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8' 댓글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1.07.31 
22:41:47 
(122.35.23.53)

트왕카페에 현혹되서 트왕기사 이야기 글을 자꾸 올리시는데... 트왕카페 얘기는 사실이 아닙니다... 오히려 딥스테이트 세력은 약화되지 않을것이고 절대로 망하지도 않을것입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특히 베릭 그런데좀 낚이지 마세요...

베릭

2021.08.01 
00:51:14 
(*.28.40.39)
profile

출처-박주현 변호사 TV /

멍으로 보기엔 무리가 있다. 정교하게 그려진 것 같지 않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루들은 왜 자꾸 이렇게 존재감을 과시하나? 차라리 조용히 있으면 음모론으로 넘어갈 수도 있을텐데 말이다. 사람들에게 존재를 드러내어,공포심을 주고 거기서 자신의 존재감이라도 느끼고 싶은 건가?



https://youtu.be/2UQ-1KnaZKg


이 영상에 찍힌 숫자가 놀랍다.

토토31

2021.08.01 
06:05:21 
(*.142.182.20)

아눈나키님 말씀대로..지금까지 키미의 글중에 거짓말이 상당히 포함되어 있음이 드러났습니다.

지금 트왕카페 회원들은 키미라는 사람의 말을 무조건 진리라고 다 믿고 있는데

그들이 속고 있는거예요..

한가지...딥스들이 제거 되고 있는건 맞는데

키미가 말한 9월 네사라는 절대 이루어질수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즉.. 그 키미의 말은 또 거짓말이였음이 조만간 증명이 될것입니다.

베릭

2021.08.01 
07:10:52 
(*.28.40.39)
profile


네사라가 뭐가 그리 대단하다고 거기에다

목숨을 겁니까? 거기다 의미를 아예 두지 마세요!

그것이 실현될지 안될지는 알수도 없으며

키미는  그것을 시행하는 주체가 아닙니다.

듣는것을 전달하는 스피커(대변인)에 불과합니다.

키미는 단순하게 시행 계획을 전달받은것 뿐입니다.


현재  지금당장 우리나라 돌아가는 판도가 네사라가 시행되겠어요?

초천재  유튜버가 사설이 길지만, 이해하기 쉽게 설명들을 잘하니

키미 말은 신경쓰지 말고 초천재 유튜버  이야기들이나 들어보세요.

일요일저녁만 빼고 자정전후로 매일 실시간 방송합니다.

우리나라 교육입시문제, 정치문제, 사회문제를 객관적으로 냉정하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국가관과 정의롭고 공정한 가치관을 가진 40대 중반 남성인데  이야기들의 80%가 수긍가는 인물이니 차라리 현실에 근접한 유튜버의 썰들이나 들어보세요.


베릭

2021.07.31 
23:30:38 
(*.28.40.39)
profile



댁같은 사고방식으로 떠드는 자들이 바로

김정민박사 같은 의식수준이라고 합니다.

김정민박사는 온갖 역사지식은 거창한데, 지구는 다크세력들이 꽉 잡고 있으니 민중들은 힘이 없으니 그대로 순응하라는  식으로 지껄이면서 세뇌한다고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2010년 전후로 한국은 일루미나티의 영향력이 정치 문화 사회 건축물까지 대거 침투를 당했다는 증거들이 매스미디어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질병 관리부 정은경이 대놓고 일루미나티 표시인 한쪽 눈 검게 칠하고 등장해서 인터뷰한 사건까지 있으니  아무튼 심각합니다.


대중 아이돌  뮤직비디오 메세지는 어둠세력들과 기를 쓰고 싸워봤자 무력한 대중들은 힘없이 당할테니 아예 포기하라! 인간은 어차피 선악의 두가지 속성을 갖고 살므로 자신속 어둠본성을 인정하고 빙의도 인정하고 타 영혼들의 바디탈취도 인정하거라!!!나아가 사탄과 루시퍼를 숭배하라!는 역겨운 메시지들을 똑같이 반복합니다.


즉 지구인류는 자아와 신성을 포기하고 꼭두각시 인형과 프로그램로봇의 수준으로 살다가 디지거라!!!는 짓들이지요.

게다가 재수없게 그들에게 찍히면 인신제사의 사냥감이 되는데, 이번 손정민군 한강 사건은 그날 딥스의 축제로서 인신제사를  했고 4명이상 희생자가 있을것이라는 추리들을 하고 있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 심각한 상황들인데, 반대입장에서 싸울 마음자세를 가져야 되건만 왜 계속 허공에 삽질을 합니까???

마음에 거슬리면 안믿으면 됩니다!


큰그림을 볼줄 모르니까 계속 눈앞의 변화에만 신경쓰니까

불평불만을 갖는것이 아닌가요???

크게 보도록 하세요!


지구의 살길은 우주군들의 도움뿐이 없습니다.

그들은 비물질계와 물질계의 차원을 넘나드는 특수 초능력자들입니다.

딥스기술이 4차원을 초월한다면, 

우주군은 5차원 이상입니다.

지구  곳곳 세부적인 문제를 단번에 해결하기 힘들겠지요.

큰 문제 덩어리들을 처리하는 것 같은데

안달복달 적당히  하세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1.08.01 
10:31:45 
(122.35.23.53)

딥스테이트들은 절대로 없어지지 않습니다... 키미가 하는 모든말은 다 거짓입니다... 현실에서 깨어나세요... 키미는 스피커도 아닙니다... 그냥 본인이 인터넷에서 접한 음모론 자료와 본인의 상상력을 더해서 글을 쓰는것입니다... 더이상 거기에 낚이지 마세요... 참고로 키미는 아주 간단한 영어 밖에 할줄 모르며... 그외에는 영어 번역기를 돌려서 글을 쓴다고 합니다... 발음이며 띄어쓰기며 다 틀렸어요...

베릭

2021.08.01 
17:10:22 
(*.28.40.39)
profile

스피커라는 소리가 채널러라는 뜻이 아닙니다

방송에서 아나운서를 스피커라고 표현하고,

 정당에서도 정당입장을 대변하는 대변인들이 스피커라고 부르듯이

키미는 세상을 움직이는 주체가 아니라, 움직이는 과정들을 중간에서 전달하는 스피커입니다.


■ 2020년 7월에 전세계적으로 굵직한  사건들이 터졌을때 온갖 사건들을 미리 예언한 사람은 바로 키미였어요. ■


그리고 중동 무기지역들 파괴당할때 우주선들이 나타났다는 증거들이 있으며, 중국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주군들이 활동하고  있다는 증거들이 아닙니까?


우주군이 댁 눈앞에 나타나야 믿겠다는 뜻인가요?

우주군들도  다크세력들과 싸우느라 희생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지구인들이 숨쉬고 사는 이유는 

우주군들의 숨은 공로라고 생각하고 배부른 투정 그만하세요 !!!



딥스세력들이 어떻게 순식간에 단칼에 한방에 처리가 되겠습니까?

모든 일은 인과관계가 따르며

시간적 절차가 반드시 따른다는 것을 상상하지 못합니까?  


인내심과 노력과 수고라는 소중한 가치를 우습게 보니까 이런 사이트에서 적반하장도 유분수라는 태도로 시비거는 회원들이 갑툭튀하는 것입니다.


본인들의 수고와 노력만 가치있고, 제 3자들의 수고와 노력들은 가짢고 우습게 보이니까 쓰레기세력들은 비판하지 않고, 도리어 빛의 세력들만 욕질하는 것이 아닌가요???


아니 왜들 분별력없이 우물안 개구리같이 시끄럽게 울어대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쓰레기세력들이 그렇게 부러워서 쓰레기들세력들을 비판않고서 도리어 빛의 세력들을 경계하고 비난하는 회원들은 제정신입니까???


50년대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우주군들이 지구어둠세력들의 미사일(핵무기)들을 공중폭파시켜서 세계전쟁을 무력화하고자 노력해온 숨은 실제 사건들이 있어왔다는 팩트들조차 체크할만큼 머리가 돌아가지 않는 것인가요???


