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병원 의사가 말하는 마흔부터 꼭 먹어야 하는 음식

https://content.v.daum.net/v/kBqhFlB9XZ?x_imp=dG9yb3NfY2xvdWRfYWxwaGE=&x_hk=NDUwMjU2YmYwYjdkNmVmOTE1


100명 중 99명이 잘못 알고 있는 무릎 노화를 촉진시키는 '이것'

https://content.v.daum.net/v/k6Wp2AgJph?x_imp=dG9yb3NfY2xvdWRfYWxwaGE=&x_hk=NDUwMjU2YmYwYjdkNmVmOTE


오십 넘어 초라해지기 싫다면, '여섯 글자'만 기억하라

https://content.v.daum.net/v/kdnnQynDHW?x_imp=dG9yb3NfY2xvdWRfYWxwaGE=&x_hk=NDUwMjU2YmYwYjdkNmVmOTE1



축복의 통로          

https://rightnow888.tistory.com/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ko.wikihow.com/%EB%8C%80%EB%AC%B8


위키하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세버그’는 두 가지 축을 중심으로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하나는 담백하게 그려진 시대의 폭력이며 또 다른 하나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단단한 연기다.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적당한 맵기의 감정적 동요와 공감이 파문을 일게 하고, 정직하고 힘있게, 곧은 눈빛으로 생기를 발하는 캐릭터가 흥미를 돋운다.

영화 '세버그' 스틸. 사진 (주)블루라벨픽쳐스




https://ko.wikihow.com/wikiHow:%EC%9C%84%ED%82%A4%ED%95%98%EC%9A%B0(wikiHow)-%EC%86%8C%EA%B0%9C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은 위키하우를 통해 지식을 서로 공유합니다.  

위키하우의 모든 글은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위키하우 소개

We're_here_to_help (2).jpg


위키하우 글을 검토하는 전문가들은 누구인가요?


위키하우에 참여하는 전문가들은 550명 이상이며 이들은 위키하우 글의 공동 저자로 활동할 뿐 아니라 자신의 전문 분야의 글을 검토하고 이용자 질문에 답변을 하며 유용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들을 만나보세요.
_____________

천연 조리법





https://www.youtube.com/watch?v=KrJTe70Krkg

의사가 절대 말하지 않는 비밀,

 레몬과 정향을 섞으세요! 나중에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건강
Adrienne Youdim, MD
내과 전문의
내과 전문의이며 전문 분야는 체중 감량, 영양이다. UCLA 의과대학 및 Cedars-Sinai Medical Center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애완동물
Brian Bourquin, DVM
수의사 & 동물병원장
BrianBourquin.png

일반진료 및 응급진료 전문인 Boston Veterinary Clinic 운영 중. 경력 19년 이상의 수의사.
교육
Arash Fayz
과외 강사
ArashFayz.png

학업 컨설팅 및 과외 업체인 LA Tutors 123의 공동 창립자. 10년 이상의 컨설팅 경력 보유.
정신 건강
Chloe Carmichael, PhD
임상 심리학자
ChloeCarmichael.png

임상 심리학자 겸 뉴욕시립대학교 부교수진. 인간관계, 스트레스, 커리어 코칭 관련 상담 전문.
음식
Alex Hong
수석 셰프 & 레스토랑 대표
AlexHong.png

샌프란시스코 소재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Sorrel의 수석 셰프 겸 공동 대표. 10년 이상의 레스토랑 운영 경력.
퍼스널 스타일
Kalee Hewlett
개인 스타일리스트
KaleeHewitt.png

15년 이상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및 개인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NOX, DT, The Verge에 소개되었음.
법률
Lahaina Araneta, JD
변호사
LahainaAraneta.png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서 이민법 변호사로 재직 중. 8년 이상의 변호사 경력. 2012년 로욜라대학교에서 법학박사(JD) 취득.
커리어
Annie Lin, MBA
라이프 & 커리어 코치
AnnieLin.png

라이프 및 커리어 코칭 업체인 New York Life Coaching의 창립자. 10,000시간 이상의 코칭 경력 보유.
퍼스널 피트니스
Laila Ajani
피트니스 트레이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양자 의식: 시간의 성질
메르카나 속에서 과거 바꾸기
Quamgum Consciousness:  The Nature of Time
Changing the Past in Mer-Ka-Na
By Archangel Metatron via James Tyberonn
9/2010
http://www.earth-keeper.com/EKnews_49.htm



안녕하세요, 나는 빛의 주님인 메타트론Metatron, Lord of Light이며, 나는 당신들 모두를 무시간 공간의 이 정확한 벡터vector 안에서 맞이합니다.  나는 당신들을 조건 없는 사랑 속에서 포옹합니다.


이원성 안의 물질적 시스템은 목적을 가진 하나의 환영illusion입니다.  당신들은 인간이라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필터filters를 걸친 강력한 영적 존재들입니다.  당신들은 지구라는 대학University of Earth에 다니는 창조자 근원의 신성한 불꽃들Divine sparks of Creator source입니다.  그래서 당신들은 이 원칙을 받아들여야 하고, 당신들 관점에서 당신들 육체적 지각을 넘어 존재하는 더 큰 현실들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그리고 그러한 현실들은 많습니다.  그리고 사랑이 그 건축 벽돌이고, 모든 것의 핵의 'DNA'입니다.


시간의 성질The Nature of Time


그래서 우리는 시간에 대해 말합니다.


