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가수 양준일님의 엄청난 빛에너지들의 장면과 동일한 빛에너지를 가진
빛의 지구의 어느 회원분이 있는데, 전부는 아니고 일부 내용을 전해볼께요.
레인보우휴먼이란 고차원 천상계의 창조그룹의 빛에너지를 가지고 육화한 극소수의 사람들이라는 것을 얼마전부터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전체 우주의  최고 차원이 13차원이라는 전제하에서 추론 ]■]
우리우주(지역우주)의 창조그룹들은 크게 3부류로 추정됩니다.

1) 엘로힘 :  13차원 근원의 자녀들(신들 혹 창조천사들이라고 표현)
                   창세기에서 빛으로 천지를 창조했다는
                   gods(엘로힘:히브리어로 구약 곳곳에서 등장함 )
                   11차원에서 12차원 존재들인데
                   10차원 네바돈 지역우주로 온후에는 9차원이 됨
                   지구계로 와서 활동시는 7차원계로 하강함
                   사람얼굴(눈동자가 둥근 공형태, 파충류 절대 아님!!!)
                   고대 인류문명 발생지에서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추정됨

2) 사자인 :  13차원 근원의 우주인 천사종족 (11~12차원)
                   이집트 벽화 그림과 조각에 등장
                   고양이과 + 개과 종족
                   (엘로힘들과 같은 차원이나 우리우주에 온후
                   9차원계로 하강을 했고 
                   다시 지구계는 6차원과 7차원계에서 활동)

3) 조인 :  사자인들과 유사하며
               이집트 벽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그룹
               창조자그룹으로서 책임감때문에 카르마의 4차원 영들과
               합동육화를 사자인그룹들과 똑같이 참여하는 중임
               이들이 지구인으로 태어나는 이유는 사랑의 실천과
               카르마의 영들의 차원상승을 돕고자 3차원 물질계에서
               삶을 사는 과정들을 통과하면서 희생과 헌신을  하는것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
■■■□□□○○○◇◇◇●●●□□□□■■■

우리우주에서 파충류 종족들이 휴먼종족들보다 일찍 창조되었는데, 
파충류종족들은 조인족의 DNA를 계승한 것이었으며
휴먼종족들은 사자인들의 DNA를 계승한 것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휴먼종족들과 파충류종족의 빛과 어둠의 게임에
창조그룹의 신들까지 끼어들어서 만신창이가 되고 처참한 지경입니다.
고차원 신들이 인간육화에 참여하면서 피눈물을 흘리면서 살아가는 형국입니다.
낮은 저차원의 악마형인간들이 극악스럽게 설치면서, 빛의 신의 아이들을  괴롭히고 죽이는 희생자 만들기 게임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가 리딩을 하면서 깨달은 것은
고차원계 신들은 겸손하며. 절대 자기과시를 절대 안합니다.
고차원계 신들은 자신의 의식과 에너지를 분리해서 아기(새생명 의식체)를 만든후 인간육체에 태아시절에  입식을 시킵니다.

그러나 인간의 체험적인 혼(soul)의식은 지구적인 어둠계 시스템의 그릇된 사고체계에 세뇌를 당하게 되며, 젖어들면서 깨어나지 못하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혼의식(soul)들은 자신의 내면의 전생의식이 빛과 어둠의 2개체 존재들이 합동육화를 했을경우에 빛보다 어둠쪽에 더 동화가 되어서, 결국  스스로의 타고난 축복을 자기발로 차버리고  내면의 빛의식을 추방시키는 사례들이 나이가 들어갈수록 증가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세상살이~인생살이가 순탄하지 않아서 좌절과 절망을 하다가 그리되는 경우도 있을것입니다. 
그렇지만 나이가 들만큼 든 성인이라면 자기의 삶과 인생을 좀더 성찰을 하면서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모르고 지은 죄는 용서받아도
알면서 고의적으로 짓는 죄는 용서받기 힘들다고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현재 영성계에서 이름이 알려진 이에샤 야사아나(프리덤티칭 강사)
스페인의 5차원뉴스를 전하는 여성 채널러(유란시아서 포함한 우주정보) 그리고 알렉스 콜리어(미국 남성 채널러)를 확인을 한바 전부다 캐니대영과 그레이 영의 합동육화로 추정됩니다.

