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코비드 19 및 백신 부작용 치료 및 해독 방법 총정리 (part 1)

코비드 19 및 백신 부작용 치료 및 해독 방법 총정리 (Part 2)

밸런스 백신 관련 글 모음






http://naver.me/GhPWEEv1

(딥스의 항체검사 논리를 극복하기위한 바른 지식)

몸에 항체가 많으면 죽을수도 있다고

이왕재교수님과 몽타니에도 발언했다고 합니다

글이 길지만 꼭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단독] 화이자 '갑질 계약서'..'주권 침해' 굴욕 조항까지

어느 국가든지 화이자 첨부터 어떤 부작용도 문제삼지 않겠다는 조항 꼭 넣어 팔아 먹는다고 외신에 많이 나왔어요. 
그보다 더 중요한 문제는 제약사가 백신 팔 때 판매 조건이 백신 부작용에 대해 인과관계를 묻지 않겠다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백신 맞고 아무리 사람이 죽어도 제약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죠.





           





https://www.youtube.com/watch?v=ym3kWVSVZOI&t=96s

성시경의 소신 발언 _ 코로나, 666, 짐승의 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 쉐딩 현상이 근거가 있음
https://m.dcinside.com/board/coronavirus/728168


백신 접종자 옆에 있으면 머리가 아프다, 몸이 안좋아 진다 이런게 계속 나왔음


찾아보니 과학적 근거가 있음


과거 유전자 치료제에 관해 연구하면서 쉐딩현상이 발견되었음


이론적으로 봤을때 백신 쉐딩현상은 과학적으로 설명이 되고

실제로 겪은 사람들의 경험담도 나오는중


mrna 백신 접종자가 체내에서 만든 스파이크 단백질이 몸밖으로 배출되면서 미접종자도 쓸데없이 백신 부작용을 겪는것일까?


미접종자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는 접종자들이 마스크를 써야할 필요가 있음

그 ㅄ같은 약을 왜 맞아서 남에게 피해를 주는건가 싶기도함


쉐딩현상으로 흘러나온 찌끄러기 때문에 미접종자가 아플정도면 그걸 몸으로 직접 맞은 접종자는 거의 몸이 아작날거라는 얘기가 되잖아?



-------------------------------------------------------------------

미접종자 A씨는 "화이자 백신 맞은 사람과 일하면 따끔하고 가려운 증상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긁었다가 온몸에 상처가 나오고 특유의 두통 증상이 있다"면서 "집에만 있으면 그런 증상이 없는데 화이자를 맞은 사람 옆에 가면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있다"고 주장했다.



미접종자 B씨는 "집사람이 1차 백신 접종 후에 옆에서 자고 있으면 손발이 저리다"라며 "결국 지금은 따로 자는데 좋아지다가도 재발하고는 한다"고 호소했다.
미접종자 C씨는 "백신 쉐딩 현상 진짜인 것 같다. 회사 나이 드신 분들 모두 백신을 맞았는데 신기하게 회사만 가면 머리가 아프다"라며 "이게 나만 아픈 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접종자 옆에 가면 머리 아프다고 하더라"고 토로했다.
백신 '쉐딩 현상'을 주장하는 이들은 이들뿐만이 아니다. 
실제 외국 커뮤니티에서 활동 중인 '안티 백서'들은 접종자들에게서 전자파, 방사능과 같은 물질이 발산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이들은 미접종자들은 접종자들에게서 블루투스, 와이파이와 같은 자기장이 느껴져 괴롭다고 외치고 있다.
---------------------------------------------------------------------------

 

img.jpg

유전자 치료제


화이자 문서: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의 실험적 mRNA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구글로 자동번역)

https://thecovidblog.com/2021/05/07/pfizer-documents-unvaccinated-people-can-be-exposed-to-experimental-mrna-from-vaccinated-people-frightening-adverse-reactions/

 

화이자의 자체 문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염성 입자를 흘릴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https://plague.info/2021-05-03-pfizer-admits-covid-vaccines-shed-infectious-particles.html#