시간과 공간은 같은 메커니즘의 측면들입니다.  공간은 말하자면, 분리와 연속적 시간 매트릭스의 목적으로 프로그램된 환영의 프로그램을 허용하는 이원성의 매트릭스 운동 포맷matrixial kinetic format 안에 갇힌 응결된 시간입니다.  따라서 시간은 역동적 자유 흐름 속에 있는 공간의 뒤집힘입니다.  둘 다 의식 단위들의 조화로운 번쩍임을 통해, 블랙홀과 화이트홀을 통해 물질의 반물질로의 내적, 외적 펄스의 메커니즘을 통해 일어납니다.  내적, 외적으로 조화된 번쩍임은 공간과 시간이 동질적인 거품으로 융합하는 점일 뿐 아니라, 또한 각각의 동시적 생애로 앎의 관심을 반짝이는 의식 단위의 지각 속도perception rate입니다.  이것은 플랑크 수Planck Number로 부르는 마법적 비율로 일어나며, 정확히 1초의 10의 -43승으로(at 10 to the power of -43of one second) 일어납니다.  이 점에서 시간과 공간이 융합하고, 비-직선적이 되며, 토러스Torus 측면들이 작용하게 됩니다.  공간은 그 자체로 뒤집히며, 시간 단위들이 당신들이 과거, 현재, 미래로 부르는 것의 비-직선적, 비연속적, 양자화 된 풀pool 속에서 떠다닙니다.  공간-시간 연속체는 말하자면 용해되고, 물질과 반물질로 개선된 의식적 에너지 단위들이 되는데, 그것들이 제각기 블랙홀과 화이트홀을 통해 조화된 번쩍임 속에서 당겨지고 투사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전의 메시지들에서 검토되었고, 우리는 이들 현상들을 이 논의에서는 검토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초점은 오히려 당신들의 시간에 대한 지각/개념과 메르카바Mer-Ka-Vic 점으로 들어갈 능력에 관해서인데, 그 안에서 당신들은 비-직선적인 지금NOW으로부터 과거와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총체적 지구The Omni-Earth[


당신들의 말로, 당신들 '생애들lifetimes'의 분리는 홀로그램 삽입들, 혹은 '시간-분리Time Separation' 프로그램들에서 총체적 지구로 정박되었습니다.  다양한 메커니즘들을 통해, 진보된 인간은 이것들로 들어갈 수 있고, 메르카나Mer-Ka-Na를 통해 상위-영혼oversoul의 중심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거기서 각각의 나열된 '생애lifetime'가 광섬유 살spokes처럼 정박되어 있습니다.  이 중심점으로부터, 당신들은 실제로, 비-직선적인 지금NOW 속에서 어느 생애나 모든 생애들의 어떤 측면을 탐험하고 바꾸는 조종석에 앉아 있습니다.


이들 시간-프로그램들이 자주 다차원적 변칙들을 나타내는 특정 지점들에서 총체적 지구로 정박되며, 사람은 들어가기 위해 그러한 지구의 결점들을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그것들은 양자 의식Quantum Consciousness을 통해 들어갑니다.  이 과장은 메타트론 열쇠들Metatronic Keys에서 가르칩니다.


질문:  지구 안에 자연적으로 시간 왜곡을 만드는 지역들이 있습니까?


메타트론:  실제로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이전 메시지들에서 말했습니다.  시간은 어떤 면에서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비교될 수 있습니다.  자주 당신들의 랩톱laptop과 데스크톱desktops의 '윈도우Window' 프로그램들은 그들의 프로그램 왜곡으로 들어갈 수 있고, 바라는 부속 프로그램들의 분리가 의도된 순서를 뒤틀거나 망가뜨리는 혼합을 만들면서 뒤섞일 수 있습니다.  이 비유에서 우리는 당신들이 지각하는 시간과 공간 둘 다가 지구 그리드 현실 투사earth grid reality projection의 직선적 부속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은 홀로그램 프로그램의 삽입들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그것은 양자적 총체 지구Quantum Omni-Earth가 동시적 지금NOW 현실로부터 당신들의 초점인 외관상 독립적으로 보이는 '생애의 여정들lifetime sojourns'로 깔끔하게 분리되도록 허용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말하는데, 당신들의 윈도우가 그 바라는 프로그램들의 분리에서 종종 변칙들을 일으킬 수 있듯이, 직선적 시간의 홀로그램 지구 매트릭스Hologramic Earth Matrix의 프로그램도 또한 서로 섞임과 왜곡을 만드는 유동성을 가집니다.  그 왜곡이 여러 수준에서 일어납니다.  첫째는 특정 지역에서 규칙적으로 일어나거나, 고조되거나 급격한 파동으로 들어올 수 있는 중력의 유동성에 기인합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바로 그 중력 왜곡이 또한 그 지역의 공간-시간 연속체로 영향을 주며, 극지에서 일어나는 것과 매우 비슷한 차원적 조리개 장dimensional aperture field을 만듭니다.


