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휴먼 3장(상)
|

아이엠 댓 아이엠,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친구들과 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에 돌아오니 좋군요. , 여러분 모두가 함께 만들어낸 이 아름다운 에너지에 돌아왔습니다. 온라인 여러분 모두와 함께 말이죠.

 

친구들, 네 여러분, 그렇습니다. 저는 수많은 시간 동안, 수세기에 걸쳐서 가르쳐왔고, 작업을 해왔습니다. 미스터리 스쿨에서도 가르쳤죠. 그리고 비밀 협회에서도 가르쳤습니다. 과거에 다른 채널러도 있었고요. 하지만 이 그룹 같지는 않았죠, 여러분 모두와 같지는 않았습니다. 샴브라여, 여러분은 희귀한 종자입니다, 흥미로운 종자죠.(일부 웃음) 반역자, 해적들, 전 그것이 좋습니다. 좋아요. 자 오늘, , 우리는 그 에너지 속으로 들어갈 겁니다.

 

전 폭주족처럼 옷을 입은 채널러를 본적이 없습니다. 그거도 맘에 들어요. 제 생각에는, 아시겠지만, 여러분은 수도승 복장을 입을 수도 있었을 겁니다. 비즈니스 복장도 있고요. 그래서 전 이 그룹이 정말 좋습니다. ! 얼마나 고집이 세고 끈질긴지, 그리고 유머로 가득 차있고요, 심지어 가장 힘이 든 순간에도 말입니다. 그럼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웃음을 짓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모임에도 나오죠. 저는 여러분이 커피와 공짜 먹거리 때문에 여기 오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것들을 위해서 여기 오는 것처럼 해보죠.

 

커피가, 어디에 있을까....(“당신 뒤에요.”) 제 뒤에 앉아 있다고요? 제때 시중도 안들고?! 린다, 커피 좀 갖다 주실래요?(일부 웃음)

 

린다: 제 실수네요. 여기 있었어요.

 

아다무스: ! 감사합니다. 아시겠지만, 이에 대해서 다시 증언하고 싶군요. 다시 해봅시다. 아니, 저기... 여기서 일어나는 에너지 교환을 지켜보세요. 주고 받기, 사랑과 감사(린다의 얼굴 표정을 보고 사람들 웃음) 전 이것이...(더 많은 웃음, 린다가 무릎을 꿇는다) 날 놀리는 군요. 그녀가 날 놀려요. 그건 아다무스가 말하는 겁니다, 콜드레가 아니고요. 그녀가 날 조롱합니다. 다시 해볼까요. 저는 당신이...(청중!”) 아니 전...

 

린다: 꿈도 꾸지 마요.

 

아다무스: ! 아주, 아주 중요한 포인트가 여기 있습니다. 아주 중요한 포인트죠. 여러분 각각 모두에게 말이죠. 그것은 사랑스러운 봉사를 하는 린다에게 대한 것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에너지 교환을 지켜보길 바라요.(더 많은 웃음, 린다가 커피를 안준다)

 

린다: 좀 착하게 말해줄래요?

 

아다무스: 전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 각각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요점을 말하고 있어요.

 

린다: 오직 마스터만이 봉사를 할 수 있다.(여전히 커피를 주지 않는다, 더 많은 웃음) 전 이런 시중드는 게 아니예요.

 

아다무스: 전 아주 중요한 요점을 설명하고 있어요, 금방 끝날 거예요.(더 많은 웃음) 다시 해보죠. 여기 두세요. 여기. 계속 해보죠. 해보세요. 여기 두세요. 오케이, 음식과, 커피. 제 커피가 어딨죠?

 

린다: , 아다무스! , 아다무스! 여기 있어요.

 

아다무스: , 멈춰보세요. 에너지 교환을 지켜보세요.(그들이 행동에 옮기자 더 많은 웃음) , , 아름다운 에너지 교환이 일어납니다. 그냥 카운터에 놓여있는 커피가 아니라, 혼자서 타먹는 커피가 아니라, 아주 우아하고, 신성한 에너지 교환이죠. 그래서 전 그것을...

 

린다: 한 번 더 봉사해 드릴까요?(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그래서 전 그것을 요점으로 쓸 겁니다. 아니 지금은 앉아 있어요.(웃음) 저는 그것을 여러분 각각 모두에게 요점으로 사용할 겁니다. 아주, 아주 중요한 요점이죠. 그것이 여러분에게 왔을 때, 그것이 여러분에게 와서, 봉사를 할 때, 그러한 에너지 교환을 알아차리세요. 그것을 자각하세요.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막혀있습니다. 어떤 점에서, 받는 것, 허용하는 것으로부터 말이죠.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주 아름다운 새로운 방식으로 다가 갑니다. 그것을 받으세요. 그러한 에너지 교환을 알아차리세요. 만약 그것이 다른 사람을 통해서, 사랑을 통해서, 존경을 통해서, 공경을 통해서, 진정한 봉사를 통해서 온다면...

 

린다: 맙소사, 당신을 사랑해요! 아이 러브 유! 미안해요.

 

아다무스: ... 그것이 당신에게 올 때 말이죠.

 

린다: 미안해요. 일부러 그런 게 아니에요.

 

아다무스: 그러고 나서 스스로에게 죄책감이나 부끄러움 없이 그것을 받아들이도록 허락하세요. 이 모든 것에는 아주, 아주 중요한 요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오기 때문이죠. 그것에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카운터 어딘가에 놓여있는 것처럼, 다락방이나 차고 어딘가에 있는 것처럼 두지 마세요. 그것이 모든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들어오도록 하세요. 에너지들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게 해주세요. 혼자서 컵을 집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에너지가 진정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하세요. 봉사하도록 해주세요.

 

오늘을 시작하는데 아주 좋은 스타트입니다. 왜냐하면 오늘 우리는 오래된 패턴들 속에 있기 때문이죠. 우리는 그러한 것들을 깨트릴 것입니다. 낡은 패턴은, 예를 들어, 혼자서 자기 커피를 마시는 거죠.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매일 아침에 그렇게 하죠, 하지만 거기에는 또한 다른 커피가 있는데요에너지, 풍요가 될 수 있죠그것이 여러분에게 갈 것이며, 그저 그것을 우아하게 받아들이면 됩니다. 그리고 그 에너지 교환을 받아들이세요. , ,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마시라고요.(웃음)

 

리디아: (한모금 마심) .

 

아다무스: 좋죠.

 

사트: 한잔 다 마셔요!

 

리디아: 정말 좋네요.

 

아다무스: 꽤 좋죠. .(웃음) 제 커피가 좋나요? 산드라, 한잔 더 주실래요. 라떼? 무지방으로? 코코넛 밀크?

 

리디아: 당신이랑 같은 걸로요.

 

아다무스: 저랑 같은 거. 한잔 더요, 산드라. 크게 말해 봐요.(더 많은 웃음)

 

산드라: (다른 방에서) 오케이!

 

아다무스: 그녀가 어떻게 듣긴 들었네요?

 

린다: 긴 오후가 될 것 같네요.

 

아다무스: , 짧은 오후가 될 겁니다.(아다무스 웃음)

 

더 진행하기 앞서, , 여러분은, 정말, 좋은 친구들입니다. 저는 너무 즐거운 시간을 가져왔고, 조금 더,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일을 해나갈 겁니다. 상당히 무례하죠.(일부 웃음) 그리고 많은 유머가 있습니다. 이모든 것에 큰 아름다움이 있죠. 이것은 진짜, 진짜 사실입니다. 저는 상스 마스터 클럽에 갑니다. 그냥 이야기로 하는 게 아니예요. 전 정말로 거기에 가고, 그들은 묻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그룹들을 가르치고 있고, 알고 싶어 하기 때문이죠. “샴브라 그룹은 어떻게 되가고 있나?” 그들은 알고 싶어 합니다, “자넨 어떻게 해쳐나가고 있어?”

