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ALT 시리즈 샤우드 8

 

크림슨 서클 제공

2023. 5. 6

www.crimsoncircle.com

 

I Am that I Am,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ALT 시리즈의 샤우드 8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소통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 시청하고 계신 분들과 나중에 시청하실 분들 모두 안녕하세요. 몇 년이 지나고 몇 년이 지났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여전히 같은 순간, 같은 현존의 지점에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여러분과 호흡할 테니 여러분도 저와 함께 호흡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 오늘은 할 얘기가 너무 많지만, 이 아름다운 성스러운 순간을 그냥 함께합시다.

 

(잠시 멈춤)

 

 

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영역 일꾼 여러분

 

잠시 영역 일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헤븐스 크로스와 아포칼립스가 일어나도록 필요한 균형을 이루기 위해 다른 영역에서 일해 온 영역 일꾼들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이 다른 영역에서 대중의식에 깊이 뛰어들었고 다른 것들도 있었지만 대중의식은 여러분이 빛을 비추기 위해 갔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이 필요했습니다.

 

대중의식은 이 물리적 행성 지구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어떤 생각이든, 마음속에 있는 어떤 생각이든, 그것들은 실제로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두뇌, 마음은 수많은 생각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그럴 리가 없죠. 그것들은 다른 영역에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끊임없이 연결됩니다. 물론 매우 가까운 영역이지만, 바로 그곳에서 집단의식이 발생합니다. 마치 지구를 둘러싸고 있지만, 정확히 지구에 있는 것은 아닌 구름과 같습니다. 지구에 있는 사람들이 이 행성을 위해 빛을 비추는 것만큼이나 영역 일꾼들도 그곳에서 빛을 비추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그곳의 깊은 대중의식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샴브라의 전형적인 특징인, 온전히 하고 싶고 열정을 다해 하고 싶어하는 여러분은 대중의식 속으로 들어갔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여러분 자신의 생각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생각으로요. 이것은 아마도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때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 자신 안에서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비록 그것이 여러분의 것이 아니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 자신 안에서 받아들였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것들이 여러분의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여러분은 대중의식의 다른 영역에 여러분의 빛을 비추기 위해 그것을 살고, 꿈꾸고, 자고, 먹으며 마치 자신의 것인 것처럼 살았습니다.

 

그것은 영웅적이었고 열정적이었으며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그것이 아포칼립스가 발생한 이유입니다. 그 시작은 불과 6주 전인 3월 22일에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다시 돌아온 영역 일꾼들과 지구에 남아서 이곳에서 해야 할 일이 많았기 때문에 완전한 의식을 유지하며 이곳에서 일을 한 사람들에게 공로를 돌리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크림슨 서클과 함께 일하고, 크림슨 서클을 돕고, 일상적인 방식으로 지구에 의식을 불러일으키는 다른 인간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 모든 사람은 엄청난 양의 일을 해왔고, 이제 그 일이 끝났습니다. 영역 일꾼들이 집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해온 일을 인정할 때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여러분 중 상당수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잘 모르거나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영역 일꾼'이라는 용어를 들으면서 이 행성에서 영역 일꾼의 속성, 즉 여러분이 비교적 조용한 삶을 살았고 매우 내면적인 삶을 살았다는 사실; 자주 피곤했다는 사실; 좋은 마음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사물을 이해하려고 할 때 그것들이 이해되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는 사실 등을 듣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영역 일꾼과 샴브라는 아주 좋은 마음을 가진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건지 궁금해하며 이곳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도 공갑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수 있지만, 여전히 여러분이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아마도 그것이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한 이 모든 일의 결과는 무엇인가요? 아포칼립스가 일어났지만 지금 지구에서 무엇이 바뀌고 있습니까?

 

지금은 여러분이 돌아가는 고요한 시간, 여러분이 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 여러분의 날개를 걸 수 있는 조용한 시간입니다. 이제 날개를 벗을 수 있는 곳 – 여러분이 한 영역 작업을 나타냅니다 – 날개를 벗고 매달고 심호흡을 하고 지금까지 해왔던 모든 일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은 이 생애의 상당 부분을 인간의 몸에서 인간의 생각과 일상 활동을 하며 보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부분이 다른 영역에 있다가 이제 이곳으로 돌아왔습니다. 날개를 떼고 나면 조용한 시간입니다. 내면의 깊은 작업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조용한 시간입니다. 내면의 깊은 수준에서 수많은 다른 것들을 재조정하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던 바로 그 빛이 이제 들어오기 시작하기 때문에 조용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들어 와서 여러분의 얼굴을 치지 않습니다. 빛은 들어와서 원자 수준아원자 수준에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그것은 여러분의 DNA와 함께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지금 바로 깊은 수준에서 여러분의 빛의 몸이라고 부르는 것과 함께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흡수해야 합니다. 3월 22일의 아포칼립스에서 갑자기 여러분의 머리를 때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중 일부는 아마도 그것을 원했을 것입니다. 아니요, 깊은 작업이고 조용한 작업입니다.

 

지금, 바로 지금이 조용한 시간을 존중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은 많은 적응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궁금한 점이 많으실 텐데요, 제가 그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일은 끝났습니다. 여러분이 왕국 일꾼이든, 지구 일꾼이든, 콜드레와 린다 그리고 크림슨 서클 직원들을 제외하고, 여러분은 여전히 할 일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사람들에게는, 그 힘든 일은 이미 끝났고, 그것은 일종의 이상한 느낌을 줍니다. "나는 이제 무엇을 해야 하지?" 빛을 비추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자신을 돌보고 인생을 즐기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말씀드렸듯이, 지금 여러분에게 매우 다른 방식으로 들어오는 이 빛은 깊은 수준에서 작용하고 있으며, 콜드레는 매일, 아마도 매일 매시간 저에게 그 효과를 언제쯤 볼 수 있을 것 같냐고 묻습니다. 언제쯤 눈에 띄게 될까요? 사람들이 어떤지 알기 때문에 정확한 날짜를 고정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아마도 달력에 표시할 것입니다. 하지만 미리 알려 드리겠습니다. 약 3개월의 과정입니다. 여러분이 영역 업무에서 돌아와서 지구로 돌아오면 약 3개월 동안 정말 깊은 수준의 흡수가 시작됩니다. 그 기간 동안 때때로 졸리게 될 것입니다몸이 지금 빛의 몸으로 가속화되는 과정을 거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몸살과 통증을 느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욕구를 느낄 것입니다. 무언가를 하고, 일을 하느라 너무 바빴기 때문에 이제 "다음은 뭐지?"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힘든 일이라는 측면에서 ‘다음’은 없으며, 그것은 안도감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미소 짓게 할 것입니다. 새로운 과제는 없습니다. 일은 이미 끝났으니까요. 실제로 일이 필요 없는데 새로운 일을 만들지 맙시다.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은 여기 온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니 이제 여러분의 깨달음 안에서 단지 리렉스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어떤 큰 결정을 내릴 때가 아닙니다. 지금은 조용한 시간, 성찰의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려고 한다면, 저쪽에서 하고 있던 이 모든 영역의 일을 느껴보세요.

