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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 사
지저도시들의 비밀 - 1부
Part 1, Secrets of the Subterranean Cities
By Sharula Dux of Telos
10/26/2007
http://abundanthope.net



샤룰라 두스Sharula Dux는 지저도시 텔로스Telos의 공주이다.  텔로스는 캘리포니아 북부에 있는 샤스타 산Mt. Shasta 아래 위치해 있다.  레무리아Lemuria(무Mu)의 고대 대륙은 약 12,000년 전, 아틀란티스-레무리아 분쟁의 직접적 결과로 일어났던 무 대륙의 파괴와 침강이 있기 바로 전에 그 주민 중 25,000명을 텔로스로 이동시켰다.

샤룰라는 수천 년 동안 가르쳐지고 생활화해온 더 높은 진실을 지상으로 가져오기 위해 그녀의 지저의 집으로부터 나왔다.  그녀의 이야기는 놀랍고 영감을 줄 것인데, 텔로스의 사람이 잉태로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그들의 생활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이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전쟁Atlantean-Lemurian Wars

나는 당신들에게 두 대륙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대서양에 있는 것은 아틀란티스Atlantis로 불렸습니다.  태평양에 있는 또 다른 것은 레무리아Lemuria, 또는 짧게 무Mu라고 불렀습니다.  25,000년 전, 이 두 대륙은 당시의 이데올로기로 서로 전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그들의 구역에 앉아있는 두 장대한 아이들로, 두 개의 최고 문명으로 보세요.

당시 그들은 문명이 어디로 갈지에 대한 두 개의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레무리안 인들은 다른 덜 진화한 문화들이 그들 자신의 진화의 길을 계속하도록 홀로 남겨두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모든 덜 진화한 문화들이 두 진화된 문화의 지배하에 데려와야 된다고 믿었습니다.

이것이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사이에 일련의 전쟁들을 일으켰습니다.  이 일련의 전쟁들에서 원자핵무기들이 사용되었고, 전쟁이 끝나고 먼지가 가라앉았을 때, 겨울이 없어졌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 모자브 사막, 고비 사막, 사하라 사막은 모두 인간에게 이런 종류의 전쟁의 무모함을 상기시키기 위해 남아있습니다.

전쟁들 동안 고도로 개화되었던 사람들이 매우 낮은 수준으로 기울어졌고, 그들 역시 종국에는 그러한 행동의 무모함을 깨달았습니다.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는 그들 자신의 공격성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레무리아의 고국과 아틀란티스의 고국이 둘 다 전쟁들로 허약해졌으며, 그리하여 그들은 15,000년 후에 그들 대륙 둘 다가 완전히 침몰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그들의 두 번째 연속적인 격변을 겪었는데, 그것은 아틀란티스를 거대한 대륙을 몇 개의 섬들로 줄였습니다.  레무리아도 본질적으로 다소 같은 일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물을지 모릅니다.  “15,000년 후에 일어날 일로 인해 그 당시 사람들이 불안해 할 이유가 어디 있는가?”  당시에는 사람들이 보통 2, 3만년을 살았습니다.  그들은 혼란을 일으킨 자들 중 많은 이들이 파괴의 결과를 보게 될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텔로스와 지저도시들Telos & Subterranean Cities

레무리아는 아틀란티스가 침강하기 약 200년 전에 먼저 가라앉았는데, 그들은 아갈타 네트워크Agharta Network에게 청원을 했습니다.  아갈타 네트워크는 하나의 지저도시들의 네트워크로, 그것은 소 샴발라Shambhala the Lesser(고비 사막 상공에 있는 에테르 샴발라인 대 샴발라Shambhala the Greater와는 구분)로 불리던 한 도시에 의해 지도되고 있습니다.  소 샴발라는 지구가 보호막 외피를 잃고 행성이 방사능 파동을 받기 시작한 후 하이퍼보리아Hyperborea 대륙을 대피시켰을 때 사람들이 초기의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약 100,000년 전에 지하 도시들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가 그들 자신의 지저 도시들을 건설하고 아갈타 네트워크로 소속될 것을 청원했을 때, 그들은 소 샴발라에게 그들이 압제의 교훈을 배웠음을, 그들이 전쟁의 교훈을 배웠음을 증명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많은 다른 기관들에게 - 우리가 나중에 설명할 연합Confederation(행성들의 연합)과 같은 기관들 - 그것을 증명해야만 했습니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가 둘 다 연합의 멤버들이었으나, 그들이 서로에 대해 전쟁을 시작했을 때 그들은 일시적으로 연합으로부터 추방되었고, 그들이 다시 연합의 멤버로 허용되고 받아들여지려면 평화의 교훈을 배워야만 했습니다.