 

미식약청, 바이러스나 박테리아를 이용한 유전자 치료제나 종양용해제의 발산 연구와 분석에 대한 지침서.

https://www.fda.gov/files/vaccines%2C%20blood%20%26%20biologics/published/Design-and-Analysis-of-Shedding-Studies-for-Virus-or-Bacteria-Based-Gene-Therapy-and-Oncolytic-Products--Guidance-for-Industry.pdf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 접종자 옆에 가니 가렵다" 누리꾼 주장…'쉐딩현상' 뭐길래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다가가면 두드러기, 두통 등의 이상 반응이 느껴진다는 일명 ‘쉐딩(Shedding)’ 현상을 주장하는 이들이 연달아 등장했다.

최근 네이버 카페 ‘코로나 백신 부작용 피해자 모임’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엔 “쉐딩 현상을 경험했다”는 사람들의 증언이 이어졌다.

‘백신 쉐딩’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들이 바이러스 입자를 방출해 미접종자에게 가려움증이나 염증, 두통 등을 유발한다는 현상으로 아직 사실 입증이 되지 않은 주장이다.

특히 백신 접종자와 가까이 지내는 미접종자는 생리 주기 변화를 비롯해 심하면 유산까지 겪을 수 있다는 내용까지 공유되고 있다.



이에 “쉐딩 진짜 믿고 싶지 않았고 부정하고 있었는데 화이자1차 접종했다는 아이친구 엄마랑 잠깐 얘기를 나눴다. ‘무슨 냄새지’하고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병원에서 맡았던 소독약 냄새였다. 웬만하면 접종자들을 안 만나려고 한다”고 답글을 남기며 ‘쉐딩 현상’ 경험담을 공유했다.

또 “명절에 시댁 다녀와서 두드러기 같은 게 다리에 올라왔다”, “모더나 접종자 옆에 있을 때 제일 심했다”, “1차 접종자 옆에서 심한 소독약 냄새 맡았다”며 비슷한 증상을 겪었다는 이들이 다수 등장했다.

이 외에도 “모더나 맞으신 학원 수강생하고 오랫동안 차 한잔 마셨는데 얼굴이 얼얼하다. 수강생분이 저를 보고 이야기한 방향으로 전자파 파장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화이자 2차를 맞은 엄마 옆에서 콧물과 두통 증상이 나타났다”는 등의 주장이 제기됐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0725746?lfrom=kakao


"백신 접종자 옆에 가니 가려움증·두통이"…혹시 '쉐딩' 현상?

입력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가까이 가면 가려움증이 생기거나 두통을 겪는 등 이상 증상이 발생한다는 주장이 일부 미접종자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다.

1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코로나19 백신 '쉐딩(Shedding)' 현상을 경험하고 있다는 글이 다수 공유됐다.

백신 쉐딩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들이 바이러스 입자를 방출해 미접종자에게 가려움증이나 염증, 두통 등을 유발한다는 주장이다. 생리 주기에 변화가 나타나거나 유산까지 겪을 수 있다는 주장도 나온다.


이와 유사한 증상을 겪었다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A씨는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가족과 있다가 오니 눈꼽 끼는 부분이 너무 간지러웠다. 한쪽 눈은 뭐가 낀 것처럼 하루 정도 불편했다"고 주장했다.

백신 접종자 근처에 가니 가려움증에 시달렸다던 B씨는 "화이자 접종한 사람들 근처에 있으면 극도의 가려움증을 느낀다. 특유의 느낌만으로 근처에 화이자 접종자가 있구나 하고 예측할 수 있을 정도"라고 했다.

또 다른 미접종자 C씨는 "회사 나이 드신 분들 모두 백신을 맞았는데 신기하게 회사만 가면 머리가 아프다"라며 "이게 나만 아픈 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접종자 옆에 가면 머리 아프다고 한다"고 토로했다.

