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휴먼 시리즈 7 후반부(나머지 부분) 텍스트

|

|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Transhuman Series
SHOUD 7 ?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March 4, 2017


Coming to Your Senses


 
여기에 어떤 바로미터가 있습니다. 이 모든것을 측정할 그 방법 말이죠. 특히 다음 몇달 동안,여러분은 단지 방을 느끼는 것에도 훨씬 더 자각적이 될 것입니다. 혹은 사람으로부터, 애완동물,혹은 인터넷사이트,아니면 숲의 특정 장소에 당신이 걸어 들어갈 때 말입니다. 그건 안전하게 느껴지게 될 겁니다.

그건 매우 친근하게 느껴질 거에요. 비록 거기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도 말입니다.에너지가 매우 양립가능한 것처럼(호환되는) 느껴질거에요. 그건 매우 조화롭고, 울림이 있을겁니다. 저항적이라기보단 말이죠. 여러분도 알듯 저항이 그 얼마나,어떻게 느껴지던가요. 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여러분과의 공명을 갖게 될겁니다. 왜냐면 거기에 좋은 에너지 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의 에너지 향을 알아채게 될 겁니다.
변화 - 그건 아마 내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신선한 꽃들과, 갖구워진 신선한 쿠키들,약간의 와인으로 씻겨내려가는 느낌의 조합이라고 - 그리고 그건 그저 훨씬 더 조화로워질 겁니다. 당신과 함께하는 당신말입니다.You with you.


여러분도 알듯 지금까지 얼마나 길어왔습니까? 여러분이 스스로에게조차 편안하지 않아온지가요?
여러분도 알듯이, 그저 여러분 혼자 있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혹은 이따금 여러분이 혼자있거나 할때 그건 멜랑콜리(우울스러운) 차선을 곧장 따라 우울 에비뉴(스트리트와 비슷한개념,11번가 할때 '가'의 개념)로 가는것과 같았습니다.  ,그건 마치 "이런 젠장! God dang!"(여기서 dang은 흑인 슬랭의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와도 함께하고 싶지 않죠.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과 함께하고 싶어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뭘합니까?여러분은 자러 갑니다. 하지만 심지어 그것마저도 최근엔 끔찍해왔죠. 그 꿈들말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그게 그저 거기에 있게 됩니다.(그 에너지의 향,그 좋은 느낌이 거기에 있을 것을 말함) 아마 여러분이 아침에 일어 났을때 일수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이 곧장 길을따라 드라이브하고 있을때일 수 있습니다. 그건 어디든일수 있습니다. 그건 쇼핑일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차에 기름을 채울수도 있습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그건 뭔가 중요한 순간일 필요가 없어요. 하지만 무엇이든 갑자기, 
"거기에 좋은 에너지 향이 있어. 나에게서 나 자신에게."

바깥세상은 잊어. 하지만 나에게서 나 자신에게로. 그건 너무나 느낌이 좋아."
이제, 난 여러분이 그 순간에 멈추길 바랍니다. 좋고 깊은 숨을 들이쉬고, 여러분이 거기에 어떻게 도달했는지에 대해 혹은 왜 그런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세요.
"음, 그건 단지 오늘 멋지고 화창한 날이라서, 혹은 내가 오늘 내 수표를 받아서일거야."


그 모든 소음을 멈추세요. 그건 왜냐면 여러분이 자신의 감각들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엔 여러분의 에너지 향이 있습니다. 그것과 함께하십시오. 그걸 평가하지 머세요. 그 초능력적인 풍수든 아니면 그 밖의 것이든 그걸 알아내고 이해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한것이 옳은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반복할지 알아내려 애쓰지 마십시오. 그저 멈추고 그것과 함께 하세요. 그러면 그것이 다시금 돌아오게 될겁니다. 또다시, 또다시..그건 다른 방법들로, 다른 파도들을 타고 올겁니다. 그 사이에 어려운 시간들이 없을거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게 거기에 있에 될 겁니다. 거기에 있게 될 거에요.


 
또 다른 것, 여러분이 에너지 향에서 알아채게 될 다른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다른 방식의 이끌림을 가질 것이란 겁니다.
당신은 더 이상 혐오스럽지 않습니다repulsive (웃음)

린다: 우, 참으로 신나네!

아다무스 : 콜드레, 그것은 꽤 옳지 않은 단어에요! 그건 너무 약간 강했어요. 난 그가 그 단어를 말했단걸 믿을 수 없군요. 여러분은 그렇게 저항적이지 않게 될 겁니다. 에, 그게 혐오스럽군요.(더 많은 웃음)

알듯이, 여러분은 여러분의 코쿤(고치)안에 있어왔습니다. 거기에 있는건 약간 냄새나는 일이죠. 그리고 여러분은 다른 사람에게 그 에너지 향을 뿜어 왔습니다. 여러분이 내뿜던 향이 무엇일까요? "나에게서 떨어져. 멀리 떨어져 있어." 여러분은 어떤 침범도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에너지 피딩에 지쳤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걸 어떻게 다룰지 확실하지 않았죠.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고치화 했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감쌌어요. 여러분은 냄새를 내보냈었습니다. "떨어져 있어. 난 당신과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그리고 그와 동시에, 이러한 향을..
"난 도움이 필요해. 난 도움이 필요해. 하지만 당신으로부터는 아니야. 난 당신들 누구도 싫어."
"난 어딘가로부터 도움이 필요해. 난 그게 어딘지 모르겠어. 난 그걸 어떻게 얻을지 모르지만 난 도움이 필요해."(일부 웃음)
여러분은 이 에너지 향을 내보내고 있었습니다. 바로 내가 여러분께 이 방안에서 절대 말하지 말라고 요청했던 그것의 향기이죠. "난 모르겠어."-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코쿤 안에서 말해왔습니다. "난 몰라! 난 몰라! 난 몰라!" 코쿤 안에서 스스로를 잠가버리고는 말이죠.

"난 몰라. 그가 날 크림슨 써클 센터에서 그걸 말하도록 놔두지 않을거야. 하지만 그건 몰라!"(더 웃음)
여러분은 그것을 내보내 왔습니다. "난 몰라." 여러분께 전적인 혼란인 것이죠. 여러분자신에게. 그리고 여러분 주변의 모두에게. "난 몰라. 난 몰라."

그래서 거기에 어떤 종류의 썩는 내가 있어 왔습니다. 하나의 향이죠a scent. 난 단지 냄새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거기엔 어떤 종류의 코를 찌르는 냄새가 그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것과 함께 때때로 빈곰함들이 있죠, 하지만 다시금, 사람들을 밀어냅니다. 그 밀어냄은 아마 괜찮습니다만 그건 빈곤함이죠. 여러분은 뭔가를 필요로 합니다.

 

Free to be You
여러분 자신이 되는 것에의 자유


 
그건 이제 바뀌게 될 겁니다. 그게 바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너무나 지쳐서 더이상 여러분 안에 어떠한 갈등,싸움도 남지 않거나  아니면 여러분은 그저 마음의 단단한 벽을 뚫고서는through the concrete of the mind. 그곳으로 갈 수 없다는 것을 자각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여러분은 거기에 절대 도달하지 못할겁니다. (그런 방법으로는)그러니 여러분은 그저 열리도록 허용해 왔던 것이죠.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열리도록 허용할때 무엇이 일어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 코쿤이,그 에너지 코쿤이 떨어져 나가기 시작한다는 겁니다. 그건 여러분이 더 이상 자신을 감쌀 필요가 없다는 것을 자각합니다. 당신을 안으로 붙잡아 두기 위해서, 실제로 여러분을 실제로 이곳에서 하고싶어하는 것으로부터 붙잡아 둘 필요가 없다는 것을 말입니다.그래서 그것이 스스로 분해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그걸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코쿤은 어떻게 스스로 분해되는지를 알고 있어요.그리고 나면 거기에 부상(떠오름)이 있습니다. 그 부상은 바로 여러분이 더이상 스스로이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장소입니다.여러분이 스스로와 함께 하는 그 관점에서부터 말입니다.
그게 바로 가장 큰 두려움이 들어오는 곳이죠. 자신과 함께 하는 여러분이 될 것의 걱정.

 그것이 지나면 여러분은 더 이상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면 여러분은 그러한 쿠키들, 꽃향기들과 같은 향기를 내게 됩니다. 그러면 그들이 여러분께 이끌리는 것이죠.하지만- 이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강조해야 할 정도로 너무 중요하죠- 당신의 과거모습과 같은 피더들(피딩하는 사람들)은 끌어들이지 않게 될겁니다.