시간 연속체의 변칙의 점들Points of Time Continuum Anomaly


총체 지구의 모든 버전들은 직선적 프로그램 위에서 공존합니다.  그러나 이 진실의 원칙은 당신들 인간이 처음에 지각하거나 3차원적 입장에서 정말로 이해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실현된 이원성의 인간 육체의 구조의 3차원적 측면이 내부에서 작용하기 때문이고, 지구계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직선적 시간 '프로그램program'의 결과로 인해서입니다.  당신들은 그러므로 지구계 존재 속에서 직선적 개념으로 사전-세뇌되었습니다pre-indoctrinated.  이 직선적 개념 프로그램은 밀도의 물질성의 낮은 점으로부터 더 큰 의식으로 '성장하면서growing,' 인간이 선택하고 투사하고 지각하는 종류의 체험적 가능성들을 위한 '정상적normal' 공명 패턴들을 상당한 정도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생애들이 일어나는 근원의 현실source reality이 '돌에 씌어 있지written in stone' 않다고, 따라서 당신들의 체험이 정말로 결코 예정된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은 다양한 잠재성들로부터 당신이 갖고 싶은 체험들을 선택합니다.  우주Cosmos, 그리고 내부와 외부에 포함된 모든 생명이 항상, 지금NOW 순간 속에서 창조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록 당신들의 3차원적 사전조건화preconditioning가 직선적이라 해도, 당신들은 육체적 프로그램을 넘어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뿐 아니라, 또한 그렇게 할 궁극적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 의식으로 사는 동안, 살아있는 육체적 몸은 지구계의 체험을 위한 하나의 강력한 초점으로 일합니다.  육체적 몸 안의 의식의 집합은 모든 수준들에서 그 자신의 감각지각과 통신의 무수한 네트워크로 집중하는데, 일상적 수준과 특별한 수준 둘 다에서 말입니다.  그러므로 후자의 의미에서는, 당신들이 '보통의ordinary' 육체 감각들로 인식하지 않은 방식으로 끊임없이 지각합니다.  기하학적으로, 주파수적으로 당신들에게 영향을 주는 양자 의식에서 나온 차크라 네트워크의 세포 수준과 결정체 수준에서 당신들이 보고 인식하는 방대한 배열의 색깔들, 소리들, 전자기적 코드들electromagnetic codes, 감각적 느낌들이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그것과 같은 모든 다른 것들로 조화된 진동harmonic oscillation 속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인류는 이 시간에 생물체 안에서 결정-전자기적으로, 물질적으로, 몸들의 모든 스펙트럼 사이에서 일어나는 이들 특별한 수준의 상호작용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이 접속은 결정체 메르카나Crysto Mer-Ka-Na 빛 몸light body 안에서 일어나며, 인류가 집단으로 깨닫는 것보다 훨씬 더 광범위하게 미칩니다.  그러나 생물체의 물질적 세포들은 서로에게 반응할 수 있고, 하고 있으며, 그들의 활동은 심지어 직선적 시간에 묶여있거나 위에 있는 결정체 빛 몸 의식의 더 높은 중심들을 촉발하는데, 오히려 다차원성 속으로 말입니다.


다차원적 시간 홀로그램들Multi-Dimensional Time Holograms


따라서 이 메시지에서 우리는 하나 이상의 맥락에서 시간과 그 성질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시간에 대한 인간의 지각/인식에 대해 말할 것인데, 그것이 당신들의 생애 여정의 체험들, 그리고 미래와 과거 양 쪽의 각본을 쓰고 다시 쓸 당신들의 능력에 관계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지구로의 홀로그램 시간 프로그램 삽입의 분리 기제들과 총체 지구의 어떤 점들로 그것들의 정박에 대해서도 가볍게 다룰 것입니다.  


이제 지구상의 많은 지점들이 시간 변칙을 만드는 자기적, 중력적 진동을 가집니다.  일부는 인정되었고, 다른 것들은 인정되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주류 학자들에 의해 아직 아무 것도 이해되거나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시간은 빛 물리학light physics의 하나의 부속 프로그램이고, 본질적으로는 하나의 만들어진 환영입니다.  그것은 중력, 지구 회전율, 전자기학, 천계의 일치현상들에 의해 정박 지점들에서 다소 영향을 받을 수 있고 받고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이 이 현상의 메커니즘들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지각하는 시간은 단순히 그것, 하나의 인식perception입니다.  우리는 확신하는데, 시간이 정말로 당신들이 믿듯이, 이원성을 넘어 직선적 양식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이원성의 여과된 렌즈 안에서도, 당신들 행성에서 일어나는 차원적 중첩의 어떤 지역들이 있으며, 그 안에서 현저한 시간 변칙들이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납니다.  당신들은 인류가 물리적 지구가 차지한다고 인식하는 공간 안에 동심원적으로 일어나는 많은 지구들이 있음을 봅니다.  평행 차원의 이들 중첩들을 연결하는 주파수 메커니즘들이 있으며, 이것들은 이러한 고유한 영역들 안에 다르게, 더 실질적으로 공존하는 현실들로서, 다른 시간대 부속 프로그램들로 가는 통로들을 만듭니다.


동시적 시간Simultaneous Time


그것을 당신들의 현재 컴퓨터의 비유로 설명하자면, 공간과 시간은 디지털-차원적 빛digital-dimensional light의 부속 프로그램들입니다.  공간-시간은 그때 하나의 홀로그램 서버server이고, 동시에 그 저장 용량 안에 많은 다른 파일들과 부속 파일들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접근의 단계들 안에 당신들이 모든 프로그램들과 파일들을 보고, 하나로부터 다른 것으로 찾아가게 허용하는 장소들이 있는 것처럼, 현실의 다른 매트릭스 파일들과 시간 포맷들로 접근을 허용하는 홀로그램 차원적 통로들을 정박하는 장소 벡터들locational vectors이 지구 프로그램 위에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오늘로 인식된 시간 속의 이 '현재present'의 삶을 살 때, 당신은 또한 모든 당신의 존재들을 한꺼번에 살고 있습니다.  시간 '프로그램들programs'은 홀로그램이고,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으며, 어떤 지역들에서, 특히 극 지역들에서 코드화되어coded 있습니다.  통로들gateways, 혹은 다양한 프로그램 접근이 그것들 안에서 일어납니다.


