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휴먼 시리즈 7|트랜스휴먼 시리즈
|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Transhuman Series

SHOUD 7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March 4, 2017

www.crimsoncircle.com


아이 엠 댓 아이 엠, 기분이 좋은,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환영합니다(환호와 박수)

! 오늘 여기 이 곳의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온라인으로 듣고 있는 모든 분들도 느낌이 좋고요. 아주 적절하고 아름다운 노래로 세션을 시작하네요(요함이 공연한 노래를 가리킴)

   

 

에너지 향기


오늘 제가 몇 가지 고백할 것이 있습니다. 그건 잠시 후에 하죠. 잠시만 이 좋은 느낌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여기에 있는 좋은 느낌을 알아차렸겠지요. 여러분은 밖에 있다가, 또는 집이나 직장, 어디든 다른 곳에 있다가 여기로 왔습니다. 여기 문 안으로 들어오면 어떤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사람 때문일까요? 신선한 커피 때문에요? 둘 다요? 음식일까요? 이 건물 자체 때문일까요? 어쨌든 여기엔 좋은 느낌이 있어요. 이 훌륭한 쇼를 만들기 위해 뒤에서 아주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 때문일까요? 그들이 방송에 나오도록 여기 앉겠습니다.


아마 여러분도 최근엔 점점 더 느낄지도 모릅니다. 뭔가에 대한 어떤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전 그것을 에너지 향기라고 부르겠어요. 칠판에 써주시겠어요. 오늘 칠판에 많이 쓰게 될 거예요. 잠시 후 왜 그런지 설명하겠습니다. 전 그것을 에너지 향기라고 하겠습니다. 에너지의 오라같은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은 전에 경험해 보았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방이 있겠지요. 왜 그런지는 모르지만 그것은 마치 마술과도 같죠.(칠판에 나타남). 그것은 어떤 향기, 센트(scent)입니다. scent는 라틴어로 “scentient” 느낌이란 말에서 왔습니다. 우리가 최근 많이 이야기하는 감각(sense)으로 돌아오라는 말에서의 감각입니다. 이 방은 냄새가 좋습니다. 어떤 물리적인 냄새가 아닙니다. 이 방에 어떤 에너지, 분명히 드러나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러분 집에 있는 방도 그렇죠. 침실이 될 수도 있고 화장실이 될 수도 있죠.

린다:


아다무스: 그럴 수 있다고요. 전 어떤 실없는 유머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집의 어떤 곳은 세상과 멀어져 혼자 있을 수 있는 곳일 수 있습니다. 욕조가 있죠. 거기엔 여러분의 것이 들어있어요. 다른 누구의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래서 거기엔 어떤 에너지 향기가 있고 어떤 특정한 느낌이 있습니다.


아마도 커피숍이 될 수도 있고 여러분이 가면 편안한 어떤 장소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한동안 거기에 가서 그럴 수도 있죠. 하지만 여러분이 거기에 간 것은 거기에 좋은 에너지 향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조화로운 에너지가 있어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카페에 앉으면 주변엔 사람들도 있고 소음과 냄새, 커피를 만드는 냄새가 있습니다(커피를 한 모금 마신다). 뜨겁네요. 좋아요. 거기 앉아 있으면 너무 편안하죠. 그것은 어떤 안전한 공간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나갔으면 좋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있어도 여전히 거긴 안전한 공간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일 수도 있어요. 여러분이 방문하기 좋아하는 사이트요. 아마도 크림슨 서클 웹사이트일 수도 있고, 아주 편안한 느낌이 드는 다른 웹사이트일 수도 있습니다. 거기엔 어떤 좋은 향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오라가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이 아니라 오직 여러분만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엔 그저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노래처럼 느낌이 좋은 거죠.


