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 도약 시리즈  [August 4, 2007]

샤우드 1 : “악마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참으로 그렇습니다.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과 함께 모든 여러분과 함께 함을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이 공간속으로 함께 하기 위해, 여러분들이 지금 저를 허용함에 따라서 여러분 각각 모두와 같이 하기 위해서 잠깐 시간을 갖습니다. 아마도 여러분 옆에 앉아 있기도 하고 여러분 곁에 서있기도 하면서 말이죠. 아마도 여러분의 물리적 육체속에 지금 존재하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많은 세월, 많은 생을 함께 해왔습니다. 우리는 굳건한 가족(this Family of the Rock)으로 함께 앉아 있습니다. 견실한 가족, 균형적인 가족, 지금은 지구상에서 의식을 고취시키는 가족들로써 말이죠. 저는 여러분 한분 한분을 느끼고 향기를 맡고 감각을 느끼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갖습니다. 여러분이 이 산의 정상에서 오늘 함께 하고 있거나. 여러분이 지구상의 다른 지역에서 같이 하든지 간에, 우리는 오늘 함께한 우리의 에너지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살아있는 화제거리를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장애물들을 야기해왔었던 또다른 층이나 레벨들, 확장하기를 계속하기 위한 의식을 허용할 또 다른 층이나 레벨을 아직 통과해 가고 있습니다. 제가 전에도 말했듯이,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의 개척자들입니다. 저는 아첨하는 것이 아닌데요, 그것은 여러분들 모두에 의해서 씌여져 온 것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이마에는 -새로운 의식의 개척자 “Pioneer of New Consciousness.”-라고 거의 문신처럼 씌여져 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 우리는 의식의 또 다른 층을 통과해 갈 것인데요, 그 층은 아주, 아주 두텁고 아주, 아주 무겁습니다. 여러분들은 그 층들의 일부를 받아들입니다. 많게는 그것은 단순하게 대중의식, 인간의식입니다만, 다음 레벨로 자유롭게 오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게스트를 준비하며


우리가 오늘을 시작하면서, 우리는 게스트의 에너지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그 에너지를 느껴 볼 것을 요구하지만요, 추측하려 노력하지는 마세요. 단지 느껴보세요(don’t try to guess it. Just feel). 거기엔 커다란 차이점이 있습니다. 추측하기는 마음속에서 일어나며 그것은 일종의 심령탐정(psychic detective) 놀이를 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마음은 우선 심령화 되는 능력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모든 것을 여러분은 느끼고 인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속해있는 이런 선형적인 3차원 안에서가 아닌, 많은 다른 레벨이나 층들의 에너지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오늘을 준비하면서, 저는 여러분들을 다시 한번 여러분의 모든 것(all of You)을 함께 가져올 수 있는, 그런 깊은 호흡을 하시라고 초청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샤우드에서 “여러분- 여러분의 다른 모든 측면들, 모든 부분들과 조각들, 여러분이 아는 하나, 여러분이 오랫동안 잊어 왔던 많은것들”에 대하여 이야기 한 것은, 그것들이 여러분의 모든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기본적인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공통분모는 그것들의 모든 각각과 유사한 하나의 성분입니다. 모든 각각 안에는, 그 공통분모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의 에센스(본질)이자 여러분 존재입니다.


여러분


흥미로운 것은 여러분의 존재이자 여러분의 에센스가 지금 하프를 연주하고 있는 우울함속에서 앉아있으면서 떠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일부 청중 웃음) 여러분이 과거에 그런 것을 했다손 치더라도, 그것은 에테르체속에서 목적 없이 떠다니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까 하고 명상하면서 어떤 산의 꼭대기에 스승과 같은 자세로 앉아있지도 않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여기 - 음, 그래요, 하나의 산, 물론입니다 - 하지만 여러분은 지금 속에서 바로 여기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입니다(You are You). 이 얼마나 심플하고, 심오한 문장입니까.. 아마도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함께 한다면 약간 바보스럽게 들릴지 몰라도요. 여러분은 여러분입니다. 분명하게 보이지만, 아직 그것 속에는 많은 층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당신)은 무엇입니까? 여러분(당신)은 누구입니까? (What is You? Who are You?) 이 모든 것들은 이러한 핵심질문들로 뒤돌아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누구입니까? (Who are you?)” 여러분은 고향을 떠난 이래로 이 질문을 계속 탐험해 왔습니다. 성저메인이 드림워커 상승 학교(the DreamWalker Ascension School)에서 이것 - 나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의 추구 (the pursuit of the question “Who am I?”) -을 다뤘지요. 하지만 지금은, 지금은 여러분은 여러분이라는 것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구성요소들의 모든 것이며, 이런 측면들의 모든 것이며, 지난 생들의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상상들과 방랑들과 공상들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들은 바로 지금 바둥 거리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난 누구지? 내 진실은 뭐지?”라고 헤매면서 말이죠. 우선 그것은 앞서 말한 것 전부입니다. 위에 말한 것 전부이죠. 여러분은 이러한 측면들의 각각이며, 이러한 창조물들의 각각입니다(You are every one of these aspects, every one of these creations). 여러분은 바로 여기에 앉아서 상상할 수 있는 - 단지 잠시 동안, 게임을 하는 - 그러한 창조주입니다. 그 상상은 여러분이 정말로 나쁘고, 비열하고, 부정직하고, 타락한 존재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에게는 그런 상상은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웃음) 하지만 잠시 동안 상상해 보세요. 두려워하지 마시고, 그것을 상상해 보세요, 여러분이 그것들을 실제로 창조하고 있음을 어떻게 바라보는지를 말이죠, 왜냐하면 그것들은 여러분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 난 그것들이 완전히 비열한 것처럼, 완전한 악마처럼 보이는 것 같아 이상해요” 라고 말하는 질문입니다.


지금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이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들을 전에 모두 해보았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많고도 많은 생애 속에서 하나 또는 또 다른 관점에서, 여러분은 의아하게 여겼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것을 이런 물리적 현실 속에서 활성화시켰습니다. 여러분 중 어떤 분들은 다른 영역에서 그것을 꽃피웠지요. 여러분 중 일부는 대각성 {Arcturians : [천문학] 대각성(大角星) (목자자리(Boötes)에서 가장 큰 별)} 이라 불리는 물리적 우주에서 이런 장대한 무대를 펼쳤습니다. 그곳에 간 것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그곳은 소위 에테르적 공간이었는데요, 엄청난 집중과 드라마 속에서 일들을 펼치기 위한 천사적 무대였지요. 여러분이 여러분 혼자나 다른 존재들과 함께, 이런 에테르적인 무대에 가서 그것을 펼치게끔 허용한 에너지적인 포인트, 어떤 에너지적인 포탈(입구)이 있었습니다.


여러분들 일부는 그것을 어느 곳에서나, 어떤 때라도 펼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비물리적 영역들 속에서 작은 곳을 선정해서 여러분의 사상들과 바램들을 이러한 레벨 속에서 꽃피웁니다. 여러분 다수는 이런 인간의 몸을 입은 이런 현실 속에서, 바로 여기에서 펼칩니다. 어딘가 다른 곳에서 그것을 실행하는 것은 다른 결과를 가지게 됩니다. 다른 결과들, 명확하게 다른 에너지를 말이죠. 매우 리얼하게(생생하게) 느끼는 타입의 에너지로 인해서 그것은 당신을 압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하나의 영향, 그런 하나의 창조는 지금 들어와서 존재하는 당신의 모든 것을 장악하는 경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런 모든 부분들과 조각들은 단지 “여러분”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진실의 모든 부분입니다. 그것들 중 어느 것도 허구는 아닙니다.


아마도 그것들 중 일부는 다른 것들처럼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양상들의 일부분은 단지 여러분의 하나의 양상인 인간 여러분에게 정말로 통탄할 일입니다. 인간인 여러분(The Human You)은 이런 측면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왜냐하면 그것들이 인간인 여러분들의 행복과 기쁨, 풍요, 이런 모든 다른 것들을 침해하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이 창조했던 이런 다른 여러분의 측면들 중 일부는 지금 단지 안전과 평안, 그런 뭣같은 것을 원하는 작은 인간인 여러분(Little Human you)을 밀쳐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 집니다! 작은 인간인 여러분이 단지 원합니다...오~우린 그것을 늘 듣고 있는데요.. “난 단지 행복해지고 싶단 말이예요.” 우리는 그것을 늘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 비밀을 같이 나누고 싶은데요, 난 웃지 않았죠. 그런데 성저메인이 여러분이 그런 말을 하는 것을 들을 때 웃어댑니다.(일부 웃음) 그것이 작은 여러분(Little You)입니다. (여기에서 little은 힘이 없는, 초라한, 약한’ 라는 뉘앙스를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역주-)


작은 여러분이 정말로 말하고 있는 것은 “ 난 이런 큰 아버지 세상(big bad world)이 두려워요. 난 이런 3차원 현실에 희생자 라구요. 난 보잘 것 없죠. 모든 것은 내가 어떻게 할 수 없어요. 난 단지 행복을 원하는데요. 이게 다라구요. 친애하는 아버지시여, 난 단지 행복을 원합니다.” 그것은 작은 인간이 울부짖고 있는 것입니다. 그 큰 신적 존재인 당신은 행복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창밖으로 집어 던지세요. 어떤 면에선 그것은 틀린 말입니다. 뭔가 의도가 실린 말이지요.


