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더 자세한 건 모르나 이게 팩트


자기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하면

우울증 극복 되나요?


안젤리카  지옥간증  들으니 기분  드러움

뭔놈의하나님이  히틀러  카톨릭 종교재판보다

더  잔인하네  어린애도 지 안 믿었다고

지옥에 짱 처박아버리네


외계인 없다고 ? 비밀기지에서 유전자조작 

생물체일 뿐이라공?  그럼전세계의

엘리트들은 죄다 파충류 인간이고

여기저기  렙틸들은 대체  뭔대?


엔키가  유전자 장난질로 지구인을

우주에서  젤  븅신들로  전락시켰구나

때려죽일놈  파충류 시키 ㅜㅜ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5.04.08 
21:07:44 
(*.56.115.93)

그럼 저의 경우는 어떤 케이스인가요? 제가 전생에 파충류였는데 저는 1 2 3 4번 정확히 다 아닌거 같아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지금 제 혈액형이 rh- b형인데... 저는 전혀 성품이 포악하거나 사악하지는 않아요... 너무 온순한 편이에요... 어떻게 이럴수가 있을까요... 원래 전생에 파충류였고 rh- 혈액형이면 사악하거나 성품에 문제가 있어야 하는데... 저는 예외인거 같네요... 베릭님이 제가 전생에 파충류로 살았던 흔적이 보인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제가 지구인으로 환생할때 제 전생 정보를 아무도 못보게 막아논거 같아요... 알면 발각되고 방해될수도 있으니까... 지구계 파충류는 아니고 외계에 존재하는 파충류요... 꿈속에서 빨간색의 뱀의 몸이 크기가 큰 비늘을 보이면서 스르르 지나가던 꿈을 꿨어요... 나쁜꿈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베릭

2015.04.08 
21:51:51 
(*.170.38.184)
profile

.

1) 2) 3) 4)는 모두 지구내의 간차원에 서식하는 도마뱀종족들입니다.

님은 지구에 거주한 파충류혼성체가 아닙니다. 아마 지구밖 출신일것입니다.

지구 밖의 다른 파충류들은 빛의 생명체들이 많다고 합니다.

 

파충류는 파충류 자체라서  나쁜것이 아닙니다.

파충류가 부정적인 성향이 강하게 작용하면 그로 인해서 문제점들이 크게 확산이 되므로

부정적 성향을  줄여가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파충류는 장단점이 공존하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면 용감함 모험성 도전정신 방어력 등입니다.

그러나 부정적으로 힘을 남용하면 공격성 지배적 독점욕구  탐욕의 지나침 등등의 악영향을 파급시킵니다.

 

파충류의 성향은 조인형 인간들을 모델로 해서  창조된 것이라고 하네요.

조인형 인간(새모양 인간) 은 자기공학자들로서 우주 건설을 사자형인간들과 같이 하였다고 합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별에서 사는데, 사자인(고양이)들과 샅이 살며

양극성을 이미 극복하고 빛과 어둠을 잘 통합을 한 완전의식체들이라고 합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5.04.08 
22:35:50 
(*.56.115.93)

그렇긴 한데... 제가 어렸을때 부터 엄마 말도 안듣고 성격이 이상했어요... 그래서 중학교때 부터 지금까지 계속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옜날보다 많이 나아졌어요... 예전에는 말도 안하고 신경질만 부리고 화만내고 사람들하고 섞이기도 싫어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완전 달라졌어요... 베릭님이 전에 제가 예전보다 뭔가 많이 달라졌다고 그런 말을 한적이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는 사람들이 저를 너무 싫어했을꺼라고 했었던 적도 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런 현상이 많이 나아졌다고 했었어요... 저도 사실 애들이 저를 너무 싫어 했었어요... 한 마디로 거의 왕따 수준이었는데... 저도 어린 시절에 애들 괴롭혀서 학교에 부모님 모시고 간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그래도 놀랍게도 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저랑 함께 해온 친구들이 있어요...

베릭

2015.04.09 
07:12:40 
(*.170.38.184)
profile

태어날때 전생의 에너지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해도 그 에너지를 잘 활용하고 살지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사람이 처한 환경의 부정적인 에너지로 인해 자신의 긍정적에너지가 드러나지 못하고 눌려있게 되면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그것을 해소하고자 강하고 거친 표현을 하게 되는데, 주위사람들이 더 깊이 원인을 찾아보고 이해해주지 못하게 되면 고통이 더 크게  쌓이는 것입니다.