◇■□●○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1.08.02 
18:34:53 
(122.35.23.53)

쪽지 보냈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7' 댓글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1.12 
15:37:52 
(122.35.23.53)

문재인은 딥스테이트의 꼭두각시라고 이용 당하는 자라고 스피카 스튜디오 채널에서 수님이 그러더군요. 그 얘기가 맞다고 봐야합니다. 박근혜 끌어내리고 왕위에 앉는자가 더한 독재자가 될것이라고 누가 예상 했었는데 그 예상이 딱 맞았군요.

베릭

2022.01.12 
17:17:04 
(*.28.40.39)
profile

제수이트 문재인과 주변인들 ㅡ이들의 조국은 로마교황청이며

내나라 내민족 내국민은 립서비스일뿐입니다.

이들은 국민사랑 나라사랑 정신이 없으며 오르지 큰정부 즉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추진에 골몰하는 자들 중 한부류입니다.


트왕카페가 가두리방~가두리양식장이라는것 동의하며

그곳  회원들도 무지몽매한 자들이 아직도 많아서 좌파 민주당 편들고 우파 윤석열 싫다고 떠드는 닉네임들이 많네요.

심지어 양대림군이 민주당 비판했다고 부정적으로 보는 회원들도 많이 보이는데 최근 부동산 세금정책 뉴스만 봐도 민주당은 비정상적이라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즉 민주당은 중국 공산당같이 사유재산 인정 안하면서 개인의 토지소유를  인정안하는 쪽으로 정책 추진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래서 더이상 민주당을 지지하면 안된다는 것을  사람들은 잘 모르는 것 같네요.(폭탄세금으로 서서히 국민들 토지를 빼앗고 재산을 세금으로 갈취해서 망하는 국민들이 점점 늘어나는 구조로 결국 공산국가가 되는것임)

즉 민주당 재집권하면 토지보유세 세금폭탄으로 국민들의 토지를 몇년안에 다 몰수할것입니다. 중산층도 세금폭탄으로 몇년안에 재산 다 거덜내서 중산층들은 없애고  최하층 계급들만 잔뜩 만들려고 궁리하고 있는데,  이게 바로 세계단일정부와 공산주의의 지배통제방식과  일맥상통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민주당 방향성이 갈수록  태산인데도 트왕카페조차 사회주의 민주당의 나팔수 역할을 했었고, 키미님은  우파인물 중 의인 황교안의 명예훼손과 이미지실추를 앞장선것을 보면 트왕카페도 진실과 거짓을 비빔밥같이 은근슬쩍  버무려서 특정  목적으로 대중들을 선동하는 인터넷 사이트일 뿐입니다.


황교안이 이번 대선에 나올수 없으므로 가능성있는 인물은

윤석열과  안철수 두사람입니다.

허경영은 지지율이 너무 낮아서 급한대로 

정권교체 가능한 대선후보로 표를 몰아주어야 됩니다. 

안철수는 공인이 된 이후 빛지수를 서서히 증가시켜서 최근은

백색빛의 에너지가 많이 모여있는 상태입니다.(초기는 밝은 회색 )

안철수는 허경영같이 빛의 공력이 강력하지는 않지만 양호하며 

무난하고 밝고 긍정적으로 나라를 이끌 준비가 된듯 합니다.


윤석열은 갑자기 등극한 사례인데, 밝은 회색상태에서

최근 빛지수가 갑자기 급등한 인물로서 빛의 성령께서 동행하면서

윤석열의 간절한 기도에 응답을 주고 있는 상황이며 

이제 윤석열은 과거의 조국사태의 비열한 윤석열이 더이상 아닙니다.


그러므로 윤석열이 되든지?  안철수가 되든지? 상관은 없으며 

어떻게 해서든지 둘 중에 한명이  대통령이  되어야 합니다.


트왕카페의 딥스청소 정보를 믿는다해도 무조건 다 믿으면 안됩니다.

특히 우리나라 정보는 거기 카페 정보들만  믿다가는 

예측을 벗어나서 뒷통수 후려침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키미님이 좌우를 떠나서 올바른 자세로 편견없이 인재를

알아보아야 되는데, 아직 그단계까지는  아닌듯 합니다.

과거 김대중 시절  민주당에  대한 호의로 지금까지 민주당을 2022년 대선까지 계속 응호한다면 결국 이나라의 앞날은 중국 공산당속국으로서 풍전등화신세가 되고 말것입니다.


특히 황교안같은 분이나  허경영같은 인물에 대해서

더이상 오해하면 안됩니다.

저도 한때는 허경영을 오해했으나 투시후에 장면 등장후에 허경영은

이타성을 강하게 수립한 백색빛의 인물이라는 것을 알았으니까요.

황교안은 신성과 휴머니즘을 확립한 걸출한 특별한 인재입니다.


키미님이 진실로 좌파 우파를 떠나서 가장 믿을만한 인재를

알아보고 진심으로 응원하는 마음을 갖기를 바랍니다.


안철수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백색 빛지수를 많이 키운 인물이며

이타성의 자세를 많이 수립해서 대통령이 되면 잘 감당할 것입니다.


윤석열은 빛의 하나님께서 동행하므로 순종하는 자세로 계속 기도하면서  나간다면 진리와 지혜 빛의 성령하나님의 뜻이 모든 국민들을 이롭게 하는 방향으로 나라를 이끌게 될것입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1.12 
18:29:05 
(122.35.23.53)

베릭님!! 베릭님께서는 원래 문재인을 지지 하셨는데 문재인이 딥스테이트와 한통속이었다는걸 언제 아셨나요? 원래 문재인이 믿을만 하다고 지지하셨었는데 마음이 변하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그리고 지난번에 대화에서 베릭님은 키미님이 진실을 전하였다고 하셨는데 왜 갑자기 키미가 진실과 거짓을 짬뽕시켜서 혼란을 주는 존재라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셨나요? 마음이 바뀌신 이유가 궁금해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1.12 
19:10:39 
(122.35.23.53)

베릭님이 다시 예전처럼 정상적으로 정신이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예전에는 베릭님께서 엉터리 영능력자 키미가 하는말을 철썩 같이 믿으셨는데 지금은 아니라는걸 아시고 다시 돌아오셔서요. 그리고 문재인도 지지하셨었는데 지금은 그가 적그리스도의 꼭두각시 하수인이란걸 깨닫고 다시 깨어나셔서 다행입니다. 제가 키우던 반려견 사랑이가 2019년에 악성유선종양으로 수술 받다가 혈전이 막혀서 하늘나라로 떠났는데 종양의 크기는 작았지만 몸 곳곳에 퍼져있어서 이미 손을 쓸수가 없었데요 수술후 밥은 잘 먹었으나 저녁밤에 갑자기 혈전이 막혀서 쇼크사로 죽은것이지요 사랑이가 저희가족에게 알려주려고 했던건 바로 코로나 백신으로 인한 혈전 막힘으로 사망할것을 미리 예상하고 저희가족에게 알려주고 떠난것입니다. 비록 강아지지만 주인을 위해서 자신의 목숨을 희생함으로써 주인이 어리석게 죽게하지 않게하려고 깨달음을 주고 떠난것이죠. 하지만 저를 제외한 저희가족들은 정부에 세뇌 당해서 정부가 하는말만 믿고 있어요. 결국 저도 1차 접종은 했지만 더이상 맞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스피카 스튜디오 채널에서 하는말이 코로나 백신이 암 치료 목적으로 인간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충격적일수가 없어요. 영안이 있으신 베릭님께서 저에게 또 좋은 답변을 해주세요.

베릭

2022.01.13 
03:19:23 
(*.28.40.39)
profile


코로나백신은 유전자성분이 들어간것으로서

인간 중 낙태된 남녀아이들의 유전자를 죽기전 추출한 성분들이라고 합니다. 인간이외 동물들의 유전자도 씁니다. 개 돼지  말 침팬지  원숭이 등등의 유전자도 쓰므로 해외 뉴스에 꼬리달린 아이들이 태어난 것입니다.