“행복” - 여러분이 행복을 둘러싸고 있는 인간의 에너지를 가지고 느낄 때- 그 행복은 실제로 매우 유도적인(의도가 실린 loaded ) 말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조건적이며, 매우 조건적이기 때문입니다. “난 ~할 때 행복 합니다”라며 여러분이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줄, 그러한 것들의 항목들을 통과해 가기 시작합니다. 그 항목은 기본적으로 얻기 어렵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인간 자아를 위해서도 그 항목은 현실적이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행복은 그것이 결코 얻어질 수 없을, 그 위에 많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신인인 여러분은 - 그리고 여러분의 작은 인간의 부분은 또한 그것(신인)의 일부 인데요 - 신인은 행복이라 부르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이런 의자들에 앉아있는 신인은 단지 있음인 것입니다. 단지 존재하는 것 말이죠(just is. Just is). 지금 작은 인간이 말하기를 “그렇다면 뭐죠? 정의를 내려 보세요. 나눠서 말이죠.” 그것은 단지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 여러분들이 소위 말하는 - 완전한 만족입니다. 완전한 허용 말입니다. (It just is! It’s total – what you would say – contentment. Total allowing). 우리의 바로 첫 번째 채널중 하나로 돌아가 기억하세요 : 모든 것을 존재하는 대로(있는 그대로) 수용하세요 (Accept all things as they are).


작은 인간이 신인에게 말하길 “하지만 그것은 식상하게 들려요. 마치 당신이 거기에 단지 앉아 있는 것처럼 들린다고요.” 신인은 작은 인간을 쳐다보며 말하길 “당신은 진실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그 드라마 속에, 이원성 속에 갇혀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살기 위해서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당신의 전투들과 투쟁들 속에 갇혀 있습니다.” 신인인 당신은 존재함을 이해합니다. 그것이 완전함을, 그것이 완성임을, 그것이 모든 것들임을 이해하십시오. 그것이 당신 스스로에 대해 완전하게 책임지고 있는 것입니다 (Divine Human, You, understands that It is. Understands that It is fulfillment, It is completion, It is all things. It is taking full responsibility of yourself).


다시, 우리는 의미론적이고 말장난 같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인간은 같은 질문을 계속해서 부모님을 귀찮게 하는 어린아이처럼, 계속해서 저항하고, 부인할 것입니다. 어떤 순간에 그것은 단지 존재 합니다 : 여러분은 여러분의 존재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의 모든 부분은, 지금이라는 순간이라 불리는 이 놀라운 재결합으로 다시 되돌아오고 있습니다. 그 신성한 통합은 모든 부분들이 다시 받아들여지는 지점이며, 그 어떤 것도 여러분을 통제하거나 군림하거나, 여러분의 진실로부터 여러분을 바꾸지 못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이런 낡은 에너지가 힘을 잃어가고 있는 순간 속에서, 샴브라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처음으로 하고 있는 것은 서로의 진실을 바라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진실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은 정말이지 수많은 세월동안 그것을 직면해 왔습니다. 지난 30일 동안에, 진실의 이슈를 말입니다.


여러분은 하나의 기초 진실 (a foundation truth), 여러분이 그 기반위에서 뭔가 휴식을 할 수 있고, 여러분이 “이게 나의 진실이야. 이것이 바로 나야. 이런 기반 아래, 난 새에너지 속으로 나아 갈 거야” 라고 말하면서 믿을 수 있는 그런 기초 진실을 밖에서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벌어졌습니까? 여러분은 그 기반(기초)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진실을 찾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누구입니까? 여러분은 어디에 있습니까? 무엇이 옳고 그릅니까? 여러분은 찾을 수 없습니다 (Who is You? Where are you at? What is your right and wrong? You can’t find it). 또한 여러분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부분적으로 여러분은 그것을 낡은 에너지의 눈과 낡은 에너지의 판단 속에서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진실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철학은 없습니다. 하나의 종교도 없으며, 진실을 찾은 영성단체도 없습니다. 여러분에 대한 단지 하나의 진실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많고, 많고, 많고, 많은 진실들입니다(You are many, many, many, many truths). 그리고 여러분 스스로를 기만하는 것들 조차도 진실입니다.


아마도 하나의 진실이 있었다면, 그것은 존재함으로 돌아갑니다. “나는 존재한다(I AM)”. 그것은 매우 기초적인 무언가로, 여러분이 수천년 동안 들어왔던 무언가로 돌아갑니다. 그것은 당신 안에 벌써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간에 - 벌써 안에 있습니다. 치유 - 벌써 안에 존재합니다. 지식, 마음을 넘어서는 무한함.  통찰력. 그것은 여러분 직관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은 거기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것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에너지를 가지고 작업해 갈 수 있는 능력 - 여러분에게는 그것이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여러분은 고향을 떠난 이후로 그것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에너지와 함께하고 에너지를 이동시키는 것에 능숙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여러분은 그것을 부인하길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뒤돌아가길 좋아합니다. 모든 것 - 예수가 많은 세월동안 말해왔듯이 - 모든 것은 벌써 내안에 존재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새에너지속으로 전진해 나감에 따라서, 이것은 여러분을 붙잡고 있는 어떤 것을 여러분이 허용해주는 동안에 계속해서 나타날 하나의 이슈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은 내면에 지니고 있습니다. 그것은 벌써 그곳에 있습니다.


자, 오늘 함께 깊은 호흡을 해봅시다.


많은 측면들


오늘의 에너지는 흥미롭고 다이내믹합니다. 그것이 특별히 수비학적인 견지에서 끌리지는 않습니다만 (일부 웃음 - 왜 웃는지 모르겠네요^^;) 우리는 함께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늘 하나의 시작입니다. 우리는 이 시리즈를 위해 마무리 짓는 제목을 쓰려고 하는 데요 - 우리가 나중에 설명할 것입니다 - 분명하게 그것은 양자도약 시리즈입니다. 우리가 나중에 들어갈 것이지만 또 다른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무리 제목 : 양자 도약 시리즈.


그렇게 그것은 하나의 시작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흥미롭고, 또한 매우 적절합니다.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인 이번 샤우드는 또한 낡은 에너지의 마지막 샤우드 입니다. 하나의 시작이자 동시에 하나의 끝입니다. 출발이며 마무리입니다. 그것은 곧 다가올 9월 18일 후에 우리가 계속 보게 될 것을 매우 직설적으로 설명해줍니다.


우리는 오늘의 이번 샤우드 에서 우리의 주된 관점들 중 하나의 매우 중요한 예로서 이것을 사용하길 원합니다. 이것이란 바로 “모든 것은 다측면(많은 측면)을 가지고 있다(Everything is multi-faceted)”입니다. 이것은 꽤 심플하게 보이지만 우리가 새에너지로 넘어감에 있어서 기억할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일들이 하나의 측면을 가지고 있다 라는 바로 지금 지구상의 환상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It’s a very important thing to remember as we move into New Energy because there is the illusion on Earth right now that things have one facet).


여러분이 하나의 나무를 봅니다. 그것은 한그루의 나무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측면이 존재합니다. 잠시동안 하나의 상록수나 소나무를 상상해 보세요. 많은 측면들이 있습니다. 평균적인 인간은 그들이 눈으로 보는 것을 당연시 여깁니다. 그들은 땅에서 자라나오고 있는 하나의 나무를 봅니다. 그들이 보지 못하는 것은 - 그러나 아직 이런 다양한 측면을 지닌 물체의 하나의 완전한 부분이자 거짓말(속임수)이 표면아래에 있지만요 - 바로 뿌리입니다. 그 뿌리들은 먹이고 영양분을 주고 표면위에 있는 모든 것들의 갈증을 풀어줍니다. 눈이 보지 못하는 곳은 껍질을 통한 목재 속, 잎사귀들 속, 바로 나무의 안쪽입니다. 그곳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다양한 측면입니다.