여러분도 알듯이 불균형은 불균형을 끌어들입니다. 그리고 절망적인 사람들은 또 다른 절망적인 사람들을 끌어들이죠.그들은 아마 절망의 다른 수준들을 갖고 있을것입니다만, 거기에 뭔가 이끌림이 있습니다. 그건 어떤 종류의 에너지 페로몬 같은, 그러한 종류의 에너지를 끌어들이는 에너지 페로몬 같은것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여러분은 자신이 되는것에 자유로워집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에너지를 내뿜는 자가 되는 것에 자유로워집니다.  빛나고, 잘못된 사람들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고, 그게 잘못된 날일지, 혹은 잘못된 기회가 되든 그 뭐든 말입니다. 여러분은 더이상 그 무엇에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그 에너지 다이나믹(역동성)을 생각함이 없이 셋팅해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특정한 사람들에게 이끌리고, 아니면 다소 그들이 여러분께 이끌립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특정한 상황을 끌어들입니다. 생각함이 없이. 그리고 그건 그저 전개되어 나가죠.


그리고, 여러분도 알듯, 만일 여러분의 삶이 얼마나 계획하고 걱정하는데 쓰여져 왔는지 바라본다면,
-그리고 난 그 둘을 같은 카테고리에 집어넣습니다. 계획과 걱정- 그건 정말 많았습니다. 그건 광대한 범위의 그 대다수의 시간, 재앙을 피하거나 막으려고 시도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정확히 알듯이, 에너지의 자기성과 함께, 무엇이 일어납니까.여러분은 그 전체 삶을 걱정하고 재앙을 막으려 시도하는데 소비합니다. 여러분은 30000피트 위에서 나는 비행기 날개에서 떨어지는 얼음을 걱정합니다. 그리고 그건 오직 여러분만을 칠 것이죠. 그 누구도 말고요. 오직 당신만.(몇몇 낄낄 웃는다) 그리고 여러분은 삶 전체를 그걸 걱정하는데에 씁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더이상 밖에 나가지도 않습니다. 안에 머무르죠. 그 얼음이 여러분의 지붕을 바로 뚫고 들어올 수도 있다는 것은 알아채지 못했나요?


하지만 여러분은 회피의 삶속에 있습니다. 진정한 삶이라기보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다시금, 그것도 괜찮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코쿤 안에 있어왔고, 그게 바로 코쿤안에서 하는 일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렇게 걱정하는데에 삶을 다 쓰고 나면, 무슨일이 생기죠? 어느날 당신은 문 밖을 나서고, 그리고 거기에 커다란 우박폭풍이 몰아칩니다. 큰 우박폭풍, 그리고 그게 여러분의 전신을 큰 우박덩어리들로 강타하죠. 그건 비행기에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만 하늘로부터 온 얼음이죠. 왜냐면 여러분이 그걸 끌어당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이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건 다른 쪽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그게 어떤지 한번 보세요. 그래서 여러분은 평생을 나쁜생각을 안하려 시도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무얼하고 있죠?
여러분은 나쁜 생각들을 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가 웃는다) 여러분은 삶 전체를 스스로의 나쁜 생각들과 싸우는데 소비합니다. 여러분은 삶전체를 다음에 무슨일이 생길지에 대해 걱정하며 보내고, 바로 옆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해치게 될지 걱정하며 보냅니다. 그 어디서 여러분이 돈을 몽땅 잃게 될까요. 여러분의 그 전 재산을 말이죠.
어디서 그걸 잃게 될까요; 어떻게 여러분이 물리적으로 다치게 될까요, 어떠한 질병이 여러분의 몸 안에 들어오게 될까요. 여러분은 그 모든 시간을 이러한 것들을 걱정하는데에 소비하고 그러면 그것들이 일어납니다.  
 그것들은 그래야만 하는 것과 같아요.그건 에너지 끌어당김이죠. 그건은 향이 비슷한 에너지를 끌어당기는 겁니다. 난 아마 여러분이 그걸 인력의,끌어당김의 법칙이라 부른다고 추측하는데, 난 그걸 냄새나는(냄새스러운) 에너지들의 법칙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서로를 끌어당깁니다.


 
이제 그것이 변화합니다. 그 같은 원리, 당신이 피해왔던 그 원리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실제로 더 깊이 파들어 왔습니다. 그 같은 원리가 다른 방향으로 적용되는 것에요.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 대신에, 무슨일이 다음에 일어날지 걱정하는 것 대신에, 여러분은 갑자기- 그것은 똑같습니다만 다른관점으로부터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제 걱정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깨닫습니다. 그 여러분이 걱정하기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순간, 여러분이 아무것도 걱정해야 할 것이 없다는 것을요.그 똑같이 동등한 것이(그 여러분을 괴롭혀온 똑같은 원리가) 모든것을 여러분께 가져다 줍니다.
 

여러분도 알듯이, 에너지는 언제나 여러분께 옵니다. 무슨일이 있어도. 무슨일이 있어도 말입니다.그래서 이제 그 같은 원리가, 하지만 향은 다르죠. 그 의식, 그 자각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갑자기 일들이 그저 여러분께로 오는데, 그것이 아마 여러분이 이렇게 말할 수 있을겁니다만 거기에 늘상 있어왔던 불-편함(질병dis-ease)과 맞먹을 정도에 해당하는 편안함이 여러분과 함께 온다는 것이죠. 그것과 맞먹는 정도의 은총,거룩함이 옵니다. 거기에 분투가 있어왔던 만큼이나 말입니다.

그건 완전한 반전입니다. 그게 단지 여러분에게로 옵니다. 그게 단지 거기 있습니다.


 
누군가가, 많은 사람들이 물었습니다, 사실상, 그리고 그 질문은 마스터의 삶4편에서 나왔죠. "상승 마스터로 있는것이 지루하지 않습니까? 마스터 여러분은 무얼 하나요? 그냥 하루종일 빈둥거리고 그러면 모든게 잘 돌아갑니까?(몇몇 웃음) 그 아무것도 안하는 것이 정말 지루하지 않나요?"
음 그 질문은 내게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정말로 도전을 좋아한다는 것을요. 그 사람은 수 없이 많은 고통을 좋아합니다. 그 사람은 일들을 어렵게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면 그들이 단일한 감각singular sense 에서 일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 이상을 모릅니다. 그들은 더 나은 것을 모릅니다. 그들은 매우 제한된 형태의 의식에서 일해가죠.

이제 상상해보죠. 내가 마스터의 삶 4편에서 말했던 것처럼....아뇨 난 여기서 모든걸 알려주지는 않을겁니다. 하지만 콜드레, 린다, 알랑 이들은 모두 내가 그걸 줘버릴까봐 걱정하네요! 지즈!
잠시 상상해 보세요. 흠, 여러분은 하나의 감각속에서 살아왔습니다. 여러분은 이해하게 될 겁니다. 내가 무엇에 대해 말하는 것인지- 하나의 감각. 다섯이나 여섯이 아닌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의 감각. 그리고 그것을 다음동안 해왔죠, 뭐냐면, 천여생도 넘는 생애들동안 말입니다. 여러분은 꽤 그것에 편안합니다. 여러분은 꽤... 헬로, 린다. 그녀가 내게 저기를 보라고 눈치를 주네요. 움직이는 것을 보나요? 아니면 앉는 모습을 보라고? 아니면 저걸 보는.... '당신은 내게 커피를 갖다주고 싶다'와 같은 것을 보도록 하죠.(그런 룩이죠)

린다 : 난 지금 충격과 그럼에도 경이속에 있어요.
난 그동안 제프리에게 서약해왔어요. 내가 나쁜 말들을 하지 않기로요.
하지만 그 매순간 내가 그걸 안하려고 할때마다 당신은 그걸 하도록 만드네요. 이게 뭐죠?

아다무스 : 왜 콜드레에게 서약을 했죠? 나쁜 말을 멈추기로?

린다: 그건 위협이었어요.

아다무스 : 그가 당신을 위협했어요? (그녀가 끄덕임) 하지만 난 여전히 나쁜 말을 쓸 수 있고요?

린다: 예, 그게 어떻게 된거죠?