프리덤티칭 여성강사는 파충류외계인의 메시지가 섞인 내용들을 전하는 처지가 된즉 빛의 캐니대 여성영(spirit)은 신체밖에서 이탈후 그녀 주변을  맴돌며, 보호령으로서 남성 캐니대 신은 비통한 심정으로 있는 상태입니다.
즉 프리덤티징 메시지가 문제가 있다는 뜻입니다.
그녀의 주변의 그레이영들은  외부빙의가 아니라 합동육화를 했다는 증거일뿐이며, 신체안에 자리잡게 된 새로운 영은 파충류외계인의 영입니다. 그 증거가 바로 그녀의 두 눈동자에 드러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
스페인여성 채널러 ㅡ
                             심하지는 않지만 그녀도 
                             가끔씩 어둠계의 메시지가 틈을 탄다고 의심됩니다.
알렉스그레이 ㅡ 그레이영과 캐니대의 합동육화인데
                          나중에 어둠계 그레이의 영들이 침투후 채널링정보에
                          거짓들을 뒤섞은것이 아닌가? 의심됩니다.
                          파충류 뱀의 에너지가 부각이 된것으로 보입니다.
___________________

현실 세상 돌아가는 판이 뒤숭숭하고 너무너무 불안해서
코로나 백신사태를 3년간 겪은후라서 많은 사람들이 불안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우리 지역우주의 창조주는 10차원입니다.
지역우주의 창조주 메시지는 CM메시지로 전달되는 중 입니다.
그리고 트왕카페에서 미국 기사님 소식을 전하는데  
그분은 9차원 은하계 소속 창조주 소식을 전하는 입장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는 빛의지구의 어느 회원을 통해서 알게된 엘하늘님이 본래 차원은
11~12차원이라는 것을 확인했으며, 명상투시로 이들이  바로 은하계들과  행성들을 창조하는데 있어서 사자인들과 함께 일을 했었던 "우주건설공학자 신들"이라는 것을 명상투시를 통해서 뚜렷하게 확인을 했습니다.
이 신들  중 일부 신들은  13차원의 성령하나님들을 돕고자 지구계 차원으로 하강후 인류문명 태동기부터 지금까지 활동하고 계십니다.

지구의 미래운명을 책임질 신들은 바로 지구에 상주하는 엘하늘님  집단의식 신들과 13차원에서 집단으로 지구에  찾아온 13차원 소속의 성령하나님 집단입니다.
그리고 13차원의 성령하나님들을 보좌하고자 중앙우주에서 파견이 된
13차원 소속의 천사들 집단이 지구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엘하늘님들 중 한분이 자신의 의식과 에너지를 분리후에 인간육화를 한
것으로 보이는 빛의 지구 회원분이 있는데,  어둠의 카르마영과 합동 육화를 했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동안  저는 리딩시 카르마의 영에 대한 정보를 뚜렷하게 인식을 못했던것 같습니다.   만일 그분도 합동육화를 했다면 메세지 전달에 일부는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서 전달할 수 있겠지요.