 

상승 마스터들 중 일부는 자신의 그룹들과 함께 분투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분투 중이죠, 왜냐하면 그룹에 속한 사람들은 아주 막힌 경향이 있고, 진정한 변화를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전 프라우드 품빠 같은 곳에 갈 수 있어요, 그리고 그들에게 우리가 하고 있는 것들을 알려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그것을 하고 있거든요. ...(누군가우 후!”) , 감사합니다. 한사람만-하네요.(청중들 같이!”, 일부 박수)

 


리마인더

 

, 리마인더, 기억해야할 요점아마도 제가 샤우드에서 이걸 더 많이 말할 것 같은데요, 왜냐하면 우리가 다뤄야할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이 기억하길 바라는 요점은 앞으로 다가올 몇 주 동안과 특히 연관되어 있어요. 만약... 제가 예전에 짧게 말한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그것을 반복할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오고 있는 것이 느껴지니까요. 이것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것들이 있다면, 그것을 잘 지켜보세요. 왜냐하면 거기에는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있는 것이 여전히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주 기본적인 것이며, 중요한 것입니다.

 

때때로 여러분들은 이러한 것들과 분투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풍요의 부족을 좋아하지 않죠. 여러분은 자신의 건강 문제들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파트너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말이죠. 여러분은 자신의 지독한 삶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마도요. 거기에는 여전히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무언가가 있으며,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은 거기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전 제가 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때, 그것이 일부 샴브라분들을 혼란스럽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은 알지 못해요. 난 이런 병이 있단 말이예요.” 혹은난 겨우 겨우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어요. 집 없이 차 뒷자리에서 살고 있단 말입니다.” 오케이, 그것을 바라보세요. 거기에는 여전히 여러분이 좋아하고 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단계에서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있지요. 그리고 거기로 가서, 진정 그것들을 의식하고, 자각하세요. 그것은 힘들겁니다. 그것을 가지고 여러분의 문제들을 비난하는 것이 더 쉽죠. 예를 들어, 풍요의 부족,  그에 대해서 비난하기가 더 쉽습니다, “, 내 풍요의 부족 때문에,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아니요, 여러분은 실제로 정말 그것을 여전히 좋아합니다. 거기에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어떤 것이 있어요.

 

그 속에 뛰어 드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그 부분이 무엇인가요? , 지금 여러분 중 많은 분들에게 말하는 겁니다모두에게 적용되는 건 아니예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자신의 삶에서 진정한 변화들을 만드는 것으로부터 자신을 막고 있습니다. 풍요의 부족은 변명인 것이죠, 여러분은 그것을 계속 붙들고 있고, 자신에게 더 많은 빛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뭐가 되었든 여길 채워보세요. 아시다시피, 여러분은 항상 두통이 있습니다. 빈칸에 채울 변명을두통” 이라고 말해봅시다. 오케이, 그것은 여러분에게 어느 정도 봉사하고 있어요. 그렇지 않다면 두통은 거기에 있지 않았을 겁니다. 그것은 기본입니다, 여러분이 말하는 우주의 원리이죠. 아주, 아주 단순한 겁니다.

 

병원들, 의사 사무실, 변명들을 가진 사람의 줄로 채워진 모든 것들, 줄과 줄, 사람들의 행렬. 사람들의 줄은 답을 찾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정말 답을 찾으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으로 답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죠. 그들은 변명거리들을 찾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것이 여러분의 삶에 있다면, - 이것은 판단이 아닙니다만약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무언가가 삶에 존재한다면, 그것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있는지 찾아내세요.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마스터가 되세요, 그리고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어떻게 아직도 그것이 내게 봉사를 하고 있는 걸까?”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무엇이든 간에 말이죠. , 리디아 여기요, 3달러입니다.(산드라가 커피를 가져옴)(청중들!!!!”) 농담입니다.

 

사트: 달아두세요.(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자 그것으로 깊은 숨을 쉬어봅시다.

 

기억할 요점 세 번째. 우리가 다시 모일 4주 동안, 여러분이 자신의 삶에서 좋아하지 않는 무언가에 대한 겁니다. 그것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봉사하나요? 가족, 관계들. 아시다시피, 그것은 너무 기본적인 겁니다. 토바야스가 수년 전에 개요를 잡아 놓았었죠. 여러분은 건강 이슈들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은 풍요의 문제들을 가지고 있으며, 관계의 문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 가치, 그런데 자기 가치가 앞서 말한 세 가지 이슈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 어떻게 그것이 여러분에게 봉사하나요? 그리고 그것은, 저와 여러분 스스로에게모르겠어.”라고 말하지 마세요.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에너지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있어 얼마나 아름다운 시작인가요!(커피를 홀짝 마심) !

 


몸의 이슈

 

지난 우리의 모임 이후, 무슨 일이 있었나요? , 여러분들 중 많은 분들에게 일어나는 가장 큰 일이 있었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분들에게 말이죠. 몸의 이슈들. (“맞아요!”) 몸의 이슈들. 몸의 통증들, 몸의 이상 반응들, 여러분 일부는 자신에게 심장마비가 일어났다고 생각했고, 한 밤 중에 죽어 간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일부는, 몸이 둔해졌지요. 몸이 반응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죠, 그리고 그에 대해서 비난을 할 때 어땠나요? 물론 저를 비난했었지요.(웃음) , 감사합니다! 노화, 노화. , 여러분 중 일부는 20살도 있죠. , 여기에는 없나요. 스물다섯? 노화. 그거였죠, “늙어 가는 구만.” 아닙니다. 그렇지 않아요. , 여러분이 얼마나 나이가 들었든, 젊었든 간에, 그것은 노화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노화 탓이라고 돌리기는 너무 쉽지요. 그것은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변화의 강렬함이었습니다. 변화들의 강렬함.

 

, 체화된 마스터로서 여러분은당신은 아주 소중합니다(이디쓰에게 말함) - 이 지구의 체화된 마스터로서 많은 변화를 요구합니다. 의식의 몸의 변화, 그것은 물질적 몸도 포함이 됩니다. 여러분은 전적으로 새로운 의식과 빛과 에너지의 단계를 여러분의 몸으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은 많은 것들을 놓아버렸습니다 -  전부는 아니지만, 많았죠자신의 몸 안에 있는 많은 조상의 에너지들을 놓아버렸지요. 여러분은 여전히 몸에 카르마 에너지라 부르는  것들을여러분 자신의 것- 어느 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조상의 것들에 비한다면 비할 만큼 중요하지는 않았지요. 만약 조상의 자유를 듣지 않았다면, 들어보세요. 돈이 없으면, - , 육십만원 하나요? 얼마죠?(누군가 30만원이라고 말한다) 삼십만원.

 

린다: 아니에요!

 

아다무스: 얼마죠?

 

: 8만원요.

 

아다무스: 팔 만원! 모두 살 수 있죠? 조상의 카르마를 위해서 팔만원이 없다면, 그냥 자신의 풍요 문제나 챙기세요. 아니면 카드나 챙기시든가요. . 그것은 여러분이 진정 자신을 위해서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일 중 하나입니다.여러분은여러분 대부분이지금 조상의 찌꺼기들을 보내 버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쌓아올려진 것이죠. 여러분의 몸이 쌓아올려진 것입니다. 낡은 조상의 이슈들, DNA, 조직들, 모든 것들. 여러분은 그것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몸은 말 그대로 더 많은 빛과 의식들을 허용하기 위해서 변화의 단계를 겪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의식의 몸에서 통합이 일어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겁니다. 상상해보세요, I Am의 아름답게 빛나는 공과 여러분의 물질적인 몸, 그것은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어디에서 왔는지를 신이나 알 수 있는, 여러분의 조상들, 여러분의 마음, 그리고 모든 것들이 통합되고 있습니다. 의식의 몸이라 불리는 온전함 속으로 데려와 지고 있습니다. 그 지점으로, 제가 예전에 이야기 했었던, 여러분은 여러분의 육체와 마음, 앎과 의식의 차이를 느끼지 못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통합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특히 지난 3, 4 주에 걸쳐 겪어가고 있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 그것은 힘들었지요. 그것은 힘듭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아팠고, 에너지가 부족했고, 정말로 너무, 너무 고통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이전처럼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전 지켜보았죠. 저는 많은 분들이 영양제를 입에 퍼넣는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종류의 치료법을 시도하는 것을 보았죠. 할 수 있다면, 그저 2주 동안 그런 것들을 멈출 수 있다면 어떨까요? 모든 영양보충제들을 먹기를 멈추세요.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들은 자신의 몸에게 말을 하는 겁니다, “너에게 뭔가 잘못되었어, 친애하는 몸아, 그러니 비타민과 선인장 주스, 무 알약을 줄게.” 제가 본 것 중에 가장 이상한 것들도 있었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페이스북에 올려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말이죠, “마스터를 향한 나의 길에서 내가 한 가장 이상한 일들왜냐하면 제가 몸이 있었더라면 절대 몸에 넣지 않았을 괴상한 것들이 있으니까요. 제가 여러분은 그것을 몸에 넣고 말합니다, “이건 천연 식품이예요.” , 아니에요! 그건 쓰레기입니다! 그건 맛도 나쁘고 몸에도 이상한 거예요. 정말로요.