여러분은 점점 더 이런 반응들, 이런 향기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크림슨 서클 커넥션 센터에는 아주 좋은 에너지 향기가 있어요. 전 여기 오는 것이 좋습니다. 상승 마스터는 여기 내려오기가 좀 어렵습니다. 내려온다는 말은 꼭 맞는 말은 아니지만요. 정말로 힘든 중력이 있어요. 어떤 거냐면, 마치 빨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물리적 중력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빨아들이는 생의 힘이 다른 모든 감각들을 차단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한 곳으로 집중하게 되죠. 그렇게 한 곳으로 초점화되고 싶지 않더라도 거기 빨려 들어가는 거죠. 거기에 사로잡히는 겁니다.


심지어 제가 많은 여러분 곁에 있을 때도 그렇습니다. 여러분 집을 방문하거나 함께 걸을 때도요. 때로는 아주 오래 머물면 중력 때문에 힘이 듭니다. 중력은 모든 것에 영향을 주니까요.


상승 차원에서는 정말 자유롭습니다. 모든 면에서 다 자유롭습니다. 풍요로움에 대한 부담에서 자유로워요. 항상 풍요가 있으니까요. 여러분 감각들도 자유롭습니다. 한 두 개의 둔한 감각에 제한되지 않아요. 모든 면에서 자유롭습니다. 다음 순간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계획하지 않아요. 목표가 없습니다. 정말 자유로워요. 그러다 여기 오면 중력이 있습니다. 중력은 빨아들이고, 그것은 때로 조금 힘듭니다.


지난 번 샤우드에서 인간의 힘든 삶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당연히 중력때문이죠. 중력은 의식을 통과하는 시간과 공간의 부산물 같은 것으로 이 현실에서 모든 것을 빨아들입니다. 그렇다고 여기 여러분을 보러 오는 것이 싫은 것은 아닙니다. 전 여기 크림슨 서클 커넥션 센터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거기엔 특별한 에너지 향기가 있습니다. 벽의 색채나 조명, 음악 때문이 아닙니다. 그런 것은 향기를 더 좋게 하지만 사실 가장 첫 번째는 바로 여러분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이 곳을 창조하고 건설했습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을 말하자면, 만약 수천명이 아니라 아주 소수만이 이 모든 것을 돈을 들여 만들었다면 에너지 향기가 달랐을 것입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기여했기 때문에, 여러분이 아주 사랑스럽고 개방적인 방식으로, 자신이 주인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기여와 그 동안 여기서 한 작업이 합쳐지면 여기서 변화가 일어납니다. 지난 2년 반 동안 일어난 일들은 이 곳의 에너지 오라에 합쳐졌습니다.


단지 월별 샤우드만이 아니라 우리가 여기서 한 놀라운 일들, 아담의 상처도 그 중 하나죠, 최근 우린 마스터의 삶 4를 촬영하고 측면학, 성 에너지 등 많은 것들을 했습니다. 그 모든 것이 에너지 향기가 된 것입니다.


그것은 어려운 풍수가 아닙니다. 문은 북쪽에 또는 남쪽에 있어야 하는 등 그런 것이 아닙니다. 풍수는 상승 마스터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상승 마스터에게는 모든 것이 풍수입니다. 어디든 다 되니까요. 만약 문이 잘못된 장소에 있다면 문이 마스터와 맞추기 위해 움직일 방도를 찾을 것입니다.


전 여러분이 잠시 그 장소들과 사물들 사람들, 여러분 삶에서 곁에 있으면 기분 좋은 사람들을 그저 느껴보길 바랍니다. 어쩌면 그들은 가장 심오한 말을 하거나 가장 똑똑하진 않을지 모릅니다. 어쩌면 그들은 다른 문화에서 오거나 다른 정치체계를 갖고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 곁에 있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것이 에너지 향기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향기를 냅니다. 당신도요, 사트씨.

사트: .

아다무스: ,

사트: 물론입니다!


아다무스: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여러분 모두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서든 개별적으로든 여러분을 볼 때 거기엔 확연히 다른 향기가 있습니다. 다른 에너지 향기가 있어요. 냄새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조화를 말하는 겁니다. 여러분과 저의 조화가 아니라 여러분 내면의 조화입니다.