 

이제 많은 분이 정신적인 답을 찾으려고 할 것입니다. 그림을 보고 싶을 겁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구름 위를 떠다니는 기분은 어땠나요? 그리고 영역의 일을 할 때 갈퀴와 괭이, 삽이 있었나요? 아니요. 그렇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빛을 비추기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이제, 우리는 천사 날개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이 보시다시피 의도적으로 매달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여기 있는 천사 날개 – 여러분에게 그것들을 걸어 놓을 때가 되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제쳐 놓을 때입니다. 더 이상 할 일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해냈어요. 이제 다시 한번 불을 밝힐 시간입니다 – 콜드레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불을 밝히세요, 여러분의 빛을 비추세요 –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여러분 안에서 일하기 시작하고 여러분 안에 있는 아주 깊은 수준에서 정말로 접지되게 하세요.

 

또한, 지금은 오랫동안 잠자고 있던 마음의 일부, 다른 영역으로 연결될 수 있는 부분이 열리기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면 자신이 했던 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기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반드시 구름 위를 날개를 달고 떠다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집단의식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가혹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대중의식의 한가운데서 자신의 빛을 비추고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느끼게 될 것입니다. 고통의 문제, 빈곤의 문제, 육체를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고통스러운 문제를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이죠.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을 감당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실제로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실제로 이것은 정말로 여러분의 것이 아니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번 생에 많은 쓰레기를 가지고 여기에 오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전에 많은 것을 지워 버렸습니다. 그리고 토비아스와의 시간 동안 많은 분이 거의 마지막 유형의 청소를 했지만, 그럼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모든 현실주의와 대중의식의 모든 속성을 취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여러분이 그 한가운데 있고 그것이 여러분의 것이라고 정말로 믿는다면, 여러분의 빛이 그것을 변화시킬 만큼 충분히 빛날 수 있다고 말하기 위해서입니다. 그 모든 에너지, 그 모든 중력, 그 모든 도전을 바꾸고 빛을 발할 수 있을까요? 동시에 어둠의 에너지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이야기하겠습니다.

 

새로운 분들에게, 겁내지 마세요. 어둠의 에너지는 악마나 사탄과 같은 존재가 아닙니다. 어둠의 에너지는 중력, 시간, 공간의 규칙적인 에너지와 정반대되는 반대 개념일 뿐입니다. 물리학자들은 이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암흑 에너지’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둠의 에너지가 무엇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 고요한 시간 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알아내려고 애쓰지 마세요. 저절로 알게 될 겁니다. 알아내려고 노력할수록 어떤 면에서는 더 멀리 밀어내게 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대중의식과 다른 영역에서 무엇을 했는지 깨닫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전자기 그리드를 이용해 크라이온(Kryon)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다른 영역에서 가이아의 해당 에너지와 긴밀히 협력하여 이 모든 변화를 도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한 가지에만 집중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이 다양한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헤븐스 크로스가 일어나도록 하기 위해 행해진 이 모든 일에서 인간에 기반한 의식, 인간적 요인을 갖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해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이 기뻐할 때도 있고, 여러분이 한 일에 대해 감격할 때도 있을 것입니다. 다른 때는 우울하고 슬프고 공허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모두 그 과정의 일부입니다. 그런데 콜드레는 가끔 왜 이 모든 것을 미리 말하지 않았냐고 묻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여러분이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기를 요청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여러분은 일 년 전 아침에 일어나 이렇게 말하지 않고, 방해받지 않고, 산만하지 않고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으악! 영역들에서 또 다른 날을 보내고 있어. 나는 날개를 달고 거기로 가서 그 추악한 대중의식 속에 앉아 있어야 하지. 내 빛을 비추려고 노력하면서 말이야.” 알렸다면 그게 방해가 되었을 겁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들어가서 그것을 깊고 현실적으로 느끼고 싶었습니다. 타르 구덩이에 몸을 담그는 것이 단순히 타르 구덩이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아니라 타르 구덩이가 되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그 빛을 그 안에 담으려고 노력하면서, 여러분이 그 안에 잠겨 있을 때, 제 말은, 머리 위로 잠겨 있을 때, 타르처럼 느껴질 때, 타르처럼 생각하고, 타르처럼 행동하는 것, 그것이 바로 영역 일꾼이 된 것과 같았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매일 기억했다면 그 일을 하지 않았거나 균형이 맞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일을 했을 때 균형이 깨졌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여러분이 한 일입니다. 또한, 대중의식으로 들어가는 것뿐만 아니라 지구의 에너지 역학을 다루고 헤븐스 크로스가 일어나기 전에 조정하는 데 도움을 주어 헤븐스 크로스가 일어났을 때 불균형이 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것은 물리적 지구에 불균형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에 불균형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현재 인간의 마음은 일반적으로 매우 불균형합니다. 그것은 흔들리고 있으며, 헤븐스 크로스의 결과로 압도적인 일이 발생하면 세상의 절반 이상이 불균형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헤븐스 크로스로 인해 일어난 일은 은혜로웠습니다. 매끄럽고 쉬웠습니다. 밤에는 하늘에 아름다운 빛이 있었지만, 그 이상은 아니었습니다. 그 이유는 지금 헤븐 크로스가 자리를 잡아가고 있고, 이 깊은 수준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약 3개월 정도 걸리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니 6월 셋째 주 정도에 도달할 것입니다. 하지만 달력에 표시해 두지 마세요.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눈치채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 중 상당수는 오랫동안 준비해 온 것들입니다. 최근에 일어난 일이 아닙니다. 영역 작업은 1년 전에 시작된 것이 아닙니다. 50년, 60년 전부터 진짜, 진짜 심각한 영역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지난 5년, 10년 동안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지구에 매우 중요한 일이었기 때문에 콜드레는 때때로 제가 너무 거창하다고 비난하겠지만, 저는 그저 그것이 무엇인지 말씀드리는 것뿐입니다.

 

우선, 크림슨 위원회에 있는 우리, 이전 아크 오더(Order of the Arc)에 있던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랐습니다. 우리에게는 측정이나 계산이 있었지만, 인간이 언제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일어날 모든 일을 다 아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전례가 없던 일이었죠. 따라서 우리는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살펴볼 수는 있었지만 “정확히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라고 확신할 수는 없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이 매우 우아하게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영역 일꾼들이 돌아와서 집으로 돌아올 때 안도감과 슬픔, 조급함과 짜증 등 다양한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가 무언가를 해냈다.”라는 큰 성취감도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이 “내가 뭔가 해냈어.”라고 느끼면서도 “그게 뭐였지?”라고 머릿속으로 생각해 보지만, 그게 무엇인지 명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아서 스스로에게 화를 내기도 합니다.

 

심호흡을 하고 잠시 침착해 보세요. 반드시 그 장면이 떠오르지는 않겠지만, 그 순간이 어땠는지 느끼고 대중의식의 중심에 앉아 있었던 것이 어땠는지 기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 다른 영역에서 더 많이 떨어져 있을수록, 그 중심에 앉아 있기 위해 더 많이 떨어져 있을수록,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고 그것을 놓아주기 시작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낄 것입니다. 더 이상 그곳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빛이 드리워졌으니까요. 잠재력은 인간을 위해 밝혀지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하던 일의 일부를 이어받을 다른 사람들이 있지만, 여러분이 전에 하던 일과 똑같지는 않지만, 에너지 보유자인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건 더 이상 여러분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이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에게는 인생에서 해야 할 다른 일들이 있고, 그것에 대해서는 곧 이야기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조용한 시간입니다. 지구상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분간은 일상과 거의 비슷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매일매일 엄청난 통찰력을 얻지는 못할 것입니다. 작은 깨달음을 하나씩 하나씩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 내 안에 진정으로 자리 잡은 빛이 내 삶, 내 몸, 내 마음속으로 들어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상황이 확실히 달라졌다는 것을 깨닫는 시점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콜드레는 여러분 중 가장 참을성이 없는 사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저는 가끔 콜드레와 함께 웃곤 합니다. 그는 “이제 어떻게 되나요, 아다무스? 이제 어떻게 되는 거예요?” 그리고 저는 웃음을 터뜨릴 수밖에 없는데, 그 궤적을 보면 이 조용한 시간이 지나고 나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의심했던 자신이 뒤돌아보고 약간 당황스러워질 것 같기 때문입니다.