 

여러분은 바로 지금 고상하고, 우아하고, 때론 고통스러운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그것을 망치지 마세요. 잠을 많이 자세요. 제가 조언하는 것 중 가장 큰 것이 그겁니다. 잠을 자세요. 여러분이 많이 잔다는 것을 알고 있긴 하지만, 잠을 잘 때면, 여러분, 여러분의 마음, 인간 마음이 잠시 동안 셧다운이 되고, 그 사이 몸이 할 일을 하게 되니까요.

 

지금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이 과정은, 조상의 생물학을 내보내고, 모든 것들을 의식의 몸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우리는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작은 미팅을 했었죠. 우리는 지켜봤고,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이 모든 과정을 통과하는데 보통 얼마나 걸릴까?” 우리는 179년이 걸린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일부와우!”) , 사실 우리는 그 시간이 꽤 짧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100년하고도 79, 몇 번이나 육화 할 수 있나요? 아마 3번 정도겠죠.

 

우선 미치지 않고서, 일반적으로는, 이러한 타입의 경험을 179년을 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아마도, 20년 정도에 하고 있죠? 누구는 그보다 적을 것이고, 누구는 그보다 조금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경주가 아닙니다. 그렇긴 해도, 여러분은 그것을 상당한 속도로 경험하고 있고, 그것은 여러분의 무릎과 등, , 어깨, 내장과 창자, 그리고 심장과 간에특히, 간에그리고 신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낡은 패턴들에서 그것을 빼내 새롭게 재적응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정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죽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질병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여러분 일부가 그런 것처럼, 의사에게 갈 수도 있을 겁니다. 의사에게 가서, 그들이 무언가를 찾아내길 바라죠. 그러고 나서 약을 먹을 수도 있고, 그것이 사라져버린 척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지는 않지요. 의사에게 가고, 의사는 말합니다, “, 사실, , 엘리자베스, , 우리는 모든 테스트를 해봤어요, 아시겠지만, 장시간 테스트도 해봤습니다, 사실 우린 아무런 문제도 찾지 못했어요. 하지만 어쨌든 처방전은 드리겠습니다. 닥터. 정신적임, 닥터. 정신과의사에게 소개시켜 드릴 수도 있어요.” 힌트, 힌트, , , !(“당신은 미쳤어란 몸짓을 함, 웃음)

 

엘리자베스: 정말요?

 

아다무스: 음뫄!(그녀에게 키스를 함)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요. 아시겠지만, 여기 오면, 연기를 해야합니다.(더 많은 웃음)

 

자 여러분 중 일부는 의사에게 가고, 의사는 말합니다, “, 당신 몸에는 이상이 없어요.” 왜냐하면 이상이 없기 때문이며, 일반적으로 그들은 아무것도 찾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책임을 부인할 시간을 드리죠.

 

린다: , 이 내용은 오락을 위한 내용입니다. 의학적인 조언이 아닙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 무시 당했네요.(일부 웃음) 여러분은 몸의 것들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관찰한 것 중 가장 큰 사항들은, 전반적인 통증입니다. 전반적인. 머리에서 발끝까지, 왼쪽에서 오른쪽까지. 전반적인 통증. 아시겠지만 그것은 우리의 몸의 통증이 한 부분에서 일어날 때와는 다릅니다. 처음에는 등이었지만, 다음 온 몸이 아프죠. 하지만, 몸 전체가 아플 때, 여러분은 무엇을 하나요? 눈썹에 통증이 있을 때.(웃음)

 

린다: 레드 와인을 마셔요.

 

아다무스: 그것은 모든 부분에서 일어나는, 날카로운 통증이 아니라, 마치으으으으으하는 통증 같은 겁니다. 그럴 때 무얼 하죠?

 

자 여러분이 정말 겪어가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여기 있을 동안, 몸 안에서 일어나는 변형, 전환이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세요.(몇몇 손을 든다) 한 순간. 그리고 다른 순간에는 어떤 에너지도 없죠. 전혀요. 저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 중 하나요. 왜냐하면심지어 일어날 수도 없어. 소파에서 쳐다만 보고 있다고... 난 내가 보고 있는게 뭔지도 모르겠어.(웃음) , 선거다. 일어나지 못하겠네. 에너지가 하나도 없어.”라고 여러분이 말하니까요. 전 그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을 낡은 에너지의 젖병으로부터 떼어놓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에너지를 얻는 똑같은, 낡은 장소들로부터 말이죠.

 

여러분이 그 단계에 있을 때, 그것은 이와 같습니다, “오 마이갓, 남은 게 하나도 없어.” 그때가 문이 열릴 때, 에너지가 들어와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러 들어올 때입니다. 여러분은 안팎으로 육체적 에너지를 얻는 낡은 방식을 걷어내는 것이죠. 저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최근에 정말 이상한 것을 먹고 있다는 것과 그러고 나서 죄책감을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여러분에게 좋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마구마구 먹으세요. 정말입니다. 미친 듯이 드세요. 아니라면, 여러분 일부에게는 전혀 그렇지 않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몸은 최근 큰일을 해왔습니다.

 

그것은 잠시 지속될 겁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왜 그것이 거기 있는지를 알 때에는 여러분에게 큰 위안이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빛을 몸에 가져오는, 빛의 몸이 되어가는 아름다운 과정입니다. 그것이 정확히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잠시 미랍을 해보겠습니다. 미랍을 시작해서, - 여러분이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느끼고, 그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고, 그에 대해서 걱정을 멈출 수 있도록 말이죠. , 우리는 에너지가 낮은 날들을 가지게 될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일부는 이미 가지고 있지만, 아주 높은, 아주 높은 에너지도 가질 겁니다. 높다는 것이 적절한 단어는 아니지만, 확장하는 에너지를 갖게 될 겁니다. 새로운 에너지 날들이죠. 질문이 있군요.

 

헨리에트: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을...

 

아다무스: 린다가 마이크를 가져다 줄 수 있게 해드리죠.

 

린다: 오케이.

 

헨리에트: 마음 안에, 두개골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다시 말하면, 제 경험상... 오늘 이에 대한 당신의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아다무스: .

 

헨리에트: 제가 일을 할 때, 제 말은, 우리는 이러한 모든 일들을 할 때 마음을 사용해서, 계획을 세우고, 논리를 사용합니다.

 

아다무스: 당연하죠.

 

헨리에트: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사용해야 합니다.(박수! 박수!)

 

아다무스: 맞아요. 딱히.

 

헨리에트: 저는 찾고...

 

아다무스: , 하지만 그렇지 않죠.(소음이 있음) 몸의 이슈들. .

 

헨리에트: 전 제가 일상 속에 있을 때, 제가 미랍을 하는 것처럼 느낀다는 것을 알아가고 있어요. 아시겠지만, 다른 때보다 더 자주 말이죠.

 

아다무스: 그렇죠.

 

헨리에트: 하지만 네, 예를 들어, 제가 미랍을 할 때...

 

아다무스: 우리... 요약을 해봅시다.

 

헨리에트: 제가 미랍을 할 때, 전 제 뇌가 마사지를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마치 씻겨나가는 것처럼 말이죠. 잘 모르겠지만, 재배선되는 것 같은. 왜 제가 무언가를 한창 하고 있을 때 그것이 일어날까요?

 

아다무스: 음 아니요.

 

헨리에트: 왜죠?