아다무스 :난 상승마스터니까. (아다무스 웃는다) 하지만 포인트로 돌아가죠. 원래 그 포인트로 돌아갑시다.

그저 잠시 상상해 보세요. 왜냐면 이게 여러분이 그 코쿤으로부터 나옴에 따라 일어나는 일이니까요. 여러분은 하나의 감각에 있어왔습니다. 하나의 관점, 매우 좁고 현실에 대한 관점.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은 부상하기 시작합니다.여러분은 뇌로부터 나옵니다. 여러분은 그 콘크리트를 깨부수죠. 그게 그것의 전부입니다. 그건 거기에 덩이져 있는 콘크리트 에너지입니다. 그게 그것의 다입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이러한것 안에 있습...(커피머신 소리가 들린다) 오, 난 저소리가 좋습니다. 커피가 만들어지는 소리. 갑자기 여러분은 오감들five senses안에 있습니다. 그게 여러분의 삶에 차이점을 만들어 내나요?
오감들, 그리고 그것들은 전부, 아마 여러분이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겪어왔던 하나보다 훨씬 더 확장적이라고.이제 여러분은 다섯을 얻었고, 그리고나면 10, 또 그리고 50 또 그리고 100이 됩니다. 그 마음mind은 그걸 상상할 수 없죠. 마음은 시도합니다. 그게 왜 마음이 이러한 멍청한 질문을 하는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상승 마스터로 존재하는게 지루하지 않나요? 그저 하루종일 앉아서 뭘 합니까?"

보세요, 그 사람의 마음은 생각할 겁니다."흠 그 상승마스터가 낚시를  하러 갔네, 줄을 안으로 던지고 고기를 줄을 따라 걸어나오지.그들 스스로의 입에 알아서 바늘을 끼우고는 이렇게 말하지, "오케이, 날 끌어올려" (몇몇 웃음) 그게 그 인간의 해석, 상승마스터가 되는것에 대한 해석입니다. 그리고 그 상승 마스터는 거기에 앉아있습니다. "지즈, 그건 재미가 없어. 난 이미 저기에 400마리나 고기를 잡아뒀어. 이건 망할 또다른 고기네.
이 고기를 누가 다 치우나?" 그리고 당연히, 상승마스터가 된다는 것은 갑자기 누군가가 치울 사람이 나타나 고기를 치우고 그것들을 가져가버리는 겁니다."오, 그건 정말 지루한 오늘이었네. 난 아무런 도전이나 분투도 안 가졌어."


그건 저런것과 같지 않습니다. 그 상승마스터는 낚시를 하러 갑니다. 딱 그 사람이 하는 것처럼 말이죠, 그리고 똑같이 그 인간이 했던 낚시의 과정을 거칩니다.하지만 동시에 상승마스터는 너무나 많은 수준들의 자각에 열려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사랑이죠, 예를들어- 여러분이 상상 할 수 있는 그 어떤것이라도 초월하는 수준의 자각입니다. 상상은 또 다른 하나입니다.  그래서 상승 마스터가 낚시하는 동안, 그리고 줄을 고기에게 드리우고 다시 그들을 뒤로 던져넣고, 호수의 다른 방향으로 말입니다. 그러면 상승마스터는 상상의 감각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마스터들)을 어디에나 있을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그들이 하길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또 다른 것은- 난 내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들을 잘 해 나갈겁니다. 나의 커피가 돌아올때까진 말입니다.
여러분은 자각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이제 부상하면서 부터 여러분이 스스로의 에너지 향을 발전develop시켜 나감에 따라, 여러분은 깨닫게 될 겁니다. 거기에 장소들이 있단걸, 물건들, 사람들, 혹은 기타등등, 혹은 꿈들이 말입니다. 
 그게 뭐든지 그건 그저 에너지적으로 양립 가능합니다.그것들은 그저-노래처럼- 그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그리고 여러분들은 깨닫게 될 것이죠. 그 삶, 이 중압감에 눌리고, 압축되고 너무나 어려워 온 삶은, 너무나 아름다울 수 없는 것이죠, 추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분투해왔습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있는 아름다움과 삶속의 아름다움을 찾아내기 위해 말입니다.그리고 왜 여러분이 그러지 못하는지 의아해 합니다. 그런다음 여러분은 깨닫습니다. 그 아름다움은 그 자신으로 하나의 감각이라는 것을 하지만 여러분이 단지 초첨을 맞추고 있을때는 체험하기가 불가능하죠.그것에 대해 좋고 깊은 숨을 쉬어 봅시다.

내 커피가 거의 준비됐습니다. 난 거의 우리의 다음 파트로 움직여갈 준비가 됐습니다.
 

 

Adamus’ Confession
아다무스의 고백
 

그러니 다시 나의 이야기들로 돌아가, 난 지난 밤에 우리가 꽤 파티를 많이 한 것을 인정해야만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아마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좋아요, 당신은 상승마스터인데, 그런데 숙취가 있다고요?" 난 그렇습니다.난 그래요, 왜냐하면 난 그저 한동안 지구위를 돌아다니고 있었구요. 난 아직 뭔가 압축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 모든 파티하는 것이 나에게 뭔가 효과를 끼쳤어요. 난 약간의 두통을 얻었어요. 내가 이 아침에 자각으로 들어오면서 말입니다. 그러고나서 난 깨달았습니다. 오, 내 에너지레벨이 이랬었어,
그 모든 지난밤의 파티하는것으로부터, 그리고 여러분의 주위에 두 달동안이나 어떤 꽤 가혹한 활동과 함께하는 것으로부터 내 에너지 레벨이 어떤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말이야. 난 갑자기 그걸 깨달았습니다. .. 좋아요 내 커피가 저기 있네요. 난 갑자기 그걸 깨달았습니다.
"젠장! 난 오늘을 위해 아무것도 준비를 안했잖아." (일부 웃음)

린다:오, 그게 모든걸 설명하네요! 오오! 이제 이해가 되네! 예! 음흠,

난 자신에게 생각했습니다. "넌 위대한 상승 마스터야. 넌 저아래로 내려갈거야.그리고 넌 그저 어슬렁거릴거야(더 웃음) 잠시동안만, 한시간 좀 넘게, 넌 그저 어슬렁거려나갈거야. 그러면 모두가 궁금해 하겠지. '대체 그가 오늘 왜 저따구인거야?' 그리고나면 모두가 보고있거나 여기서 듣고 있게 되겠지. 모두가 이렇게 말하게 될거야, '아마 거기에 더 깊은 수준에서 내가 뭔가 이해하지 못하는게 있을지도 몰라'(더 웃음) 아마 그건 내 머리를 넘어서겠지. 왜냐면 난 여기서 그다지 정말 마스터가 아니니까.

린다: 그럴확률은 없음.

아다무스 :그래서 여러분은 훨씬 더 가까이 와서 들으려고 시도합니다. 마치 "그래서 그가 뭘 하는거지? 이건 주의분산용인가?"

린다: 3시 30분이에요! 지금 어디로 가는거에요?!

아다무스: 난 막 '아무데도 가지 않음'이란 장소에 막 도착하려는 중입니다.(몇몇 웃음) 난 그걸 다시 말할거에요. 난 '내가 아무데도 안감'에 막 도착하려하고 있어요. 예, 그리고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난 자신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말하길, "넌 위대한 상승 마스터인 너야." 난 말했습니다.
"오늘 뭘해야 할까? 그리고 난 앉아있기에 충분히 기분좋지가 않아. 뭐든 자료를 내어놓기를 애쓰는 것에도 말이야." 난 말했습니다. "난 그저 나타나서 정직해질거야."
"난 오늘 숙취가 있지. 그리고 그게 샤우드 날에 그러고 있단게 끔직하지 않은가. 
내가 숙취에 쩔어있을것이고 내가 준비된 스크립트가 없다는게 말이야."

그리고 난 스스로에게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잠깐만, 무엇보다 나는 긴긴 시간 여기서 춤출수도 있어, 그들이 뭔가 알아채기 전까지 말이야.(웃음)
난 주의분산시킬수 있어. 난 그녀에게 커피를 부탁할 수 있어. 난 많은것을 할 수 있어. 최소 45분동안 손색없이 있을 수 있어.그리고 젠장, 난 지금까지 한시간 5분이나 있었잖아. 어떻게 한거지?" 그리고 나 스스로에게 생각했습니다.