 

함께 심호흡을 해 봅시다. 좋아요, 함께 심호흡하세요.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영역 일꾼 여러분. 적응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느낌, 기쁜 마음과 기쁨을 느껴야 한다는 느낌이 다시 찾아옵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 모든 노력 끝에 그 전환기에 있으니, 이제 날개를 내려놓으세요. 걸어주세요. 오늘은 작은 날개 테마가 있습니다. 날개를 내려놓고 심호흡을 한 번 하고 진정으로 삶을 즐기기 시작하세요.

 

 

샴브라의 세 가지 속성

 

이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에 많은 역할을 하는 샴브라의 몇 가지 공통적인 속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특히 세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서비스 속성입니다.

 

 

~ 속성 1: 봉사(Service)

 

샴브라의 공통점 중 하나는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 샴브라의 에너지를 실제로 살펴보면 가족, 친구 등 다른 사람을 돌보고 있는 것은 매우 일반적이며, 다른 사람을 돌보는 일종의 직업, 치유, 치료 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런 분야에 직접 종사하지 않더라도 어떻게든 항상 다른 사람을 돌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흔한 특성입니다.

 

여러분은 영역 일꾼으로서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일을 해왔고, 그것이 이 생애의 많은 시간 동안 여러분의 운영 방식이자 M.O였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최근에 약 3개월 전에 한 샴브라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그녀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는데, 오랫동안 어머니를 돌보던 샴브라가 어머니를 떠나보냈어요. 어머니가 떠나는 것은 아름다운 해방이었고, 때가 되었기 때문에 어머니가 떠나는 것에 대한 슬픔은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몸도 마음도 늙어가고 있었지만 샴브라는 그 후 약간의 슬픔과 우울증을 느꼈습니다. 이 샴브라는 드림워크가 끝난 후에도 어머니와 계속 대화를 나누었기 때문에 어머니를 잃은 것에 대한 슬픔이 아니라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이제 내가 뭘 해야 하지? 나는 엄마를 돌보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어.” 그리고 그 후 원망의 감정이 있습니다. “나는 평생을 다른 사람을 돌보느라 낭비했어. 지난 10년, 12년 동안 병든 어머니를 돌보느라 인생을 낭비했어. 하지만 나는 어떻하지?”라는 원망 섞인 질문이 들어옵니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돌보느라 평생을 낭비한 건 아닐까?”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리고 많은 분이 그렇게 합니다. 여러분은 자녀를 돌보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돌보고 있습니다. 지구를 돌보고 있습니다. 다른 영역도 돌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는 봉사하는 마음이 뿌리 깊게 박혀 있습니다. 때때로 좌절감을 안겨주기도 하지만 가장 큰 기쁨을 주는 것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가진 말 중 하나가 “오직 마스터만이 봉사할 수 있다. 다른 모든 사람은 하인에 불과하다.”라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이 말의 의미는 마스터는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에너지를 훔쳐가도록 내버려두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여러분의 에너지를 빼앗아 가도록 내버려두지 않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제공할 것이 있기 때문에 봉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제공할 빛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제공할 지혜가 있습니다.

 

많은 샴브라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기적인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균형이 더 잘 잡혀 있고, 빛이 더 많고, 통찰력과 지혜가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에게 기꺼이 봉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이용하도록 내버려두는 함정에 빠지기 쉽기 때문에 토비아스와 대화를 나누거나 토비아스가 "그러지 마세요"라고 말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남에게 봉사할 수는 있지만, 남이 빼앗도록 내버려둘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말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야 한다는 옛이야기입니다. 물고기만 주는 것이 아니라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야 합니다.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해야 하는 서비스직의 일반적인 속성이지만, 지금은 그것이 끝나가고 있기 때문에 조금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할 일을 다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해온 일보다 더 큰 소명은 없을 것입니다. 다른 영역의 두껍고 밀도가 높고 어두운 대중의식 속으로 들어가 몰입하는 것, 그보다 더 큰 봉사가 있을까요? 저와 다른 상승 마스터들이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 “외부에서 대중의식으로 빛을 비추십시오. 적어도 한동안은 길을 잃을 수 있으니 그 안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 문제에 너무 몰두하게 되고, 그것이 여러분의 문제이고, 여러분의 문제라고 믿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면에서 여러분에게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그 점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문제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미스터리 스쿨에 다녔습니다. 여러분은 예수의 시대에 많은 분이 그랬었습니다. 여러분은 신비주의자들과 공부했습니다. 여러분은 아틀란티스 시대에도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것들을 뛰어넘었습니다. 여러분은 한두 생애 전에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지만, “나는 이 행성에 참된 봉사를 하기 위해 여기에 있을 것이다. 진정한 봉사를 위해 몰입할 것이다.”라고 말했죠.

 

잠시 멈추고 그 속으로 들어가서 이 일들이 내 것이 아니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나요? 비록 여러분이 그것들을 여러분의 것으로 받아들였다고 해도 이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 일을 맡았다고 해서 반드시 가산점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희생이라고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훌륭한 서비스라는 것을 알면서 이 일을 해냈다는 것에 대한 만족감에서 가산점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네, 희생이 있었죠. 항상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생각에 스스로를 괴롭히는 일도 있었죠.

 

이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항상 무언가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냥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아갈 뿐, 항상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힌 사람은 아니죠. 여러분은 항상 해결해야 할 일이 있었고, 항상 대중의 의식 속에 무언가가 있었고, 항상 자신의 일로 받아들여야 할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힘들더라도 자신의 일인 척 하면서도 궁극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그 일에 자신의 빛을 비추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봉사의 시간, 영역 일꾼으로서의 시간, 심지어 지구의 일꾼으로서의 시간도 이제 끝날 수 있습니다. 날개를 거세요. 날개를 내리세요. 여러분이 한 일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여러분은 그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날개를 떼고 뭘 잘못했는지 궁금해하지 마세요. 작업의 효과가 있었는지 궁금해하지 마세요. 이 기능은 우리가 오랜 시간 동안 노력해 온 결과물이며, 드디어 그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 조용한 시간을 즐기세요. 일단 일이 활기를 띠면 더 이상 할 일은 없습니다. 인류나 개인이 인류가 비춘 빛, 다른 영역에서 조정한 것, 지구에서 한 일을 받아들일지 여부만 남았을 뿐입니다. 이제 모든 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인공 지능이든 의료계든 지금 기술을 다루는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그곳에 심어진 빛을 스스로 인식하도록 허용할까요? 이제 대중의 의식 속에 들어온 그리스도의 빛을, 그들은 그것을 발명, 혁신, 훨씬 더 공평하고 훨씬 더 정의를 가져올 지구상의 새로운 방식에 사용할까요? 그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사실 더 이상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책을 몇 권 쓸 수는 있겠죠. 영역 일꾼의 진솔한 고백이나 다른 영역에서 했던 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도 있죠. 그러나 지금 실제 업무에 관한 한, 여러분의 의식과 빛을 그 영역과 이것으로 가져 오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경계해야 하는 한, 그것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이며, 여러분은 여러분의 봉사에 대해 영예롭습니다.

