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휴먼 시리즈 8 (1)|

|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Transhuman Series

SHOUD 8 –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April 1, 2017


< 호흡 영상 - 샤우드를 읽어가시기 전에 잠시 멈추어 영상을 감상하시며 호흡해 보십시오. 많은 에너지와 상징이 담겨있습니다. 또 이후 샤우드 초반부에 아다무스가 이 영상에 대해 여러번 언급합니다>


I Am that I Am,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 입니다.

이 샤우드를 시작하며 함께 깊은 숨을 쉬어 봅시다. 좋은 깊은 숨을 함께요.


<여느때와 달리 샤우드는 푸른빛을 띄는 보랏빛 조명과 그리고 꽃의 색채의 강렬한 대비로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 방안에 뭔가가 변한 것을 느끼셨습니까? 당신에 지금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뭔가가 변했다는 것을요? 
매우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비디오와 음악과 함께 이 샤우드로 들어오며 여러분의 주의는 분산되었고, 스크린 속의 시각적인 것들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그때 여러분은 그 모든 걱정들과 신경쓰는 것을 잠시 보내주었습니다. 여러분의 주의는 분산되고, 스크린의 시각적인것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수 많은 기억들이 떠올랐습니다. 그건 여러분의 이 행성에 대한 사랑입니다.(비디오에 관련되어 언급함) - 샴브라가 이 마지막 생애서 가장 그리워하게 될 바로 그것이죠.


여러분이 가장 그리워하게 될.. 그러나 친애하는 샴브라여. 이것을 알아두십시오. 그 여러분이 가장 그리워하게 될 것이라 생각하는 여러분의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애완동물이나 그 무엇이든 그것을 넘어설 것은 바로 자연이라는 것을요.  거기에 그 자연, 그 가이아는 여러분 안에 언제나 존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 심지어 비 물리적 영역으로 가게 될때조차 말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 안에 지니고 다니게 될 겁니다.


그게 바로 상승 마스터로 존재하는 것의 아름다움입니다. 여러분이 한번 이 행성에서 삶을 살게 되면, 여러분이 한번이라도 자연의 진동들을 느끼게 된다면, - 자연, 그것은 삶에게 삶을, 생명에게 생명을 줍니다.(it gives life to life), 그것은 여러분을 표현안으로 이끌며, 심지어 매우 집중되고 단일한singular 방식이라도, 그건 여러분을 표현안으로 이끕니다.- 자연, 여러분은 어디를 가든지 그것을 함께 가지고 다니게 될 겁니다.


 단지 숲들 사이로 산책하는 것을 원해야만 할까요? 심지어 여러분이 저 머나먼 곳에 떨어진 어떤 은하(galaxy)에 있을때에도, 심지어 여러분이 다른 차원에 있을때에도 여러분은 그것을 되가져 올 수 있습니다. 그게 여러분이 여기서 하고 있는 일의 아름다움입니다. 특별히 이 생애는 더욱 말입니다. 그것을 안으로 가지고 오며, 통합해 내고 있습니다.


어서 그것에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이 변환이 일어나고 있기에, 이 아름다운 뮤직비디오가 재생되는 가운데 그 변환은 일어났으며 그러니 잠시 멈추어 허용해 보세요. 수없이 많은 것들에 대한 허용, 여러분이 정박해 내려가도록 하는 허용,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음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치지 않는 그 생각하기를 잠시 멈출 수 있도록. 여러분이 너무나 자주 그렇게 되는 경향이 있는 그 두드려대는pounding 생각말입니다. 여러분이 감각적이 되도록 허용하십시오. 그 비디오가 재생되며, 그건 단지 그 초점에 맞추어진것만이 아니었습니다. - 그 집중에 대한 감각, 그 집중에 대한 집중; 잠시 여러분은 다른 감각들이 들어오는 것이 시작되도록 두었습니다.


 난 최근에 감각들에 대하여 꽤나 많이 말해왔습니다. 왜냐하면 그게 궁극적으로 마스터가 깨어남으로부터 나오며 일어나는 일, 체현된 깨달음 안으로 들어오며 일어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게 고대의 자료들이나 경들을 공부해 나가는 것에 관련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수행, 혹은 수련들disciplines을 행하는 것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아마 진실로는 정말로 그걸 행하는 것을 즐기지 않았을 그러한 수행이 아닌, 단순히 여러분의 다른 감각들에 대해 자연스럽게 열리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것도 쉽게.
 

Going Through Changes
변화를 통과해 나감

 난 여러분이 지금 어떤 유동적인 흐름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압니다. “유동적 흐름flux"이라고 난 말했습니다. 하나의 흐름의 상태, 이러한 상태,. 오, 약간은 혼란스러운 상태이며 바로지금 전환과 변환의 상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건 전적으로 자연스럽고, 전적으로 예상된 일입니다. 여러분은 사실상 그것을 훨씬 더 우아하게gracfully(은총가득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많은 상승 마스터들이 했던것보다도 더. 여러분은 그것을 훨씬 더 통합된 방식으로, 어떤 상승마스터 클럽에 앉아있는 그 어떤 상승마스터들이 할 수 있었을 것보다 더욱 통합된 방식으로 해 내고 있습니다. 


그건 어렵습니다. 도전적이죠. 그것은 의심할 바 없이 확실합니다. 그건 거의 여러분이 중력에 의해 빨려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 여러분을 마음속으로 데려가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중력, 그건 하나의 초점의 감각입니다; 여러분을 낡은 방식들로 되빨아 들일 중력. 이윽고 그건 여러분이 일들을 해나가는 낡은 방식들을 완벽하게 만들려 시도하도록 만듭니다. 그게 여러분을 여러분 스스로의 자각으로 이끌고 있다고 생각하며 말이죠. 여러분은 여러분이 스스로의 감각으로 되돌아오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 와중에 물리적 육체속에 있으며, 여러분이 자연과 같은 것들을 통합하는 와중에, 그 물리적 체험들을 여러분의 삶(생명)속으로 통합하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그건 진실로 심오합니다. 그걸 설명할 수 있는 인간의 언어가 정말로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전환을 통과해 가고 있죠. 그리고 여러분의 밤시간의 나와의 수다동안에 내가 가장 많이 듣는 말은, 여러분과 나와의 야간 논쟁들 동안에 내가 가장 많이 듣는 것은 이러한 말들입니다. 그 내가 가장 많이 듣는 것은, 심지어 여러분의 사적인 순간들, 여러분이 오직 홀로 있을 때 조차 여러분 스스로에게 계속 묻고 또 묻고 하는 것이죠, “내가 뭘 잘못했지?” 여러분은 약간의 두통을 얻습니다. “내가 뭐가 잘못됐을까?” 여러분의 생각들은 호조입니다.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지?” 사실 여러분은 이제 그 일반적인 흐름과 동시성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상 여러분은 스스로의 삶에 그 낡은 지루함들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내가 뭐가 잘못됐지?” 여러분이 묻습니다. 그리고 난 여러분께 말하고 또 말합니다.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없어요.”


