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휴먼 시리즈 4(1)

|

트랜스휴먼 시리즈

|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Transhuman Series 

SHOUD 4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December 10, 2016

www.crimsoncircle.com

    

영어 원문:

http://cdn.crimsoncircle.com/library/42/229/519/pdf/en-US/Transhuman_4-2.pdf



 

I Am that I Am,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먼저 할 일을 합시다. 에너지 교환이죠(웃음). 채널을 위해 커피도 마시고요.


 

린다: (산드라에게)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산드라: 아주 뜨거워요.


 

린다: 서비스 감사합니다. , 이런!


 

산드라: 제가 뜨겁다고 했죠.


 

린다: 맛있고 뜨거워요. 조심하세요.


 

아다무스: 고마워요.


 

린다: 아주, 아주 뜨거워요.


 

아다무스: ! 뜨거운 것도 괜찮아요. !


 

그럼, 샴브라 여러분,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위해,(컵을 들어 올리자 청중이 박수친다).


 

정치적으로 맞는 것은 아니지만 전 여전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고 부르고 싶네요원래는 “공휴일 시즌이라고 해야 하지만 저에게 이 때는 우리 모두가 왜 여기 왔는지 기억하는 때입니다. 지구에 그리스도 씨앗 의식을 심기 위해서 왔다는 것을 기억하는 때이죠.


 

크리스마스는 꼭 예수아의 탄생에 대한 날이 아닙니다. 그는 12월에 태어나지도 않았어요. 그는 물고기자리예요. 크리스마스는 우리가 여기 온 이유, 즉 그리스도 씨앗 의식을 기억하기 위한 날입니다.


 

우리는 여기 새로운 희망, 지구에서 인간과 신이 궁극적으로 한데 통합하는 것을 위해 왔습니다. 그것이 크리스마스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아까 콜드레와 린다가 말했듯이, 한 해의 이맘때는 그냥 멈춰서 깊이 호흡하고 휴식하는 시간입니다. 너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고, 너무 힘들게 애쓰기를 멈추는 것이죠. 그런 얼굴을 하고 있으니 너무 재미있네요. (요정 마스크를 쓴 어떤 사람을 가리키며.) , 그 얼굴은 제가 키스해 드릴만하네요. ! .


 

린다: 값을 매길 수 없죠.


아다무스: , 크리스마스 시즌은 한 해 중 아름다운 때입니다. 모든 것이 약간 느슨해지죠. 지금은 내면으로 들어갈 때입니다. . 곧 그 때가 되겠네요. 일 년 중 가장 밤이 긴 때요. 여러분은 요즘 잠을 더 잘 잔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더 어두워지고 밤이 더 길어졌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맘때는 그냥 느슨해지는 때입니다. 우린 내년에 할 일이 아주 많습니다. 일정이 꽉 차있지요.


프로나스트를 준비하면서 전 여러분 삶을 바라봅니다. 여러분 삶이 앞으로 어떨지 바라봅니다. 세부적인 일들이 아니라 여러분 삶에 다가올 에너지 방향과 움직임들을 보는 것입니다. , 내년은 다를 것입니다. 올해와 다를 거예요. 프로나스트에서 논의할 때까지 기다리겠지만, 조금만 말하자면 , 흥미로운데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시간


 

시작하기 전에 잠시 여러분이 느껴보시길 바라는 것은 여러분 중 많은 분들에게 뭔가 특별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시간의 상승, 시간의 유동성이라는 것입니다. 때로 시간이 아주, 아주 빨리 지나가는 것을 알아차리셨나요? 뭔가를 하기 위해, 또는 어딘가 가기위해 한 시간 정도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아주 빨리 지나갑니다.


그럼 여러분은 스스로 묻습니다. “내가 정말 거기에 갔었나? 내가 거기 있었나? 내가 육체에 머물고 있었나? 내가 어디 다른 차원에 있었나?” 아닙니다. 평상시와 같았습니다. 하지만 마스터에 도달하고 있는 여러분에게 시간의 강도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예전과 같은 매우 점증적인 방식이 없어지는 겁니다

 

 

여러분 중에는 시계가 없어도 항상 몇 시인지 아는 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늘 그 시간의 5-10분 내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것도 사라져가고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거지?” 또 어떤 때는 모든 것이 너무 느립니다. 아주, 아주 느리죠. 아주 빨라지든 아니면 아주 느려지든 그건 항상 여러분 삶에서 가장 불편하다는 것을 알아차리셨나요?(몇 사람이 웃고, 누군가 라고 말한다)


여러분이 바쁠 땐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가는 것 같고, 무료할 때, 할 일이 아무것도 없을 때 시간은 아주 느리게 갑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생체 및 정신적 수준에서 뭔가가 일어나고 있다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여러분은 상승하고 있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몸은 시간에 매우 단단히 매여 있습니다. 심장 박동은 시간에 묶여 있죠. 하루 동안 여러분의 움직임은 해가 뜨고 지는 것에 따라 매우 구속되어 있습니다. 몸은 생체 기계일 뿐만 아니라 시간 기계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것이 바뀝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몸에서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의 몸은 의아해 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거지? 어떻게 되는 거야?”


