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channel/UCvzBKm_-_SwogemHBwtQ9hA

https://www.youtube.com/watch?v=wqCy0d5Mgpg



         




       표창원의 TED [박근혜 프로파일링​ & 국정농단 분석]          



                                                                         믿고 듣는 표창원 의원님.  끝까지 변치말고...  화이팅 하세요! 

        



              -----------------------------------------------------------------------------------------------------------------------------------------------------



1. 국방

통일대박 vs 개성공단 폐쇄


개성공단 존재 때문에 북한의 장사정포 등 중장거리 포들이 이남으로 배치되는 상황을 견지해오고 있었는데, 갑자기 개성공단을 일방적으로 폐쇄시킨 최씨, 박씨.. 명분이 개성공단 통해 김정은에게 1년 천억 빠져나간다는 건데... 이걸로 핵개발하는 것 두고 볼 수 없다는 건데, 천억 끊겠다고 우리에게 끼친 손실, 4조!! 미친 인간 아니냐? 그런 장사 하는 인간이 어디있냐? 더 큰 문제는 장사정포가 남하해서 다시 우리쪽을 향해 배치된다는 사실!! 장사정포가 단박에 몇백발 쏘면 사드고 뭐고 막아낼 수가 없다.




무리하면서까지 중국관계 개선하겠다고 이제껏 안 가던 전승절 참가하더이 얼마 안가 사드배치 결정으로 중국으로부터 적대국 지정 상황까지 가고 있다. 이 무슨 해괴망측한 널뛰기 외교!! 우리 안보가 이 영세교 최씨와 맹신도 박씨에 의해 무너져버렸다.

아베-박근혜-트럼프... 역사상 최악의 조합.. 박씨정권 동안 의아할 정도로 일본과 공조.. 그러다가 한일위안부협정 떡 하니 내놓고.. 이제는 일군사협정하겠다고 지랄~~ 일관성 따위 없고, 극과 극을 왔다갔다~~ 비논리적, 비연속적... 전략적, 정책적인 면은 전혀 없고 국익은 아웃오브안중~~



대한민국 총리, 장관, 어느 누구도 자기 업무와 관련하여, 대통령과 마주앉아 해본 일이 없다고 한다. 이게 나라냐? 국방? 안보? 스스로 무너뜨린 정부!! 국산항공기 개발? No.. 전무!! 역대 최대방산비리!! 세계 군사력 순위? 6위에서 12위로 떨어졌다. 참여정부 때 일본보다 군사력 우위였는데 더 아래로 떨어졌다. 잠재적 적 일본에게 우리의 군사정보 모두 넘겨주겠다고 난리??



박씨-최씨 관련 드러나야 할 록마족(록히드마틴과 연결된 사람들)!! 대한민국 가장 큰 문제인 사드!! 기당 1조가 넘는 사드 만드는 데가 록히드마틴.. 차세대 전투기사업도 갑자기 록히드마틴 F35로 바뀐 일이 있다. 록히드마틴 사장이 한국방문해서 정윤회 회동까정~~ 자주국방 부분은 거의 포기한 상태!! 지금 당장 대한민국이 스스로를 지키지 못하는 나라로 전락했다.



2. 외교?

히잡 뒤집어쓰고 이란 MOU 52조 체결? 개뻥!! 단 한 건 체결도 없었음이 드러났다. 인도네시아에서 제3세계 반둥회의 60주년 기념 초청장에 안 간다고 외교적 엄청난 결례를 저질렀다. 일본, 중국정상 포함 거의 모든 정상들이 당연히 Yes 라고 하고 연설까지~~ 외교사학적으로 엄청난 문제가 된 사건!!

이번 정권내 망가진 국방과 외교, 심각!!



3. 초이노믹스로 대표되는 우리나라 경제는 또 어떠한가?



