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png

 

인간의 에너지장은 육안으로 보는것은 심플한데,

스케치카메라 앱의 필터로 확인한바, 매우 튼튼한 천의 조직같이 치밀하며, 용 얼굴은 새얼굴과  겹친듯합니다.

한쪽 눈이 하트 모양의 형상이며 고대시대부터 

하트무늬가 있었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자세히 보면 사람눈, 사람얼굴, 고양이 얼굴, 개의 얼굴,용 얼굴, 부엉이 느낌의 얼굴, 등등 얼굴들이 촘촘히 겹쳐있되 도형같이 조직적으로 구성했습니다.

                   img.png


이상한 성자님 에너지장  머리부분에

사념체들이 용무늬안에 모여있는데, 

인간의 에너지장은 투명한 셀로판지에 무늬가

새겨진것과 비슷한데, 육안으로 보기 힘듭니다.


제사진과 인터넷의 공개된 사람들의 사진들을 보고서 수개월동안 반복해서 확인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런 이론을 전한 영성인들이  거의 없었는데, 

단 한분은 충분히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을것입니다.

(시그널/빛을 그리다) 유튜브채널 운영자님은 제가 지금 보는 것들을 저보다  더 일찍 수년전부터 보아온 고수이므로 이해를 충분히 이해해줄 수 있는 분입니다.

https://youtube.com/@user-6133

시그널 / 빛을 그리다


시그널님은 텔레파시와 투시력이 뛰어난 분인데, 고차원 천상계에서 활동하면서 동시에 인간으로서 삶까지 병행하고 있는 분이고, 저는 이분 덕분에 지난해부터 영적인 성장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구 고대시대 수메르 문명의 니비루 신들중 엔키라는   신(니비루행성 출신)이  "천상계의 허락을 받고서"  닌허사그와 함께 유전공학으로 인간 창조를 했던것인데,

우주인 종족들 중에서 대표 종족들의 유전자DNA정보를 가지고 인간창조(호모사피엔스:우주인 휴먼종족  형상이지만, DNA가 4종족이 결합됨)를 했다고 아누의 채널링에서 전합니다. 그 말은 저의 영적인 시각에서 보면 사실이라고 판단됩니다.

인간 에너지장이 엄청 복잡한데, DNA나선형 꼬임같은 형태로  큰 가로줄 체인형태의 무늬들이 연속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런 특수무늬의 에너지장은 인간의  사념체들이 거주하고 살아가는 집(거주지)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인간의 사념체들은 인간 아기얼굴의 연속체들인데, 이들이 인간 에너지장에 새겨진 무늬로  들어가서 형체를 만든다는 것이며, 인간의 혼(soul)의식의  주파수 파동대에 따라서, 뱀,  용, 사람 얼굴, 사람눈, 새의 눈(용 무늬의  얼굴의 하트 형상의 눈?) 강아지얼굴, 고양이 얼굴 등등으로 모인다고 생각됩니다.


                     img.png

img.pngimg.png                          img.png

                        img.png

                                      이은해

     이은해는 법적으로 죄값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가 사진 소개가 늦었는데,  인간의 삶이 과연 무엇인지? 특히 인간(soul)의 의지와 의식의 방향성과 선택의 중요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아야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래 사진은 이은해가 아니라 일반인 젊은 여성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용, 뱀 등의 얼굴이 골구루 나타났는데, 사념체 표정들이 안정적입니다.


예컨대 이은해의 사념체들의 표정은 불안과 불만이 있는 표정으로서 자신의 주인인 이은해에 대해서 "저인간 왜 저래?"라고 의아스러워 하는 표정들인데, 용 무늬는 중립적인 의식체들의 집합입니다. 



img.pngimg.png                                             img.jpg

                        img.png


               img.png

               원본 사진 : 이마에 가면?


               img.png

                         스케치 카메라 앱

             사념체들이 큰용 형체를 만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러분들도 스케치카메라 필터로 확인해보세요.


저는 지난해 시그널님의 배후 빛존재들의 도움을 받아서,  사진을 스캔하는 영적 시각이 열린것입니다

https://youtube.com/@user-6133

시그널 / 빛을 그리다



저의 에너지장도 바뀐것 같은데, 사자인(고양이와 강아지과 우주인 종족)의 영적 시각으로 업그레이드가 된것입니다.

제가 어떻게 변했는지는?에 대한 사진은 다른 사람들의 사례들을  여러차례 걸쳐서 먼저 전달후에  나중에 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