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기적
The Miracle of Death
From Archangel Michael
9/2007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존재의 지구 계에서 인간 존재들은 한 아이의 탄생을 기뻐하는데, 그것이 실로 창조의 기적이기 때문이며, 또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가족의 죽음을 슬퍼하는데, 그들 가운데서 그 사람의 개인적 상실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영적 관점에서 보면 죽음 역시 하나의 기적이고 기쁨의 시간인데, 그것이 더 진정한 “존재 상태stage of Being”로 돌아가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작아진 의식diminished consciousness”에 대해 말했으며, 지금은 당신들이 상승 과정이 의식적 표현의 모든 측면들을 통합하기 위해 당신들 앎의 확장을 가져온다는 것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당신은 영혼을 가진 하나의 인간 존재일 뿐 아니라, 엄청난 다양성의 육체적 ‘의식의 표현expressions of consciousness'을 체험한 경이로운 존재입니다.


고대 시대들에서 당신들이 반-고체나 고체 형태 속에 있는 물질적 영역들을 다양하게 체험했을 때(지구나 당신들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 혹은 은하계에서 가장 높은 4차원과 낮은 5차원에 있었을 때), 당신들은 지금보다는 훨씬 오래 동안 같은 형태를 유지했습니다.  사실, 당신들은 당신들 시간으로 수천 년 동안 같은 육체적 용기를 유지했습니다.  전환 과정과 한 생애의 끝에서 육체적 용기를 버리는 것은 낡은 의복을 버리는 것과 같이 자연스러웠습니다.  죽음은 당신들이 지금 알고 있듯이, 인류가 3/4 차원의 밀도 속으로 가라앉기까지 존재하지 않았으며, 당신들은 지구상에서의 여정이 우주에 두루 걸쳐 계속되는 당신들의 경이로운 여정의 방대한 체험들 가운데 가장 짧은 막간의 극임을 잊어버렸습니다.


감동적인 이별의 의식 후에, 떠나는 영혼은 변형의 보라색 불꽃(보라색 불꽃은 뜨겁지 않으며, 오히려 시원하고 달래주는데)이 눈부시게 타오르는 특별한 ‘전환의 샘transition fountain’로 걸어들어 갔으며, 그는 즉시 적절한 더 높은 차원적 환경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물질적 영역에 남은 자들은 그들의 떠난 가족과 텔레파시로 통신할 수 있었고, 그들은 미래의 언젠가 그들이 다시 만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밤의 여행 동안 그들의 가족과 에테르적으로 만날 수 있음을 알고 있었는데, 그들의 밤의 여행들이 낮 시간의 체험들과 마찬가지로 실질적이고 기억할 수 있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언젠가, 인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창조적 과정의 통합적 부분임을 이해할 것입니다.  공동-창조자로서 당신들에게 사용가능한 모양들, 크기들, 형태들, 현실들의 멋진 다양성을 체험하기 위한 탄생, 죽음/전환, 휴식과 동화, 그리고 재탄생의 자연적인 흐름이 있습니다.  반면, 당신들은 죽음에 대한 많은 당신의 낡고 ‘고정된’ 생각들과 타부들을 앞으로는 버려야만 하고, 당신이 지금 체험하고 있는 인생이 우주적 시간에서 단 한 ‘순간moment’에 지나지 않다는 깨달음으로 와야만 합니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대부분의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당신이 체험하는 모든 것이 ‘내부within’에서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전 우주적 체험의 총체성을 포함하는 대우주 안의 소우주 혹은 축소판 우주입니다.  당신은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가슴/마음 안의 하나의 ‘세포cell’로서 묘사되었으며, 이것은 타당한 표현입니다.  창조계Creation 속의 모든 것들은 ‘본질Essence,’ 창조Creation의 사랑/빛 에너지, 혹은 신성의 불꽃Spark of the Divine을 간직합니다.  이 빛Light 스펙트럼은 이 우주를 창조하는 것을 도운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과 장대한 존재들에게로 ‘빛illumination'의 작아진 수준들에서 보내졌습니다.  실현된 우주들의 그 어떤 것도 그것 없이 존재할 수 없으며, 당신들 역시 존재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임사near-death’ 체험을 했던 사람의 이야기를, 그들이 어떻게 빛으로 이끌렸는가의 이야기를 종종 읽거나 들었을 것입니다.  자주 그 체험은 다소 차이는 있지만 같습니다.  보통, 심하게 아프거나 위험한 상황 속에서 사람은 ‘빛Light’으로 이끌리며, 그들은 희열과 놀랍고 압도적인 사랑의 느낌으로 가득 찹니다.  자주, 그들은 잘 알려진 ‘빛의 존재Being of Light’나 가끔은 죽은 가족을 볼 것입니다.  그들은 보통 빛을 향해 거기까지만 갈 수 있다는 느낌을 가지며, 그때 다시 한번 그들의 육체로 되돌아옵니다.  종종, 빛의 존재가 그들과 이야기하며, 그러나 항상은 아닙니다.  종종 그들은 육체적 존재로 돌아가느냐 아니면 빛을 향해 계속 가느냐의 선택이 주어지며, 다른 때에는 그들의 임무가 아직 끝나지 않았으므로 돌아가야 된다는 말을 듣습니다.


