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점:  새로운 에너지
Zero-Point:  The New Energy
8/15/2007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12번째 차원의 창조12th Dimension Creation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진화에서 또 다른 멋진 도약의 가장자리에 앉아있습니다.  그렇다 해도, 갇힌 듯이 느끼는 많은 당신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당신들이 모든 일을 바르게 하고 있는 듯 보이지만, 좀처럼 앞으로 나가지 않는 듯이 보입니다.  이 갇힌 듯한 느낌은 당신이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매우 빨리 움직이고 있는 것을 볼 때 커집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에게 그 상황에 대한 다른 관점을 주겠습니다.  모든 인간들이 진화하므로, 다차원적이 되는 것에 대해 가장 힘을 주는 점의 하나가 그것이 당신에게 지각의 많은 점들을 준다는 것을 당신이 발견할 때입니다.  어떤 상황에 대한 이 다수 관점은 우리가 12번째 차원으로 불렀던 것입니다.  당신의 현실이 당신이 보는 점으로부터 만들어지므로,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는 모든 것들이 12번째 차원에서 시작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능해진 창조로 가는 새로운 지름길들이 있으며, 그들은 다음 몇 년에 걸쳐 유행될 것입니다.  이 지름길들은 당신의 창조를 12번째 차원에 놓는 것을 도움으로써 창조 과정을 시작하는데, 우리는 당신들이 바로 이 메시지에서 그것을 체험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12번째 차원에서 지각의 많은 점들로부터 하나의 사건을 보기 위해, 사람은 시간선의 모든 점들로 접근해야만 합니다.  인간 종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당신의 전진 운동은 다시금 또 다른 앞으로의 거대한 도약을 만드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더 높은 에너지의 동화를 시작하고 있으며, 그들의 몸속에서 다시 한번 편안하게 느낍니다.  예, 그리고 많은 당신들이 지금 생각하고 있을 때, 어떤 이들은 아직 투쟁하고 있습니다.  부디 첫째가 되기 위한 경주가 없다는 것을, 시간이 주어진 순간에 완전하다는 것을 아세요.  오늘 당신들 앞에 있는 것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인류가 현재 다루고 있는 가장 최근의 진화적 전환을 설명하겠습니다.


인류의 재-배선re-wire이 시작되었고, 당신들 뇌의 반구들이 이전 상태보다 더 얇은 베일을 허용하기 위해 재배열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안에 완전히 “발견되지discovered” 않을 물리적인 변화입니다.  짧게 말해서, 생물 거품이 인간의 진보된 형태를 수용하기 위해 향상되고 있습니다.  재배선이 파동의 물리적 수준에서 이루어지므로, 다른 물리적 측면들이 또한 영향을 받습니다.


재-부팅(다시 시작)re-boot은 모든 곳의 컴퓨터들이 작동하지 않을 때 접근하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특히 당신들이 하드 드라이버로 부르는 데이터 저장 장치들이 가장 민감하며, 더 높은 에너지에 가장 적응하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이 분야에서, 특히 큰 시스템들에서 설명되지 않는 오작동들을 이미 보았고, 계속 체험할 것입니다.  결정체들crystals이 더 높은 에너지를 수용하기 위해 그들 자신을 재배열하고 있는데, 물질적 몸이 그렇게 하듯이 말입니다.  현실적으로 이것이 게임의 모든 수준들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적 에너지Sexual Energy 주입은 진행 속에 있는 다른 변화들의 하나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배열로, 당신은 자신의 육체와 새로운 관계를 가집니다.  그것은 새로운 용기로 들어가는 더 높은 영spirit입니다.  이것은 서서히 물질적 몸을 소모시키고 멈추게 하는 노화 과정으로 육체를 흥분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에너지의 고조를 발견합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인간들에게 성적인, 생명력 에너지의 증가로서 느껴질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성적 에너지 주입Sexual Energy Infusion으로 이름 붙였습니다.  그것이 지금 진행 중이며, 다음 2년 간 매우 강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인간 천사들이 들어오다Enter the Human Angels


이 모든 사건들은 처음 단계들을 취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길을 이끌기를 선택했던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큰 스트레스를 일으킵니다.  당신들은 행동으로 부름을 받을 준비가 된 인간 천사들Human Angels의 새로운 재목입니다.  우리의 이전의 말은 “그리고 이제 인간 천사가 들어갈 것이다”라는 부름의 소리였습니다.  우리의 부름에 대한 대답은 당신들이 바로 지금 이 메시지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인간 천사라고 말하는 것은 우리를 위한 것은 아닌데, 그것이 선택된 칭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그들에 대해 더 자주 말하는데, 그들이 자유 선택의 게임 판Gameboard of Free Choice에서 그들의 존재를 느끼도록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 특별한 존재들의 역할은 바로 앞에 있는 차원적 전환을 알리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을 시간선으로부터 제거하기
Removing Yourself from the Timeline