 

이것이 바로 샴브라의 가장 중요한 점이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끊임없이 봉사하는 매우 일반적인 속성 중 하나입니다. 이제 그 마음을 내려놓을 때입니다. 계속 노력한다고 해서 더 이상 발전할 수 없고, 지구도 더 이상 발전할 수 없고, 인류도 더 이상 발전할 수 없습니다. 이제 - 물론 여러분의 빛을 계속 비추세요 - 그러나 이제 여러분의 삶을 즐기세요.

 

 

~ 속성 2: 안 보이고 안 들림(Unseen & Unheard)

 

두 번째 속성은 현재와 정말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분이 어떤 식으로든 보이고 들리기를 원했지만 그러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실제적인 예만 들어도 식당에 가면 - 요즘은 웨이터라고 부르나요? 저는 가르송, 웨이터, 종업원 등 뭐라고 부르든 간에 - ‘서버(servers)’라고 부르는데, 콜드레가 제게 말하길, 나는 이 모든 변화를 따라갈 수 없어요 – 서버들은 여러분을 보지 못합니다. 그들은 다른 모든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주문을 받고, 음식을 배달하고, 계산서를 받지만, 여러분은 아무도 보지 못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으니, 타고난 지혜가 있고, 나눌 이야기가 많고,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큰 위로가 있는데도 마치 보이지 않거나 들리지 않는 것과 같은 상황이 매우 어렵습니다. 샴브라 모임에서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모였기 때문에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었기 때문에 조금 달랐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는 "그들은 나를 보거나 듣지 못하는가?"라는 좌절감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큰 소리로 말하고 싶을 때,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할 때에도 "조용히 있어. 조용히 있어." 그 이유 중 하나는 종교적 또는 영적 견해, 과학에 대한 견해, 마법에 대한 견해 등 무엇이든 눈에 띄는 것 때문에 핍박을 받았던 과거의 삶 때문에 몸을 낮추는 법을 배웠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분적으로는 여러분이 갑자기 내면의 깊은 진실을 말하고 공유하기 시작하면 책을 쓰거나 웹 사이트를 만들거나 대중 연설을 하거나 채널링이든 무엇이든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고, 여러분의 첫 번째 봉사 소명은 다른 영역에서 영역 일꾼으로 봉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눈에 보이거나 들리는 것을 피했고, 그것은 슬픈 일입니다. 그건 힘든 일이죠. 특히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절대적인 사랑, 공유해야 할 선함이 너무 많다는 것을 내면으로 알고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종종 파트너, 배우자, 연인조차도 여러분을 인간으로만 보았을 뿐, 날개를 가진 천사 같은 존재인 여러분의 진정한 모습을 보지 못해서 슬펐습니다. 정말 힘들었죠. 자녀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친구들에게 내가 아는 것, 내가 느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해도 친구들은 나를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았죠. 그들은 그런 면에서 여러분을 보고 싶어하지 않았어요. 그들은 그런 여러분을 보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비웃고, 도망치고, 여러분에게서 멀어졌지만, 그들은 그것을 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단지 인간을 보고 싶었을 뿐 그다지 그런 것은 원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샴브라가 오랫동안 겪어온 이 모든 일, 즉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는 것은 좋은 소식인 동시에 힘든 소식이기도 합니다.

 

이제 여러분이 원한다면 그렇게 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많은 분이 그렇게 되지 않기를 선택할 것입니다. 비교적 조용한 삶을 살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많은 분이 자연 속에서 큰 위안을 얻었습니다. 많은 분이 지금 바로 자연으로 이사하거나 자연과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가면서, 여러분이 살아온 바로 그 도시가 다른 영역에서 오랫동안 견뎌온 대중의식의 밀도를 끊임없이 상기시켜줄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중의식은 말 그대로 다른 영역에 있지만, 건물, 수 마일에 이르는 건물과 거리, 스모그와 소음, 다른 사람들 등 이곳에서 나타나고 있으며, 여러분은 지금 이 모든 것에서 벗어나 도시에서 발견하는 대중의식의 끊임없는 무거움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욕구를 발견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이 좋은 시기입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공간, 깨끗한 공기, 사람이 적은 곳으로 이사를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면 - 아마도 사람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요인일 것입니다 - 지금이 바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며, 대중의식의 한가운데에 있는 오래된 관계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내면의 어느 수준에서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인식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행성을 위한 형이상학을 실제로 발전시키는 많은 생애를 가졌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이 생애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구의 나머지 부분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일 뿐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 자존심 말고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건드리려는 게 아닙니다(웃음). 하지만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만들려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아는 사실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지구의 나머지 사람들은 여러분이 제공하는 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어요. 정말 그렇지 않았죠. 지금은 많이 준비되었거나 준비되었지만, 아직 준비가 안 된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건 괜찮습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팔려고 하지 않습니다. 가입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준비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픕니다. 그들은 진정한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 조직이나 정신과적 또는 심리적 양식의 답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진짜 답을 원하고, 진짜 사람들로부터 답을 원합니다. 그들은 상승 마스터, 심지어 상승 마스터 클럽의 회장으로부터도 그런 답을 원하지 않습니다. 진부한 표현을 쓰지 않고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이야기를 직접 겪어본 실제 사람들로부터 듣고 싶어 합니다.

 

지금 여러분을 만날 준비가 된 사람들이 있습니다. 문제는 여러분도 그런 모습을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느냐는 것입니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을 했으니까요.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 책이든, 인터넷 블로그든, 영화든, 노래든, 글이든, 그 어떤 것이든 간에 그중 일부를 꺼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식당이나 카페, 해변이나 하이킹 코스에서 마주친 사람들과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나올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에너지를 고갈시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다른 일이 끝났기 때문에 커밍아웃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구는 여러분의 말을 들을 준비가 훨씬 더 많이 되었으니 이제 나와도 됩니다. 그리고 크림슨 서클이나 저, 그 누구의 탓으로 돌릴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가 수년 동안 이야기한 많은 것이 저나 토비아스, 쿠투미에게서 나온 것 같지만 사실은 모두 여러분과 모든 샴브라에게서 나온 것이니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말을 하세요. 이 모든 것을 함께 만들어낸 것은 여러분입니다. 저희는 그저 그 균형을 맞추고 여러분에게 전달하는 일을 도울 뿐입니다.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이야기를 하세요.