 

아다무스: 전 오늘 마음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몸의 날입니다. 마음이 오고 있어요...(아다무스 웃음) , 마음의 전체적인 다른 문제죠. 몸의 이슈와 마음의 이슈들 중 어떤 것이 통과하기 더 쉽다고 생각하나요?

 

헨리에트: 제게 있어서 그 둘은 비슷한 거 같아요.

 

아다무스: .

 

헨리에트: 저는 두 가지 다를 느낍니다. 그리고 설명해주신 거에 감사드려요. 하지만 이것은, 여기서 일어나는 일이 어떤 거죠? 그것은 재배열의 일부분인가요? 새에너지가 들어오는 일의 일부분인가요?

 

아다무스: 답은 그렇다입니다. 예스.

 

헨리에트: 아시겠지만, 그것은 마음 안에 있는 물리적임 같은 거 같아요. 두개골 안에 있는.

 

아다무스: 제가 말할 것은 몸의 이슈들을 통과해 가기가 더 어렵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상처를 입는 다면, 고통스럽다면, 만약 여러분이 암이 있다거나 당뇨병이 있다고 생각하거나, 동시에 다른 모든 어떤 것이 몸에 있다고 생각을 함으로 인해 몸이 갑자기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멈추게 만들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정말로 빨리 멈추게 만들 겁니다. 마음은 우리가 나중에 다룰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것이거든요. 오늘은, 전 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몸을 위한 미랍

 

자 짧은 미랍을 해봅시다. 오늘의 나머지 논의로 들어가기에 앞서, 여러분의 물질적 몸을 위해서 짧은 미랍을 해봅시다. 좋아요. 그리고 그 다음 우리는 마음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하지만 한 번에 하나씩 해보도록 하죠. .

 

그리고 콜드레가 지금 여기 온도가 얼마나 되냐고 묻는 군요.(청중추워요”) 춥군요. 온도를 조금 올려주세요. 시체안치소 같은가요?(일부 웃음) 이런거군요, “우리는 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거고, 그 후 여러분은 몸을 얼려버릴 겁니다.” 오케이.

 

(음악 시작)

 

, 콜드레가 의자에 앉으라고 이야기를 하는군요. 하지만 전 앉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안도록 하죠.(더 많은 웃음) 오케이.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합시다. 깊고 편안한 호흡.

 

자 몸은 바로 지금 엄청나고도, 엄청난 변화의 단계들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에는 사실 어떤 것도 잘못된 것이 없어요. 어떤 잘못된 것도. 그것은 그저 선형적인 시간으로 179년이 걸렸을 변화를 겪어가고 있는 겁니다.

 

저는 이러한 변화들을, 수많은 변화들을 허용하면서 여러분이 바로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을 잠시 느껴보길 바랍니다. 저는 그것을한계를 밀어 붙이기말합니다. 변화들을 말이죠.

 

자신의 몸을 느껴보세요. 심지어 통증이나 고통, 낮은 에너지 상태, 여러분이 생각하는 어떤 것들이 있더라도 그것을 느껴보세요. 몸 그리고 진정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느껴보세요. 아시겠지만, 여러분은 표면적인 것들에 대해서 말을 합니다. - 전반적인 통증들하지만 여러분의 생물학 안에서 진정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들을 느껴보세요.

 

한 생애에서 일어나기에는 유래 없는 놓아버림의 단계.

 

(멈춤)

 

낡은 패턴들을 놓아버립니다.

 

(멈춤)

 

새 에너지들을,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한 에너지들을 들여오는 유래 없던 단계

 

(멈춤)

 

오늘 들었던 커피의 예시처럼, 그러한 에너지들이 여러분에게 들어오도록 해주세요. 그들이 스스로를 여러분에게 건네주도록, 그들이 스스로를 여러분의 생물학 속으로 건네주도록, 여러분은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아주, 아주 오래된 생물학의 원형들, 고대, 고대의 원형들로부터 에너지들이 변화되도록 허락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에너지들이 들어오도록 허락합니다. 마치 우리가 이야기한 커피의 예시처럼 말이죠.

 

, 그들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하락합니다. 여러분은 바깥으로 나가서 이러한 에너지들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여러분 자신의 생물학을.

 

(멈춤)

 

“내가 여기 있어. 나는 여기 나의 것인 빛의 몸 안에 있어. 나는 그저 물질적인 것만이 아닌, 더 이상 모든 외부 힘들에게 취약하지 않은, 안전하지 못했던 낡은 생물학과는 다른 새로운 생물학 속에 있어.” 왜냐하면 이제 그것이 여러분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난 여기 의식의 몸 안에 있어

 

(멈춤)

 

몇 달 전, 전 제가 이 전체 과정을 시작했다고 추측합니다. 여러분이 지난달에 겪었던 것 말이죠, 저는 살짝 찔러보았습니다. 그 후 여러분은 그것을 느꼈었죠. 저는 죽음은 환상이라고 말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죠. 거기에는 변형이 있습니다. 사실이죠. 변환입니다. 하지만 죽음은 - 여러분이 더 이상 여기에 없다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분은 떠났고, 특정한 곳을 떠난 것이죠. 여러분은 더 이상 여러분이 아닌 것입니다. 아니죠, 전혀요.

 

그렇게 저는 제가 죽음이 환상이다라고 말을 했을 때, 그것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생각을 했고, 느꼈고, 여러분의 몸 또한 반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죽음은 오직 누군가가 낡은 몸을, 자신의 조상의 몸을 붙들고 있을 때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들 자신의 몸을 가지고 있는, 자신의 빛의 몸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는 일어나지 않지요.

 

(멈춤)

 

죽음은 낡은 물질적 몸의 패턴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리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몸이 거기로 가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멈춤)

 

몸은 여러분에게 반응합니다. 여러분의 의식에, 여러분의 욕구에, 여러분의 열정에 반응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그 자체의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수 천 번의 생애동안 알고 있었던 것으로 되돌아가려 합니다.

 

그러고 나서, 그것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때, 그 후 몸은, 의식의 몸의 생물학은, 그 다음에 빛으로 가게 됩니다. 그것은 그 자신을 다시 만들어내며,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정확히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그것이 불편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일은 여러분 자신만의 의식의 몸을 갖는 것입니다.

 

(멈춤)

 

저는 오늘 마음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인 마스터의그리고를 허락하는 것은 정말로 어려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몸에 문제가 있을 때, 고통스러울 때, 통증을 느끼거나 무서워 두려워할 때는, 항상적으로 허용을 하는 아름다운 공간 속에 거하기가 어렵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아름다운 공간에서 깊은 호흡을 합니다. 여러분의 생물학이 변화하는 것을 느껴보세요.

 

(멈춤)

 

몸에 대해서 걱정을 하거나, 그와 싸우거나, 심지어 마음의 생각들로 몸을 지배하려 하는 것 대신, 저는 여러분이 바로 지금 허락해주기를 바랍니다. 그저 허락하세요.

 

여러분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어떤 변화가 일어나더라도, 어떤 움직임이 있거나 바뀌더라도, 여러분이 가지거나 느낄 어떤 영향들이라도, 그것을 허락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 이번 생애로 들어왔고, 그리고 그것을 지금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세요. 그렇게 단순합니다.

 

(멈춤)

 

여러분의 생물학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들을 허용하세요. 거기에는 자연스러운 진화가 있으며, 누군가가 스스로에게 마스터가 되기 위해 허락을 할 때,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변화가 있습니다. 그들 몸의 변화들.

 

이것을 겪어온 우리 모두는 큰 불편의 시간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후 그것은 갑자기 사라져 버린 것처럼 보이며, 자신의 물질적 몸과 새로운 관계가 있게 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관계, 여러분의 이 말로 요약이 되죠, “이게 바로 나야. 이게 바로 나라고!”

 

그것으로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해봅시다.

 

깊고 편안한 호흡.

 

(음악 끝)

 

그것이 지난 3-4주 동안 일어났던 일입니다. , 여러분 일부는 그보다 약간 더 길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 몸, . 그것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

 

, 좋습니다. 좋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 안심이 되는 군요. ! ! , 좋습니다.

 

오늘의 질문

 

, 다음으로 넘어가 봅시다. 오늘 할 일을 해보죠. 다음 할 일, 질문을 하겠습니다. 린다 마이크좀요.

 

린다: 그러죠.