여러분은 더 많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요. 그건 여러분의 에너지를 내주고, 여러분 자신을 내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건 여러분이 이미 많이 했어요. 여러분은 깔개처럼 남이 자신을 이용하게 하고 또 다시 다른이들이 여러분을 밟고 지나가게 했죠.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여러분은 좀 더 자유롭게 열리게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편안해 지는 지점에 오면 거기에서 향기가 납니다.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편안해 지기 시작하면 완전히 다른 에너지 향기를 발산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차립니다. 그들은 그게 무엇인지 모르지만요. 마치 여러분이 이 커넥션 센터 같은 곳에 들어오면 왜 항상 기분이 좋은지 알아내려고 하는 것과 같아요. “조명 때문인가? 가구의 디자인 때문인가?” 그것들은 장식품입니다. 하지만 거기에 올바른 에너지 공명이 있다면 모든 것이 비로소 정렬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그려려고 하지 않아도 그렇게 됩니다. 다른 말로 하면, 이 크림슨 서클 커넥션 센터를 한데 조화하는 적절한 에너지 공명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벽에 무슨 색을 칠하든, 천정을 어떻게 만들든 여러분은 잘못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잘못된 일을 할 수가 없습니다. 자동적으로 다 되는 것과도 같아요. 그래서 이런 건물을 다 짓고 나면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어떻게 한 거지?” 그건 그저 한데 어우러진 것입니다. 에너지의 조화가 거기 들어갔기 때문이죠. 에너지의 조화가 공간을 창조하고, 안전한 공간, 정말 놀라운 에너지 향기가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우리가 여기서 뭘 하는 지 전혀 모르는 사람, 샴브라가 아닌 사람이라도 여기 들어오면 잠시 멈춰 서서 주변을 둘러봅니다. 그들에게 여러분이 하는 말을 걸어도 그들은 듣지 않을 겁니다. 뭔가에 놀랐기 때문입니다. 그게 뭔지 모르는 그들은 그것을 알아내려고 합니다. 무엇이 이렇게 특별하고도 안전한 느낌을 주는지 알아내려고 합니다. 그것이 에너지 향기입니다.


제가 말했듯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이 있을 거예요. 거기 가면 그냥 편안합니다. 거기에는 좋은 에너지 향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식당 주인 때문일 수도 있고, 여러분이 거기 자주 가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 여러분이 너무 분석하지 않길 바랍니다. 그저 그 향기를 느끼세요.

여러분이 자주 가는 가게일 수도 있고, 자동차일수도 있어요. 거기엔 어떤 기분 좋은 에너지 향기가 있습니다. 그저 왠지 좋고 안전하죠. 일반적으로 에너지가 가진 투쟁적인 것이 없습니다.


에너지는 보통 투쟁적인 속성을 갖고 있어요. 예를 들면 개가 그렇습니다. 개는 주인을 아주 많이 닮습니다. 주인의 에너지와 행동 방식을 따라갑니다. 또한 주인의 불균형도 그대로 빨아들입니다. 마치 스폰지 같아요. 그것이 개들의 속성입니다. 고양이도 그렇지만 개만큼은 아닙니다

 

그래서 어떤 개들을 보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그들에게 에너지 향기가 있어요. 아주 잘 생기지도, 아주 똑똑하지도 않을 수도 있고, 책에서처럼 묘기를 부리지도 않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왜 그런지 모르지만 그저 그 개를 안고 싶습니다.


그런데 또 어떤 개들은 밉살스럽습니다. 시끄럽거나 정말 나쁜 냄새가 나서도 아니고, 항상 입에 거품을 물고 있어서도 아닙니다. 그냥 어떤 불쾌한 냄새가 있습니다.

그 불쾌한 냄새는 아마도 주인에게서 전해진 것일 것입니다. 입에 거품 침을 흘리고 늘 카펫에 앉아 잡아당기죠(그가 흉내를 내자 누군가 라고 한다). 제가 봤어요. 여러분 중 몇 분의 개들이 그러는 것을 봤어요.