 

진짜 질문은 이제 여러분도 인정받고 싶으세요?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지혜를 가지고 있으며, 일종의 유명인이 되는 것의 함정을 깨닫고 있습니다. 많은 분이 이미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아니, 그건 나랑 안 맞아. 저는 조용한 삶을 살고 싶어요. 제가 했던 일을 되돌아보고 싶어요. 아포칼립스의 시작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생각해보고 싶어요. 자연 속에서 개나 고양이, 거북이 몇 마리를 키우며 살고 싶어요." 하지만 많은 분이 각광을 받는 것이 원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의 요점은, 제가 아주 아주 분명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저편에 있는 우리, 크림슨 위원회에 있는 우리, 즉 상승 마스터들이 보고 듣고 있으며, 항상 그래왔습니다. 저는 상승 마스터들이 제 그룹인 샴브라를 부러워해서 저를 힘들게 한다는 농담을 하는데, 그 중 일부는 사실에 근거한 이야기입니다. 사실 일부는 매우 사실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한 일을 보고 감명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제가 하는 일에도 감명을 받지만, 여러분이 한 일에 대해서도 매우 감명을 받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말을 듣습니다. 위대한 상승 마스터 중 일부는 실제로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인간으로서 누구인지 압니다. 그들은 다차원 존재로서 여러분이 누구인지도 압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한 일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여러분이 이번 생애에 영역 일꾼이 되어 대중의식의 두꺼운 곳으로 들어가서 그것을 여러분의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보았을 때 거의 믿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에 대해 큰 영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젠가 여러분이 이 행성에서 승천하여 자신의 주권 영역으로 떠나는 날이 오면 - 여러분은 다른 상승 마스터들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상승 마스터 클럽의 은유적인 방에 들어갔을 때 11,000명이 훨씬 넘는 상승 마스터들이 일어나서 여러분을 존경할 때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이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한 일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보고 들었기 때문에 여러분의 업적을 기릴 것입니다. 적어도 다른 영역에서는 투명인간이 아니니까요.

 

이것이 샴브라의 두 번째 공통 속성입니다. 자신이 보이고 들리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 것, 그것은 여러분이 제공할 것이 너무 많을 때 매우 어렵습니다. 아주, 아주 어렵죠. 때때로 비명을 지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다가도 다른 한편으로는 '아니, 적어도 지금은 그런 걸 원하지 않아'라고 생각하게 되죠. 하지만 여러분을 안심시키고 싶어요. 여러분은 보고 듣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원한다면, 책을 쓰고 싶고, 자신을 알리고 싶다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속성 3: 아는 것(Knowing)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세 번째 속성, 세 번째 속성입니다. 이것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이것은 많은 지적이고 재능 있는 인간을 미치게 만들거나 술에 취하게 만들거나 둘 다에 빠지게 만든 속성입니다. 아는 것은 알지만 어떻게 아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인간의 감각으로 인식하고 인간의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주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던 앎입니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방법을 모릅니다. 이것이 아마도 이 모든 속성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것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주 어릴 때부터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알고 있었죠. "인생에는 이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너무나도 분명하게 알고 있었죠. 그리고 교회에서 가르치는 것처럼 천국에 가는 사후 세계만 있는 것도 아니었죠. "아니, 그건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여기서 죽으면 어떤 식으로든 심판을 받고 천국이나 지옥에 가서 남은 영원을 보낸다고요? 아니요." 알고 계시지만 어떻게 증명하시나요? 어떤 확실한 증거가 있나요? 입을 열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 이야기를 시작하면 사람들은 "그럼 증명해 봐요. 과학적 사실이 아니잖아. 사실일 리가 없잖아.“

 

과학은 아름답지만, 과학은 현재 믿어지고 있는 현실을 설명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과학은 여러분의 창조된 창조물을 해부하는 방법일 뿐이지 과학이 전부는 아닙니다. 과학 너머에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에 창조될 것입니다. 과학은 아직 창조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아직 해부하지 않았으니까요.

 

뭔가 다른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정의할 수 없어 여러분과 같은 사람을 미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다른 것이 무엇인지 찾기 위해 책에서 검색하고 인터넷에서 검색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도 이야기해 보셨을 겁니다. 그들 대부분은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하는지, 저 밖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마음은 여러분을 함정에 빠뜨렸어요. 대중의식이 여러분을 함정에 빠뜨렸습니다. "아니, 죽으면 천국이나 지옥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여기 있는 것이 전부야. 하지만 이게 다야." 그리고 여러분은 그들이 지구상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훨씬 뛰어넘는 물리학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샴브라가 잘하는 것처럼 "그런 물리학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내가 어떻게 가정할 수 있겠어? 다른 누군가가 생각해냈겠지. 책 어딘가에 있을 거야. 또 다른 누군가가 강연을 다니면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거야. 그러니 내가 이 모든 것을 만들어낸 게 틀림없어. 내가 망상에 빠져 백일몽을 꾸고 있는 게 틀림없어. 평범한 인간 생활에 불만이 있어서 이런 이야기를 지어낸 것이겠지." 여러분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몰랐던 것입니다. 이 행성에서 사물을 붙잡고 있는 중력이라는 장벽을 어떻게 뚫어야 할지 몰랐던 거죠. 여러분처럼 다른 영역으로 넘어가려는 사람을 잡아다가 셔츠에 '다시는 그러지 마라'는 메모를 붙이고 바로 이곳에 내려놓는 중력 말이죠. “순응해. 삶에 순응해. 그것에 만족하라구. 저 밖에 나가려고 하지 말구. 거기엔 아무것도 없으니까.” 저 밖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저 밖에 있는 것이 여기, 지구에 있는 것의 연장선일 뿐 아니라 모든 면에서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고, 다른 물리학, 다른 역학 등 모든 면에서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렵습니다. 진짜 나, 내 영혼이 저 밖에 있다는 것을 알지만 전화번호도 모르고, 가는 길도 모르고, 가는 방법도 모릅니다. 아마도 그것이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이제 영역이 열리고 있으므로 이제 대담하고 대담하게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밖에서 지각하는 것이 반드시 인간의 감각과 마음을 통해서만 들어오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지각하는 것은 다른 방식으로 들어옵니다. 그것은 감각적입니다. 지적인 것이 아니라 감각적인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정의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언젠가는 정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대담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아직 설명하려고 애쓰지 마세요.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의 의식, 인간의 교육, 인간의 사고의 한계를 뛰어넘는 바로 이 점이 바로 오랜 세월 동안 몇몇 위인들을 미치게 만든 원동력이었습니다. 피타고라스(쿠투미)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수학적으로 다루었지만, 이 영역 너머에도 수학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수학을 얻기 위해 밖으로 나갈 수 없거나 가져올 수 없었기 때문에 잠시 후 그를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것을 가지러 거기에 갈 수 없었거나 그것을 가지고 돌아올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장막, 이 벽, 이 장벽은 너무 강했고 그것이 그를 미치게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알고 있었죠. 하지만 그가 일상적인 계산을 할 때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모두 그가 미쳤다고, 몽상가라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죠. 인생은 그저 수학이나 과학일 뿐이라고요. 그동안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다른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치 창문도 없고 문도 없는 건물 안에 갇혀 있지만 밖에 다른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내면 깊숙이 기억하는 것과 같습니다. 건물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이 뭐라고 말해도 "아니, 저 밖에는 아무것도 없어. 왜 거기에 뭐가 있겠어? 바로 여기 있잖아. 이 건물 안에만 있고 밖에는 아무것도 없어."라고 말해도 여러분은 알았습니다. 다른 무언가가 없다면 이 건물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다른 무언가가 없다면 이 현실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바이런 경, 반 고흐, 미켈란젤로처럼 다른 사람들을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예술과 표현을 통해 현실을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밖으로 나가면 역풍을 맞기도 했죠. 그것은 그들 중 많은 사람을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미국의 정치가이자 뛰어난 발명가인 벤자민 프랭클린은 세상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는 정치가로서 품위 있는 모습을 유지해야 했습니다. 그는 주변의 매우 강력한 종교 공동체로부터 비판받지 않기 위해 순응해야 했기 때문에 그는 가장했지만,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결국 그의 마음과 정신적 균형에 큰 타격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특히 인생 후반기에 아주 이상한 짓을 하기 시작했는데, 여기서는 언급하고 싶지 않아요. 하지만 과거에 많은 위인이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접근할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가끔은 야행성 상태에서, 밤에 꿈을 꾸는 상태에서, 여러분은 정신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은 육체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밖으로 나가지만, 다시는 그것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마음은 그것을 잘못 해석합니다. 마음은 꿈에 대한 이상한 상징을 만들어냅니다. 정보가 뒤섞이고 뒤죽박죽이 되고, 뭔가 일이 있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말이 안 되는 이상한 꿈의 기억을 떠올리다가 결국에는 ‘마음의 헛소리일 뿐’이라고 치부해 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답답할 때가 많습니다. 어젯밤 저녁 식사 전에 피자를 먹었기 때문이죠. 우선, 꿈의 상태에는 한 가지가 아니라 여러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일상적인 인간 생활과 더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밤에는 꿈의 상태로 들어갑니다. 문제는 그것을 다시 불러올 수 있느냐의 문제입니다. 그렇지 못할 때, 그리고 고도의 형이상학이라는 다른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을 가져올 수 없을 때, 그것은 사람을 미치게 할 것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재능 있고 현명하고 뛰어난 많은 사람이 이런 일을 겪었습니다.