여러분은 한번에 너무나 많은 변화들을 통과해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의 안의 깊은 변화들이죠. 거기엔 아무런 잘못된 것도 없습니다. 만일 그저 여러분이 그것을 호흡해 들일 수 있다면, 그리고 다음과 같은 여러분의 문제의 순간에 그것을 허용하여 나갈수 있다면 말입니다. “왜 내 삶의 모든 것이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릴 참같지?Why is everything in my life falling about? 왜 내 몸이 아픈것일까? 왜 내가 실패하고 혼란스러운 느낌이 드는 거지?”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 어떤 생애들 중에서도 가장 위대한 변화를 통과해나가고 있기 떄문입니다. 그 수천번의 생애들 중에서, 여러분이 겪어온 그 모든 것들 중에서 여러분은 가장 위대한 변화를 겪어가게 될 겁니다. 이 물리적 몸 안에 있는 가운데, 그리고 여러분이 마음을 초월하 여 감각들로 들어가고 있는 가운데에 말이죠.


 잘못된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건 거의 자기-실현적 예언과도 같습니다. 그건 거의 여러분이 뭔가 잘못되길 바라는 것과도 같습니다. 그런 종류죠. 아마도요. 약간.  좋아요. 그렇습니다. 아주 진절머리나는 종류의 - “여러분은 상담이 필요해요” - 방식입니다. (몇몇 웃음) “내게 무슨 문제가 있지?” 여러분은 정말로 그것에 대해 답하기를 원합니까? 여러분에게 뭐가 잘못되었는지를요? “왜 내몸이 산산조각 나고있지? 오, 마이 갓! 난 뭔가 심각한 병이 걸린것에 틀림없어. 난 늙어가고 있어. 난 더 이상 생각할수도 없어.” 잘못된건 아무것도 없어요. 여러분은 전환을 통과해가고 있습니다. 그게 여러분의 몸과 마음, 그밖의 모든 것에 통행료를 부과하고 있습니다.(‘피해를 끼치고, 혹은 타격을 주고 있다.’는 것의 관용적인 표현) 여러분이 자신이었다고 생각했던 그 모든 것에, 여러분이 동일시 해왔던 모든 것에 말입니다. 그게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깊이 숨쉴 수만 있다면. 그리고 가장 마스터적인 방식에서 깊이 숨쉬며 마스터로서 이렇게 말할 수 있다면- “그건 모두 내가 선택한 체현된 깨달음이라고 불리는 바로 이것의 일부야. 그게 다야. 그게 모두 이런게 일어나는 이유이지.”

 그래서 다음번에 여러분이 과속 딱지를 떼일 때,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과속하고 있었는지도 모를겁니다. 다음번 여러분이 손에서 접시를 떨어뜨려 그것을 깨뜨렸을 때, 다음번 여러분이 미끄러지고 여러분의 팔꿈치든 뭐든 그걸 상하게 했을 때, 다음번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잠못이루는 밤을 겪을 때에. 다음번에 여러분이 감기든 독감이든 걸렸을 때, 다음번 여러분의 파트너(배우자)가 여러분을 떠나갈 때, 일어나게 될 것이 그 무엇이든, 깊이 숨 쉬십시오. 여러분에겐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마스터리로 들어오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인간 부분이 그걸 더 빨리 깨달을수록, 그 인간부분은 “그리고"(and)를 허용하게 될 겁니다.  “오, 아무것도 잘못된게 없군. 그건 모두 이 변형, 확장, 통합의 일부야.”  그게 무엇이 되었던지 간에, 다음번에 그게 일어날 때에는 그것을 마스터로서 수용하십시오,. 마스터처럼 숨쉬십시오. 마스터와 같이 은총속에 존재하고(우아함속에 있고) 그저 그것을 허용하십시오.


인간부분은, 그래요, 아마 비명을 지르길 원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는 “오! 하지만 난 모든 것을 잘못하고 있어.” 아닙니다. 여러분의 인생이 바뀌고 있습니다.


 난 이전부터 여러분께 말해왔습니다. 가장 최악의, 그 가능한 최악의 시나리오가 무엇인가?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 것입니다. 그 최악의 시나리오는 여러분이 수천생애동안 해오던 것을 또 다시 반복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해들동안 여러분이 그랬을지, 수천번의 생애들동안 말이죠. 그건 정말 수많은 시간입니다.  그 십만여년 혹은 그에 준하는. 여러분중 일부는 그것보다도 많습니다. 일부는 적지만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 똑같은 것을 또하고 또하고 하고 싶나요? 그게 -이건 사실상 훨씬 더 큰 질문입니다.- 그게 정말 안전합니까? 그게 정말 안전함입니까? 그저 그 같은 것을 반복하는 것. 같은 시간에 아침에 일어나, 같은 밥을 먹고, 같은 친구들과 함께 같은 이야기들을 하고, 똑같은 일들을 하러 출근하고 그리고 그 똑같은 인간의 걱정들을 하는것말입니다.


 그것에 대한 관점이 있습니다. “음, 그건 안전해. 난 그 악devil을 알지. 난 그것의 결과를 이미 알아. 그러니 난 그것과 함께 머무르겠어.” 하지만 그건 사실상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건 사실상 가장,아마 여러분이 이렇게 말할 수 있을것입니다, 위험한 일들이라고. 여러분 스스로에게 할 수 있는 가장 위험한 일이라고 말입니다. 여러분을 같은 바퀴자국을 따라가게 하고 심지어 바퀴자국을 더 깊게 만드는 것.


 그 웃기는 일은 -내게는 웃깁니다. 여러분께는 아니겠지만- 그 웃기는 일은 여러분이 바퀴자국을 따라가려 할 때, 여러분이 그것에 편안하고 예상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에 결국 스스로의 패턴들로 빠져들어갈 때 말이죠. 거기에 여러분의 또 다른 부분인 “궁뎅이를 걷어차는 마스터”라고 불리는 부분이 있다는 것입니다. (Ass-Kicking Master) -궁걷마AKM- 그게 나타나서는 여러분이,그 인간부분이 불평해온 악취나는 반복속에 있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진실로 움직여 나가게 하기 위해 어떤 일들을 할 것이란 거죠. 왜냐하면 그 마스터는 여러분이 낡은 반복속에 빠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낡은습관에 빠지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그래서 궁뎅이를 걷어찰 마스터가 나타나 여러분을 그것 밖으로 나오게 할 겁니다.


그것에 함께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우리가 오늘의 질문을, 오늘의 그 샤우드 질문을 시작해 나가며 말입니다. 린다, 마이크를 준비하세요.
 

Today’s Question
오늘의 질문.

린다: 알았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지금 무엇이 가장 짜증나는 일인가요? 그리고 왜 그렇습니까? 불을 밝혀주세요. 플리즈.

린다: 오, 내가 그것에 대답해야 합니까?