김영삼정권에 망가졌던 경제(IMF사태) 살리느라 수많은 사람이 직장을 잃고 자살한 바 있는데, 지금 어떤가? 참여정부 4~5%대를 유지했던 경제성장률은 지금 3%에서 2%에서 1%대로 내려앉았다. 마이너스가 목전이다. 소비는 침체!! 소비해야 할 민중에게 돈이 없다. 모두가 돈이 없다.

경제적 위기상황... 초이노믹스 핵심은 빚내서 집사라, 빚내서 차사라, 기업규제는 다 풀어주겠다.. 이거다.. 그 결과?

가계부채 1200조, 기업부채 2400조, 국가부채 최고수준!! 빚덩이에 앉아 있는 대한민국!!

거품 부동산가격 계속 오르는 중인데 꺼지면 깡통주택, 하우스푸어 엄청 나올 것!! 집값, 전세값도 천정부지... 직장인, 학생인들이 몸 뉘일 장소 찾기 너무 힘드니 헬조선 얘기 나온다.



Q) 경제 망가진 가장 핵심적 이유?

 답: 대기업 중심 경제체제!!

대기업이 위기에 빠지면 언제든 나타나는 수퍼히어로, 정부!!

삼성 핸드폰 망하고, 삼성 조폭기업임이 다 드러나도 주가가 안 떨어진다.

왜? 국민연금 등 기관들이 전부 삼성, 대기업 주식 사모은다. 떨어질 리가 없다.

중소기업 주가는 반대로 자꾸 매물 떨어지니까 자꾸 쪽박!!

정책자금, 노동유연성, 개혁, 원샷법 통해서 대기업재벌 경영권 승계는 쉽게 된다.

잘 안 벌여지는 사업은 정리되고 구조조정되고, 노동자는 임금동결되고 쫓겨나고.. 그러니 소비 죽고, 내수 죽는다.

대한민국은 지옥에 빠져있는데, 이들은 파티를 즐긴다..



19살 김군 구이역 사고.. 한달 140만원 받으며 밥먹을 시간도 없어서 컵라면 가지고 다니던 노동자.. 대한민국사회의 가장 큰 문제? 빈부격차!! 희망없는 사회에 우울증도 늘어간다. 20대 청년 사망자 절반은 자살!! 청소년, 청년 ,어린이까지 자살한다.. "돈도 실력이야. 부러우면 너희 부모님 탓해!" 이런 얘기를 내뱉으며 우리를 참담케 만드는 정유라!! 세월호 참사 다음날, 자기가 아끼는 정유라 승마 챙기는 박씨!!



4. 세월호


2014년 4월16일, 아침9시에 빵 터졌다. 10시에나 보고 받았단다. 그것도 서면보고로~~ 10시반 청와대 지시.. 하나마나한 지시.. 그게 끝!! 그리고 7시간 지나 오후 5시쯤에 중대본 나타나서 "아니, 구명조끼를 입고 있다던데 왜 발견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가요?"라고 씨부라리고 떠난 박씨!!

그 사이에 해경123정은 한명도 구조할 생각을 안 하고, 선원만 구하고 말았나? 해군이 구하겠다고 통영함 보내겠다고 10시, 11시 두번이나 공문 띄웠는데 왜 말렸나? 미군과 상선들, 구조 가능한 많은 인력을 다 물리쳤을까?

세월호를 통해 국론 분열까지!! 일석이조?




5. 가장 많이 말살된 것은.. 문화!!

정부부처의 각각 엠블럼이 모두 태극문양으로 바뀌어버렸다. 가운데 하얀색, 왜? 영세교의 상징!!

기재부, 문체부에서 창조문화예산으로 인정한 것만 5200억!! 빼돌리기 쉬워서!!   문화와 체육 민간단체 코스프레단체인 미르와 K스포츠 통해 770억 헌납받음..

문체부 장관, 차관, 국장까지 전부 가까운 사람으로 다 앉힘..


CJ 변호인, 광해 등 영화 때문에 기분이 나빠서 민간기업인데도 관여!! 이미경 부회장 쫓겨났고, 차은택이 사기업 문화사업 주물렀다. CJ 초토화!! 고양에 1조4천억 사업도 못하게 함!! 예산 모두 중지됨!!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

 김기춘좌파나 반정부 인물 굶겨죽이겠다 조윤선 시켜서 만든 문화계 말살 불법의 정점!!