이외에도 생리불순이나 부정출혈, 피로, 식욕저하를 경험하거나 특정한 냄새를 맡았다는 경험담이 공유되고 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백신 접종자가 구충제 '이버멕틴'이나 솔잎차, 비타민 C와 D를 섭취해 독소 배출을 차단해야 한다는 글 또한 확산되고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댓글 반응   ■



접종자의 바이러스가  아니라

접종자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비접종자들도 공유한다고 합니다.




profile
조회 수 :
3041
등록일 :
2021.10.23
10:34:19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9136/74e/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9136

베릭

2021.10.23
11:17:06
(*.28.40.39)
profile

https://m.cafe.daum.net/tongyoungpt/Te13/1738?q=%EB%B0%B1%EC%8B%A0%20%EC%89%90%EB%94%A9%20%ED%98%84%EC%83%81&

반갑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코로나19 백신 "쉐딩현상" 관련 자료를 한번 찾아 보았는데 참으로 놀라운 내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자료에서 일부 캡쳐하였습니다...


img.jpg

유전자 치료제

"유전자치료제 개발 및 규제동향 2018" PDF 파일 36페이지에 있음...

http://www.nifds.go.kr/brd/m_18/view.do?seq=12458&srchFr=&srchTo=&srchWord=&srchTp=&itm_seq_1=0&itm_seq_2=0&multi_itm_seq=0&company_cd=&company_nm=&page=1 

정보마당 > 간행물·자료집 > 유전자치료제 개발 및 규제동향 2018 |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코로나19 백신 "쉐딩현상" 도 사실이며, 유전자치료제는 암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국가는 왜 이런 내용을 국민들에게 알려 주지 않고 백신 접종을 하라는 것인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백혈병에 걸렸다고 하는 얘기가 터무니 없는 얘기도 아닌 듯..!

​​

참으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홀리캣

2021.10.23
18:29:12
(*.219.16.191)

이거 큰일이네요.

질병관리청 홈페이지의 10월 22일 기준 예방접종실적 현황을 보니 3천 5백만 명을 넘어섰군요.

국민의 70% 가 접종자인 현 상황에서 쉐딩 현상을 피하려면 깊은 산속에서 자연인으로 살아야만 할 것 같네요.

베릭

2021.10.23
21:20:49
(*.28.40.39)
profile

바이러스 전염이 아니라 스파크단백질의 전염이라고 합니다.

1차접종은 식염수 수준의 백신 비율아 많았을것입니다.

속임수를 위해서 눈치를 못채게 해야 하니까요.

그런데 2차는 좀더 많은 분량이  추가되었을 것 같습니다.


기가 막히는 것은  효과가 6개월이니까

추가접종 3차( 부스터 샷)를 하라는 것입니다.


이제는 6개월도 아니고 백신효과가 2~3개월이다  떠들면서

계속  맞아야 한다고 신문기사를 낸다는  것이지요.


청소년들에 이어서 임산부까지 맞으라고 떠드는 지경입니다.

초등학생까지 떠들면서 인류말살을 획책하는 세력들이

마수를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시기같습니다.


인류말살을 시도하는 자들은 바로 렙틸리언혼성체들입니다.

배후 영의 정체들이 바로 렙틸리언 파충류 악령들이자

휴면종족들에게는 철저한 이방인들이지요.

홀리캣

2021.10.23
21:40:38
(*.219.16.191)

네, 인류말살을 시도하는 종이 있으며 그것은 우리 인간 종인 humanoid 는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 종이 raptile 이 맞는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 그래서 아마도 그 종은 현재 지구에는 존재하지 않는 관계로 종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은 유형일 수도 있겠네요.


베릭님께서는 그 종에 대해 '렙틸리언혼성체들' 이라고 하셨는데요.

말씀하신 그 혼성 종에 대한 관련 자료를 알고 계시면 링크 좀 부탁 드려도 될까요?

베릭

2021.10.24
02:23:16
(*.28.40.39)
profile

https://namu.wiki/w/%EC%9D%BC%EB%A3%A8%EB%AF%B8%EB%82%98%ED%8B%B0


일루미나티 - 나무위키 2021.10.22.

