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 사랑의 3인조(Triad) 구축하기 ~


2023. 3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저는 eM이고 가장 멋진 시간에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실을 창조하기 위해 매우 오랜 시간을 일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지만, 이번이 첫 번째가 아닙니다. 여러분 모두는 여기에 계속해서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간과 에너지, 여러분의 정신을 매우 마법적인 무언가를 창조할 수 있는 기회에 투자해 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렇게 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게임이 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게임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전에도 이것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수준에 도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제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이런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이 새로운 에너지에서 여러분과 함께 일할 때, 우리는 여러분이 다른 관점에서 자신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공유하고 성장할 견고한 기반을 구축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바디수트에 각인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 중 일부는 여러분이 받은 에너지 스탬프에서 나온 것입니다.에너지 매트릭스는 여러분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는 방식이지만, 에너지 스탬프는 여러분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때입니다. 어떤 사건이 여러분을 약간 변화시킬 때, 그것은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각인시킵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그 에너지 스탬프를 몸에 지니고 다니지만, 이제는 이것들을 놓아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신체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것은 인간이 되는 것의 일부입니다. 오, 그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나요? 여러분이 지금 가지고 있는 가장 큰 기회 중 하나는 여러분 자신의 구겨진 에너지 라인을 곧게 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육체적 존재 주위를 도는 아름다운 토러스(원환체)를 가지고 있고, 시공간을 가로질러 여러분을 운반합니다. 사실 그것은 여러분이 살고 있는 시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토러스의 선은 심장 차크라를 통해 흐릅니다. 여러분이 경험을 할 때마다, 그것은 이 선들의 바깥쪽에 부딪힙니다. 대부분 이것들은 긍정적인 경험들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통합된 삶을 살고 있고, 그 사람들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바디수트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 여러분이 함께 일하는 모든 것들은 어떤 식으로든 여러분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다.



만유와 모든 것(Everyone and Everything)이 연결되어 있다


점성술은 여러분에게 모든 행성이 다른 행성의 영향을 받는다고 말해줍니다. 종종 사람들은 그들이 찾고 있는 행성을 찾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중력장이 다른 행성에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우주의 모든 것은 그런 식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도 같은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에너지 스탬프를 가지고 있을 때, 무섭거나 심지어 꽤 충격적인 일이 여러분에게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에게 오는 아름다운 직선 연결 대신에, 에너지 스탬프는 그 선들을 구겨냅니다. 그리고 들쭉날쭉한 에너지 선이 심장 차크라를 통과하기 시작하면, 아프게 됩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너무 아프기 때문에 에너지를 소모하고 싶지도 않을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이 거기에 없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여러분은 심장 차크라를 통해 에너지의 순환을 가져오는 대신 밖에서 에너지의 순환을 실행합니다.


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이러한 부정적인 에너지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매우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많은 것을 놓아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다른 모든 존재와 가지고 있는 한 가지 공통점은 여러분이 서로의 일부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본향에서 지구로 무언가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조화와 같은 특정한 측면에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실 조화파(harmonics)에서 벗어나는 방법과 벽을 세우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종종 이 벽들은 자연적인 방어이거나 여러분의 공감 능력의 결과입니다. 여러분은 토러스의 선을 똑바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은 벽을 세우거나 여러분의 에너지를 빼내려고 합니다. 비록 여러분의 토러스가 주름을 펴는 것을 도와줄지라도, 여러분은 에너지 스탬프를 만든 경험을 완전히 잃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 주름진 선들은 이제 여러분의 개성의 일부가 되었고,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지구상의 보디슈트를 통해 여러분 자신을 영혼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힐링 서클


잠시 눈을 감고, 사랑하는 여러분, 이 힐링 서클을 시작합시다. 맨 처음에 우리는 힐링 서클을 시간 거품 속에 집어넣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단순히 의미하는 것은 누군가가 이 일에 올 때마다, 그들은 현재의 시간 안에 여러분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모두가 다양한 방법으로 에너지를 결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시간 거품을 뚫고 와서 나중에 보는 모든 사람도 그 시간에 에너지를 더합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이 힐링을 위해 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치유하고 싶은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이 완전히 치유되지 않고 원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 후에 갑자기 치유가 됩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그 임계량의 치유 에너지에 도달하기 위해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사람이 원에 합류할 때마다 그들은 에너지를 더합니다.