아다무스: 사실, 그렇습니다. 난 당신에게 물으려고 했던 참이에요. 당신이 첫 번째 사람입니다. 무엇이 가장 여러분의 인생에서 요즘 가장 짜증나게 하는 것인가요? 그리고 왜 그렇습니까? 계속 하세요. 만일 당신이 일어나도 상관 없다면.

샴브라1(여자): 좋아요. 내 온 몸에 난 종기들입니다.

아다무스: 종기들. 우리가 그 당신의 몸에 종기를 볼 수도 있을까요?(웃음)

샴브라1: (웃으며) 아닙니다.



아다무스: 아이 아이 아이!(우리말로는 아이고 이런, 혹은 저런, 저런 저런..정도) 종기들. 종기들. 그것들이 가려운 종기들인가요?

샴브라1: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그들이 보라색입니까 아니면 녹색입니까?

샴브라1: (웃으며) 밝은 분홍색입니다.

아다무스: 밝은 분홍색이다. 그겐 별로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그게 녹색으로 바뀌면 우리에게 문제가 생긴겁니다. 하지만... 그리고 당신은 스스로에게 이 말을 하나요? “나에게 무슨 문제가 있지?”

샴브라1: 네, 저는 합니다.

아다무스: “난 내 몸에 종기들을 얻었어.” 그러면 왜 당신의 몸에 종기가 있나요?

샴브라1: 난 아무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한 개념이 없다) 그건 처음이라.
아다무스: (속삭임) 아우취! (누군가 오오!하고 소리친다.)

린다: 오오!

샴브라1: (웃으며) 오오!

린다: 오오!

아다무스: 오케이, 그건 정말 가까웠어요.

샴브라1: 그건....

아다무스: 그건 너무 가까웠어요. 내 말은, 만일 당신이 뭔가 “난 몰라요”같은 것을 말했다면...

샴브라1: 난 그것이 마치 이렇다고 느낍니다...

아다무스: 휘유!

샴브라1: 난 어떤 변형transformation을 통과해 가고 있다고 느낍니다. 네.

아다무스: 예, 예.

샴브라1: 절대적으로요.
 
아다무스: 당신은 그 종기를 어떻게 하고 있나요? 종기용 소금이나 혹은 그와 같은 뭐든 쓰고 있습니까?

샴브라1: 아무것도요.

아다무스: 아무것도다.

샴브라1: 없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그저 종기가 존재하도록 두고 있다.

샴브라1: 맞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그게 뭐라고 생각합니까 그, 말하자면, 그 뿌리 원인이나 혹은  더 가까이 말하자면 물리적 원인이요? 그것의 뿌리 원인이 뭔가요?

샴브라1: 흠... 뿌리 원인.

아다무스: 얼마나 그 종기가 큽니까?


린다: 지즈!

아다무스: 에, 그건 종기일 뿐입니다. 우리는 가족이에요! 우리는 이런 것들에 대해 얘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보여줄 수도... 그리고 여기서 말할 수 있습니다.

린다: 하지 마세요! 말하지 마세요!

샴브라1: 오케이! (그들이 웃는다)

아다무스: 당신은 내껄 보고 싶나요?(더 웃음)

샴브라1: 그럼요!

아다무스: 그래서 뿌리 원인. 뿌리 원인.

샴브라1: 어.....

아다무스:  오, 난 이게 너무 좋아요.

샴브라1: 약간의.. 아마도...

아다무스: 침대의 벌레들.

샴브라1: ... 짜증입니다.

아다무스: 짜증들이다. 어떤 종류의 짜증들입니까?

샴브라1: 분명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다무스: 난 당신의 종기를 꿰뚫어 볼 수 있습니다. 난 종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오, 마이.(오마이-감탄사) 그건 별로 나쁘지 않네요.(그녀가 웃는다)

샴브라1: 난...

아다무스: 그녀는 저를 믿네요.

샴브라1: 난 정말 그게 인생의 약간의 짜증들이라 믿습니다.

아다무스: 인생의 큰 짜증들.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샴브라1: 작고 그리고 큰.

아다무스: 그리고 괜찮으시면 그 짜증들에 어떤 이름들을 한번 붙여 보시겠어요?

샴브라1: (웃으며)다음에 무슨일이 생길지 궁금해 하는 것.

아다무스: 예, 제 뜻은, 그 짜증에 밥이나 메리, 혹은 그와 같은 관련된 이름이 있나요? (그녀가 웃는다) 그와 같은 어떤거든지 일어나고 있습니까?
 
샴브라1: 약간- 좋아요. 아마 그럴겁니다.

아다무스: 예, 이제 당신이 그걸 언급했군요. 당신은 절대 그걸 그런식으로 생각해 보지 않았을겁니다. 하지만 그렇죠. 그리고 사실상, 그 진짜 이유는- 당신이 아직 정말 조율되지 않은 음식 알러지들입니다. 하지만 거기 뭔가 진행되는....

샴브라1: 정말요?

아다무스: :....그 음식 소화 과정과 함께 진행되는 뭔가가 있습니다.  당신의 삶 속의 사람들은 약간 거기에 뭔가 덧붙여진 것과 같은 것입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그건 음식 알러지에요.

샴브라1: 정말요?

아다무스: 예, 예.

샴브라1: 오.

아다무스: 예, 그리고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음식이 좋으세요?

샴브라1: 과일과 야채들입니다.

아다무스: 오~ 쉣. (그녀가 웃는다) 과일과 야채들이라. 아닙니다. 그건 정말 좋아요.

샴브라1: 그리고 약간의 설탕요.

아다무스: 그리고 약간의 설탕, 아, 약간의 설탕을 집어넣은..(그녀가 웃는다) 천연 곡물들이나 이런 것은 어떻습니까..

샴브라1: 예, 그것도요.

아다무스: 예. 아이스크림은요?

샴브라1: 음.. 때때로요

아다무스: 어쩌다 한번. 오케이. 고기는요?

샴브라1: 아니에요.

아다무스: 왜요?

샴브라1: 별로 안좋아해요. 먹어본 적이 별로 없어요.

아다무스: 생선은요? 생선?

샴브라1: 먹어봤지만, 그게 더 이상 좋지 않아요.

아다무스: 양은요?(양고기)

샴브라1: 전혀 안좋아합니다.

아다무스: 양고기 케밥 안좋아하나요?

린다: 난 양을 입는게 좋은데!

아다무스:  와우! 와우! 치킨은 어떻습니까? 치킨.

샴브라1: 가끔은요.

아다무스: 가끔이다. 예,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진행되는 음식알러지들이 있습니다. 다음을 야기하는 몸속의 너무 많은 산acid들(역주-염산이나 위산의 산).... 좋아요, 그건 단지 산이 아닙니다. 음식 알러지들입니다. 음식을 바꿔보세요.

샴브라1: 바꿔라.

아다무스: 바꾸세요. 바나나에서 사과로 바꾸지 마세요. 난 과일이나 유기농 건강식으로부터 -정말 개똥crappy같은 다이어트에 기반한 섭식입니다- 피자나 프라이드 치킨으로 바꾸는 것을 말하는 겁니다. 음식을 바꾸세요.