샤스타 산Mt. Shasta은 레무리아 인들이 그들의 도시를 건설하기로 선택한 곳입니다.  캘리포니아는 식민지들의 일부였고, 레무리아 땅 지역의 일부였으며, 그들은 샤스타 산과 캘리포니아의 그 지역들이 격변에 살아남을 것임을, 샤스타 산이 이미 이 행성에서 매우 성스러운 장소임을 이해했습니다.  그들은 화산이 다시 터지지 않도록 샤스타 산 자체로부터 용암 터널들의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이미 매우 큰 동굴이 있었으며, 그들은 그 위에 도시를 짓기로 결정했고, 그것이 우리가 지금 텔로스Telos라고 부르는 도시입니다.

텔로스는 지금은 남서부의 대부분에 이르는 전체 지역의 이름이었고, 지금 캘리포니아의 많은 부분이 원래 텔로스로 불리었는데, 텔로스는 “영과의 교감communication with spirit,” “영과 하나됨oneness with spirit,” 영과의 이해understanding with spirit“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최대한 2백만 명을 수용하도록 건설되었습니다.  격변이 시작되었을 때는 오직 25,000명만이 구조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격변이 시작되기 전에 텔로스로 데려와졌으며, 그러나 두 번째 격변이 레무리아에서 시작되었을 때, 화산들이 너무나 빨리 폭발을 시작했고 너무나 많은 먼지들을 공중으로 날렸기 때문에, 그들이 레무리아 본토로부터 최소한 백만의 사람들을 구조하려고 했으나 단지 25,000명만을 구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그것이 레무리아 문화로부터, 레무리아 본토로부터 남은 전부였습니다.  이미 레무리아로부터 텔로스로 기록들이 가져와졌습니다.  이미 사원들이 텔로스에 지어졌습니다.



지진들과 파괴들Earthquakes & Destruction

레무리아로부터 남은 것, 텔로스가 그들 대륙의 파괴의 후유증에 대처하고 있는 동안, 지진들이 계속되었습니다.  이 지진들 동안, 지구가 너무나 심하게 흔들려서, 많은 장소들에서 그것은 당신들이 지금 리히트Rickter 계수로 부르는 것을 넘어갔습니다.  하나의 대륙이 침몰할 때 전체 행성이 반응합니다.  지진들이 당신들이 15로 부를 것에 육박했습니다.  이 지진들은 너무나 강렬해서 많은 사람들이 건물의 붕괴와 같은 지진의 결과로부터라기보다 지진이 일으키는 소리로 죽었습니다.  그처럼 높은 강도의 지진들이 대기권을 통해 날카로운 소리를 냈으며, 단순히 그 소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많은 다른 지역들에서는 지진들이 너무나 강렬해서 많은 곳에서 땅이 거의 진흙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액체화되어 진흙의 바다처럼 행동했고, 레무리아 본토만이 아니라 행성의 많은 곳에서 전체 도시들을 삼켰습니다.  대륙 그 자체가 가라앉자 생긴 또 다른 일은, 파도/쓰나미가 너무나 거대해져 수백 마일이 아니라 수 천 마일 내륙으로 들어갔는데,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시작해 오클라호마 시를 완전히 덮을 정도의 것에 맞먹었습니다.  그와 같은 쓰나미는 지진과 같이 과격했습니다.  많은 경우들에서, 어떤 지역들에서는, 흔들림이 결코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큰 지진이 아닐 때는 작은 지진들이 끊임없이 몰려오는 것이었습니다.

이 행성의 조직체계들hierarchies, 위원회들Councils은 이것이 일어날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레무리아의 파괴 전에 양쪽의 도시들을 건설하려고 노력했으며, 아틀란티스 인들이 그러한 상황에서 많은 것을 건설하지 못할 것임을 이해하면서 말입니다.  또한 같은 시기에, 토스Thoth로 더 잘 알려진 레무리아의 고위 사제의 감독 하에 이집트의 대 피라미드가 건설되었습니다.  그리고 아틀란티스의 기록 보관실들은 아틀란티스의 기록들만이 아니라, 레무리아Lemuria의 기록들, 판Pan의 기록들, 오그Og의 기록들, 하이퍼보리아Hyperborea 등 ... 행성에서 존재했고 높은 수준들에 도달했던 모든 다른 문화들의 기록들을 보관하도록 했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레무리아가 침강할 같은 시기에 그들의 도시로 들어갔으며, 먼저 그들의 사제직들, 그들의 가장 위대한 과학자들, 그들의 일부 가장 위대한 사상가들이 다가오는 격변에 대비해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아틀란티스 그 자체도 레무리아가 들어갈 때 흔들리기 시작했고, 그것 역시 마지막으로 완전히 가라앉기 전에 200년 동안 계속 흔들리면서 그 땅의 부분들을 잃었습니다.