그래서 그것으로, 기적을 기대하고,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해결하고 싶은 신체적인 수준이나 감정적인 흉터 조직에 에너지들이 있다면, 지금이 그것을 해결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에너지 스탬프로 작업하고 있는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심지어 전생으로부터도, 그 모든 것을 놓아주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의 모든 경험을 완벽하게 통합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유가 있어서 그런 것들을 떠맡았으니, 여러분의 부정적인 경험도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주세요. 많은 것이 계약에 의한 것이어서, 우리는 그것들을 여러분에게서 빼앗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여러분이 토러스의 선을 다듬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심장 차크라를 통과할 때 그 기억과 경험을 여전히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고통스러울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의 모든 측면을 고수할 수 있고 각각의 측면에서 가장 높은 가능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여러분들 중 그렇게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힐링 서클에 앞으로 나와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방에 있다면, 여러분은 그들의 손을 잡을 수 있습니다. 혹은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의 에너지 넘치는 손을 내밀고 지금 이 에너지로 일하고 있는 많은 빛의 일꾼 중 한 명이 그것들을 가져가기를 기대하세요. 숨을 쉬세요; 에너지가 오른손에서 왼손으로 이동할 때 그것을 느껴보세요. 에너지가 지구 주위의 큰 원을 그리며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느껴보세요.


이제 우리는 속도를 높여 에너지가 한 손에서 다른 손으로 통과할 때 좀 더 빠르게 움직이게 할 것입니다. 심장을 가로질러 움직이는 것을 느껴보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모든 부분을 통과할 때 그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토러스의 많은 구겨진 선들, 심지어 최근에 여러분에게 고통을 주었던 많은 것을 펴내고 있습니다. 그런 일이 지금 당장 일어나도록 하고, 우리 모두가 여러분이 그 선들을 바로잡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이제 심호흡을 하고 아주 천천히 내뱉습니다. 그것을 고정하세요. 여러분이 치유를 위해 열려 있을 때, 이것은 시간의 거품 안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계속해서 치유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이 치유 서클에 에너지를 쏟을 때마다, 여러분은 그 에너지의 직접적인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걸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의 영(spirit)이 밖으로 나오게 하고 여러분의 눈을 통해 빛나게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이 웃을 때마다 여러분은 지구에 빛을 퍼뜨립니다. 여러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요. 그러니, 심호흡을 하고 천천히 내쉬세요. 치유의 서클 밖에 계신 분들을 위해 심장 차크라를 완전히 열고 모든 것을 서클 안으로 보내주세요.



가슴들 연결하기


그 아름다운 에너지를 느끼고, 그 빛을 느껴보세요. 얼마나 많은 사랑을 감당할 수 있나요? 못 받으시면, 여러분은 사랑을 주고 있는 겁니다. 둘 다 사랑을 포함하기 때문에 놀라운 선물입니다. 이 포털이 열려 있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보디슈트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담을 수 있나요?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사랑을 표현할 수 있나요? 이것이 이 포털을 계속 열어두는 열쇠일 수 있습니다. 심호흡을 하고 천천히 내쉬세요. 원의 중심에 있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치유가 계속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여러분은 마법의 존재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나 여러분은 자신 안에서 그것을 항상 보지는 못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진정으로 누구인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영의 다른 관점과 지각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인간인 척하는 게임을 배우고 있는 그랜드 마스터입니다. 가끔 여러분은 게임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만, 그것은 인류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그리고 네, 매우 심각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게 놀아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오늘 여러분에게 남겨줄 열쇠입니다. 모든 기회에 여러분의 삶을 즐기세요.



빛의 주막(Tavern)


저는 eM이고 본향에서 하는 일은 빛의 주막을 운영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저는 그들의 삶을 만들기 위해 오는 모든 사람과 함께 일하는 이입니다. 지구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여러분은 계획을 세웁니다. 여러분은 모든 친구를 모아서 지구에 오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합의를 합니다. 때때로 그 토론들은 뜨겁고 좌절감으로 가득 차게 되는데, 그 시점에서 와서 배를 잡고 크게 웃게 하는 것이 저의 일입니다. 여러분이 그 웃음소리를 들을 때, 여러분은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이 그 순간에 저와 함께 웃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돌아와서 일을 시작하지만 상쾌한 에너지와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웃음은 천사들의 언어입니다. 심호흡을 하세요; 여러분은 빛의 주막에서 나오는 웅장한 웃음소리를 거의 들을 수 있습니다.