샴브라1: 좋습니다.


아다무스: 이제, 이제 난 그걸 말하고 있고 그리고 처음에는 당신의 위장이 난리를 칠겁니다. 왜냐하면 그게 특정한 음식들이 좋다고 당신의 마음안으로 프로그램해왔기 때문이죠. 그리고 특정 음식들은 나쁘다고. 약간 시도해 보십시오. 새우. 새우 좋아합니까?

샴브라1: 아닙니다.

아다무스: 드세요. (웃음) 그건 당신에게 좋습니다. 어떤 새우... 그리고 산드라. 이걸 적어두세요. 다음번엔 새우가 여기에 나온다. 맞아요. 그리고 우린 당신이 새우를 먹는 것을 지켜볼겁니다. 진, 이걸 적어두겠어요? 우리는 새우 먹기에 대한 비디오 구획을 만들겁니다. 그리고 약간의 치킨도요. 약간의 닭가슴살도..

샴브라1: 난 그걸 할 수 있습니다.

아다무스: ...아니면 그와 같은걸로. 알죠. 그리고 단지.... 당신은 음식 알러지, 당신의 믿음 혹은 신념들beliefs과 관련된 알러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일부로서 -난 아직 나의 내 요점을 드러내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이건 대단해요. 감사합니다. 예, 예.

샴브라1: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그 종기자국들.

샴브라1: 종기자국들

아다무스: 예, 예. 그리고 소금 목욕이요.

샴브라1: 오케이.

아다무스: 예. 하지만 소금물 목욕을 할땐, 멋지게 하세요. 당신은 멋진 욕조를 가지고 있죠. 그렇지 않나요?

샴브라1: 예, 아주 멋진 욕조입니다.

아다무스: 아주 멋진 목욕을 하고 그리고 그 안에 천연 바다 소금이나 혹은 약간 그런 새우들도 집어넣으세요.(웃음) 그리고 그게 떠다니는걸 보세요. 그게 그 모든 종기자국들을 조금씩 뜯어먹을 거고, 그리고 그걸 다 먹어치워 없앨겁니다. 예, 그건 대단하죠. 오오! 새우 목욕. 난 그런걸 참 오래도록 해보지 못했어요. 내가 여전히 인간사들에 대해 그리운 것들이 있습니다. 새우 목욕입니다. 그저, 예, 당신의 사적인 부분은 보호하고(역주-소중한 부분),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으면..(더 웃음) 새우 목욕은 그저 멋집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음식 알러지들이 그 대답입니다.

샴브라1: 그건 쉽군요.

아다무스: 예, 그건 간단하죠. 예. 이제 당신은 정말로 이걸 해보겠습니까? 아니면 이게 아다무스 삼촌이 당신이 식이를 바꾸게 될 거라고 말하는 만우절 농담같은것일까요?  당신은 정말로, 마치, 다른 종류의 음식 그룹들을 거기에 집어넣으려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까?

샴브라1: 물론이죠. 난 그걸 해보겠습니다.

아다무스: 예, 약간의 라자냐, 아마도요. 약간의 괜찮은 소세지를 넣고 그리고...(그녀가 얼굴을 찌푸림) 아뇨, 시도해보세요... 봤나요? 봤나요? 내가 뭐라고 했습니까? 난 시작해 나가고 있습니다. 난 이 심오한 강의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 우린 샤우드를 여기에서 끝낼수도 있어요 - 그리고 당신의 삶의 변화들에 대해 말했고요. 그리고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지?”, 당신은 변화를 겪어가고 있습니다. 부디 그 낡은 바퀴자국들로 들어가지 말아주시겠습니까?

샴브라1: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그 음식들을 약간 바꿔보는 걸 시도하시겠나요?

샴브라1: 무조건이요. 난 그걸 해볼거에요.

아다무스: 약간요. 좋아요. 예, 예. 오케이. 감사합니다.

샴브라1: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당신은 어떤게 좋으시겠...

린다: 오, 그가 아직 당신과 끝나지 않았어요. 절대 안끝나죠(웃음) 절대 안끝납니다.

아다무스: 난 그 내가 좋아한 모든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어요! 당신은 오리를 좋아하나요?

샴브라1: 아니요.

아다무스: 오리는 당신을 좋아하는데요! (더 많은 웃음) 예, 시도해 보세요. 먹어보세요. 좋습니다. 약간 북경 오리를요.

샴브라1: 꽥.

아다무스: 그건 백년도 더 됐습니다.

샴브라1: 꽥

아다무스: 난 콜드레가 린다와 이렇게 해줬으면 하는데....

샴브라1: 꽥!

아다무스 : ..... 나를 더 자주 데리고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흥미로운 음식들을 위해서요.(몇몇 웃음)

린다: 난 그 문제가 아닙니다.

아다무스: 나도 당신이 아니란 걸 압니다.(웃음과 함게 아다무스가 콜드레를 가리키고 입으로 “지루해!”라는 모양을 낸다) 피자와 햄버거들,. 예. 그의 온몸에 온통 큰 종기자국이 있지 않다는게 놀라울 정도죠. (린다 낄낄 웃음) 하지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방식이죠. 다음.

린다: 좋아요, 미심쩍은 마음은 알기를 원하죠.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무엇이 여러분의 삶에서 가장 짜증나는 일이며 왜 그런가?

데이빗: 한밤중에 일어나는 것, 화장실에 가기 위해서.. (린다 웃음)

아다무스: 그건 자연스러운게 아닙니까?

데이빗: 난 자연스러운정도보다 더 그걸 많이 합니다.

아다무스: 자연스러운것보다 많이.

데이빗:네.



아다무스: 오케이.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까?

데이빗: 음, 그건...

아다무스: 오오! 잠깐 기다려보세요. 정지 화면. 그는 방금 나에게 멘탈적으로 가려고 했습니다. 여러분 그걸 보셨나요? 그는 그가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 생각하기를 시작했습니다. 한밤중에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는것에대해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에대해 말이죠. 지금 깊이 숨을 쉬어 보세요. 거기에 무슨일이 있습니까?

데이빗: 섹슈얼 에너지 바이러스. 조상의 자유..

아다무스: 당신 완전 망했군요(엉망진창이군요.)

데이빗: 예.(웃음)

아다무스:  와우!

데이빗: 짜증,. 마치, 당신도 알 듯이.. 때때로의 의심....

아다무스:  에엑!(경고음소리) 내 부저가 어디에 있죠? 전부 틀렸습니다.

데이빗: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너무 많이 생각합니다. 당신은 “내가 뭐가 잘못됐지?” 와같은 것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내가 뭐가 문제지?” 그리고 “그건 이것임에 틀림없어.” 전부 잊어버리세요. 우리는 SES 일들, 그런 것들을 넘어섰습니다. 우리는 조상스러운 것들을 넘어섰습니다. 난 당신이 그러한 것들은 보아오고, 그들을 관찰해 왔으며 이제 그것들과 끝냈다는 것을 확실시합니다.