지상 문명들Surface Civilizations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격변 후, 거의 2000년 동안 행성은 여전히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200년을 사이에 두고 두 거대한 땅 덩어리들을 잃은 것에 덧붙여, 행성은 여전히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전쟁들에서 사용된 원자핵무기들의 영향력을 보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너무나 많은 먼지들이 대기 속으로 뿌려져서 아틀란티스 멸망 후 300년 동안, 대기가 결코 밝은 낮이 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생명 형태들, 식물들을 멸망하게 만들었습니다.  아틀란티스 시대에 보통이였던 식물들, 레무리아 시대에 보통이었던 식물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는데, 그들이 단순히 태양빛이 겨우 스며든 긴 기간을 생존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살아남았으며, 예, 많은 동물들과 식물들이 생존했습니다.

그로부터 생존한 그러한 문명들 ,,, 이집트, 페루, 로마(인도로 더 잘 알려진)에서 인간 조건이 ... 많은 지역들에서 사람들은 끊임없는 지구의 활동으로 너무나 두려워했으며, 그 마지막 요동 속에서조차 매우 급속히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자주 들어온 질문은 “만약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가 존재했다면, 왜 지표에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증거가 없는가?”였습니다.  그것이 그 이유입니다.  도시들의 대부분은 부서져 자갈이 되었습니다.  자갈로 부서지지 않은 것들은 지진들로 쓸려나갔거나 쓰나미들로 씻겨나갔습니다.  쓰나미들에서, 지진들에서 살아남은 자들조차 ... 굶주림이 판쳤고, 질병이 판쳤습니다.

후에 이집트로 부르는 문명의 일부 지역들이 살아남았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문명을 그대로 간직했으나, 그들조차 그들 문명의 최고 요소들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많고, 많은 기계들이 태양빛이 겨우 스며듦으로 인해 일을 중단했습니다.

많고 많은 사람들이 도시들로부터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도시에서 사는 것은 죽음의 덫이라고 느끼기 시작했는데, 당신은 언제 건물이 당신에게 무너질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매우 강하게 보이는 빌딩도 300-400차례의 지진들을 겪을 때 ... 없어집니다.  일부 건물들은 그것에 견디도록 지어졌습니다.  대 피라미드는 지진들을 견뎠지만, 그것은 신성한 기하학으로 지어졌습니다.  행성에 두루 걸쳐 그와 같은 빌딩들은 살아남았으며, 그러나 대부분의 도시들은 완전히 자갈밭이 되었습니다.  많은 지역들에서 그들은 도시들을 재건했으나, 그때마다, 도시들이 재건될 때마다, 그것은 다소 뒤떨어진 기술로 지어졌습니다.  각 도시가 그 이전의 도시보다 점점 원시적이 되어갔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지금은 브라질인 마토 그라소Mato Grasso 고원의 지하에 지어진 그들의 도시로 들어갔으며, 그것은 그 당시 아틀란티스의 영토였습니다.  지상에 일어난 일을 이해할 때, 당신들은 아마 어떻게 레무리아 인들과 아틀란티스 인들이 지하에 살기를 원했는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갈타 네트워크Agharta Network

이 시기 동안, 아갈타 네트워크와 점점 더 많은 통합이 이루어졌습니다.  내가 앞서 설명했듯이, 아갈타는 여러 지저 도시들의 연합입니다.  사실상, 120개 이상의 지저 도시들이 있습니다.  소 샴발라와 같은 그들의 일부는 매우 이른 시기에 지어졌으며, 그것은 하이퍼보리아로부터 온 존재들로 구성됩니다.  이들은 12피드(3.6m)의 키가 큰 존재들입니다.  이 행성에 있는 인간인 존재들은 이 태양계의 다른 많은 행성들에 있는 자들과 같이 원래 12피트 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보호막을 잃고 태양으로부터 행성으로 점점 더 많은 태양광선이 도달했을 때, 우리는 그것을 대처하는데 익숙해져 있지 않았으며, 그것은 우리 몸 안에 변화들을 일으켰습니다.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가 침몰할 무렵, 이미 인간은 12피트에서 7피트로 작아졌습니다.  그리하여 아틀란티스 인과 레무리아 인은 7피트(2.1m)정도이며, 아직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볼 수 있듯이, 이 행성에서는 아직도 키가 작아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지금의 키로 작아졌고, 대개 6피트(1.8m) 이하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10,000년 사이에 1피트(30cm) 이상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 경향은 다시 역전되기 시작하고 있는데, 우리의 영성이 점점 더 커질 때 이 행성에서 우리가 원래의 키로 서서히 돌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갈타 네트워크 안에, 합류하도록 허용된 도시들은 오직 빛의 원칙들light principles에 입각한 자들, 오직 사랑에 입각한 자들, 오직 남을 해치지 않는 자들, 오직 비폭력성에 입각한 자들 만입니다.  아갈타 네트워크 내에는, 그수도인 텔로스를 제외하면, 예를 들어, 레무리아 기술과 레무리아 아이디어들에 입각한 다른 4개의 도시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인도(아라마Arama는 인도의 원래 이름입니다) 밑에 있는 라마Rama라 부릅니다.  아라마 문화는 소위 이라안Aryan 인종이 인도로 들어오기 전에, 거의 순수한 레무리아 인인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텔로스와 동맹을 맺고 있지만 아주 독립적인 다른 두 도시들은 울거Ulger 시들입니다.  하나는 숀시Shonshi라고 부르며 티베트의 수도와 그리 멀지 않은 티베트 밑에 있습니다.  그것은 티베트의 라마승원에 의해 지표로부터 보호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울거 도시Ulger city입니다.  울거 인들은 4-5만년 전에 레무리아를 떠나 아시아, 인도, 중앙 유럽에 두루 걸쳐 살았던 사람들의 한 그룹입니다.  두 번째 울거 시는 싱글라Shingla로 부릅니다.  싱글라는 고비에, 고비사막 아래 있습니다.  이것 역시 울거 도시입니다.