우리가 ‘베일veil’이 ‘저기 밖에out there’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뇌 구조 속에 있다고 설명했듯이, 임사체험도 같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 자신의 더 높은 차원의 ‘신성한 마음Sacred Mind’ 속에서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에 의해 지휘되며 일어납니다.  임사체험은 보통 인생에서 갈림길, 결정의 시간이고, 자주 계몽의 길로 들어가는 하나의 기회이며, 그러나 항상은 아닌데, ‘영혼 융합soul-merge’이 당신의 영혼 자아Soul-Self의 더 광대한 부분에서 일어나며, 그것은 당신 영혼의 스타 차크라Soul Star chakra(당신의 머리 위로 약 6-8 인치에 있는) 안에 거주하고,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Sacred Heart center 속으로 들어가며, 에고-욕망의 성격 대신, 당신의 인생 체험의 감독이 되는 과정을 시작합니다.  임사체험 동안 일어나는, 더 높은 정신 부분으로 들어가도록 촉진하는 하나의 화학적 반응이 있으며, 따라서 뇌 안에 저장된 ‘지혜의 빛 뭉치들Light Packets of Wisdom’의 일부를 간직한 뇌의 특정 영역들로 접근하게 해줍니다.  이들 빛 뭉치들은 빛의 더 높은 주파수들로 구성되며, 개인이 보통 접근할 수 없는 정보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의 의식적 마음에 다르게 보이거나 느껴지지 않으며, 그러나 자주 그들이 자신들의 역사의 부분으로, 종종 그들의 계보와 다른 중요한 정보들로 접근하게 해줍니다.


이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이 하나의 신성의 불꽃Spark of the Divine으로서 당신의 개체화된 의식으로 왔고, ‘나는 나I AM That I AM이고, 나는 창조자의 한 측면I AM a Facet of the Creator'이라는 사실을 의식하게 되었던 최초의 시간으로부터 체험한 모든 것, 그리고 당신 자신인 모든 것이 뇌의 더 높은 차원적 수준들에 있는 지혜의 빛 뭉치들 안에 저장되어 있음을 기억하세요.  당신의 뇌 구조 안에, 그리고 당신의 차크라 시스템 안에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모든 덕성들, 특성들, 성질들, 그리고 측면들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에게 당신의 신성한 유산Divine Heritage의 모든 웅장함으로 접근할 수 있는 더 높은 빛의 주파수들을 통합함으로써 ’왕국으로 가는 열쇠들keys to the Kingdom‘을 청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몸의 완전하고 확실한 복제를 가진 에테르 몸etheric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죽거나 몸을 완전히 떠날 때, 실버 코드Silver Cord가 끊기며, 당신은 완전히 육체적 용기를 떠나는데, 그것은 즉시 해체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영혼은 서서히 당신의 에테르 몸과 융합하면서 더 높은 차원들로 나갑니다.  많은 당신들이 더 높은 차원들에 있는 것이 무엇과 같은가에 대해 잘못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높은 영역들은 애매모호하고 실체가 없는 환경이 아니며, 또한 당신들의 지구의 물리적 환경과 다르게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에 걸쳐 관찰할 때, 많은 차이점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건너갈 때, 당신은 형태와 물질적 요소를 가질 것입니다.  예, 당신의 형태는 더 정교해질 것이고, 3/4차원적 환경에서처럼 단단하지 않을 것이며, 그러나 당신은 단단함을 느낄 것이고,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이 마찬가지로 형태와 질서를 가지고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당신이 조율하거나 동조하게 될 수준은 당신이 얼마나 ‘의식적으로 알고 있는가consciously aware’를,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어떻게 보일 것인가와 함께, 당신이 가질 능력들을 결정할 것입니다.