당신들은 게임의 필요한 부분으로 이원성의 장 안에서 당신들의 인간 체험을 해왔습니다.  3차원 속에서 당신들은 대조를 위해 이원성을 필요로 했으며, 같은 방식으로 당신들은 유한성을 나타내기 위해 시간선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3차원의 삶을 더 쉽게 만들었던 필요한 환영이었습니다.  모든 인류는 빛과 어둠이 당신들 자신의 상위자아의 더 강한 연결로 균형을 잡는 삼원성의 장 안에 지금 확고히 안착해 있습니다.  당신들은 “시간time”으로 부르는 환영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영혼은 시간을 모릅니다.  비록 그것이 시간의 환영으로 인간 게임을 하는 체험을 가진다 해도, 그것은 진실로 시간이 없습니다.  지금Now 속에서 사물들을 보고, 시간의 환영이 없어졌음을 보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부디 이것이 시간을 통해 체험되는 전환이 될 것임을 이해하세요.  바로 지금 당신이 거기 가는 것이 얼마나 쉬워졌는지를 보세요.  모든 것을 시간선 속에 높을 필요 없이 사는 법을 배우는 것이 가장 중요해질 것입니다.  시간에 기초한 현실에서 자란 한 존재가 무한에 기초한 현실로 전환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의 전체 사고 과정의 많은 것이 기간에 기초해 있고, 모든 당신들 생각들의 방대한 양이 과거나 미래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물론, 실제인 유일한 것은 현재나 지금입니다.


이제 당신이 인간의 몸을 본다면, 당신은 뇌의 두 반구를 볼 것입니다.  뇌의 오른 쪽은 무한하고, 왼쪽은 당신에게 시간의, 혹은 유한하다는 환영을 주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왼쪽 뇌는 정말로 오직 하나의 중요한 일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체험의 모든 것을 시간 속에 놓는 것입니다.  왼쪽 뇌는 시간을 표시하며, 오른 쪽 뇌는 당신을 집Home으로 데려갈 하나의 연결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무한하며, 인간 생물학의 창조적 부분을 나타냅니다.  모든 인류가 거치고 있는 전체 재-배선은 뇌의 양 반구들 사이에 새로운 연결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급속히 되고 있는 더 높은 파동적 존재가 사용하도록 육체를 적응시키는데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일어날 일은 당신들이 0점Zero-Point 균형을 만들기 위해, 당신 뇌의 왼쪽 부분을 재-배열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것은 무한하고 유한한 양쪽 세계 속에 존재하는 당신들 생물학의 일부의 활성화를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활성화와 전체 재-배선은 뇌의 양반구들 사이에 훨씬 강한 연결을 만드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시간의 환영에 대한 필요성 없이, 지금 속에 사는 법을 배우는 것이 모든 인류의 앞에 놓여 있습니다.  당신이 그러한 생각들에 맞출 때 당신은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창조합니다.  그 책임감을 가지고, 시간선으로부터 당신의 체험을 제거하면서 무한한 창조의 기슬을 연습하세요.



다차원적 삶을 시작하는 것Beginning Multidimensional Life


당신들의 진보의 가장 큰 사건들 중 하나는 당신들이 시간과 공간의 다른 차원들로 문을 여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다차원적 존재가 되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다차원적이 되는 것은 시간과 공간에 대한 새로운 관계를 활성화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러한 변화는 초기에 혼란과 불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간에 대한 당신의 관계가 변할 때, 당신은 시간이 흐르고 있고, 당신이 다소 시간에 갇혀 있다는 인식을 가집니다.  이 요인은 - 우리가 다음에 말하는 것에 덧붙여 - 대부분의 당신들이 다루고 있는 시간에 갇힌 듯한 느낌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소용돌이The Vortex