즉 이번 백신은 목적이 다양합니다.

한마디로 실험제물로 악용하는 것이며, 터어키에서 백신접종후 태어난 아기가 팔다리가 여러개 달렸는데 이유는 히드라의 유전자 백신을 맞았기때문입니다. 즉 어둠세력들은 히드라의 영생을 인간에게 접목시키고자 실험했으나 팔다리가 여러개 주렁주렁 달린 기형아만 태어난 것입니다.

그런데도  최근 정부의 4차접종에 유아들도 포함시킨다고 합니다. 그런즉 더이상 트왕카페의 키미님은 현정권을 쉴드치면 안됩니다. 계속 쉴드친다면 결국 그들과 같은 부류로 오해받게 됩니다.


1) 트랜스 휴먼 ㅡ기계인간 출현

                 ( 뇌에 칩 삽입-혈관을 타고 칩이 뇌로 이동하면 됨)

2) 인구감축 ㅡ산화그래핀으로 혈전막혀서 급사하거나 

                      온갖 병 생김/급성백혈병, 중풍, 뇌출혈,심장병 등등

                     (식물인간, 하반신마비,전신마비, 얼굴마비)


3) 나노기생충 4종류 ㅡ서서히 죽어가게 한다.

                                   10년이내 온갖 병 발생

4)히드라백신 ㅡ히드라처럼 육체인간이 장수하는가?  실험한듯

5) 2030년까지 세계인구를 8억으로 남기고

    나머지는 70억은 단계적으로 몰살시킨다..

6) 세계 단일정부에 맹신하는 하수인 노예국가들을 위주로

백신패스정책으로 백신강제를 시도한다

7)  노예국가들은 언론통제시킨다. 

     국민들을 개돼지 가축같이 살처분을  백신화학무기로 합법화한다

==============


어둠세력들을 청소하고 있는데 거의 다 했다는데 (트왕카페의 썰) 저는 더이상 기대 안합니다. 즉 증거가 눈앞에 분명히 확인된후에만 믿을 생각입니다. 솔직히 키미님?  영은 순수한분이지만 혼은 이해관계에 엮일수도 있겠지요. 특히  인명경시와 생명경시 사상에 은근히 물이 든 분같습니다.


제가 인명경시와 생명경시 사상들을 주장하는 사이비종교인들과 사이비 영성인을 대놓고 게시판에서 저격하는 이유입니다.

한마디로 예언같이 증거도 없이 미래에 지구인들이 극소수 빼고 다 몰살한다고 떠드는 사람들은 사탄세력에게 사로잡힌 자들에 불과합니다.

그런 예언들이 신천지와 여호와증인의 14400 구원설일찌라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일 144000의 구원설이 신의 계시라면 그것을 주장하는 신들과 싸우고 담판을 짓고 계획을 변경하라고 당당하게 요구를 해야합니다. 부당하고 황당한 계획인데 왜 신들에게 따지고 항의를 해서 계획변경을 요구안합니까?  그런즉 144000구원설  따위는 빛의지구에서 전달하면 안됩니다. 그런계획이 문제있다고 따지는 기도후에 변경하겠다는 응답을 받으면 그때 빛의지구 게시판에 본인과 신과의 대화이력을 공개해야 도리에 맞습니다.

더이상 수동적으로 생각하지 맙시다.


그리고 또다른 회원분은  직장이  다크세력 연관기관(붉은 십자가)입니다. 그래서 자기직장이 절대 그런데 소속이라는것을 믿고싶지 않겠지요. 특히 본인이 의료계라고  했는데. 백신정책으로 수입이 증가할수도 있는 직종이라면 현정권의 백신정책이 중단되는것을 바라겠습니까? 모든것이 다 음모론이라고 여겨야 본인 양심이 편할것입니다.


게다가 이 회원분은 오래전부터 수메르신들과 소통하면서  말세와 지구인구의 대량 사라짐을 예언받았고, 과거 조선시대 문헌연구로 괴질돌아서  인류가 대량으로 죽는다는 식으로 예언을 풀어온즉 사람죽어나가는 것을 당연하다고 보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백신은 천재지변이 아니라, 인위적인 재앙으로서 특정 어둠세력들의 목표일뿐입니다. 즉 우주의 법칙이 절대 아닙니다. 우주의 깡패세력들인 파충류종족들과 그들 하수인으로 악성그레이종족들의 계획일뿐이며 이자들의 혼성체로서 태어난 인간모습으로  살아가는 지구인들 중 이들 꼭두각시들이 강행하는 악법의 악한 정책들일뿐입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지적하고 저항하고 제지하려는 노력을 해도  모자를판에 소위 빛과 진실을 추구한다는 영성인들이 근본 문제의 해결책을 모색하기는 커녕, 베릭 이름에다 사탄빙의설 덮어씌우기와 용서도 모르는 인간이라는 프레임씌워서 천국못가네 차원상승 못하네 등등 미친 헛소리를 시전하는데 제발 당신들의 머리속 관념들을 와창창 부수기 바랍니다.


베릭쳐죽이기 짓거리에 몰두하지 말고 지금 당장 현실속에서 살인백신으로 죽어가는 내나라 내국민 남녀노소 수많은 사람들에게  백신접종 하지말고 뱩신패스 반대운동 하자고 가르치는 일이나 하란 말입니다.

지금  당장의 큰 문제를 해결해야 사랑 평화 빛의 확장이 현실화되는 것이건만 왜 국민들 중 일부 피해자들이 계속 나오는데도 모른체 생까기를 계속 고수하면서 용서 사랑 평화 차원상승 떠들면서 베릭매장시키기에 열일합니까?

왜 영상인들의 정의로운 분노와 의로운 비판의식들을 사장시키고 죽이기위한 사악스런 목적의 더러운 쓰레기 뻘짓들을 합니까? 양심이 썩어도 어떻게 이렇게도 썩었단 말입니까?


당신들의 이런태도는 절대 차원상승 못합니다

즉 당신들의 혼이 당신들의 영과 합체를 절대 못한다는 뜻입니다.


당신들이 죽기도전에 당신들의 영이 혼과 육체를 버리고 떠나버리면 다 끝나는 것이며, 본인으로 알고 느끼는  혼은 그야말로 닭쫒던 개가 지붕쳐다보는 신세가 될수도 있으니 정신차리고 말조심 생각조심 하십시요.


베릭

2022.01.13 
01:19:07 
(*.28.40.39)
profile

일단 키미를 믿은것은 해외소식들이 신빙성 높아서 전적으로 믿은것이었어요.


그러나 한국소식들은 키미가 이해관계에 엮여서 전한다는것이 거듭 확인이 되었으며, 즉 민주당쪽의 대변인같이 처세를 해왔으며 우파쪽의 황교안같은 휼륭한 인재를 감옥행성 운운했다는 것에서 문제가 있다고 확인한것입니다. 즉 민주당세력쪽의 악의적인 공작성 음해성  정보들을 전하는것으로 보이며, 특히 뉴월드오더 신세계질서의 하수인이 된 민주당세력들의 속임수정보들을 대신 전한다는 의심이 생긴것이며 키미도 결국 어떤 이해관계에 엮일수 밖에 없는 혼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키미가 한국소식을 자제하며 민주당대변인 역할을 더이상 안하고 있으므로 지켜보는데 만일 민주당 대선후보를  게시판에서 언급하거나 지지한다면 키미는 진짜 크게 실수하는 것입니다.

즉 영안이 없는 키미가 혼적인 판단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험에 처하도록 조장한다는 우려를 하지않을수 없습니다.