이런 물리적 현실의 바깥에 존재하는 바로 같은 나무의 다른 부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나무의 수많은 하부구성요소들이 있겠지만 그것들은 만지거나, 보거나 느껴볼 수조차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그 나무를 둘러싸고 있는 어떤 통로나 알 같은 에너지타입 안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실제적이며 모든 구성요소들이지만, 모든 사람들은 한때 그것을 만지거나 향기를 맡았다 하더라도, 아마도 결코 보이는 나무를 넘어설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부분이 새에너지로 가고 있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 모든 것은 다측면(많은 측면)을 가지고 있다 라는 것 말이지요. 우리는 여기 모든 사람들에게 관찰해보기를 시작하라고 장려할 것입니다. 단순하게 표면상에서 벌어지는 것이 아니라 또한 모든 다른 것 들을 말입니다. 크라이언은 그것에 대해 말했는데요, “ 사물들이 보여 지는 것처럼 늘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Things are not always as they seem)”라고 말이죠. 때때로 여러분이 인지하고 있는 현실의 이런 조각들은 전혀 완전한 이야기 (full story)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기 의자에 앉아 있고, 꾸벅꾸벅 졸고 있고, 내가 핵심으로 들어가려 할 때 헤매고, 여기 안이 얼마나 더운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가정하는 것처럼 말이죠 - 그건 단지 콜드레입니다! 여러분은 아니죠! (많은 웃음, 토봐야스 껄껄대고 있음) 여러분은 단지 한 측면만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 측면이 작은 인간의 측면인데요, 그 측면은 여러분의 필수적인 부분이지 그것이 여러분의 전부는 아닙니다.


새에너지가 현실화됨에 따라서, 여러분은 그것의 부분들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그 부분들의 구현은 낡은 인간의 지각들 - 눈, 귀, 두뇌 - 과 함께 여러분이 데이터 속에서 불러오고, 그것을 옮기고, 사물들을 해석하는데 익숙해져 왔던 방법입니다. 하지만 새에너지 속에서 특별히 변화하는 것은 다측면차원 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9월 18일 이후에 현실화 되어지는 일들(사물들)의 다측면차원을 말합니다 (But what particularly changes in the New Energy is the multi-faceted dimension, especially of things that come into this reality after the date of September 18th).


그날(9월18일) 이후에 태어나는 아이들은, 그날 이후에 자라는 새로운 나무는, 그날 이후 식물안에서 만들어지는 어떤 무언가가 새에너지의 구성요소들을 가져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인간들이 그 낡은 에너지측면이나 그것의 차원적인 속성을 인지하게 될 반면에
샴브라인 여러분들은 다차원적인 측면들을 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표면위의 것을 넘어서 보기 시작할 수 있고, 각각의 매우 다른 측면과 방향으로부터, 꽤 위로부터 아래를 인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선택함으로써, 모든 것이 다측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앎으로써 쉽게 하게 됩니다. 모든 것은 많고, 많은 층들과 측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다른 측면 속에서는 여러분에게 보다 모든 현실세계 본질의 보다 완벽한 사진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것의 다측면적인 본질을 탐험하게 되면서,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한 개의 바닥(a floor)으로서 단지 그 바닥을 바라보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여러분 스스로를 의식적으로 허용하십시오. 바닥 아래에는 뭔가 중요한 것(something)이 있습니다. 바닥 쪽에는 무언가 대단한 것이 있습니다. 이 바닥은 3차원 공간속에 존재합니다만, 그것(바닥)이 약 9백개의 다른 차원들안에 동시에 또한 존재하지 않았더라면 그것(바닥)은 여기(3차원)에 존재할 수 없었습니다. 반면에 차원들은 선형적이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1,2,3,4,5 이런 식으로 가지 않습니다. 차원들은 늘 소용돌이를 치고 움직이고 변화합니다. 차원들은 다른 차원들과 서로 교차합니다. 때때로 그것들은 서로에게 동일한 것이지만, 아직 그것들은 스스로 분열시키고 계속 나아가기 전에는 다른 차원들입니다.


여러분이 다차원세계에 대한 관찰자가 되어가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새에너지 물리학이라고 부르고 있는 것들에 대하여 공상적화 되는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다차원적인 측면들을 알게 되고, 뛰어 넘기를 선택함에 따라, 여러분은 우리가 지난 샤우드에서 이야기했던 여러분의 이러한 측면들을 보기 시작하면서 또한 고향으로 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작은 인간의 바램과 드라마들과 행복하게 되기 위한 필요를 지닌 작은 인간처럼 - 단지 고통 없이 발버둥치기를 의미하는 것 말이죠(웃음) - 더 이상 스스로를 단지 그렇게 인식하지 않을 것입니다,


굿후미가 말했었죠, 여러분이 얼마나 어리석게 어떤 것들에 대해 행해왔었는지 대해 말이죠. 왜냐하면 작은 인간이 의도를 가진 단지 그 측면만을 가져왔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현실을 창조할 능력을 가져왔었기 때문에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정으로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고, 새에너지 권에서 꽃피고, 문을 열며, 현실화시키는 장대한 꽃과 같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살아남기 위해 바둥 거릴 필요가 없는, 여러분의 창조물과 씨름할 필요가 없는 그런 창조 공간들 속에서 여러분이 얼마나 진실로 장대한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과 그렇게 지루하게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편하게 우아하게 행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 안에서 매우 흥미로운 질문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질문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의회 - 여러분 모두(the council of You – all of You)를 함께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단지 작은 인간이 아니라, 골치 아픈 의회가 있습니다 (웃음). 여러분의 과거생의 측면들을 포함한 모든 측면들 말입니다. 그것들(모든 측면들)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어마어마한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바라보기 위해서 시간은 그것들을 되돌립니다 : 지금 여러분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What is important to you now?)


작은 인간은 여러분의 필요들과 바램들,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 리스트들을 움직여 왔습니다. 하지만 작은 인간을 행복하게 만들었던 것이 정말로 영혼(Soul)을 행복하게 만들지 못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깨달으셨나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렇게 자주 작은 인간은 작은인간의 계획과 목표들을 세우고 챠트들을 만들고, 모든 작은 인간의 날들의 모든 순간들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 것과 같은 것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들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작은 인간은 망친것을 의아하게 생각하면서, 모든 쏟아지는 스트레스를 다 받습니다


이럴때 작은 인간이 이렇게 되돌아 갑니다. “ 그래. 난 단지 작은 인간이야. 난 어느 다른 바깥에 존재하는 큰 신(Big God)에게 기도를 해야겠어. 하지만 그 신은 내편이 되지 않을 것임에 틀림없다고.” 작은 인간은 신과 협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협상조차도 잘하지 못했죠. 그리고 나서 작은 인간은 정말로 우울해졌습니다. 영혼을 가지고 있음을 느끼지 못했는데, 영혼은 듣는 것 같지도 않았습니다. 신을 믿어야 할지 말지도 정말로 알 수 없었지만 다소 신을 믿어야만 한다는 것도 꽤 주저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작은 인간은 신에게 실망했습니다. 신은 듣지 않았죠. 신은 오늘 작은 인간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작은 인간은 내일 다시 시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작은 인간은 결국 이런 게임에 지쳐버렸습니다. 작은 인간은 신이나 그 밖에 들어줄 누군가 - 부모님, 친구들, 사장들, 정부, 경찰관들, 군인(웃음)..누군가의 의도를 얻기 위해서 그 어떤 것이라도 말이죠. 왜냐하면 작은 인간은 안전하지 못하다고 느끼기 때문이죠 - 의 관심을 얻기 위해서라도 무언가 일들을 꽤 꼬이게 하고 왜곡되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작은 인간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좀더 솔직하자면, 작은 인간의 큰 영혼(Big Soul of Little Human)은 작은 인간의 모든 속임수들이나 콘트롤들로 인해 정말로 괴롭고 혼란스러웠습니다. 여하튼 신은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는데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관점에서의 큰 신 말입니다. 큰 신은 큰 영혼을 말합니다 (Big God is Big Soul). 벌써 그곳에 존재하고 있죠. 벌써 당신의 일부분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인간은 아주 많은 시간과 의도를 가져 왔습니다. 모든 것들이 그런 측면으로 의도를 갖는데 있어서 조율되어지는 것은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하나의 측면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일부인 여러분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It’s not You – part of you – but it’s not You).


여러분이 새에너지로 이동해 감에 따라서,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작은 여러분한테가 아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작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것에 얼마나 많은 어려움과 스트레스를 넣어왔는지 깨닫게 되었을 때 정말로 따끔따금하게 될 것입니다.


콜드레가 의아해 하고 있군요. 그가 말하길 “ 이건 죠지 칼린의 익살스런 장면과도 같군!” (많은 웃음과 토비의 껄껄댐) 우리는 여러분이 아는 걸 지나치게 채널링하죠! (죠지 칼린은 만담가, 코메디언, 가수, 영화배우 등 다방면에서 유명한 엔터테이너입니다. 정곡을 잘 찌르는 코미디로도 유명합니다).