아칸소의 크리스털 보르텍스Crystal Vortex의 지역은 무수한 공간-시간 에너지 역학들의 많은 중첩들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실로 하나의 결정체 포탈Crystal Portal이지만, 우리는 우주Cosmos의 다른 지점들로 가는 공간의 단지 웜홀wormhole이 아닌 열린 포탈open-ended portal이라고 말할 것이며, 그러나 실제로 (그리고 특히) 홀로그램 총체 지구 프로그램으로 부를 수 있는 것의 다른 차원적 측면들로 가는 고유한 통로입니다.  그것은 그 안에 시간 암호 쓰기code scripting를 포함하고 있는 당신들 행성의 많은 좌표 점들의 하나입니다.  그러한 좌표 점들은 각 현실을 물질세계들로, 총체 지구Omni-Earth로 고정시키는 닻들입니다.  그래서 그때, 이 동심원적 중첩 벡터 안에 다른 시간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다른 차원적 영역들이 보다 쉽게 주파수적으로 접근될 수 있습니다.  고대의 달인들은 이것을 잘 알고 있었고, 정도는 다르지만 당신들이 원주민들로 부르는 많은 이들이 이것을 확실히 체험했습니다.


시간 게이트 벡터들Time Gate Vectors은 다른 현실들로 접근하는 유일한 수단이 아닙니다.  실로 이것은 무수한 방법들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깊은 명상 상태에서 파이 공명phi resonance의 결정체 에너지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그러나 시간-문 벡터의 좌표 지점들 안에 다른 점은 총체 지구의 시간 프로그람 자체가 - 단순화된 설명을 사용하자면 - 당신들 행성에서 어떤 주파수 매트릭스들 안에서 일어나는 어떤 일치된 지점들로 정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목적에서 매우 고유하며, 주요 천계 스타 게이트들Celestial Star Gates인 티티카카Titikaka, 아칸소Arkansas, 그랜드 테톤즈Grand Tetons, 샤스타Shasta, 로실린Roslyn과 같은 지역들과는 다릅니다.  전자에서는 사람이 다른 영역들로, 다른 시대들로, 육지 시간의 다른 프로그램들로 접근하는 반면, 후자에서는 사람이 공간 속의 다른 차원들로 여행합니다.  그 차이점을 알겠습니까?


질문:  당신은 아칸소와 다른 그러한 '시간-문 벡터들'이 시간 여행 능력을 허용하거나 향상시킨다고 말하고 있습니까?


메타트론:  그렇습니다.  그러나 명확하게 합시다,  홀로그램 시간 프로그램들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그런 지점들 안에 보다 명확히, 보다 실질적으로 공존한다고 말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아칸소의 결정체 보르텍스로 걸어 들어갈 때, 당신이 현재로부터 사라지면서 미래나 과거 프로그램에서 물질화할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오히려 그것은 다른 시간 차원대로의 윈도우들이 여기서 (더욱) 접근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실제로 물질화들이 여기서 매우 의도적으로, 가끔은 사고로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미래와 과거 양쪽으로부터 시간 여행의 매우 현실적인 과학을 이해한 그러한 보다 기술적인 문명들이 다양한 목적을 위해 다른 시대들로 들어가는 그러한 시간-문 벡터들을 선택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이것이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났으며, 지금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시간 여행Time Travel


시간 여행은 당신들의 미래와 과거 양쪽에서 일어났습니다.  사람들이 일시적으로 다른 시간 홀로그램들로 건너갔던 경우들이 있다 해도, 전환이 영속적이었던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당신들의 버드 제독은 사실상 일시적으로 그의 극지 비행 동안 다른 기간epoch으로 매우 실질적 통과를 보았습니다.  그처럼 널리 알려졌던 버뮤다 삼각지 상공에서의 비행기들의 실종들의 대부분은 영속적 이동들이 아니었습니다.  시간 교란이 일어났지만, 비행기들은 다른 시간 기간으로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방향 오류와 무선 단절을 일으킨 관련 계기들의 고장으로 일어났고, 실종들은 단순히 바다로의 충돌들이었습니다.


은밀한 기업들과의 비밀리에 일하는 당신들 정부들의 일부는 이미 시간 여행의 초기 메커니즘들을 개발했습니다.  이것들은 아직은 정말로 운영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며, 인간의 '시간여행자tempornaut'에게 미치는 스트레스가 막대하고, 인간 몸의 스트레스-노화과정을 매 여행마다 약 7-10년이나 촉진합니다.  현재 그들은 시간에서 약 20년 앞으로 갈 수 있을 뿐이고, 과거로는 갈 수 없습니다.  시간 안에서 사용된 장치가 자기적 힘들로부터 결정체 생물 플라즈마 장으로 전환될 때, 이것이 상당히 개선될 것이고, 시간 여행이 우연한 잘못이 아니라 의도적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최적의 시간 여행은 의식으로 정련된 생물 플라즈마 장을 통해 메르카나적으로Mer-Ka-Nically 일어나며, 시간 벡터의 의미에서 결정체의 장치로 확실히 도움을 받는 반면, 그것은 주로 여행자의 빛-의식 지수light-consciousness quotient로 운영됩니다.  많은 당신들의 시간 여행이 꿈 상태에서 자주 일어나며, 그 안에 그것이 최적으로 이루어질 수 방법의 열쇠가 있는데, 당신들이 확장된 의식 상태에서 보다 명료해지는 법을 배울 때 말입니다.


시간과 공간이 어떻게 다차원적으로 항해되는 가로 적용할 물리학의 법칙들이 실제로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인류는 이러한 법칙들을 다시 발견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일어날 때, 과거와 현재와 미래 사이의 외관상 경계들이 더 잘 이해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미 설명했듯이, 3차원에서 이원성의 체험은 인류의 더 큰 차원성의 인식을 제한하는 프로그램된 변수들을 포함합니다.


시간의 연속적 전개의 직선적 환영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이들 3차원의 단일 렌즈 필터들입니다.  이것은 그때 인류가 하나의 순간이 존재하고 영원히 없어지며, 다음 순간이 오지만, 이전 것과 같이 또한 과거의 거대한 잡기 어려운 안개 속으로 증발한다고 믿는 정확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총체 지구의 속과 위에 있는 모든 것, 그리고 실로 다우주Multiverse가 한꺼번에, 동시에 존재한다고 말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는 3차원의 현실 안에 존재하는 자들에게만 보입니다.  그리고 총체 지구에서 시간 기간 파일들을 분리하는 프로그램들이 항해될 수 있습니다.