문통을 믿은것은 선한의지가 있었다고 믿었기에 지지했으나 지난해 손정민군에 대한 청와대의 국민청원에 대한 52만의 숫자에도 불구하고 3개월이나 모른체하다가 3개월후에 경찰의 무책임한 발표내용을 똑같이 반복답변을 하는것을 확인후에 문통은 정의와 진실의 수호자가 아니라

이해관계에 의해 처신을 하는 수준이구나 깨달았습니다.


즉 범인으로 의심받는 패거리들이 경찰 고위직의 자제들이었는데 그자들의 입장만 살려주고 경질은 커녕 더 강력한 자리로  인사조치를 행했다는 것에서 꼭두각시 바지사장 수준이구나!느끼니까 신뢰가 싹 사라지게 됩니다.

지난해 들어서서 백신접종 시작후 문통이 국민들에게 국가가 부작용 책임질테니 맞으라고  홍보후에 질병청 교육부 총리까지 접종자체에 목표를 두고 접종률만 높이되 극소수 미접종자들을 보균자 취급하면서 상식을 파괴하는 발언들을 공식뉴스로 전하는것을 계속 확인하면서 이자들은  갈대로 간 초딩수준도 안되는 로봇인간들 즉 꼭두각시들이구나!!!

단단히 깨우쳤습니다.


즉 운동권출신의 좌파정권은 나라와 민족 조국  국민은 수단에 불과하며 목적이 아닙니다.

즉 이들은 립서비스만 떠들뿐 실제 행동들은 정반대이며 휴머니즘과 거리가 멉니다. 청소년 초등생들에게 백신강제 강요질하는 교육부 유00의 상식이하 발언들을 반복하는 것을 보고 현  민주당정권의 타락상의   끝을 적나라하게 확인했으며, 너무 이상해서 증거를 확인하고자 투시한즉 이들이 뉴월드오더 즉 신세계질서를 추구하는 세계단일정부의 하수인들이라는 증거가 등장했습니다.



내가 이 증거 내용들을 어느 글에다 댓글로 달고나서 곧바로 레인보우휴먼이라는 수상한 회원이 유00을 쉴드치면서 정치인들 신경쓰지말고 그시간에 명상이나 하라고 훈수질을 해댑니다.

그런데 한번  충고로 끝나는게 아니라 이후에 두어차례  더 용서니 사랑이니 빛이니 평화타령을 한후에 탈퇴를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다시 재가입하겠다고 가입인사 남깁니다.


운영자님께서 가입인사코너를 못보셔서 승인을 안하시고 최근 크게 아프셔서 사이트  방문을 장기간 못하고 계실때에 결국 레인보우휴먼은 2013년 가입했던 닉네임으로 들어와서 다짜고짜 사탄 타령과 빙의타령 자기아빠와 베릭은 동급이다!!!떠듭니다.

사실 탈퇴직전 아빠타령 글을  던져서 왜 막판글에 던지기를  했을까?

무슨 꼼수가 있는것이지? 아무래도 나를 겨냥해서 일부러 자기아빠를 비난비하하는 내막을 던진것같은데???라는 의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신뢰가 100%였던 레인보우 휴먼이라는 회원의 지난해부터 올해까지의 행적을 돌이켜보니 그다지 바람직한 인물은 아니라는 의구심이 생기면서 가입과 탈퇴를 반복한다는 자체가 진중하지 않고

무게감이 없다는것에서 더이상 관심을 쓸 필요가 없다는 판단에 이르게 됩니다.


그냥 조용히 탈퇴하고 나가면 무슨 사정이 있겠지~~이해되는데

탈퇴선언을 반복한다?

도데체 무슨 꿍꿍이 속이지?

의심이 생기게 됩니다.


돌이켜보니 손정민군의 불행하고 가슴아픈 사연들을

본격적으로 다루기시작한 게시판에서

갑툭튀한 뮈지?닉네임은 성의가 없다고 느껴지는 글들을

잔뜩 던지기 시작합니다.

절대 그 당시의 사회문제에 대한  언급이 없었습니다.

그저 자기 감정과 자기기분만 좋다고 신난다! 라고 떠듭니다.

그리고 제 게시글에 슬슬 짧은 댓글을 던집니다


얼마지나서 탈퇴후 재가입하더니 

자기는 이전 레인보우휴먼이고 알립니다

2012년전후 12차원회원이 게시판 난동부릴때 나서서 글쓰기를 했던 레인보우휴먼이라고 전하길래, 베릭은 그당시 댓글을 주고받은 기억이 있어서 크게 반겼습니다. 

즉 적극적으로 그의 글에 댓글 달기 시작합니다.

간단히 투시도 해본즉 황금빛, 은빛 다이아몬드 빛입자들이 등장합니다. 이런 단계는 고차원의 영적 존재로서 6차원이상이므로 급호감을 느끼고서 긍정적으로 대응하고자 베릭은 레인보우휴먼 글에 댓글 달아주기 시작합니다.(문제는 전체화면상 빛입자들이 선명하지 않았고 뿌연 느낌? 즉 투명하지 않고 불투명한 막을 덮은 느낌이었는데, 재해식을 하자면 영은 고차원인데 혼은 영의 수준을 따르지 못하는 상태로 해석해야 맞습니다 )


그런데 가끔씩 동문서답???

즉 내용과 상관없는 태도로 반응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이 인물이 문장독해력이 딸리나?

뭐 그럴수도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넘겼으나

왜지?  왜 선하고 긍정적인 내용들에 대해서 부정적이고 악의적으로 반응하지?  이상하네???라고  속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즉 레인보우휴먼은 멀쩡한 사람을 증거도 없이 악의적으로 해석을 하더라는 뜻입니다. 이유는 바로 인간이  인간으로 사는 이유는 죄값때문이다. 즉 카르마업보때문이다!라는 신념이 있기때문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자가 타인에게 냉정하고 차가운데도 살인백신을 12세에서 18세 청소년에게 접종시키라고 떠드는 방송뉴스가 등장후에,  결국 좌파운동권출신들의 정부인사들이  이나라의 미래세대 아이들까지 건드는구나! 느껴지니 공분이 생기는데 공의로운 분노와 정의로운 분노를 느끼는데도, 레인보우휴먼이라는 작자는 새닉네임으로 등장후 본격적으로 베릭을 향한 마녀사냥질에 미쳐서 게시판을 분탕질합니다.


즉 아빠 비난글을 베릭에게 대입후 사탄빙의 떠들고

미르카엘사이트에도 마법사 닉으로 활동하므로 거기서 사탄 붙었다

떠들면서 명예훼손과 이미지실추에 열일합니다.


절대로 백신부작용 피해자국민들에 대한 안타까운 감정은 1도

표현을 안합니다. 카르마탓이니 다 디져도 된다고 확신하나 봅니다.

그러면 카르마업보중 최악의 업보를 쌓는 간접살인자들인 정책운영자들도 같이 비난하든지!  아니면 입을 꾹 다물어야되는데도 계속 그작자들 용서하라고 아우성칩니다.


베릭이 레인보우휴먼에게  한때는 호감을 100%  느꼈었으나,

레인보우의 혼(Soul )의 언행들이 상식을 깨는데 더이상 호의를 느낄수가 없겠지요. 한마디로 실망했다는 것이며 신뢰감 깨지는 이율배반적인 모순들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데, 왜  영이 고향에 가고싶다는 생각을 할까? 추론해보니 본인의 육체안의 또다른 쌍둥이동생 내지 자식격인 혼의식이 문제점이 있으니까 떠나고 싶었던 것은 아니었을까? 라는 상상까지 하게 됩니다.



와 미친 XX로다! 별 희안한 종자가 등장했네? 

이자가 영성인 맞아? 

하는짓이 친정부댓글부대로 뛰던 작자같이 처세하네?

자기의 활동내역의 글도 같이 피뎁따서

용역회사에다 보고해야되니까 책잡히지  않으려고

정부인사는 쉴드치면서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에 대해서는 1도 언급을 안하는구나!!!라고

강력한 의심이 들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돈에 양심팔아먹으면서 헛소리로 엉터리 논리 주장하면서

말초신경 자극시키는 친정부 악질댓글부대들이 살아가는 방식과 거의 판밖이라는 뜻입니다.