새에너지로 들어가고 있는 샴브라여, 여러분을 포함해서 모든 것은 많은 측면들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다른 일부의 측면들을 열어 제치세요. 그것들은 지금이라는 순간 속으로, 이런 아름답고도 아름다운 새 의식의 시간 속으로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영혼을 관찰하기 시작하세요. 영적이었던 당신, 매우 비영성의 삶을 살았던 당신인 여러분의 과거 생을 말이죠. 이런 모든 것은 여러분의 일부분이며 여러분이 그것과 재미를 느끼고 놀기 시작하고 여러분은 단지 작은 여러분보다 더 크다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진실로 여러분이 얼마나 장대한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여러분을 몇 마디 말을 던지면서 단지 두세시간 동안 여러분을 즐겁게 하기 위해 지난 6년여동안 여기에 앉아 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보석이자 많은 측면들을 가지고 있는 다이아몬드인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특별히 새에너지 속에서 이런 전체적인 질문에 다다르게 됩니다 : 이젠 뭐가 중요한거지?  새에너지 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작은 여러분은 두가지 일을 하고 계신 것입니다. 한손으로 반역을 꾸미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왜냐하면 그것은 변화를 수반하고 작은 여러분은 변화를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작은 여러분은 어떤 변화라고 하는 것이, 더 이상 소리 지르고 다니는 개구쟁이 -낡은 에너지의 폭군- 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거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변화를 싫어하는 것이죠(청중 웃음).


그래서 작은 여러분은 변화를 거부하는 사람인데요, 그것은 마치 발작을 일으키며, 발구르기를 하고 다니는 어린아이와 같기 때문입니다. 작은 여러분은 작은 하나에 대해 다가오고 있는 이런 변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새에너지라고 불리우는 이런 전체 속으로 열어 제치고 들어가면서 “무엇이 중요한가”를 한번 쳐다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벌써 계속 탐험해온 관계로, 일어나는 첫 번째 것은 더 이상 그렇게 중요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아니죠. 여러분은 잃어버린 열정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그 열정은 작은 여러분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작은 왕국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작은 여러분인 그 바램들은 더 이상 열정이 아닙니다. 작은 여러분의 행복 리스트에 제한을 두게 될 때 진짜 의식적으로 열정적으로 바뀌어 지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입니다.(행복이 어떤 한 단면이라고 제한을 둘 때에는 삶에서 열정이 솟아나지 않는 다는 말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여러분이 가진 잠재성들을, 여러분이 피난처로 도망가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아니면 작은 여러분이 말하고 있는 모든 것을 여러분이 귀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기를 시작할 때까지는 “그렇다면 내가 도대체 뭘 하고 싶은거지? 내가 멀 선택해야 하는 거지?” 라는 뭔가 비어있고 허무한 것처럼 보이는 그런 질문들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구상의 삶에 있어서 여러분의 중요한 동기부여들은 더 이상 음식이나 옷가지, 살 집이 아닙니다. 그것은 조금 멀고도 먼 보다 장대한 공간들 속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 옷가지, 살 집 같은 기본적인 것들 외에도, 여러분들은 그것들(기본적인것들)이 잊고 있는 한가지가 바로 의식(consciousness)이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의식입니다. 인간은 생존 구성요소들 중의 하나가 호흡과 같은 의식이라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숨을 쉬지 않으면, 호흡을 멈추면 죽게 됩니다. 여러분이 의식 -흐름, 의식의 자연적인 흐름- 을 멈출 때, 생은 끝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육신을 입고 지구상의 삶이라 부르는 이런 통로를 통한 여러분의 천성적인 여러분 에너지들의 흐름(the flow of your natural You energies)을 끊는 것입니다.


요점으로 돌아가서 - 여러분을 포함하여 모든 것들은 다측면적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인식함에 따라서, 즉 여러분이 새에너지 속에서 해야만 하는 것을 보게 됨에 따라서, 중요한것, 바로 여러분이 깨닫게 될 첫 번째 것은 중요하지 않은 것에 관한 것입니다 (the first thing you’re going to realize is what’s not important). 우리는 많은 여러분이 그것을 최근에 겪어 나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생에 있어 일들, 여러분이 다시 반복해서 해가고 있는 패턴들, 여러분은 그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나쁜 패턴들을 계속해서 반복하면서, 그것이 부득이하게 옳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일어나기 조차 했을까요? 여러분들이 계속 낡은 패턴들을 반복한다면, 여러분들로 하여금 뭔가 옳은것이 그것으로부터 나온다고 하는 생각하게 하는 것일까요? 계속 돌아가는 회전목마처럼 말이죠. 여러분은 단지 계속 돌고 돌고 돌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그 회전목마를 떠나기 위한, 작은 여러분 의식 영역을 바깥으로 나가기 위한, 변화를 하기 위한, 새로운 열정을 느끼기 위한 선택을 하는 때이며 모든 것이 계속 움직이는 때인 것입니다.


샴브라여,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해왔던 것을 압니다. 이 메시지는 여러분의 일부입니다. 이 메시지는 여러분이 새로운 의식으로 가는 데 있어서, 이런 방법에 의해서 길을 가고 그들이 여기에 어떻게 도착했는지 의아해 할 많은 사람들을 위해 새에너지로 가는 출입구 위에 여러분이 남겨놓은 부분입니다. 오늘 이번 샤우드의 일부는 그들을 위해, 그들의 작은 인간됨 속에서 길을 잃어버린 사람들을 위해, 고난의 길을 걷고 있는 이들을 위해, 무언가를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생에서 새로운 의식으로 건너갈 바램에 한발을 담그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두려워하면서 - 앞으로 전진하길 두려워하면서, 낡은 에너지 속에서 그것을 둘러싼 단단한 껍질에 한발을 담그고 있는 그런 이들을 위해, 이런 아름답고 단순한 메시지를 심어놓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오늘 샴브라인 여러분이 그들에게 이런 노트를 쓰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 지점까지 오게 될 것이고, 여기에서 막히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럴 텐데 - 많은 여러분이 그것과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 그 노트는 단지 이렇게 말해줍니다 “모든 것은 다양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순간 여러분이 인지하는 것은 순간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아닙니다. 더 많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매우 선형적인 방식 속에서 보게 되는 것은 여러분의 두려움들이며, 그것들은 진실로 그것들이 보여지는 바가 전부가 전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신입니다. 여러분은 선택할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구체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작은 인간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신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입니다.” (“Everything is multi-faceted. What you perceive in this moment is not all that is in the moment. There is so much more. What you see in a very linear fashion is your fears are truly not at all what they appear to be. You are God also. You can choose and create whatever you want. We didn’t say you are Little Human. We said you are God. You are You.”)


샴브라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세요


하나의 그룹으로서 샴브라와 함께, 오늘 우리를 샴브라 서비스 센터로 함께 가게끔 허용해 주세요. 여기 모이신 여러분 모두와, 전세계에 걸쳐 함께 참여하고 있는 여러분, 이글을 나중에 읽을 여러분, 여러분의 영적 의식의 여정 속에서 이 지점까지 오신 모든 분들 말입니다. 함께 하세요. 아마도 여러분은 내년이나 2년 동안 함께 같이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여러분이 여기에 오기 전에 또다른 5번의 생애들인, 또 다시 50년이 걸릴 것이지만 오늘은 우리와 함께 갑니다. 우리는 어떤 새로운 영역들로 탐험을 떠날 것입니다.


샴브라 서비스 센터는 창조되어진 공간입니다. 매우 다차원적인 공간으로 샴브라 원조들에 의해서 창조되었죠. 그들이 그곳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에너지와 사랑과 진정한 열정을 모아 함께 했습니다. 그들은 상처받았을 때, 그들이 다쳤을 때, 그들이 원기회복과 치유가 필요할 때, 그들이 새에너지 보다 먼저 앉았던 하나의 장소입니다. 이 사랑스런 탐험가 그룹은, 우리가 여러분 모두를 함께하기 위해 초청하는, 샴브라 서비스 센터라고 불리우는 이곳을 창조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전에 여기에 있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런 믿기지 않는 다차원적인 공간을 창조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우리가 오늘 그곳에서 여행할 때... 여러분은 의식적인 선택을 함으로써 그곳에 도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깊은 호흡을 하면서, 의식적 선택을 내리면서, 그것은 그렇게 쉽습니다. 그것을 어렵게 만들지 마세요. 그곳에 도착하는 법의 방법이나 규칙 등의 목록을 가지지 마세요. 어떤 특별한 날 이라든지 어떤 특별한 다이어트를 해낸 후 라든지, 또는 빨리 행해져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선택만 합니다. 새에너지는 그렇게 간단합니다.