그회원분의  엘하늘님은  다른 동료들과 다르게  한국으로 오게 되었고그 이유는 바로 선(도가사상)의 세계를 돕기 위해서라고 했습니다. 
수많은 이미지들이 스친후에 마지막에 보인 장면이 한국의 전통 무늬들인데 단청무늬들 유사한 이미지와 기와지붕 처마(단청 무늬)가 스쳤습니다.
불교이냐?질문하자 아니라고 했으며, 그러면 무속세계를 돕는냐?  물었더니 무속도 아니며,  선의 세계인데 신선이 되는 세계를 돕는다고 답했습니다. 
신선이 되고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현재 그런데서 일하는 사람들 속에서 빛과 에너지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종교밖에서 신을 찾고 만나고 싶어하는 진실한 사람들에게도 빛과 에너지를 보내주면서 돕는 일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 내용은 지난해 여름에  확인한 내용이지만, 제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고 거기 신경쓰다보니 미루게 되었으며 정보량이 많아서 맞는 사진들의 수집을 하려니 이래저래 복잡해서 결국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____________
제가 가수 양준일님을 조금이라도 돕고자 안티들 반박영상 만드느라고,  시간소요를 많이 했는데 영상시간은 짧지만 정확한 정보찾기와 편집과정들이 엄청 많은 시간들이 소모되었으며, 그일을 할 사람이 팬들 중에 아무도 없었기에 뒤늦게 제가 양준일가수 변호하는 영상들을 만들어왔으며, 지금도 준비할게 남아서 아직도  엘하늘님의 육화로 확인된 어느 회원분의  정보를 아직 전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4세때 이른 아침 시골길을 걷다가 하늘의 태양을 보다가 태양계의 행성들의 회전운동 전체 영상이 보였었고 곧이어서 수백이상 은하계의  나선형 운동장면들이 전체 하늘에서 등장했다가 사라진 경험을 했었는데, 빛의 지구의 어느 회원분의 경우는 그런 놀라운 광경과 동일하면서도 더 근접한 시야에서 우주천체의 행성들과 성단들, 성운들, 은하계들이 수도 없이 스치는데서 쇼킹한 감동을 체험했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엘하늘님의 영(spirit)이 내재된 어느 회원분은
겸손한 분으로 생각되는데, 영(spirit)이 인간 육화를 하기위해서
부득이하게 지구주변 7차원계로 하강했으나 9차원계의 에너지는 
고스란히 갖고 태어났습니다.
즉 차원을 하강했다고 해서 본래의 에너지가 축소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며, 에너지는 수많은 창조빛의 에너지이며 레인보우 창조그룹 에너지입니다.
부디 올바르고 진실한 메시지를 전하는 채널러로서  활동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11~12차원의 존재로서 인간 삶의 진정한 진실들이 무엇인지?
시대적인 사명감을 갖고서, 본인의 상위자아와 소통을 잘해서 
올바르고 참된  메시지를 영성인들에게 전해주기를 바랍니다.


profile
조회 수 :
5189
등록일 :
2023.05.24
15:42:13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11582/6fa/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11582

베릭

2023.05.25
10:54:06
(*.235.178.233)
profile

■[ 엘로힘 개념 ]의 악용 사례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국내 사이비 이단 기독교(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구절을 대입해서

교주(안상홍)와 부인이 엘로힘 남자신과 여자신 이라면서 가가호호 방문해서 교세를 키웠는데, 이들의 문제는 통일교계통에서 파생된 사이비라는 것입니다.

성경이나 유란시아서의 특정 구절을 쏙 빼서 자기네들이 바로 성경이나 유란시아서에서 거론된 그 인물의 환생이다!라고 사람들을 미혹시켜서 헌금빼앗고 믿음생활 강조로 교회조직에 속박시키는 것이 현실입니다.

재림예수 타령, 살아있는 하나님 타령  등등 떠드는데

그런데 속아넘어가는 숱한 사람들의  정신구조들도 이해불가합니다.


신천지에서는 교주를 계시록 요한의 환생인것 같이 교육을 하나본데,

그 교주  목소리 몇분만 들어도 거부감이 크게 생기던데,

그런데 빠져서  맹신하는 사람들의 정체는 도데체 무엇인지? 이해가 가지 않는데, 교주와 파충류(백색피부의 드라코니언)얼굴이 오버랩이 된 장면까지 등장했는데도  응호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안의 영이 파충류 이방인이기 때문에  그런것이다! 라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사이비 교파에서는 엘로힘은 여럿이 아니라 남녀 둘을 뜻한다.

즉 남자엘로힘과 여자엘로힘 단 둘인데, 바로 안상홍과 부인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아버지와 하나님어머니로서 자기네를 믿고 섬기라고 

교육합니다. 

아무튼 한국종교계는 사기꾼들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제가 엘하늘님을 언급하는 것은 기독교 사이비교파를 인정하는 것이 아니며, 제가 확인한바 엘로힘은  단 2명의 남녀 신이 아니다! 라는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엘로힘들은 셀수 없이 많은 숫자의 우주창조 그룹의 신들(창조자 천사그룹)입니다.