 

아다무스: .

 

린다: 기꺼이.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커피가 너무 좋군요. 질문과 린다의 움직이는 마이크, 모두에게, , 공황상태군요. “그들이 나한테 오면 어쩌나.”

 

질문, 이번 생애에서 여러분 자신에게 있어서 가장 놀라운 일은 무엇인가요? 외부 세계에 대해서 당신이 놀란 것 말고요. 그에 대해서 이야기할 시간은 없습니다. 이번 생애에서 당신이 자신에게 가장 놀라웠던 일은 무엇인가요? 자신에게, “맙소사, 놀랍군. ...” , 이 문장을 여러분이 마무리 하게 할 겁니다. 이번 생애에서 여러분이 자신에게서 가장 놀라웠던 일이 무엇인가요? 시작해봅시다.

 

기분 어때요?

 

제인: 좋아요.

 

아다무스: , 좋군요. 몸 안에서 흘러 다니는 것처럼 느껴지나요?

 

제인: 그래요.

 

아다무스: 좋군요.

 

제인: , 꽤 느낌이 좋아요.

 

아다무스: , 당신은, - 조금 사적인 이야기를 해도 괜찮을까요당신은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수많은 낡은 자물쇠들, 덫들이 있었죠. 낡은 가족의 일들, 낡은 일들.

 

제인: .

 

아다무스: 당신은 많은 것을 놓아버렸습니다. 때때로 두렵기도 했죠.

 

제인: .

 

아다무스: 정말 무서웠죠.

 

제인: 6년은 된 것 같아요.

 

아다무스: , 정말 무서웠습니다.

 

제인: 너무 무서웠죠.

 

아다무스: 하지만 콜드레가 말한 것처럼, 그것들은 거울에 보일 거 같았죠. .

 

제인: 행운이 있기를.

 

아다무스: .(그녀 웃음)

 

제인: 하지만 사실 그것은 처음 나에게 왔던 것으로 이끌었죠. 거기에는 층들이 있어요. 저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두려움의 충들, 자각의 층들, 즐거움의 층들, 분노의 층들이었어요. 그것은 수많은, 층들과 층들 층들이었어요. 그 끝없음은 저를 놀라게 했어요.

 

아다무스: . 만약 당신이 겪었던 수많은 층들을 쌓아 본다면, 몇 개 정도 될 것 같나요?

 

제인: 셀 수가...

 

아다무스: 숫자로 말해보세요.

 

제인: 수많은 생애를 살았고, 그 각각의 생애들에도 수많은 층들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모르겠네요, 2,000개 정도.

 

아다무스: 네 개요? 오 좋군요.

 

제인: 아뇨.

 

아다무스: 2,000(아다무스 웃음)

 

제인: 아뇨, 그냥 여러 층의 층들이 있었어요.

 

아다무스: 저는 그것이 17,000개 정도 된다고 말하겠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괜찮아요. 많은 층들.

 

제인: 수많은 층들.

 

아다무스: . . 그리고 그것이 바로 이 모든 것을 하는데 보통 179년이 걸린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하나를 벗기면, 또 다른 하나가 나오거든요. 사실, 그러고 나면 한동안 의기소침해지죠. 여러분은 말합니다, “이거 끝이 없는 거야?”

 

제인: 그렇죠.

 

아다무스: “더 많은 층들이 있는 것 아냐? 다음에는 뭐가 있지? 양파 껍질 까는 건가?”그렇게 우리는 이상한 역학 속에 있습니다. 대안은 그저 -  ! 하는 거죠. 그 모두를 한 번에 하거나 큰 발걸음으로 몇 발 걷든가 말이죠. 문제는 그것이 압도적이라는 것입니다.

 

제인: .

 

아다무스: 그것은 정말로 압도적입니다. 그리고 샴브라가 그것을 시도 할 때그들은 거기에서 나오려고 하며, 그리고 그것을 완전히 빠르게 하려 합니다. 레이싱을 하는 것처럼 말이죠그러고 나서 갑자기 그들은 자신이 베일 우리 쪽으로 와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물질적 몸 밖으로 나와 버린 것이죠. 그러한 변화 때문에. 그리고 그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그러고 나서 그들은 자신들이 떠나왔던 곳으로 바로 되돌아가야 한다고 느끼게 됩니다.

 

제인: 음 흠.

 

아다무스: 그들은 평소처럼 수 백 년을 다른 영역들 속에서 떠돌아다니지 않습니다. 그들은 바로 되돌아와야 한다고 느끼죠, 그리고 여러분은 누군가가 바로 되돌아 왔을 때, 그들이 하는 일을 알고 있지요. 그들은 똑같은 가족을 골라잡습니다.

 

제인: .

 

아다무스: 똑같은 가족이죠. 그것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가족들은 이와 같기 때문이죠, “괜찮아. 들어와. 누군가가 오늘 밤에 임신을 했어. 그건 마치 너와 함께 있는 거 같을 거야.”(웃음) 그러고 나서 그들은 곧바로 되돌아오며, 그 후 아주 낡은 패턴 속으로 되돌아갑니다. 그것은 실제로 뒤로 스무 발자국 뒤로 걸어가는 것과 같죠. 그렇게, , 거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더 빨리 할 수 있었지만, 여러분 일부는 그럴 것이지만, 거기에는 어떤 정신적인 육체적인 균형이 있는 것이죠. 그리고 그에 대한 것을 오늘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일을 하는 데 있어서의 정신적, 육체적인 균형. .

 

자 수많은 층이 있다는 것이 당신을 놀라게 했습니다.

 

제인: .

 

아다무스: 오케이, 그 층들과 어땠나요?

 

제인: 최근에는 나아졌어요. 확실히.

 

아다무스: 좋습니다.

 

제인: 몸이 무너질 때에 대해서 한 미랍에서 당신이 코멘트를 해주었어요. 몸이 무너질 때는 자신의 마스터 의식에 들어가기 어렵다고. 그것은 큰 주의분산이라고요.

 

아다무스: .

 

제인: 그래서 저는 제가 몸을 가지고 다른 쪽으로 나왔다고 느껴요. 그래서 지금은 과거보다 일들을 훨씬 쉽고 우아하게 통과할 수 있고요. 그때만큼 큰 두려움도 없어요.

 

아다무스: 몸의 이슈들은 어땠나요, 허깨비 몸의 이슈들,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봉사하던가요?

 

제인: !(한숨을 쉼) 제 말은, 신뢰의 층들이요. 그저 두려움들을 놓아버렸고, 그저 진정으로 제 자신을 믿었어요, 언제나 해결책이 있다는 것을 말이죠.

 

아다무스: 맞아요. 전 여기서 당신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야기를 해도 상관없다면 말해보죠, 그것은 당신에게 첫 번째가, 제일 첫 번째가 되지 않을 수 있는 좋은 이유들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바로 거기에 있지 않아도 될 정말로 좋은 이유들을 주었지요. 당신의 일부분은 거기에 있고 싶어 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모든 샴브라들을 앞서는 개혁가가, 선구자가 되고 싶어.”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잘 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과거에 그에 관한 어떤 문제들을 가지고 있었지요. 그랬습니다, “난 다시는 그렇게 하지 않을 거야, 첫 번째가 되는 것.” 아시다시피 말이죠. 제 생각에 할 수 있는 가장 최고의 방법은, 당신 자신이 낭떠러지를 걷고 있는 소라고 느껴야 한다는 것이었죠.(그녀 웃음) 당신은 거기서 떨어진 첫 번째 소이고,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따랐습니다. 곧 바닥에 소들이 차곡차곡 쌓였죠. 그러곤 이와 같았습니다, “!!! 내 잘못이야. 절대 그렇게 하지 말았어야해...”

 

제인: .

 

아다무스: 그리고 그렇게 당신은 의도적으로 뒤로 붙들려 있었죠.

 

제인: ,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뒤로 붙들리기 위해서 생물학적인 일들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주 훌륭했지요. 그리고 우리는 낭떠러지로 갈 겁니다. 하지만 소들이 떨어졌던 것 대신에온라인의 누군가가 불평을 하시는 군요, “또 소에 대한 이야기군.” 아시겠지만, 들어보세요, 이곳은 동물보호단체가 아니에요. 이곳은 크림슨 써클이고 우리는 소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죽지 않아요, 그것은 그저 상상의 일입니다. 그들은 그렇게 믿고 있어요!