6. 법과 원칙

박씨가 임기초 추천했던 김학의 전 법무차관(별장성접대 동영상으로 물러난 성도착증 환자) 누나가 최순실 친구.. 이게 나라냐?

채동욱, 윤석렬 등은 검찰의 명예대한민국의 법과 원칙 지키려다가 쫓겨났다.


무너진 법과 원칙의 중심엔 국정원이 있다.

원세훈부터 시작된 국정원의 타락!!


최승호 뉴스타파PD에 의해 영화 <자백>으로 나왔다.

우리시대의 영화!! 국가권력이 총동원되어 약하디 약한 한 사람을 간첩으로 만드느냐?


 탈북자 유우성을 간첩으로 만들기 위해 여동생 데려다가 6개월 감금상태에서 회유, 협박, 고문에 가까운 겁박을 해서 "오빠가 간첩이에요."라는 진술까지 받아낸다. 법정에서 오빠의 얼굴 보고 눈물 흘리면서 "거짓말이었다."고 하니까 그다음에는 중국까지 날아가서 중국공문서를 허위로 만든다. 허위가 밝혀지고 주한중국대사관에서 "이 서류, 작성하지도 않고 작성할 수도 없는 허위서류이고, 대한민국 법원은 누가 왜 이런 허위서류를 만들었는지 밝혀내 처벌해야 한다."고 정말 이례적 표현을 썼다. 대한민국 법과 원칙은 완전히 무너졌다.



무기징역형!! 박근혜+최순실, 평등 원칙 받는다면 무기징역형을 받을 수밖에 없다.


사건 전체의 핵심은 뇌물죄!! 재벌들이 선의로 770억 헌납했다?

근로자가 작업장 화학물질 때문에 300명이 백혈병이 걸리고 수십명 사망했는데 보상 안 해주려고 했던 그들의 '선의'라는 게 도대체 무엇이냐? 왜 그들의 선의는 꼭 박근혜에게만 가느냐? 반대급부를 바랐기 때문!!


대통령직이라는 직이 가진 행정총괄 측면에서 '포괄적 뇌물죄'!!

특정범죄가중처벌법 1억 이상의 뇌물을 받으면 무기징역!!

사기, 횡령, 배임,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55억 이상 이득을 얻을 경우 무기징역!!

국가기밀 누설죄, 대통령기록물 관리법 위반,

 외교상 기밀누설죄, 외교관리법 위반.. 박씨의 범죄, 끝도 없다!!

 하지만 뇌물죄 하나만으로도 무기징역!!



헌법의 파괴는 또 어떠한가? 국회 와서 헌법 헌법 난리를 친다.

후임 황씨에게 헌법상 부여된 권리를 다 행사하라고 하고..

나 물러나는 것도 헌법이 정해준 것 때문에 안 된다고 하고..

오늘 국회 온 황씨도 헌법이라는 말을 거의 백번 이상 써댔다..


그런데 이들이 이제껏 해온 일이 헌법을 수호하는 일이었나? No, no...

짓밟고 어기고 파괴하는 일이었다.

민중을 언제 주권자로 존중했나?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 66위, 100위.. 점점 떨어뜨리고,

문화예술인 블랙리스트로 분류해서 굶어죽이려 하고,

사상의 자유 모두 말살하고,

집회와 시위의 자유, 물대포 짓밟고!!

도대체 어떤 헌법규정을 그들이 지키고 수호했나?

대한민국, 이렇게 망가뜨려놓은 박씨, 황씨.. 어떻게 해야 하나?





7. 대한민국 사망선고 프로파일링


국익에 대한 고려 전혀 없이 원칙적이지도, 전략적이지도 않은 사권력에 의해 망가져가는 대한민국, 농간당한 국정의 뒤안길에 엄청난 문제들이 도사리고 있다. 사망 선고 받은 대한민국!!