마음 또한 시간에 매여 있습니다. 마음은 하루를 계획하고 몇 시인지를 알고 싶어 합니다. 아침 8시와 오후 3시 사이에는 에너지적으로 거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을 잠시만 느껴 보세요아주, 아주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마음은 시간에 아주 매여 있고, 특정한 시간에 어떤 일이 일어나야 한다는 생각에 매여 있습니다. 마음은 몸에 매여 있고, 그 몸은 시간의 리듬입니다. 갑자기 이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악화되는 것이 아닙니다. 전혀 그런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여러분의 다음 단계는 시간이 악당이 아니라 친구가 된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삶의 너무나 많은 부분이 시간을 찾고, 시간을 지키고, 시간을 운영하는 것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시간에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갇혀 있다면, 시간은 정말로 어떤 에너지 도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시간이 친구라는 것을 발견합니다. 시간이 여러분을 위해 일하는 거죠. 또한, 갑자기 시간이란 것은 없다고 깨닫기 시작합니다. 실제로 시간이란 것은 없습니다. 다른 차원들에 가면 거기엔 째깍 째깍 흘러가는 거대한 우주 시계는 없습니다. 실제로 시간은 없습니다.


 

시간이 있는 것은, 특히 태양이 뜨고 지며, 행성들이 움직이는 것은 이 지구에서 어떤 목적을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갑자기 더 이상 시간에 중독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서 벗어납니다. 그것은 아주 낯선 느낌입니다.


 

어떤 방향감각을 잃은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이 가끔 느끼셨겠지만더 이상 시간에 갇히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이 선형적 삶이란 개념 전체가 (전 공간적 선형이라고 하겠어요), 시간, , , 년의 진전이 갑자기 어떤 거대한 환상이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전생이란 개념 전체가 실제로 하나의 환영입니다. 미래의 삶도 그렇고요. 많은 분들이 글쎄요. 내가 만약 여기 이 지구에 머문다면 미래의 삶은 어떻게 될까?”라고 생각합니다. 알고 싶나요? 숨을 깊이 들이쉬고 그것을 느껴보세요. 그것은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음은 그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이 낯섭니다. 마음은 어떻게 지금 이 모든 것이 일어나는 거지?”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은 매우 선형적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은 시간에 아주 집중되어 있습니다. 마음은 미래의 삶을 바로 지금 경험한다는 개념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시간이란 개념 전체, 시계와 달과 해가 흘러간다는 개념을 내려놓으면, 여러분은 갑자기 그 모든 것이 바로 지금 일어난다는 아름다운 깨달음에 다다릅니다. 그 모든 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지금 일어나는 그 모든 과거와 미래의 삶들은 서로 독립적입니다. 모두 다 별개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마스터가 되기 위해 여러 생에 걸쳐 다뤄야 하는 그런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요. 실제로 여러분은 전생에 마스터가 되는 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고, 미래에는 마스터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그것이 시간을 내려놓는 것의 미학입니다.


시간을 내려놓기 위해서는 아무것도 할 것 없이 그저 그것이 이미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고 의식하면 됩니다. 단 하나 제가 여러분께 부탁할 것은 거기에 저항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갑자기 시간이 마음이 원하는 바와 다를 때 놀라지 말라는 것입니다. 다시 시간으로 돌아가야만 한다고 고집부리지 마세요. 여러분은 갑자기 영원해지며, 영원함은 또한 어마어마한 자유입니다.


 

여기에 대해선 나중에 더 이야기하죠. 지금은 깊이 호흡하면서 시간의 필요성을 초월하세요. 시간 자체를 먹고 사는 것을 멈추면 여러분은 영원해집니다. 그것이 최고입니다.



 

마스터의 회고록


 

저의 새 책(마스터의 회고록)이 마침내 나왔다고 알고 있습니다. 한 일 년 반 늦었지요. (일부 웃음), 하지만 시간이 없어요(아다무스가 웃는다). 시간을 간략히 소개한 것은 책과 관련이 있어요. 조금 늦었지만 항상 제 시간에 됩니다. 마스터의 회고록은 우리책입니다. 비록 제 이름이 여기 아주 크게 써 있지만요. 여러분 이름은 보이지 않네요(더 큰 웃음). 하지만 이것은 진정으로 우리의 책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우리의 책입니다. 이것은 실제 샴브라와의 실제 상황들과 실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합니다. 여러분도 이 이야기들 중 하나일 수도 있고, 모든 이야기에 다 나올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샴브라의 에너지들을 가져왔습니다. 이름을 바꾸거나 상황을 좀 바꾸었을지도 모릅니다. 때로는 좀 더 흥미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너무 무섭지 않게요. 여러분이 실제 삶이라고 하는 것이 전혀 실제가 아닙니다. 그건 끔찍한 인생이죠. 하지만 이 책이 우리의 책입니다. 이 책은 우리가 만든 그 어떤 책보다 바로 여기 있는 여러분의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스토리들입니다. 마스터와 제자의 짧은 이야기들입니다. 이 책을 읽다보면 처음엔 그 학생이 자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겪는 어려움과 투쟁, 도전, 통찰의 부족 때문이죠. 하지만 책의 마지막으로 갈수록 점점 더 마스터와 동일시하게 됩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현존하는 그 마스터와 말입니다. 마스터는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고, 명료한 의식이 아닐 지 모르지만, 마스터가 여러분 내면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찾는다는 개념, 마스터를 얻으려고 노력한다는 개념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언제나, 언제나, 언제나 허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마스터로 보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장으로 갈수록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난 이미 했어. 난 여기서 말하는 바로 그 마스터야.”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학생에서부터, 가끔 갈팡질팡하고, 심하게 괴로워하고 스트레스 받는 학생, 깨달으려고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그 학생에서, 여기 이 회고록에서 말하는 바로 그 마스터가 정말로 여러분 자신이라는 깨달음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얼굴에 커다란 미소를 띠고, 마스터가 언제나, 그 모든 여정에 있었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더 이상 마스터를 찾아다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 마스터를 위한 방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책 같은 것이 더 있기를 바랍니다. 이 책이 대중에게 얼마나 잘 나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상관없습니다. 이것은 토바야스와 제가 함께 한 지난 16년에 대한 에너지 잔치입니다우리의 여정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야기로 만든 것입니다. 밤에 자기 전에 이야기를 한 개 읽으세요. 학생이 되어, 불안하거나 혼란스럽고, 고통스러울 때 한 개 읽으세요. 그러나 이것은 우리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므로 내 친구여, 이 책의 일부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 이름은 책 앞면에 있어요. 여러분 모두의 이름이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 발행인이 고집했거든요. 전 말했죠. “안돼요, 제발, 거기 내 이름 넣지 마세요하지만 발행인이 고집했어요... 가끔 이야기를 해주세요. 알겠죠? (일부 웃음)