아무튼 현정권은 진짜 쓰레기 갑질정권으로서

지난해 종합부동산세를 인정사정 안보고 갑질짓을 했습니다.

조폭 깡패들 마인드가 중국 공산당 마인드와 똑같은데

똑같이 답습합니다.

즉 종부세를 수십배에 100배까지 올린후 고지서 발송했다고 합니다.


우파정권에서 전국민 대상으로 이런식으로

징벌식 세금폭탄의 횡포를 부린적이  없었습니다.

정권교체를 반드시 해야 됩니다.

운동권출신 정치인들 아웃시킵시다.

친중정권 아웃시킵시다.


특히 그동안  비빔밥 버무리기작전으로 

해외뉴스는 진실

한국뉴스는 거짓(민주당 입맛 마추는 가짜 뉴스들 슬쩍슬쩍 던짐)으로

전해온 트왕카페를 맹신하지 말고 골라서 정보를 믿기 바랍니다!!!




베릭

2022.01.13 
04:33:01 
(*.28.40.39)
profile

책사풍후 

이분 자료를 많이 본것은 아니지만

빛의 전사와 함께 유명한 편입니다.


이번 백신이 666인가?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찾은 자료입니다

백신이 666이 아니라 전단계이다!라는 주장도 있고

맞다는 주장도 있어서 두가지 의견을 동시에 올렸는데

믿거나말거나 본인들 선택입니다.


다만 서두의 예수님은 888이라는 풀이는 맞는것 같습니다 

왜냐면 아주 오래전 888숫자는 예수그리스도를 상징하며

돌고래도 예수그리스도를 상징한다고 계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손정민군의 영적사진을 확인한바

예수님과 거대한 돌고래가 등장하였고 시리우스 케니대 신들의 얼굴들이  등장하면서 채널링 정보들 중 진실한 정보들이 있구나!  확인하게 됩니다.

숫자 8을 옆으로 돌리면 무한대를 상징하는 기호와 같습니다.

최근에는 숫자 8은 무한의 창조를 상징하는 뜻도 포함되어있다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채널링 정보들 중 진실한 정보들은 따로 있습니다.


1)  토비아스 

2)  아다무스

3)  아누 ㅡ수메르 신

4)  알렉스 콜리어 ㅡ안드로메다인의 육화같으며

                               영혼가문의 메세지를 전송한것같네요.

     안드로메다 ㅡ9차원의 비물질계 천국 수준의 행성이라고 함


5) 유란시아서 ㅡ 새로운 성경으로서  1부는 우주 2부는 예수님생애

                           지구주둔 천사들

                           태양계 주둔 천사들

                           은하계 주둔 천사들

                           지역우주 주둔 천사들

                           초우주 천사들 

                           중앙우주 근원의 천사들까지

                          천사들의 정보들을 기록한 특별한 책입니다.


저는 유란시아서를 열독하다가

사고조절자로서 13차원에서 파견된 근원의 분신으로서

개체의식 성령하나님 모습을 환시로 목격하는 초현실 체험을 하였습니다. 제가 사고조절자에 대한 글을 열독하던 시기에 일어난 체험이라서

성령하나님이 맞다고  믿습니다.

      

                  


조회 수 :
4439
등록일 :
2023.05.22
13:43:54 (*.35.23.5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11392/839/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11392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2
13:52:05
(*.35.23.53)

그럼 베릭님에게는 영적인 능력이 남아 있을까? 없을까? 나는 베릭님의 그 영능력이 이미 다 바닥이 나있다고 본다.. 옜날에는 잘 마추셨지만 지금은 헛다리 짚는 경향이 많이 보이고 예전에 트왕카페에서 퍼온 얘기가 있는데 내가 틀렸다고 지적했더니 배부른 투정하지 말라더니 틀린게 맞자 자신이 틀렸다고 스스로 인정했다 지금 베릭님의 정신은 혼미하고 복잡할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답변  ㅡ

1)  베릭은 영능력 바닥이고 뭐고 관심 없으며,

     트왕카페의 우주인 종족의 활동들과 

     앞으로의 제사라.네사라 계획들을 비난하니까

     의식수준을 크게 확장하고 시야를 크게 가지라고 조언한것임

-------------------------------------------------------------------------

나는 트왕카페의 키미가 영적인 능력이 없고 맞춤법도 틀리고 있고 베릭님이 키미가 대단한 사람인줄

착각하고 있다라고 키미는 특별한 능력이 없다라고 거기에 낚이지말라고 지적한건데 갑자기 베릭님이 

위에 글에서처럼 발끈하기 시작하다가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내가 님에게 다시 정신이 정상으로 돌아온

이유를 묻자 스스로 본인이 해외관련 자료가 신빙성 높아서 키미까지 덩달아 믿은것이라고 자백함

그리고 트왕카페의 우주인 종족과 제사라 네사라 계획들을 비난한적도 없고 베릭 본인 역시 나에게 

의식수준을 크게 확장하고 시야를 크게 가지라고 조언한것이 아닌 그냥 무대뽀식으로 키미 신봉하다가 

열폭해서 발끈한것이고 나중에 키미가 거짓임이 뽀록나자 스스로 인정하고 그 자리에서 내려온게 보임

-----------------------------------------------------------------------------------------------------------------

2) 그리고 베릭정신 혼미 타령 작작해대고,

     댁이나 횡설수설 떠들기를 더이상 빛의 지구에서  하지 말기 바람!

     지금 제대로 길을 가는 분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깨달음디자이너TV 김경호님,

     해피해피님, 아트만님, 그리고 금강연화원의 무동금강님

     이 정도인데  현재 기억나는 제대로 가는 분들인즉

     불필요하고 무익한 소리를 더이상 게시판에서 떠들지 않기 바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2
14:20:22
(*.35.23.53)

베릭답변

1) 더이상 상대하기 싫으니까 다시는 베릭이름

    소환하지 않기 바랍니다.

2) 내가 무당입니까? 댁 나이가 80살까지 살지? 단명할지? 

     쓸데없이 그런말을 왜 합니까?

     딴데서 들은 내용들을 내가 했다고 덮어씌우기 하나본데, 

     그렇게 기억력이 오락가락하니까 

     질려서 내가 댁을 피하는 것 모릅니까?

-----------------------------------------------------------------------

내가 아직 나이가 젊고 건강한데 갑자기 기억력 운운하는 이유가 뭔지 

설명좀 해보시길.. 가슴에 손을 얹고 잘 생각해보세요 정말로 찔리는게 

하나도 없다면 나랑 경찰서가서 서로 오고간 카톡내용중에 그런내용이

없나 있나 한번 조사를 받아보자구요.. 만약에 내가 틀렸으면 내가 합의

금 드릴테니까.. 경찰서가서 조사 받아보자구요 누구말이 맞나?

-------------------------------------------------------------------------------

3)  예전에도 본인스스로 학창시절 왕따였다고 하소연 글 쓰고서

      내가 회원들이 보는데서 내가  먼저 까발렸다면서 

      베릭님 탓에 빛의 지구 회원들이 댁을 갈구었다고 트집을 잡더니

      이번에도 똑같은 태도를 보입니까?

