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휴먼 시리즈 5(1)|트랜스휴먼 시리즈

|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Transhuman Series

 

SHOUD 5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January 7, 2017

www.crimsoncircle.com


영어원문: http://www.crimsoncircle.com/LibraryTextViewer/ContentID/815



 

(시작 노래가 끝나자 청중의 박수)

 

아이 엠 댓 아이 엠,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박수 쳐주셔서 감사합니다(더 많은 박수와 환호). 저를 위한 것으로 알겠습니다. 산드라, 커피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아다무스가 무엇을 원하는지 너무 잘 아시네요. 인간의 커피처럼 좋은 것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차원에는 커피가 없거든요. 없어요. 스타벅스도 없고, (누군가 라고 한다) 없습니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그래서 전 오직 이 커피 때문에 여기 한 달에 한번 옵니다.(웃음)


 

린다, 오늘 아주 아름다워 보여요. 언제나 그렇지만요. 에이사의 린다. (청중 박수).


 

린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뭘 하죠?

 

아다무스: 깊이 호흡합시다. 뭐라고요?

 

린다: 무엇을 하시나요? (웃음)


 

아다무스: 오늘 몇 가지 마술이 있어요. 주의분산이란 마술이죠. 여러분 주의를 충분히 분산시켜서 신성이 살짝 들어오게 하는 겁니다. 생각을 하지 않을 때 신성이 슬쩍 들어오도록 하는 거죠. .

 

다 함께 숨을 깊이 들이 쉽시다.


 

아시다시피 깨달음이란 것, 신과의 통합은 여러분이 생각한다고 되지 않습니다. 에디스, 오늘 눈이 반짝이시네요. 아주 아름다워요.


 

 

 

 

 

생각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아다무스의 기초입니다. 인간은 깨달음에 대한 책임이 없어요. 그렇지 않아요. 인간은 그저 허용해야 합니다. 깨달음, 그 신성은 들어옵니다. 여러분이 깊이 호흡하고 신이 들어오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절대 인간이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닙니다. 인간은 깨달음과 자각에 대한 재미있는 기대감이 있어요. 지나간 해를 보내듯 그것을 내보내세요. 왜냐하면 그런 방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 부분이 아름다운 것입니다. 인간은 그것을 제한합니다. 인간은 그 깨달음, 자각을 인간화하지만, 그것은 가장 센슈얼한 것으로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관능성, 센슈얼리티입니다. 깨달음은 바로 그것입니다. 갑자기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아닙니다. 그건 상관없으니까요. 상승마스터조차도 모든 것을 알지 못하며, 다 알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관능성, 느낌은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2017년에 지향해야 할 곳입니다.


 

센슈얼리티란 말이 나와서 그런데 여러분 중 지난 3주간 또는 더 오랫동안 특히 뭔가를 느낀 분이 계신가요? (사트가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손을 들자 청중이 웃는다) 마이크가 필요하시겠네요. 사르두찌, 무엇을 느꼈나요? 이게 우리가 여기 샤우드에서 새해를 시작하는 방식인 거 아시죠?


 

사트: 아직도 가족이죠?

 

아다무스: , .

 

사트: , 좌절입니다.

 

아다무스: 좌절.

 

사트: .

 

아다무스: 와우, 좋아요.

 

사트: .

 

아다무스: 그럼, 가볼까요.

 

사트: 정말로요.


 

아다무스: , 하지만 제 말은 당신이 가장 완벽한 본보기라는 것입니다...느꼈나요..(일부 웃음) , 당신은 지난 3-4주 동안 그냥 더러운 느낌이었나요? 그러니까 하루 두 번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비누로 닦는데도 여전히 더러운 느낌, 왠지 살갗 밑이 까끌까끌한 느낌이죠. 왠지 가렵기까지 하고요. 그냥 조금 더러운 느낌입니다. 사트가 사트의 흙 작업’(더 많이 웃는다)과 함께 굴착 회사도 운영하죠. . 그 기계로 혹시 무덤도 파나요?

 

사트: , 전에 해봤어요.


 

아다무스: 해보셨다고요.

사트: .

 

아다무스: , .

사트: 아주 멀리 떨어져서요.

 

아다무스: 멀리 떨어져서요?

 

사트: , 하나는 여기에, 다른 하나는 저쪽에 파고, 그 가운데 하나 넣어야 해요.

 

아다무스: . 좋아요.(사트가 웃는다). 감사합니다.

 

사트: 재미있어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아주 거칠고 더럽네요. 보세요. 제가 말하기도 전에 손을 들었잖아요. 사트의 흙 작업. 감사합니다.