데이빗: 네.

아다무스: 그것들에게 가르치세요.

데이빗: 네.

아다무스: 그래서 우린 그걸 넘어섰습니다. 이제 무슨일이 일어나나요?
(데이빗이 멈추고 이어 한숨을 쉰다.)
<데이빗은 오늘따라 평소보다 매우 지쳐보이는 듯한 표정입니다. 잠시 말을 잊지 못하는 데이빗>


(약간의 침묵이 지난 후)
데이빗: 예.

아다무스: 그건 하나의.. -그리고 내가 이따가 요점을 밝힐때까지 기다리세요.- 하지만 당신은 수면 민감성 장애를 갖고 있습니다. 그건 실제로 장애가 아닙니다만.. 그건 수면 민감성sensitivity(감수성)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면 상태에 대해 매우 민감해지고(감각적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쨌든,. 하지만 당신은 그게 충분히 나오도록 놔두지 않아요. 비록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너무 많이 나오록 놔둔다고 생각합니다만, - 당신은 그걸 충분히 나오도록 놔두지 않아요. 당신의 진짜 감각성, 당신의 진짜 자각을 말이죠.

 당신은 수면 상태로 들어갑니다. 당신은 매우 감각적이 됩니다.(민감해진다) 매우 일들에 대해 자각하게 됩니다. 당신은 그걸 모두 수면동안 붙잡아 둡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걸 진짜로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게 너무 감각적이 되어서 그게 당신을 깨우게 되고, 그리고 당신은 소변을 봐야해서 깼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아마도 그럴수도 있겠습니다만, 하지만 그 지점에서 그건(소변문제)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건 더 많은 부분 당신의 수면 감각성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건 좋은 일입니다 데이빗. 그건 정말 좋은 일이에요. 특별히 당신이 아침에 특정시간에 일어나야 할 필요가 없을땐 더욱 말이죠. 그게 맞습니까?

데이빗: 난 그럴 필요가 없죠. 맞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온 종일동안 낮잠을 잘 수도 있었습니다. 만일 당신이 원한다면요.

데이빗: 그리고 난 보통 일상적으로 낮잠을 잡니다.


아다무스: 예, 예. 그리고 당신은 침대용 변기를살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그와 비슷한걸로요. (웃음)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안락한 매트리스로부터 움직여 나올 필요도 없을겁니다. 그건 약간 징그럽긴gross 하지만....

데이빗: 예, 좀 징그럽죠.

아다무스: 그건 약간 징그러운것과 같죠. 예. 하지만 그건 아닙니다.... 그리고 난 여러분 모두에게 포인트를 짚어드리고 싶은데요. 여러분 모두가 그렇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아마 그렇지 않습니다. 난 여러분이 그렇다고 생각해온 87%가 틀렸다고 말할수도 있을겁니다! 잘못 생각해왔다고요. 그리고 당신은"오,지즈! 난 내 전립선 때문에 일어나야만 해, 오, 이 망할 전립선! 왜 내가 이런걸 갖고 있지?“ 그리고 그건 마치, 아니요. 그건 그게 아닙니다 데이빗. 당신은 수면 감각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게 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수면안에서의 매우 자각과 확장적임을 얻게 되었구요. 그리고나서 일어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너무나 자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건 마치 ”오! 화장실로 터덜터덜 떠나야만 하겠군.“

 깊이 숨 쉬십시오. 당신에게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당신에 해왔던 것처럼 그것에 작업하는 것을 멈추세요. 당신이 그래왔던 것처럼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그건 거의 강박적입니다.

데이빗: 네.

아다무스: 예. 지루한 종류의 것이죠.

데이빗: 지루합니다.

아다무스: 지루하다(데이빗 웃음) 예.

데이빗: 그건 정말 음경입니다.pisser(pisser는 남근을 지칭하지만 piss가 오줌싼다는 뜻이고 pisser라고 하면 오줌싸개라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는 중의성을 이용한 농담)

아다무스: 그거 좋았네요! 예, 예 (데이빗이 크게 웃는다) 
그건 정말 좋았습니다 데이빗. 아시겠죠? 그건 그저 나타나는 종류의 것입니다.

데이빗: 예.

아다무스: 내 말뜻은, 그 유머를 말하는 겁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데이빗: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다음.

데이빗: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다음. 무엇이 가장 지금 삶에서 짜증나는 일인가? 그리고 만약 누군가 아다무스라고 말한다면,에....(몇몇 웃음) 에. 그게 그녀가 말하려고 했던 겁니다.

린다: 아니에요. 사실 난 아니었습니다.

아다무스:  오, 맞아요. 가장 짜증나는 일이죠.

데니스: 난 뭔가 지적인 것을 찾으려 애썼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솔직하자면  내가 차에 탔을 때 난 삶에 대해 좌절했습니다. 난 소리지르기 시작했어요.



아다무스: 예, 예. 당신은 차를 모는 것이나, 아니면 당신의 차를 단지 이동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좌절했습니다. 말장난의 의도는 없습니다.

데니스: 사람들을 내 가는 길에서 비키게 하라.

아다무스: 예, 내 말 뜻은, 그게 차를 모는 것, 그게 당신을 괴롭혔나요 그게 아니면 당신은 삶속에 많은 일들에 대해 좌절했나요. 하지만 그건 당신이 당신의 차를 타기 전까지는 아니죠. 당신의 차, 합법적 무기, 거기가 당신의 분노를 표현하기에 괜찮다고 느끼기 시작하는 곳인가요?but it’s not until you get in your car, a lethal weapon, where you start feeling it’s okay to express your anger?

데니스: 아닙니다. 그건 내가 나의 분노를 표현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무도 나를 들을수 없고, 왜냐하면 난 꽤 - 난 꽤 폭력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다무스: 예, 예. 그렇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차에 탈때까지 기다립니다. 마치 그게 당신이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을 장소라는 듯이...

데니스: 난 누구도 치지 않을 겁니다. 오, 아니죠!(그녀가 웃음)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아요. 아니죠. 당신의 분노가 나오게 하기에 정말로 좋은 장소, 그건 당신이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을때이다. (몇몇 웃음)

데니스: 주의 깊게.

아다무스: ... 그 화가 나오고 그러면 그건 정말로 교통체증때문이 아니죠. 왜 화가 납니까?

데니스: (멈추며) 왜 화가 나나?

아다무스: 왜 화가 나나

데니스: 당신은 여기서 내게 터프한 질문을 했네요.

아다무스: 아니요, 그건 터프한 질문이 아닙니다. 그건 너무도 쉽습니다.

데니스: 네.

아다무스:  예, 예.

데니스: 난 그게 내 삶속에 원하지 않는 것들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난 그걸 표현할 필요를 원하지 않고, 그리고 그걸 느낍니다. 하지만 난 그게 내게 많이 다가오는 것을 느낍니다.

아다무스: 예, 예.

데니스: 그래서 이러한 것 없이 어떻게 그것을 표현할 수 있을지 알아내려 시도합니다..