2013년 태어난 정권인데, 발병은 1961년 5월16일.. 사망일시는 지금 이 순간!! 사망종류는 병사일까 외인사일까? 

일단 백선하 따라 '병사'!! 헌법파괴와 민주주의 와해!!

선행사유?

국정농단!!

국정농단의 실체는? 최태민? 영세교? 세뇌? 프로포폴? 향정약? 박정희-박근혜-박지만-박근령?



12살까지 인성이 거의 만들어진다. 그 이후로는 약간의 변화만 있을 뿐이다.

 박근혜는? 제한된 친구하고만 지낸다. 냉정하고 쌀쌀한 편이다. 자존심 강하고 지기 싫어하고 완벽주의자..

군인아버지 따라 이사를 많이 다녔다.. 그러던 그녀에게 5.16쿠데타로 인생이 확 바뀌는 변화가 일어난 것..

그 이후 상당히 많은 심각한 문제들이 생긴다.

20대에 일어난 일들(부모 총격 사망)이 인격에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대인관계, 심리적 정서적 영향을 준다.

 청년기의 트라우마!! 보다 큰 문제는 '의존적'이라는 점!!

제한적인 특수한 사람에게만 의존적!! '

최태민'이라는 의존해서는 안 될 사람에게 자신을 맡겨버린 점이 그녀를 따라다니는 불행이 되어버렸다.

 '이타적' 사고력갖췄다면 박근혜가 이렇게 되지는 않았을 것이다.

 대학에 들어갈 실력이 되지 않는데, 사기치고 다니는 아버지(다카키 마사오) 아래서

 맨날 시키는 대로만 하고 다녔던 박근혜..




영애를 보는 최순실의 태도는? 존중과 흠모.. 여신과 같은 존재를 가까이 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고 행복했던 관계였다..

 그러나 모친, 부친 돌아가시고 권력 잃고 청와대를 나오면서 수평적 관계가 됨.

. "순실아, 너밖에 없어. 세상에 믿을 건 너밖에 없어. 다 배반하고 가버렸어." 특수한 신뢰의 동등한 관계가 된다.

18년 은둔생활 때 같이 하면서, 어느 순간부터는 역전된다.

1998년 보궐선거로 국회의원 되면서 문고리3인방이 붙고,

근거리에서 최순실과 함께 국정농단주역이 된다.

김기춘, 우병우, 조윤선, 안종범, 이재만, 정호석, 안봉근..



무엇을 위해 왜 그들이 수십억 수백억을 헌납했을까?

박씨를 그렇게 무리하게

원샷법, 서비스발전기본법, 노동악법, 이런 것들을 밀어붙이고

야당을 경제성장 못하게 발목잡는 무도한 종북좌파 무리로 낙인찍었을까?

박씨 아이콘 로봇에 들어앉아서 사익을 챙겼던 이들 중에

가장 무섭고 악한 이들이 전경련으로 대표되는 재벌들!!

그것이 지금의 대한민국 헬조선만들었다.




              


                                 



정말 몰랐다. 진짜몰랐다. 이렇게 대단한대통령인지 너무나 너무나 뒤늦게알아버렸다..부끄럽다 이렇게대단한대통령을 너무늦게알아버린것을 새누리당과 검찰이 죽인대통령.. 비리로묶고 아방궁이라고 까고 이명박에비하면 아방궁? 민박집수준이더라 비리또한 그것이비리냐.. 대통령총틀어 따져봐 그리고 개인적인것도아니고 집안친척 파해쳐 비리 만들고 정말 썩은물바꾸려다 희생당한대통령..


노무현 명연설 , 독도는 우리땅이다!


-----------------------------------------------------------------------------------------------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no=939533&table=sisa  / 오늘의 유머 시사게시판


이번에 만일 트럼프 탄핵되면 이거 진짜 한국의 영향이 큰거겠죠?


72년도에 워터게이트사건으로 닉슨대통령이 물러난바 있지만
이는 엄연히 국회의 탄핵절차가 아닌 스스로 물러난 하야였습니다.