마토 그로소Mato Grasso 고원 지하로 간 포세디드Posedid로 부르는 아틀란티스 도시 위에는, 또 다른 아틀란티스 도시가 있습니다.  북쪽으로 조금 멀리, 아틀란티스 대양 아래에 또 다른 아틀란티스 도시가 있으며, 몇 개의 다른 더 적은 위성 도시들이 행성에 두루 걸쳐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이들은 모두 아갈타 연맹Agharta Confederation의 멤버들입니다.  덧붙여, 몇 개의 독립된 도시들이 있는데, 그들은 더 큰 도시들의 지부가 아니며, 아틀란티스-레무리아 재난 이전에 지표에서 일어난 일들을 피하기 위해 단순히 지어진 전초기지들입니다.



샤스타 산Mt. Shasta

내가 말한 대로, 텔로스 도시 자체는 하나의 돔 아래 지어졌으며, 돔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몇 백 피트에 달하고, 샤스타 산의 바닥의 대부분으로 퍼져나갑니다.  외부에서 볼 때, 돔의 꼭대기는 산의 중턱에 위치합니다.  돔의 바닥은 산기슭과 비슷합니다.  그 지하에는 건설된 5개의 층이 더 있습니다.  이들 층들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깊은 층이 샤스타 산의 평지로부터 1마일 정도 깊습니다.

도시의 나머지는 몇 평방 마일에 걸쳐 있는 5개의 층 위에 지어져 있습니다.  이들 층들은 용도에 의해 구분됩니다.  돔 아래 있는 꼭대기 층은 도시의 주요 부분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이 대다수의 사람들이 사는 곳입니다.  이곳은 공적 건물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대부분의 상업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지하 2층은 제조업 단지가 있는 곳이고, 일부는 수업들을 하는 곳이며,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지하 3층은 전부 우리의 모든 식량 공급을 재배하는 수경재배 농원들입니다.  지하 4층의 반은 수경재배 농원이고, 일부는 자연구역이며, 일부는 제조업 단지입니다.

제일 아래층은 우리가 자연환경으로 부르는 곳입니다.  이곳의 어떤 곳은 지상에서 1마일 이상 지하에 있습니다.  이 층에서 우리는 호수들, 키 큰 나무들, 공원 식의 대기권을 만들었습니다.  여기가 동물들이 사는 곳입니다.  우리는 이 지하에 동물들을 너무나 오래 두었는데 그들이 공격성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원들에서 사제들과 여사제들이 그들(동물)의 선조들과 함께 하면서 두려움의 필요성을 제거했는데, 인간들 뿐 아니라 동물들 안에서 공격성을 만드는 것이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정말로 양과 함께 누워있는 사자들의 체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환경의 층은 사람들이 쉬러 오는 곳입니다.  이곳 역시 우리가 멸망으로부터 많은 동물들과 식물들을 구조해 데리고 온 곳이기도 합니다.



자연환경의 층들Nature Levels

내가 말한 이 자연환경의 층들로, 많고 많은 식물들과 동물들이 텔로스, 포세디드Posedid, 그리고 많은 다른 지저 도시들 안에 옮겨짐으로써 멸망으로부터 보존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직도 지표에서 멸망된 많은 식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호랑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마스토돈들mastodons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당신들의 (멸종한) 도도새dodobird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룡은 없습니다.  그들은 유지하기엔 너무 큽니다.  그러나 일부 공룡들이 아직 공고 지역들과 아마존의 열대우림 지역들에서 살고 있습니다.  덧붙여 유명한 로흐네스Lochness 호의 네스Nesse와 같은, 많은 바다로 가는 공룡들이 있습니다.