과거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The Past is Not Fixed


당신들이 '있다고 믿고 있는believe to be' 과거와 미래는 물질적 뇌의 결정체 부분에, 그리고 자외선 장 안의 비물질적 마음 안에 있는 일련의 전자기적 수용체들eletromagnetic receptors로서 존재합니다. 이들 전자기적 코드들은 바뀔 수 있고, 사실 끊임없는 유동성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운명의 각본을 쓰며, 당신의 운명은 직선적 일방통행의 역학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과거의 창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의 창조만큼 중요합니다.  과거는 그때 매우 순응적이고, 당신들의 미래만큼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제 당신들의 정신 과정과 신념들은 당신의 과거를 창조하고, 미래의 것들만큼 과거의 유효한 많은 버전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말하는데, 만약 다음 세대가 모두 어릴 때부터 로마 제국이 17세기까지 세계를 지배했다고 배운다면, 실제로 그 과거가 현실이 되었을 것이고, 그것을 확인할 증거가 발견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이든 세대들이 구축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과거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둘 다BOTH 진실이 될 것입니다.  둘 다 분리된, 그러나 시간의 홀로그램 프로그램들의 확실한 파일들이 될 것입니다.


이원성 속의 인간들로서, 당신들은 현재의 행동이 미래를 바꿀 수 있음을 당연하게 여기지만, 현재 행동들은 또한 과거를 바꿀 수 있고, 바꾸고 있습니다.  과거는 당신들이 오늘 만드는 결정보다 당신의 현재로부터 더 떨어져있거나 무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숙고할 하나의 큰 진실을 나누는데, 그것은 당신들이 행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과거에 영향을 준다는 것, 따라서 당신들은 현재 입장에서 몇 년 전이나 몇 생애들 전에 일어났던 상처나 비행으로 고려하는 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모든 당신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인간 뇌 안의 전자기적 결정-그래픽 포탈들electromagnetic crystallographic portals이 당신들 각자에 의해 총체적으로, 완전히, 그리고 고유하게 형성되고 갖추어졌습니다.  이 있음직한 과거는 변할 수 있고, 그러한 변화들은 특이한 것이 아닙니다.  이들 변화들은 잠재의식에 기초하여 자생적으로 일어납니다.  당신들은 이제 메르카나를 통해 양자 의식Quantum Consciousness으로 들어감으로써 이것을 의식적으로 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과거의 직선적 측면은 당신들이 그것으로 기억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당신들은 매 새로운 순간의 체험으로, 매 새로운 사건으로 과거의 당신의 기억을 끊임없이 재배열합니다.  그것은 어떤 주어진 체험적 사건의 순간으로부터 끊임없는 변태constant Metamorphosis입니다.  당신들의 최면술사들은 가상적이거나 변경된 과거 사건들의 모조 기억들이 인간의 깊은 유도 상태를 통해 심어질 수 있음을 알고 있으며, 매우 실질적인 의미에서 이런 기억들과 그들이 대상의 현재에 영향을 주는 방법이 매우 실질적이 됩니다.  따라서 신념들, 태도들, 관련성들이 진화하고 변할 때, 미래와 현재, 과거가 매 개인에 의해 항상 재창조됩니다.  그리고 일어나는 것이 실 시간의 실제적 재창조임을, 은유적인 것이 아님을 주목하세요.  당신들이 만드는 변화들은 매우 실질적입니다.  내부의 작은 아이가 실제로 여전히 성인 안에 있는데, 당신들이 해들이 감에 따라 발전할 때 말입니다.  그러나 그 내부의 아이가 또한 역동적이며, 이전 모습의 영구적 버전으로 주조되지 않습니다.  인간 내부의 아이는 끊임없이 매일 변하는데, 당신의 미래에서 십대가, 젊은이가, 나이든 당신이 그러하듯이 말입니다.


과거의 각본 다시 쓰기Re-Scripting the Past


따라서 당신들이 상승 에너지들로 들어갈 때 지금NOW의 힘을 잡는 것이 이제 당신들에게 달려 있으며, 당신들이 과거를, 당신의 개인적 과거를 지금의 입장으로부터 바꿀 수 있고, 바꾸어야 함을 깨달으세요.  지금NOW 안에서 당신들은 메르카나로 전환할 수 있고, 따라서 당신들의 다차원성 안의 모든 것의 지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성한 우주적 진실Universal Truth이고, 그 진실은 당신들이 그것으로 들어갈 때 확장됩니다.  그것은 직선적 시간과 총체 지구의 시간의 홀로그램 여정들을 넘어, 지금NOW의 단일 순간 속에서 공동 창조의 지렛대 받침을 당신들에게 허용합니다.