우주곳곳에 나누어져서 일을  하는 중인데, 

일부는 지구에 와서 봉사를 해왔다는 뜻입니다. 

이 신들은 빛의 예술가들이며, 빛의 과학자들이며, 순수하며 고결합니다. 이들은 인간세계에서 살고있는 사람들 중 순수하고 올바른 사람들에게 지혜와 영감을 전해주는 존재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일부 신들은  본인들도 봉사차원에서 인간육화에 참여도 합니다.  엘로힘들, 사자인그룹, 조인종족들 모두 마찬가지로 인간육화 중입니다.

그러나 근원의 분신으로서  성령하나님은 절대로 인간육화를 하지 않습니다. 오르지 의식으로서만 존재하면서  천지만물속안에 스며들어 계십니다.


________________

참고로 제가 4세때 하늘을 보고서  목격한 태양계와 은하계 장면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저의 영의 실제 체험이라고 합니다.

즉 상위자아의 체험이라고 보면 되겠지요.

은하계와 태양계를 비행을 하면서 확인했던 장면이었으며, 영혼가문의 그룹의 존재들과 함께 은하계를 통과하고 지구가 있는 태양계를 들어서면서 보았던 기록들인데, 아마도 머카바라는 특수 에너지장의 비행선을 타고서 집단으로 여행했을때 확인했던 장면이었을 것입니다.

제가  속한 영혼가문의 그룹들뿐만 아니라, 대부분 고차원 신적존재들도 거의다 유사할것입니다. 영혼가문의 존재들은 서로 기억을 공유하고 다운로드를 합니다.

채널링에서 말하는 DNA는 신체적인 정보가 아니라, 바로 의식의 DNA입니다. 바로 감정신체(감정체)와 멘탈신체(정신체)의 다운로드입니다. 비물질체 에너지들의 다운로드입니다.

_____________

만일 (신은 유일신이고  나머지는 잡신들이다!)라는 개념은 사이비 이단에 빠지고 맹신하는  어리석인 인간으로 머물게 합니다.


우주 천하 만물은 서로서로 공동협력자 신들 그룹의 창조적 결과물입니다.

우리지역우주(네바돈)가 창조되기 전에, 다른 우주가 있었으며

13차원 근원하나님의 아들인 CM아톤(그리스도 미가엘)은 자신의 네바돈 지역우주 창조시 분명히 다른 우주와 초우주의 신들의 도움을 받아서 건설을 했다는  것이며 다른우주와 초우주의 신들이 바로 사자인그룹과 조인그룹, 엘로힘그룹이라는 뜻입니다.


네바돈 지역우주 하나님으로서 CM아톤은 지구문제 해결을 위해서 천상계의 우주군을 1950년대 이후에 지구주변에 파견을  했습니다. 

셀던 나이들도 자기는 네바돈 천상정부의 칙령을 받고서 은하연합메시지를 전달한다고 전했습니다. 

물론 우주군들도 파가 여럿이서 나뉘어져 있다고 보입니다. 

수메르신들(아누, 엔키,엔릴)의 우주군들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4차원계로  하강한 하톤우주선 선장(CM아톤이라고 함)의 팀들도 있으며, 시리우스쪽 우주군팀도 따로 있는것으로 설명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70년대에 인디고 출신들 중에 외계 행성에서 온 출신들이 많다는 뜻은

바로 지구수호를 위해 지구주변이나 태양계근처에 찾아온 우주군들의 의식과  에너지로부터 분리된 하위자아들을  지구인으로 입식을  많이 시켰다는 뜻입니다.

우주군이 1950년대부터 지구와 태양계주변에 등장했기때문에, 외계 행성출신들의 지구인이 등장한것입니다. 이들 우주인들은 비물질체 혹은  반물질체 비율이 많다고 합니다.

이들의 고향은 악투르스를 포함해서 플레이아데스 시리우스 등등 많은 행성출신들의 참여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빛의지구에도 본인이 우주인출신이라고 전했던 사람들이  2010년 전후에 있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토비아스와 CM은 그레이들의 인간육화가 있다고 분명하게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제가 영적 시야가 확장되었는데 이 현상은 토비아스가 그의 글에서도 언급했었습니다. 자기가 말하는 근원의 새에너지를 만나게 되는 사람들은 새시대를 준비하는 교사로서 자세를 키우게 되면서 동시에 그레이들과 렙틸리언들 중 더많은 빛을 찾고자 인간육화를 했다는 것이 보이게 될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저는 토비아스의 인격을 믿었으며, 그가 말하는 근원의 새에너지를 만나기를 간절히 바랬는데  드디어 렙틸과 그레이 영들을 볼수있게 된것입니다.