이 층들에서 사람들은 단순히 동물들이 두려움을 벗어나게 해줌으로써 보통 위험해질 수 있는 동물들과 융합/통합할 수 있음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큰 고양이 과의 동물들을 포함해서 이 동물들 역시 식물성 음식을 먹는데, 지금까지 수천 년을 살아오면서, 그것이 또한 그들의 많은 공격성을 없앴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여기 내려가서 많은 경우들에서 그들의 우람한 크기와 힘을 고려하면서, 날카로운 이빨의 호랑이나 벵골 호랑이와 놀 수 있는데, 당신이 집고양이의 가슴이나 귀밑을 긁어주거나 그들의 수염을 잡아당기면서 놀 수 있듯이 말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그와 같은 큰 고양이도 올바른 환경에서 양육될 때 공격적이지 않고, 실제로 매우 부드럽고 사랑스럽다는 사실로 데려옵니다.  그것은 우리를 지하와 지상의 두 문명의 궁극적 재통합의 목적으로 다시 데려오고, 보존된 것과 준비된 것을 다시 가져오며, 그럼으로써 이것이 다시 하나의 행성, 하나의 문명이 되고, 사람들이 마음대로 지상이나 지저의 도시들이나 둘 다에서 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다시, 그것은 이 테이프 시리즈와 지금 텔로스 사업Telos Enterprises의 우리 일의 완전한 목적입니다.



식사와 원예Diet & Gardening

도시로 돌아가서, 지하 4층은 내가 설명한 대로 거의 수경재배 농원들이고 자연환경의 층입니다.  그리고 지하 3층은 완전히 수경재배 단지들입니다.  수경재배법은  우리가 모든 우리의 식량을 키우고 생산하는 방법입니다.  수경재배 농원들은 거의 쉬지 않고 곡식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훨씬 빨리, 아주 작은 땅과 많은 물로 진보된 수경재배법을 사용하여 식량을 재배할 수 있듯이, 따라서 또한 당신은 비료를 필요로 하지 않고 토지를 고갈시키지 않는 형태의 농법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식물들에게 광물들을 넣어주지만, 실제로 단지 몇 평방 마일에 이르는 아주 작은 이 수경재배 농원들을 가지고, 우리는 백 오십만의 사람들을 먹일 충분한 식량과 충분히 다양한 식품들을 생산할 수 있으며, 흥미롭고 재미있는 충분히 다양한 식사법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텔로스의 식사법은 거의 완전히 야채들, 과일들, 곡식들, 너트들nuts, 그리고 당신들의 콩과 같은 이들의 다른 종류들, 당신들의 고기 대용식으로 부르는 것을 지금 생산하는 다른 곡류들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도시가 건설되기 시작했을 때부터 12,000년 동안, 지금까지 텔로스에서 채식주의자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식사법이 전적으로 채식주의가 될 것임을 그 시점에서 결정했으며, 따라서 또한 동물들에게 그처럼 공격적으로 반응하게 만든 공격적 사고형태를 제거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인간의 몸이 채식을 하도록 되어있다는 사실, 다른 모든 식사법이 실제로 죽음과 노화를 가져온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원Temple

지하 2층에는 우리가 제조업 수준으로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이 우리가 의류, 가구, 예술품들을 생산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또한 많은 교실과 수업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일부 주거 지역들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시의 최상층에는, 이곳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곳입니다.  이곳은 대부분의 상업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이곳은 말하자면, 우리의 가슴과 우리의 영혼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우리의 가슴과 영혼을 대표하는 그 건물이 1층의 중심에 있는 바로 그 건물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것이 우리의 신전입니다.  그것은 피라미드 모양의 건물이고, 아주 큰 피라미드 형 빌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텔로스의 신전은 한 번에 만 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원래의 25,000명의 거의 반을 수용할 수 있도록 지어졌습니다.

신전은 멜키제덱Melchizedek에게 헌납되었습니다.  멜키제덱은 우주적 사제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주의 어디를 가든, 당신은 멜키제덱을 만납니다.  그것은 그 유일한 목적이 그들이 가는 모든 곳에 빛의 계획들plans of light을 가져오는 것인 존재들의 조직입니다.