그래서 애완동물, 그 사랑하는 개에게는 에너지 향기가 있습니다. 논리적으로 말이 이해가 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왜 내가 이 개와 아주 연결된 느낌이지?” 다른 개들과는 안 그러는데 말이죠. 다른 개들은 귀찮을 뿐입니다. 그런 에너지 냄새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에너지 오라, 발광, 후광이 있습니다. 최근에 그것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전 분명히 보았습니다. 전에는, 인간의 말로 하자면, 어떤 독성의 냄새가 있었어요. 진짜 독이 아니라 어떤 내면의 마찰같은 것이 아주 많아서 거기서 에너지 냄새가 나는 것이었어요.


때로 여러분이 깊은 정화과정을 거치면, 아시죠, 3일 간 또는 7, 심지어 21일 동안 자기를 깊이 정화하는 과정을 거칠 때 여러분은 어떤 나쁜 냄새가 나요. 에너지 마찰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제가 지난 달 여러분께 한 질문 기억나세요? “빨리 가고 싶어요, 느리게 가고 싶어요?” 라고 물었을 때 여러분 대부분은 빨리 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게 냄새가 나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변화를 아주 빠르게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면과 외부에서 많은 저항이 일어나고 많은 변화가 일어납니다. 그것은 불균형이고 약간 악취가 납니다.


전 여러분이 잠시 자신만의 에너지 향기를 알아차리기 바랍니다. 아마도 한번도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지 않으셨겠죠. 여러분의 외모도 아니고 느끼는 방식도 아닙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향기가 있습니다. 제가 정말 좋은 것은 여러분이 지금 열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껏 정말 단단히 붙잡고 있었습니다.


 마스터가 되기 위한 깨달음으로 가기 위해 고치가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다 아는 옛날 이야기가 있죠. 토바야스도 말했지만요. 애벌레가 고치가 되었다가 나비가 되어 나오는 이야기죠. 여러분이 고치 속에 있을 때는 모든 것을 안으로 담고 있습니다. 내면으로 깊이 들어가 일어나는 변화 과정이 그 고치에서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전 이것을 사람을 죽인다고 하겠어요. 안 볼 때 그 사람을 죽이는 겁니다. 그건 정말로 죽는 것이 아니라 그저 한동안 침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인간이 변화할 땐 냄새나는 과정이 있습니다. 애벌레의 고치도 마찬가지죠. 정말 그래요. 고치를 가까이서 냄새 맡아 보셨나요? 정말 냄새가 나요. 만약 고치를 깨서 열어보면, 정말로 그러지는 마시고요. 그러면 아주 중요한 과정을 방해하게 되니까요. 하지만 정말 열어본다면 냄새가 있어요. 에너지 변화와 저항이 있습니다. 애벌레가 고치에 있는 전 기간 동안 엄청난 저항이 있습니다. 그 고치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과정은 정말 끝까지 아주 어마어마한 저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여러분에게 친숙한 이야기인가요? 그것은 냄새나는 과정입니다. 그것은 힘들고 아주 어려운 과정입니다. 하지만 그 다음엔 재미있는 일이 일어납니다. 나비가 막 나오려고 할 때, 끈적끈적하고 이상한 상황이 있어요. 막 나오기 직전에요. 거기에 에너지 향기가 있습니다. 그 향기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뭐랄까요. 꽃 향기와 방금 구운 쿠키 냄새가 합쳐진 것 같아요. 그 때 고치에서 나는 냄새가 그렇습니다.


그래서 상승 마스터들은 눈이 없어요. 전에는 있었지만 지금은 없어요. 우린 여러분처럼 보지 않습니다. 다행히도요. 인간의 시각처럼 제한되지 않은 것이 감사하죠. 우린 에너지를 아주 잘 인지합니다. 예를 들면 우린 고치에서 나비가 나오려고 할 때 흔들리고 움직이는 모습을 보지 않아요. 우리가 감지하는 것은 향기입니다. 저항과 변화가 아니라 이제 조화로 오고 있는 에너지 향기를 감지합니다. 조화가 되면 아주 아름다운 냄새가 납니다.