예, 우리는 여러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랑을 가지고, 그 에너지를 가지고 다니세요. 여러분은 마법의 존재들이고 저는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을 사랑합니다. 잘하셨어요, 사랑하는 여러분. 이제 잠시 자리를 뜨면 멀리아가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될 거예요. 저는 여러분이 서로를 존중하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서로를 잘 되게 하고, 여러분이 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게임을 창조하는 동안 함께 잘 놀 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을 작은 웃음과 함께 떠나겠습니다, “히, 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저는 멀리아입니다. 진행 중인 여러분의 게임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너무 빨리 움직이고 있어요. 모든 인류는 지구 자체와 마찬가지로 놀라운 속도로 진화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80억 명에 도달한 후, 그녀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언급했듯이, 여러분은 포탈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하기 전에 존재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강력한 기회입니다. 그래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로 강제되는 대신 의식적으로 움직일 기회가 있습니다.



양자 얽힘


양자 얽힘으로, 두 개의 입자가 서로 즉시 반응하는 방식으로 얽힙니다. 하나의 움직임은 동시에 다른 움직임에 반영되고, 그들의 상호작용은 너무 빨라서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 이론을 깨뜨립니다. 이러한 반응은 겉보기에 아인슈타인의 혁명적인 연구에서 금지되었던 빛의 속도보다 더 빠릅니다. 기술의 최신 도약은 양자 얽힘의 원리에서 벗어나도록 설계된 양자 컴퓨터라고 불리는 것에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곳이 얽혀 있습니다. 여러분이 실제로 그 연관성을 볼 수 있을 때, 그리고 한 가지가 다른 것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수 있을 때, 그것은 정말로 마법적입니다.


여러분은 아직 통일장 이론을 찾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직 이 시점에서 하나의 이론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원자 안에서 일어나는 똑같은 일들이 우주의 원자 밖에서도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서, 행성들이 여러분의 태양 주위를 돌 때, 전자들은 양성자와 중성자로 이루어진 핵 주위를 돌게 됩니다. 그래서, 다른 모든 것과 연결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모든 것과 만유(everything and everyone)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편견과 트리거(방아쇠)


모든 사람은 선천적인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때때로 낯설거나 불편한 것들이죠. 우리는 그런 편견과 그것이 실제로 긍정적인 방식으로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그것과 바디수트 자체로 작업할 것입니다. 몇몇 편견들은 실제로 인류의 생존을 여러 번 보장했습니다. 우리는 편견을 옳고 그름, 좋거나 나쁘다고 부르지도 않을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은 사물이 작동하는 방식을 제어하기 위해 이것들을 여러분의 바디수트에 내장했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든지 그것의 어떤 부분도 바꿀 수 있는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 시스템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무언가를 사거나 특정한 방식으로 투표하도록 트리거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여러분 자신의 방아쇠를 당길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나중에 보디슈트를 촬영할 예정입니다. 먼저, 우리는 여러분이 모든 인류에게 매우 강력할 수 있는 방

아쇠를 심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트리거에는 3개의 단순한 베이스인 3개조의 베이스가 있습니다. 삼각형은 여러분의 물리적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안정적인 에너지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의 전체 우주는 3, 6, 9, 12, 15, 18, 21, 24, 27, 30, 33, 36, 39, 42, 45, 48, 51, 54, 57, 60의 3수 위에 지어졌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3수(threes)를 기초로 지을 때, 여러분은 3개조(triad)를 창조합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음양 3개조도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균형을 만드는 것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인조(Triad) 창조하기


제가 제안하는 것은 여러분의 분야에서 사람들과 에너지의 첫 번째 3인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요청할 것은 기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분야에서 아이디어를 쏟아내고 깊은 토론을 할 수 있는 다른 두 사람을 찾으세요. 그들은 다른 관점을 가져올 수 있지만, 여러분이 항상 모든 것에 동의할 필요는 없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어떤 주제에 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그들과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기반은 매우 지원적일 것이고 여러분 모두는 다른 방식으로 얽히게 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열린 마음은 분리의 자연스러운 치유자입니다.