 

오늘의 포맷


 

스토리에 대해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오늘 여기 우리에게 기회가 있네요. 전 오늘 샤우드에서 두 가지 버전을 준비했어요. 강의를 할 수도 있고, 스토리로 할 수도 있습니다. 린다, 마이크를 청중에게 가져다주세요.


 

린다: , 물론이죠. 찾을 수 있다면요. 여기 있네요.


 

아다무스: 선택하세요. 스토리로 할까요, 아니면 강의요?


 

프레드: 스토리가 좋겠어요.


아다무스: 스토리, 좋아요. 스토리 한 분. 다음 분.


 

린다: 누군가 괴짜인분을 찾아보죠.


 

아다무스: 스토리 아니면 강의? 강의는 준비되었고요. 이야기는 준비되지 않았지만 하면서 만들겠습니다.


 

사트: , 좋은 것으로 만들어주세요.


 

아다무스: 좋은 것으로 만들라고요. 어떤 것에 대해서요?


사트: 제 인생에 대해서요 (웃음).


아다무스: 정말로 뭔가를 꾸며내야 하는데요..


 

사트: , , 대성공으로 해주세요!


아다무스: , 대성공. 알겠습니다. 스토리에 두 분이네요. 다른 분은요? 강의는요? 환상적인 물리학 강의죠.


 

테리: 둘 다 하면 안 되나요?


아다무스: 둘 다요? 좋습니다. 절대 하나에 머물지 않군요(청중이 야호!”라고 하고 일부 박수친다). 매우 강의 같은 이야기를 할 수 있죠.


 

린다: ! (아다무스의 웃음)


 

아다무스: 강의 아니면 스토리?


캐롤린: 스토리가 좋겠어요.


아다무스: 스토리. 좋아요. 


캐롤린: .

.

아다무스: 두 분만 더요. 어디로 가는 지가 보이네요. , 여기 뒤에 빛의 몸을 한 분들이 있네요(크리스마스 전등으로 된 옷을 입고 있다) 가시죠. 빛의 몸 세 분.


린다: 그게 뭐였는지 몰랐는데 이제 알겠어요.


아다무스: 먼저 빛의 몸으로 있는 세 분, 일어서주시겠어요?


 

린다: 기다려요, 기다려요! 여기 답이 있어요.


 

아다무스: 아뇨, 잠시만요. 계속하세요. 일어서시겠어요. 빛의 분들. 모두가 보길 바래요. .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허용을 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린다: , 하느님.


 

아다무스: 스토리 아니면 강의?


샴브라 1 (여성): 스토리요.


아다무스: 스토리, 스토리. 린다, 이 쪽에서 해볼까요. 저쪽은 스토리로 편중된 것 같아요.


린다: , 그쪽은 당신이 하세요.


 

아다무스: 스토리가 좋으세요, 강의가 좋으세요?


 

샴브라 2 (여성): 둘 다요.


 

아다무스: 둘 다. 좋습니다.


 

린다: !


아다무스: 아주 지루한 이야기가 될 거예요(아다무스가 웃는다).


 

린다: 저 멀리에 한 분 계시네요.


 

아다무스: 스토리예요, 강의예요? 선생님,


니콜라이: ,


 

아다무스: 무엇이...


 

니콜라이: 어떻게든...


 

아다무스: 일어서주시겠어요, 우리가 볼 수 ...


 

니콜라이: , 물론이죠.


아다무스: . 멋진 의상이네요. 좋아요.


니콜라이: , 제 생각에 좋은 스토리를 만들면 좋겠어요.


 

아다무스: 좋은 스토리. . 두 분만 더요. 오늘 스토리가 이기겠는데요.


 

린다: 저기 더 이상 매달 올 수 없는 누군가가 있는데요.


아다무스: ! 안돼요.


린다: 우린 그가 그리울 거예요. 


아다무스: ! 


마크: 둘 다요.


아다무스: 둘 다. 스토리와 강의 둘 다요. 좋아요. 마지막 분.


 

린다: 마지막 한 분, ! 죄송해요(살짝 걸림)   


아다무스: 투표가 거의 끝났네요. 