유전자를 변형해서 인간과 성관계가 가능한 자웅별체인 렙틸리언을 만들었고, 이 렙틸리언과 인간 사이에서 나온 것이 혼성체이다. 

그래서 원래 인류에게는 RH-라는 인자가 없었는데 파충류의 유전자가 인간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로 부른다는 것으로써 대화의 물꼬를 틀 수 있었다. Diana는 그들이 인류가 아니라고 했고, Christine은 Windor 가문들이 렙틸리언 혼성체(Hybrid) 혈통들이고 그들이 얼마나 Diana를 위협했는지 상상을 초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눈나키(Annunaki) - 마르둑(파충류 외계인)과 지상에 묶여 있는자들 [1부]

아눈나키들은 고대의 유물들과 기록들, 그리고 신화와 같은 이야기들에서 등장하는 "신"으로 묘사됩니다.
이전에 고대 기록과 연구가들의 주장들을 기반으로 포스트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현재에서 드러나는 이들의 행적과 지구와 인류에게 아직까지 지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존재들의 배후인물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viewimage.php?id=3eb8d334e0c63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9f309fe3c7609080eac5c5e7a8f5406a54c5fa21d6045063d08099130acf9c9148a41e57207



Wes Penre씨는 작가이자 연구가로써 오랫동안 활동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현재의 지구상에서 드러나는 아눈나키들, 특히 Marduk과 관련된 자들에 관한 내용들을 연구하였고 2011년에 이들에 관련된 정보들을 정리하여 자신의 웹사이트에 등록 하였습니다.
참고로, 그는 15년 동안 일루미나티와 관련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또한 illuminati news 라는 일루미나티 조직들에 관련된 폭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성된 원문의 내용이 상당히 방대하여 1부 2부로 내용을 분리 하였으며, 중요도가 떨어지는 내용들은 일부분은 중략하거나 요약하여 번역 하였습니다.

상당한 장문의 내용이기 때문에 다 읽기 위해선 적지않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이들에 관한 의문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겐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PFC Paper #1:
The Marduk Issue and the Earth-Bound Anunnaki
by Wes Penre, Thursday, May 5, 2011


1. 개요(Abstract)
나는 첫번째로 먼 과거에서 현재까지의 반향들과 함께 PFC(Present and Future Challenges , 현재와 미래의 도전) 문서를 시작하고 싶다.
우선 내가 작성하는 모든 내용들을 읽는 독자분들께선 이 글을 읽으시기 전에 "아눈나키 문서들(Annunaki Papers)"을 먼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다.
만약 이들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을경우 여러분들께서 알고 있는 논리들에 혼란이 발생할 수 있다..

지금으로부터 약 4천년 전에 대규모의 아눈나키들은 지구를 떠나기 전에 시나이(Sinai) 반도의 우주공항과 소돔(Sodom), 과 고모라(Gomorrah) 지역에 핵폭탄을 투하 하였다.

그러나, 마르둑(Marduk)과 그의 나이많은 아들인 Ea는 그들의 왕실 군주들 중 일부와 함께 지구에 남았다.

과거에 Marduk은 아눈나키와 호모 에렉투스(Homo Erectus) 사이에서 태어났던 인간여성과 결혼 하였으나 그는 자신의 고향인 니비루로 돌아가지 못했는데,.이유는 어떠한 인간도 천국(니비루)으로 가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기 때문 이였다.
 (에녹, Enoch처럼 일부 예외가 있다고 하더라도 인간은 절대 허용되지 않았으며, 에녹은 잠시 방문만 했었다.)

 따라서, Marduk은 그의 혼혈 아내를 지키느냐, 아니면 니비루에 있는 그의 왕실 가문을 지키느냐, 아니면 자신의 위치를 지키기 위해  아내를 버리느냐를 결정해야 하는 기로에 서 있었다.