 

, 하지만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것 대신, 우리는 솟아오릅니다. 그러니 또 다시 무리 앞에 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오케이.

 

제인: .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다음분이요. 이번생애에서 당신에 관해 가장 놀란게 어떤것인가요? 가장 놀란게 무엇인가요?

 

: 처음 그 질문을 들었을 때 바로 떠오른게 제가 절 과소평가 했다는거에요.

 

아다무스: ! 흥미롭군요. 얼마나 과소평가 하셨나요? 정확히 어떤 부분을 과소평가 하셨나요?

 

: 많은것들을 놓아주고, 고치고 주권성에 들어가는데 시간을 많이 보냈어요. 다른 면을 받아들이는걸 허용하는것을 잊어버렸어요.

 

아다무스: . 왜 그랬나요?

 

: (잠시 침묵) 그 말 안했는데요. (그들이 웃는다, 짐은 한숨을 내쉰다).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닌 것 같은데요. 아마 더 이상 특별하지 않다는 것을 걱정한 것 같아요.

 

아다무스: 흥미롭군요.

 

: 인간사회 안에서 길을 잃을것이 두려웠던 것 같아요. 지금 사람들은 그 안으로 발을 들이고 있거든요.

 

아다무스: 당신은 특별해질겁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옛 방식대로가 아니라 아주 다른 방식대로 특별해질겁니다. 지금 이 점에 대해서 자세히 말하고 싶진 않습니다. 하지만 프로나스트로 자신을 조율하면 이말 진심으로 이해하게 될겁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의 다음 단계를 알게될겁니다.

 

: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당신을 포함해 많은 사람이 겪는 이슈중 하나가이거 전부 진짜인가? 그러니까 정말 진짜일까?” 하는것입니다. 이건 좋은 의문입니다.

 

인간 자아는이게 진짜일까?” 하고 묻습니다. 여기에 제가 대답할수 있는 유일한 답은 토바야스가 오래전에 해준 말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되기로 허용한다면 그렇게 됩니다.’

 

미친소리 같지 않냐구요? 물론입니다. 그때와 비교해 본다면 정말로 그렇습니다. 관습적은 인간과 비교해본다면 정말로 그렇습니다. 이건 정말 미친 내용입니다.

 

: 저는 그 안에 들어와있어요.

 

아다무스: 바로 그겁니다. 당신이 이 길에 따라올수 없다고 제가 말했으면 마스터가 되는건 없습니다. 마스터가 되기 위해서 두세번의 생애를 기다려야합니다. 옛 인간 상태로 머물러 있어야 합니다. 그건 지옥같을 겁니다.

 

: 끔찍할거에요.

 

아다무스: 끔찍할겁니다. 아주 끔찍할겁니다.

 

여러분이 깨달음에 감싸놓은 희망 때문에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

앎이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앎은 더 이상 말앞에 놓인 당근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앎을 맛봤습니다. 앎을 느꼈습니다. 이제 앎이 진짜라는 것을 압니다. 이미 충분히 앎을 맛보고 느끼고 마스터리의 찰나를 여러번 봤는데 앎을 제대로 못가지니 짜증과 화가 납니다.

 

여러분은 앎과, 마스터리를 온전히 가지고 싶습니다. ‘마스터리는 여러번 맛봤어, 이제 완전히 맛보고 싶어.’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재밌는 말 아닌가요. 현재 우리가 있는곳과 오늘 얘기하는 것의 사이에 대한 균형이 재미나는군요.

 

이런 말과 같습니다. ‘드디어 얻었어. 이젠 예전 방식으론 돌아가고 싶지 않아. 이제 전부 다 가지고 싶어. 그런데 왜 이리 더럽게 오래걸려?’ 감사합니다. 

 

: 왜 이렇게 마스터화가 오래걸리는지 원인을 생각해봤어요. 강렬한 경험도 겪었는데 말이에요. 이 과정을 지금 보다 빨리 겪는다면 제 몸이 불에 타버리겠어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아주 맞는 말입니다. 이건 이걸 보시는 모든분들께도 해당되는 말입니다. 여러분이 이 과정을 너무 빠르게 하시면 몸과 마음이 타버릴겁니다. 여러분은 몸과 마음을 다 태워버리는것과 몸과 마음을 완전히 소진해버리는것 사이에 균형을 타고 있습니다.

 

또 이 체화한 마스터를 허용하는것에 대해서도 그렇습니다.

 

여기에 아주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앞서 말한 것을 겪은 샴브라가 있는데요. 더는 견딜수 없는 지점에 온 샴브라들이 있습니다. 조금 예의 없이 들리겠지만 지구를 떠나서 우리한테 온 샴브라들은 고집세고 말을 들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표현으론 독선적이라고도 할수 있는데요. 이분들은 허용하는법을 잊어버렸습니다. 그것에 대해 작업하다가 스스로 에너지를 완전히 소진해버렸습니다.

 

: 그런 사람 알아요.

 

아다무스: . 여러분 중 몇몇 분이 이런 말 하는거 압니다.

“하지만 그 사람들은 아주 아름다워요. 우리는 그들을 사랑해요. 그 후 그 사람들은 저편으로 건너갔어요. 하지만 그분들은 과열해서 에너지를 다 태워버렸습니다.

과정을 너무 빨리 한겁니다.

 

매달 여러분에게 와서 얘기하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종종 얘기하는 것과 더불어 보이지 않는곳 뒤로 여러분과 같이 일하는 아주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스포트 라이트는 제가 받는 것 같지만 여러분과 일하는 엄청나게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이 존재들을 여러분 대신 해줄수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과 일하는 많은 이들이 에너지 서포트 역을 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시기에 여러분은 이들을 만날 수 있을겁니다.

 

지금 여러분이 하는 것은 엄청난것입니다. 확실히 마음이 약한 사람은 할수 없는것입니다. 

 

계속해봅시다. 이번 삶에서 당신에 관해 가장 놀랐던건 어떤것인가요?

 

게오르그: 가장 놀랐던 일은 조상과 해체 했을때에요.

 

아다무스: 누구랑 연결을 해체했다는...?

 

게오르그: 조상과 연결을 끊었어요. 제 부모님과 조부모님과도 연결을 끊었어요. 특히 제 아들들과 연결을 끊었을 때 가장 놀랐어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게오르그: 제 자신과 풍요를 위해서 연결을 끊었어요. 연결을 끊는건 제게 아주 중요한것이었어요. 돈 때문에 그런건 아니에요. (아다무스가 웃는다.) 느낌을 위해서 연결을 끊었어요.

 

아다무스: 인간관계를 무너뜨리는것이군요.

 

게오르그: 인간관계를 해체하구요. 하지만 그들이 원할때는 언제든지 옆에 있어줄거에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게오르그: 그런데 그전에 제가 그들에게 갔어도 그들은 저한테 오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게오르그: ?

 

아다무스: , , ~!

 

게오르그: . 거기에 흐름이 있었어요. 저한테서 나오는 큰 에너지 흐름이 그들에게 갔어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하지만 당신한테는 그들에게서 나오는 에너지가 없었군요.

 

게오르그: 네 나오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그래요. 그들은 당신을 찾아오지 않았군요.

 

게오르그: 에너지가 미스매치한거에요.

 

아다무스: 그래서 그 분들은 당신한테 와서 커피를 마시겠냐고 하지 않던가요?

 

게오르그: 이런식으로요? (아다무스가 자신이 마시던 커피를 내민다)

 

아다무스: 네 커피 마시세요.

 

게오르그:

 

아다무스: 여기 복지 좋지요.

 

게오르그: 네 복지 좋네요. (웃음)

 

아다무스: 커피 마시세요 (게오르그가 커피를 마신다) . 커피 마시고 싶은 사람 또 있나요? 제거 말고 당신 몫으로 커피 한잔 마시겠어요? 산드라! 커피 더 타주세요.

 

게오르그: 괜찮아요! (그가 웃는다. 객석에서 웃음이 터져나온다)

사트: 산드라!

 

아다무스: 뭐 어때요. 잠깐 여기 자판기 있어요.