린다: 당신 신발이 내 것보다 크네요(아다무스가 웃는다). 우리가 서로의 발을 밟았어요. 볼까요. , 여기요! 여기서 해봐요.


 

아다무스: ! 여기까지 먼 길을 오셨네요. 스토리예요, 강의예요?


브리짓: 스토리요. 


아다무스: 스토리. 모두가 스토리를 원하시네요.


린다: !


아다무스: 아직 다시 올라오지 마세요(몇 사람 웃음). 다음 질문.

 

린다: . 


아다무스: .


린다: .

 

아다무스: 왜 인간들은 스토리를 좋아하죠? 왜 스토리를 좋아하시나요? 기회가 있었어요. 전 여기 올라가 강의를 할 수 있었는데요. 칠판을 갖다 놓고, 삶의 물리학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죠.


 

린다: 저번에는 공사장 작업복을 입은 걸 보았는데, 지금은 턱시도를 입었네요.


아다무스: . 


린다: 와우.


아다무스: .


 

: , 전 뭐든 할 수 있어요. 


아다무스: , 모든지 다 하세요. 스토리의 어떤 점이 그토록 흥미롭죠? 


: 스토리는 우리의 현실에서 나올 수 있게 해줍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 우린 또 자신을 그 스토리에 넣습니다 


린다: !


 

아다무스: ‘그의(His)’ 스토리(story). 


: 히스토리(History역사)이죠.


아다무스: , 좋습니다.


: 그럼 스토리를 하나 해주세요.


 

아다무스: 두어 개가 있는데요. 빨리 생각해야 해요. 전 강의를 준비했거든요. 전 여러분이 강의를 들으러 온 청중이라고 생각했어요. 스토리를 원할 지는 몰랐지요.


 

린다: 다른 분?


 

아다무스: 동화같은 스토리를 원하나요? 더러운 어른 스토리를 원하나요? (웃음) 상관없어요.


 

린다: 아뇨!


 

아다무스: 전 상관없어요(더 많은 웃음). 몇 분 더요. 스토리의 어떤 면이 좋죠?


 

이오나: 스토리는 마음에서 와요.


아다무스: 마음에서 온다. 좋습니다.


 

이오나: 강의보다 더 그렇죠.


 

아다무스: 제가 오늘 할 스토리들은 안 그런데요.


 

이오나: 알았어요!


 

린다: !


아다무스: 하지만, 그렇습니다. 스토리는 마음에서 옵니다. 또 뭐가 있을까요? 왜 인간들은 스토리를 좋아하죠? 데이빗?


데이빗: 스토리는 우리를 머리에 벗어나 상상과 느낌으로 들어가게 합니다.


아다무스: .


 

린다: !


 

아다무스: , 맞습니다.


린다: 아주 좋아요.


 

아다무스: 좋아요. 두 분 더요.


 

린다: 두 분 더.


아다무스: 두 분 더.


 

린다: , 갑니다.


아다무스: 인간과 그들의 스토리.


린다: (속삭이며) 전 항상 당신 답이 좋아요.


샴브라 3 (여성): 도망가기.


아다무스: 도망간다고요. 좋아요.


 

린다: !


 

아다무스: 좋아요. 바라건대 오늘 우리 조금 도망가 볼까요.

 

 

린다: , 지원자네요. 미안하지만 후회할 걸요.


 

샴브라 4(남성): 후회하겠지요. 하지만 스토리는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한 통찰을 줍니다.


아다무스: 통찰을 준다. . 아까와 달리 좀 더 개인적이네요. 통찰력을 준다. 훌륭합니다.


 

그럼, 다음 질문은 여러분의 스토리가 무엇인가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린다: .


아다무스: 20자 이내로 말해주세요.


 

린다: 20자 이내요?


 

아다무스: , 좋아요. 몇 마디 더 하는 것으로 하죠. 여러분의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오늘 여기 앉아계시면서요? 여러분의 스토리를 말해주세요.


 

린다: 좋아요.


 

아다무스: 선생님 스토리는 무엇이죠?


 

레슬리: 방금 생각하고 있었어요... 재미있는 여행인데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 좋아요. 좀 더 재미있는 여행을 원하나요?


 

레슬레: , !


 

아다무스: 아니면 끝났으면 하나요?


레슬리: 아뇨, 아뇨.


 

아다무스: 좋아요.


 

레슬리: 훨씬 더 재미있는 것을 원해요.


 

아다무스: , 좋아요.


 

레슬리: 전 다음 번 여행을 즐길 준비가 되었어요.


 

아다무스: 레슬리의 스토리는 이제껏 재미있는 여행이었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입니다. 좋아요.


 

린다: , 여기서 위험을 감수해보죠.


 

아다무스: 두 분 더요. 안녕하세요.


 

에디스: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당신의 스토리는 무엇이죠?


 

에디스: 1999년에 크림슨 서클을 발견해서 행복합니다. 그때부터 전 당신과 토바야스, 쿠투미에게 공부하고 배우고 있습니다. 전 이것을 아주 좋아하고 당신들 모두가 멋지고,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그럼 당신의 스토리는 크림슨 서클이군요. . 그럼 에디스, 당신은 제법 전 세계적인 락스타인데요. 그 스토리의 주인공이 될 거라고 예상했나요?