 

님경우는 자신의 좋은 에너지를 밖으로 드러내기전에 외부 세상의 혼란스런 기운들을 민감하게 느끼고 반응하면서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면서 살았던 것이며 외부세상의 부정적인 외부 에너지와 충돌을 하는데 있어서 과잉방어를 하다가 사람들의 부정적인 태도를 겪었던 것 같습니다.

 

집단의식의 수준이 높지 않으면 누군가를 겨냥해서 왕따시키는 일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일을 주도하는 자들이 있고 동조하는 자들이 많은데, 타당한 증거가 없이 그런일을 부딪히는 경우에는 그런것에 굴하지 말고 저항을 해야 합니다.

침묵하고 참는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며 자기의 논리를 세워서 자기입장의 부당함과 억울함을 주장을 해야하는데 그러기위해서는 자기를 방어하고 보호하는 힘을 키우는 것도 필요하며, 동시에 같이 자신의 문제를 이해해주고 들어주는 누군가 한사람의 벗이 필요하지요. 아무튼  님의 참모습을 알고 느끼는 친구가 있다니 기쁩니다.

 

 

지금은  님은 현생에서 새로운 좋은 에너지를 창조하면서 자신의 것으로 정착을 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육화시에 가지고 온 좋은 에너지를 잘 드러내서  살면서 겪어야했던 외부의 부정적인 에너지들을 잘 물리치고

님만의 고유의 힘안에서 집중하기 바랍니다. 자신감은 마음의 기쁨과 평온함에서 커집니다.

스스로의 장점을 스스로 찾아내고 느껴가면서 하고싶은 일에 몰두하면 자신감도 더욱 커질것입니다.

 




___________


그리고 예전에는 사람들이 저를 너무 싫어했을꺼라고 했었던 적도 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

이 말은  네가 2015년부터 떠들었는데, 그당시 예사로 넘겼는데, 2023년 5월에 또다시 다른 악질스런 저주악담들까지 퍼부어대면서 날뛰는데, 그런 말을 했다는 증거 찾아서 여기다 어디한번 제시해보거라!!!

________________

즉 너와 카톡은 햇수가 2019년이후 같은즉, 너와 쪽지대화로 그런말을 내가 했다는 것이니까 네 쪽지함 뒤져서  복사해서 이글의  댓글창에 붙이기를 해보거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네가 나에게 고맙다는 말조차 거의  안했는데도 유념치 않고서 인격적으로  대해주었건만, 이제와서 도데체 뭐하자는것인데?



네게 맞는 인간들이 이세상에 아주아주 많으니까 제발  다른인간들이나  찾아가거라~~

2015년 댓글에서도 베릭에게 불만이  많았는데도, 걸핏하면 쪽지보내기  해대다가 카톡까지 요구해서 좋게 대해주었으면 고마운줄  알고서

내가 더이상 상대하기 싫다면 그것으로 끝내야지?  왜 시비인데?


즉 왜 네 마음에 싫고 확신도 없는 베릭이 쪽지와 카톡 상대를 안해준다고 시비를 거느냐는 뜻이다!!!!

피차 상대 안하는것이 합리적이고 잘된것이 아니냐?

왜 비합리적인 관계가 끝난것을 시비터는데?

네가 베릭에게 불만이 애초부터 많았는데,

서로 상대하면 안된다는 기본 상식도 모르냐?


네가 100% 마음에 들고 신뢰가 가는 다른 인간들이 넘쳐나는 세상이니까,  그런 사람들을 찾아서 잘 상대하면 된단다. 그러니까 네마음에 100%  확신이 가는 다른 사람들을 찾으란 말이다.



나는 나를 불신하는 인간이라는 것을  거듭 확인하게 되면, 그런 인간들을 억지로 엮지 않는다. ( 인간은 각자 자기와 비슷한  수준들끼리 엮이는것이 서로서로 마음  편하다는 뜻이다.)


짧은 인생  피차 서로서로 시간 낭비하지 말자!