-----------------------------------------------------------------------------------

예전에 내가 스스로 왕따였다고 하소연글 쓴적없고 그냥 밖에서 사람들과 시비붙은적이

있다라고 쓴건데 무슨소리 하시는지? 그리고 그얘기 나오기전에 님이 게시판에서 대놓고

옜날에 주위사람들이 나를 아주 심하게 싫어했을것이다라고 언급한적이 있는데 내가 그것

도 기억 못할거 같습니까? 거짓말 하지말기 바랍니다 그거다 허위사실유포죄로 고소되니까 

근거없는 얘기라면 말조심 하는게 좋을겁니다 ^^ 내가 왕따 당했다고 한적없고 그런글 쓴적이

있다면 가져와보세요 난 왕따 당했다고 한적없으니까

---------------------------------------------------------------------------------------------------

  4) 그리고 댁 주위에서 저질인간들이 늙도록 괴롭힐것이다!가 아니라

     [어둠 인간들은 주변에서 빛의 사람들을 갈구고 싫어하며

     괴롭히는 짓들을 하니까, 그런 인간흐름들을 간파하라!]고

      베릭이 말한것은 전부 다 잊어먹은체,

     평범한 일반인 무당스러운 말재주로 베릭이 떠든것같이

     여기서 시비를 텁니까? 진짜 갈수록 사람을 실망시키는군요!!!.  

     밑빠진 독에 물붓기가 바로 댁같은 경우입니다.

--------------------------------------------------------------------------

그때당시 카톡으로 제가 물어봤을때 카톡으로 님께서 내가 늙어죽을때까지 

주위사람들에게 괴롭힘 당하다가 죽을것이다라고 해놓고 이제와서 오리발입니까?

나도 나이가 있고 내가 틀렸다고 생각안하고 있고 누가 맞는지 경찰서가서 한번 

조사 받아보자구요 그놈의 전생 보호령 상위자아 타령하지말고 현실에 적응좀 

하세요 ^^ 그렇게 사회생활 못하고 찐따같이 집구석에 같혀 사는데 뭐가 있겠습니까?

그리고 하나더 얘기하자면 님이 나를 멀리한 이유중에 하나는 님이 cu 편의점에 도시락

납품하는일 하다가 거기서 님의 사물함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사물함 함부로 열어서 

님 핸드폰 훔쳐봤다고 그래서 님이 그 충격으로 일그만두고 정신적으로 더 문제가 생김

그런데 갑자기 그뒤로 나를 의심하기 시작함 나도 그사람들과 관련된 사람이 아닐까? 

하면서 의심하다가 멀리하게 됨... 내가 이런것까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기억하고 있는데

갑자기 무슨 기억력 타령을 하세요? 진짜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으시네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2
14:33:43
(*.35.23.53)

베릭의 답변

3) 댁은 기도와 교회 집사님 등을 먼저 화제로 꺼내서 

     호응해주었으며

     신앙안에서 잘되기를  바랬기에 빛의 존재로 대우했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떠든 그 교회 안다는 집사님이라는 인물이 

     진짜  직접 아는 사람인지?  그것도 지금은 의문입니다???

     즉 유튜브방송 보고 간접적으로 아는 인물같기도 합니다)

---------------------------------------------------------------------------------

영능력이 약해지셨군요.. 그 집사님 제가 실제로 아는분이 맞습니다. 님이 그렇게 

생각하고 확신한 이유는 님의 일상생활이 인터넷으로 유튜브나 맨날 보고 그런 정치적

사회문제만 검색한다는데에 있습니다. 간접적으로 알았다면 내가 그런 얘기를 했겠습니까? 

실제로 아니까 그런얘기를 했죠.. 실제로 알지도 못하는데 내가 안다면서 그런얘기 하면 웃기

잖습니까? 그분이랑 인연맺은지도 꽤 오래 됐네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2
16:16:19
(*.35.23.53)

베릭님 이제 화해합시다 저도 잘못하고 오해한거 인정할테니 예전처럼은 못돌아가더라도 그냥 화해는하죠 

베릭

2023.05.22
19:50:12
(*.235.178.233)
profile


댁과 화해는 하겠으나

예전같이 돌아가는 일은 없을것이며,

더이상 무보수 리딩을 하지는 않을 계획입니다.


일부 인간들은 나같이 선한 자세의  무보수 리딩을 해주면 

고맙다라는 마음이 들기보다는  자기만도 못한 병신이라는 착각이

생기는가?본데,  

내가 리딩을 하고 고차원의 빛을 본다는것은 

베릭이라는 인물이  고차원계 출신인즉 가능했다는 것조차 

인지할 줄은 모르나본데,  일부 악질들(혼의식들souls)은

오만방자하게 날뛰는데 더이상 공짜 리딩은 없습니다.


나도 박진여같이 1회 상담비 50만원씩 받는 방향으로 

시스템을 앞으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런즉 댁은 쓸데없이 내게 정보캐기 작업 중단하고

직접 하나님께 기도해서 성령하나님께서 현재 동행하느냐? 

물어보는 기도나 하란 말입니다.

그리고 함부로 게시판에 난잡한 글 던지기 하기전에

하나님께 베릭이 악령이 알려주어서 아는것이냐? 

직접 질문하는 기도부터 해보란 말입니다.

하나님을 소환해서  기도하는 방법 모릅니까?

하나님을 찾고 부르짖으세요

아무튼 앞으로 더이상  베릭을  거론하지 않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앞으로는 사람들에 대한 무보수 리딩 절대  안할것이지만,

지난해에 약속했던 어느 회원은 관련 정보들의 사진을 수집후  

게시판에 글 한번은 띄우겠으나

댁같은 일반인들 리딩은  다시는 안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

양준일가수나 연예인들  일부  유명한 영성인들에 대한 리딩은

정보교육 차원해서 공개할 수 있겠으나, 

댁같은 부류에게 더이상 아무것도 알려주고 싶지 않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특히 은하수 그  회원정보를 게시판에 공개하고자 했는데, 포기합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은하수회원의 리딩정보를

개인 메일로 전송했으므로 내할일은 전부다 끝났습니다.

특히 댁의 댓글을 통해서 확인한즉, 은하수는 내가 자기를 위해서

최선의 자세로 리딩정보를 전송했으나

나를  자기밑으로 취급하나본데,  

은하수의  전생신분보다는 베릭의 전생신분이 훨씬 더 

더 높은 차원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내가 은하수에게 그녀 전생정보를 전한것은 

나를 비하하고 짓밟으라고 전한것이 아니건만, 

역반응들이 드러난것을 보면, 더이상 다시는 아무인간이나

영성인이라고 해서  함부로 사람취급하면 안되겠구나~

뼈저리게 느끼게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또다시 댁이 게시판에서 난동을 피우면

진짜 나도  더이상  존칭어 거두고,

막말시전 벌일테니까 조심하기 바랍니다.

되도록이면 이곳 게시판에서 빛의 차원계를 전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난잡스러운 의식상태를 표출하지  않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댁은 7차원 악투르스 행성으로 차원상승을 해야할 사명이 

있었던 것 같으며,

댁의 혼(soul)은 조인종족 우주인으로부터 분리된 아기였습니다.


빛의 영과 어둠계 영이 합동육화를 하게 되면

그 분리되는 혼의식은 빛의 존재로부터 생기는 것입니다.


예컨데 김경호님이 그레이영과 캐니대(개과 신들)영의 2개체가 

합동육화를 했다면,현재의 혼(soul)은 빛의 캐니대 영으로부터

분리가 되는것 같이  대부분 그렇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문제는 바로 다운로드 기억인데, 

빛의 영과  어둠영의 기억이 둘다 모두 다운로드 되니까, 

어둠기억이 자기 본체라고 착각을 하는데, 그렇게 착각하면 안됩니다.

어둠을 극복하고 빛을 선택하라는 사전합의하에 육화를 한후에

빛의 고차원계로 어둠계영과 혼의식이 빛의 영의 차원계로 상승하는

계획이었건만, 

거꾸로 혼(soul)들이 어둠의 영의 과거기억에 흡수를 당한체,

빛의 영과의 통합이라는 희망적인 미래를 저버리는 

어리석은 행태들을 스스로 선택하고 있는 것입니다.