 

니콜라 테슬라, 맞아요. 방금 누가 그 이름을 불렀군요. 물론 니콜라 테슬라는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달인이었습니다. 그는 다른 영역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경험하고자 했습니다. 그는 발명을 위해 그곳에 나갔죠. 그는 순수한 빛으로 작업하다가 결국 전기 스펙트럼으로 가져오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는 알고 있었지만, 이 영역에서 그가 가진 장비로 이 일을 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그것은 그를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그를 매우 화나게 했습니다.

 

자, 사랑하는 샴브라 여러분, 이것도 여러분이 오랫동안 참아내야 했던 속성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 그것도 끝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다른 영역을 자유롭게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느낌’이라는 단어를 매우 구체적으로 사용합니다. 그것은 감각적입니다. 지적인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당장 고도로 발전된 수학적 개념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나가서 여기까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발명품들 사이를 걸어 다니지 않을 것입니다. 감각적 경험은 결국 생각으로 변환되고 결국 3D로 변환됩니다. 하지만 그것이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단순히 형이상학적인 것이라면, 여러분은 이제 미쳤다고 생각할 필요 없이, “글쎄, 아무도 그것을 생각해내지 못했어. 나는 누구인가?”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필요 없이 자유롭게 그것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은 누구입니까? 여러분은 놀라운 빛의 존재이며, 이제 그 베일의 제한 없이 상상을 시작하고, 다른 영역으로 들어가서 이러한 것들이 감각적 경험으로 쉽고 우아하게 돌아오지만 결국에는 그것을 정의하고 설명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세 가지 속성은 바로 지금 매우 강력하며, 여러분이 영역 일꾼이라면, 여러분이 지구 일꾼 중 하나라면, 지금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한 여러분의 전체적인 이해에, 여러분이 여기 행성으로 다시 들어가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서비스. 봉사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해냈습니다. 여러분은 졸업장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것은 이제 여러분이 원한다면 바뀔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베일 저편에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보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이해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 그것은 변합니다. 지금 바로 대담해지세요. 주저할 필요도 없고, 정신적인 제약도 없으며, 이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스로 느끼고 경험하세요. 그것을 개념이 아닌 진실로 받아들이세요. 자신이 미치지 않았고, 더 많은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미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 이해하세요.

 

이것이 현재 세 가지 큰 속성이며, 저는 우리가 이러한 한계를 뛰어넘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조용한 시기입니다. 지금은 심호흡을 하고 지금까지 해온 일에 대해 느껴볼 때입니다. 지금 지구에 심어져 발아하고 있는 빛, 인류를 위해 놀라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빛을 느껴보세요.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더 이상 여러분에게 달려 있지 않습니다. 제발요. 빛은 저기 있어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겠다고 한 일을 했어요. 이제 그들에게 달렸어.

 

 

암흑 에너지(Dark Energies)

 

암흑 에너지에 대해서도 잠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암흑 에너지는 현재 물리학자들이 지구의 중력, 시간, 공간의 힘이라고 부르는 것의 반대편에 대해 말하는 단어입니다. 암흑 에너지는 나쁜 의미의 어두운 에너지가 아닙니다. 암흑은 단순히 그 반대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이 행성에 모든 것을 잡아당기는 모든 중력에는 우주를 팽창시키는 역의 힘인 암흑 에너지가 존재합니다. 중력은 우주에 매우 강력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특징이기 때문에 역중력이 없었다면 모든 것이 붕괴되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중력을 거스르는 암흑 에너지라고 부르는 무중력이 항상 존재합니다.

 

이러한 암흑 에너지는 현재 매우 유용해지고 있으며, 우선은 개인적인 차원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지구 전체가 팽창하기 시작하거나 우주 전체가 팽창하기 시작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우리 자신 안에서 일반 중력에 대항하는 암흑 에너지가 작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특히 키학(Keahak)에서 더 많이 이야기하게 될 매우 독특한 일인데, 중력이 현실을 제자리에 고정하고 현실의 환상을 붙잡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행성, 이 물리학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었기 때문에 그것은 좋은 것이었습니다. 이제 항상 거기에 있었던 암흑 에너지가 이제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것들은 해방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이 행성에 존재하는 한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균형, 무언가를 억제할 수 있는 능력, 확장하고 풀어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가 서로 조화롭게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영역 일꾼들이 한 일의 일부이며, 서로 충돌하고 서로 때리지 않도록 조화롭고 은혜롭게 사물을 안정시키는 방법입니다.

 

그것들은 이원성의 요소가 아닙니다. 암흑 에너지와 규칙적인 중력은 더 이상 이원성의 힘이 아닙니다이것은 매우 중요한 점입니다그들은 함께 조화롭게 작용합니다. 그것은 영역 일꾼들이 한 일의 결과이며, 그래서 우리는 두 개의 경쟁하는 에너지, 즉 하나는 붙잡으려고 하고 다른 하나는 놓아주려고 하는 에너지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중력에 의해 제한되지 않고 사물이 확장되고 열리지만, 여러분이 스스로 선택하는 현실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함께 유지됩니다. 중력이 없다면 여기저기 떠다니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제 두 가지가 함께 작동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오랫동안 이야기해 온 지구상의 새로운 에너지의 시작입니다. 그 시작입니다. 서로 반대되는 두 개의 힘, 매우 강한 힘이 조화를 이루면서 결국에는 잡아당기는 중력과 팽창하는 암흑 에너지 사이에 차이가 없을 정도로 함께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그들은 함께합니다.