제발 공과 사를 구분하면서 떠들고 살거라!!!



profile
조회 수 :
5481
등록일 :
2023.05.30
23:05:04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11920/c9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11920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1:19:25
(*.35.23.53)

화해해놓고 왜 갑자기 또 발작인데요? 뭐가 그렇게 의심스러우신데요? 세상이 그렇게 의심스럽고 세상이 그렇게 더러워보이나요? 님 스스로 반성해보세요! 그래서 제가 베릭님에게 정신과상담 받으라고 한 얘기였고 댓글 틈새에 제가 님을 모함하는글을 끼웠다는건 제가 최근에 님과 화해할때 올린글을 말하는것인가요?

베릭

2023.05.31
12:25:49
(*.235.178.233)
profile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5.04.08 
22:35:50 
(*.56.115.93)

그렇긴 한데... 제가 어렸을때 부터 엄마 말도 안듣고 성격이 이상했어요... 그래서 중학교때 부터 지금까지 계속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옜날보다 많이 나아졌어요... 예전에는 말도 안하고 신경질만 부리고 화만내고 사람들하고 섞이기도 싫어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완전 달라졌어요... 베릭님이 전에 제가 예전보다 뭔가 많이 달라졌다고 그런 말을 한적이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는 사람들이 저를 너무 싫어했을꺼라고 했었던 적도 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런 현상이 많이 나아졌다고 했었어요... 저도 사실 애들이 저를 너무 싫어 했었어요... 한 마디로 거의 왕따 수준이었는데... 저도 어린 시절에 애들 괴롭혀서 학교에 부모님 모시고 간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그래도 놀랍게도 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저랑 함께 해온 친구들이 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일루미나티에 대해 많은 글들을 읽었지만 한국에는 극히 드물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도 렙틸리언이 많다는 이야기는 처음 봤습니다.


베릭

2023.05.31
12:34:21
(*.235.178.233)
profile

장난하냐?

네가 이 제목의 글의 댓글에서 먼저 떠들어대고서 뜬금없이

카톡에서 베릭이 먼저 게시판에서 너 학창시절에 왕따였다고 떠들었다면서

시비걸었던것 기억 안나냐?

그당시 내가 이 제목 주소 링크해주었는데도 2023년에 와서도  발뺌하냐?

정신과는 너나 실컷 다니라고!

네 기억력이 오락가락하다는데 왜 아니라고 우기는데?

이제 그만 퇴장하거라!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2:49:05
(*.35.23.53)

위에글 다시 보세요...

------------------------------------------------------------------------------------------------------------------------------------

베릭님이 전에 제가 예전보다 뭔가 많이 달라졌다고 그런 말을 한적이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는 사람들이 저를 너무 싫어했을꺼라고 했었던 적도 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런 현상이 많이 나아졌다고 했었어요... 


이건 님이 저에게 먼저 한말입니다... 그래서 제가 대답해준것이구요... 이게 잘못된겁니까? 님이 먼저 그런얘기를 했었다구요... 님이 먼저 저한테 말한 얘기를 제가 그렇다고 대답한겁니다. 저한테 갑자기 그런얘기한게 님입니다... 왜 자꾸 숨기려고 하시나요? 그러니까! 같이 경찰서가서 조사 받아보자구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2:44:26
(*.35.23.53)

그때당시 베릭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런일 당한적 없어요... 그리고 그전에 베릭님이 먼저 저에게 사람들이 저를 굉장히 싫어했을수 있다라고 얘기를 했었어요... 님이 먼저 공개적인 장소에서 그런식으로 얘기를 했었다구요... 그리고 카톡으로 그때당시 님이 저에게 cu 편의점에서 도시락 납품하는 업체에서 일한다고 얘기를 했었고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님 사물함 열어서 핸드폰 메시지 훔쳐봤다고 님이 그만뒀다고 얘기를 했었음... 님이 조가람이랑 조가람 패거리들이랑 싸울때도 게시판에 일 그만뒀다고 백수됐다고 글 올렸었고 제가 님에게 쪽지로 길치라 어디 혼자서 잘 못찾아 간다라고 얘기한적도 있는데 내가 님이 일하는 cu 편의점이 어딘줄 어떻게 알고 그 먼데까지 찾아갑니까? cu 편의점이 한둘인가요? 그리고 애초에 님이 거기서 사람들이 저를 싫어했었을수 있다라고 얘기만 안했어도 그런 질떨어지는 부류의 인간들이 저보고 왕따라고 인신공격은 안했을텐데요...