 

게오르그: 알아요.

 

아다무스: 자판기 이용하면 되겠네요.

 

게오르그: .

 

아다무스: 인간관계를 깨트리면서 무슨 이유로 놀랐나요?

 

게오르그: 인간관계를 해체하는데 많은 에너지가 소모 돼서 놀랐어요. , 인생에서 변화가 생겨서 정말 행운이에요. 변화중 한가지가 있는데 바로 아내 리디아를 만난거에요. (게오르그가 웃는다). 아내와는 이번 삶에서 아주 늦게 만났죠. 아내와는 전에도 같은 생을 살았어요.

 

아다무스: 으음. . 이건 2번째 아니 3번째 같이 하는 삶이군요.

 

게오르그: 이제 아내와 인생을 같이 사는데 보내요. (게오르그가 웃는다)

 

아다무스: .

 

게오르그: . 이건 세 번째 인생이에요.

 

아다무스: 세 번째 부인, 세 번째 인생. .

 

게오르그: . 괜찮지 않나요? (두사람 다 웃는다)

 

아다무스: 인간관계들이 많이 바뀌었네요. 혹시 외로우신가요?

 

게오르그: 전혀요.

 

아다무스: 알겠습니다.

 

게오르그: 전혀 외롭지 않아요.

 

아다무스: 네 좋습니다.

 

게오르그: 저는 제 자신와 있어요. 계속 기분이 좋아져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건강은 어떤가요?

게오르그: 건강은 상당히 좋아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게오르그: 힘이 넘쳐요. (게오르그가 웃는다.)

 

아다무스: , . 좋습니다.

 

게오르그: 기운이 펄펄 넘처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게오르그: .

 

아다무스:  몇분한테 질문 더 하겠습니다. 살면서 가장 놀란 것은...

 

린다: 미스 브라질!

 

아다무스: 이번생애에 자신한테 가장 놀란게 무엇인가요? , 미스 브라질 맞나요?

 

리지아 (여성): 브라질에서 왔지만 아니에요. 아다무스가 날 안불렀으면 좋겠는데! 속으로 이랬어요 (곳곳에서 웃음이 나온다)

 

아다무스: 저도 그 마음 압니다. 그러니까 대답할 사람을 제가 뽑지는 않지요. 린다가 뽑지요. (아다무스가 린다를 가리킨다). 그래서 저보고 뭐라고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 이번 삶에서 당신한테 가장 놀라웠던게 무엇인가요?

 

리지아: 내가 알고있다는 느낌이요. 길은 알고 있지만 뭐랄까 그 길을 가지 않고 계속 지켜보고 있었어요.

 

아다무스: 그랬군요.

 

리지아: 길은 알았지만 반대 쪽으로 갔어요.

 

아다무스: 왜 그러셨나요?! 이런... (웃음) 도대체 왜 그러셨나요?

 

리지아: 질문받은 것처럼 제가 가장 놀랐던 것은 알면서도 하지 않았다는거에요.

 

아다무스: 맞아요.

 

리지아: 그게 가장 놀랐어요.

아다무스: 제가 질문할 내용 아시죠... 당신은 대답을 할 사람으로 뽑히게 된다는걸 알았지요. 뽑히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대답을 할 사람으로 뽑혔습니다. 그 안에 당신이 느끼고 싶지 않고, 당신이 원하지 않는 역동적인것이 있나요?

 

그건 흘러가고 있는 모든 것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앎이요. 하지만 당신은 다른 길, 안전함의 길로 갔습니다.

 

앎이 아닌 다른 쪽으로 가는건 안전하게 느껴집니다. 앎은 일종의 미지의 영역입니다. 

 

“내가 싫어하는걸 하면서 계속 있겠어. 내가 좋아하지 않는걸 하면서 계속 있겠어. 옛 방식을 고수하면서 새 방식에 대한 것을 꿈꿀거야. 앎에 대해서 환상을 그릴거야. 마스터로 존재하는걸 꿈꿀거야. 빌어먹을, 앎으로 가진 않을거야. 갔다가 무슨일이 생길줄 알고.” 이렇게 말하는 쪽이 더 안전합니다.   

 

리지아: (바로 대답을 하지 않는다) 그걸 어떻게 아세요?

 

아다무스: . 감사합니다. 다음 사람이요. 감사합니다.

 

린다: 다음 사람이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대답 고맙습니다.

 

린다: .

 

아다무스: 마지막 사람이요. 이번 인생에서 당신에 대해 가장 놀란 것이 무엇인가요?

 

에이프릴 (여성) : 이 지점에서 저는 인내심이 조금 늘어날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하루하루 인내심이 계속 줄어들어요.

 

아다무스: 그럼요. 인내심이 없다면 당신은 여기에 딱 맞는겁니다. (에이프릴이 웃는다). 네 정말입니다. 당신은 정말 여기에 딱 맞습니다. 상승한 마스터 클럽에서 이 점에 대해 전부 얘길 나눴습니다. 우리가 겪어온것에 대해 얘길 나눴습니다. 그러다가, 이 말이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당신은 인내심이 많아지고 모든 것이 편안해질것입니다.’ 아닙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상승한 마스터는 성질이 지랄맞았습니다.

 

에이프릴: 그러면 전 진짜 지랄맞은 사람이네요. 못견디는게 많거든요!

 

아다무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막 말하려고 했는데. (그들이 웃는다)

 

‘성스럽게 행동하고 돌고래와 유니콘을 사랑하고 주변에 있는 사람을 사랑해야 하는데.’ 이런식으로 해서 당신이 괴로운것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마더 데레사는 상승한 마스터가 아닙니다. (누가이런이라고 한다.)

다시 한번 말하겠습니다. 마더 테레사는 상승한 마스터가 아닙니다. 상승하기 위해 테레사는 갈길이 멉니다.

그녀를 사랑하세요. 재미난 여인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웃음). 테레사는 유머 감각이 정말 없었습니다. 그녀는 갈길이 멉니다.

 

이 시기에 테레사는 일종의 순교안에서 도움을 호소하는 아이입니다. 테레사는 좋은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일들은- ! ! ! (아다무스가 채찍질 소리를 낸다).

 

이렇게 하는게 좋은 효과를 가져오는게 하나라도 있던가요?

 

제가 여러분을 어디로 이끄는지 보이시나요.

어떤 차를 가지고 싶나요?

 

에이프릴: 새로나온 스바루 차요.

 

아다무스: 네에에?! (웃음)

 

에이프릴: 다른 차는 싫어요!

 

아다무스: 볼더 출신이에요?!!

 

에이프릴: 아니요! (객석 곳곳에서 웃음과 박수가 터져나온다) 다른 차는 싫어요. 스바루 차가 좋아요.

 

아다무스: 저는 감탄스러운 것을 원하는데요. 누가 테슬라라고 하는군요. 테슬라 차라고 해봅시다.

 

에이프릴: 알겠어요.

 

아다무스: 스바루차는 아니지만 내부가 아주 호화스럽고 전기자동차여도 엔진은 부릉, 부릉, 소리가 나는 차로요.

 

에이프릴: 파워는요?

 

아다무스: . 파워도요. 자동차에서 끝내주는 소리가 납니다. 이 아주 멋진 자동차를 끌고 나병환자 시설이나 보육원에 가보세요. 이렇게는 말구요 (콜드레 복장을 말한다) 멋진 옷을 입고 시설 안으로 걸어가보세요. 당신 주변에 조명이 있었으면 좋겠군요. 이런 (채찍소리를 낸다) 고통받는 소리가 아니라요. 이런 것이 큰 차이점을 만들어내는 겁니다.

 

보육원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보육원에서 자라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그 아이들의 영혼에서 그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가 그 아이들을 보육원에서 자라게 하는게 아닙니다. 보육원에서 크는게 그 아이들에게 봉사를 하고 있는겁니다.

 

봉사하지 않았다면 아이들은 보육원에서 크지 않았을겁니다!

 

이건 굉장히 어려운 말이 아닙니다. 이걸 아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아이들의 보육원에 있는건 아이들의 영혼과 아이들의 인간모습이, 기타 등 그게 무엇이던지 나름의 이유가 있어서 그 자리에 있는것입니다.