"잠깐만, 젠장! 이게 마스터의 방식인가?" 그 한 순간은 약간 길에서 벗어났습니다. 아무런 계획도 세우지 않았고, 난 미리 그 대본을 작성해두지도.... 보통 우리가 함께할때 난 노트를 적어두고 우린 앞으로 무슨 얘기들이 있을지 사전에 미리 파악해보거든요.왜냐면 여러분이 그럴땐, 그러므로 , 나도 그렇게 되어야만 했습니다. 난 샤우드를 미리 계획해야 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여전히 삶의 계획하고 있었으니까요. 
여러분도 알듯이, 난 여러분에게 그저 맞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향기에.

린다: 정말로요? (누군가 말한다. "그런 그건 우리의 잘못이네요.") 우리가 그걸 믿어야 하나요?(몇몇웃음)

아다무스: 여기에 좋은 뉴스가 있습니다. 여러분 잠시 그녀(린다)의 마이크로폰을 나머지 시간동안 좀 꺼주시겠습니까...(린다가 엄청 크게(다소 시끄럽게) 웃고 청중도 웃는다) 부탁합니다. 배터리를 빼주세요. 뭐라도 하세요.

그리고 난 말했습니다. "이건 너무 재미있군, 왜냐면 이건 너무 리얼하잖아 -난 지난밤 늦게까지 머물렀는데, 이건 너무 리얼해.이건 진짜야. 난 아무것도 계획하지 않았네- 하지만 또 다른쪽 마음엔 이러한 것이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그 모든것을 알아내려 애쓰는 것을 멈출 시간이 아닌가요? 
 이것이 그 모든 것을 계획하기를 멈출 시간이 아닌가요? 이게 단지 여러분 자신을 들어오게 할 시간이 아닌가요? 다소 여러분이 그것에게로 가기보다는 말이죠." 그리고 난 생각했습니다. "이건 너무나 놀랍군. 그들이 내가 망했다고 생각할 바로 그 찰나, 그들은 내가 너무나도 기발하다(매우 똑똑하고 천재적이다)는 것을 깨닫게 될 거야 왜냐면..."

린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그렇게 말하지만 않는다면.

아다무스: "... 이게 그렇게 되도록 되어있던 것이었어. 이게 그 모든 다소 집착적으로 계획해 나가는 것을 멈출 시간이 아닌가? 왜냐하면 계획하기와 걱정하기는 정말로 같은것의 다른 단어일 뿐이니까. 이게 우리가 그저 그러도록 허용할 시간이 아닌가? 통제하려 함 없이, 그저 그렇게 되도록 just let it be
우린 그저 일들이 오게 하고, 그 옴과 단지 그것과 함께 함속에서 그게 어디로 가는지를 지켜볼거야. 그리고 그 축복, 은총속에 있을거야. 왜냐하면 그게 그렇기 때문이지."

그리고 그게 내가 막 면도를 시작하려 했을 때였습니다. 하지만 난 그걸 400년동안이나 해오지 않았단것을 깨달았죠.왜 이제 시작하나? 당신은 상승마스터일때 그럴 필요가 없는데. 내가 막 면도를 시작하려 하는 찰나 그게 내게 떠올랐습니다."너도 알듯, 이건 모두 잘 될거야. 젠장! 난 참 어떻게든 천재적이니까. 나도 심지어 어떻게 그런진 모르지만. 그건 모두 잘 될거야. 왜냐하면 난 이런 숙취의 에너지를 얻었고, 난 오늘의 프로그램을 위해 써둔게 없지만 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왜냐면 여기에 요함이 있잖아. 요함 이즈 인더하우스! 오! 난 정말로 운좋은 개자.. 상승마스터 자식이야.." (웃음) 난 말했습니다.
"알지,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온종일 미라브를 할 수도 있단 거야." 난 말했습니다.
"난 그냥 여기서 일어나서 약간의 개회사를 하고 약간 수다를 떤 다음 그 다음 난 말할거야."
"이제 미라브를 할 시간입니다~"라고.

 
 그리고 나서 갑자기 그게 내게 번뜻 떠올랐습니다. 무엇보다, 그 자각이죠. 어떻게 그것들이 그저 나타나는지를 보면 재미있지 않습니까? 그것들이 그저 여기에 있습니다.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때,... 난 이걸 미리 대본으로 써두지도 않았는데요. 난 그러지 않았-미안합니다만- 난 여러분을 위해서 일들을 조합해보느라 시간을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게 잘 돌아갔네요. 그리고나서 이런 사실이 내게 떠올랐습니다. 그게 날 때렸습니다. 
"오, 지즈! 하지만 뭐에 대해? 뭐에 대한 미라브를?| (몇몇 웃음)


 
우린 이거에 대해서도 미랍하고, 저거에 대한 미랍도 했어. 우린 문손잡이에 광내는 미라브도 했고,(웃음터짐) 우린 수돗물위를 달려가는 미랍도 했어. 우린 여러분의 빨래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미라브도 했어.(더큰 웃음) 그건 마치, "끄아! 우리는 정말 많은 미랍들을 해왔는데, 이제 여러분들이 뭘 할 건가요?" 그리고 그것의 반절되는 찰나에, 매우 압축되어 온 여러분과 함께 해온 지난 두어달들 동안에 난 패닉을 일으켰습니다. 난 거의 패닉에 가까운 것을 일으켰어요. 그리고 나서 난 그저 깊이 숨쉬고 그리고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난 상승마스터야." 그리고 난 생각했습니다.
"좋아, 망할hell, 난 내가 해야 하는 것들을 이미 오래전에 다 했어. 이제 당신들이 미랍을 뽑는거야."

이제 이 모든게 아주 편리하게 잘 돌아갔습니다. 내가 숙취의 아주 나쁜에너지를 가진 이날 말이죠. 요함이 여기에 있고, 이제 여러분이 미라브를 고릅니다. 난 그저 뒤에 기대 앉아 내가 상승마스터로 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을 할 겁니다.

린다: 말씀하신 그것은?

아다무스: 여러분이 결정하세요(몇몇 웃음) 그래서 린다가 마이크를 지금 바로 집어들고....

린다:오오오!

아다무스 : ... 그리고 우리는 하게 될... 오 예,  이제 그게 여러분께 달렸습니다.(더 웃음들)
난 한 시간하고도 10분동안 여기 위에서 춤출 수 있습니다. 이제 그게 여러분께 달렸어요.
 


 
First Question
첫번째 질문.

 
린다가 이제 마이크를 들고 돌아다닐 참입니다. 잠시후에.. 그리고 내가 질문하려는 것은 이것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 깨달음 -깨어남으로부터 나아가 체현된 마스터리를 향해- 그 여정....

 그나저나 크림슨 써클은 깨어남의 전 단계나, 혹은 지금 깨어남의 과정중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그건 깨어남을 넘어서서 마스터리로 들어가는 사람들, 그건 그 모든것중에 가장 터프한 파트죠, 가장 터프한 부분. 그런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깨어남의 단계로 물러나 거기에 머무르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하짐나 우린 그렇게 하지 않죠. 우린 앞으로 나아갑니다.

 하지만 심지어 그러한 여정에서도, 거기엔 아름다운 선물들이 있습니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선물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체험들이 말입니다. 놀라운 선물들이죠. 여러분은 언제나 그것을 받고 있습니다.   코쿤안에서의 시간이 그렇게나 어려웠던 것 만큼이나, 또 외롭고 도전적이었며 또 단단한 뇌에 대처하고 다뤄왔던것 만큼이나, 거기엔 그 안에 선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그것이 질문의 첫번째 부분입니다. - 그리고 잠시 후에 우린 두번째 파트에 도달할 겁니다.-  무엇이 가장 위대한 선물이었습니까? 가장 위대한 순간들이나 체험들, 당신이 가졌던 순간들중에 말입니다. 그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무엇이었습니까? 여러분도 알듯, 그것은 순간일수도 있습니다. 마치 "아하"의 순간, 지난밤에 상승마스터클럽에서 있었던 그 일처럼 말이죠. 그건 여러분이 가졌었던 작은 체험일수도 있습니다.

무엇이 여러분이 가졌던 선물들중 하나입니까? 그리고 그저.... 마이크로 대답하세요.

이것이 언제 일어났는지에 대한 된 시간의 틀이 있습니까?(기간제한)

아다무스: 아뇨, 아닙니다. 흠, 여러분 대다수는 10년에서 15년을 강렬하게 지내왔어요. 그러니 그 시간구조의 어디든 아무때나입니다.