베릭

2023.05.31
13:12:46
(*.235.178.233)
profile

예전에는 사람들이 저를 너무 싫어했을꺼라고 했었던 적도 있어요...

그러니까  이 내용을 찾아서 가져오라니까!!!!!

공개적으로 했다는것은 2015년 이전이 아니냐?

네가 먼저 게시판에서 증거 찾아다 붙이기 하거라!!!쪽지도 아니고 게시판에서 내가 떠들었다는 증거글 찿아오면 될것 아니냐???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3:37:03
(*.35.23.53)

그때당시 그 게시글에서 님이 댓글 삭제했었는데 그냥 경찰서가서 조사 받으면 된다니까? 왜 자꾸 내말을 안믿습니까? 그리고 님이 먼저 그런얘기를 했기때문에 내가 맞다고 호응해준것뿐인데 그게 어때서? 그럼 먼저 그런얘기를 하지말던가? 경찰서 가보자고! 경찰서 가보자니까 왜 자꾸 회피하는데? 이유가 뭡니까?

베릭

2023.05.31
15:12:56
(*.235.178.233)
profile

"님이 댓글 삭제했었는데 그냥 경찰서가서 조사 받으면 된다니까?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댁은 글쓰는 자세가 영 아니올시다인즉 더이상 이곳에서 나타나면 안된다는 것임!

2015년에도 그렇고 지금도 태도가 변함이 없는데,

먼저 시비걸다가 글 삭제하겠다면서 내게 윗글 먼저 삭제해달라고 한 적은 1번 있었는데, 그것은 2015년도나 그 이전이 아니라 카톡대화가 한참 끝난 시기의 일이라고 기억됨~~~

댁같은 부류는 상대를 아예 안하는 것이 최선책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깨달았으니, 다른 사이트에서 잘 맞는 부류들 만나도록 ~~~~

베릭

2023.05.31
13:22:08
(*.235.178.233)
profile

오랜 기간동안 부득이하게 사람들의 에너지장을 보아온 
개인적 경험들을 전합니다
그동안  다니던 직장을 부득이한 사정으로 그만두었는데,  영적인 교훈을  배운후 그만두었고 그에 대한 이야기는 다른 게시판에 시간되는대로 게시할테지만, 그곳 직장에서의 부정적인 사건사고들을 통해서 깨달은 체험들이기에 빛의 지구를 방문하는 일부 회원들이라도 깨닫기를 바라는바 체험담들을  전달할 생각입니다.


'프라이버시'는 사생활 또는 그것을 간섭받지 않을 권리를 의미한다.


이 문장은 프라이버시는 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2020년 3월에 중순에 내가 올린 글이며, 

두번째 글은 네게 보낸 카톡내용 그대로 올렸다.

내가 거기를 그만두기 직전(2월말)까지는 너를 믿었다는 증거이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3:39:34
(*.35.23.53)

카톡으로 님이 내 사진요구를 했었고 제가 반대로 님의 얼굴도 궁금하다고 하자 님이 갑자기 회피했다구요!! 내가 언제 님의 사생활을 캐물었는데요? 님이 예뻣다는 소리 들었다고 하니까.. 저도 님 얼굴 궁금해서 얘기하니까.. 님이 갑자기 그때부터 회피했었는데 무슨소리를 하시는지?? 카톡 안나가고 있으면 다 올려보도록 하라고!! 남 모함하지말고!! 이사람 진짜 웃기는 사람이네... 그러니까 경찰서가서 조사를 받아보자고!! 그럼 될꺼 아니야?

베릭

2023.05.31
14:06:24
(*.235.178.233)
profile

헛소리 작작하게나~~~~

무슨 내사진 요구를 했다고 떠들어? 

내가 먼저 스스로 예쁘다고 했겠어?

젊은날에 그런 말을 들었지만 나이들면  

대부분의 여자들은 외모의 평준화가 이루어져서 

그얼굴이 그얼굴이라고 했겠지!!!