그 냄새는 아주 아름다운데 지금 그 냄새가 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서 납니다. 향기가 달라졌어요. 더 이상 저항이 아닙니다. 여러분 중 누군가는 2주 전 지옥을 거치고 있다고 말했지만 뭔가가 바뀌었습니다. 정말로 뭔가가 달라졌어요. 우린 최근에 아주, 아주 큰일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달라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두 가지만 말하죠. 첫 번째는 여러분이 뭔가의 에너지 향기를 더 많이 인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되지 마시고 그저 그것을 느끼도록 자신을 허용하세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카페에 있다면 그 에너지 안에 빠져드세요. 어떤 사람에겐 뭔가 향기가 있어요. 집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일 수도 있고요. 어쨌든 여러분은 점점 더 많이 인지하기 시작합니다. “난 정말 이 공간이 좋아.” 여러분은 그저 거기가 편안합니다. 거기에 대해 너무 생각하지 마세요. 그냥 거기에 있도록 자신을 허용하세요.



자신에 대해 더 편안해지기


다음은 자신과 더 편안해지는 것입니다. 여기 문을 열고 들어오면 편안하듯이, 좋아하는 카페에 가면 편안하듯이 이제 여러분은 점점 더 자신에 대해 편안해집니다. 바로 지금 온전히 그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앞으로 두어 달 후면 그 느낌이 아주 강해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향기와 자신에 대한 느낌이 아주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왜 그냥 괜찮은 거지? 왜 내가 여기 나와 있는 것이 너무 편하지?” 라는 질문을 하게 되면 자신에 대한 심리적 판단을 하지마세요. “?”, “내가 어떻게 이렇게 되었지?”, “다음엔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거야?”라고 하지 마세요. 그저 잠시 멈추세요. 감각을 통해 향기를 인지하세요. 거기서 일어나는 조화를 알아차리세요. 고치에서 나오는 것, 자신을 인지하세요.


거기서 전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이제 저의 고백에 대한 것입니다.



샴브라 잔치


전 지난 밤 상승 마스터 클럽에 갔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숙취가 있다고 고백하겠습니다.

아미르: 냄새나요.

아다무스: 냄새난다! (웃음) , 냄새납니다. 보시다시피 우린 보통 샤우드를 하기 전날에는 좀 쉬면서 다 같이 모여 사전 회의를 합니다. 무슨 일이 있는지 이야기하죠. 제가 가끔 어떤 말을 하면 여러분이 내가 바로 그 일을 겪었어요라고 하는 것은 바로 그것 때문입니다. 우리가 미리 만나서 여러분 이야기를 제게 하면 전 그것을 샤우드에서 반복하니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내가 그랬던 것을 알지?” 하고 하지만 그건 여러분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어제 밤, 상승 마스터 클럽에 갔는데 우린 파티를 했습니다. 아주 크게 잔치를 벌였는데 너무 오랫동안 있었어요. 계획한 것이 아니었는데, 우린 달력도 없고 모임을 알리는 트럼펫도 없습니다. 그냥 아주 크게 파티를 하게 되었어요.


사실 여기 잠시 있다가 상승 마스터 클럽으로 돌아갔어요. 솔직히 말하자면 전 약간 중력에 끌려있었어요. 중력이란 말은 제가 여러분과 오랫동안 있어서 거기 빠져들었다는 것을 말할 때 씁니다. 전 조금 압축된 느낌이었어요. 그러니까, 열리는 대신에 약간 눌린 느낌이었어요. 여러분은 우울해지지만 전 압축됩니다.


상승 마스터 클럽으로 돌아갔을 때 전 약간 압축된 느낌이었고 아폴로가 제게 말했어요. “무슨 일이죠, 아다무스? 한동안 어디 갔었죠. 인간의 새해 이후 거의 못 보았는데.” 제가 말했어요. “샴브라와 아주 바빴어요.” “2017년 프로나스트를 시작해야했거든요. 그건 좀 ...