 

절망의 순간에 크림슨 서클을 찾은 에디스. 인생의 가장 어두울 때, 내일에 대한 아무 희망도 남지 않았을 때, 갑자기 토바야스란 이름이 그녀 마음 속에 떠올랐습니다. “토바야스! 토바야스!” 그녀는 주변의 모두에게 물었어요. “토바야스에 대해 아시나요? 내 머리에서 계속 토바야스란 이름이 들려요.” 그리고 마침내 누군가가 말했죠. “에디스, 인터넷에 찾아봐.” “.” 그녀는 인터넷에 토바야스와 크림슨 서클을 검색했습니다. “어떤 이상한 사이비 종교지? 내가 어디로 가는 거지? 그들은 무엇을 할까? 이 모임에서 인간을 제물로 바치거나 반은 사람, 반은 동물을 희생 제물로 바치나?”(일부 웃음)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거기 가기로 했습니다. 잘 차려입은 잘 생긴 남자로 변장해서 모임에 나가 앉았는데 갑자기 눈물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내 집에 온 거야,” 그녀가 말합니다. “난 집에 왔어. 주변엔 나와 같은 사람들이 있어.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 내가 사랑하고 또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 난 둘러싸여 있어. 난 크림슨 서클이 집처럼 편안해.”


그리고 그녀는 여기 온 모든 사람들, 온라인으로 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수 만년의 시간동안 알고 지낸 사람들입니다. 그들에겐 지구에 다시 돌아온다는 오래된 약속이 있었습니다. 바로 그 시간, 바로 그 장소에서, 바로 그 그룹의 사람들과, 무엇인가 이 모든 창조에서 단 한 번도 없었던 일을 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그것은 육화된 깨달음입니다.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돌아다니는 상승마스터들 조차도 여기 오래 머물지 못했습니다.


 

린다: 누구 스토리죠? (웃음)


 

아다무스: 쉿!


 

에디스가 말합니다. “이거야. 난 내 집, 크림슨 서클에 왔어.” 하지만 그녀는 단 몇 년 안에 에디스란 이름이 전 세계 샴브라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웃음과 박수). “에디스! 에디스!, 사랑해요, 에디스!” 그녀는 결코 에디스가 그렇게 ...(청중이 에디스! 에디스! 에디스!”라고 외치고 아다무스가 웃는다) 에디스가 페이스북에서 히트를 칠 줄은 결코 몰랐죠. 에디스가 단지 하나의 이름, 한 명의 사람이 아니라 크림슨 서클의 한 자리, 에디스의 자리가 되리라고는 몰랐습니다.(웃음).


 

보세요, 에디스, 그렇게 당신의 스토리를 말하는 겁니다. 그것은 실화죠. 실화지만 오늘 저의 포인트는 당신이 그 스토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나의 스토리입니다. 여러분은 사실 수많은 스토리들입니다. 왜 그 스토리를 짓밟나요? 왜 그것을 난 그냥 여기 앉아 있어. 내가 여기서 뭐하고 있는지 몰라..”로 만드나요. 여러분은 스토리 안에 있습니다. 그것을 정말로 드러낼 수 있나요?


 

전 스토리를 이용해서, 이제 그만요. 린다, 감사합니다. 전 스토리를 이용해서 책에서처럼 지혜를 나누고, 흥미롭게 만들고, 지루하지 않게 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영적 과정 세션 같은 것을 해보셨나요? 따분해요. 따분합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 하지만 그게 제 직업입니다.”라고 해요. 그렇다면 직업을 바꾸세요(웃음).


 

그것은 따분합니다. 사람들이 웃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비웃을 수가 없어요. 그들은 자신을 아주 지겹도록 심각하게 만듭니다. 그게 다 하나의 스토리라는 것을 알면 그렇지 않겠죠. 우린 에디스의 이야기를 예를 들자면, 거기에 약간의 빛을 가했어요. 약간의 설탕과, 약간의 소금, 식초를 넣어서 그것을 재미있게 만들었어요. 그녀의 삶엔 설탕과 소금, 식초가 있으니까요.


우린 스토리를 꾸밉니다. 거짓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꾸미는 거죠. 여러 번 말했다시피, 친구 여러분, 자기란 개념들에 사로잡혀 그것이 진실인줄 믿고 있어요. 삶의 초기에 일어난 경험들에 대해 여러분은 그게 실제 일어났다고 생각하고 그 다음엔 갑자기 판에 박혀 있습니다. 그것은 따분합니다. 사람들이 모두 둘러앉아 자신의 따분한 인생에 대해 말하는 과정 상담 세션들이 그렇습니다.


오, 하느님, 누군가 일어서서 이렇게 말하기 바래요. “내게 스토리가 있어요. 대단한 스토리가 있어요. 난 길을 잃은 천사였어요. 이 지구에서, 이제껏 이 육체를 혐오했어요. 난 이 몸을 견딜수가 없었어요. 난 여기서 주변 사람들의 에너지때문에 정신적 충격을 받았습니다. 너무 사악하고, 너무도 야비하고, 너무 두려웠습니다. 그들은 내 피와 돈을 훔쳐갈 뿐만 아니라 영혼까지 가져가려고 했습니다. 난 어떻게 했냐고요? 난 술에 빠지는 것을 즐겼고(일부 웃음) 알콜 중독이 되었습니다. , 난 내 가족을 학대했어요. 직업을 잃고 돈을 다 잃었어요. 하지만 누군가는 가장 깊고 가장 어두운 절망 속으로 들어가야만 했어요. 누군가 그 심연이 얼마나 깊은 바닥인지 봐야만 했어요. 그게 제가 잭 다니엘과 한 일입니다”(웃음).