네가 제모타령하고 눈썹문신 타령도 하고 

대화패턴 흐름이 계속적으로 세속적인것에 핀트를 두니까

계속 대응하기가 싫어서

이전의 네가 더이상 아니라서 정리를 한것라고~~


눈썹문신인지 뭔지??? 눈썹문신해주는 직업가진 인간들이 많으니까

직접 찾아서 알아보기나 하란 말이다

대화패턴에서 의문점들이 생기니까 상대하기 싫다는데

왜 태클인데? 

네가 눈썹문신 제모타령하는게 영혼의 이야기냐?

내 스타일이 아니다! 

처음이야 그런가보다 하지만 계속 반복되면 의아한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헛소리 작작하고 그만 철수하기 바란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7:18:10
(*.35.23.53)

그럼 같이 경찰서가서 카톡 내용 복원시켜 보자구요... 난 떳떳하니까... 계속 발뺌하지 말고... 내가 언제 님보고 이쁘다고 했어요? 님 사진을 본적이 없는데 내가 어떻게 알아요? 님이 스스로 이쁘다는 늬앙스로 얘기를 했으니까.. 내가 보고 싶다고 보여달라고 한건데 님이 그때부터 회피하고 피한건데 말을 지어내시네요? 그리고 저는 눈썹문신 한다고 한적이 없고 눈썹을 여자들 눈썹처럼 예쁜모양으로 바꾸고 싶다고 방법 아냐고 물어본건데 자꾸 이상한쪽으로 어그로좀 끌지마세요... 그러니까... 경찰서가서 조사 받아보자고!!

베릭

2023.05.31
17:51:19
(*.235.178.233)
profile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Time :
 2023.05.31 17:18

그럼 같이 경찰서가서 카톡 내용 복원시켜 보자구요... 난 떳떳하니까... 계속 발뺌하지 말고... 내가 언제 님보고 이쁘다고 했어요? 님 사진을 본적이 없는데 내가 어떻게 알아요? 님이 스스로 이쁘다는 늬앙스로 얘기를 했으니까.. 내가 보고 싶다고 보여달라고 한건데 님이 그때부터 회피하고 피한건데 말을 지어내시네요? 그리고 저는 눈썹문신 한다고 한적이 없고 눈썹을 여자들 눈썹처럼 예쁜모양으로 바꾸고 싶다고 방법 아냐고 물어본건데 자꾸 이상한쪽으로 어그로좀 끌지마세요... 그러니까... 경찰서가서 조사 받아보자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설마 네가 예쁘다고 했겠니?

예쁘냐고 물어보았겠지?

뜬금없는 대화 흐름들이 이상해서 사적정보 캐는 이유가 뭘까? 의아했던 것이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8:02:44
(*.35.23.53)

내가 화해하자고 했는데 님이 계속 시비붙이잖아요?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가 가만히 있어야 하나요? 얘기를 해보세요! 이쯤에서 끝내던가! 계속하던가 맘대로 하세요!! 그리고 님이 뭔데 나보고 가라 마라에요? 내가 며칠전에 화해하자고 했는데 계속 시비거는데 어떻게 해야하냐구요? 나도 사람입니다? 종이 못태우는게 어때서요? 집에 소각통이 없으니까 그렇지 그래서 어떻게 태우냐고 하니까.. 님이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태우면 된다매요? 근데 그것도 집에서 하지말라는데 어떻게 하겠습니까? 찔리나 본데 자꾸 시비걸지 마시고 말걸지 마시죠?

베릭

2023.05.31
18:24:35
(*.235.178.233)
profile

글쓰기 중단하고

조용히 살기 바란다.

그냥 네 네이버 카페 하나 만들어서

맞는 사람들 모아서 활동해보기 바란다.


나는 네가 잘되기 바래서 목소리 좋으니까 

유튜브 해보고 공부해보라고 권유도 했으나

넌 그런데 흥미도 없고 코웃음만 치더구나~


대신에 김경호님(액션불보살)이 유튜브를 시작했으며,

본인의 좋은 목소리를 잘 살려가고 있어서

매우 기쁘고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힐링에너지도 증폭이 되어서

듣는이들로 하여금 힐링과 마음치유에 도움을 주는데,

김경호님 영상 반복 정취하면서 

조금이라도 도움받기를 바란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는 영기장받은 종이 접은후 후라이팬 달구어서 금새 태워버렸다.