우리는 개인적 문제들과 장애들이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난다고 말하는데, 과거의 적절한 진화가 좌절되고 자생적으로 일어나게 허용되지 않을 때 말입니다.  일부 시나리오들에서 심각한 신경증이 일어나는데, 정확히 개인이 그의 과거를 바꾸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생애가 당신이 치명적으로 생명의 잃게 되는 격변적 사건의 일부가 되는 곳에서 선택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성장의 많은 이유들로 선택되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하나의 예로서, 연속적인 생애들에서, 인생이 외관상 예기치 않게 끝날 수 있음을 배웠기 때문에, 어떤 이들은 사랑하는 이들과 보낸 시간의 진가를 훨씬 더 잘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생애 동안 교훈으로 선택된 그처럼 강한 상처들이 자주 너무나 감정적으로 과-충전되어 그것들이 다른 생애 프로그램들로 번질 수 있고, 번져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다루기 힘든 과다 번짐은 피하려는 강렬한 두려움이나 어쩌면 빠져죽을 것 같은 물의 두려움처럼 그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은 양자 의식으로 들어가서 부정적인 것을 제거할 수 있고, 성장 교훈을 유지하면서, 그 사건을 전적으로 긍정적인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과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상처를 체험하기를 선택한데는 실로 하나의 이유가 있었음을 정말로 이해하는 것이 당신들에게 달려있는 반면, 상처나 덜 바람직한 체험들의 일부는 만약 당신이 의식적으로 자신의 현실을 창조하지 않는다면 무엇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지를 단순히 보여주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또한 진실입니다.  만약 당신이 세상이 악하다거나 당신이 가치 없다는 신념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면, 바로 그 개인적 정신 투사가 바라지 않는 체험을 당신의 사고방식이 실현한 그 물리적 현실로 충실히 끌어당길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들에서, 당신들은 교훈을 끌어오고, 그런 다음 과거 체험을 더 긍정적인 것으로 변화시키고 용해시킬 능력과 필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필요조건으로서, 의식의 메르카바와 메르카나의 수준에서 의식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열쇠는 다시금 모든 현실들이 유동성 속에 있다는 이해입니다.  모든 것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양자 의식Quantum Consciousness


마스터들이여, 모든 여정들에서 당신들의 현실들은 끊임없이 유동성의 상태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이 체험한 아무 것도 돌에 씌어 있지 않으며, 그러나 인류는 대체로 이 진실을 잊어버렸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말하는데, 당신들이 체험하는 각각의 시나리오가 가능성의 광대한 메뉴에 있는 많은 잠재성들의 하나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의 의미에서 당신이 체험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체험하는 것만큼 정당합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어떤 현실을 바꾸기 위해, 메르카나의 양자 의식을 통해 어떤 벡터로도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리고 모든 당신들이) 특별히 충격적인 체험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이 선택하는 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항상 기억하세요, 세계가 실제로는 당신 자신의 창조의 실제 이미지 반사로, 당신의 사고 과정에 의해 홀로그램적으로 형성된다는 것을.  당신들이 당신의 물질적 체험과 환경이 자신이 조직한 정신적 창조와 신념들의 완전한 물질화임을 진실로 이해할 때, 그때 당신은 미래의 각본을 쓰고, 실로 당신이 과거로 생각하는 것의 각본을 다시 쓰기 위한 문을 여는 열쇠를 손에 쥡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의도를 통해, 당신의 신성한 의지의 최적의 사용을 통해 실현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집중된 의도와 집중된 노력을 요합니다.  당신의 진정한 힘을 실현하는 진로에서, 자유의지는 지혜와 각성이 다시 획득될 때까지 이중의 날을 가진 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자유의지를 덜 의식적인 생애들에서 아무렇게나 사용하는 것은 물질적 현실을 당신의 여정에서 최적이 될 수 있는 것보다 매우 낮은 무언가로 만들 수 있고, 만듭니다.  그러나 다시, 우리의 견지로부터, 이것 역시 당신들의 더 큰 성장의 원인과 결과를 통해 궁극적인 결과를 가집니다.  당신들은 지구 계에서 어떻게 책임 있게 창조하는가를 배우기 위해 '이원성의 대학University of Duality'을 다니고 있으며, 그것은 문제들과 도전들을 해결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더 높은 수준에서, 인류는 그 참된 내적 성질과 신성을, 그리고 그 영적 목적과 비물질적 근원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류의 대부분이 3차원에서 이 지혜와 접촉을 잃어버렸습니다.  당신들은 물질적 현실의 밀도에 너무 강하게 집중했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들이 고려하는 유일한 현실이 되었고, 또한 강해졌습니다.


긍정적 과정 - 다차원적 '끌어당김의 법칙'
Positive Process - The Multidimensional 'Law of Attraction'


앎의 현재 순간에서, 당신들은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도록 마음을 적극적으로 프로그램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어렵거나 달갑지 않은 시나리오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화를 그린다면, 당신의 마음이 긍정적 전환을 위해 텔레파시 에너지 파동을 투사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부정적 생각이나 그림을 그 반대의 것으로 대체하면서 용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혐오, 두려움, 분노, 죄책감, 또는 반감과 같은 부정적 생각들을 단순히 억압하는 것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  오히려 이것들은 인정되고 직시되어야 하며, 대체되어야 합니다.  생각들과 느낌들에 대한 깊은 내적 감사를 통해, 당신은 자신의 감정적 장의 목록을 작성하고, 그것을 잘못된 신념 체계로 묶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원인과 결과의 시행착오적 성질은 궁극적으로 당신들을 그러한 청산으로 이끌 것입니다.  늦기보다 빠른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어둡거나 부정적 느낌들이 일어날 때, 의도를 통해 부정적 패턴들을 인정하는 법을 배우세요.  그런 다음 즉시 이것들을 더 행복하고, 즐거운 긍정적 느낌과 대체 하세요  그러나 여기서, 잘못 생각하면서, 단순히 부정을 묵살하고, 억압하기가 쉽습니다.  해결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한 범위에 속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어떤 시나리오들에서 당신을 지배하려고 시도할 수 있는 자에게 자연적 반응이 부적절하지 않음을 봅니다.  어떤 경우들에서 다른 이의 의지가 당신을 지배하도록 허용하는 것을 잘못입니다.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발을 밟을 때 사과해서는 안 됩니다.  시간이 지난 후, 당신들은 흥분이 없는, 감정적이 아닌 반응의 상태로부터 반응함으로서 당신의 완전한 성실함을 유지할 수 있음을 배울 것입니다.  그리하여 부정적 사고형태의 주고받기의 게임에 몰두하지 않게 됩니다.  당신들의 마하트마 간디Mahatma Ghandi는 이것을 예로서 가르쳤습니다.  공격적 분노의 대결에 관계하는 것은 너무나 강력하게, 엄청나게 충전된 에너지 장을 급히 만들 수 있으므로, 그것들이 다른 생애들로 번지면서, 또한 현재 생애로 부정적인 충격을 줍니다.  따라서 이러한 것들이 궁극적으로 청산될 수 있고, 청산되어야 합니다.


