있는 지하 기지들은 모두 공공의 재산으로 되돌려야 합니다.

다음 강연에서 모든 기지들의 위도와 경도 정보를 알려드릴 겁니다.

그리고 저는 책 출간을 위해 원고를 작성했고 지금 출판사에 있습니다.

책의 주제는 다이너마이트 입니다만 정부의 비밀스런 의제들을 알리고

또한, 왜 그렇게 헛소리를 해대는지 알려드릴 겁니다.

신세계 질서가 좋다는 헛소리를 왜 하는지 말이죠.

이런 것을 믿으시면 안되고 오로지 한가지만 믿으시면 됩니다.

그것은 이웃을 자신처럼 사랑하고 헌법의 자유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필요할때 스스로에 대한 방어도 해야 하겠지만

저는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노트없이 강연을 최대한 열심히 진행 했습니다만

여기 외계 금속들이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

가져가진 마시고 한번씩 보셨으면 합니다.

가능한 모든 외계 인공물들을 여기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그리고, 1946년도에 찍힌 UFO 원본 사진은 가능한 그냥 보기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들을 받을건데요.. 아마 질문들을 많이 하실듯 합니다.

네 이쪽에 계신 신사분께서 질문하세요.

질문 : --- (HAARP에 대한 질문인듯)

답변 : 저는 HAARP에 대해 많이 알지는 못합니다.

질문 : HAARP는 전리층을 통과하기 때문에 모든 지하기들을 지도상에 표시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그런데, 지난주에 AWAC 공군기가 알래스카에 추락했거든요. 그런데, 그날이 HAARP 프로젝트의 마지막 테스트 날짜였다고 합니다.

답변 : 네, 저도 그런 프로젝트에 대해 들어 봤습니다만 그건 원래 니콜라 테슬라에 의해 발명된 건데요.. 대기 이온화의 초기단계 부분입니다. 한가지 문제는 대기를 이온화 시킨다는 겁니다. 식물은 생존을 위해 해거름과 태양빛이 필요한데요.. 대기를 밝게 하는 것은 극단적인 피해를 주기 때문일 겁니다.

자, 다음 질문은 앞줄에 계신분께서 해주세요.

질문 : 질문의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질문드리고 싶은 것은 외계인들의 IQ가 1,200이고 모든 언어를 다 구사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면 어떻게 해야 지구 장악을 막을 수 있을까요?

답변 : 좋은 질문이십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이미 점령을 했습니다. 남은건 우리가 발버둥 치는 겁니다만 우리 모두는 현실 안일주의에 빠져 있습니다. 131개의 기지들 중에서 절반은 기본적으로 외계인들을 위한 도시 입니다. 우리발 아래에 놓인 그런 도시는 끔찍한 광경입니다.

비유하자면, 여러분들은 가지고 계신 최후의 돈으로 배팅을 하실 수 있겠지만요, 기본적으론 그들이 전쟁 게임에서 이겼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외계의 종이고 우리들 또한 그들에겐 외계의 종 입니다. 우리들이 가진 세균들이 외계인들을 죽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 죽어가고 있는데요.. 말기 암보다 훨씬 악화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 우리들을 어느정도 필요로 합니다.

질문 : 슈나이더씨가 말했던 스텐 디요 라는 호주사람을 저도 들어 봤는데요, 당신은 그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답변 : 네, 이름을 들어봤지만 알지는 못합니다.

질문 : 지금 네메시스 소행성이 지구로 오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답변 : 네, 그건 네메시스라고 부르는 갈색의 별이고 아마 움푹 파여져 있을 겁니다만 별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중력은 2보다 약간 작은데요.. 아마 1.718 정도 되는데, 그건 상당히 움푹 파여져서 가볍다는 것을 나타내는 겁니다. 크기는 목성의 10배 정도로써 크기가 상당히 거대합니다. 그리고, 혜성과 유성물질들, 쓰레기들을 거닐고 다닙니다. 우리 태양계를 돌고있는 잔해들 만으로도 이 행성의 절반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이 행성은 상당히 위협적이고 우리를 향해 다가오고 있지만 아마도 2052년쯤에 도착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정확한 도착시점은 그 누구도 알지 못합니다. 그 행성은 약 8억km 이내에 있을 것인데 상당히 가깝게 있는 겁니다.

질문 몇 개만 더 받겠습니다. 여기 숙녀분께서 질문해 주시겠습니까?

질문 : 슈나이더씨는 소련도 외계인들의 문제에 관여되어 있다고 생각하세요?

답변 : 소련군대와 모든 외국의 군대들은 외계인들과의 전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지금 완전히 타격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 대륙은 약 9개의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매달마다 약 50여개의 UFO들과 우주선을 격추시키고 있습니다.

몽골 외곽 지역에 외계인들의 거주처가 있습니다. 외계인들의 산이죠.

러시아는 외계인들을 밖으로 끌어내고 있습니다.

질문 : 외계인들의 의제가 세계정부를 원하는 세계주의자들의 의제를 결정하는 겁니까?

답변 : 네, 맞습니다. 의제가 전체적으로 포함되고 그들이 책임을 질수도 있습니다.

질문 : 정부의 고위 공무원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아마 대통령을 통해 전해 들었을 것 같은데요..

답변 : 네,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질문 : 저술하신 책의 이름은 무엇이고 언제 출간되나요?