린다: 우리가 그걸을 나눠야 할까요?

아다무스 :  부디 그렇게.

린다: 좋습니다.

아다무스 : 그것은 시나브로 지나간 순간일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하루전체가 될 수도 있고 그건 상관없습니다. 난 그저 그것에 대해 잠시 듣고 싶습니다.

엘리스: 에,.. 재미있는 사람에게 마이크를 주지,. 에? (그들이 웃는다) 난 행오버(숙취) 미랍을 하고 싶네요.

아다무스: 행오버 미랍! (웃는다) 우리는 그걸 아직 안해봤지만 , 그 행오버 미랍을요. 하지만 당신도 알듯 그들이 그 개털hair of the dog에 대해 뭐라고 하는지 알죠. 그러니 만일 우리가 그 미랍을 한다면, 우린 와인을 한무더기나 갖고와야 할 겁니다. 네(그녀가 웃는다). 그러니 아름다운, 단지 그러한 순간들...

앨리스: 나의것은 3일이 걸린, 2013년에 내가 그저 사우나에 앉아있을때 일어난 일일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나의 팔에 난 땀을 보며 앉아있는데 갑자기 -붐!- 감각들이 확장되었어요,... 그리고 당신은 포커스(초점)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게 확장되었어요. 그래서 내가 수 마일이나 떨어진 곳에 있는 것을 들을 수 있었고, 또 그 멀리의 색깔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건... 그게 3일이나 지속되었고 나는 로켓처럼 쏘아져 나갔습니다. (몸에서 쏘아져나갔다는 뜻으로 보임:역주) 예, 난 완전히 탈진했었어요.


아다무스: 탈진했다라, 예, 예.

앨리스: 그리고 내 자신에게 일들이 더 이것보다 좀 더 천천히 였으면 하고 말하는 것과 같았죠. 그 지점부터. 하지만 그건 뭐..

아다무스: 아니면 사우나에서 멀리 떨어져 있던가요(그녀가 웃는다)

앨리스: 난 그 체험을 다시 하기 위해 수없이 사우나로 돌아갔습니다!(그녀 웃는다)

아다무스: 당신이 돌아갔을때 그게 먹히던가요?

앨리스: 어-오 Uh-uh.(아니라는 뜻)

아다무스: 절대 되지 않았죠.

앨리스: Uh-uh.

아다무스: 절대 안됐었다. 왠지 아십니까? 왜냐면 정신이 그걸 계획하려고 하고, 다시 창조하려 하고,
그리고나면 그게 절대 먹히지 않는겁니다. 그러니 그저 당신을 그 다음체험을 향해 나아가게 하십시오.

앨리스: 음 흠.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해요. 우린 이제 빠르게 나가겠습니다. 난 너무 많은 코멘트를 추가하지 않을겁니다.난 단지 궁금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


 
비키: 난 아담과 아이시스에 놓여진 만gulf를 좁히는 미랍을 하고 싶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비키: 그게 내 맘에 있는 겁니다. 그러니 그 미랍이 내가 하고 싶은 것이죠

아다무스: 우린 조금 후에 거기로 갈 겁니다. 하지만 우선,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혹은 체험,. 당신삶에서 있었던 그 체험이 무엇입니까? 뭔가 너무나 소중하게 기억할만 한, 그 깨어남의 과정안에서 말입니다. 뭔가 정말 감동적이었었던 순간..

비키: 오, 그건 아마 카우아이의 그로토에서 토바야스와 1월에 함께했던 순간일 겁니다.

아다무스:(속삭임)토바이어스, 내가 아니고.

비키:...2004년에.

아다무스 : 좋아요, 좋습니다. 그리고 무슨일이 생겼죠?

비키: 빨래할 목록이 생겼었죠. 그래서 난, 당신도 알듯이,.

아다무스 : 그건 완전 계시였군요.

비키: 그것은 나를 위한 순간이었습니다. 그 모든 카우아이에서의 것이 나에게 꽤 그런 순간들이었습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비키: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비키: 그리고 그건 매혹적이었습니다. 왜냐면 내가 워크샵의 씨디를 다시 돌아와 들을때, 그건 효과가 없었거든요.

아다무스 : 아! 흥미롭네요.

비키: 그건 꽤 그러한 순간이었습니다!

아다무스 : 흥미롭습니다.

비키: 예.

아다무스 : 예, 좋아요. 몇분 더. 그저 소중한 순간이나 아니면 경험, 당신의 마스터리를 향해갔던 그러한 것들입니다.

스웨타: 아담의 상처.

아다무스 : 아담의 상처. 그건 꽤 최근이네요.

스웨타: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 마치 몇일 전에 일어난 것과 같죠.

스웨타: 맞습니다.

아다무스 : 예, 예,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그저 궁금해서 그렇습니다.

스웨타: (잠시 멈춘다) 그 대부분은.. 내가 알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치 잊은것처럼..
그 대부분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건 마치 "아하"의 순간과도 같았죠.

아다무스 : 예, 그게 단지 거기에 있습니다.

스웨타: 그저, 그저...

아다무스 : 예,예, 그리고 사실상, 난 당신이 분투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당신은 매우 스마트하고, 꽤 멘탈적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러한 너무나도 아름다운 경험들에 대해 설명하려고 애쓰고 있고, 또 당신은 여기로부터(머리) 설명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게 하기 너무 어렵지 않은가요?


 
스웨타: 맞습니다.

아다무스 :  그저 그 향과 함께 머무르기를 원하지 않나요? 그 느낌과 함께?

스웨타: 예.

아다무스 : 절대적으로. 그러니 당신은 그저 깊이호흡하고 그저 합니다. (그들이 깊이 숨쉰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웨타: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두분 더. 잠시멈추어, 하나의 체험, 뭔가 소중한 그러한 것입니다.

사트: 단지 오늘 아침에, 지난 두달 동안에 일어난 일들을 같은길을 가는 친구들과 나누고 있을때, 그리고는 난 당신이 엄청 크게 들어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비록 숙취상태였지만요. 당신은 좋았습니다.

아다무스 : 때로 난 그런 방식에는 최고입니다.예.

사트: 예, 그건 좋았습니다.

아다무스 : 나의 당신에 대한 저항이 조금 지쳐 닳아서 없어졌거든요.

사트:(웃는다) 난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감사합니다. 한분 더. 이 방에서 이쪽 방향을 빼놓지 마세요.

린다: 난... 그게 안보이나요 그...

에이프럴: 난 지난 밤에 하나(체험)가 있습니다. 내가 지금 진행되고 있는 정치적 똥에 둘러싸여 왔던,.그 정치적 똥은 더 스스로 상처를 입어왔죠. 그리고 난 내 친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 이 노래를 봤는데, 그게 날 완전히, 그리고 다른 장소로 데려갔습니다. 완전히 다른 수준..(그녀가 눈물지음_) 그리고 난 그저 깨달았습니다. 얼마나 그 음악이 소중하고 또 그 열정이 그러한지.

아다무스 : 음. 예, 그렇습니다.

에이프럴: 그리고 난 내 자신을 그것에게로 더욱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그게 왜 그게 소중했는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아다무스 : 예, 음악, 열정들, 그리고 다시,.. 난 이러한 것들을 감각성에 대한 "마스터의 삶"에서 이야기 합니다. 그건 눈물겹고, 그리고 동시에 기쁨에찬 것입니다. 여러분이 살아온 삶, 그게 얼마나 압축되었는지 깨달을때 말입니다. 그리고 꽤 훌륭한 이유로, 거기엔, 그 전체 일들엔 정말 흥미로운 체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거기서 부상하는(나오기시작하는) 때, 그건 당신에게 눈물을 가져오죠.. 얼마나 그 많은 아름다움이 당신 삶에 있지 못했었는지, 그리고 많은 아름다움이, 사실상 거기에 있었는지. 난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창조하거나 아니면 만들어내려-아니,최고의 단어는- 찍어내려하는 것(manufacture-공장에서 생산하는것)을,. 아름다움을 찍어내려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 삶에서 말입니다. 아름다움을 찾아내려 시도하고, 찍어내려 하고,. 하지만 그것은 그다지 잘 작동하지 않았죠. 그건 거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그러면 여러분은 의아해 합니다. "왜 내가 이 모양으로 살고 있는거지? 왜 내가 이렇게 닫힌거야?"
그리고 그건 여러분이 뭔가를 잘못한 것이 아닙니다. 그건 심리학적인 것이 아니에요.
그건 여러분이 뭔가 잘못해왔던게 전혀 아닙니다. 그것은 사실상 선택이었습니다. 아주 아름다운 선택이요.
그러나 이제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부상하고(나오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로마나: 나의 가장 소중한 순간은 2014년 8월이었습니다. 그때 난 이 사실상의 절벽에 올라갔고 난 떨어졌습니다. 첫번째로, 난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그리고는 난 내 자신에 대한 신뢰를 얻었죠.