“2017년 프로나스트를 시작했는데 좀 그랬어요.” 그들은 왜요?”라고 물었지요. 제가 말했어요. “그건 사람들이 듣고 싶어 한 말이 아니었어요. 그들은 좀 더 재미있고 괜찮은 메시지를 원했죠. 약간의 에너지 마사지 같은 것. 저 아래에서 사람들은 그동안 힘들었거든요.” 힘들었죠. 전 그 선거를 보았어요. 힘들었죠. 단지 그 선거만은 아니지만 그것이 지구에서 일어나는 경향입니다. 제가 말했어요. “난 그 나쁜 소식을 사랑하는 샴브라 친구들에게 전해야 했어요. 오래된 지구와 새로운 지구가 만나지 않는다는 것을 전해야 했어요. 어떤 사람들은 이해했고 거기에 엄지를 들어 보였지요. 그들은 이 지구가 얼마나 힘든지 이해했으니까요. 그들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기에 안전한 공간이 아니라는 말 이면의 메시지를 이해했어요.” “일부는 이해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화를 내고 울었습니다.


"사람들은 우울해져서 다른 존재를 찾아 나섰어요. 더 이상 나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누군가 말물었어요. "자네 메시지를 좋아하지 않았다고요?” 전 말했어요 그건 힘들었어요. 그리고 또 바로 돌아왔죠. 너무 빨리요, 그리고 이 아담의 상처를 했어요.”


제가 아담의 상처라고 말했을 때 4-50명의 마스터들이 주변에 모였어요. 거의 여성이었어요. 아니 여성이 아니라 이전 생애에서 여성으로 살았던 존재들이죠. 어떤 마스터는 잘 모르겠어요. 그 위에선 헷갈립니다.

450명의 마스터가 모였을 때 제가 말했어요. “우린 아담의 상처를 녹화했어요.” 그러자 주변에서 , 마침내! 과연 해낼까 했는데 정말 했군요.”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제가 말했어요. “때를 기다려야 했어요. 아무 때나 할 수는 없었습니다. 에너지 역동성, 에너지 향기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만 했거든요.” 그러자 상승 마스터 중 한 명이 물었습니다. “아다무스, 그 향기를 말하는 건가요?” 제가 말하길 “2017 프로나스트를 한 다음 아담의 상처를 하고 샤우드를 할 수 있는 적절한 때를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전 그에게 샤우드가 무엇인지 설명해야만 했어요. 왜냐하면 그 세 가지 다 연결되어있으니까요. 그리고 말했습니다. “거기에 사랑의 기운이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만 했어요. 너무 일찍 했다면 아담의 상처는 아주 힘들었을 겁니다. 여러분 중에서도 실제로 본 분이 계십니다. 그 과정이 쉬웠거나 즐거운 것은 아니었지만 아주 특별한 뭔가가 있습니다.


사랑을 기다리고, 연인을 기다리고, 솔 메이트를 기다리다가, 그 다음에는 그것을 넘어서서 사랑이 바로 여기 있다는 궁극적인 깨달음으로 변화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 거기에 사랑의 기운이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느껴본 분이 계실 것입니다. 거기에 어떤 특별한 향기가 있어요. 여러분을 눈물 흘리게 하고 또 웃게도 만들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상승마스터들에게 말했습니다. “무언가가 변화하고 있어요. 최근에 그런 냄새가 났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지금까지 한 마스터들의 생애 시리즈 중 최고인 마스터들의 생애 4: 센슈얼리티 녹화를 마치고 왔어요.”


그들은 조용해졌어요. “센슈얼리티, 아다무스, 함께 일하는 샴브라들이 센슈얼리티에 준비가 되었다고?” 제가 말했어요.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생각해요.”


* 마스터들의 생애 4부 센슈얼리티는 201741일부터 볼 수 있음.