당시 Marduk은 일찍이 인간아내 Nammur를 자신의 아내로 두고자 했고 그 문제로 인해 그가 속한 왕실의
최고 통치자인 Anu와 위원회를 매우 화나게 했던 상태였다.
그러나 그는 자신과 연관있는 자들이 자신을 배신했다고 생각했고 결코 잊거나
용서하지 않겠다고 생각하였다.
따라서 마르둑은 엔릴(Enlil)이 속해있던 그룹(RAM 집단)에게
전쟁을 선언 하였으며, 자신은 지구의 지배자가 되길 원했다.

그는 적어도 지구에 왕이 전혀 없는 것 보단 낫다고 생각했다.
따라서 그는 RAM 집단에 속해있던 여성인 Inanna를 향해 맹렬한 공격을 펼쳤고,
이 전쟁에는 인간(human)으로 구성된 군인들이 관여되고 이용 되었다.
굶주린 두명의 아눈나키들에 의해 수천명이 인간들이 이 전쟁에서 희생 되었다.

아눈나키들이 이 행성을 떠났을 때 Marduk의 인간 아내는 이미 죽은지 오래 되었으나  니비루의 최고 통치자인 Anu 왕과 위원회는 반역을 꾀했던 마르둑이 니비루로 돌아 오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대신 그들은 Marduk이 무엇을 원하든 지구에 남도록 했는데,
만약 그가 지구의 왕이 되길 원했다면 그는 아마 왕실들의 손님이 되어버렸을 것이다.

그리고 신들은 마르둑이 시나이 반도를 장악하기 전에 그를 막기 위해 핵폭탄을 투하 하였다.

그 뒤 Marduk은 지구의 책임을 맡았거나 아니면
 적어도 그와 비슷한 직위를 가지게 되었을 것이며,
그는 "글로벌 엘리트 (The Global Elite)", "일루미나티(Illuminati)", 그리고 "실세들" 이라 불리우는 당파들 뒤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여기에는 주목할 점이 있는데 Marduk은 그저 책임자의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다른 차원간(inter-dimensional)의 세력들을 보유하고 있고
글로벌 엘리트들을 뒤에서 조종하는 역할도 맡고 있다.
따라서 그의 위치는 상당히 복잡하다.

고대에 지구에 남겨진 신들은 Marduk뿐만 아니라
뱀 집단(Serpent Clan)에 속해 있던 Enki 그룹들과
RAM 집단에 속해있던 Enlil 집단도 남았었는데,
Marduk은 분명히 당시 왕실 가문으로써 인정받지 못했지만
Enki와 Enlil은 일부 니비루의 왕실 가문으로써 인정을 받았었다.
그래서 전쟁은 2개의 혈통들간에 지구에서 진행 되었고 현재까지 진행 중이며, 일반적으로 우리 인간은 그들이 전쟁에서 이용하는 군인들에 속한다.

이 글을 읽는 젊은 독자분들은 그다지 희망적이지 않겠지만,
자유를 위해 이라크와 다른 국가들이 싸울 때 용감한 군인들은 사실 신들을 위한 전쟁에서 싸운 것이고 이러한 케이스들은 항상 존재해 왔다.
이 문서에는 우리가 알고 있는 범위에서 현재 지구상에서 드러나는 아눈나키들의 상황을 알아볼 것이다.


2. 아눈나키와 그들의 인간 혼성체들 – 글로벌 엘리트
(The Anunnaki and Their Human Hybrids - The Global Elite)

나의 글을 읽고 따르는 독자분들께선 아마 의문을 가지실 듯 하다.
만약 Marduk과 그의 아눈나키 그룹들이 여기 지구상에 여전히 잔존해 있다면, 수천년동안 지구의 왕으로 군림했다는 것이고
(성경에선 마르둑을 두고 사탄으로 비유할 것이다.)
3,600년 전에 Anu/Enlil의 명령에 의해   "천국"에서 내쳐 졌을 때 왜 모두가 관여되는 전쟁이 되었을까?