아다무스 : 맞습니다.

로마나: 그 모든 것이 부드럽게 지나갔습니다.

아다무스 : 그래서 당신은 절벽에서 슬로우 모션으로 굴러 떨어지고 있습니다.

로마나: 이 절벽 위로.

아다무스 : 예, 아래로 얼마나 멉니까?

로마나: 우선 난 땅을 봤습니다. 그건 절벽이었고, 대양과 그리고 파도들이 다가오고 있었어요 그리고..

아다무스 : 이건 꿈이 아니군요. 이건 사실입니다.

로마나: 그렇습니다. 그래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로마나: 그리고 이 추락동안, 마치 나느것과 같았습니다. 마치..

아다무스 : 자유.

로마나: ... 자유 그리고 나 자신에 대한 신뢰.

아다무스 : 예.

로마나: 그리고 거기엔, 바로 이 순간에, 거기에는 땅이 없었습니다. 거기엔 떨어짐도 없었습니다.
거기엔 날아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순간이 내 전체 삶을 바꿨습니다. 그게 나의 가장....

아다무스 : 그 순간이군요.

로마나 : 예.

아다무스 : 예, 예.

로마나: 난 또한 시도...

아다무스 : 여러분 잠시 그녀를 느껴보시겠습니까? 그녀가 마음안에 있지 않고, 느낌안에 있는 것을요? -아니면 내가 그것의 향기라고 부르는 것에, 그것의 에너지에- 그리고 그건 거의 그것이 지금 더욱 생생해지는것과 같습니다. 어떤 면에서요.

로마나: 난 정확히 이 순간을 창조해내려 자주 시도합니다. 내가 가고 있던 그 지점을요. 난 그 나의 가장 소중한 길을 걸었었고, 하지만 그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난 이 순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내 삶에서 분투할때, 때때로 난 이 순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순간이 아니라 이 순간이라고 표현함)

아다무스 :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워요. 감사합니다.

로마나: 감사합니다.


Second Question
두번째 질문

 
아다무스 : 좋습니다. 이제 질문을 약간 스위치 해 봅시다. 그래서 내가 나쁜 숙취상태인데, 요함이 이 집에 있죠. 당신은 미라브를 고릅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알듯 여러분은 길을 따라 많은 선물들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우리 자신에게, 당신에게 그 선물을 줄 좋은 날입니다.

이제 내가 여러분이 하게 하고 싶은건, 만일 여러분이 저 뒤에다가 그걸 쓸 준비가 되었다면,우린 주위를 돌아다니며 어떤 선물이 당신이 자신에게 주고싶은 것인지에 대해 묻는겁니다. 어서 말해봅시다. 이 시간 틀안에서-오늘 그리고 그리고 그 다음, 그리고 그다음 몇몇 주 동안- 어떤 선물인가요? 여러분은 그것을 돌파라고 부를 수도 있고, 아니면 자각이라고 부를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은 무엇이든. 하지만 무슨 선물입니까? 난 이미 저 뒤로부터 하나를 들었습니다. 비키, 그게 남성과 여성간이 상호통상을 갖는 겁니까?(상호통상-육체적관계라는 뜻이있다.) 당신이 말한게 뭐였죠?(웃음) 난 오늘 두통이 있습니다...(더 웃는다) 그게 당신이 생각한 것이었어요. 그건 당신이 말한게 아니지만. 좋습니다. 좋아요. 그게 당신이 생각한 것이었습니다.

비키: 둘사이의 만을 좁히는 것을 시작하는 것

아다무스: 절벽틈이 좁아진다.

비키: 절벽틈이 가까워진다.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요. 그들은 함꼐 합니다

비키: 섹스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아다무스: 그게.. 이런것이 될 수도 있습니까?

비키: 침투(삽입)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아다무스: 미안합니다만 난 오늘 상태가 안좋아요. 왜냐면 이... 이 숙취 때문에(그녀가 웃음) 오케이, 침투가 없다.

비키: 그럴 필요가 없다.

린다:뭐라구요?!

아다무스: 그녀가 한 말이에요.

비키: 그건 침투가 될 필요가 없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저 녹아드는 것이죠.

비키: 녹아듬, 오 그건 사랑스런 단어군요.

아다무스: 연합됨

비키: 연합됨

아다무스: 연합.

아다무스: 연합함.

아다무스: : 좋습니다.

비키: 협동..

아다무스: 맞아요. 맞아요.

비키: 예, 그리고 연민.

아다무스: :맞습니다.

비키: 예

아다무스 : 오케이. 좋습니다. 난 그게 맘에 듭니다. 그래서 우리의 리스트에 첫번째에 있는 것이군요.
우리가 무얼 하려하나요, 여기로 내려옴에 따라,.. 우리는 선택을 하던가 아니면 그 에너지 에센스안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우린 그 에센스를 거기서 찾을 것이고, 그런다음 그 주변에서 미라브를 할 거에요. 준비됐나요?
(요함에게) 여러분 오늘 숙취가 있나요? (누군가 "네" 하고 누군가는 "아뇨"한다.)

아다무스 : (웃으며) 맞아요. 우리는 모두 숙취들이 있습니다. 대단하네요. 좋습니다.다음
ㅁ어떤 선물이죠? 오늘 어떤 선물인가요??

카이타냐: 명확함의 선물입니다.

아다무스 : 명확함, 좋아요.맘에 듭니다. 물론, 내가 모든-시간 언제나 좋아하는 것중에 하나이죠. 명확성. 오늘의 -그 선물의-날의-미랍.. 그리고 여러분은 우리가 여기서 뭘 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린... 예... 좋아요. 좋아요.

린다: 계속 갑니다? 준비됐나요?

아다무스 : 예에. 왜 여러분 올라와 한번 포지션을 잡아보시죠.(요함에게 말한다.) 그리고 그저 여기서 올라오는 에너지를 느껴보는 겁니다. 그리고는 우리가 오늘 들어갈 미랍에 준비되는 것이죠. 그러면 우리는 연주를 시작할 것이죠. 오케이. 좋습니다.

우린 지금까지 두가지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것은 그 연합, 남성/여성간의 통일,통합unification을 분명히 하는것입니다. 오케이. 그다음 뭐죠? 어떤 선물입니까?

헨리에타: 안도.

ADAMUS: 스스로로부터? 내가 그걸 말했습니까? 아니, 당신은 할수 있었을..

헨리에타: 그래요. 이 압박, 압축으로부터의 안도, 이 무거운 억눌림,. 그 끊임없는...

아다무스: 예, 당신은 스스로에게 그렇게나 어려운 시간을 줬어요.

헨리에타: 맞아요.

아다무스:  오, 마이! 마이크를 내게 주세요. 
그래서 내가 당신을 안아줄 수 있게요(청중이 그들이 서로 안자 "오....."하고 말한다) 오, 당신은 끊임없이 스스로를 고문해왔죠. 그러니 이렇게 해보는게 어떻습니까..-누가 이것을 얻을지- 그러니 그걸 이렇게 말해봅시다. 당신 스스로부터로의 안도의 미랍, 낡은 자아로부터의.

헨리에타 : 네.

아다무스: 오케이. 당신은 그럴자격이 있습니다. 정말로 그래요. 오케이. 감사합니다.
좋아요, 우리는 지금까지 잘 하고 있습니다. 다음, 오늘 무슨 선물인가??

조 : 명확성, 용서....

아다무스: 에엑!(경고음소리를 내며) 이미 나온겁니다. 당신이 패했습니다!(퀴즈쇼톤으로)
 하지만 그것도 괜찮습니다. 그러니 더블 명확성, 명확성에다가 뭔가 약간 뭔가를 덧놓아보는것죠.

조: 용서와 명확성.