 

여러분 중 그걸 느끼신 분이 계신가요? 그냥 정말 깨끗이 털고 싶은 느낌이요. , 조금 가려운 느낌입니다. 피부 바로 밑에 어떤 모래 같은 층이 있는 것 같은 거죠. , 그걸 느끼셨나요? 어떤 분들은 못 느꼈군요. 하지만 아마 느끼게 될 거예요(일부 웃음). 느낄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 통합 과정 전체 중 일부니까요. 아주 깊고도 깊은 내면에서 많은 것들이 방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 내면에서 어떤 이상한 모순이 일어나기도합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사트의 경우보다 더 느낄 수도 있어요. 여러분 중 과거 몇 년, 특히 지난 몇 달간 더 이상 모든 게 한데 있지 않다고 느낀 분이 있나요? (많은 사람이 손을 들자 웃음). , 그건 ! 뻔한 마스터의 질문이었네요.(아다무스가 웃는다) 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그 어느 때보다, 여러분 같지 않는 느낌이 들면서도 자기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그런 느낌입니다. 그저 모든 게 한데 있지 않은 거죠. 그것 또한 아름다운 현상입니다

 


비 일체성


 

우선, 일체란 개념은 매우 정신적입니다. 여러분은 정신적으로 가는 경향이 있어요. “내가 뭐가 잘못된 거지? 내가 있던 곳이 어디지?” 그건 없습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일체란 개념 전체가 창밖으로 떠나갑니다. 일체라는 개념 전체가요. 그리고 여러분은 다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설사 돌아가려고 노력해도 안 됩니다. 여러분이 일체성으로 돌아오는 것은 잊으세요. 그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다수입니다.


 

일체라는 말은, 거기 린다가 마법 패드에 써주시면, ‘일체oneness’란 말은 오너스onus’와 같은 소리가 납니다. 오너스. 그것도 써주세요. 스펠링을 모르면 사트에게 물어보세요.


 

린다: 모르겠어요(일부 웃음).


 

아다무스: 일체, 오너스. 오너스는 짐을 올리는 것예요. 뭔가의 오너스를 여러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짐 지우는 것입니다. 오너스는 짐을 지고 가는 것입니다. 린다를 위해 오너스의 스펠링을 알려줄까요.(청중이 도와주려고 한다). , 여러분은 정말 샴브라입니다. 아무도 스펠링을 모르시네요! (아다무스가 웃는다). 그래서 이 개념 전체...(린다가 스펠링 때문에 힘들어하자 더 많은 웃음) 일체란 개념 전체가 사라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아시다시피 영성계나 뉴에이지에서 전 지구적 하나됨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농담하나요! (더 많은 웃음) , . 누군가는 립스틱을 바르면서 동시에 !”하는 것이 보이네요. , 일체성은 떠나갑니다. 우린 몇 년 전 어떤 행사에 초대되었는데 일체성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했어요. 그래서 친애하는 콜드레와 제프리는 행사의 주최자에게 그 주제로 나를 괴롭히지 말라고 간청했어요. 그 스폰서는 계속 주장했고 난 거기 나가서 대단히 기쁜 마음으로 일체성에 대해 말했습니다(더 많은 웃음). 난 그 때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한 사람”(주권적 존재)라고 말했는데 그것조차도 이제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구적이고 보편적인 우주적 하나됨이란 개념이라고요? 아닙니다! 아녜요. 그건 마치 정신적 함정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아요. 그건 마치... , 왜 사람이 어떤 것과 우주적인 일체가 되길 원하겠어요? 그건 마치 영적인 부분에 대고 이렇게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좋아, 여기에 여러 개의 밧줄을 주겠어요. 나가서 여러 다양한 경험을 하세요. 인간의 삶, 천사의 삶 모두를 경험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을 다시 일체 속으로 끌어당겨서 당신의 주권성과 자아에 대한 모든 감각을 잃어버리게 하겠어요.”


 

린다: 그럼 아다무스, 그때 일체성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어떻게 되었죠?

아다무스: 무슨 일이 일어났냐고요?

 

린다: .

 

아다무스: 모두가 좋아했죠(아다무스가 웃는다). 모두는 아니었죠. 인정해요. 그 컨퍼런스에서 쫓겨났어요.

 

린다: , 그랬죠(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좋은 일이었어요. 약간의 파장, 어떤 감정을 일으킬 필요가 있었거든요. 일이 진행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개인적으로 말하지만, 특히 지금은 여러분 자신과 일체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다수입니다. 여러분은 다면적입니다. 여러분은 그리고입니다.


 

그것을 정말로 느끼기 시작하면 아주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먼저 그것은 , 더 이상 한데 있지 않아.”라는 느낌입니다. 빙고! 맞습니다.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왜 그런지 나중에 말씀드리죠. “더 이상 모든 것이 한데 있지 않아. 균형과 자아, 그 모든 것에 대한 감각이 어디 있지?” 그것은 사라졌으며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마스터, 아이 엠은 그 모든 그리고들을 통제하고 지배하는 부모 같은 모습이 아닙니다.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거기엔 그 어떤 중심의 힘이 없습니다. 중앙 통제 같은 것은 없습니다. 마치 수많은 빛의 공들을 대기 중에 던지면 모두가 저대로 춤을 추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 모두가 그 춤추는 공들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그리고들입니다. 여러분이 마스터입니다. 심지어 여러분은 이 지구에 있지도 않습니다. 여러분은 신을 향해, 깨달음을 향해 학생으로서 각자의 길을 가고 있으며, 동시에 여러분은 그 공원 벤치에 앉아 있습니다. 그것이 흥미로워지는 부분입니다. 그것이 자유입니다. 그것이 깨달음입니다. 모든 것을 한 데 뭉치는 것이 아니며, 자신을 일체성에 통합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정말로 그리고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수입니다. 여러분은 그래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여기에 존재(I Am Here)합니다. 그것이 이것의 미학입니다

  

 

그러므로 그런 느낌을 조금 느끼기 시작한다면, 마치 샤워를 해야 하는 것 같고, 더러운 것 같은 느낌, 피부 밑이 가려운 것 같은 느낌이 있다면 그것은 그저 여러분이 변화를 거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이것을 위해 건배할까요? (아다무스가 커피 컵을 들자 청중이 건배라고 한다). 건배.