이제 당신들의 동시적 생애들의 다차원성이 여기서 흥미로운 역동성으로 들어옵니다.  다차원적 전망에서, '당신의 생의 버전lifetime version'의 각각이 욕망들과 신념체계의 면에서 투사하는 것이 앞으로 투사되며, 그 에너지는 당신의 다차원적 양자 장의 완전한 배열 속으로 번질 수 있고, 번집니다.  이것은 다양한 정도로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현재 생애 속에 있고, 그 안에서 당신이 풍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상상합시다.  그러나 12개가량의 이전 생애들에서 당신은 가난의 서약을 택했고 '물질주의materialism'와 단절했던 승려나 사제였습니다.  당신은 이 다른 생애들에서 '돈이 모든 악의 뿌리money is the root of all eveil'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풍요를 창조하려고 노력하는 당신의 하나의 측면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을 거부하는 12개의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량 에너지 투사의 양자 물리학은 명확합니다.  이 예에서는 풍요를 끌어당기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풍요abundance'를 거부하는 더 큰 에너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과거past'의 신념체계가 영혼 수준에서 바뀌어야만 합니다.  과거 생애들이 양자 의식Quantum Consciousness의 상태로 다시 들어가야 하고, '돈은 악이 아니고, 그것은 에너지이고, 우리는 그것을 긍정적 삶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대체되어야 합니다.  승려의 생애들이 아직 단순성 속에 살기를 선택할 수 있지만, 돈이 악이라고 더 이상 믿지 않습니다.


과거 생애의 상처Past Life Trauma


지나치게 번지는 과거 생의 상처들의 한 예로서, 우리는 당신들과 이 예를 나누겠습니다.  이 채널channel에게는 큰 밀실공포증과 많은 군중들 속에서 편집증을 가끔 느끼는 친한 어떤 동료가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도시를 파괴한 터키인들의 침입 전에 몇 시간 동안 아이들과 아테네의 무질서한 광란을 피하려는 과거 생애의 상처의 번짐과 관련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모든 것을 뒤에 버리고, 아이들을 이끌면서 그들의 생명을 위해 공포 속에서 도망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말하는데, 아테네의 이 체험으로 이끌렸던 영혼들의 많은 이들이 그런 사건의 재현으로 끌어당겨졌는데, 왜냐하면 유카탄으로 연결된 연육교를 따라 아틀란티스의 흔들리는 땅을 절망적으로 도피하려 했을 때 그들이 느꼈던 상처가 그들의 다차원적 자아 안에 너무나 심한 전기 충격을 만들어서 그것이 재발하는 에너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것이 극도의 감정과 두려움의 힘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모든 당신들의 지구 여정들에서 작용합니다.  어느 사건도 다른 것으로 번질 수 있고, 그 강렬함으로 비슷한 체험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적 수준과 집단적 수준 양쪽에서 일어납니다.  부정적으로 충전된 감정의 집단적 상처는 당신들의 세계 대전들로 예시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제2차 세계대전은 실제로 아리안 인들과 포세이다 인들 사이의 아틀란티스 투쟁이 재발된 번짐이었습니다.  당신들의 중동에서의 현재 전쟁들은 십자군 전쟁의 재발입니다.


어느 시점에서 인류는 단순히 그러한 투쟁의 낭비와 무익함을 깨달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때가 될 때, 전쟁이 결코 전쟁을 증오함으로써 끝나지 않을 것임을 배울 것입니다.  오히려 전쟁은 평화를 사랑함으로써 끝날 것입니다.  그러한 것이 사랑의 힘입니다.  그것은 증오보다 훨씬 더 강력합니다.


이것은 동시적 지금NOW 속에서 현재 일어나고 삼투압으로 영향을 미치는 과거 생애의 상처의 완전한 예입니다.  만약 그 있음직한 과거가 직시되고 의도적으로 변한다면, 그것은 공포의 무질서와 그 결과의 신경증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것은 과거를 바꿈으로써 그렇게 됩니다.  당신들이 자신의 과거를 다시 쓰면서 과거의 체험을 바꿀 때, 그 배후의 두려움이 제거됩니다.  그것은 마치 상처가 결코 일어난 적이 없는 듯이 보이는데, 그것이 정확히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예입니다.  따라서 구체적 세부들에 상관없이, 모든 당신들이 과거에 상처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이 양자 의식의 각성된 공동 창조에서 요구된 완전함을 얻기 위해 바꿀 수 있고 바꾸게 될 것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이것은 할 수 있는 일이고, 잠재의식의 수준에서 당신은 꿈 상태 속에서 수없이 그것을 행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확신하건대, 그것이 양자 의식의 지금NOW 상태의 메르카나Mer-Ka-Na 안에서 의식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정확히 과거, 현재, 미래가 동시적으로 존재한다는 이유로, 당신들이 하나의 사건으로 반응하면서 그것을 바꾸지 못할 이유가 없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정상적으로 참가하는 현실의 제한된 범위 안에서 일어나든 아니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당신들은 과거로부터, 그리고 교훈의 궁극적 완성 부분이고, 왜 당신이 맨 먼저 그 체험을 선택했는가의 이유의 일부인 전망으로부터 상처를 제거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 - 차원적 포탈들
Time - Dimensional Portals