답변 : 책의 이름은 여러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정부의 비밀공개’라고 부르는데요.. 제 스스로는 ‘정부의 비밀공개’라고 부르고 2~3주 뒤에 출간이 착수될 예정입니다.

질문 : 책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죠?

답변 : 제가 모든걸 가지고 있지만 지금 당장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질문 : 당신에게 신의 축복이 함께하길 바라고 오늘 강연 고맙습니다. 제겐 큰힘이 됩니다.

답변 : 감사합니다

질문 : 당신의 오늘 강연에서 저는 이 부분을 강조하고 싶은데요.. 우리는 휴머노이드로써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답변 : 우리는 휴머노이드가 아니라 인간입니다.

질문 : 네, 우리는 이런 일을 멈추도록 하기위해 무엇을 할수 있을까요?

답변 : 지금 하고계신 일들을 정확하게 수행 하십시오. 정보를 수집하고 경청하며, 밖으로 나가셔서 사람들과 이 주제에 관해 논의 하십시오. 누군가가 저를 바보라고 부르고 조롱한다고 해도 저는 두렵진 않습니다만 경청해주지 않는다면 저도 다가갈 수 없겠죠.

질문 : 네, 저는 51구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과 지금당장 돌아올 수 있다는 것도 압니다. 지금 우리의 국가는 미래로 나아갈 수 있고 다시 되돌아 갈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51구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얼마나 더 나아갈 수 있을까요?

우리가 얼마나 더 알수 있을까요?

답변 : 우리는 이미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멀리갈 수 있냐구요?

우리는 훨씬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외계인들의 위협을 물리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에겐 기회란 없고 신세계 질서조차 없을 겁니다.

질문 : 미국 정부는 1954년에 외계인들과의 협약체결을 의도적으로 진행한게 맞나요?

답변 : 네, 맞습니다. 그들은 의도적이였고 자신들의 역량을 알고 잠정적 협약을 했던 겁니다.

하지만, 그들이 일부러 시간을 벌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건 당시의 대중들에게 공개된 거짓말이였고 모든 MJ 멤버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실, 시간을 벌긴 했지만 상당한 대가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현재 6~7백만명의 사람들이 외계인들에 의해 죽임을 당했습니다.

물론 행방불명된 사람들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현명한 창을 따라 가십시오.

우리가 더이상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멈추지 않을 겁니다. 제가 보장합니다.

질문 : 마지막 질문을 드리면요, 상승이라 부르는 것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답변 : 저는 아는 것이 없습니다.

[뉴스 업데이트]

필 슈나이더는 포틀랜드 오래곤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숨진채 발견 되었다.

1996년 1월 16일, 오래고니언 신문은 그의 죽음에 주목했다.

다른 소식 : 월 스트리트 저널, 1996년 2월 8일

필 슈나이더가 자택에서 미스테리하게 사망한 소식이 2월 10일 보도되었다.


조회 수 :
1930
등록일 :
2023.03.12
14:43:39 (*.36.133.221)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7892/04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789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851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10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09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125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685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01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173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2546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0537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067
16564 트럼프 기소는 오바마 작품? / 러우전이 시리아 내전 실체를 미국민들에 알림 아트만 2023-04-06 1929
16563 은하연합의 상승 업데이트 [1] 해피해피 2023-04-06 1442
16562 작전 완료‼ ️ 트럼프 대통령, 마아라고의 연설‼ >>> m2ensen의 트럼프 뉴스, 판도라의 상자를 열다 아트만 2023-04-06 2072
16561 [세인트 저메인] 상승 증상 아트만 2023-04-01 1551
16560 은하연합의 획기적인 메시지 아트만 2023-04-01 1097
16559 콴텀 환불 어디서 나왔나? 아트만 2023-03-21 1583
16558 '람타'를 지금 다시 보시기를 권합니다. 아트만 2023-03-21 1546
16557 사랑의 3인조(Triad) 구축하기 아트만 2023-03-21 1438
16556 노무현 재단의 반박 베릭 2023-03-17 1459
16555 어머니 지구, 성모 마리아, 엘 모리아, 아크투리아 고등 평의회: 2023년 3월은 준비할 때다, 준비하라 아트만 2023-03-16 1850
» 필슈나이더 강연 영상 요점 정리 자료 ! 아트만 2023-03-12 1930
16553 저염식은 이제 그만! 소금 드디어 누명 벗었습니다 아트만 2023-03-11 1488
16552 JMS 정명석은 바지사장 ... 뒷배가 따로 있다 [4] 베릭 2023-03-10 2504
16551 헤븐스 크로스 관련 아다무스 메시지 - 2023. 3. 4 [1] 아트만 2023-03-10 1561
16550 은하연합이 어둠의 세력을 제거하고 있다 [1] 아트만 2023-03-02 1835
16549 부패한 것으로 입증된 우리의 금융 시스템 아트만 2023-03-01 1388
16548 러시아 단 한국가만이 미국 CIA 글로벌리스트들의 횡포를 막으려 했었고 평화를 지향했던 나라 아트만 2023-02-27 1539
16547 미국 국민들이 알게 된다면 이 정부는 무너진다 (리차드 블랙, 전 버지니아주 상원의원) 아트만 2023-02-26 1796
16546 평등을 외치면서, '계급'이 생겨버린 중국의 딜레마 [조영남의 중국통 최종화] 아트만 2023-02-22 957
16545 국제 상황 / SCOTT 가 보는 세상 아트만 2023-02-22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