우리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잠재적인 미래에 다가올 그것들과 함께 샴브라 서비스 센터라고 불리우는 이곳에 오늘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하고자 선택하는 것입니다. 크게도, 작게도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한순간에 트인 바람이 될 수도 있으며, 다음 순간에는, 적어도 우리가 함께 나누고 있는 시간 동안에는, 그 에너지를 계속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여러분이 계속 보아왔었던 가장 아름다운 유리 작품들로 둘려 쌓여질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물의 원소들을 가질 수도 있으며, 많은 여러분을 위해 불의 변형된 요소들, 지구의 요소들, 에테르의 요소들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선택하는 이러한 모든 것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샴브라 서비스 센터는 그곳이 여러분의 장소이기 때문에 마법과 같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샴브라의 공간입니다만, 여기에서는 아무런 규칙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문앞에 신발을 벗어놓을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원한다면 흡연을 해도 되며, 그 흡연은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먹고, 마시고, 명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원한다면 여기에서 여러분이 기도를 하는 것 조차도 허용할 것입니다! 그곳은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것이라도 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샴브라 서비스 센터의 흥미로운 측면을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 다른 누군가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지금 함께 하는 것처럼, 많고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새에너지 속에서는 그것은 창조들이나 여러분을 둘러싼 다른 사람의 선택들에 폐를 끼치지 않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놀랍습니다. 지구상에 삶과는 매우 다르죠. 여러분은 지속적으로 또 다른 사람들을 알아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그들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있든, 그들이 여러분의 사생활을 침해하든 말이죠. 그들이 우낀 코고는 소리를 내고 있다면, 어떤 몸의 냄새나 또 다른 것을 뿜어 대고 있는지 상관없습니다. 이런 모든 침해 문제들이 있지만, 여기 샴브라 센터에서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그룹으로써, 아름다운 지금이라는 순간 속에서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모입니다. 여러분이 함께 깊은 호흡을 하고, 안전하고 신성한 에너지를 느낀다면 우리에겐 아주 적절할 것입니다.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의 여러분은 여러분이 될 수 있습니다 (Here in the Shaumbra Service Center you can be you). 여러분의 작은 인간이 필요한 것 -  배고플지 모른다는 현실, 화장실에 가야한 한다는 현실, 잠이 필요 하거나 돈이 필요하다는 현실 -  또는 작은 인간을 계속해서 귀찮게 하는 이런 어떤 다른 것들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의 여러분은 여러분 모두가 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어떤 규칙도 없이 여러분은 여러분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이 장소가 매우 놀랍다는 이유입니다. 바로 그것이 원기회복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말입니다. 바로 그것이,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보내는 짧은 순간들이 여러분의 몇 년이나 몇 생애들을 바꿀 수 있는 이유입니다.


오늘의 게스트


오늘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우리는 지금 게스트를 부를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들 각자에게 그 에너지를 느껴보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오늘의 게스트인 루시퍼(Lucifer)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청중들 웅성거림). 지금 그 에너지를 느껴 보세요. 우리는 루시퍼라는 그 단어를 말했을 때는, 충격을 받으라고 이것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어떤 에너지를 통해서 움직일 시간이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어렸을 때부터 들어온 이 존재의 에너지를 느껴 보세요. 루시퍼, 악마, 나쁜 존재, 추락한 천사. 추락한 천사라...흥미롭습니다. 음... 난 어떤 관점 또는 다른 관점에서 여러분이 추락한 천사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많은 여러분들이 그 루시퍼 에너지와 동일시  하는지를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루시퍼에 대한 많은 신화 (사회 일반의 습성적인, 그러나 근거가 박약한 생각이나 사고)들이 있습니다. 그 이름과 함께 시작해 봅시다. 루시퍼란 이름은 라틴어로부터 유래되었는데요, 그 라틴어의 의미는 “빛의 사자 (빛을 나르는 사람) 또는 빛을 가져온 자 (the bearer or the bringer of light)” 라는 뜻입니다.  루시퍼에 대한 참조문헌들은 성경에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일부 여러분 학자들을 위해, 여러분이 진정으로 가서 세어 본다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 루시퍼의 에너지, 악마, 나쁜 존재, 사기꾼은 지금 인간의 의식 안에 강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악마의 상징적인 하나의 표현입니다.


대천사단의 가족들 중 하나가 바로 루세파단 (the Order of Luceffa)입니다. 이것은 “빛의, 다차원 적인 측면들을 일으킨 (of the light, brought into multidimensional aspects)” 이란 뜻입니다. 달리 말하면, 여러분이 지구상에서 걸어다는 것처럼, 그 빛(the light), 그 지식(the wisdom)은 지구상을 활보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악, 부정적인, 추락한 존재가 되어 지기 위해서 만들어져 나왔습니다. 많은 여러분들은 그 올가미 속으로 추락했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을 거두려고, 여러분의 에너지를 훔치려고 돌아다니는 이런 존재가 있다 라고 믿는 올가미 속으로 말입니다. 하지만 핵심적인 관점에서 루시퍼의 의미는 빛의 사자(빛을 나르는 사람the Bearer of Light) 또는, 그것을 하는데 새에너지적인 방법 속에서, 의식의 확장(the Expansion of Consciousness)이란 뜻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각자와 모두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 왔고, 두려워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난 여기에서 흥미로운 부제를 말해야만 합니다. 나 토봐야스는 성저메인, 굿후미, 관인과 동의하에 이번 시리즈를 루시퍼 시리즈라 부르길 진심으로 원합니다.(청중 웃음) 난 오늘 일찍부터 콜드레와 않아있는데요..그가 린다에게 그것에 대해 비난했죠, 물론 그녀는 결코 그렇게 되지 않을 거라고 이야기했지만요, 하지만 우리는 누가 진정으로 걱정하고 있는지 알게 됐습니다. 그는 우리가 전혀 고려하지 않았던, 하나의 근사하고 흥미로운 인간적인 관점을 내놓았습니다. 왜냐하면 글쎄요...우린 그렇게까지 인간적인 관점들을 고려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죠(청중들 더 웃고 토비 껄껄댐). 이것이 루시퍼 시리즈, 빛의 사자 시리즈라고 불리게 된다면, 그것은 개인적으로 그들과 크림슨써클과 연관되어진 물질적 자산과 몸에 어떤 잠재적인 해(damage)를 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과장스럽게 온화한 말투로 이야기하면서) 그래서 우리는 미루적거리다가 이것을 일반적인 “양자도약 시리즈”라고 부를 것입니다. (린다가 “고마워요” 라고 말하자, 토비는 낄낄댐).


그러나, 지금 우리의 관점은 정말로 고착화 되어 있는 일부 인간들을 흔들어 놓아야 하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것을 해나가는 하나의 방법일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방법적인 측면에서, 그들의 두려움들과 악마들 속에 갇혀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악마들을 사랑합니다. 오~ 여러분도요...그래서 오늘 우리가 여기에 함께 하는 것입니다(청중 웃음). 그들은 그들의 악마들을 사랑합니다. 그들의 악마들은 그들(악마들)이 그들(인간들)을 통치하기 때문에 그들의 신입니다. 그들이 인간들을 통치하고 있죠.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루시퍼 시리즈라 부르는 것이 더 흥미롭고, 다이내믹 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인간들, 사람들에게 멈추고 관심을 갖게 하는데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길을 함께 하고 이 점까지 다다르고, “크림슨 써클을 위해 지금 루시퍼 시리즈로 들어갑니다” 라고 말하는 큰 표시를 보게 될 사람들 말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고요한 상태에 있는 그들을 깨울 것입니다. 잠시 동안 멈추게 하기 위해서 그들에게 영향을 줄 것입니다.


빛의 사자, 의식의 확장자(Bearer of Light, Expander of Consciousness)란 말이 무슨 뜻일까요? 루시퍼는 없습니다. 적어도 루시퍼란 말을 사용하는 교회에 의해서 묘사된 것처럼, 인간을 콘트롤하는 도구로써의 루시퍼는 없습니다. 존재하는 유일한 루시퍼 또는 사탄은 조직들이나, 교회들 또는 그것을 믿기를 원하는 사람들에 의해 의식 속에서 창조되어져 왔던 존재인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소위 예수의 에너지 같은 그룹의 모습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주 아주 오래전에는 존재했습니다.. 예수, 예수아라는 용어에 대해 말하는데요.. 루시퍼나 예수아는 서로 간에 교체되었던 용어들입니다.


잠시동안, 나는 두 개의 단어를 부를 테니.. 그것들의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크라이스트 (Christ)..


루시퍼 (Lucifer)..


그것은 같은 에너지입니다. 빛의 사자. 새 의식의 전달자.


어쨌든, 우리는 이것을 양자도약 시리즈라 이름 부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진정하고 하고자 노력하는 것이 “여러분의 악마들을 극복할 시간입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게스트인 루시퍼와 함께 오늘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악마들을 극복할 때입니다” 라고 말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잠시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보죠. 루시퍼라 부르는 이 에너지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룹 의식의, 그들의 영혼을 팔고 있는 이런 전능한 악마적 존재를 사기를 원하는 것들의, 하지만 정말로 존재하진 않죠, 한 측면입니다. 그것은 그곳에 없습니다. 사탄(Satan)...사탄은 “적 ; 대항하는자”라는 의미를 가진 오래된 히브르 말의 유래를 지니고 있죠. 지옥이나 그밖에 다른 곳에 살고 있는 사탄이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동의하는 모든 악마들은 존재합니다. 많은 여러분들은 그것들이 가기를 허용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 내면에 하나의, 또 다른 형식의 악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악마들을 한번 들여다 봅시다.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왜 악마들이 거기에 있고, 왜 여러분이 주변의 악마들을 계속 운반해 왔는지를 말입니다.