아다무스: 용서와 명확성, 좋습니다. 좋아요. 맘에 듭니다.
오, 이건 정말 좋은 미라브가 될 거에요. 난 여러분들이 준비되었기를 희망합니다.(린다가 아미르[요함]에게 마이크를 내민다.)오! 그가 뭔가 더하겠군요.

아미르: 린다! (그는 마이크를 예상하지 못했다.)

아다무스: 린다의 선물입니다

아다무스: 노우우우! 당신의 선물은 뭔가요? 뭔가요?? 뭔가요?! 뭔가요?!

아다무스:  좋아요, 그걸 거기에 놔둬 봅시다. 린다의 선물, 하지만 린다는 아름다움을 뜻하니 그러므로 그건 아름다움의 선물이 되는군요.좋습니다. 감사해요.

아미르 :  난 이미 축복 받은것을 느낍니다. 충분해요. 여기서 있을 것에 대해.

아다무스: 그냥 하나 골라봐요.

아미르: 노 어젠다. 어젠다가 없어요 린다.(누군가 어젠다 프리(어젠다 없음)이라 말한다)

아다무스: 어젠다....

린다 : 언제부터?

아다무스: 오케이, 어젠다 없음. 그 선물의,.

아미르: 자기 사랑의.

아다무스: .. 그게 뭐던지.

린다 : 그냥 자기 사랑해요. 그가 자기 사랑이라고 말했어요.

아다무스: 자기-사랑

아미르 : 자기 사랑이 거기 있습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좋습니다.

린다: 오케이.

아다무스 : 좋습니다. 난 거기서 약간의 마쿄를 느낍니다. 그리고 난 그것에 나만의 것을 덧붙일 겁니다. 그 무엇이든지에 대한 선물. 좋아요. 난 그게 맘에 듭니다. "그 뭐든지".
뭐든지! 그들이 노래를 부를겁니다. "뭐든지이이 뭐든지이이"

린다: 흠.. 봅시다..

아다무스: 우리는 공간이 부족해지고 있습니다.(티비속 칠판 공간 이야기) 여기다 여분의 티비를 좀 더 설치할 수 없나요?

린다: 노, 안됩니다. 우리는 그 페이지 안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오른손 방향에 공간을 남겨뒀어요.

아다무스: 그건 기적이네요.

린다: 잠깐 기다려보세요.

아다무스: 그건 마법 같습니다.

린다: 우리와 함께 일해보세요.

아다무스: 정말로.

린다: 우리와 함꼐 일해봐요, 아다무스(우리한테 이 정도는 당연하다는 듯이)

아다무스: 좋습니다.

마리카: 편안함의 서물

아다무스: 편안함의 선물. 그거 좋습니다. 편안함

린다: 아아~

아다무스: 좋습니다. 계속 갑시다. 우린 통합하고 모든 걸 녹여서 하나로 만드는 것 같은것을 하고 있어요

린다: 보세요, 그녀가 공간을 찾았습니다.

아다무스: 예, 그 ...의 선물..

룰루: 우리 그저 춤추고 존해할 수 없을까요?

아다무스: 물론이죠. 물론입니다. 넓게 열리는 것의 선물, 이렇게 말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룰루: 완결, 제 뜻은, 그밖의 다른건 아닙니다.

아다무스: 물론, 물론입니다.

룰루: 그저 즐기기.

아다무스: 예, 그래서 당신은 그저 밖으로 발을 내딛고 나가고 그때 음악이 들려오기 시작합니다.... 아닙니다. 당신은 여기서 춤출수 있어요. 원하는 것은 뭐든지.

룰루: 난 그걸 하는데에 아무런 문제도 없어요(그녀가 웃음)

아다무스: 난 그게 좋습니다. 기쁨의 선물. 그게 많이 좋습니다.

룰루 : 기쁨의 선물.

아다무스: 그래요, 기쁨의 선물. 좋아요. 다음.

린다: 좋습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지금,잠깐 멈춰보세요. 모든걸 멈춰 보세요. 이제 그저 느껴보세요.-당신의 감각안으로 들어가 보십시오. 지금 느끼세요. 여러분은 여기서 거기에 뭔가를 더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이 모든것을 흡수하고 있어요. 우리는 뭔가를 함께 창조해 볼겁니다. 우리는 그걸 계획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상승마스터 클럽에 있는 나의 궁전palace에 있는 내 책상에 그저 앉아서 이렇게 말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지즈Geez, 넌 오늘 뭘하려고 하는거지?" 어서 그걸 이 비행 도중에 해봅시다. 어서 동시다발적이되게 해봅시다. 좋습니까? 좋아요. 다음


알리: 우리가 오늘 있던 자리로부터 허용하는 것입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알리: 그리고 난 당신이 허용의 미랍을 했던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오늘의 에너지로부터 그걸 미리 계획하거나 걱정함이 없이 그저 허용하는 겁니다.

아다무스: 허용, 열림, 자유.

알리: 예, 그저 그게 일어나게 하는 것이죠.

아다무스: 좋아요.

알리 : 예.

아다무스: 두분 더.

린다 : 난 뭔가 영감받은 얼굴을 봤어요. 잠깐만요. (아다무스가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든다) 모두가 온라인에서 보고 있고, 또 지금 여기서 대체 뭔일이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난 그들에게 안녕 인사를 해야만 했습니다.(몇몇 웃음)


 
굿, 다음. 우리가 어디있나요? 좋습니다. 어떤 선물을 오늘 자신에게 주고 싶습니까? 미라브의 관련해서 생각해볼때요?  
그 "메리를 위한 미랍" 선물.


메리: 용기

아다무스: 용기, 용기. 좋습니다. 좋아요. 우리는 여기에 약간의 용기를 더하려합니다. 용기라는게 당신에게 어떻게 느껴집니까?? 그 용기의 향기는 어떻습니까??

메리: 자신감 그리고 앎, 권능..

아다무스: 예, 그게 남성적입니까 아니면 여성적입니까??

메리: 어느쪽도 아닙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메리: 양쪽입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좋아요. 오케이.

린다: 더요?

아다무스: 한 사람더.. 그리고 우린 이것을 말아서 그걸 정말 좋게 만들겁니다.

린다: 이것을 라라에게 건네주세요. 플리즈.

아다무스: 오, 좋아요!

라라: 인격(identity-정체성)을 놓아버림, 생애들에 거친 정체성을요.

아다무스: 거짓된 정체성을 보내버림, 아니면 제한된 정체성을.

라라: 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오케이. 느래서 우린 이 모든걸 갖고 있습니다. 오, 그녀가 그 모든걸 한 티비화면에 담았네요.

린다: 음흠, 음흠.

아다무스: 와우, 어서 잠시 이걸 느껴들어가 봅시다. 그리고 요함여러분, 내가 여러분의 길을 여기서 가로막고 있습니까? 그래서 여러분이 화면을 볼 수 있게요. 그걸 느껴보세요. 거기엔 에너지 에센스가 있습니다. 거기엔 에너지 향기가 그 안에 있죠.  뒷조명을 꺼주시겠습니까. 거기엔 많은 에너지 향이 있습니다. 저 단어들을 쳐다보지도 않고서도 여러분은 그걸 느껴가기 시작할 수 있는것이 가능해야만 합니다. 그건 티비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죠. 그건 이 방안에 있습니다. 그건 여러분이 보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건 여러분이 자신에게 줄 선물입니다.


 
이제, 난 많은 말들을 말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난 숙취가 있으니까요.(그가 웃음) 난 너무 많은 말을 하려했던게 아닙니다. 왜냐하면 난 이게 열리길 바라기 때문이죠. 오늘은 정말로 그게 가능하다는 것을 여러분께 보여주는 날입니다. 여러분이 그저 걱정하고 계획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가능하단걸, 그리고 과하게 생각하고 저항하는것을 멈추는 것이 가능하단걸. 여러분은 그 모든 노력과 시도함을 멈추고 그저 존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요함이 있습니다. 좋아요, 난 매우 느낍니다... 그들이 향을 집어드는 것을.
그들이 이제 그 둘레길위에 있습니다. (몇몇 웃음) 그들이 이 선물을 "일어나는 그 무엇이든의 것의 미랍"의 형태로 가져올겁니다. 그리고 난 여러분꼐 정말로 용기있는것을 하시길 요청할 겁니다. 난 여러분께 그게 단지 일어나게 하길 요청할겁니다. 좋습니까??
 