Marduk은 억압된 평화와 힘으로 모든 국가들을 지배하기 때문에  진정한 평화를 가져올수는 없는것일까?
이것은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그리고 인간들은 룰루(Lulu)라는 이름으로 불리웠는데, Lulu들은 제어하기 어려울 만큼 길러지고 성장해 버렸고 지구상의 인구는 현재 70억명을 넘어서고 있다.

그들은 이 수많은 사람들을 통제해야 하며, 특히나 비밀스러운 통제가 필요할 것이다.
행성의 인구가 70억명으로 된 것은 신성한 결정이지 Marduk에 의해 결정된 것은 아니다.
또한 한편으로 70억명의 인구는 Marduk과는 다른 문제이다.

우리가 오늘날 지구상의 권력 구조를 들여다 볼 때 일반적으로 인간이라는 존재는 작고 대수롭지 않으며, 무력한 존재로 느끼게 된다.
심지어 만약 우리가 우리들 스스로의 삶을 사는 방법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시스템 속에 갇혀있다"는 것이고 이것을 바꿀만한 힘이 없다는 것이다.

여전히 지구상에서 잔존하고 있는 아눈나키 잔류들은 300명을 넘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이는 70억명을 넘어가고 있는 인류와 비교되는 부분이다. 또한 아눈나키 잔존세력들은 고도의 지각을 가지고 있고 진보되어 있다. (기술적/지적으로 진보 되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천명의 인류 혼성체들(글로벌 엘리트들)을 이용하며그들은 모두 Marduk 제국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여전히 대단한 소수집단이고 몇몇이 매우 영리하면서도 마스터된 계획들을 통해서 우리들의 통제를 원한다.
그들이 일반적으로 어떻게 우리를 통제하는지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1. 아눈나키 잔존세력들(하늘에서 내쳐진자들) 은
 지속적으로 지구에 남아 있으면서 배후에서 조종한다.
Ša.A.M.i.(역자주:니비루인, 아눈나키를 일컫는 용어)는 
항상 위원회의 지시를 받으며, 수천년전부터 12명으로 구성된 그들의 위원회는 대규모의 아눈나키들이 지구에 있는동안
이들을 관리감독 하였다.
LINK 미팅(역자주:인간과 니비루인들의 직접 대면하거나 정신적 메시지를 주고받는 미팅)에 있는 동안 정보를 제공하는 Ša.A.M.i에 따르면 12명 아눈나키들로 구성된 오리지널 위원회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지금은 지구의 지배를 위한 아눈나키 위원회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오래된 니비루인들의 전통을 보면 Marduk은 여기 지구에 있고 왕실 위원회라고 부르는 자신이 소유한 12명의 위원회가 설립 되어 있다..

2. 그들은 과거 고대의 아눈나키 군주들의 세습에 직접적으로 관여되어 있는 소수를 포함하여 여기 지구에서 순수한 혼성체들(hybrids)을 이용한다
만약 여러분들이 순수한 혈통이라면 더 많은 힘들이 여러분들에게 위임된다.
이러한 혼성체 혈통들은 정치권, 사업, 교육, 미디어, 오락, 그리고 금융과 두뇌집단들의 책임자들 이다.다른말로 하면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는 모든 위치들에 있다.

3. 그들은 금융사기(은행 시스템들)와 함께 모든 국가들을 그들의 휘하에 두고 지구의 인간들은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 돈에 의존하도록 시스템을 만들었다.