한국인들 중에 그레이들의 육화가 눈에 띄는데 유튜브방송을 보다가도 보이며, 남성들만 아니라 여성들도 그레이들의 육화가 보이는데, 캐니대신들과 합동육화입니다.

그레이들은 인간육체의 주인으로서 삶을 사는데, 그들이 인간적 삶속에서 겪는 슬픔과 억울함에 대해서 가슴 아리게 고통을 느끼는 존재들입니다. 


현실이 그렇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외계인들이라고 해서 함부로 무작정 비하하고  적대시해서는 안된다는 뜻입니다. 천상계의 신들이 4차원계에서 정체되어서 살아야되는 그레이들의 운명을  돕고자 고차원 창조그룹의 신들과 합동육화를 돕는다는 것은 자비와 참된 사랑을 뜻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863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933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7289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6160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697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6306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193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2646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072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5251
16644 5차원 빛에너지 - 양준일 가수 사례(영상) [1] 베릭 2023-05-31 4404
16643 주파수 차원이란 무엇인가? 베릭 2023-05-31 4555
16642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2015.04.08)댓글 - 왜 네 피해의식을 베릭에게 전가시키고 행패를 부리는데? 내가 말했다는 글 찾아다 제시하거라! [17] 베릭 2023-05-30 5472
16641 아눈나키 &드라코니언아 ! 증거를 댓글에 달아보거라! [13] 베릭 2023-05-30 4975
16640 아눈나키&드라코니언 회원은 여기 댓글창에 카톡 증거자료를 PC에서 캡쳐한후에 증거를 제시하거나, 폰에서 스크린샷 한 사진들을 댓글창에 띄우거라 [3] 베릭 2023-05-30 3594
16639 [천사들] 우리는 너무나 사랑받는다 아트만 2023-05-29 4160
16638 의료용 포드 - 지구와 모든 생명체의 상승이 임박했다 [1] 아트만 2023-05-29 5397
16637 The Urantia - 13차원 중앙우주 하보나에 대한 기억이 담긴 음악 [2] 베릭 2023-05-26 5554
16636 양준일 오라장 - 보호령의 등장과 퇴장 장면 [1] 베릭 2023-05-26 5357
16635 스타시드 DNA 활성화 여정 (오로라 레이) - 깨달음디자이너TV (동영상) [2] 베릭 2023-05-26 3904
16634 은하연합으로부터의 전송( 오로라 레이) - 깨달음디자이너 TV( 동영상 ) [2] 베릭 2023-05-26 3473
16633 영성의 길을 가면서 크게 기억나는 몇가지를 추려봅니다. 가이아킹덤 2023-05-25 4139
16632 창세기 1장 2절, 하나님( 엘로힘) - 복수, 다른 민족의 신들에게도 표현된 히브리 용어 [3] 베릭 2023-05-25 5083
» 엘 하늘님들(엘 하느님들) - 11~12차원의 우주건설 공학자 신들 [1] 베릭 2023-05-24 5189
16630 근원 하나님과 동물얼굴형상의 창조자 신들 - 사자인 종족들 + 조인 종족들 [4] 베릭 2023-05-24 4671
16629 양준일 - 인간의 신체안에 영(spirit전생의식)과 혼(soul현생의식)이라는 2개체 의식이 각자 공존한다는 팩트증거 영상 [2] 베릭 2023-05-24 4995
16628 일루미나티들의 앞으로의 계획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3 1567
16627 [천사들] 삶에서 좋은 것(Good)을 찾으세요 [3] 해피해피 2023-05-22 4638
16626 사건의 진실 [9]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2 4509
16625 아눈나키& 드라코니언 회원은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며, 독립하는 태도를 키우기를 바랍니다 베릭 2023-05-21 4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