사실상, 여러분의 3인조(triad)는 여러분이 함께 일하고, 움직이고, 진화할 수 있는 에너지 기반입니다. 포탈이 행성 지구에서 열리면 에너지를 창조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할 수 있습니다. 이 다른 사람들도 여러분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믿어야 합니까? 그들이 이 포털에 대해 알아야만 합니까? 아니요,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때때로 여러분과 항상 같은 생각을 하지 않는 에너지 기반을 갖는 것은 심지어 도움이 됩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영의 다른 관점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인간으로서의 제한된 시야 때문에 항상 볼 수 없는 것들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분야에서 이 두 사람을 발견할 때, 그들을 얽히게 하는 방법은 사랑을 통해서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깨닫든 모르든, 여러분은 그들에게 사랑을 보낼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친구나 친척, 심지어 물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을 선택하기로 결정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은 에너지적으로 여러분과 가깝고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그들을 신뢰합니다. 그들이 그 에너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까요? 네, 그것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지구에는 엄청난 양의 분열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힘을 일부 빼앗기 위해 실제로 의도적으로 전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이 분열되면 훨씬 덜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어떤 편에 서 있다면 이미 분열된 것임을 이해해 주세요. 이것은 현재 여러분의 행성에서 매우 평범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식으로든 그것을 화해시키려고 노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이 어떤 편이든, 여러분은 여러분의 3인조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같은 편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세상을 보는 방법에 큰 차이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진실하다면, 그들은 여전히 이러한 사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진실성이란 무엇일까요?



네 개의 진동 라인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진동의 진실성에는 네 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여러분이 느끼는 것, 여러분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믿는 것. 이 네 개의 진실성 라인이 함께 있을 때, 여러분은 우주에서 매우 명확한 신호를 반사하는 통합 라인을 내보내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창조자 존재로서 창조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 자신의 네 가지 라인을 인식하세요. 또한, 함께 작업하기 위해 선택한 두 사람을 살펴보고 그들의 라인을 살펴보세요. 그들의 믿음은 그들의 행동, 그들이 생각하고 어떻게 느끼는지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이 3인조를 만들 때 찾아야 할 핵심 요소들입니다.


그리고 사랑의 3인조(triad)는 바로 그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조건적이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랑은 진실로 그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네, 우리는 그것이 인간이 완전히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 자신의 결혼 서약도 기본적으로 조건부 사랑의 표현입니다. “나는 당신이 만약 ~하면 사랑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할 때 사랑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 사랑이 사랑이라는 아이디어가 사랑입니다. 마음을 열고 함께 일할 수 있는 다른 두 사람을 찾아서 가끔 살펴보세요. 그것은 여러분이 세계의 나머지 부분과 관련하여 얼마나 움직이고 있는지 볼 수 있도록 매우 유용합니다. 여러분의 사랑의 3인조는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공통적으로 가져야 할 한 가지는 그들에게 사랑을 보내는 능력입니다. 그들의 영(spirit)과 무조건적인 사랑에 빠지세요.



사랑의 과학


사랑 자체가 굉장히 혼란스럽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상당히 많이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관계, 성(性), 그리고 행성에서 사랑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형태의 의사소통에 대해 작업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신념 체계가 무엇이든, 그들이 어떤 주장을 펼치고 있든지 간에, 여러분이 마침내 그들의 영을 볼 때 여러분이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네, 헷갈릴 수도 있어요. 많은 사람은 그들이 오직 한 사람과 사랑에 빠지거나 사랑에 집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또는 성적인 관계에서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모든 사람을 조금씩 다르게 사랑합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있는 그대로 사랑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사랑의 3인조를 구축하면서, 여러분이 그들과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것들을 찾으세요. 아마도 여러분은 그들의 스타일, 음악을 만드는 능력, 또는 예술에 대한 재능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람들에 대해 여러분이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것들을 찾은 다음, 그 기반을 구축하세요. 예,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의 영을 정착시키는 사랑의 3인조로서 여러분의 에너지적 기반으로 그들을 사용하고 있다고 그들에게 말하면 도움이 됩니다. 이들 중 일부는 어린이일 수 있나요? 네, 여러분, 아이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사실 어른들이 일반적으로 하는 것보다 이 네 가지 진동 라인의 진실성에 대한 어려움이 훨씬 적습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의 3인조에서 그들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해주세요. 여러분이 단순히 말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정말 감사하고 이 세상에서 당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합니다. 당신이 나의 롤모델이기에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그들과의 관계를 바꾸는 누군가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여러분의 현존 안에서 진동을 높이고 여러분이 찾고 있는 사람을 만들기 위해 변화합니다.