 

린다: 건배.



 

점증적 깨달음


아다무스: 오늘의 두 번째 포인트입니다. 통합은 여러분이 깨달음, 육화된 상승 등 뭐라 부르든 그 자각이며, 그것은 점증적입니다. 점증적. 깨달음은 한 번의 대단한 일거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일거라는 것이 확실히 뭔지 모르지만, 누군가 안다면 그것은 하나의 대단히 압도적인 것이겠죠. 하지만 이건 점증적입니다. 여러분은 일부러 그렇게 합니다. 그래서 몸을 태워버리지 않기 위해서요. 더 이상 감당하지 못해서 지구를 빨리 나가지 않기 위해서요. 거대한 벼락이 내려치는 것이 아닙니다. 한 밤중에 일어나 한 번에 모든 해답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것, 여러분이 바로 지금 겪는 일은 점증적입니다. 충분히 흡수하고, 충분히 이해하고, 아주 섬세한 균형을 유지하기에 충분하도록요

 

 

육체에 머무는 것, 지구에 머무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여러분은 압니다.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것. 육화된 깨달음을 선택하여 하고 있는 이것은 점증적입니다. 얼마나 오래 걸리든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깨달음에 도달할 것입니다. 오늘이면 좋겠지만 상관없습니다. 그것은 이미 거기 있습니다. 전 그것들이 말이라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것은 아주, 아주 관능적인 방식, 어떤 느낌의 방식으로 경험하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해볼까요. 마스터는...(일부 웃음) 내가 필요할 때 공원 벤치는 어디 있는 거죠?



 

마스터의 이야기


 

마스터는 동네 식당에서 점심으로 더블 베이컨 치즈버거와 초콜릿 밀크쉐이크를 먹고 있었습니다. 마스터는 무엇을 먹어야 하고 먹지 말아야 한다는 것에 전혀 사로잡혀 있지 않으니까요. 그건 상관없어요. 뭐든지 먹고 싶은 것은 먹어도 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몸은 이미 여러분이 말하는 과학이나 양질의 영양소란 제한을 초월하여 그것을 소화시키는 법을 알기 때문입니다. 마스터는 더블 베이컨 치즈버거를 먹을 수 있어요. 지금 아주 맛있게 느껴지네요(아다무스가 웃는다) 초콜릿 쉐이크와 잭 다니엘을 곁들여서요.(웃음) 몇 몇 분들은 좋아할 줄 알았어요.


 

마스터는 동네 작은 싸구려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자기 학생 한 명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학생 이름은 샌디였습니다. 그는 말했어요. “샌디! 샌디, 이 식당에서 만나다니 아주 이상한 우연이네요. 집에서도 멀잖아요. 재미있네요. 앉아요. 같이 먹죠. 점심 좀 들어요.” 물론 샌디는 키노아 샐러드와 케일을 시켰어요. 그녀는 훌륭한 학생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이것은 마스터를 눈물 나도록 지겹게 만들었습니다. 그 모든 규칙들. 뭘 할 수 있고 뭘 할 수 없는지에 대한 그 모든 것들이요. 여러분도 아시지만 그것들은 약 7년마다 바뀝니다. 7년간은 케일 기간이었다가 그 다음엔 미역이든 뭐든 최신 유행하는 것이 7년 가겠지요. 하지만 그건 마스터를 아주 지겹게 만들었어요. 그는 샌디가 그 샐러드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말했어요. “앉아요. 앉아. 여기 이 싸구려 식당에서 만날 줄이야.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죠? 질문이 있다는 것을 알겠어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죠?” 샌디는 잠시 생각했어요. 마스터가 그녀를 급습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그녀는 전에 한 번도 이 식당에 온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가 거기 갔다는 것을 알았고 이 날 그를 만나고 싶어 한 것입니다. 그녀가 말했어요. “마스터, 언제 일어나죠? 언제요?”


 

그가 말했어요. “몰라요. 바로 지금 주문해요. 그리고 얼마나 걸릴지 보자고요.” (일부 웃음) 그녀가 말했어요. “아뇨! 언제 일어나요? 내 깨달음이요! 내 깨달음! 17년 동안 이것을 했어요. 지난 번 계산해보니 적어도 6,421달러를 깨달음을 위해 소비했다고요.”


 

 

마스터는 혼자 생각했어요. “좋아, 거기까지 가려면 십만 달러 이상 더 써야겠네.(웃음) 만약 자기가 소비한 돈 액수나 보낸 세월을 깨달음과 동일시한다면 그건 큰 문제인데.” 하지만 그는 다른 많은 학생들과 이런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기름진 치즈버거를 한 입 베어 물었어요. 기름이 턱을 따라 흘러내리고(더 많은 웃음) 그녀에게도 조금 떨어뜨렸어요. 그리고 말했습니다. “언제 일어난다는 것이 무슨 뜻이죠?” 그녀가 말했어요. “언제 일어나죠? 전 더 젊어지지도 않고, 더 건강해지지도 않고 있어요. 전 이 자각, 깨달음, 살아있는 천사가 되는 일에 대단히 사로잡혀있어요. 하지만 언제 이게 일어나죠?” “당신은 마스터잖아요. 모든 것을 다 알잖아요. 그럼 알겠네요. 시간도 공간도 없는 곳에 있는 것에 대해 말했지요. 그럼 아시겠죠. 내 깨달음이 일어날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요.”