 

린다: 저에 대해 말하는 건가요?(더 큰 웃음)


 

아다무스: 거기에 차이가 있어요. “아다시피 난 알콜 중독입니다. 난 삶이 없어요. 난 이 모임에 와서 커피를 마시고, 난 지루해서 죽을 거 같아요”(무뚝뚝한 목소리로: 웃음)


여러분의 삶이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이 책은 그저 하나의 표현입니다. 여러분은 여기 있어요. 여러분의 에너지와 경험들이요. 여러분 삶이 하나의 스토리입니다. 그것을 흥미롭게 만드세요. “내가 무대에 올라가 아다무스처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난 내 스토리를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라고 여러분은 말합니다.


그럴 수 있습니다. 숨을 깊이 들이쉬고 그저 그것을 따라 흘러가세요. 머리에서 나와서 스토리를 가지고 재미있게 즐기세요. “난 모든 지옥 중 가장 깊고 어두운 곳, 다른 사람은 단 한번도 가본 적 없는 그 깊은 지옥에 있었어요. 하지만 난 거기서 나왔습니다. 난 거기서 내가 빛에만 있을 수는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저 착한 소년, 소녀만 될 수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것이 날 미치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내가 무엇을 했냐고요? 난 최대한 깊은 곳까지 들어갔어요. 난 그 알콜 기차를 타고 그 바닥까지 갔어요. 그리고 내가 배운 것은 난 빛과 어둠 둘 다라는 것이었어요. 난 진짜가 되기 위해서는 단지 선하고 깨끗한 내가 되려고만 해선 안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진짜가 되기 위해서는 모든 문제들의 가장 깊은 곳까지 내려가야 합니다. 문제들에서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 소리들에 숨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모든 부분에서 최대한 깊숙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스토리입니다(박수).


린다: 와우!


아다무스: 그것이 스토리입니다. 그럼 몇 분 더요. 당신의 스토리는 무엇이죠? 마이크가 따라가 보세요. 당신의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조금 부풀리세요. 거기에 후추도 조금 뿌리고 타바스코 소스도 넣으세요. 여러분의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 모두가 지금 투덜거리네요. “린다, 저한테 마이크 주지 마세요"라면서요.(일부 웃음) 당신의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캐롤린: 내 스토리는, 전 성장하면서 멋진 어린 시절을 보냈고, 그 다음 결혼했는데 그가 떠났어요. 그리고 저의 멋진 친구이자 연인을 만났고 우린 전 세계를 여행하며 멋진 삶을 살고 있어요.


 

아다무스: 와우! 아주 좋은 스토리네요(일부 박수). 절망과 가난이 아니라 훌륭한 어린 시절에서 시작하네요.


캐롤린: .


 

아다무스: “사랑하는 부모님이 날 보살펴주고 양육해주셨지만 내 영혼은 아니었다. 난 그렇게 살지 않을 것이다. 단지 쉽고 좋은 부분만 취하진 않겠다. 그래서 내가 자유로워지면 난 야비하고 어두운 인간을 만나겠다. 그는 내가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방식으로 날 대할 것이다. 에너지 면에서, 또 정신적인 면에서, 모든 면에서 날 학대해서 내가 마침내 내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도록 할 것이다. 그 사랑은 내 옆에 앉은 사람이 아니라 I Am 이다. 그리고 이렇게 난 내 옆에 앉은 사람과 그것을 나눌 수 있다.” 다음 스토리는, 선생님의 스토리를 원하시나요?


 

빈스: (그녀의 남편) 저요?


 

아다무스: , 안돼요?(일부 웃음)


 

빈스: 전 아직 쓰고 있어요.


 

아다무스: 아직 쓰고 있다.


 

빈스: 하지만 제 이야기는 환상적입니다. 우린 그게 어디서 끝날지 또는 어디로 갈지 몰라요. 하지만...


 

아다무스: , 모른다고요?


 

빈스: 몰라요.


 

아다무스: 모른다고요?


 

빈스: .


 

아다무스: 제가 도와드릴까요?


 

빈스: 전 아직 기차에 타고 있어요.


아다무스: 지적이고, 잘 생기고, 굉장한 경력을 갖고 살아가지만 항상 질문하죠, “내가 왜 여기 있는 거지? 이 모든 것의 의미가 뭐지?”


 

빈스: 비비디 바비디 부! 비비디 바비디 부! (마법의 주문)


 

아다무스: 효과음 감사합니다. 전 그가...(기침) 인간으로서 굉장한 여정에 있다고 생각했어요. 원했던 모든 것을 거의 다 가지고, 자신의 지적능력이 그 열쇠라는 것도 알고, 매력도 있고요. 그런데 어느 나이 많은...


 

빈스: !


 

아다무스: 나이 많고,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친구를 만났죠. 그녀를 만나 당신 삶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왔고요.


 

빈스: .


 

아다무스: 인생을 놀라운 사랑의 차원으로 가져왔죠.


 

빈스: 그게 절정이죠.


 

아다무스: , 절정, 꼭대기죠. , 하지만 항상 거기엔 어떤 드라마가 약간 있어요. 어떤 건강 문제가 나타나요.


 

빈스: (저음으로) ...


