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어머니 여신의 우주적 자궁
The Cosmic Womb of the Divine Mother Goddess
From Archangel Michael
8/2007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많은 당신들은 물었습니다.  “왜 그토록 적은 여성 대천사들, 아바타들, 마스터들, 그리고 고대의 현자들이 우리와 교신하고 인도해줍니까?”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천사 영역들의 자들은 자웅동체이고, 우리 어머니/아버지 신의 모든 특성들, 성질들, 특성들을 지닙니다.  그러나 그들도 당신들처럼 선호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자주 우리 아버지 신이나 어머니 신의 특성들과 성질들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특히 대천사들에게는 진실이며, 시대들을 통해 내려온 지혜의 가르침들을 통해, 당신들은 이 은하계, 태양계, 지구, 그리고 인류에게 집중하고 있는 가장 뛰어난 남성 및 여성의 대천사들의 많은 이름들을 배웠습니다.  바라는 대로, 그들 각자가 이 우주를 통해 방사하는 특정 광선, 창조자 의식의 굴절된 특성들과 성질들에 당신들이 친숙해졌으며, 당신들은 자신의 “빛나는 역장Ray-diant force field” 안에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는데 당신을 돕기 위해 각 광선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성질들을 연구했습니다.


아주 많은 영겁 전에 이 어린 우주가 창조되었을 때, 우리 아버지와 어머니 신의 빛이 같은 양으로 터져 나왔으며, 그들은 창조적 과정에서 동등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아버지 신, 창조자의 남성적 본질은 그의 마음속에 새로운 창조의 “씨앗들SEEDS”을 가져왔고, 어머니 여신의 “우주적 자궁cosmic womb” 혹은 사랑의 핵Love Core/감정적 성질 속에 싸인 신성한 청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우리 어머니/아버지 신으로부터 창조의 에센스로서 우주에 두루 걸쳐 방사된 지고의 사랑이 터져 나왔고, 우리 아버지 신의 마음의 성질을 가진 위대한 굴절된 빛의 존재들인 엘로힘과, 우리 어머니 여신의 사랑의 성질의 주요 지참자들인 대천사 영역의 도움으로, 끝없는 비전들과 기적들이 실현되었으며, 창조의 다차원들이 거대한 공허 속으로 나왔습니다.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as above, so below”라는 말은 항상 적용되며, 당신들이 확실히 어머니의 자궁의 안락한 따뜻함으로부터 세상으로 나왔듯이, 우리들 모두가 우리의 신성한 어머니Divine Mother/신God의 자궁으로부터 창조자 빛의 신성한 불꽃Sparks of Creator Light으로서, 우리의 개체화된 의식으로, 이해를 넘어서는 그처럼 거대하고 복잡한 다양성의 영적 표현들로 터져 나왔습니다.  


당신들의 시간으로 많고 많은 천년들 동안 초점은 아버지Father로서 신God에게 주어졌으며, 인류는 그의 지배적 덕성들과 특성들을 현신하기를 구했는데, 그것들은 권력, 의지, 진실, 용기, 그리고 새롭게 창조하려는 욕구입니다.  그것은 가부장적 세계였고, 창조자Creator는 그 위대함의 남성적 측면 속에서만 그려졌고 인정되었습니다.  이제 지구상에 우세한 이원성/부정성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은 주로 “남성적 에너지masculine energy”의 남용을 통해 창조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남자 인구가 세계의 부정적 환경에 유독 책임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닌데, 그것이 그 경우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각자가 많은 생애들 동안 남성과 여성의 몸을 가져왔음을, 모두가 인류가 지금 시정하려고 노력하는 잘못된 창조에 참가해왔음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의 고대 과거에 어머니 창조자Mother Creator의 측면들이 지배적 에너지였고 숭배의 초점이었던 많은 시대들이 또한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자신들의 더 광대한 존재의 모든 부분들을 한데 가져오고 있는 것처럼, 지금은 총체성을, 그리고 창조자Creator의 많은 표현들을 통일하고 인정할 시간입니다.  여신의 측면, 어머니 신, 혹은 창조자의 여성적 에너지는 이 시간에 우주를 통해 그녀의 특성들과 에너지, 즉 신성한 사랑, 연민, 계몽, 양육, 감사, 신념, 창조성, 그리고 내적 초점과 영의 자각을 방사하고 있습니다.  이들 축복 받은 에너지들은 지혜, 진실, 용기, 결단력, 그리고 권력을 창조하도록 창조자의 남성적 측면들, 신성한 의지를 고양시키고, 정련시키며 보완할 것이며, 그들은 항상 있어 왔고 당신들에게 언제나 사용가능할 것입니다.