 

어떻게 더 이상 암흑 에너지와 일반 중력이 아니게 되었는지 인간의 마음으로는 이해하기 다소 어렵습니다. 하지만 남성 에너지와 여성 에너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갑자기 이원성이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갑자기 더 이상 남성적이거나 여성적인 것이 없습니다. 갑자기 그 단어 (배경의 시끄러운 소음)가 어휘에서 사라집니다.

 

조금만 ... 잠시 심호흡을 해 봅시다. 카메라 오퍼레이터가 쓰러졌습니다. 좋아요, 심호흡하세요. 우리의 빛과 에너지를 여기로 가져오세요.

 

좋아요, 심호흡하세요. 좋아요, 심호흡하세요.

 

(잠시 멈춤)

 

자신의 빛을 느끼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세트장에는 아무 문제 없어요. 다만 에너지가 약간 짙어지고 있을 뿐입니다. 청취자 여러분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심호흡을 깊게 하세요. 좋아요.

 

보는 모든 분이 이해하듯이, 이 방에 있는 에너지는 오늘 특히 두껍습니다. 여기 있는 모든 분이 동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메라 오퍼레이터 중 한 명이 압도당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그들의 일에 매우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아주, 아주 집중해서, 모든 것을 느끼고, 제가 일어날 것을 예상해야 하고, 음, 그녀는 에너지에 정말 깊이 빠져들었습니다. 오케이.

 

오케이? 좋아요. 괜찮아요. 좋아요.

 

아! 그게 바로 그 효과입니다. 어디까지 얘기했지? 아, 암흑 에너지와 확장, 그리고 결국 이원성이 없다는 얘기요. 우리는 새로운 에너지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너무 멀리 나아가고 싶지는 않지만, 의식과 에너지가 함께 모이는 곳입니다. 하지만 제가 너무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암흑 에너지. 이제 그것들이 사용 가능해졌으니 확장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열리고 모든 것을 하나로 묶을 뿐만 아니라 지금 여러분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좋아요. 이제 심호흡을 해 봅시다.

 

여긴 다 괜찮아요. 다 괜찮아요.

 

(잠시 멈춤)

 

좋아요. 좋아요, 심호흡하세요.

 

 

자기-충만의 머랍(Merabh of Self-fullness)

 

이제 이 시간에는 특별히 오늘 여러분 모두를 위해 고안된 머랍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우리는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분명히 에너지가 조금 두꺼웠을 것입니다. 이제 음악을 틀어보겠습니다. 이제 음악을 틀고 머랍을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를 위한 아주 특별한 음악입니다.

 

(음악 시작)

 

여러분은 이번 생애뿐만 아니라 많은 생애를 봉사하는 데 보냈습니다.

 

인류를 위한 봉사. 그리고 그 봉사는 손과 무릎을 꿇고 고통스러워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 말은, 이것은 여러분의 빛을 가져다주기 위해 거기에 있는 순수한 봉사였습니다. 여러분은 오래전에 이 행성에 여러분의 빛을 가져다주고 의식을 불러일으키기로 동의했고, 실제로 그렇게 해왔습니다.

 

이제 여러분 자신을 돌볼 시간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에 저항할 것입니다. 익숙하지 않으니까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살아온 방식이 아니었지만 저는 이 방식을 고집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채우고, 자신을 돌보는 것.

 

여러분 중 일부는 그것이 마음에 거슬립니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돌봐야 한다." 아니요,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을 돌보지 않고 자신을 돌보는 것이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봉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돌보던 시대는 이제 끝났습니다. 여러분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했어요. 지금 이후의 모든 것, 그 이후의 모든 것은 여러분이 고집을 부리거나 강박관념에 사로잡힌 것일 뿐입니다.

 

그들은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가족, 친구, 인류입니다. 그들은 이 행성에 가져온 빛과 다른 영역에 있던 빛 속에서 지금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요.

 

이제 거의 장애가 됩니다. 그런데도 계속 모두를 돌보려고 한다면 그건 연민이 아닙니다. 지금 그들이 자신의 길을 찾도록 내버려두지 않는 것이죠.

 

이제 여러분을 돌봐야 할 때입니다.

 

많은 분이 반대하고 있고 이미 저항이 느껴집니다. 그것이 마음에 거슬립니다. 여러분은 익숙하지 않아요.

 

여러분은 반려견, 자녀, 배우자, 가족, 커뮤니티 등 다른 모든 사람을 돌보는 일상의 세부 사항에 너무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것이 나쁜 일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아니요, 여러분이 한 봉사는 아름답지만, 여러분 자신을 잊어버린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잊었습니다.

 

자신을 돌보고,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잘못되거나 나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교회와 단체 등에서 다른 모든 사람을 돌봐야 한다는 세뇌를 평생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아니죠. 저는 여러분이 자신을 돌봐야 한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지금 이 모든 빛의 통합으로 많은 일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현실을 인식하는 방식, 생각하는 방식, 여러분이 지적인 존재가 아닌 감각적인 존재가 되는 방식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바뀌고 있으므로 여러분은 자신을 돌봐야 합니다.

 

제가 아는 여러분 중 일부는 몸살과 통증을 겪고 있으며, 그중 일부는 단지 빛의 통합으로 인한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는 자신을 돌보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몸을 돌본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필요한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운동을 하든, 마사지를 받든,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든,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럴 시간이 없는 것 같네요.

 

항상 다른 사람들을 돌보느라 바쁘죠. 그것은 여러분을 지치게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신이 한 일의 아름다움에 진정으로 감사하고 빛을 발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이 세상의 '이기적인' - "오, 넌 이기적이야" - 그런 말은 이제 어휘에서 빼버립시다. 이기적이라는 것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는 '자기 충만'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필요할 때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 즉 자기 자신에게 충만한 상태를 말합니다. 다른 모든 사람을 돌보고 보살피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 그렇게 하셨잖아요. 더 이상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더 이상의 봉사는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콜드레가 여기서 저한테 사실 확인도 하고 소리도 지르네요.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하고 있다면; 그것이 여러분의 감정세의 일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면 – 감정세, 이것은 여러분이 지구에 사는 인간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지불해야 하는 세금입니다 – 아니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해왔습니다. 여러분은 대부분의 다른 인간과 심지어 천사도 이해할 수 없는 수준에서 그렇게 해왔습니다.

 

이제 죄책감을 느끼지 않고, 다른 모든 사람을 먼저 돌봐야 한다는 생각 없이 자신을 돌보길 바랍니다. 자신을 돌보세요.

 

여러분의 정서적 필요, 신체적 필요, 지적 필요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여러분의 사랑의 필요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여러분의 즐거움의 필요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저는 그것을 주장합니다.

 

왜요? 콜드레는 "내가 무슨 권리로 주장하냐고?"라고 묻습니다. 음, 제가 세인트 저메인이라는 권리에 의해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돌보니까요. 저는 여러분이 한 일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보고 듣고 있으며, 이제 저는 여러분이 여러분을 돌봐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인류와 다른 모든 것을 위해 봉사하는 일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진짜 일은 이미 끝났기 때문에 조금도 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편안히 앉아 지켜보세요.

 

여러분이 한 이 일이 지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지켜보세요. 매일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자원봉사를 하고 싶다고 해도 실제로는 이미 한 일보다 더 좋은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게 제 요점입니다.

 

다른 사람을 계속 도와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거의 강박적이고 신경증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을 위한 시간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무엇을 해왔는지, 무엇을 성취했는지 깨닫기 시작할 때입니다.