이제, 난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할거란걸.
그리고 나면 그 생각이 여러분을 어디로도 가게 하지 않죠. 그리고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 할 겁니다. 그게 뭐든.

그리고나면 난 여러분께 요청할 것이죠. 깊이 숨쉬고 그리고 그 선물을, 이미 당신이 자신에게 준 그 선물을 기억하는 겁니다. 이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정, 당신의 마스터리로의 그 여정에서 말입니다. 그리고 그저 허용하는것,..어떠한 기대도 없이, 어떤 계획도 없이. 리허설 없이, 강제 없이, 한계 없이, 시도 없이, 없음 없이.

그저 음악을 들어보세요. 왜냐하면 그 음악은 완전한 반영, 여러분이 받은 선물에 대한 완벽한 반영이 될 것입니다. 그 선물은 당신에게 오늘 가장 소중한 것이죠.
 

Merabh of the Gift
선물의 미랍

그러니 어서 그 모니터를 끕시다. 깊이 숨쉬고, 우리가 오늘 그것을 위해 온, 그것을 어서 시작합시다.


 
(음악이 시작된다.)

... 받는것. 진실로 받는것.

여러분은 매우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기 이 공간에 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온라인으로 시청하고 있다 해도,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에 있고, 우리는 거기에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이건 정말 그러한 에너지향을 스스로 갖고 있습니다. 이 장소의 그 얼마나 놀라운 공명인가요.
그리고 지금은 단순히 그걸 허용할 시간입니다. 그걸 받을 시간.  그것이 함께 오던지 그렇지 않던지, 그 남성-여성의 연합으로서, 그것이 명확성일지, 그게 뭐던지 말입니다. 지금은 단순히 그것을 함께 데려올 시간입니다.

그게 놀랍지 않습니까. 요함이 우리와 오늘 여기에 함꼐 있다는 것이요. 아름다운 음악을 이 공간의 배경에서 연주하며,..물리적이든 아니든, 이 공간은, 우리가 오늘 함꼐 모인 이 공간은 그곳에 정말로 어떤 계획도 없는 곳입니다. 여러분은 알게 될 겁니다. 여러분의 삶이 그것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요. 여러분은 알게 될겁니다. 그 걱정이, 그 계획이, 그 스트레스가 정말로 사실상 그 에너지들을 손상시키고 감소시키고 있었다는 것을요.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그 에너지들을 말입니다. 
 그건 당황스러운 종류의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여기에 그저 앉아 어떤 종류의 미랍을 해보내고 
그리고, "우리가 이런 것들로 성공하면 안되는거 아닐까?  우리는 강의를 들어야 하는것 아닐까??"
아닙니다.

아뇨, 이건 훨씬 더 적절합니다.그러니 깊이 숨쉬고, 여러분 스스로가 그 스스로의 에너지 향 안에 있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정말로요, 그저 여러분의 에너지 향을 관찰해 보세요. 물리적인 향 뿐만이 아니라 그 즐겁고,
아름다운 여러분 스스로의 에너지의 에센스를 말입니다. 얼마나 그게 단지 지난 두달동안 바뀌었는지요.

(긴 멈춤, 요함이 연주해 나감에 따라)

아시겠죠, 모든 것은 에너지 향을 갖고 있습니다.모든 것이.
그게 숲속의 나무이든, 아니면 그게 여러분이 들어가는 방이든, 까페든,
그게 여러분이 잡고 있는 책이든 말입니다.
모든것이 그것 스스로에 에너지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건 공명입니다.
그것은 서로 다른 종류 에너지 입자들의 비율입니다, 그들이 어떻게 정렬되어 있느냐,
어떻게 그들이 함께 연합unity하느냐의 감각으로 들어오느냐, 
아니면 때때로 뭔가 그 연합unity 의 부재로서 자각될 수도 있을 것이죠.

그건 에너지 향입니다. 마치 오라나 헤일로(후광)와 같습니다. 그것은 모든것의 안에 있습니다.
그것이 유리에 있는 홑날이든single blade 아니면 그게 수 킬로미터에 펼쳐진 목초지 전체이든 말입니다. 그건 스스로의 향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은 에너지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건 얼마나 그 에너지들이 당신의 의식과 정렬하느냐의 그 비율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그 정렬이 일어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까.그 향은 얼마나 여러분이 스스로를 그저 살도록 놓아두는지에 얼마나 자유롭냐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향들을 집어들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다른사람들의 것도요. 그들이 열려있나요? 아니면 닫혀있나요? 그들이 초점에 맞춰져 있나요, 아니면 자유로운가요? Are they focused or are they free? 그들이 그들의 어깨에 낡은 짐들을 운반하고 있나요, 아니면 그들이 자유로운 삶에 손을 들어주며 이미 그것들을 놓아주었나요.

 
 모든 것은 그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실한 마스터는 그들의 눈과 귀를 넘어서서 그 느낌들로 들어갑니다. 판단이 아닙니다. 판단이 아닙니다. 그리고 난 여러분 중 일부가 판단(심판)에 대해 너무나도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분별력을 갖거나 자각하는것과 판단 혹은 심판 사이에는 엄청난게 다른 구별됨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일들의 향기를 그저 집어들기 시작합니다. 그것을 제한하거나 측정하려는 함이 없는 느낌.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는, 하나의 인간의 안에서든 혹은 선형적 관점에서든 말입니다.
하지만 다소 그저 에너지 용어들입니다. 여러분은 그게 좋거나 나쁘다고 말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가볍거나 무겁거나, 그건 상관없습니다. 그건 에너지 향이에요.


 
 이 다음 미랍의 부분에서, 난 여러분에게 자신의 향을 느껴보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의 에너지 향을 자각하십시오. 난 이전에 여러분꼐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코쿤으로부터 나오면서, 그게 바뀌어 왔다고 말입니다. 그건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난 매우 매우 그걸 자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난 그걸 보기 위해 눈을 사용하지 않고, 그것을 듣기 위해 귀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난 그저 에너지들을 자각합니다.

 이제 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잠시 시간을 가져, 음악이 연주되어 나감에 따라, 여러분의 에너지 향을 판단 없이 자각해 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그것을 정의함이 없이, 하지만 여러분이 만들어온 변화들을 느끼며 말입니다. 이 지난 몇달간을 깊이 깊이....


 
그러니 어서 함꼐 깊이 숨쉬고 자각 안에 존재합시다.


 
( 음악이 이어져 나감에 따라 긴 멈춤)


 
 이것을 선물의 미랍이라고 부릅시다. 그걸 선물, 여러분 스스로가 자신에게 계획함이 없이 준 선물이라고 부릅시다. 걱정함이 없이, 생각함이 없이 말이빈다. 진실로, 그건 자유로운(공짜라는 뜻도 있다) 선물입니다. 그건 그저 오늘과 같습니다. 그저 많은 계획을 하거나 걱정함이 없이, 그저 드러내게 되는 것이죠. 어서 드러내고, 그리고 에너지들을 우리게 오도록 허용합시다. 어서 드러내고 그저 이러한, 정말 그러한 신뢰를 가져봅시다. 그러한 앎, 그 모든 선물들이 거기에 있을 것이라는... 그게 오늘 우리가 한 겁니다. 약간의 나의 쪽에서의 주의분산(distraction)과 함께,몇몇의 농담들과, 약간의 토론과,. 하지만 진실로 그저 드러내고show up 그리고 이 선물들이 거기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같이 깊은 숨을 쉬어 봅시다. 하나의 좋고 깊은 숨.

그 선물의 미랍. 여러분이 요청한 선물이 무엇입니까? 어떤 선물입니까? 기다려보세요. 내 말 뜻은, 그저 무엇이 다음에 일어나는지 지켜보라는 뜻입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이해하기 시작할 겁니다. 어떻게 에너지가 창조자에게 반응하여 움직이는지에 대해 말입니다. 그 창조자가 바로 여러분입니다.

함께 깊이 숨쉬고, 오늘 이 날의 나의 결론에 도달합니다. 그건 조금 돌파하기 어려운 오늘이었지만, 이제 개에게서 약간의 털들을 벗겨낼 시간입니다.(몇몇 웃음) 난 여러분 모두와 함께 작업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무슨 일이 일어나든, 얼마나 그 숙취의 에너지가 나쁘든, 기억하십시오. 모든 창조물 안에서의 모든것이 괜찮단걸.


 
감사합니다. 그리고 요함 여러분께도 감사합니다.(청중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