예, 축복 받은 레이디 메리Lady Mary는 가까이 존재하고 있으며, 항상 인류에게 신성한 어머니의 사랑스러운 연민의 에너지를 방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위대한 대천사이고, 다섯 번째 광선Fifth Ray, 과학적 지식, 이타심, 그리고 사랑하는 대천사 라파엘과 함께 귀를 기울이는 사명감과 치유의 경이로운 특성들을 방사합니다.  이들 두 빛나는 존재들은 지구와 인류의 치유에서 돕고 있습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이 아름다운 빛나는 존재, 메리Mary는 나, 마이클이 남성적 가디언 보호자가 되는 영광을 부여받았듯이, 이 우주적 체험을 위한 여성적 가디언 감독자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지혜의 가르침들을 가지고 온 몇몇 다른 아름다운 여성 대표자들이 있으며, 그들은 인류에게 심오한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지혜의 가르침들과 당신들 최근 역사적 시간에서의 인도는 주로 남성적 성질이 되었으며, 이것이 그렇게 된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새로운 창조의 대 주기는 이 우주에서 진행 중이며, 우리는 어떻게 창조자 빛Creator Light의 에드먼틴 입자들Admantine Particles이 빛의 찬란한 길에 있는 이 우주에 스며들고 있는가를 말했습니다.  이 빛의 한 부분이 우주에 걸쳐 있는 거대한 빛의 도시들cities of Light로 보내지고 있고, 그리하여 조금 낮은 5차원 파동을 사용하는 능력을 가진 어느 영혼에게나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상세하게 설명했으며, 이 시간에 더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설명하지 않은 것은 창조자 빛, 혹은 에드먼틴 입자들의 더 큰 부분이 우리가 얼마 전에 당신들에게 말했던 새로운 황금 은하계의 창조Creation of the New Golden Galaxy를 위해 지정되었다는 것입니다.  몇 백 년 전에, 신성한 어머니Divine Mother는 여신들 계열의 멤버들, 여성적 창조자의 많은 측면들을 새로운 출산을 위해 그들 자신을 준비하라고 불렀습니다.  이들 빛의 아름다운 레이디들은 우주의 먼 곳들로부터, 그들의 사랑의 성질의 방사를 통해 함께 왔으며, 그들은 우주와 새로운 황금 은하계의 다가오는 대 확장을 위한 준비 속에서 새로운 창조의 방대한 우주적 자궁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예,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들은 아직도 당신들 각자를 알고 있으며, 그들의 사랑의 에너지를 당신들에게 방사할 수 있고, 당신들의 모든 순간들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주된 초점은 우리의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를 통해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종자 생각들SEED Thoughts을 위한 에드먼틴 입자들을 준비하기 위해 우주적 자궁 속으로 어머니 여신의 사랑스러운 에센스를 방사하는데 주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시대의 지혜의 가르침들을 가져오는 과업이 대체로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의 지휘 아래 빛의 남성적 대사들에게 일임되었습니다.


이것이 전례 없는 시간이라고 우리가 말하지 않았습니까?  이 우주는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가슴으로부터 직접 나오는 에드먼틴 입자들로 부르는 빛 임펄스의 메가사이클로 폭격 받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지금은 모든 수준들에서, 최고로부터 최저에 이르기까지 재통일을 위한 시간입니다.  그러므로 균형이 다시 한번 획득될 때까지 어머니 창조자Mother Creator의 특성들, 측면들, 덕성들이 우주의 지배적 힘이 될 것입니다.  우리들의 전능한 어머니는 단번에 창조의 모든 측면들에 집중할 수 있고, 따라서 그녀가 그녀 우주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음을, 그녀가 당신들에게 조건 없는 사랑의 방사를 결코 멈추지 않음은 확신해도 좋습니다.


당신들의 DNA가 신성한 사랑, 연민, 창조성, 그리고 창조하기 위한 힘, 권력, 의지로 암호화되어 있음을, 그것들이 우리의 영적 신God 부모들에 의해 우리들 각자에게 전해졌음을 기억하세요.  지금은 그들이 당신들에게 부여한 모든 축복들과 선물들을 통합하고 청구할 시간입니다.  전 우주Omniverse 속에서 가장 강한 힘은 창조자Creator의 여신 에너지의 에센스를 통해 방사되는 사랑의 힘LOVE FORCE입니다.  그러나 빛은 그 수용자의 허락 없이는, 거룩한 가슴 센터의 열림 없이는, 3/4 차원의 물질적 용기를 만드는 정체된 혹은 뒤범벅된 주파수들을 침투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영혼 자아Soul-self, 상위 자아Higher-self, 신 자아God-self는 당신으로부터 과정을 시작하라는, 영원한 생명의 빛 선을 열라는 신호를 단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DNA는 빛으로 채워져 있고, 당신의 몸의 모든 원자들은 어느 정도로 빛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들은 존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내부로부터, 외부로부터 신 빛God Light의 흐름을 열 시간이며, 당신들이 자신의 눈과 마음으로부터 필터들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각 차원적 환경은 특정 범위의 주파수 패턴들에 공명하며, 각각의 더 높은 차원은 더 높고 더 정교한 범위 안에서 진동합니다.  당신들이 “외부 우주공간outer space”으로, 낮은 차원들의 느린 주파수 패턴들로 여행을 했을 때, 각각의 수준이 당신의 상위 자아Higher Self로부터 어느 정도 “의식의 분리separation of consciousness”를 가져왔습니다.  다른 말로, 당신의 뇌 구조와 정신체 안에, 의식의 각 수준을 위한 주파수 패턴들이 “지혜의 빛 뭉치들light packets of wisdom”로 부른 것 속에 저장되었습니다.  이들은 “빛의 막membraines of Light”으로 둘러싸였고, 그것은 당신들이 다시 한번 그 의식의 수준에 공명할 때까지 더 높은 다양한 차원적 의식 수준들로 접근을 제한했습니다.