 

마스터는 숨을 깊이 들이 쉬고 초콜릿 쉐이크를 마신 다음 말했어요. “글쎄요. 사실 내가 원한다면 모든 것을 다 알 수는 있어요. ,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갈 수 있죠. 하지만 난 정말로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아요.” 그리고 말했습니다. “마스터들은, 상승 마스터나 인간 마스터들인 우리는 데이터와 정보를 수집하지 않아요. 깨달음은 당신이 얼마나 많이 아느냐가 아니라 당신의 앎에 대한 것입니다. 앎은 그것을 원하는 순간에 정확히 일어나요. 그 전도, 그 후도 아닙니다. 절대 더 많거나 적지도 않지요. 앎은 바로 그 순간에 일어납니다. 당신이 자신만의 삶에서 찾기 시작할 때요. 그리고 그가 말했습니다. ”샌디, 사실 그것은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어요. 바로 지금. 그것은 점증적으로 일어나요. 여기서 조금, 그리고 저기서 조금씩 일어나는 거죠.


 

샌디는 그 말을 듣고는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난 바로 지금 원해요. 난 그 모든 고투에 지쳤어요. 내 머리로 그 모든 것을 망치는 것에 지쳤어요.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에 지쳤어요. 난 바로 지금 원해요.“ 마스터가 말했어요. ”샌디, 당신은 바로 지금 얻고 있어요. 그건 지금 일어나고 있어요. 그건 점증적으로 일어나고 있어요. 당신은 내게 죽은 마스터가 아니라 육화한 마스터가 되고 싶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그녀가 말했어요. “, 그랬죠. 물론.” “그렇기 때문에 점증적으로 일어나는 거예요. 그래야 그 미세한 하나, 하나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그 모든 순간들, 음식을 베어 문 한입, 한입, 그것이 깨달음이란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커다란 번갯불이 아니라 아주 본능적인 차원에서 알아차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요. 당신은 그것을 정말 맛볼 수 있어요. 마치 내가 이 치즈버거를 맛보듯이 말이에요. 이 깨달음, 그 과정의 작은 순간 하나, 하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길의 너무 먼 곳을 바라보고 있으면, 한꺼번에 다 원하면, 당신이 그 순간에서 멀어져 있으면, ‘내가 여기 있다(아이 엠 히어)’라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을 느낄 수 없고, 그것을 경험하지 못합니다. 깨달음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일어나고 있어요. 단지 당신이 그것을 알지 못할 뿐입니다. 그것은 당신 몸에서 일어나고 있어요. 난 그걸 볼 수 있어요. 당신 몸은 변하고 있어요. 그리고 네, 어떤 날은 몸이 힘들기도 합니다. 당신은 DNA 수준에서 변화를 겪고 있어요. 다시 연결되는 차원에서요. , 그것은 때로 아픕니다. 통증이 느껴집니다. 그저 그것을 허용하면 어때요? 그것과 함께 하면요?


기억하세요. 샌디, 수업 때도 말했지만 지금 당신 삶의 모든 것은 깨달음에 대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요. 그것이 지금 당신 머리에 앉은 파리든, 아니면 차 사고든, 아니면 당신이 바라보는 아름다운 석양이든, 무엇이든, 당신이 만나는 사람이든, 모든 것이 예외 없이 다 그렇습니다. 심지어 여기 와서 우리 대화를 방해하려는 저 웨이트리스도 그렇습니다. 모든 것이 깨달음에 대한 것입니다. 그 무엇도 막지 마세요. 모든 것을요. 당신 몸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 당신 뇌와 특히 현재 당신 꿈에서 일어나고 있는 그 모든 변화들을요. 밤에 꾸는 꿈은 아주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난 당신이 때로 꿈을 저주한다는 것을 알아요. 한 밤중에 깨어나서 꿈이 너무 기괴하게 느껴지면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의아해 합니다. 그것은 모두 육화된 깨달음의 본능적인 경험입니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어요. 바로 지금, 매일, 매 순간 일어나고 있어요. 당신은 길을 잃지 않았어요. 당신이 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어나고 있어요.


그러므로 깊이 호흡하면서 매 순간을 즐기세요. 매 순간 하나, 하나를요. 깨달음이 언제 오고, 언제 자각하게 될 지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은 매 순간이고, 모든 호흡이며, 모든 것입니다. 그것을 알아내려고 하지 마세요. 그저 허용하세요.” 그리고 웨이트리스가 샌디의 주문을 받으러 왔을 때 샌디가 말했습니다. “저 분이 먹는 것으로 주세요.”(웃음). 에헴...내가 좋아하는 영화의 대사예요.


그럼 여기에 깊이 호흡합시다. 깨달음은 점증적입니다.