 

여러분의 삶과 지구 곳곳에서 빛이 춤추는 것을 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다른 사람을 돌봐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있다면 그럴 수 없습니다.

 

이 빛이 지구에서 어떻게 춤을 추며 변화를 일으키기 시작하는지 지켜봐 주세요.

 

그것이 가장 큰 만족감이 아닐까요? 자신이 한 일의 결과를 보는 것이죠. 바로 그거죠.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보다, 어떤 발명품을 만드는 것보다 더 만족스러운 것은 빛이 어떻게 춤추는지 관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고 다른 사람들을 계속 도와야 한다고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입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이며, 지금이야말로 스스로에게 마스터다운 삶을 선사할 때입니다. 이기적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에너지를 받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의 에너지를 빼앗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마침내 자신에게 주는 것일 뿐입니다.

 

자기 충만함의 머랍에 심호흡을 깊게 해 봅시다.

 

도전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자신의 빛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셨나요?

 

지구에서든 다른 영역에서든 여러분이 해온 일을 인정할 준비가 되셨나요?

 

여러분은 진정한 마스터가 되어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함으로써 에너지를 얻어야 한다고 느끼지 않고 에너지가 여러분을 섬기도록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렇다고 해서 자녀나 좋아하는 애완동물, 가족을 버려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단순히 자신을 돌본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논리적으로도 자신을 돌보지 않고서는 다른 사람을 돌볼 수 없습니다. 꽤 논리적이죠. 아프고 피곤한데 어떻게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을까요?

 

지금 여러분이 그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도움은 그들도 여러분과 같은 빛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과 같은 능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것이야말로 그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래도록 뿌리 깊게 박혀 있던 봉사의 서약을 버릴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전혀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자신이 실제로 한 일만 볼 수 있다면 "좋은 사람이 되려면 다른 사람들을 위해 계속 일을 해야 해"라는 생각은 절대로 머릿속에 떠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렇게 해왔습니다.

 

이제 편안히 앉아 관찰하세요.

 

(잠시 멈춤)

 

다시 한번 여러분 모두에게 도전합니다. 자기 충만할 준비가 되셨나요?

 

모든 것을 버리겠다는 뜻은 아닙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자신의 필요, 열망, 몸과 마음 등 자신을 돌보겠다는 뜻입니다.

 

도시락 싸는 것을 잊어버리거나 병원에 데려다주는 것을 잊어버리겠다는 뜻이 아닙니다.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일종의 에너지 우선순위, 여러분의 자아(Self)로 돌아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가족이나 여러분이 사랑하고 아끼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을 돌보세요"라고 하겠지만, 이제는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렇게 하세요.

 

(잠시 멈춤)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거나 슬프게 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구할 수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은 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이 잠재력을 볼 수 있도록 빛을 비춰줄 수는 있지만, 어쨌든 상대방을 위해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을 위해 비춰온 바로 그 빛, 자아(Self)의 빛을 지금 바로 자신 안에서 느끼면서 심호흡을 깊게 해 봅시다.

 

그리고 그 빛이 내 안에 머물게 하고, 내 안에서 빛을 발하게 하고, 내 안에서 울려 퍼지게 하세요.

 

(잠시 멈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것은 이기적이거나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라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아주 긴 빛의 봉사 후에 사물을 적절한 관점으로 되돌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을 돌보기.

 

이제 날개를 내려놓으세요.

 

피곤하고 지친 기분이 들 수도 있지만 깊은 만족감을 느끼며 의자에 앉아서, “이제 마지막 며칠, 몇 년, 몇십 년은 나를 위한 시간이야. 나는 다른 사람들을 사랑해. 나는 결코 그들의 에너지를 훔치려 하지 않을 거야. 하지만 지금은 나를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해.”라고 말하길 바랍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입니다.

 

그리고 저는 세인트 저메인으로서의 마지막 생애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지구에 새로운 자유의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즐겁게 일했고, 정말 열심히 일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인간에게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했죠. 그리고 저는 인생의 마지막 몇 년을 제가 좋아하는 개들과 함께 지냈고, 책을 쓰고, 여행을 다니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나와 함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럴 자격이 있으니, 몇 년이 아니라 그 이상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절대적으로 그럴 자격이 있고, 저는 그것을 주장합니다.

 

자기 충만함을 향해 함께 심호흡을 깊게 해 봅시다.

 

(잠시 멈춤)

 

그것으로, 친애하는 벗들이여, 모든 창조 안에 모든 것이 잘되어 있음을 끊임없이 상기시켜 드립니다.

 

그것으로, 나는(I Am) 세인트 저메인의 아다무스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crimsoncircle.com/LibraryTextViewer/ContentID/907

조회 수 :
2155
등록일 :
2023.05.09
16:00:25 (*.143.88.61)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11134/404/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1113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875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28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30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33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06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230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196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275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0769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279
16624 횡설수설하는 의도가 무엇인가? 제발 정신 차리고 /베릭이 말했다는 그 증거자료나 갖고 오길! 베릭 2023-05-21 2644
16623 대량 상승이 가까이 있다 아트만 2023-05-15 3151
16622 [오로라 레이] 지금 바로 5차원에 들어가는 비결 [1] 해피해피 2023-05-11 3617
16621 깨달음디자이너TV - Secret 사념체 염체 / 다스칼로스 '염체가 운명을 바꾼다' 베릭 2023-05-11 782
16620 행성 지구의 운명 해피해피 2023-05-10 2451
» ALT 시리즈 샤우드 8 해피해피 2023-05-09 2155
16618 [하토르] 학습된 행동 [1] 해피해피 2023-05-09 2943
16617 대전환이 막 시작되었다! 3D에서 5D로 [1] 해피해피 2023-05-04 3266
16616 [하토르] 여러분의 개인 매트릭스 해피해피 2023-05-04 2056
16615 아무도 우크라이나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지 않은 것 – 충격적입니다. 아트만 2023-05-04 1723
16614 엘 하느님들(엘 하늘님들) [2] 베릭 2023-05-01 2676
16613 하나님이라는 존재는 과연 누구인가? [1] 베릭 2023-05-01 2117
16612 깨달음디자이너(유튜브 동영상) - 5차원 전환 설명 : 시크릿 마법, 끌어당김 법칙, 잠재의식 접근방법 베릭 2023-04-30 1052
16611 악마군의 비밀 복제인간 클론이 70년대 등장했는데, 천사군의 2023년 메드베드 대중화는 마땅한 일이다. 베릭 2023-04-30 1516
16610 얘들아 ! 곧 아주 좋은 굉장히 좋은 세상이 온단다 ! 힘내! 베릭 2023-04-30 894
16609 666은 컴퓨터인가 - 잘못된 종말론 비판(1) [2] 베릭 2023-04-30 2633
16608 메드베드 영상 베릭 2023-04-30 1438
16607 메드베드란?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은 폐지될 것입니다." 유엔뉴스 베릭 2023-04-30 1920
16606 샤르별 UFO의 원격 힐링 기술 베릭 2023-04-30 1664
16605 어둠인지? 빛인지? 그 기준점은 무엇일까? / 성경과 채널링 대립문제가 아니라, 파충류혼성체들과 빛우주인혼성체들의 대립으로 해석해야 타당함! [2] 베릭 2023-04-30 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