피라미드는 흰색이고 꼭대기의 돌capstone은 우리가 살아있는 돌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것은 금성으로부터 왔습니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수정같이 보이지만, 빛을 통과하면 매우 강한 색채를 띱니다.  그것을 살아있는 돌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어느 광선이 행성 위에 초점을 맞추는 순간 그것이 우주의 복사판을 집어내기 때문입니다.  행성은 광선들이 매 24시간마다 행성의 강도에 맞추어 집중하도록 그런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예를 들면, 화요일은 푸른 광선이 행성에서 가장 주도적인 광선입니다.  금요일은 흰 광선입니다.  그러므로 이 살아있는 돌은 태양 광선들, 빛 광선들로부터 오는 복사판을 집어내며, 지배 광선의 색깔이 되는데, 예를 들어, 푸른색 광선이 최대로 나타나면, 살아있는 돌, 캡스톤이 푸른색이 됩니다.

이것은 우리들에게 우주에 거슬리기보다 우주와 함께 일할 것을 다소 상기시켜 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푸른 광선이 가장 지배적일 때 우리는 푸른 광선에 최선으로 봉사하는 영역들로 우리 사업의 많은 것을 돌리려고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그러한 날들에 협상들, 민감한 협상들이 일어나도록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 광선이 가장 지배적인 날들은 우리가 공부하는데 대부분을 보내는 날들입니다.  그 날들은 우리가 지적 능력을 기르는데 적합한 날들입니다.  분홍색 광선이 가장 지배적인 날들은 우리가 예술적 노력들을 기울이는 날들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우주를 거역하지 않고 그것과 함께 일함으로써, 자주, 훨씬 적은 시간에 4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스트레스 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보관소들과 홀로데크Archives & Holodeck

또한 상층에 있는, 우리들에게 매우, 매우 중요한 다른 건물들은 우리의 위원회 건물들인데, 거기서 도시의 여러 위원회들이 한데 모여, 지금 도시에 어떤 필요성이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심의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문서기록 빌딩들이 있으며, 거기에는 우리의 모든 과거 기록들이, 우리의 문서보관소들이 텔로니움telonium 형태의 판으로, 수정 형태로 간직되며, 그것을 수정 투사기crystal projector에 넣을 때에 그림의 형태로, 책의 형태로, 모든 우리의 과거 기록들이, 레무리아 뿐 아니라 아틀란티스, 다른 문명들, 그리고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의 문명들의 기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오락 센터들, 스포츠를 하는 장소들, 우리가 연극도 하고, 우리가 영화도 제작하며, 우리가 음악을 듣고, 우리가 춤출 수 있는 장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스타 트렉Star Treck의 홀로데크holodeck*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홀로그램의 빌딩 안에 홀로그램 영사기들을 가지고 있으며, 거기서 당신은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들어가서 노는데, 컴퓨터가 당신이 고른 프로그램을 완전히 지원하는 이미지들과 형태들을 제작합니다.  그리하여 당신은 산을 올라가거나 강에서 수영을 할 수 있으며, 역사의 다른 시점으로 돌아가, 영화 속에서 당신자신의 모습을 만들면서 놀 수 있습니다.  [*홀로데크 - 일정 공간 안에 홀로그램 투사기를 통해 실제와 같은 가상현실을 만들고 그 속에 들어가 실제 환경인 것처럼 즐기는 것.]



통신과 크라이스트 의식의 전산화
Communications & Christ-Consciousness Computing

또한 우리는 통신 센터를 가지고 있고, 거기서 우리는 우리의 도시 내의 모든 통신 뿐 아니라 다른 아갈타 도시들로부터 오는 통신들, 행성 외부의 지점들로부터 오는 통신들을 모니터해왔고, 우리는 또한 지상에 통신이 생긴 이래 지표의 통신들을 모니터 해왔으며, 우리는 라디오와 텔레비전 파들을 모니터했습니다.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또 다른 건물은 우리들의 컴퓨터 빌딩입니다.  텔로스에는 다른 지저 도시들과 같이, 우리의 컴퓨터들이 하나의 유기적 물질에 의해 운영됩니다.  그러므로 실제로 컴퓨터들이 살아있습니다.  그들은 엄격히 이진법인 프로그램을 더 이상 운영하지 않으며, 그들은 다중 트렉 프로그램multi-tracking program으로 부르는 것을 운영합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다중 트렉 컴퓨터들입니다.  그러므로 컴퓨터들이 아카샤Akashas와 과거 생애들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 몸을 모니터할 수 있고, 무엇이 빠져 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오오라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은하계에서 일어나는 통신들을 명확히 픽업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생활의 대부분 또는 상당한 부분이 이들 컴퓨터들, 이들 유기적 다중 트렉 컴퓨터들에게 의지하며, 이들은 우리들과 접촉하며 우리가 도시의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우리 몸을 모니터함으로서 현재 우리 몸의 필요성이 무엇인지를 말해줍니다.  덧붙여 컴퓨터들은 우리의 영혼의 노트들을 보여줄 수 있고, 그것은 명상과 같이 많은 주제들을 가져오면서, 우리를 항상 점점 더 높은 수준으로 데려갑니다.