도전은 많은 빛의 일꾼들Lightworkers이 갇힌 듯, 혹은 전진 운동의 부족을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 대부분은 전진 운동을 느끼지만, 단지 그것이 당신의 생활을 터치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소용돌이의 성질은 단순히 순환운동 속에 움직이는 에너지입니다.  그러나 하나의 소용돌이는 우리의 전망하는 것의 훨씬 이상입니다.  하나의 소용돌이는 많은 면에서 어린 아이와 같습니다.  각각이 고유한 성격과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소용돌이들은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것들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소용돌이는 그것이 양육될 때 하나의 포탈portal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땅에 강하게 당신을 연결하는 계약을 가진 것들은 소용돌이의 가디언들이 되기 쉬우며, 이들은 보르텍스의 가디언Guardians of the Vortex의 계약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곳으로 명확한 끌어당김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 계약들이 완료되는 때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보르텍스가 하나의 포탈로 그 자신의 진화를 시작할 때입니다.  지금은 단순히 무한과 유한 사이의 문으로서 하나의 포탈을 상상해보세요.  포탈은 보르텍스가 완전히 균형이 잡힐 때 활동적이 되며, 이것이 가디언의 진정한 일입니다.  당신의 남성과 여성 에너지를 균형 잡기 위해 우리가 당신들과 일하는 같은 방식으로, 보르텍스 또한 같은 균형을 잡는 행동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네바다의 라스베이거스는 큰 보르텍스입니다.  그것은 포탈과 보르텍스 사이에서 변하면서 거듭 거듭 균형이 잡혔다가 불균형해졌다 했습니다.  그 자연적 에너지 상태(0점 이하로 보세요)에서 그것은 하나의 창조의 포탈creation portal입니다.  실제로, 라스베이거스의 물리적 지형조차도 산들로 둘러싸인 평평한 도시의 그것입니다.  바람이 이 커다란 그릇으로 들어올 때 소용돌이를 만듭니다.  그 소용돌이는 창조를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한동안 바로 그 목적으로 호텔들과 카지노 소유자들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순간에 이 에너지의 균형 잡기가 일어나고 있으며, 그것만으로도 하나의 창조의 포탈로 그것을 안정화시키는 다음 단계를 택하도록 사람들을 불러들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라스베이거스로 끌려오는데, 그들이 꿈으로 당겨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꿈의 도시입니다.



0점Zero-Point


하나의 소용돌이가 에너지의 균형을 얻을 때, 보르텍스의 중심에 0점 에너지가 있습니다.  바로 그 순간에 보르텍스는 하나의 포탈로 진화합니다.  이것은 모든 자연적 진화 주기들의 일부입니다.  0점 에너지는 모든 에너지들의 완벽한 균형이며, 시초 이래 지구상에서 사용되어왔습니다.  우리가 이 말을 할 때조차, 많은 이들이 0점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 서로를 상쇄하는 마이너스 에너지와 플러스 에너지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0점 에너지는 모든 것의 진정한 성질입니다.  에너지가 무한하고 따라서 그것이 많은 차원들 속에 존재함을 염두에 두세요.  0점 에너지는 현재 그것이 택하는 어떤 형태든 그 속의 우주 에너지의 자연적 휴식 상태를 표현하는 측량 가능한 에너지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0점 에너지 속에 사는데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당신이 지체되고 있는 듯한 느낌이 있으며, 그것이 어떤 이들이 막힌 듯이 느끼는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전진 운동의 부족을 막힌 것으로 해석하고 있으나, 실제에 있어 당신은 생활 속에서 0점 에너지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사람이 획득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점이며, 명상과 많은 영적 실습들은 모두 0점 에너지의 순간을 달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생각하기보다 더 가까이 와있습니다.


당신은 어릴 때 어린 아이로서 당신이 한 바퀴 돌기를 좋아했던 것을 기억합니까?  당신은 실제로는 집Home에 있을 때 당신이 살았던 0점 에너지를 기억하려는 시도에서 자신을 위해 개인적 소용돌이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춤추는 드비쉬들로 알고 있는 메브레비의 드비쉬들Dervishes of the Mevlevi의 춤으로 이끌었던 같은 비밀로서 -- 보르텍스로부터 포탈을 형성하는 거룩한 실습입니다.  이제 그 과정이 훨씬 더 빨라졌습니다.  개인적 소용돌이는 하나의 생각만으로도 쉽게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0점 에너지 속에서, 매일 생활의 매 순간을 사는 것이 이제 가능해졌습니다.



비켜섰던 자들The Ones Who Stepped Aside


새로운 수준으로 게임을 가져가는 것이 하나의 가능성이 될 수 있다고 보일 때 비켜섰던 많은 이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비켜섰는데, 그럼으로써 최고 중 최고가 들어가서 기적이 일어나도록 여기 있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 머지않은 과거에 특정의 목적을 가진 자들만이 게임에 들어갈 될 때가 있었습니다.  인간 체험의 방향을 바꾸는 것이 필요했는데,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에 두루 걸쳐 축하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그와 같은 사건을 축하합니다.  옆으로 비켜섰던 영들은 지금 그들의 역할을 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이 비켜섰던 자들을 기쁜 마음으로 도울 것입니다.  그러한 존재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은 그것으로 열리고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그들이 옆으로 비켜섰던 자들입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시대를 안내할 선택된 자들입니다.  당신들은 바로 지금, 자신들이 이 거대한 변화 속에서 줄 것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예외 없이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모든 인류에게 줄 특정의 고유한 선물을 갖고 있지 않은 지구상의 존재는 없다고 말입니다.  우리는 이제 당신들이 당신의 자리를 잡으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의 열정의 방향에서 작은 걸음들이 당신이 0점 에너지의 숙달 법을 기억할 때까지 당신이 지금 속에 머무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세 가지 간단한 기억할 거리를 남기고 떠납니다.
서로를 존중심으로 대하세요.
서로를 보살피고, 함께 경기를 잘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09:24)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