악마들


정말로 악마들의 많은 다양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악마들에게 다른 이름을 붙이거나 다른 여러분의 측면에서 다른 관계들을 맺습니다만, 그것들은 여러분의 악마들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오늘 그들을 인정하기를, 왜 여러분이 그것들을 악마들로 만들어 왔는지 알기를, 그것들이 여러분의 것임을 이해하기를 의도하면서, 그것들과 직면하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인간들의 경향성중의 하나는 그들 자신의 악마들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다른 누군가에게 떠넘깁니다. 그들은 “ 이 악마는 내 것이 아니예요. 이건 루시퍼라고요. 추락한 천사 말이예요.” 라고 말입니다. 루시퍼는 자신의 클럽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시퍼, 사탄, 여러분이 뭐라고 부르던 간에요. 그들은 악마들에게 이름을 부여하고 그 이름을 그들의 외부에 놓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존재하죠.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라는 진실 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악마입니다. 귀신학에서 첫 번째 일은 그것이 여러분의 것임을 이해하는 것입니다.(청중 웃음). 여러분은 또한 다른 이름들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린 루시퍼나 사탄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많은 전문용어가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악마들입니다.


여러분이 “하지만 악마는 지옥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오고 있는 데요”라고 말하자마자. 악마들은 여러분에게 붙게 된, 여러분의 에너지를 빼가고 있는 화신(化身)된 존재가 됩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이 어떤 외계의 악마들이고, 여러분이 그것을 더 크게 부각시키고 여러분 자신 보다 더 존재(“is”)함에 의미를 부여하는 순간에, 악마는 콘트롤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일부이지만 여러분을 조종(콘트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는 그 작은 인간의 측면을 넘어서기까지 합니다. 그것은 더 이상 그 작은 인간의 측면들로 하여금 모든 의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의도를 쥐고 있습니다.


악마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우리는 새에너지로 들어가는 길목인 오늘 이 시점에서 그들은 여러분의 것임을 알기를 요청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 다른 누군가에게 속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달라붙는 큰 영혼 -부정적인 악마 영혼- 은 없습니다. 더 이상 여러분에게 악마와 같이 조종을 하는 그룹은 없습니다. 라디오나 빛의 주파수를 조종하고 있는 정부는 없으며,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에게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맹물을 마시게 하고 있는 그런 외부의 악마들은 있습니다 (청중 웃음) 모든 악마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을 더 이상 조종하고 있는 어떤 금융 시스템은 없습니다. 모든 악마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바깥에 그것을 놓아둔 순간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어마어마한 힘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여전히 여러분의 내부에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바깥에 놓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작은 인간은 바깥 것이 안에 보다 더 크고 더 힘이 세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악마는 여러분 자신의 것입니다.


여러분이 창조한 또 다른 것 중 일부를 한번 보도록 하죠. 죽음이라는 악마,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가장 유행하고 있고 가장 무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죽음에 대한 어떤 실질적인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죽음은 하나의 큰 블랙홀이고 그렇게 악마는 매우 무서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삶의 얼마나 많은 세월을 죽음으로부터 도망가는데 애쓰고 있습니까? 죽음이라는 악마 말입니다. 그것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트릭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냉혹한 거두어들이자 로부터 몸을 숨기기 위해 노력하고, 물리적인 병을 가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차사고가 나지 않기 위해 노력하면서 말이지요. 얼마나 많은 여러분의 시간과 세월의 낭비가 죽음이라는 악마를 피하기 위해 노력을 해왔습니까? 그 악마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의 두려움인 것입니다. 그것은 그 작은 인간이 어떤 변화도 원하지 않는, 작은 인간이 영원토록 계속 하길 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죽음이라는 이런 삶보다 더 장대한 악마를 창조했습니다. 그것을 한번 들여다 볼 때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죽음이란 없는 것이죠. 변이와 진화가 있을 뿐이지 죽음이란 없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두려워하는 것일까요? 저는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말씀드리기 전에 물 좀 한잔 마시겠습니다 (토봐야스와 콜드레가 물을 한모금의 물을 마시자 청중 웃음)  정확하게 여러분이 이 죽음이라는 악마를 왜 만들어 냈는지 그리고 왜 여러분이 두려움을 가지게 되었는지 말씀 드리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판정을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죽게 될 때, 큰 신과 큰 예수(일부 웃음) 그리고 여러분 스스로에 의한 두려움이라는 것에 의해서까지도 판정을 받게 될 거라고 믿도록 이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한가지나 다른 방식으로써 판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이런 죽음이라는 전체적인 악마를 창조했고,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것을 뛰어넘어 갈 때입니다.


여러분은 결핍이라는 악마들도 만들어 냈습니다. 우리는 전에 그것을 한번 이야기 했는데요 - 풍요의 결핍, 관계의 결핍, 모든 것의 결핍 말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결핍이라는 악마를 조작해 내기 위해서 노력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계속 부정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결핍이라는 악마의 반 스텝(반 발자국)앞에 머물기 위해서 너무나 힘들게 일해 왔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괴물입니다. 나는 그것이 존재함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밤에 잠에 들려고 노력하고 있을 때 두려움을 느낍니다. 그것은 미지불된 청구서로써 나타납니다. 그것은 수금원으로써 나타납니다. 그것은 여러분으로부터 모든 것을 앗아갈 다소 거대한 금융 기관으로써 나타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결핍이라는 악마를 여러분의 것이 아닌 척 하면서, 여러분의 바깥에 놓아둡니다. 여러분은 그 악마에 그것이 여러분의 삶을 조종하는 지점까지 거대하고 믿을 수 없는 힘을 부여합니다. 이것이 끝이 없는 하나의 전쟁이 되는 지점까지, 작은 여러분과 결핍이라는 악마 사이에는 끝이 없는 추격적인 벌어집니다. 이런 악마와 낭비적이고 소모적인 이런 여러분의 시간을 얼마나 많이 해왔습니까?


여러분은 홀로 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외로움이라는 악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악마는 여러분을 휩쓸어버리고, 여러분은 영원히 단지 여러분 혼자만 있는 다소 깊은 어두운 심해 속에서 길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꽤 소름끼치게 들리기는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그 바깥에 놓아둔 하나의 악마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과 함께 지내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외로워합니다. 여러분은 바깥에 있는 사람들 때문에 외로워하는 것이 아니라, 안에 있는 여러분 스스로와 함께 고독해 합니다.


작은 인간은 외로움에, 친구를 찾고자, 사랑할 누군가를 찾으며, 헤매고 다닙니다. 그것은 밖으로 향하고, 다른 사람의 에너지를 취하기를 계속하며 자신의 밖으로 계속 향합니다. 작은 인간은, 그 작은 인간과 여러분의 모든 것이 다시 결합하여 바로 지금이라는 순간 속에서 함께 고향으로 돌아간다면, 이런 악마를 가질 수 없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미친 악마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것은 여러분이 미쳐갈 것이라는 두려움입니다. 난 지금 당장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렇다 라고요 (청중 웃음) 왜냐하면 미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이 어떻게 작동하느냐와 관련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점에선 이 악마는 마음의 대응물(a counterpart of the mind)로써, 심지어는 마음의 확장으로써 창조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 악마로부터 도망치면서, 여러분이 미쳐가고 있지는 않은지 스스로에게 이야기하기를 노력하면서, 셀 수도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지는 않는지, 본인 스스로도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조만간에 여러분은 미쳐버리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여러분이 신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음은 여러분이 장대한 존재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래요..조만간에 여러분 스스로를 미치게 허용하면서, 그 콘트롤을 막 놓아줍니다.


미친 악마는 여러분으로부터 신뢰를 계속해서 분리시키는 존재입니다. 그것을 여러분(작은 여러분)을 여러분의 신뢰로부터 분리시킵니다. 이 미친 악마는 여러분이 스스로가 누구인지 신뢰할 수 없게끔 만듭니다. 그것은 여러분 스스로를 의심하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옳은 결정들, 잘못된 결정들, 좋은 결정들, 나쁜 결정들을 헤깔리게 만듭니다. 그것은 여러분 스스로를 진실 되게 신뢰하는 것을 막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의 악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조롱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 이라는 악마들 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 악마를 여러분의 바깥에 놓고, 다른 사람에게 권력을 주고, 그 에너지를 사용하게끔 하기 위해서 이 악마를 창조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비웃음거리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근본적으로 작은 인간은 바깥의 존재를 통해서, 다른 사람을 통해서 자신이라는 정체성을 얻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작은 인간은 바깥  세상 - 다른 사람들의 반응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들을 통해 스스로의 앎을 발전시키려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조롱받고, 비웃음 당하고, 모멸을 당하고, 웃음거리가 되는 이런 완전한 악마를 창조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악마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 바깥에 모든 것에 대한 비난을 멈추십시오.