4. 그들은 우리가 "Problem-Reaction-Solution(역자주:문제를 일으키고 반응을 본뒤 해결책을 제시)" 이라
부르는 자신들이 고대에 사용했던
“분할정복(divide and conquer)” 방법을 인간들에게 이용한다.
글로벌 엘리트들은 외계를 기원으로 하는 자신들의 주인들을 통해 구조를 바꾸고자 할 때 그 대상이 지역이든 전세계든 아마 그들의 인구는 이러한 변화에 일반적으로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 그들은 큰 문제를 우선 일으키고 
사람들이 해결책을 찾기위해 울부짖을 정도의 정신적 외상을 충분히 입힌 뒤(반응을 본뒤)그런 다음 문제를 일으켰던 사람들을 다시 투입하여 사람들이 지금껏 내내 원했던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렇게 되면 사람들은 두려움과 공포를 벗어나기 위해 이전에 전혀 고려 해본적이 없는 해결책을 받아 들이게 된다.
이와 관련된 대표적인 예는 9.11 테러이다. 
즉, "문제"에 대응되는 공격을 감행한 뒤 그들은 사람들이 이 끔찍하고 공포스러운 공격에 대한 어떤일을 하도록 하여 미국 정부가 우리를 향한 조임줄을 세게 조이는 것과 함께 국가적 보안 차원으로 더욱 가혹한 처벌을 감행하는 것이다.
사람들을 감시하고 옷을 벗기며, 또한 통제하고 제한하여 대규모의 사람들을 보다 쉽게 통제할 수 있는 새로운 법률들을 만들게 된 것이다.

이런 일들은 거의 매일 일어나고 있으며, 그들은 우리들에게 "두려움"이라는 무기를 사용한다.  불행히도 우리 인간들은 대부분의 모든 시간에서 그들의 계획의 수렁속에 빠져들고 있다.


5. 지구에 머물고 있는 300명 이상의 아눈나키들 중
약 200여명은 Marduk의 왕실계통이고
그들 중 일부는 여전히 그들의 왕국(니비루)의 왕실가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RAM 집단으로 불리우는
Enlil 그룹들(왕국) 뱀 집단(마르둑의 왕실군주) 으로 
불리우는 Enki 당파들 사이에 충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그들간의 사소한 권력싸움의 승리를 이끌기 위해 
인류 군대를 여전히 자신들의 총알받이로 사용하고 있다.
이들 양쪽 진영들 모두 글로벌 엘리트들을 꼭두각시로써 이용하고 있다.
또한 전쟁은 인구의 급격한 증가를 막기위한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몇가지 예를들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치명적인 질병들, 에이즈바이러스와 백신, 처방된 약, 음식과 같은 달콤한 사탕을 이용해 그들은 지구 인류들의 몸에 독약을 집어넣고 있다.


6. 지구상에서 총체적인 권력구조는 피라미드와 같으며, 
그 꼭대기에는 위원회가 있다.
꼭대기 바로 밑에는 순수한 혼성체 혈통들로 구성된 글로벌 엘리트들이 있고 그 밑에는 다른 혈통이 조금 더 섞여있는 혼성체들이 있으며, 또 이들 밑에는 그들의 일을 진행함에 있어 권력과 재산에 몸을 팔고 쉽게 조종할 수 있는 엄중하게 선택된 인간들이 있다.

후자에서 언급한 그 인간들은 그들이 실제적으로 누구를 위해 일하는지 알지 못하며, 대중이 진실로부터 멀어져 있도록 한다.
이러한 희석된 혈통들이 중요한 요직에 놓여지게 되며, 협박은 이들에게 충성을 하게끔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이다일반적으로 그들은 어릴때, 또는 아름다운 여성일때 (종종 남/녀 미성년자들) 섹스를 위해 제공되며, 그들의 아내는 이것에 관한 이유를 알지 못한다.

그리고 그들이 협조를 거부 한다면 대중에게 수치스럽게 알려지게끔 한다수많은 고위직에 있는 사람들이 자살한 경우를 보면 그들이 저지른 범죄들이 미디어에서 폭로 되었다는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서 현재 글로벌 엘리트 당파들이 그레이들(Greys), 렙틸리언들(Reptilians), Verdant
(이 종족에 대해선 나중에 자세히 알아볼 것이다.)와 같은 다른 외계종들과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상황은 더욱 복잡해져 있다. 
이들은 불안을 조성하고 충돌과 전쟁, 그리고 지구상의 거대한 지역들을 전쟁터로 만들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있다.


대부분의 이러한 사건들은 TTP(Technological Transfer Programs, 기술전환 프로그램들)을 통해 만들어 지며, 그들은 우리를 향해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두고 기술을 통해 교환한다.