 

아다무스: “이 몸이 왜 이러지? 난 인생에서 내가 상상했던 모든 것을 갖고 있어. 아름다운 내 배우자와 함께 삶과 영혼을 공유하고, 인생의 모든 것이 있는데, 갑자기 몸의 문제라니. 이 망할 몸! 이 망할 육체! 너무도 약하고, 너무도 쉽게 질병에 걸리고 나약해지고 노화되는, 이 망할 몸. 이것만 없었으면 내 삶은 완벽할 텐데. 생리학이여, 왜 날 포기하는 거지? 이게 뭐지?” 

 

그리고는 그 몸과 싸움을 합니다. 그 고투는 마음과의 고투로 이어집니다. “내가 뭘 잘못한 거지? 왜 내 몸이 이런거지? 왜 내가 몸을 통제할 수 없지?” 하지만 그 모든 시간 동안에도 하나의 속삭임, 속삭임이 있었습니다. “애쓰지마, 애쓰지마, 건강을 생각으로 어떻게 하려고 하지마. 그저 허용해. 그저 허용해.”


그 메시지를 받아들이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거기엔 두려움이 있었기 때문이죠. 분노와 좌절과 후회가 있었어요. 하지만 마침내, 마침내 말했습니다. “이 몸은 내 것이 아니야. 이 몸은 내 것이 아니야, 내 진짜 몸, 내 빛의 몸, 내 생체와 통합할 그 몸이 내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인생에서 커다란 도약이었습니다. 빛의 몸을 허용하고 죽음의 두려움을 내려놓았죠. 죽음은 이 지구에서 인간에게 가장 큰 거짓말 중 하나입니다. 그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마침내 진정한 통합의 지점으로 와서, 조직들과 세포들, 몸의 DNA가 깊고도 깊은 통합점에 도달했어요. 더 이상 몸의 분리가 없어졌습니다. 더 이상 몸에 대한 불신이 없습니다. 당신의 어린 시절 몸을 학대한 것에 대한 후회가 더 이상 없어지고 갑자기 의식의 몸 전체에 대한 사랑과 받아들임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스토리입니다. 내 친구여.


 

빈스: 와우.


 

아다무스: 그것이 당신의 스토리입니다.


책의 출판과 함께 오늘 전달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모든 삶이 스토리라는 것입니다. 모든 삶은 하나의 아름다운 스토리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너무도 자주 세부적인 것들에 사로잡힙니다. 스토리의 지루함에 사로잡힙니다. 드라마와 부정성에 사로잡힙니다. 당신의 스토리에서 벗어나려고 하고, 당신의 방식을 때려 눕히는 것에 사로잡힙니다. 아니면 생각을 다르게 함으로써 그 스토리를 바꾼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숨을 깊이 들이쉬고, 당신의 스토리가 되세요. 그리고 그 스토리는 여러분이 아는 것 보다 훨씬 더 크고, 책에 씌여진 것 보다 종류가 더 많습니다.


 “나의 스토리: 난 태어나서 학교에 갔다. 결혼을 하고 일을 하다가 죽었다.” 그건 지루합니다. 그건 강의 같습니다. 하지만 스토리입니다! 전 여러분 모두가 거울 앞에 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 서있든, 숲으로 나가거나 무엇을 하든 여러분의 스토리를 쓰기 바랍니다. 내가 했듯이 약간의 연출법을 사용하세요. 연출은 아주 훌륭해요. 왜냐하면 모두가 그저 하나의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갇혀 있지 않습니다. 그 모두가 스토리입니다.


 

전 연극을 좋아합니다. 예술을 좋아합니다. 자유로워지기 때문이죠. 더 이상 그 따분하고, 어둡고 재미없는 곳, “난 그저 삶을 살아보려고 해. 그저 해내려고 해. 난 답을 찾고 있어”(지루한 목소리로). 해답은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스토리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과거와 미래의 삶들, , 여러분은 미래의 삶을 살게 됩니다. 지금 전 여러분께 말할 수 있습니다. “, 헛소리!” (웃음) 전 여러분의 말을 듣기 위해 영매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갑자기 전 세계에서 , 헛소리!”라는 울림이 있었어요(더 큰 웃음).


 

여러분이 왜 미래의 삶을 살게 되는지 말씀드리죠. 첫째,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어요. 둘째, 여러분은 상승 마스터 클럽에 앉아서 다른 상승 마스터들과 이야기할 것이고, 여러분은 다른 생을 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실현되고 다시 한번 살게 됩니다. 아마도 여기가 아닐 지도 모릅니다. 여기 이 지구가 아닐 지도 몰라요. 다른 어딘가, 아마도 어딘가 새로운 창조에, 새로운 지구에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들은 수없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여러분이 항상 원했지만 대중의식에 의해 제한되고, 여러분 자신과 과거에 의해 제한되었던 것을 하기 위해 거기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삶을 살아갈 것이고 그것은 육체에서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삶이라고 부르지도 않을 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단지 표현들입니다. 영혼, 그 영은 표현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4 E’s”라고 할 때 E는 표현expression입니다. 영혼은 자신에 대한 사랑에 있으며, 영원한 영적 기관으로서 끊임없이 자신과의 사랑에 빠지고 또 빠지지만, 그 자신을 창조적으로 표현하게 됩니다. 과거와 미래의 삶을 통해서요.