집식구들 없는 시간 골라서 태우면 되는 것인데, 그게 뭐 대수라고  불날까봐? 불나면 수돗물 받아서 한바가지 물뿌리면 되는 일이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8:36:26
(*.35.23.53)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이상 저도 대꾸 안할테니 갈길 가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베릭

2023.05.31
13:57:53
(*.235.178.233)
profile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31 
12:44:26 
(*.35.23.53)

그때당시 베릭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런일 당한적 없어요... 그리고 그전에 베릭님이 먼저 저에게 사람들이 저를 굉장히 싫어했을수 있다라고 얘기를 했었어요... 님이 먼저 공개적인 장소에서 그런식으로 얘기를 했었다구요... 그리고 카톡으로 그때당시 님이 저에게 cu 편의점에서 도시락 납품하는 업체에서 일한다고 얘기를 했었고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님 사물함 열어서 핸드폰 메시지 훔쳐봤다고 님이 그만뒀다고 얘기를 했었음... 님이 조가람이랑 조가람 패거리들이랑 싸울때도 게시판에 일 그만뒀다고 백수됐다고 글 올렸었고 제가 님에게 쪽지로 길치라 어디 혼자서 잘 못찾아 간다라고 얘기한적도 있는데 내가 님이 일하는 cu 편의점이 어딘줄 어떻게 알고 그 먼데까지 찾아갑니까? cu 편의점이 한둘인가요? 그리고 애초에 님이 거기서 사람들이 저를 싫어했었을수 있다라고 얘기만 안했어도 그런 질떨어지는 부류의 인간들이 저보고 왕따라고 인신공격은 안했을텐데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님이 조가람이랑 조가람 패거리들이랑 싸울때도 게시판에 일 그만뒀다고 백수됐다고 글 올렸었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제가 님에게 쪽지로 길치라 어디 혼자서 잘 못찾아 간다라고 얘기한적도 있는데 

내가 님이 일하는 cu 편의점이 어딘줄 어떻게 알고 그 먼데까지 찾아갑니까?

cu 편의점이 한둘인가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그리고 애초에 님이 거기서 사람들이 저를 싫어했었을수 있다라고 얘기만 안했어도 

런 질떨어지는 부류의 인간들이 저보고 왕따라고 인신공격은 안했을텐데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번은 조가람이 먼저 내가 3월에 직장 그만둔 사연의 글을 읽은 기억으로, 4월경부터 

  조가람이 베릭 백수되었다면서 쌍욕질의 글을 주구장창 날릴때의 제목들 중 하나였으며

  나는 직장을 그만두게 된 사정을 풀었을뿐이지, 백수됐다는 식으로 일반인 타입의 글을 안썼다가 팩트임


2)번은 횡설수설식의 물타기성 글같은데, 편의점이 아니라 

 생산직이라고 분명하게 말을 전했으며,

 생산직의 특성이 비인간적인 인간들이 은근히 많다는 것이 팩트임, 

 거짓말로 모함해서 누명씌우기 짓들을 너도나도 앞장서서 하는 곳이 생산직 현장이고,

 어쩌다가 인격적이고 반듯한 사람들이 극소수가 있기는 하지만, 

 못된 인간들이 몇곱절로 더 많다는 것임 



3)번은 도데체 무슨 소리인지? 이해가 도저히 안된다는 것임!

  댁을 상대한 곳이 딱 3곳임

  (1) 빛의지구 자유게시판 

  (2) 빛의지구 쪽지함

  (3) 카톡 (2019년  ~2020년 초기)

____ 거기서가 어디임???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빛의지구 자유게시판에서 2015년 그 이전에 어느글에서 그랬다는 것임???

     찾아서 여기다가 증가 제시하면 됨!

댁에게 왕따라고 인신공격을 했다는 인간들이 빛의 지구 회원들이라는 뜻인가?

아니면 빛의 지구밖의 인간들이 [빛의 지구에서 베릭이 댁을 싫어했을수도 있다는 

댓글]을 읽고서

베릭 말을 믿고서 왕따 취급을 했다는 소리란 뜻인가????

그러니까 그 말이 어디에 나오는지? 찾아서 증거를 제시해보라는 뜻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런 질떨어지는 부류의 인간들이란 또 누구인데? 

몇년도에 그랬다는 것인데?

그런것들이 베릭을 어떻게 알고서 베릭말을 믿고서 널 왕따시켰단 말인데?