주요 요직의 책임자들로 앉아 있는 글로벌 엘리트들(인류+아눈나키 혼혈들)록펠러와 금융가 패밀리로 통하는 로스차일드(Rothschild) 가문들이 대표적이다.

그들은 기원 후 1,000년 동안 잠시 통치자들로써 보이기도 했지만 그 밑에는 다른 이름들이 있다.
예를들면 로스차일드 가문들의 경우 이전에는 Bauer로 불리웠으며, 이 두 가문들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수메르 왕국의 왕실 가문들이다.
물론 그외 11개의 다른 엘리트 혈통들이 있으며, 이들도 거슬러 올라가면 아눈나키와 관련되어 있다.
연구가인 Fritz Springmeier의 정보를 참고하여 이러한 가문들을 나열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아스토(Astor)
2. 번디(Bundy)
3. 콜린스(Collins)
4. 듀폰트(DuPont)
5. 프리맨(Freeman)
6. 케네디(Kennedy)
7. Li (중국)
8. 오나시스(Onassis)
9. 록펠러(Rockefeller)
10. 로스차일드(Rothschild)
11. 러셀(Russell)
12. van Duyn
13. 메로빙거(Merovingian, 유럽 왕실 가문들)

이 가문들이 내부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대표적인 시설들은 다음과 같다.

1. 레이놀즈(Reynolds)
2. 디즈니(Disney)
3. 크루프(Krupp)
4. 맥도날드(McDonald)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19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95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874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726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65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892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350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4282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232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861
15568 “장기적출 횡행…중국은 ’리얼 오징어 게임’ 나라” [1] 베릭 2021-10-29 676
15567 전 화이자 부사장 마이크 예돈 박사의 인류에 대한 마지막 경고 [3] 베릭 2021-10-29 879
15566 백신 의무에 분노한 뉴욕 + 백신패스에 분노한 이탈리아 시민들 시위영상 [3] 베릭 2021-10-29 563
15565 '초과이익 환수' 등 이재명 '11대 거짓말' 팩트체크 ㅡ野 [2] 베릭 2021-10-29 586
15564 제수이트 맹세문 [4] 베릭 2021-10-29 1648
15563 행성 에너지 그리드에 대하여 설명해 주실 분 [3] 가이아킹덤 2021-10-29 821
15562 "죽음의 약"..백신 피해 가족들, '인과성 인정하라'며 헌법소원 [2] 베릭 2021-10-28 1213
15561 모든길은 오행을 통해 상화에 이른다. [7] 가이아킹덤 2021-10-26 1252
15560 Operation Mockingbird (앵무새 작전) 아트만 2021-10-25 620
15559 신비한 미스테리세계 ㅡ 우주와 지구의 역사 [11] 베릭 2021-10-24 894
15558 숨겨진 지구역사 (Hidden History of Earth) [10] 베릭 2021-10-24 2288
15557 음식으로 꼭 먹어야…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 7 [2] 베릭 2021-10-24 738
15556 렙틸리언의 실체 베릭 2021-10-24 772
15555 트랜스휴먼의 상품화를 시도하는 안티 세력들 [2] 베릭 2021-10-23 1290
15554 원시적 반문명 행성의 특징 - 인구과잉, 노화 홀리캣 2021-10-23 755
15553 새로운 경제 시스템과 UBI(유니버설 기본 소득) 이해 [1] 아트만 2021-10-23 802
» 백신 쉐딩 현상 [5] 베릭 2021-10-23 3041
15551 "CPA 준비하던 23세 고대생 아들, 화이자 2차 맞고 사망했습니다" [4] 베릭 2021-10-23 1591
15550 읍사무소에서 주사 맞으라고 전화오면 사망자 몇명인 줄 아는지? 물어보세요! [3] 베릭 2021-10-23 748
15549 전 사타니스트가 밝힌 일루미나티의 영적 계략 우주에 외계인은 존재하지 않으며 모두 악령들이 둔갑한 것이다. [1]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1-10-22 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