좀 힘들었어요. 첫날과 둘째 날은 아주, 아주 압박이 심했어요. 정말 힘들었죠. 하지만 우린 해냈어요. 에너지적으로 뚫고 들어갔어요.” 다른 상승 마스터가 말했습니다. “센슈얼리티는 진짜 깨달음이 오기 전 마지막 단계 아닌가요? 센슈얼리티에 대해서 말한다는 것은 깨달음이란 책의 끝 아닌가요? 정신의 장벽을 뚫고 나갔을 때, 정신과 인간적인 감각으로 인지하던 개념 전체를 뚫고 나갔습니다. 그건 그 책의 마지막 아닌가요?”


또 다른 상승 마스터가 방 저편에서 소리쳤어요. “그게 내 깨달음 바로 직전에 있었어요. 센슈얼리티를 이해하고, 센슈얼리티로 돌아가고, 나의 진정한 감각들로 돌아가는 것이었죠. 그게 마지막 단계였어요. 자기 사랑에 대한 갈망과 의지로 촉발된 그 모든 바탕에서 다시 감각들 속으로 자신을 여는 것입니다.”


거기 있던 모든 마스터들이 정신을 넘어서서, 인간의 오감을 통한 현실 인지를 넘어서서, 마침내 자신의 진짜 감각으로 돌아왔던 그 기억을 되새기고 있었어요. 그 중 사랑은 아마도 가장 위대하고도 가장 어려운 것일 것입니다. 아주 단일적인 감각의 초점을 넘어서는 것이죠. 여러분의 눈, , 뇌 등 모든 것은 하나의 전체 중 일부입니다. 그것은 천사의 감각입니다. 거기엔 아주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것은 용기와 명예와 깨달음의 진짜 배지로서 여러분이 여기서부터 영원으로 가는 길까지 지니게 되는 것입니다. 다른 감각들에서 배제되어 하나의 감각으로 초점화되는 과정을 겪어냈다는 것은 진정으로 고귀합니다.


다시 한번 하는 감탄사가 있었어요. 모든 이에게서 나오는 에너지 향기를 느낄 수 있겠지요. 모두가 자신이 육체와 정신 속에 있을 때 얼마나 압축되고 응축되었었는지, 얼마나 절실하게 거기서 나오려고 했었는지를 기억하고 있었어요. 삶을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고, 사람들이 나빴기 때문도 아니었어요. 하지만 그것은 너무 갇혀있고, 밀집되고, 너무 힘들었습니다.


모두가 돌아보았어요. 깨달음으로 가기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기억했어요. 인간으로서 의지와 노력으로 일하고 고통받으면서 발전해나가는 그 과정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기억하고 있었어요. 전 지난 밤의 그 순간을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게 어떤 것인지 압니다. 살면서 무언가를 위해 정말 애쓰면서 자신 안의 무언가를 변화시키려고 하는데 그 무언가를 도저히 끝낼 수 없을 것처럼 보입니다. 거기 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그 일이 일어납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여러분의 일부가 변화했고, 갑자기 상승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것에 아주, 아주, 아주 열심히 일했습니다. 지치는 시점에 오고, 너무 애쓰는 일을 그만두는 지점에 오고 나서야 여러분은 내려놓습니다. 내려놓으면 갑자기 변화가 일어납니다.


그건 머리나 힘으로 할 수 없습니다. 힘을 써서 되지 않습니다. 그저 숨을 깊이 들이쉬고 일이 변화하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난 두어 달 한 일, 프로나스트를 통해 이룬 변화, 사랑을 하고 진짜 감각으로 돌아온다고 말했을 때 누군가 소리 질렀어요. “마십시다!” 그리고 우린 밤새도록 세인트 저메인 술과 와인 등을 마셨어요. 늦게까지 축하주를 마셨죠.


우린 상승 마스터로서 깨어남을 축하했습니다. 우린 여러분이 감각으로 열리고 그 향기를 발산하게 된 것을 축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