 

아이들을 이걸 보고 싶어합니다. 아이들에게 보고 싶은 마음이 없더라도 제 생각에는 아이들은 이걸- 진정한 마스터를-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곳에 있어. 나는 현존해. 나는 풍요로워. 이게 뭘까요?

여러분도 이렇게 할수 있습니다. 거지같은 것들을 놓아버리고, 기본적인것들을 정말 놓아버립시다.

여러분의 생물학정 조상의 몸같은 것 말입니다.

 

여러분이 어린애들과 얘기해 본다고 할 때 이런 말을 할수 있습니다. “그거 알아. 너는 부모님이 없잖아. 부모님이 기억안나니까 좋은거야. 부모님과 엮이지 않게 되거든.” 고마워요. (산드라고 게오르그한테 커피를 가져다준다)

 

산드라: 샤우드에 집중하고 있다구요. (객석에 웃음이 나온다.)

 

아다무스: . 그리고 이 풍요의 결핍등은, 이들은 마스터를 봐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너지고 괴로워하고 인간스럽게 고통스러워하면서 거지같은걸 연기하는 사람을 보는게 아니라요. 이건 게임입니다. , 지금 바로 프로나스트를 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것들을 한방에 보내버릴수 있으니 말입니다 (웃음) 

 

에이프릴: 놓아버리지 못했기 때문에 스스로를 붙잡고 있던 것 같아요.

 

아다무스: , . 하지만 놓아줄수 있답니다. 오늘 같이 놓아버립시다.

 

에이프릴: , 알겠어요. 준비 됐어요.

 

아다무스: 오늘 놓아줄건가요?

 

에이프릴: , 놓아줄 준비됐어요.

 

아다무스: 정말이에요?

 

에이프릴: 네 준비됐어요.

 

아다무스: 지금 놓아주는것에 90% 근접해 있네요. 준비가...

 

에이프릴: (에이프릴이 웃는다)

 

아다무스: 자 다시 해봅시다. “나는 준비됐어요.”

 

에이프릴: 난 준비됐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네 당신은 준비 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그러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일종의 도약을 할겁니다. 우리는 익어버리고 불타버리지 않고 도약을 할겁니다. 오늘 할 얘기는 전부 이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에이프릴: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지금 이순간은 바로 그것입니다. 대답 감사합니다.

 


Adamus’ Answer

아다무스의 대답.

 

여러분에 대해 제가 가장 놀란 것은 여러분의 헌신하고 전념하고 아직 이곳에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정말 놀랐습니다. 이 자리에 참여하시고 이 글을 보시고, 몸안에 있다는 것 말입니다. 이렇게 하는건 힘듭니다.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천명이 넘는 사람이 여길 떠났습니다. 몇쳔명도 더 되는 사람들이 다양한 이유로 크림슨 서클을 떠났습니다. 사람들이 떠난것이 잘못됐다거나 옳다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여기에 남으셨습니다. 여러분의 확고함과 헌신, 고집스러움은 놀랍습니다. 이 점에 저는 놀랐습니다. 우리 토바야스가 떠난후 제가 이곳에 올 때 저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어디까지 갈수 있을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크림슨 서클을 나갈까? 그런데 결과가 정말 놀라웠습니다.

 

여러분들이 말한대로 앎이 그 자리에 있습니다. 앎이 너무 강렬했습니다. 이제 앎은 공포를 창조해냅니다. 여러분은 앎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앎은, 최근들어 요새 몇 달간 앎이 올라왔습니다. 여러분은 몇분은 그걸 초능력이라고도 부릅니다. 갑자기 초능력이 생겨난겁니다.

 

어떤 일이 생기기 전에 그 일을 압니다. 전화가 울리기 전에 압니다. 가게에서 다른사람과 부딪히기 전에 압니다. 단지 앎을 가지고 있을뿐인데 일이 명확해지고 명확성이 올라갑니다.

 

허나 동시에 여러분은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가야 하나?

 

이길을 가는 것은 익숙치 않고 낯선 길을 따라가는것이기에 그렇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이 머릿속으로 들어가지 않길 바랍니다.

좀있다 얘기 하겠지만 앎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이 앎을 알아차리길 부탁하는 바입니다. 지금 이 앎을 따라갈 필요는 없지만 앎을 인지해보세요.

 

앎을 인지 할 때 빛이 더욱 들어옵니다.

 

여러분이 이 과정에 붙어 있다는 것에 저는 가장 놀랐습니다. . 여러분은 이 깨달음에 찰싹 붙어 있습니다. 이 과정은 험난합니다! 정말 험난합니다. 몇 번의 후생을 기다리는게 쉽습니다. 처음으로 가는 사람이 되지 않는게 쉽습니다.

 

그리고 때론 어디로 숨어버리고 싶은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 길에 매달려 있습니다. 그러니 축복을 받으세요. (누가 예이! 라고 외친다) 예이. (청중들이 박수를 친다)

 

그럼 다음으로 갑시다. 다음 스케쥴대로 갑시다.

 

커피 한잔 마십시다. 커피 마실 사람 있나요? (웃음) 오늘은 커피를 돌리겠어요.

 

사트: (소리지른다) 산드라!! (객석에서 큰 웃음이 터져나온다)

 

아다무스: 산드라가 샤우드에 참여해야하는데 그러는 대신 커피를 만들고 있네요.

 


Patterns

패턴

 

제가 이번에 꺼낼 주제는 오늘의 중심부로 들어가는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애를 사셨습니다. 설사 많은 생애를 살지 않은 분들, 조금의 생애를 사신 분들조차 생애에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천번의 생애를 더 사신 분들은 아주 뚜렷한 패턴을 발전시키셨습니다. 몸과 마음 모든 것에 대한 패턴을 뚜렷이 발전시키셨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패턴들을 반복합니다. 재미난 점은 실제로 여러분이 생애중 초반에는 이런 패턴들을 만드는데 작업을 했습니다.

 

여러분은 육체와 마음의 패턴안에 돌아오고 싶어합니다. 여러분은 난리법석을 떨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얼마지나지 않아 이 패턴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패턴이 더는 발휘되지 않는 지점에 왔습니다.

 

패턴은 나이를 먹는것과 같습니다. 나이를 먹고 죽는것과 같습니다. 나이를 먹는 것은 패턴입니다. ‘나이를 먹는다는개념을 여러분은 받아들입니다.

 

수천번도 넘게 나이를 먹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나이를 먹는게 상당히 익숙합니다. 여러분은 태어나고 정신적, 육체적, 성적으로 성숙해지는 것이 익숙합니다. 정점을 찍고난후 천천히 아주 천천히 나이를 먹는 것이 익숙합니다.

 

이건 최면과 아주 흡사합니다. 여러분이 패턴안에 있어서 여러분 안에는원래 그런거야. 늙은 다음에 죽는거라고.” 라고 말하는 부분이 크게 있습니다.

 

아닙니다. 우리는 그런 패턴을 부수거나 놓아주거나 그걸 여러분이 뭐라고 부르고 싶던지 그걸 보내는걸 할겁니다. 

 

 

이 패턴들은 현실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옛날 그 방식대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허나 여러분은 아주 많은 생애들을 그 패턴들을 작업하고 실행하고 경험하는데 지냈습니다.

 

앎이 들어오면 이건이게 뭐야! 내가 다루기 너무 과한걸. 나이를 안먹는다니 그게 무슨말이지. 이제 옛날 육체의 방식대로 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무슨 말이에요?

 

그런 뒤 여러분은내일 어떤일이 생기는지 두고보자. 다음주까지 한번 지켜보자.” 이렇게 합니다. 그런뒤 다시 패턴으로 돌아갑니다.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했다는 패턴이 있습니다. 삶을 살면서 해낸 것이 있고 이루지 못한 것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은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했다는 패턴이 있습니다.

 

“이번생에 정말 하고 싶은걸 하지 못했어.” 사람들이 이쪽으로 건너온뒤 여기 있는 존재들과 모여서 얘기를 나눕니다. 사람들은 곧바로이 일을 했어야 하는데 이걸 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내가 얼마나 큰 열망을 가지고 있었는데이 말을 합니다.

 

 

번역: 엉겅퀴, 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