 

점증적입니다. 여러분 중 누군가는 언제?”라고 궁금해 하며 내게 질문할 거라는 것을 압니다. 어떤 분은 이미 오늘 채널 중에 자리에서 일어나 하지만 아다무스, 2017년이 깨달음이 일어나는 해인가요?” 라고 질문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언제 일어날지 전 상관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고요. 여러분은 새로운 관능적 경험 속에 있습니다. 서두를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찌 되었든 그것이 거기에 이미 있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이제 여러분은 실제로 경험할 것입니다.

.

그럼 숨을 깊이 들이쉬고, 달리기 경주를 멈춥시다.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멈추세요. 여러분 삶의 모든 것을 그저 즐기세요. 고통스럽든 즐겁든 즐기세요. 그런 말들은 문 밖으로 나간다는 것을 깨달을 겁니다. 그것은 그저 센슈얼한 경험일 뿐입니다.



 

오늘의 질문


 

 

그럼 2017년 여기 우리가 있네요. 제가 질문을 하겠습니다. 지난 몇 년간 해 왔듯이요. 린다가 마이크를 준비해주세요.

 

린다: 기꺼이요.


 

아다무스: 제 질문은 2017년에 지구적 관점에서 무엇을 느끼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작년에도 마이크를 돌려가며 이 게임을 한 것 기억나시죠? 몇 가지 훌륭한 관측들이 있지만, 2017년과 약간 더 이후까지 지구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거라고 보시나요? 뭐죠. 린다, 지원자들요. 지원자는 의자에 앉은 모든 분입니다.


 

린다: (일부 웃음)

 

아다무스: , 이걸 생각하고 계셨군요.

 

라라: .

아다무스 : 알아요.

 

라라: .

 

아다무스: .

 

라라: 전 지루함이라고 하겠어요.

 

아다무스: 지루함.

 

라라: .

 

아다무스: , 좋아요.

 

라라: , 싸우거나 찾으려고 애쓰는 대신 전 지루해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 . 지금 지구적 관점에서요? 아니면 개인적으로요?

 

라라: 개인적으로요. 하지만 지구적 수준에서도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아다무스: , 지구적 지루함. 그렇습니다. 이것에 대해 잠시 후 이야기하겠습니다. 지루함. 그게 2017년의 한 측면이군요. .

 

린다: , 좋아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활기찬 시작이네요. .

 

쉐릴: 전 뉴스를 잘 안 보고, 세계적으로 일어나는 일에 크게 주의를 주지 않는 사람입니다. 제 친구가 카드를 보냈는데 선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더라고요.

 

아다무스: 어떤 선거요? (아다무스가 웃는다)

 

쉐릴: 그게 제가 한 말이에요. 선거라고?

 

아다무스: 선거가 있었나요? 어디에요?

 

쉐릴: 어떤 선거요?

아다무스: .

 

쉐릴: , ! 선거가 있었어요.

 

아다무스: .

 

쉐릴: 하지만 타원형 관저에 여성차별주의자가 있는 것은 조금 두렵네요.

 

아다무스: , 더럽게 느껴지네요.

 

쉐릴: 그래요.

 

아다무스: , . 왜 두렵죠?

 

쉐릴:(잠시 멈춤) 여성...

아다무스: 여성차별주의자입니다. 영어가 원어가 아닌 분들을 위해서 말하는데, 더러운 늙은이죠.(그녀가 웃는다).

 

쉐릴: 그리고, 그리고...

 

아다무스: 남성적이고, 지배적이며, 비도덕적이고, 모욕적이고, 돼지 같죠.

쉐릴: 모욕적이고요.

 

아다무스: 돼지 같고요. .

 

쉐릴: 모욕적이에요.

 

아다무스: 모욕적이죠.

쉐릴: 기본적으로 그들은 여성을 좋아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

 

에디스: 아마도 트럼프라고 부르죠(일부 웃음).

 

쉐릴: , . 그런 것 같아요(웃음).

 

아다무스: 여기서는 정치적으로 가지 맙시다. 실제로는 그렇더라도요. , 모욕적이고 비하하고. , 여성을 싫어하고요.

 

쉐릴: 맞아요.


 

아다무스: 전 여러분 모두가 그것이 실제로는 여성에 대한 두려움이라고 다시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여성을 싫어하는 것이 전혀 아닙니다. 몇 주 내로 아담의 상처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만, 그것은 여성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제기랄. 그들은 (아다무스가 웃고, 누군가 기운나네요라고 말한다.) 그들은 아담의 상처에 대한 강의를 들어야 해요. , 백악관의 여성차별주의자였습니다. 또 올해 무엇이 있을까요?


 

쉐릴: 그건 아주 큰 거라고 생각해요. 거기에 핵...


 

아다무스: 여기 바로 밑 카메라에 있는 새로운 것을 보시면...

 

쉐릴: 봤어요. 그게 뭐죠? 새것이네요. 전에는 여기 없었는데요.


아다무스: 그건 도널드 트럼프의 청취기예요(웃음이 터진다)


 

쉐릴: 들어오자마자 보고 말했어요. “도대체 뭐지?”(웃는다)


 

아다무스: 놀랍네요. 아무도 이게 있는지 몰랐다니 놀랍네요. 이건 뭘까요. 여러분은 정말 이상한 무언가를 발견합니다. 첨단 기기 같은 거죠. “이거 뭐죠?” 하지만 모두 아무 말도 안 합니다. 아무도 그런데 이게 무엇인가요? 누가 이것을 여기 두었죠? 직원이 이것에 대해 아나요?” 라고 묻지 않습니다. 그냥 그렇게 가는 거죠. “, 이 방에 새로운 고주파 전자기기 있네요.”