대한민국 헌법에는
내란과 외환의 죄를 범했을 경우에는
대통령은 재직중에도 형사소추 당하여 사실상 그 직에서 쫓겨나는 조항이 있는데

미국도 당연히 유사조항이 있나 봅니다.

이번에 트럼프가 is관련 미국의 기밀을 러시아에 제공한게 뽀롱이 났다가
사건 조사를 방해하기위해 관련 기관 국장을 무리하게 해임한후
본격적으로 탄핵움직임이 불고 있는 양상입니다.

오늘자 보도에는 미국 정가에 탄핵찬성이 50%를 넘겼다고 하니
트럼프 탄핵이 점점 가시화되는듯합니다.

그런데 미국의 경우 헌정 역사상 닉슨이 스스로 물러난 하야를 제외하고
탄핵당한 전례가 없기 때문에 사실상 트럼프 탄핵이 여간 어려운게 아니었는데

바로 최근에 미국의 헌정과 매우 유사한 대통령제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매우 평화적이고 민주적으로 탄핵에 성공하고 정권교체까지 이루어낸것을
목도하며 민주당은 물론 공화당 내부에서마저 탄핵찬성 여론이 점점 거세지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방한한 트럼프의 특사. ㅋㅋㅋ
트럼프의 특사는 물론 자신이 모시는 대통령의 탄핵을 바라지는 않겠지만
그가 립서비스적인 측면이 없지 않았을지라도
이번 대한민국의 민주적이고 평화적이었고 속전속결로 매끄럽게 진행됬던
탄핵성공과 정권교체에 매우 큰 감명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만큼 미국 정계가 대한민국의 이번 탄핵사태와 정권교체에
대단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는 방증이죠.

아니나다를까 이번 대선을 전후로 
미국 언론이 앞다투어 대한민국 국민의 모범적인 민주주의에 박수와 갈채를 보냈습니다,

언론을 적으로 규정한 트럼프에 대하여 미국 언론이 민주 공화 양당에
탄핵에 나서도록 갈수록 압력을 가할 것이고
탄핵의 이유로 지금 우리 대한민국을 결정적 모범으로 제시할 것 겁니다.

네 다분히 국뽕적인 글이긴 한데 동시에 다분히 사실에 입각해 있다고 봅니다.

지금 유럽이고 미국이고간에 수구 우익을 등에 업고 스트롱맨 바람이 거센 이때에
대한민국만이 독재를 평화적이고 질서있는 국민들의 노력으로
전세계에 모범적인 민주주의의 전형을 보여준데 대해 정말 자부심을 갖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전세계 민주주의 수출국이던 민주주의의 산실이던 미국 워싱턴이
이땅에 미국식 민주주의를 이식한지 불과 몇십년만에
자신들이 벤치마킹할 정도의 수준으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이만큼 
성장한것이 정말 자랑스럽기 그지 없네요.

분명히 얼마 안가 미국에 본격적인 탄핵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미국 언론은 앞다퉈 대한민국의 광화문 촛불집회와 문재인 대통령을 
강력한 롤모델로 제시하며 탄핵여론을 주도해 나갈것이라 생각합니다.

세계 최빈국에서 경제선진국으로 최단기의 발전을 했다는 전세계의 찬사도 좋지만
이제는 민주주의에서 정치선진국의 찬사를 받는 나라로 점점 성장해가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흐뭇하고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우리의 민주주의는 갈길이 멀죠.

언론도 개혁하고 이를 바탕으로 부조리한 기득권체제도 개혁하고...
아 갈길이 멀다..



----------------------------------

http://www.nw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686


청와대 거울벽 존재, '거울공주' 박근혜 전 대통령 그명성 그대로!