*4Es는 아다무스와 요함과 함께 하는 신비의 음악 여행.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굉장한 일이요. 전 사진을 찍고 있어요. 데이브도 찍고 있고, 크래쉬도 찍고 있죠. 하지만 전 에너지 사진을 찍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틀에 박힌 스토리에서 벗어나서 이제 재미있는 스토리를 만들 때, 여러분이 자기 스토리에 재미를 느낄 만큼 자유로워질 때, 바로 지금 여러분 생에 깨달음을 허용할 때, 그것은 모든 생애들을 변화시킵니다. 여러분은 단지 이 생애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모든 생애, 과거와 미래를 바꾸는 것입니다.


지금 과거의 생애들과 과거의 이야기들이 너무도 많이 갇혀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그 모든 스토리가 반복되고 있는 것 뿐입니다. 공상 과학 영화나 소설처럼 똑같은 스토리가 계속해서 반복되고 있습니다. 콜드레가 말하는 데 새로운 TV 시리즈가 있답니니다. 웨스트월드라는 것인데 여기서도 같은 스토리가 계속해서 반복됩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은 이미 죽었지만 아직도 그 스토리가 계속해서 돌고 있습니다. 미래의 삶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사이클에 갇혀 계속해서 같은 패턴이 반복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패턴은 이 생애에 영향을 주고, 그럼 여러분은 또 같은 것을 하기 시작하고, 그 패턴들을 반복합니다. 학대의 패턴, 잃어버린 희망의 패턴, 답을 찾으려는 패턴들을 말입니다. 여러분은 과거부터 미래까지 이 모든 종류의 바퀴가 돌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 이번 생의 스토리에서 한 가지 새로운 것은, 여러분이 여기 온 것은 그 패턴의 연쇄를 풀고 자유롭게 하기위해서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 오래된 패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많은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마음의 패턴들, 대중의식의 패턴에 저항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은 이 스토리를 바꿉니다. 다른 모든 스토리들도 바꾸는 것이죠. 모든 과거의 삶이 계속 그 사이클을 반복하고, 똑같은 연기자에 모든 것이 계속해서 반복했습니다. 그것은 죽는다고 끝나지 않습니다. 스토리들이 그저 계속 반복됩니다.


 하지만 다른 스토리들을 넘어서는 하나의 스토리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더 이상은 아니야라고 말하는 스토리, “난 준비되었어. 그 누구도, 그 무엇도 상관하지 않아.”라고 말하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상당히 위대한 말입니다. “난 상관하지 않아. 이 스토리를 사는데 너무 지쳤기 때문이지.”


 

전 여러분이 그것을 잠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이 생의 이 스토리를 수없이 많이 살았습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 스토리를 반복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시간과 공간과 사물들의 제한을 초월해 나아갈 때, 여러분은 깨닫기 시작합니다. “난 전에 여기 와 본적이 있어. 전에 이것을 했었어. 전에 여기 왔었어.” 그래서 때로는 끔찍하게 지루한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일부가 말합니다. “아냐. 더 이상은 아니야. 난 이것을 깨고 나아가겠어. 더 이상은 아니야.”


 

이제 모든 시간 동안 일어난 스토리의 모든 것과 다른 여러 스토리들이 소리치며 말합니다. “넌 떠날 수 없어. 이것이 너의 스토리야. 네가 이 스토리를 고쳐야해. 넌 더 나아져야해. 더 성스러워져야 해. 여길 떠나려면 더 잘해놓고 가야 해.” , 여러분의 큰 일부가 그것을 믿었습니다. 여러분은 곧바로 다시 옛날의 반복적이고 지루한 스토리로 뛰어 들어와 여러분의 길을 고쳐보려고 합니다.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 오래된 스토리에 매일, 매일, 생애 또 그 다음 생애에 머물다가 여러분은 더 이상은 아니야. 이건 끝이야.”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어렵습니다. 스토리 줄거리, 거의 돌에 새겨지다시피한 그 줄거리가 바뀌기 시작합니다. 그것들이 녹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사라집니다.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이 떠나갑니다. 영적인 것에 대한 모든 개념들, 뉴 에이지가 사라집니다. 여러분이 그토록 애착했던 모든 것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그것이 그저 하나의 스토리였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스토리로 만들 수 있다고 깨닫습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생애에서의 스토리를 바꾸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바로 지금 모두 일어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수갈채(아다무스가 웃자 청중이 박수친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여기서 하는 일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하는 일이며, 그래서 때로 힘든 것이고, 그래서 우린 방해자가 되려고 온 것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을 산만하게 해서 그 모든 생각들을 하지 않고도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고, 그저 그것이 일어나게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난 여러분이 제가 여기서 때로 몇 가지 스토리들과 통찰들로 여러분을 산만하게 하는 것을 괘념치 마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오늘 스토리를 원합니다. 오늘 스토리를 원하시죠. 좋습니다. 스토리 하나를 할까요. 어떤 스토리로 할까요? 커피를 조금 마실께요. 커피드실 분 계세요? .


 

조명을 조금 낮추고 히터도 낮춥시다. . 뜨겁네요. 모든 스토리들이 나오니 엄청 타오르네요. , 괜찮습니다. 무대에서 조금 걸어다닐께요. 무대 조명을 켜주세요.


숨을 깊이 들이쉬고, 우리의 스토리를 시작하죠.


, 계속 말하지만 스토리로 재미를 즐기세요! 자신에 대한 스토리를 말하고 그것을 즐기세요. 어떤 분들은 내 연극 수업에 오면 좋겠어요. 여러분을 조금 느슨하게 만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