빛의  지구 회원들이라고 치자! 

그것들이 도데체 어떤 작자들인데?

어떤 쓰레기들이 그따위로 떠들었는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논리비약이 지나치다고 생각되지 않냐???


 [ 그리고 애초에 님이 거기서 사람들이 저를 싫어했었을수 있다라고 얘기만 안했어도 그런 질떨어지는 부류의 인간들이 저보고 왕따라고 인신공격은 안했을텐데요...]


베릭이 쓴 글 내용이 있다는 거기서?는 어디인데? 몇년도 어느제목의 글인데?

내가 여러사람들과의 댓글에서 그랬다는 것이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빛을 지구를 안다고 구경하는 쓰레기들이 

널 공격한 구실이 베릭을 핑게삼았단 말이냐?


그렇다면 빛의 지구를 눈팅했거나  빛의 지구에서 글을 써본

이력이 있는 작자들을 네가 별도로 상대를 해보았다는 뜻이냐? 


아무튼 베릭이 네 인생에  도움이 되지 않고 마이너스가 되었다고 항변하나본데

다 털어버리고 새출발을 하기 바란다.

베릭은 너한테는 일절 도움이 안되니까 

너는 네가 잘보이고 싶은 인간들이 따로 있을테니까 잘 찾아가거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90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165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961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8405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937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859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418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501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303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7557
16648 유튜브 - 개인채널과 브랜드채널 만드는법 [4] 베릭 2023-06-05 3746
16647 수행(수련)은 각 사람들에게 맞는 것이 있으므로 자유롭게 선택하면 됩니다. [5] 베릭 2023-06-03 5533
16646 불교의 법화경을 공부하신 예수 [2]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6-01 5259
16645 어둠의 세력이 패배했습니다 [4] 베릭 2023-06-01 4223
16644 5차원 빛에너지 - 양준일 가수 사례(영상) [1] 베릭 2023-05-31 4410
16643 주파수 차원이란 무엇인가? 베릭 2023-05-31 4563
»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2015.04.08)댓글 - 왜 네 피해의식을 베릭에게 전가시키고 행패를 부리는데? 내가 말했다는 글 찾아다 제시하거라! [17] 베릭 2023-05-30 5481
16641 아눈나키 &드라코니언아 ! 증거를 댓글에 달아보거라! [13] 베릭 2023-05-30 5072
16640 아눈나키&드라코니언 회원은 여기 댓글창에 카톡 증거자료를 PC에서 캡쳐한후에 증거를 제시하거나, 폰에서 스크린샷 한 사진들을 댓글창에 띄우거라 [3] 베릭 2023-05-30 3601
16639 [천사들] 우리는 너무나 사랑받는다 아트만 2023-05-29 4169
16638 의료용 포드 - 지구와 모든 생명체의 상승이 임박했다 [1] 아트만 2023-05-29 5408
16637 The Urantia - 13차원 중앙우주 하보나에 대한 기억이 담긴 음악 [2] 베릭 2023-05-26 5561
16636 양준일 오라장 - 보호령의 등장과 퇴장 장면 [1] 베릭 2023-05-26 5370
16635 스타시드 DNA 활성화 여정 (오로라 레이) - 깨달음디자이너TV (동영상) [2] 베릭 2023-05-26 3908
16634 은하연합으로부터의 전송( 오로라 레이) - 깨달음디자이너 TV( 동영상 ) [2] 베릭 2023-05-26 3483
16633 영성의 길을 가면서 크게 기억나는 몇가지를 추려봅니다. 가이아킹덤 2023-05-25 4154
16632 창세기 1장 2절, 하나님( 엘로힘) - 복수, 다른 민족의 신들에게도 표현된 히브리 용어 [3] 베릭 2023-05-25 5096
16631 엘 하늘님들(엘 하느님들) - 11~12차원의 우주건설 공학자 신들 [1] 베릭 2023-05-24 5206
16630 근원 하나님과 동물얼굴형상의 창조자 신들 - 사자인 종족들 + 조인 종족들 [4] 베릭 2023-05-24 4681
16629 양준일 - 인간의 신체안에 영(spirit전생의식)과 혼(soul현생의식)이라는 2개체 의식이 각자 공존한다는 팩트증거 영상 [2] 베릭 2023-05-24 5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