  

▲문재인 대통령의 청와대 내 관저 입주가 늦어진 이유가 박근혜 전 대통령이 관저 거실벽 전체에 붙여둔 대형 거울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겨레TV ‘김어준의 파파이스’에서 공개했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해외순방 때마다 사용했던 화장대 모습


문재인 대통령의 청와대 내 관저 입주가 늦어진 이유가 박근혜 전 대통령이 관저 거실벽 전체에 붙여둔 대형 거울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박 전 대통령이 거실 벽을 따라 붙여둔 대형 거울들을 철거하고 도배를 새로 하느라 일반 도배보다 작업시간이 훨씬 오래 걸렸다는 것이다.


15일 국민일보는 이 같은 사실을 단독보도 했다. 국민일보 보도에 따르면 더민주당 관계자가 “실무진이 관저를 손보려고 들어갔는데 거울이 사방에 붙어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국민일보는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간이 없었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예상보다 입주가 늦어진 건 ‘박근혜 전 대통령이 사용했던 거실이 온통 거울로 뒤덮여있었기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거울은 박 전 대통령이 청와대 관저에서 운동을 하기 위한 용도로 부착된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지난 1월 당시 우상호 더민주당 원내대표는 세월호 참사 당일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 행적과 관련해 헬스와 요가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그는 이달 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윤전추 행정관이 세월호 7시간 오전 내내 관저에 있었다고 한다”며 “헬스 트레이너가 오전에 관저에 있었으면 대통령에게 헬스, 요가를 시킨 것 아니냐”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지난 2014년 2월 윤 행정관이 청와대에서 근무를 시작한 이후 청와대는 개인용 헬스장비 구입으로 8800만원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

-http://www.nw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740


조용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아들과 함께 3년만에 징역형 확정

  
▲조용기(81)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와 아들 조희준 전 국민일보 회장(51)에게 징역형이 확정됐다. 대법원에 사건이 넘어간 지 3년여 만이다. (사진=내외통신DB)

(내외통신=곽영근 기자)조용기(81)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와 아들 조희준 전 국민일보 회장(51)에게 징역형이 확정됐다. 대법원에 사건이 넘어간 지 3년여 만이다.

대법원 3부(주심 박보영 대법관)는 17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배임 등의 혐의로 기소된 조 목사와 조 전 회장에게 징역 2년 6개월, 집행유예 4년을 각각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조 목사는 자신의 아들이 보유한 비상장회사 주식을 적정가격보다 두 배 이상 높은 가격에 매수해 교회에 130억원대 손해를 끼친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대법원은 배임 혐의 등으로 기소된 조 목사의 상고심에서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했다.

또 대법원은 조 목사와 공모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장남 조희준 전 국민일보 회장도 같은 형이 확정됐다.

조 목사는 지난 2002년 조 전 회장이 보유한 아이서비스 주식 25만 주를 적정가보다 비싸게 사들이도록 지시해 여의도순복음교회에 131억원의 손해를 끼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당시 한 주당 3만4000원 수준이었던 아이서비스 주식을 주당 8만7000원에 사들이도록 한 혐의다.

또 조 목사는 주식을 취득하는 과정에서 증여세 35억여원을 포탈한 혐의도 받았다.

앞서 1심은 “종교단체인 순복음교회가 주식을 매수할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도, 조 목사의 지시로 높은 가격에 매수했다”면서 조 목사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조 전 회장에게는 징역 3년을 선고했다.

그러나 2심은 조세포탈 혐의에 대해 “과세요건이 성립되지 않아 무죄”라면서 두 사람에게 징역 2년 6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이후 조 목사 부자는 2심 판결에 불복해 상고했지만, 대법원은 원심 판단을 그대로 받아들였다


----------------------------------------------------------------------------------------------------------

제 목 : 김주하 어제 문대통령 참모들이랑 커피 종이컵에 마셨다고 까더랍니다

그래서 네티즌들이 찾았답니다

김주하 종이컵 사용 증거


http://m.chosun.com/svc/article.html?sname=news&contid=2015071601423&Dep0=www...

김주하

OSEN | 2015/07/16 11:34

가-       




지는 가방도 보테가 에르메스 수준 쓰고 

일회용 겁나 쳐쓰면서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