자, 누군가에게 아름답다고 말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아주 간단하게, 그들은 더 아름다워집니다. 여러분이 그들에게서 아름다움을 더 많이 보아줄수록, 그들은 여러분에게 더 아름다워집니다. 모든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삶의 능력이 높아진 것입니다. 여러분의 3인조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다음 단계에서 여러분 각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랑의 3인조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랑을 어떻게 만드는지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행성 지구에서 에너지를 바꿀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기반을 구축하세요. 3인조에는 조건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알고 사랑하고 소통하는 것 외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여러분의 삶에서 그것들을 원할 뿐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그들과 소통하기를 원합니다. 그 3인조를 만들고 바로 작업을 시작하세요. 그리고 나서, 물론, 여러분이 일을 마치면, 그들에게 말하세요. “감사합니다! 당신은 이 성장의 시기에 저에게 놀라운 선물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영이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진화하도록 허용하면서 그들이 여러분을 제자리에 정착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주십시오. 이제 때가 됐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바로 이 순간에 지구에 오기 위해 아주 오랜 시간을 기다려 왔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이 이것을 할 수 있도록 삶의 모든 것을 배치시켰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본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하느님의 눈을 보고 있기 때문에 서로를 존중해야 합니다. 서로를 잘 되게 하세요.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 문들을 열어 두십시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 문들을 열어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들 모두와 얽혀 있으니, 함께 잘 노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은 새로운 게임을 다시 만들고 있고 규칙을 작성하면서 많은 것을 변경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성장하고 여정을 즐길 기반을 만드세요.


저는 멀린 에너지의 여성적인 측면인 멀리아이고, 여러분을 매우 사랑합니다. 언젠가 올라와서 저를 만나세요.


에스파보(Espavo)


https://www.espavo.org/beacons-light-march-2023/

https://cafe.daum.net/taosamo/FWc/121


조회 수 :
1503
등록일 :
2023.03.21
09:17:18 (*.111.17.136)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8009/fda/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800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965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389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31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15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05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34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295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370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175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298
16564 트럼프 기소는 오바마 작품? / 러우전이 시리아 내전 실체를 미국민들에 알림 아트만 2023-04-06 1959
16563 은하연합의 상승 업데이트 [1] 해피해피 2023-04-06 1536
16562 작전 완료‼ ️ 트럼프 대통령, 마아라고의 연설‼ >>> m2ensen의 트럼프 뉴스, 판도라의 상자를 열다 아트만 2023-04-06 2116
16561 [세인트 저메인] 상승 증상 아트만 2023-04-01 1622
16560 은하연합의 획기적인 메시지 아트만 2023-04-01 1224
16559 콴텀 환불 어디서 나왔나? 아트만 2023-03-21 1670
16558 '람타'를 지금 다시 보시기를 권합니다. 아트만 2023-03-21 1634
» 사랑의 3인조(Triad) 구축하기 아트만 2023-03-21 1503
16556 노무현 재단의 반박 베릭 2023-03-17 1544
16555 어머니 지구, 성모 마리아, 엘 모리아, 아크투리아 고등 평의회: 2023년 3월은 준비할 때다, 준비하라 아트만 2023-03-16 1911
16554 필슈나이더 강연 영상 요점 정리 자료 ! 아트만 2023-03-12 1998
16553 저염식은 이제 그만! 소금 드디어 누명 벗었습니다 아트만 2023-03-11 1576
16552 JMS 정명석은 바지사장 ... 뒷배가 따로 있다 [4] 베릭 2023-03-10 2750
16551 헤븐스 크로스 관련 아다무스 메시지 - 2023. 3. 4 [1] 아트만 2023-03-10 1650
16550 은하연합이 어둠의 세력을 제거하고 있다 [1] 아트만 2023-03-02 1906
16549 부패한 것으로 입증된 우리의 금융 시스템 아트만 2023-03-01 1446
16548 러시아 단 한국가만이 미국 CIA 글로벌리스트들의 횡포를 막으려 했었고 평화를 지향했던 나라 아트만 2023-02-27 1640
16547 미국 국민들이 알게 된다면 이 정부는 무너진다 (리차드 블랙, 전 버지니아주 상원의원) 아트만 2023-02-26 1910
16546 평등을 외치면서, '계급'이 생겨버린 중국의 딜레마 [조영남의 중국통 최종화] 아트만 2023-02-22 1191
16545 국제 상황 / SCOTT 가 보는 세상 아트만 2023-02-22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