 

쉐릴: 전 그것을 곧바로 보았고 무엇인지 물어보았어요. 하지만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누구한테 물어봤죠?


쉐릴: 물론 에디스한테요(웃음).


 

아다무스: . 하지만 거기에 문제가 있어요. 에디스는 간첩이거든요(더 큰 웃음). 그녀는 말해주지 않을 거예요.

 

쉐릴: 말하지 않았어요(계속해서 웃는다).


 

아다무스: 말하지 않았다고요. 이상하게 생긴 기계에 대해 그녀가 뭐라고 말했나요?


쉐릴: 그녀가 당신에게 물어보라고 했어요. 아니, 제프리였어요. 제프리에게 물어보라고 했어요.


 

아다무스: 제프리에게 물어보라고요.


 

쉐릴: 으흠.


 

아다무스: . 물어봤나요?


 

쉐릴: 아뇨.


아다무스: .


 

쉐릴: 그는 바빴어요.


 

아다무스: 그는 바빴다고요. 그 기계가 뭐죠? 아마도 우린 물어봐야 해요. 존 쿠데르카에게 달려가시겠어요. 그 기계가 뭐죠? 만약 누군가가 안다면...


린다: , 하느님.


 

아다무스: 그것은 ....


 

린다: 불쌍한 존 쿠데르카는 너무 부끄럼이 많은데 지금 카메라에 찍혀야 하네요.


 

아다무스: ...전자기 눈. 그건 마치..


 

린다: , 그가 소리지르겠네요.


 

아다무스: ...인공지능 사이버 로봇.


 

린다: 그가 소리지를 거예요.


 

아다무스: 내 말은, 아주 이상해요. 그게 뭐죠, ?


 

: 그건 그냥 작은 마이크예요.


아다무스: , 정말요! 작고 귀여운 마이크라고요.(누군가 웃는다). 아하. . 좋아요. 우린 당신을 믿어요. . 난 그게 마이크라는 것을 믿어요. , 사람들이 들을 수 있는 마이크. 콜드레가 말하네요(더 많이 웃는다). 왜 거기 두었는지 아세요? 청중에 있는 사람들이 어느 순간 불쑥 말하면 온라인에 있는 사람은 아무도 듣지 못하거든요. 그런데 이제 모두가 당신 말을 들을 수 있어요.


린다: 우린 실제로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하는 말을 포착하려고 했어요!(웃음)


아다무스: , 그럼 일단 이게 없어지면 더 이상 누설이 없네요. 그럼 우리가 그것을 내릴 수 있네요. 하지만 더 이상 누설이 없으면...


 

린다: 당신은 그게 악행을 강화시킨다고 생각하나요?


 

아다무스: 전 상관없어요(그들이 웃는다). 이렇든 저렇든요. 우리가 어디까지 했죠? 2017. 그래서 뭐라고 하셨죠?

 

린다: 그녀는 여성차별주의자에서 막혔어요.


 

아다무스: .


 

쉐릴: 여성차별이 하나고,


 

아다무스: ‘misogyny여성차별을 쓰는 법 알죠?


 

쉐릴: .


 

아다무스: , 좋아요.


 

린다: 계속해요.


 

아다무스: 계속해요.


 

쉐릴: M-y-s-o-g... 여성차별주주의자도 쓸 수 있어요(그녀가 웃는다).

아다무스: 좋아요. 말해보세요.


 

쉐릴: M-y-s-o-g-i-n-s-t.


 

아다무스: 와우! (아다무스가 박수친다) 좋아요.


린다: 그녀는 심리학자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 이제 알겠어요(그들이 웃는다). 그럼, 지구를 위해, 백악관이 아니라 지구를 위해, 이번 해에 뭐가 있을까요?


쉐릴: 제 생각에 그건 지구적일 수도 있고 최소한 국가적인 것입니다.


 

아다무스: 너무 남성적이고 돼지 같다고요?


 

쉐릴: 여성의 종속화죠.


 

아다무스: 여성의 종속화. .


 

쉐릴: 으흠. 으흠.


아다무스: . 만약 제가 남성의 종속화가 되는 해라고 하면 어떨까요?


 

쉐릴: 그것도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아마도 그렇지요.


쉐릴: 으흠.


아다무스: 그렇지 않죠.


쉐릴: 전 누구도 종속시키는 건 좋아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


 

쉐릴: 특히 전 그래요. 그런데 제가 여기 서서 그걸 하고 있네요.


 

아다무스: , (그녀가 웃는다). 그럼 기본적으로 남성과 여성 에너지의 지속적 불균형이라고 정의해도 될까요? 투쟁...

린다: , 그거 좋은데요.


아다무스: ... 성별간의.


 

린다: 좋은 표현방식이네요.


 

아다무스: 성별간 투쟁이라.


 

린다: , 좋아요.


 

아다무스: , . 공정한 평가일까요?


쉐릴: 공정한 평가예요. 단지 균형에서 많이 벗어났어요.


 

아다무스: . .


 

린다: .