아다무스: 무엇이 당신 삶에서 가장 좌절스러운 일입니까, 당신 스스로를 제외하구요? 그건 너무나 분명한 것이죠. 무엇이 그 가장 큰 좌절인가요?

데니스: 소통할 수 있는 것.....

아다무스: 헛소리입니다.

데니스: ...명백히. 좋아요. 마치....

아다무스: 사람들이죠!

데니스: 오케이.

아다무스: 사람들입니다.

데니스: 사람들...

아다무스: 그게 당신이 소통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데니스: ...나의 가족.

아다무스: 당신의 가족과 사람들, 그리고 남편들, 그리고 더 많은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 그리고 그 밖의 모든 것. 사람들. 큰 좌절이죠. 소통을 차단합니다. 그건(소통) 가장 주된 감각들중에 하나이죠.

데니스: 그건 가족입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나면 당신은 무엇을 하나요?

데니스: 난 내려 닫습니다.

아다무스: 그래요. 어떻게 내려 닫습니까?

데니스: 난 그저 조용해 집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그 밖에는요? 당신은 조용해지고..

데니스: 난 그것을 당기고 그리고 그건 울부짖고 유독가스를 냅니다.

아다무스: 그 밖에 그 사람들, 당신을 학대해온 사람들로부터 내려닫음(차단함)의 결과로 생기는 일이 무엇이 있습니까? 그 밖에 뭐가 일어납니까?

데니스: 나 자신에게 화를 냅니다.

아다무스: 예.

데니스: 혼자서 그걸 받아들입니다. Take it to myself.

아다무스: 당신은 듣는 것hearing을 멈춥니다. 당신은 귀 기울이는 것listening을 멈춥니다. 당신은 소통하는 것을 멈춥니다. 그 소통의 감각이란 것은 매우 아름다운 것입니다. 그것은 감각입니다. 그것은 단지 그 말하는 것이나 듣는 것의 행동이 아닙니다. 그건 감각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걸 차단하는 것을 매우 잘 해왔습니다. 당신이 차에 올라타기 전까지는 말이죠. 당신은 차에서 스스로를 들을 수 있습니까?

데니스: 오,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오, 그렇죠. 당신이 어떻게 차안에서 당신을 들을 수 있어야만 하는지가 놀랍지 않습니까? 그러니 그걸 어서 끝냅시다. 우리는 오늘 그걸 끝내기 위한 약간의 것들을 할겁니다.

데니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더 이상의 게임들은 없습니다. 네. 사람들은 당신을 아프게 할 겁니다. 그들은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우습게 만들려고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비웃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취하려(빼앗으려)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영혼을 취하려 할 것입니다. 만일 그들이 그럴 수 있다면요, 하지만 그들은 그럴 수 없죠.

데니스: 오, 노. 그들은 나의 영혼을 빼앗을 수 없을 겁니다.(그녀 웃음)

아다무스: 그들은 그러려고 시도할 겁니다.

데니스: 그들은 시도할 겁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그들은 시도할 겁니다. 하지만 그럴 수 없죠.

데니스: 난 그게 내가 그걸(영혼을) 보호하려 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예, 내 뜻은, 심지어 당신이 그걸 그들에게 제공한다고 해도, 그들은 그럴 수 없었을 겁니다. 하지만 거기에 이 커다란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계속 궁금해 합니다. “내가 뭐가 잘못됐지? 나에게 무슨 문제가 있지?” 그건 단지 사람들입니다. 당신이 아닙니다. 오케이? 감사합니다.

데니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몇몇 더요. 이건 내 쇼 전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아다무스 웃음) 네, 나의 친애하는 이여.

캐롤린: 당신은 혹시 내가 앉아 있는게 신경쓰일까요...

아다무스: 당신은 언제나처럼 아름다워 보이는 군요. 부디 앉아 계십시오. 예.
(그녀가 마이크와 함께 약간 더듬더듬한다.)

캐롤라인: 내가 앉아 있는게 신경쓰일까요?

아다무스:  난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캐롤라인: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예. 내가 다가가 당신 옆에 앉아도 될까요? (그녀 웃음)

캐롤라인: 그럼요, 당신은 그럴수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좋습니다. 오케이 (그가 그녀 옆으로 다가간다)

캐롤라인: 감사합니다.


<캐롤라인이 걷거나 서있는 것을 힘들어한다는 것을 앉고 곁에 다가가 앉은 자상한 아다무스>

아다무스:  당신은 여기에 여기저기 주변에 카메라가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캐롤라인: 오, 슛! (그녀 웃음- shoot이란 것은 촬영하다는 뜻이 있지만 shit이란 단어와 비슷해서 농담조로 한 말)

아다무스: 우린 우리가 시도하지 않았다면 이런 친밀한 순간을 갖지 못했을지 모릅니다. 그래서 어떤 것이 당신 삶에서 가장 짜증나는 일인가요?

캐롤라인: 나의 등입니다.

아다무스: 당신의 등.

캐롤라인: 내 등. 음흠.

아다무스: 거기에 무슨일이 잇습니까?

캐롤라인: 음, 척추골속이 깨졌습니다. 심지어 시도한 적도 없는데..(그녀 웃음)

아다무스: 예.

캐롤라인: 그리고 그건 치유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나를 불구로 남겨놓았네요.

아다무스: 고통이 있나요?

캐롤라인: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많은 통증이 있습니까?

캐롤라인: 지금은 많이 아프지는 않습니다.


아다무스: 예. 예. 그래서 그 등, 당신은 그 등이 당신 삶에서 무엇을 대변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캐롤라인: 힘입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힘,그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밖에는요?

캐롤라인: 안정성입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그 밖에는요? (그녀가 멈춘다)
딱딱함?(Rigidity-강직함,엄숙함,경직됨 등을 의미)

캐롤라인: 맞습니다.

아다무스: 내 말 뜻은, 그건 힘입니다. 그 등은 힘입니다.

캐롤라인: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하지만 그건 어떠한 경직됨이기도 합니다. 다른 말로는 일들은 특정한 방식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죠.

캐롤라인: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그 등이 망가집니다. 당신이 너무 많은 짐들을 실어나르려 할 때, 당신이 세상을 함께 모으려고 시도합니다. - 단지 당신의 사랑하는 이들 뿐만이 아닌, 당신은 세상을 함께 모으려 합니다.- 그리고 ... 당신이 너무나 경직될 때,- 내 뜻은, 매력적이고, 아름다우나 때때로 너무나 경직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방식들을 맞추는데에 있어서요. 
아마 당신은 그녀가 어쩌다 크게 한번쯤은 약간 완고하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이부분은 캐롤라인의 남편인 빈스에게 질문함)

빈스 (그녀의 남편) : 완고하죠.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예, 완고하죠, 그렇습니다. 이제 난 옆으로 좀 비키겠습니다.왜냐면 여기가 좀 약간 따뜻해지고 있기에(몇몇 웃음) 하지만 완고함. 딱딱함(경직됨). 그리고 그건 거의 내가 말했던 것과 같습니다. 당신의 마스터 자아, 그 궁뎅이를 걷어차는 마스터가 들어오고 이렇게 말합니다. “더 이상의 경직됨은 없어. 더 이상의 완고해지는 것은 없어. 이제 열어낼 시간이야.”time to open up 당신은 창조성의 자연스러운 감각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조차 매우 구조화시키려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몸이 말하죠. “노, 노. 우린 그걸 더 이상 하지 않을거야.”