(댁만 아니라 빛의 지구의 일부 문제성 회원들이  그렇게

실패를 한체, 오르지 돈과 쾌락추구의 현실에 굴종하고 살고 있음 / 

다들 돈과 쾌락을 제공해주는 어떤 작자들에게

굽실굽실 머리숙이고, 시키는대로 하는 노예들로 전락한체, 

지네들끼리 모이면 계속 잘났다고 큰소리치면서 , 

자기네들끼리  뭉쳐서 베릭을 겨냥한 비난과 비하질의 재미로 사는

쓰레기들이 되고 말았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무튼 다행히도 김경호님은 자신안의 빛의 영의 장점들을

잘 살려가면서  슬픔과 아픔의 그레이 영들(수십명 이상의 그룹)의 

미래운명을 보장해주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선한 그레이영들의 성품은 동물중에서 사슴과 노루에 해당됩니다.

사슴이 고요하고 우아하면서 외로운  이미지인데, 

사슴같은 성품을 지닌 그레이들의  인간육화를 천상계에서

허락한 것입니다.

(불교와 기독교는 시스템이 다르지만 최고로 높은 천상계의 

차원상승 계획에 모두다 동의를 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김경호님은 양심가책이라는 측면이 살아있기에 

빛의 spirit이 변함없이  동행하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댁은 본인의 빛의 영을 따라가는 7차원의 상승은  힘들수 있습니다.

댁은 자신의 빛의 영이 본인의 아이(분리된 자식 아기)로서 

김ㅁㅈ라는 인물이 빛의 출신이 아니라, 합동육화를 한

카르마의 렙틸영이 본체라고 착각을 하고 그쪽의 기분에

젖어사는데, 빛의 영이 얼마나 속이 상하고 괴로와 했겠습니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댁의 혼(soul)의 성숙도가 도저히 본체 빛의 영(spirit)의 

수준을 따르기 힘들다면,

5차원계로 상승은 하나님성령님께서 반드시 도우실것입니다.

그러므로 모든것을 하나님께 고백하는 기도를 하란 말입니다.

베릭을 찾지말고 하나님을 찾고 질문하고 따지세요.

반드시 꿈을 통해서든지?

새로운 생각을 통해서든지? 하나씩 답을 주실것입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3
10:13:14
(*.35.23.53)

특히 은하수 그  회원정보를 게시판에 공개하고자 했는데, 포기합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은하수회원의 리딩정보를

개인 메일로 전송했으므로 내할일은 전부다 끝났습니다.

특히 댁의 댓글을 통해서 확인한즉, 은하수는 내가 자기를 위해서

최선의 자세로 리딩정보를 전송했으나

나를  자기밑으로 취급하나본데,  

은하수의  전생신분보다는 베릭의 전생신분이 훨씬 더 

더 높은 차원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내가 은하수에게 그녀 전생정보를 전한것은 

나를 비하하고 짓밟으라고 전한것이 아니건만, 

역반응들이 드러난것을 보면, 더이상 다시는 아무인간이나

영성인이라고 해서  함부로 사람취급하면 안되겠구나~

뼈저리게 느끼게 됩니다.

-----------------------------------------------------------------------------------------------------------------------------------

베릭님 은하수님은 베릭님을 걱정해서 그런거였어요.. 그때당시 518 문제로 게시판에서 대판 싸우셨다고 대화를할때 님이 이성보단 감정이 너무 앞선다고 하루빨리 정상적인 베릭님으로 돌아오셨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님이 너무 감정만 앞세우니까 그래서 그런표현을 쓰신거였는데 은하수님이 님이 싫어서 악감정 갖고 그러는게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시고 화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도 518 문제로 은하수님과 베릭님이 대판 싸우셨을때 너무 감정만 앞서시는거 같다고 느꼈지만 서로 의견이 다른데 어쩌겠나요? 은하수님은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에 그렇게 자기주장을 펼치신건데 너무 한쪽으로 치우쳐 계시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님이 잘못했다는게 아니라.. 서로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베릭

2023.05.23
15:09:45
(*.235.178.233)
profile

그게 지난해 있었던 일인데,

마치 최근에 말한것같이 느끼게끔,

앞뒤맥락없이  툭 던지듯이

은하수가 베릭이 이렇다더라~라면서

부정적인 짧은 문장을 던지면,

그에 대해서 극단적인 결론만 내리게 되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

그당시 5.18 사건의 진상을 내가 듣고 보고 아는대로 전한것뿐인데도

은하수는 본인이 듣고 보고 믿은 정보들과 일치하지 않으니까,

계속 본인의 확신하는 내용들을 반복해서 주장했던 것이며,

나역시 또다른 정보들을 최대한 수집해서 게시판에 띄웠던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


5.18의 진실은 그당시 광주시내에 살았던 당사자 시민들이

가장 잘 알고있다는 것이 팩트이며, 

북한군의 침투설은 전두환 패거리가 자기네들 악행짓을

합리화시키기 위한 전략전술용으로 언론에 선전해온 것이라는 

것이며 그에 대한 증거자료들은  그시기에 찾아서 

게시판에 모두다 띄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좌파정권이든 우파정권이든 떠나서  둘다 쓰렉들이 넘쳐나며,

믿을만한 참된 인재들은 극소수에 불과한것이 현실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

결론은 은하수본인이 믿고싶은대로 믿으면 되는것입니다.

나역시 내가 믿고싶은대로 믿으면 되는 것이고요.

사람들마다 중요시 여기는 인생가치관과 철학이 다른즉

어디에다 초점을 마추는가?로 의견의 일치 여부가 정해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

세상이 급격하게 변하고 있는데,

더이상 인간역사의  과거의 흔적들에 대해 연연하고싶지 않습니다. 

과거의 역사문헌 자료들 중 진짜로 중대한것만 제외하고는

더이상 신경쓰고 싶지 않습니다.

_____________

위기의 시대에서 살아남는 비결은 토비아스의 의견대로

새에너지를 만나는 것이며, 

새에너지를 자기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외부세상의 어둠에너지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레이가 새에너지를 말하고 있는데,

5차원에너지가 지구에 유입되기 시작했다고 하니,

거기에 집중하기 바랍니다.

지금은 각자 본인들의 생환반경안에

새에너지를 끌어당겨야 할 시기입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3
19:15:38
(*.35.23.53)

베릭님 박진여처럼 상담 운영하신다고 하셨는데 박진여처럼 50만원씩 받고 하겠다고 하셨는데 50만원까지는 오바인거 같고 인터넷으로 5만원 방문상담은 10만원에서 10만원이상이 어떨까합니다.. 누가 50만원씩이나 내고 상담을 받겠습니까? 보통 사람은 베릭님이 하시는말을 잘 이해하지 못할수도 있어요.. 영성계에 어느정도 접해본 사람들이라면 이해하겠지만.. 그런 아무 외계인이나 우주 다차원 존재 그런것에 기초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이 어떻게 그걸 판단할수가 있겠나요? 거기다가 상담비를 받으시려면 다른 선생님들처럼 처방을 해줘야합니다.. 처방이란 마지막에 앞으로 이렇게하면 일이 잘 해결될것이다.. 이런 조언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고 그냥 이야기 썰만 들려준다면 그냥 재미로 보는 상담만 되고맙니다... 베릭님이 빛의지구에서는 유명하시지만.. 아직 박진여나 다른 선생님들처럼 유명해서 입소문난게 아닌이상 처음부터 50만원씩 받고하면 큰일납니다.. 베릭님 꼭 명심하셔서 하시는일 잘되시길 바랍니다...

베릭

2023.05.31
01:04:02
(*.235.178.233)
profile



더 자세한 건 모르나 이게 팩트


자기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하면

우울증 극복 되나요?


안젤리카  지옥간증  들으니 기분  드러움

뭔놈의하나님이  히틀러  카톨릭 종교재판보다

더  잔인하네  어린애도 지 안 믿었다고

지옥에 짱 처박아버리네


외계인 없다고 ? 비밀기지에서 유전자조작 

생물체일 뿐이라공?  그럼전세계의

엘리트들은 죄다 파충류 인간이고

여기저기  렙틸들은 대체  뭔대?