악마들을 맞서기(직시하기)


악마들의 목록은 계속 나아가지만, 그것은 모두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 밖에서 여러분을 완전하게 해를 가할 수 있는 존재는 없습니다. 여러분 바깥의 악마들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악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악마는 여러분의 악마들을 게걸스럽게 먹어치우지 않을 것입니다. 그 악마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한번 들여다 볼 때입니다. 그들의 에너지를 느낄 때입니다. 바로 지금으로 그들을 초청할 때입니다. 우리가 앉아있는 이 샴브라 서비스 센터로 말입니다. 여러분의 악마들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무엇이 두렵습니까? 육체적인 고통이 두렵습니까? 고통이라는 악마지요. 여러분은 고통이 여러분의 바깥으로부터 온다고 생각합니다. 고통은 또 다른 사람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으로부터 도망갑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시간과 날들과 해동안 여러분은 고통으로부터 벗어나는데 보내왔습니까? 그것은 하나의 환상입니다. 고통 그 자체는 하나의 환상입니다.


여러분의 악마들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여기 안전한 공간에 있음으로써, 우리가 루시퍼를 초청하는 것처럼 여러분은 그 악마들을 초청할 수 있습니까?


나의 시대로 되돌아가 이런 부정적인 외부 영이 마왕(Beelzebub)이라는 이름을 가진다는 것은 한마디로 우낀 일입니다. 하나의 불쾌한 비열한 영으로써 존재하는 것이 얼마나 믿을 만한 일입니까? 아가야!(청중 웃음) 마왕. 이름 멋지군요. 분명하게 그것은 변해져야만 했습니다. 아마도 루시퍼는 사탄의 더 나은 이름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마왕은 아니지요. 그런 풋내기 이름이 그런 무서운 악마가 되기로 되어 있었다니..


샴브라여, 여러분의 악마들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무엇입니까? 지금 바로 세어 보세요. 그들은 모든 그곳에 존재하며 여러분은 그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활력적입니까? 여러분은 무엇을 두려워하고 있습니까?


많은 여러분은 이렇게 여러분을 좀먹게 하면서 여러분을 꿀꺽 삼켜 버릴 외부적 존재인, 그런 불명확한 악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교회들은 영원히 여러분의 영혼을 취할 어떤 존재로써, 이런 사탄이나 루시퍼를 통해서 묘사하고 있습니다.


어떤 영혼도 다른 영혼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것은 작동하질 않죠. 네. 한동안 여러분은 환상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만, 궁극적으로 어떤 누구도 영원히 여러분의 영혼을 취할 수가 없습니다. 어느 누구도 실제적으로 그것을 영원히 원치 않습니다(웃음). 그들이 모든 이런 영혼들과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인가요? 멍청한 영혼 파티를 가지나요? (더 웃음, 토비 껄껄댐)


샴브라여, 좋은 소식은 우리가 악, 악마들, 사탄, 루시퍼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앉아서 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얼마나 많이 나아갔는지 깨닫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러한 존재들로부터 여전히 도망가고, 여러분의 삶을 낭비하고 있는 이런 악마들로부터 여전히 도망치고 있는지가 불과 몇 년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는 여기에 앉아서 “이거봐요, 그것들은 내 악마들이라구요! 그들은 위대한 창조물이라구요.”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것은 굉장히 큰 부풀려진 못생긴 악마로부터 공기를 빼내는 것과 같으며 바로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너무 무섭게 하고, 그들은 여러분의 영혼을 영원히 취할 수 있을 것처럼 위협하고 있는, 그렇게 크게 나타나는 그런 악마들은 단지 크고 뜨거운 공기풍선들과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당장 공기를 배출하게 허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그들이 여러분의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음모들이나 외계인들에 다가설 때, 여러분이 저에게 여러분에게 깐죽거리고 있는 악마적 존재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시작할 때, 그것은 여러분을 기반으로 자라나게 됩니다. 전 이렇게 말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여러분입니다. 그건 단지 여러분이고, 여러분이 싫어하는 여러분의 일부이며, 여러분이 그것에 큰 힘을 부여한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이 “난 지금 나를 창조적이고 성공적인 삶을 사는 것이 불가능하게 만들고 있는, 내 삶을 조종하고 있는 과거로부터의 어떤 그룹을 가지고 있음이 틀림없어요.” 라고 말하기 시작할 때, 난 단지 이렇게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악마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오~, 그것은 아마도 과거의 생애로부터 온 것이며, 아마도 여러분이 돈을 읽어버리거나, 어떤 멍청한 짓을 하거나, 도박으로 돈을 날리거나, 돈을 누구에게 줘 버리거나, 어떤 안좋은 곳에 투자를 하고 있는 등의 어딘가의 라인을 따라서 여러분이 가졌던 나쁜 경험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하지만...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이 악마라 불리는 어떤 외부적인 존재에게 힘과 콘트롤 같은 것을 부여할 때, 여러분은 그것의 조종아래에 놓일 것입니다. 그런 두려움과 생존을 위한 그런 바램들을 가지고 있는 작은 인간이 삶속에서 그런 외부적인 악마에게 현실화되도록 허용한다면 그것이 실제화 됩니다. 여러분은 추적당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속에서 모든 이런 드라마틱하고 음모적인 일들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 스스로와, 관인과 샴브라로 -루시퍼도 마찬가지입니다- 둘려 쌓여진 샴브라 센터에서 지금 당장 여러분이 멈추고, 그런 악마들이 여러분의 것임을 알 때, 여러분이 그것을 믿고자 아무리 많이 원한다 할지라도, 여러분을 콘트롤하는 외부로부터의 영향은 없어집니다. 여러분은 작은 인간을 콘트롤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인지를 하지만, 그것은 단지 인식하는 것 뿐 입니다.


악마들을 수용하고 자유롭게 하기


지금 여러분이 선택한다면 -그것은 코스의 선택에 의한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오늘 매우 큰 발걸음을 내걷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이런 악마들을 자인하고 나서 그들을 자유롭게 풀려 보내십시오. 그들이 가게 허용하세요. 그들이 가도록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놀랍게도 복잡한 게임이나 창조들을 펼치고 있고, 너무나도 복잡하고 너무나도 현실적이서 여러분이 믿게끔 하는, 그런 단지 여러분의 측면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측면임을 믿습니다만, 모든 것이 다측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잠시 동안 현실이라는 다측면 지구를 둘러보세요. 단지 한측면 만을 보는 것을 멈추시고 돌아서십시오. 모든 관점으로부터 그것을 바라보십시오. 그리고 나면 크라이언이 “사물들이 보여 지는 것처럼 늘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Things are not always as they seem)” 라고 말한 것을 여러분은 이해할 것입니다.


악마들이란 없습니다. 여러분이 일어나길 원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을 소모적으로 몰고 가는 악마적인 음모는 없습니다. 그런 악마들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우리가 새에너지로 들어가기 전에 그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지 적은 것도, 단지 많은 것도 아니지만 그것들 모든 것을요. 모든 악마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자, 난 논쟁을 들을 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토봐야스...하지만 토봐야스...” 이야기하는 그 존재는 누구입니까? 작은 인간입니다. 이런 것들 속에서 믿기를 원하는 작은 인간이요. 이런 완전한 악마들과 괴물들 속에서 큰 즐거움과 만족을 찾고 있는 작은 인간 말입니다. 여러분도 이런 악마라는 완전한 컨셉을 아시다시피, 그것은 실제로 작은 인간에게 거대한 믿음을 줍니다. 그것은 작은 인간의 삶이 보다 생생하고, 보다 취하게 하고, 보다 드라마틱하게 하고 많은 에너지를 취하게끔 만듭니다.  작은 인간은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있습니다. “악마들은 나를 데려갈 거야,” 모두는 작은 인간을 도와야만 합니다. 그런 완전한 여행, 완전한 스토리 속으로 들어가기 위해 여러분의 모든 다른 측면들과 양상들을 얻고 있는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의 스토리들은 또한 여러분의 악마들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존재도 성제메인처럼 위대한 존재는 없죠 (웃음 - 반어법으로 표현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모두는 스토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생의 스토리들, 지구이전의 스토리들, 이번생의 스토리들. 그 스토리들은 여러분 경험이라는 바탕의 일부분입니다. 작은 인간인 여러분만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여러분 각각의 측면들과 양상들도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여러분은 특별하게, 과거의 경험이라는 스토리를 갖는데 아주, 아주 능숙합니다. 그들은 그 스토리들을 걷잡을 수 없게끔 하면서 악마로 만들어 내는데 아주 능숙하며, 그 측면들이 우위를 점할 수 있게 하면서 그것은 짓밟거나 실제로 -뭐라 말할 까요- 여러분을, 여러분 삶에서의 여러분을 질식시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스토리들에 의해서 그렇게 움직여지고, 여러분은 그것들을 여러분의 악마들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스토리들은 낡은 에너지 속에서 너무나 크고, 너무나 걷잡을 수 없으며, 너무나 유혹적이고 너무나 고착되어 있어, 여러분은 그 스토리를 계속 유지시켜 나가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악마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을 또한 보내주어야 할 때입니다.