 당신은 사실 괜찮습니다. 당신의 몸이 그저 말하고 있습니다. “넌 그걸 보내버렸어. 그 모든 경직됨을.” 넓게 여세요. 어쩌다 한번쯤은 약간 미친짓도 하세요. 당신은 당신 삶에서 지나치게 올바르게 지내 왔습니다. (그녀가 부드럽게 웃는다) 예, 예. 그리고 그걸 가게 놓아두세요. 이 방에 그러한 몇몇 분이 더 있습니다. 하지만 난 주변을 둘러보지는 않겠습니다. 그걸 보내세요. 그리고 난 거기에 생각하려는 경향이 있는 것을 압니다. “오, 내 등이 가버렸어. 그건 절대 치유되지 않을거야. 그리고 의사가 내게 이러한 조건들에 대해 말해줬고 그건 그렇게 된지 오래야.”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거기에 라이트 바디(빛의 몸)이라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건 허용을 통해 됩니다. 하지만 당신과 나는 가끔 허용에 대하여 약간의 이야기를 나누어야만 합니다. 당신은 올 여름 여기 그 단순한 마스터에게 옵니다. You come to the Simple Master this summer here 당신은 심지어 허용을 컨트롤 하려고 하고 그건 작동하지 않습니다. 허용은 그저 허용입니다.

그러니,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우리는 그 등을 다시 되찾을 겁니다. 그래서 당신은 고통속에 있지 않고, 당신은 걷는데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걷는 것을 사랑하기 때문이고, 자신의 자유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분명히 제한되어 왔습니다.

캐롤라인: 음흠.

아다무스: 오케이.

캐롤라인: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물론입니다.

캐롤라인: 음 (그가 그녀에게 키스한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좋아요.

린다 : 더요?

아다무스: 좋아요. 예, 두사람만 더 합시다.

린다: 알겠습니다.

<린다가 알랑에게 가서 마이크를 건낸다>

알랑: 그게 올 줄 알았습니다!(린다 웃음)

아다무스: 당신의 가장 짜증나는 일이 무엇인가....

린다: 꽤 예측가능하죠, 예?

아다무스: .....이러할 때를 빼고는....

알랑: 너어무 예측가능합니다! (린다 웃음)

아다무스:  .. 누군가 당신의 손에 마이크를 쥐어 줄때를 빼곤 말아죠?

알랑: 난 너무, 마치, 그녀가 했습니다(마이크얘기), 당신도 알 듯이 난 등이 나쁩니다. 그래서 뭐요.

아다무스: 삶에서 가장 짜증나는 일입니까?

알랑: (웃으며) 바로 지금 그건 이 주기적인 건강문제입니다. 폐의 문제 말입니다. 그게 내 등을 아주 나가버리게 만듭니다.
아다무스: 맞아요. 와우.

아다무스: (노래하며) 등뼈는 거기에 연결되어 있다네.... 오케이(몇몇 웃음)

알랑: 그래서 그건 매우 이렇게 느껴집니다. - 그건 마치 누군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깨우는 것처럼 말입니다.

아다무스: 그게 모두 뭐에 대한거죠?

알랑: 음, 그건 삶을 살아가지 않는 것에 대한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요. 그 호흡은 정말로 순간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있죠.

<알랑과 패트리샤의 모습>

아다무스:  그래서 당신이 매우 민감한(감각적인) 사람일 때, 그리고 당신이 삶에 대해 욕구를 갖을 때, 그 삶을 위한 기분좋은 자극zest을 가질 때, 그럴 때 무슨일이 일어납니까? 하지만 당신은 매우 구조화되어 있죠.(역주- 구조화에 관해 바로 전의 캐롤라인의 사례를 생각하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왜냐하면 그 모든 나머지에 대한 기대들 때문입니다. 당신의 일부가 그저 너무나 자유를 원할 때 무엇이 일어나는가.-그 자유와 표현을- 하지만 당신의 일부는 그것을 뒤로 붙잡아 끌고 구조속에, 패턴속에 머물러 있나요? 당신은 어떤 이슈들을 갖게 되겠군요.
 
알랑: 내가 드러내길 바라지 않는 일들.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떻게 그것들이 나오도록 시도합니까?

알랑: Well, 분명히 기침입니다.

아다무스: 기침. 기침, 기침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이 나오도록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건 결국 당신의 등을 밖으로 내던집니다eventually throws your back out. 왜냐하면 당신은 매번 기침을 할때마다 그것에 엄청난 피로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건 단순히 허용의 문제입니다. 그 감각적이고 창조적인 부분이 그저 깡패단속반gangbusters이 되도록 허용하는 것이죠. 뭔가 반쯤 미치거나, 아니면 전적으로 미친걸 하십시오. 페인트 스프레이를 한무더기를 사서 그걸 들고 당신의 온집안을 돌아다니세요. (웃음 : 그의 와이프인 패트리샤가 충격받았음)

알랑: 오케이, 오케이.

아다무스: 아니면 그걸 다른 사람의 집에서 하거나요.

알랑: 예! 예. 아마 그걸 차고에서 할 수도 있겠네요.

아다무스: 난 그걸 농담조로 말하고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뭐가 더 중요합니까? 놔두세요 그걸.... 당신은 너무나 자연스러운 창조성의 감각을 갖고 있습니다. 진실로 인도하는 창조적 노력들과 자신 스스로에 대해 창조적으로 존재했던 수많은 생애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지금 그걸 닫아 걸었고 그리고 기침이 그것을 나오게 하려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게 통과해 나오도록 말입니다. 그게 당신의 등에 영향을 주고 있고, 꽤 곧 그건 당신의 어깨에 영향을 주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게 이렇게 된 직후에......

알랑: 그건 이미 그렇게 되었어요.

아다무스: 그리고 나면 두통들과 그 밖에 모든 것들이죠. 그건 그럴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그건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난 시작과 함께 했던 나의 포인트로 돌아왔습니다. 당신은 궁금해합니다. 여러분 모두가요, 나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가? 정말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거기엔 아마 지금 일어나고 있는 당신이 표면적 증상들이라고 부를만한 것들이 있습니다만 만일 당신이 그저 너무나 멘탈적이 되기만을 멈춘다면, 생각하기를.... 그 자가-진단을 하기를 멈춘다면, 당신도 알 듯이 마치 의사나 심리학자(정신과의사)가 하는 것처럼 말이죠. 그리고 그저 그걸 느껴들어갈 수 있다면. 그리고 난 잠시후에 나의 요점을 드러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 등, 그 기침, 그밖의 모든 것. 창조적이 되십시오. 망할, 당신은 프랑스인스럽군요. 내 뜻은, 당신은 이렇게 할수도 있었단 뜻입니다...