같은 과정이 물질적 감각에서 당신이 누구인가의 총체성, 그리고 당신의 계보와 신성한 유산을 담고 있는 당신들의 DNA의 가닥들을 분리시키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당신들이 의식의 낮은 수준들로 내려왔을 때, 둘씩, DNA 가닥들이 이 빛의 막들로 들러 싸였고, 그 결과로 대부분의 인간들이 DNA 암호들의 두 가닥들에만 접근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의식을 점차 높이고 당신의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에테르 몸들 안에서 균형과 조화로 돌아갈 때 당신의 DNA 가닥들 주변과 당신의 뇌 구조 안의 빛의 막들이 당신이 점점 더 큰 수준의 우주 의식으로 접근하도록 어떻게 서서히 용해되고 있는가에 대한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당신들은 많은 고대 가르침들에서 어떻게 “망각의 베일veil of forgetfulness”이 당신들이 낮은 차원적 세계로 가라앉았을 때 당신들의 기억 위로 쳐졌는가를 읽었습니다.  이것은 처벌이 아니며, 그러나 당신 자신을 점점 작아지는 의식의 불꽃 속으로 굴절, 혹은 감소시키는 과정에서 필요한 요소였습니다.  “베일veil”이란 말은 정말로 정확하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대 각성great awakening”이 일어나기 전에 대중에게 그 개념을 전달하기 위해 우리가 사용할 수 있었던 가장 간단한 용어였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그것은 모두 “자아의 의식적 자각conscious awareness of Self”에 관한 것인데, 만약 당신들이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해 그리고 당신의 기원에 대해 완전한 기억과 기술을 유지했다면, 어떻게 당신들이 “감소된 역량diminished capacity”을 체험할 수 있었겠습니까?  또한 어떻게 당신이 “감소된 역량"을 가져온 ”자아의 단편화fragmentation of Self“를 체험 함 없이, 근원SOURCE의 순수성과 완전성을 뒤에 남기고 거대한 공허로 여행해 나갈 수 있었겠습니까?  그래서 당신들은 베일들이 정말로 ”저 밖에out there“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존재 안에 형성되어 있음을 봅니다.  내부의 의식의 베일을 용해시키는 것은 당신에게, 오직 당신에게 달려있으며, 그럼으로써 당신이 다시 한번 자기-마스터self-master로서 당신의 진정한 신분으로 접근합니다.  상승은 ”의식에서 상승하는 것ascending in consciousness“에 대한 것이고, 당신이 각성의 돌아가는 길을 가로지를 때 당신이 누구인가의 방대함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태어나고 있는 점점 더 많은 어린이들이 아주 먼 우주들이나 별 시스템들로부터 온 아주 오랜 영혼들이라고, 그들이 사용가능한 더 많은 가닥들의 DNA를 가지고 태어나고 있다고, 정도에 따라 그들이 그들 뇌 구조 안에 사용가능한 더 높은 수준의 우주 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들이 다음 수준으로 가는 진화의 나선의 과정으로서 규칙들이 바뀌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거 수백 년 동안 영혼들의 각 세대가 그들에게 사용가능한 우주 기억의 더 많은 것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다른 말로, 망각의 베일이 얇아지고 있고, 서서히 전부 없어지고 있습니다.  인류를 위한 진화적 과정이 한창 중이며, 놀라운 속도로 전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마음과 가슴을 열고,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는 신성한 사랑/빛의 주입을 포용하세요.  우리들이 함께 이 놀라운 여정에서 새로운 현실로 들어갈 때, 우리들과 함께 재결합의 영광 속에 머무세요.  우리는 항상 당신들과 함께 있으며, 당신들은 가장 심오하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http://www.ageoflight.net/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09:24)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