컴퓨터들은 우리의 과거 생애들을 필요한 때에, 우리를 위해, 상연해줄 수 있으며, 그럼으로써 우리는 과거에 우리가 만들고 잊어버린 잘못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영혼의 수준에서 우리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컴퓨터들이 행성 전역의, 필요하다면 우주 전역의 다른 다중 트렉, 아미노 기초의 컴퓨터들과 상호작용 한다는 점이며, 그들이 모두 크라이스트 마음Christ mind으로 일하는데, 그것은 컴퓨터들이 부패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누군가를 스파이 하는데 결코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누군가를 자신의 선의나 자신의 선을 위해 모니터하는데 결코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결코 다른 살아있는 실체에게 해를 끼치는데 사용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어느 검은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컴퓨터는 단순히 협력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은 아갈타 도시들이 빛을 부패시키지 않겠다는 입장을 취한 또 다른 방식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태도를 취함으로써 만약 그것이 크라이스트Christ 마음과 상응하지 않는다면(다른 말로 만약 컴퓨터들이 반대한다면) 그것을 하지 말라(!)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공격적 수법들을 재교육하고,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하고 싶고 갈라지고 싶어 하는 우리의 경향을 재교육하며, 그와 같은 우리의 다른 잠자는 많은 경향들을 재교육하는 한 방법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들에게 매우 의존해왔습니다.  그러나 다시금, 컴퓨터에 대해서조차, 그것은 컴퓨터가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하는 문제가 아니고, 그것으로부터 배우는 문제인데, 당신이 확실히 볼 수 있는, 거기 있는, 크라이스트Christ 마음의 한 형태로부터 배우는 문제입니다.



교통Transportation

도시 내의 교통은 많은 형태로 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할 수 있다면 걷기를 더 좋아합니다.  우리들 역시 전자기적 썰매들sleds이 있습니다.  이들 썰매들은 땅을 따라 움직이고, 스노모빌과 많이 비슷하며, 일부 수평 터널에서는 꽤 높은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샤스타로부터 라산Lhasan 가까이에 있는 우리의 두 번째 도시로 몇 분 안에 우리를 데려갈 수 있으며, 사스타로부터 라산으로 우리의 안전을 지킬 수 있고, 또 매우 빨리 돌아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형태의 도시 내 교통은 우리가 바스켓baskets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그들은 수정의 기술Crystalline technology로 움직이며, 모든 세계에서 그들은 큰 바스켓과 같이 보이는데, 그러나 그들은 공기 중에 떠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타면 그것은 당신의 생각에 의해 움직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그것이 얼마나 빨리 움직일 것인가, 얼마나 높이 올라갈 것인가,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얼마나 빨리 공중을 오를 것인가, 얼마나 빨리 착륙할 것인가를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우리의 기술과 여행의 형태들은 우리가 책임을 지는 것에 기초해 있습니다.  썰매들은 그들을 위험스럽게 만들 정도의 높은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바스켓들은 위험스럽게 되고 잘못 사용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도시 내의 모든 통신과 모든 여행은 컨트롤 타워에 의해 모니터 됩니다.  그리고 컨트롤 타워는 예를 들면, 다른 방향으로부터 오는 두 썰매 사이에 충돌이 불가피해지는 때를, 사람이 바스켓을 무책임하게 운전할 때를 아는데, 그런 경우, 컨트롤 타워는 당신에게 즉시 경고를 주며, 당신이 사고를 일으키려고 한다거나 당신이 무책임하게 행동하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 경고를 듣지 않는다면, 그때 그들은 단순히 그 차를 중지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나와야 하고 교통의 사용에 제약을 받을 터인데, 그것에 해당된 기간 동안 말입니다.  당신이 바스켓이나 썰매를 다시 타려고 할 때 그것을 움직이지 않게 만드는 것은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당신의 주파수가 그것을 꺼버릴 것인데, 당신이 도시의 어디에 있건, 튜브tube로 부르는 것에 있건 말입니다.