엔키가  유전자 장난질로 지구인을

우주에서  젤  븅신들로  전락시켰구나

때려죽일놈  파충류 시키 ㅜㅜ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5.04.08 
21:07:44 
(*.56.115.93)

그럼 저의 경우는 어떤 케이스인가요? 제가 전생에 파충류였는데 저는 1 2 3 4번 정확히 다 아닌거 같아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지금 제 혈액형이 rh- b형인데... 저는 전혀 성품이 포악하거나 사악하지는 않아요... 너무 온순한 편이에요... 어떻게 이럴수가 있을까요... 원래 전생에 파충류였고 rh- 혈액형이면 사악하거나 성품에 문제가 있어야 하는데... 저는 예외인거 같네요... 베릭님이 제가 전생에 파충류로 살았던 흔적이 보인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제가 지구인으로 환생할때 제 전생 정보를 아무도 못보게 막아논거 같아요... 알면 발각되고 방해될수도 있으니까... 지구계 파충류는 아니고 외계에 존재하는 파충류요... 꿈속에서 빨간색의 뱀의 몸이 크기가 큰 비늘을 보이면서 스르르 지나가던 꿈을 꿨어요... 나쁜꿈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베릭

2015.04.08 
21:51:51 
(*.170.38.184)
profile

.

1) 2) 3) 4)는 모두 지구내의 간차원에 서식하는 도마뱀종족들입니다.

님은 지구에 거주한 파충류혼성체가 아닙니다. 아마 지구밖 출신일것입니다.

지구 밖의 다른 파충류들은 빛의 생명체들이 많다고 합니다.

 

파충류는 파충류 자체라서  나쁜것이 아닙니다.

파충류가 부정적인 성향이 강하게 작용하면 그로 인해서 문제점들이 크게 확산이 되므로

부정적 성향을  줄여가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파충류는 장단점이 공존하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면 용감함 모험성 도전정신 방어력 등입니다.

그러나 부정적으로 힘을 남용하면 공격성 지배적 독점욕구  탐욕의 지나침 등등의 악영향을 파급시킵니다.

 

파충류의 성향은 조인형 인간들을 모델로 해서  창조된 것이라고 하네요.

조인형 인간(새모양 인간) 은 자기공학자들로서 우주 건설을 사자형인간들과 같이 하였다고 합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별에서 사는데, 사자인(고양이)들과 샅이 살며

양극성을 이미 극복하고 빛과 어둠을 잘 통합을 한 완전의식체들이라고 합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5.04.08 
22:35:50 
(*.56.115.93)

그렇긴 한데... 제가 어렸을때 부터 엄마 말도 안듣고 성격이 이상했어요... 그래서 중학교때 부터 지금까지 계속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옜날보다 많이 나아졌어요... 예전에는 말도 안하고 신경질만 부리고 화만내고 사람들하고 섞이기도 싫어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완전 달라졌어요... 베릭님이 전에 제가 예전보다 뭔가 많이 달라졌다고 그런 말을 한적이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는 사람들이 저를 너무 싫어했을꺼라고 했었던 적도 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런 현상이 많이 나아졌다고 했었어요... 저도 사실 애들이 저를 너무 싫어 했었어요... 한 마디로 거의 왕따 수준이었는데... 저도 어린 시절에 애들 괴롭혀서 학교에 부모님 모시고 간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그래도 놀랍게도 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저랑 함께 해온 친구들이 있어요...

베릭

2015.04.09 
07:12:40 
(*.170.38.184)
profile

태어날때 전생의 에너지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해도 그 에너지를 잘 활용하고 살지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사람이 처한 환경의 부정적인 에너지로 인해 자신의 긍정적에너지가 드러나지 못하고 눌려있게 되면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그것을 해소하고자 강하고 거친 표현을 하게 되는데, 주위사람들이 더 깊이 원인을 찾아보고 이해해주지 못하게 되면 고통이 더 크게  쌓이는 것입니다.

 

님경우는 자신의 좋은 에너지를 밖으로 드러내기전에 외부 세상의 혼란스런 기운들을 민감하게 느끼고 반응하면서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면서 살았던 것이며 외부세상의 부정적인 외부 에너지와 충돌을 하는데 있어서 과잉방어를 하다가 사람들의 부정적인 태도를 겪었던 것 같습니다.

 

집단의식의 수준이 높지 않으면 누군가를 겨냥해서 왕따시키는 일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일을 주도하는 자들이 있고 동조하는 자들이 많은데, 타당한 증거가 없이 그런일을 부딪히는 경우에는 그런것에 굴하지 말고 저항을 해야 합니다.

침묵하고 참는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며 자기의 논리를 세워서 자기입장의 부당함과 억울함을 주장을 해야하는데 그러기위해서는 자기를 방어하고 보호하는 힘을 키우는 것도 필요하며, 동시에 같이 자신의 문제를 이해해주고 들어주는 누군가 한사람의 벗이 필요하지요. 아무튼  님의 참모습을 알고 느끼는 친구가 있다니 기쁩니다.

 

 

지금은  님은 현생에서 새로운 좋은 에너지를 창조하면서 자신의 것으로 정착을 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육화시에 가지고 온 좋은 에너지를 잘 드러내서  살면서 겪어야했던 외부의 부정적인 에너지들을 잘 물리치고

님만의 고유의 힘안에서 집중하기 바랍니다. 자신감은 마음의 기쁨과 평온함에서 커집니다.

스스로의 장점을 스스로 찾아내고 느껴가면서 하고싶은 일에 몰두하면 자신감도 더욱 커질것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9067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60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64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64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36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55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229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308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107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606
16629 양준일 - 인간의 신체안에 영(spirit전생의식)과 혼(soul현생의식)이라는 2개체 의식이 각자 공존한다는 팩트증거 영상 [2] 베릭 2023-05-24 4774
16628 일루미나티들의 앞으로의 계획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3 1483
16627 [천사들] 삶에서 좋은 것(Good)을 찾으세요 [3] 해피해피 2023-05-22 4584
» 사건의 진실 [9]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2 4439
16625 아눈나키& 드라코니언 회원은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며, 독립하는 태도를 키우기를 바랍니다 베릭 2023-05-21 3896
16624 횡설수설하는 의도가 무엇인가? 제발 정신 차리고 /베릭이 말했다는 그 증거자료나 갖고 오길! 베릭 2023-05-21 2662
16623 대량 상승이 가까이 있다 아트만 2023-05-15 3151
16622 [오로라 레이] 지금 바로 5차원에 들어가는 비결 [1] 해피해피 2023-05-11 3618
16621 깨달음디자이너TV - Secret 사념체 염체 / 다스칼로스 '염체가 운명을 바꾼다' 베릭 2023-05-11 789
16620 행성 지구의 운명 해피해피 2023-05-10 2453
16619 ALT 시리즈 샤우드 8 해피해피 2023-05-09 2156
16618 [하토르] 학습된 행동 [1] 해피해피 2023-05-09 2945
16617 대전환이 막 시작되었다! 3D에서 5D로 [1] 해피해피 2023-05-04 3266
16616 [하토르] 여러분의 개인 매트릭스 해피해피 2023-05-04 2056
16615 아무도 우크라이나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지 않은 것 – 충격적입니다. 아트만 2023-05-04 1724
16614 엘 하느님들(엘 하늘님들) [2] 베릭 2023-05-01 2678
16613 하나님이라는 존재는 과연 누구인가? [1] 베릭 2023-05-01 2118
16612 깨달음디자이너(유튜브 동영상) - 5차원 전환 설명 : 시크릿 마법, 끌어당김 법칙, 잠재의식 접근방법 베릭 2023-04-30 1053
16611 악마군의 비밀 복제인간 클론이 70년대 등장했는데, 천사군의 2023년 메드베드 대중화는 마땅한 일이다. 베릭 2023-04-30 1518
16610 얘들아 ! 곧 아주 좋은 굉장히 좋은 세상이 온단다 ! 힘내! 베릭 2023-04-30 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