 

쉐릴: 그리고 여성은 수많은 세월 동안 좀 더 균형을 잡으려고 애썼어요. 그런데 이제 다시 균형에서 한참 벗어나려고 해요.


 

아다무스: 남성과의 균형이요? 아니면 여성과?


 

린다: !


 

아다무스: 균형에서 벗어났다. 무엇이 균형에서 벗어났죠? 남성 아니면 여성?


 

쉐릴: 여성이요.


 

아다무스: 여성. 여성이 피해자군요.


 

쉐릴: .


 

린다: !


 

아다무스: 바로 내 함정에 걸렸어요.


 

쉐릴: ! 그건 아주 좋은 주의분산이었어요.


 

아다무스: 만약 여성이 피해자라면, 여성 또한 가해자가 되겠네요.


 

린다: !


 

아다무스: 그건 사실입니다. 그래야하죠. 그래야 해요. 이제 가해자라고 해서 여성이 복싱 장갑을 끼고 앤디를 때려 눕힌다는 뜻은 아닙니다. 앤디, 미안해요. 하지만...

 

 

앤디: 뭐라고요? 뭐라고요?


 

아다무스: . (웃음). 하지만 그는 그것을 좋아해요! 그는 그것을 즐겨요. 그래서 여성분들 제발, 나중에! (더 많은 웃음)


 

린다: 당신 오늘 유난히 무신경하네요.


 

아다무스: 아뇨. 전 그냥 직설적인 겁니다. 그럼 만약 여성이 피해자라면, 여성도 가해자가 될 것입니다. 학대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아담의 상처에서 말할 것 중 하나는. 우리가 곧 찍게 될 것은...

 

린다: 광고인가요?


 

아다무스: , . 그리고 그 싸구려 물건(무대 받침대)에 기대서지 마세요. 떨어질 거예요. (린다가 웃는다). 우리가 이야기할 것 중 하나는 매춘이에요. 아담의 상처는 매춘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남성과 여성 관계의 가장 좋은 사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린다: !


아다무스: 아뇨. 그래요. 우린 거기에 깊이 들어갈 거예요. , 생각해보세요.


 

린다: 안 그랬으면 좋겠어요.


 

아다무스: , . 아뇨. 그것은...


 

쉐릴: 하나의 예죠.


 

아다무스: ...남성/여성에 대한 놀라운 사례입니다. 누가 가해자인가요? 아니면 거기에 가해자가 있나요? 그것은 아담의 상처와 이시스의 상처 전체에 대한 가장 훌륭한 사례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정말로 누가 이득을 보는 거죠? 누가 여기서 나쁜 놈이죠, 말하자면요?


 

린다: (숨막혀한다) 그러지 마세요. 뭐라고요? 하느님! (일부 웃음)


 

아다무스: 그래서, , 아주 지구적이죠. 계속되는 남성/여성 간 불균형, 맞나요?


 

쉐릴: .


 

아다무스: 좋아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가 녹음하고 있어요. 연말에 이것을 다시 재생해 볼 거예요.


 

쉐릴: 좋아요.


 

아다무스: 다음.


 

린다: 지원하신다고요. 다행이네요.


엘리자베스: 제게 아주 명확해 보이는 것, 또는 아주 명확하게 느껴지는 것은 2017년이 아주 옆으로 가는 길이라고 말하겠어요. 하지만 그것은 그저 만성적인 변화일 뿐이에요.


 

아다무스: , 만성적인 변화.


엘리자베스: 그저 만성적이고 예상치 못한 변화가 가장 괴상한 방식으로 일어나는 것이죠. 제 말은, 그냥 느낀다는 뜻입니다

 

아다무스: 으흠. . 좋아요.


 

엘리자베스: 그게 좋은 건가요?


 

아다무스: 전 좋아요. 그런데 당신은 전혀 머리에서 이야기하지 않네요.


 

엘리자베스: .


 

아다무스: 뭔가 감지하고 있군요.


 

엘리자베스: .


 

아다무스: 만성적 변화. 좋아요. 우린 그걸 하이라이트 장면 중 하나로 넣겠습니다.


 

엘리자베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엘리자베스: 나마스테.


 

아다무스: 당신 말이 완벽하게 맞을 거라는 느낌이 들어요. 몇 분 더요. 2017년에 대해서요.


 

린다: 좋아요. , 볼까요. 찾고 있어요. 딱 맞는 지원자를 찾고 있어요.


 

아다무스: 엘리자베스는 정말로 그것을 느낀 것입니다. “그게 맞는 대답인가?”라는 생각보다 정말로 느낀 거죠.

 

린다: 맞는 지원자요.

 


아다무스:2017.


 

: 전 여러 가지 면에서 사람들이 명확하게 보게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주변에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나기 때문에 어떤 명확성을 찾아야만 앞으로 나아가고, 자기에게 중요한 것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정의할 수 있을 거예요.


 

아다무스: 방에 있는 사람들 말인가요, 아니면 지구적으로 말하는 건가요?


 

: 지구적으로요. 제 생각에 모든 게 무너질 것 같아요. 사람들이 어떤 것이 가까이 있고, 소중한지 그리고 정말로 지키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무엇이 그들에게 중요한 지 찾게 될 거라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대다수가요? 아니면 단지 소수만요?