우리가 새에너지의 출입구로 들어감에 따라서 이 모든 것들을 놓아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다소 개구리한테 키스하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일부 웃음). 여러분은 그것이 전혀 그렇게 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부여한 것보다 더 강한 힘이나 콘트롤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악마들이, 여러분의 모든 스토리들이 실제로는 그 안에 새에너지의 진주를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것인 악마들을 만나는 순간 까지는 아마도 발견할 수 없었던 그 안에 숨겨진 하나의 축복을 말입니다.


여러분이 완전히 깨어 있을 때, 꿈속에서, 어둠속의 여러분의 밤 시간에, 밤새 도망 다닌 모든 것들은 여러분을 쫓아다니는 어떤 존재에 대해 여러분이 가졌던 두려움이며, 여러분이 가졌던 악마들입니다. 바로 지금이 여러분이 -작은 인간 말구요, 이 자리에 앉아있는 신인인 여러분이 깊은 호흡을 할 때입니다. 은유적으로 표현하자면, 여러분이 그 에너지를 선택하고, 상상하고, 풀어준다면 말이죠. 그것은 낡고 고착된 에너지입니다. 키를 가진 것은 악마들이 아닙니다. 그것을 가진 존재는 늘 항상 바로 여러분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선택하는 어느 순간에서도 그것을 풀어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부인 작은 여러분은 그 게임을 너무나 많이 즐겨 오고 있었습니다.


새에너지로 가는 이런 입구에서, 그 게임을 보내도록 허용해 주는 것이, 고착화된 여러분 악마의 에너지를 가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악마들의 고착화된 에너지를 풀어 주었을때, 여러분이 그 스토리들을 가게끔 허용해 줄 때, 그것들은 큰 악마들이 되지 않으며, 그것들은 보다 큰 스토리들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더 이상 여러분을 빨아들이거나 여러분을 놀라게 하는 그런 방법으로는 여러분의 순수한 에너지로, 여러분에게로 되돌아 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새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에게 봉사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의 긴 샤우드에서 초반에 언급했습니다. 특별히 2007년 9월 18일 이후에 태어나고, 창조되고, 상상되거나, 발전되어지는 그런 것들에 대해 언급했으며 그것들은 새에너지의 구성요소나 잠재성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행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모든 생각, 밤의 모든 꿈들, 여러분의 손이나 목소리와 함께 창조된 모든 것들, 심지어는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창조된 모든 것들 조차도 새에너지의 구성요소를 지금 모두 가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악마들로부터 자유로울 때, 여러분이 그것들을 스스로 인정할 때, 여러분이 그것들을 만나고 나서 그것들을 풀어줄 때, 여러분은 그것들의 소유권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창조했음을 이해할 때, 여러분은 또한 그것을 해체시킬 수(un-create) 있습니다. 그것은 고양된 창조적인 방법 속에서 어마어마한 양의 에너지를 방출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오늘 그것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짧은 몇 주 동안에 그것이 어떻게 작동되는가를 정말로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곳 서비스 센터에서 그것을 가지고, 우리 함께 깊은 호흡을 해봅시다. 그것을 잠시 동안 안으로 껴안아 주시고 여러분이 그 호흡을 놓아주면서, 여러분이 창조했던 그러한 악마들의 풍선 공기를 빼는 것처럼 그렇게 해보세요. 그것들을 가도록 허용해 주세요. 그 에너지들이 가도록 허용해주세요. 악마들은 없습니다. 단지 여러분의 모두(all of You)가 있을 뿐입니다.



잠시 동안 이 서비스 센터에 함께, 단지 앉아 있도록 허용해 주세요.


(중지)


샴브라 여러분은 이것의 창조를 도왔습니다. 많고 많은 다른 사람들이 이런 방식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샴브라 서비스 센터라고 부르지 않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곳이 안전한 공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매우 안전한 공간이죠. 그들이 그들 스스로가 될 수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이런 매우 길고, 때때로 매우 도전적인 새의식의 길속에 있는 안전한 공간입니다.


깊은 호흡을 해봅시다...


(중지)


...악마들을 내보내 주세요...


(중지)



...그리고 여러분이 준비되면, 그들과 루시퍼에게 잘가라고 말해주세요.


그리고 지금 우리가 여기에 다시 우리 에너지의 중심을 맞추도록 허용해 주세요. 여러분이 어디에서 시작하든지 간에 상관없습니다. 의자로 되돌아오고, 이 지금이라는 순간 속으로 되돌아 와서 말입니다. 그리고 네, 여러분은 여러분과 함께 정확하게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의 에너지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And so it is, on the first Shoud of the Quantum Leap Series.
양자도약 시리즈의 첫 번째 시리즈 상에서...또한 그렇게 존재합니다.

                                                                                                                              

번역 : 대 효


크림슨 위원회의 토봐야스 메시지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거주하는 제프리 하피(Geoffrey Hoppe, 콜드레Cauldre라는 애칭으로 불림)에 의해 제공됩니다. "토빗의 서(Book of Tobit)"라는 제목으로 옛 성서에 실렸었던 토봐야스 이야기는 크림슨 써클 사이트( http://www.crimsoncircle.com/booktobit.htm )에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토봐야스 메시지는 1999년 8월 21일부터 전 세계의 샴브라 및 빛의 일꾼들에게 무료로 제공되어왔습니다. 토봐야스에 의하면, 1999년 8월은 인류가 파괴의 가능성을 넘어서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움직여가기 시작한 때라고 합니다.


크림슨 써클은 최초로 새로운 에너지(New Energy)속으로 전이(轉移)해 가는 인간 천사들의 지구적 네트워크입니다. 그들이 기쁨들과 도전들로 가득 찬 상승 과정을 체험할 때, 그들은 나눔과 돌봄, 그리고 안내를 통해서 다른 인간들의 상승을 돕습니다. 매달마다 세계적으로 약 50,000명 이상(2002년 말 현재)에 달하는 사람들이 토봐야스 메시지를 접하고 자신들의 체험들을 공유하기 위해 크림슨 써클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크림슨 써클은 한 달 간격으로 토봐야스가 제프리 하피를 통해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콜로라도 덴버에서 모입니다. 토봐야스에 따르면, 천상의 크림슨 위원회에 속하는 그 자신 및 다른 존재들은 실제로 새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인간들을 채널링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들이 인간 형상으로 지구 위를 걸으면서 삶을 체험하는 동안 베일 저편의 관점에서 우리들의 체험을 바라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그들은 우리들의 에너지를 읽어내어 그것을 다시 우리에게 들려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샤우드(Shoud)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것은 토봐야스는 옆으로 물러나 있으면서 인간 천사들의 에너지가 제프리 하피에 의해 직접적으로 채널되어 표현되는 것입니다.


크림슨 써클 모임은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크림슨 써클은 전 세계에 걸쳐있는 샴브라의 열린 사랑과 선물들을 통해서 풍요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크림슨 써클의 목적은 인간 가이드들이자 교사들로서 내면의 영적 깨어남의 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거리를 돌아다니며 복음을 전파하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런 것이 아니라, 샴브라 여러분의 내적인 빛이 여러분의 연민과 보살핌을 찾는 사람들을 여러분 앞으로 안내하는 방식이 될 것입니다. 내면의 신성을 찾는 여행(The journey of the Bridge of Swords)을 이제 시작하려는 독특하고 고귀한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나타나게 될 때, 여러분은 바로 그 순간에 무엇을 하고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메시지를 읽고 이것에 어떤 진실성과 연결을 느끼신다면, 당신은 진실로 샴브라입니다. 당신은 교사이자 인간 가이드입니다. 지금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모든 시간에 걸쳐서 당신 내면에 있는 신성의 씨앗이 개화하는 걸 하락해주세요.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전 지구에 걸쳐 인간 천사들인 샴브라 가족이 있으며, 또한 당신 주위의 천상의 영역들 안에도 가족인 천사들이 당신과 함께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메시지를 비상업적으로 자유롭게 배포해주세요. 그리고 배포할때는 이러한 각주를 포함해서 메시지 전체를 가감없이 그대로 배포하세요. 그 밖의 다른 용도로의 사용은 반드시 제프리 하피의 승인을 거쳐야만 합니다.


모든 저작권은 제프리 하피에게 속해있습니다.
ⓒ Copyright 2003 Geoffrey Hoppe, P.O. Box 7328, Golden, CO 80403. All rights reserved.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09:24)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