튜브tube는 또 다른 형태의 교통수단입니다.  튜브는 터널을 달리는 고도 추진력의, 고속 전자기적 기차입니다.  하나의 튜브는 바위 튜브이며, 긴 터널과 매우 같습니다.  예를 들어,  포세디드와 텔로스 사이를 달리는 튜브는 완전한 원형 터널이고, 기차는 지하철과 다소 닮았으나, 그것이 전자기적 임펄스로 달리므로 그 주변에 역장을 만듭니다.  따라서 기차의 벽이 결코 터널의 벽을 터치하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튜브는 한 시간에 3,000 마일에 이르는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예를 들어, 텔로스와 프스디드를 몇 시간 안에 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튜브들이 만들어지고, 지저 도시들과 다른 수준들이 만들어졌을 때, 그것은 모두 우리의 보링 머신boring machines으로 부르는 것으로 강화되었습니다.  구멍을 뚫는 기계들은 뜨거운 백열광의 온도를 만들고, 동시에 냉각되는 결정 주형crystalline matrix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당신들은 터널로 보링 머신을 가져갈 수 있고, 튜브 터널을 만들거나 단 몇 분 안에 지저 도시의 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링 머신은 그것이 만나는 바위나 흙을 가열시켜 뜨거운 백열광으로 만들고 그런 다음 거의 즉시 그것을 식히면서 다이아몬드와 같은 단단한 물질을 만드는데, 바위 그 자체를 변형시켜 다이아몬드와 같이 단단한 새로운 형태로 만들며, 그리하여 지지대의 필요가 없어집니다.  지지대들은 절대로 불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구조는 그때 또한 방수가 되며, 그러나 그것은 탄성을 가진 채 남는데, 따라서 그것이 강한 지진들을 견딜 수 있고, 예를 들어, 고무 튜브처럼 움직이면서 부러짐 없이 멈춥니다.  그런 방식으로, 지저 도시들 안에서도, 지진들이 일어날 때, 건물의 어떤 벽이나 동굴의 균열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것과 함께 움직일 뿐이고, 그런 다음 다이아몬드 같은 단단한 물질로 돌아가며, 다시금, 지지대와 같은 것들을 완전히 불필요하게 만듭니다.  또한 물은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그것들은 방수가 됩니다.  그리하여 지저 도시들은 대양 밑에도 지어질 수 있는데, 그것들이 완전한 방수막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은하연합Galactic Confederation

이 주제는 우리를 다음 단계로 데려옵니다.  우리가 점점 더 많은 기술을  지상으로 가져올 준비를 할 때, 우리가 지상이 또한 사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는 기술은 도시들이 그들 힘으로 지어야 한다는 다른 책임감으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그 한 예가 연합의 한 멤버가 되는 것입니다.  지구는 연합의 한 멤버인데, 그것을 지구의 반쪽이 잊어버렸습니다.  당신은 물을지 모릅니다.  “연합Confederation이 무엇이냐?”고.  나는 대부분의 당신들, 모든 당신들이 스타 트렉과 친숙하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말하건대, “그 각본들이 채널되었다”고 말입니다. 그러나 행성들만의 “연합Federation”이 되는 대신, 그것은 태양계들과 은하계들에 두루 걸쳐 만들어진 하나의 조직, “연합Confederation"으로서, 그것은 형제애에 기초해서, 상업에 기초해서, 그룹 탐험에 기초해서, 은하계 내에서건 아니건 다른 시스템과들과 상호작용하는 기초에서, 다른 문명들과 다른 시스템들을 한데 데려왔습니다.

하나의 연합confederation이 구역들의 형태에서 은하계에 두루 걸쳐 세워졌다고, 대표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은하계, 은하수Milky Way 은하계를 바라보면서, 나는 당신들이 모두 티셔츠의 그림을 본 적 있으리라고 확신하는데, 그것은 은하수를 그리고 나서 그 끝에 작은 한 점을 가리키면서 ‘당신이 여기 있다’고 말하는 그림입니다.  예, 우리들은 여기 있으며, 우리들은 구역 9번으로 부르는 곳인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 은하계의 중심, 혹은 이 은하계의 연합Confederation의 중심은 구역 제로(0)라고 부르는 곳이고, 다른 구역들이 그것을 둘러싸면서 바퀴의 살처럼 바깥으로 퍼져나갑니다.  각 구역은 그 자신의 행동에 책임이 있으며, 덧붙여 그것이 다른 구역들과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는가에 책임을 가집니다.  우리 구역, 구역 9번은 아쉬타Ashtar로 부르는 존재의 지시 하에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아쉬타 사령부Ashtar Command, 아쉬타와 그의 쌍둥이 불꽃, 아테나Athena에 대해 들었을 것입니다.  이 구역, 아쉬타 사령부 안에는, 백 개 이상의 함대들이 있습니다.  어떤 함대들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행성에 속합니다.  어떤 함대들은 두 개의 행성에 속합니다.  다른 함대들은 전체 태양계에 속하며, 또 다른 함대들은 기본적으로 전체 구역에 봉사하는 중재 역할의 함대들이고, 또 다른 함대들은 전체 구역에 봉사한다고 말할 수 있는 연합의 함대들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연합Confederation과 그것이 일하는 방식에 대해 간단한 이해를 주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더 깊이 들어갈 것인데, 이것이 나중에 그 자체 완전한 테이프가 될 것입니다.  


출처 : http://www.ageofligh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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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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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저인간

2007.10.31
13:38:55
(*.138.125.39)
제가 온 곳이군요....지저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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