이제 무Mu의 섬들을 피해 지구의 내부 영역으로 들어간 레무리아 인들은 단순히 동굴탐험으로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갑자기 동굴을 발견하고, 그것으로 방대한 내부 세계의 공간과 마주칠 때까지 점점 더 깊이 모험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총체 지구의 다른 프로그램으로 들어갔으며, 정확히 차원적 시간 문의 좌표 포탈Dimensional-Time Gate coordinate portal 안에 모여, 다른 홀로그램 속으로 전환하기 위해 그들의 주파수를 의도와 자기-숙달을 통해 올림으로써 달성했습니다.  이 과정은 황금시대의 아틀란티스 인들에 의해 훨씬 더 과학적인 절차와 기법으로, 다른 목적을 위해, 또한 추구되었습니다.  레무리아 인들이 자연적 시간 문의 벡터들에 주로 의존했던 반면, 아틀란티스 인들은 시간 문들을 만든 장치들과 크리스털들을 정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둘 다가 다른 주파수들로 파동 수준을 올리기 위해 자아의 숙달Mastery of the Self을 요했습니다.  


많은 인간들이 아칸소, 샤스타, 그랜드 테톤의 차원적 문의 측면들을 체험했으며, 이 산들의 상공과 내부의 에테르 빛의 도시들에서 사랑하는 세인트 저메인St. Germain과 상승 마스터들Ascended Masters과 만난 가이 발라드Guy Ballard(IAM Movement의 설립자)의 글을 읽었을 것입니다.  사실, 이들 빛의 도시들이 방향의 의미에서 상공이나 밑에 있지 않았으며, 오히려 같은 무공간의 공간에서 일어나는 분리된 프로그램들로, 이들 장소들의 특정 에너지 매트릭스로 정박된 차원적 포탈들에 의해 접근되었습니다.  이들 지역들, 이들 에테르 빛의 도시들은 당신들 행성 위에 주요 암호화된 점들key coding points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어느 시점에서 그것들 안에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것들을 대학원으로 생각하세요.  거기서 접근은 시간 문과 같은 메커니즘과 관계됩니다.  이들 지역들을 방문하고, 당신들이 잠재의식적 꿈 상태에서 하는 법을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의식적으로 연습하세요.  실제로 당신들은 이들 지역들을 꽤 자주 꿈 상태에서 방문합니다.


결론Closing


친애하는 이들이여, 지금에야 내부 자아를 탐험하기 시작한 그러한 당신들, 처음에 비현실적으로 보이거나, 우주와 더 큰 현실의, 당신들의 진정한 창조적 힘의 참된 성질의 의미에서 장대하게 보일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소화하려고 시도하려는 그러한 당신들은 그 결과로 3차원의 에고 마음의 현상유지 프로그램과 투쟁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원적 마음의 프로그램은 이것이 환상이라고 말할 것이고, 더 큰 진실로 당신의 운동을 억제하는 의심을 일으킵니다.  기억하세요, 당신이 정신적으로 받아들인 것이, 당신의 사고방식이 믿는 것이 당신 현실의 나타남으로 투사되었다는 것을.


따라서 당신들이 아직 의식적으로 당신의 총체적으로 존재하는 것whole Beingness의 깊이를 깨닫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의 신념체계를 넓히고, 사고 변수들을 조정하세요.  당신들이 이것을 행할 때 당신의 목표들과 실로 당신의 도전들이 더 큰 선을 위해 자동적으로 확장할 것입니다.  우리가 이 순간 당신들과 나누는 진실들은 지혜를 장식하기 위해, 당신의 내적 수평선을 발견과 지식, 지혜의 숭고한 길을 향해 설명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하나의 방향임을, 의심이 제거될 때, 당신의 내적 자아가 이미 당신을 위해 만들어놓은, 집으로 가는 여정에서 당신에게 힘을 줄 하나의 방향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분별력은 항상 필요하며, 따라서 내부 목소리에 친밀히 귀를 기울이고, 에고 마음의 두려움이나 의심이 당신을 집으로 이끌 신성한 내적 인도를 막도록 허용하지 마세요.


시간에 고정되지 않는 능력, 그리고 그 안에서 실제로 항해할 수 있는 능력은 다차원성 안의 총체적 자아의 완전한 치유에 봉사하는 간결한 유용성을 가집니다.  당신들 행성의 어떤 지역들은 시간 홀로그램들과 다차원적 측면들로의 접근을 다소 쉽게 만듭니다.  그라임즈 포인트Grimes Point, 그랜드 테톤Grand Tetons, 아칸소Arkansas, 샤스타 산Mount Shasta이 북미에 있는 이들의 가장 강력한 것들 가운데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는 티티카카Titikaka, 로슬린Roslyn, 몬세라트Montserrat, 기자Giza, 브라질의 미나스 제라이스Minas Gerais Brazil, 고비사막Gobi, 바이칼 호수Lake Baikal, 후지 산Mt. Fuji이 가장 강력한 것들 가운데 있습니다.  이것은 이들 포탈들 안에서 내뿜는 주파수 에너지들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디서든 메르카나 안에서 달성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건도 '돌에 씌어져' 있지 않으며,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 주어진 사건도 바꿀 수 있으며, 그 사건이 일어나기 전이나 동안만이 아니라, 후에도 말입니다.  당신들의 미래의 각본을 쓰는 것, 과거를 바꾸는 것이 많은 당신들에게 마지막 도전들의 하나로 남아있으며, 어느 시간도 지금NOW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습니다.


나는 메타트론Metatron이고, 나는 이 진실들Truths을 당신들과 나눕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었습니다.

 

from :  ageoflight.net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