: 대다수가 그렇다고 생각해요. 많은 사람들이 변화를 원한다고 생각하지만 제 생각에 그들은 정말로 자기가 원하는 변화가 무엇인지 모르고 있어요.


 

아다무스: 맞아요.


 

: 그래서 난 그들이 그 변화가 무엇이 될지, 그리고 그 변화를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변화하게 하려면 어떤 방식으로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어떤 확실한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거기에 대해 어떤 명확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사람들이 난 변화를 원해라고 말하지만 그것에 대해 지금 그 어떤 것도 명확한 것이 없어요.


 

아다무스: 정확히 그렇습니다. 좋은 지적입니다. 당신이 말한 것을 가지고 정말로 자신을 바라보기 바랍니다. 전 당신에게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 보입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당신의 관점에서 말하고 있는 것이 보여요. 세상 전체에 대해서 꼭 말하지 않아도 됩니다.


 

: . 알겠어요.


 

아다무스: 하지만 두고 보죠.


 

: 좋아요.


 

아다무스: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일이 어떻게 되는 지 보려면 1년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제 버전을 말하는 것은 5분 있으면 되고요.


 

린다: 세상 전체인가요, 아니면 그저 의식적인 세상인가요?

 

아다무스: 다 똑같아요.


린다: 그렇지 않아요.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마이크 옆에요. 감사합니다. 지구를 위한 해이군요.


 

엘리스: 일어서서 할께요. 여성차별에 대해 못을 박자면, 먼저 제가 정말 느끼는 것은 분노예요. . 개인적인 분노가 있어요. 왜냐하면 난 힐러리를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거대한 분노가 있는 것 같아요. “! 이 남자가 책임이 있어요!” 그리고 그건 전 세계적이에요. 그게 분노인가요. 분노죠. 하지만 당신 얼굴엔 여러분, 우린 두고 보겠습니다.”라고 하네요.


아다무스: 으흠.


 

엘리스: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일어나는 일이죠.


 

아다무스: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한 예를 하나 들어보세요. 세상에 영향을 주니까요. 어떻게 실현되죠?


 

엘리스: 미국이니까 세상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아요. 소셜 미디어 때문에요.

도널드 트럼프의 당선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이건 말하면 안 되죠?


 

아다무스: 괜찮아요.

 

엘리스: 안녕하세요. 도날드씨! (카메라를 향해: 웃음) 지금 트위터 시작하세요!(더 큰 웃음) “그 크림슨 서클의 암캐...” 어쨌든 (더 큰 웃음). 제겐 괜찮아요. 그는 많은 백인들에 의해 당선되었잖아요. 그렇죠? 그리고 그들은...


 

아다무스: 그는 의식에 의해 당선되었어요.


 

엘리스: .

 

아다무스: , .

엘리스: 그게 제가 하려던 말이에요.

아다무스: 맞아요. 맞아요.

 

엘리스: 그들에겐 뭔가 있어요. 그 안에...

 

아다무스: 하지만 그가 정말로 선거에서 이겼나요? (어떤 사람들이 아뇨라고 한다)

 

린다: !

아다무스: .

 

엘리스: ! 주변에 러시아인들이 많아요(아다무스가 웃는다). 하지만 그것은 봐야 합니다. 그건 마치 샴브라같은 개인적인 것들은 봐야하는 것과 같아요.


아다무스: 지금 당신은 이것 때문에 화가 나나요, 아니면 세상이 화가 났다고 생각하나요?

 

엘리스: 둘 다요. .

 

앨리스: 둘 다.

 

앨리스: 제겐 분명히 분노가 있었어요.

 

아다무스: , .

앨리스: 빠르게 지나갔어요.

 

아다무스: 거기서 조금만 뒤로 물러서시겠어요?

 

앨리스: ,


 

아다무스: 정말로 뒤로 물러나서 그를 당선시킨 것이 의식이란 것을 깨달을 수 있나요? 비록 그는 이기지 않았지만, 그가 당선되었어요.


 

앨리스: 으흠. 으흠.


 

아다무스: 제 말 뜻을 아신다면요.


 

앨리스: 물론이죠.


 

아다무스: 그것은 의식이 반영된 것입니다. 지금 공원 벤치에 앉아서 그 모든 것이 어떻게 돌아가는 지 본다면 그건 정말 멋지겠죠. 거기엔 분노가 있겠죠. 당신은 화가 났을지도 모릅니다. 그 분노에서 한 걸음 물러서세요. 올해에 대한 제 설명을 들으시면 아마 좀 더 이해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멋진 연극입니다. 연극에는 악당도 있고, 드라마도 있고, 아마도 폭력이나 분노 같은 것들도 있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건 멋진 연극입니다. .


 

앨리스: 믿어요.


아다무스: , 하지만 당신이 그 공원 벤치에 앉아 숨을 깊이 들이쉬고, 세상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기 전까지는 정말로 그것을 볼 수 없어요.


 

앨리스: , 올해에는 호흡을 많이 할 것 같아요(웃는다)


 

아다무스: 지금 한 가지를 말씀드릴께요. 그리고 다음 주에 더욱 확장해서 말하겠어요(2017년 프로나스트), 이 세상은 더 이상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정말 그렇지 않아요. 그것은 하나의 축복이면서도 또한 때로 힘들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그렇지 않습니다...그래서..


 

앨리스: , , 느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