알랑: 난 여전히 그 여권(프랑스 여권)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내가 들여다 봤을때까진 말이죠.

아다무스: 당신은 여전히 여권을 갖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미-중고다. 미국-중고다. State-used, United State-used. 그리고 그게 그것중의 일부를 당신의 밖으로 쥐어짜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저 다시 창조적이 되십시오. 정말로요. 좋습니다. 콜드레가 나에게 입 다물라고 말합니다만 난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알랑 웃음) 굿,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한분 더요.

알랑: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한분 더요. 무엇이 바로 지금 당신의 삶에서 가장 짜증스러운 일인가?
린다? 가장 짜증스러운 일.

비키: 오케이, 난 여기서 바로 그걸 해보겠습니다.

아다무스: 부디.

비키: 메마른 질vagina. (누군가 묻는다. “그녀가 뭐라고 했어?”) 메마른 질.
(역주 -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부분에서 순간 정적이 흐름)

아다무스: 오오!

린다: 오오! (린다 웃음)

아다무스: 난 당신이 이런걸 말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린다: 당신이 말한 생각은, “드라이브 투 차이나”(중국으로 차를 몰아라)이죠! (질은 영어로 버자이나이고 그것을 린다가 ‘드라이브 투 차이나‘라는 유사한 음절들로 바꿔 농담을 하는 것)

아다무스: 난 당신이 “드라이브 투 차이나”를 말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난 “오케이”였을 것이었죠.

린다: 그건 마치, 예!

비키: 오, 예!

린다: 당신은 중국까지 운전할 수 없어요!

비키: 오, 할수없죠! 내가 의미한 것은..

아다무스: 그렇지만 어서 “드라이빙 투 차이나”를 다루는 걸로 합시다.(더 웃음)

비키: 당신도 알 듯이, 폐경기 바로 전단계. 알죠, 그 여자의 부분들....

아다무스: 왜요? 왜, 왜, 왜요?

비키: ....저 아래쪽을 방향의..

아다무스: 예, 왜 그렇죠?

비키: 예!

아다무스: 예. 왜 당신은 이런 조건을 갖게 되었나요?

비키: 내 나이의 모든 여자들은 이런 조건을 갖습니다.

아다무스: 헛.(Bullshit헛소리-에서 bull만을 발음함)

비키: 네.

아다무스: 아닙니다.

비키: 맞아요.

아다무스: 아니에요.

비키: 맞아요!

아다무스: 아닙니다.

비키: 맞아요.

아다무스: 당신은 그러길 원합니까?

비키: 아니요!! (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왜 당신은 생각합니까.... 단지 모든 다른 여자들이 그밖의 모든 것을 겪는다는 것 대신에,.. 그것과 함께 무슨일이 일어날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비키: 음, 폐경의 디자인에 결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아뇨,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꽤 솔직히, - 오, 난 내가 나의 요점을 드러낼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것으로 먼저 들어가지 않도록요. 하지만 그걸(폐경) 좀 더 자세하게 토론하기 위해 - 하지만 거기엔....좋습니다.

 거기에 성적인 학대(남용)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느정도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남들보다 더요. 거기에 섹스에 대한 감각성, 관능성에 대한 차단이 있습니다. 거기에  “난 섹스를 하기에 너무 늙었어. 그건 어쨌든 결코 즐거운 적도 없었어. 적절한 파트너를 가져본적도 없었고, 차라리 나 혼자서가 훨씬 더 즐거웠지. 하지만 나 스스로하는 것은 신이 좋아하지 않으시지.”  그리고 이러한 다른 모든 것들이죠. 당신은 무엇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 겁니까?! 내 말은, 그게 저 아래쪽에 폭풍우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나요? 아닙니다! (몇몇 웃음)

 그건 메마르게 될 것이고 그러면 그건 마치, 그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것과 같습니다. 그건 더 이상 쓸모가 없죠. 그래서 그건 그저 “오케이, 난 이제 떠날거야.” 이제 성-관능성sexuality으로 돌아올 시간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정말 어려운 시간을 가지려 하고 있습니다. 관능성, 성-관능성sexuality으로의 귀환. 그럴 것이냐 아니면...(누군가 말한다. “마치 코스처럼 들리는군요”) 그건 귀환-... 예, 예. 그 콜드레가 가르치지 않을 코스, 하지만 알랑이 가르치고 싶어하는 코스이죠. (웃음) 그의 새로운 프랑스식 접근법에 의해서... 그래요. “그 관능성으로의 귀환” 그래서, 아닙니다. 그건 감각적인 존재의 그 차단됨(역주-폐경을 말함)입니다. 왜요? 왜?

 비키: 왜냐하면 내 나이의 여자들은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desirable(누군가 원하지 않는 다는 뜻)

 아다무스: Bull!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나의 가장 위대한 사랑의 경험들은, 그리고 내가 이 말을 하려하니 콜드레가 엄청 당황하고 있습니다... (몇몇 웃음) 나의 가장 위대한 사랑들은 내가 성숙한 여성들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어린 여성들, 그들은 그들이 뭘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들은 비명을 많이 지르죠. 그들은 말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웃음) 그건 재미가 없고 그건 너무 빨리 가버리죠. 그리고 그들은 마치 “오, 아다무스! 오! 당신은 날 닳아 지치게 해요.” 그 더 성숙한 여성들은 마치 이렇습니다. “베이비(자기), 베이비, 우리 어서 또 다른 밤을 함께 보내요”

 노, 남자와 여자안의 감각성은 나이가 들수록 증가합니다. 그건 나이와 함께 증가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너욱 감각적이 되고, 더욱 노력해 지고, 더욱 자신의 몸에 대해 자유로워 집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생각에는 더 적게 갖히죠. 특정한 지점에 이르면, 당신은 뭣도 신경쓰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그건 마치 그저 해보자, 그냥 하자.이런것과 같아요. 그게 자신과 함께이든, 혹은 파트너든, 혹은 많은 파트너들이든, 그건 아무 상관도 없습니다.it doesn’t matter 그건 정말로 문제가 안돼요. 
하지만 이러할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 감각성이 지혜와 함께 증가한다. 요즘에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감각성....(아다무스 웃음)

사트: 예, 베이비!

아다무스: 감각성은 지혜와 함께 증가합니다. 이제 깊이 숨을 쉬어 보세요. 물을 드시고 그것을 다시 가져와요 베이비.(더많은 웃음) 그게 사트를 위한 새로운 티셔츠입니다. “다시 가져와요, 베이비” “Bring it back, baby.”

비키: 다시 가져와요, 베이비.

아다무스: 우린 그 티셔츠가 뭘 말하는지 알게 될 겁니다. 오케이. 고맙습니다. 당신의 솔직함에 감사드립니다.



번역 : Khais
- 2편에 이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