다시금, 당신이 투사하거나 공명하는 주파수들이 당신이 가게 될 차원이나 차원적 수준의 하부 계를 결정할 것이고, 또한 어떤 수준의 ‘우주적 정보cosmic information’에 당신이 접근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의 오오라 장은 당신의 에테르나 에스트랄astral 몸을 둘러싼 망토와 같으며, 그것은 빛의 망토이거나 아니면 당신의 많은 과거 생애들의 체험들에 걸쳐 축적된 부정적이고 부조화한 에너지의 덮개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이것을 설명했으나, 당신들이 전환 과정에 대해 명확한 이해를 갖는 것이 중요하고, 따라서 우리는 하나의 영혼이 육체를 떠난 후에 무엇이 일어나는가에 대해 간략한 개괄을 줄 것입니다.  ‘각성된en-Lighten-ed, 자기-의식을 가진 자들은 그의 과거 생애를 검토하기 위해 즉시 그들의 가디언 위원회guardian council로 데려가지며, 그것은 심판이 아니라, 단지 사랑과 연민과 함께 긍정적인 양식에서 어떤 도전들과 기회들이 가졌는지, 그리고 어떤 일이 완료되지 못했고, 따라서 다시 체험되어야 할지를 보기 위한 검토입니다.  당신은 더 높은 영역들에서는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숨길 수 없는데, 당신의 오오라가 당신의 완전한 이야기를 말하며, 모든 이들이 당신의 영-자아Spirit-Self의 ‘빛과 밝기radiance and lightness’나 아니면 그 부족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형태는 아름답고 완벽해질 것이고, 자신이 바라는 어느 나이로든, 어느 형태로든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검토 과정review process’을 마친 후 만들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을 가집니다.  당신은 다양한 별 시스템star systems에 있는 배움의 대학들로 갈 수 있고, 많은 능력들에서 봉사할 수 있으며, 창조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당신의 ‘창조 기술’이나 혹은 여기서 묘사하기에는 너무나 방대한 다양한 체험들을 실습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진보는 더 높은 영역들에서는 육체 속에서와 같이 급속하지 않은데, 당신이 우주 법칙들을 알고 있고, 당신의 생각과 행동으로부터 즉각적인 결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왜 모든 이들이 지구계로 육화하기를 그처럼 바라는 가인데, 비록 그것이 도전들, 제한들, 그리고 자주 고통과 괴로움들을 수반한다 해도 말입니다.  믿기 어려울지 몰라도, 대 변형의 이 시간에 행성 지구에 현신하는 것은 멋진 기회이고 큰 특권인데, 지구로 돌아와 이 멋진 진화적 과정의 일부가 되는 기회를 갖기를 바라면서 ‘대기하고 기다리는standing in the wings’ 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인류를 돕고 당신들의 행성을 돕기 위해 지구로 와서 당신의 ‘빛Light’을 나누기 위한 자발성과 함께, 당신은 간직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당신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를 현신하는 기회를 부여 받았으며, 그것이 이 생애의 체험을 위해 지구로 돌아오기 전에 당신에게 만들어진 황금의 약속Golden Promise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 의식God Consciousness을 통합하고, 빛의 존재Being of Light로서 당신의 진정한 유산으로 돌아가는 하나의 전례 없는 기회였고 기회입니다.


그것은 다른 이들을 향한 증오, 두려움, 공격성의 생을 산 자들이나 극복해야할 부정적 카르마의 부채의 큰 축적을 가진 자들에게는 다른 이야기가 됩니다.  이러한 영혼들은 ‘중환자실intensive care unit’로 부를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가지고, 거기서 그들은 자비의 천사들Angels of Mercy 집단에 의해 사랑으로 보살핌을 받습니다.  이들 영혼들은 그들 자신이 만든 것의 감옥(그들의 왜곡된 오오라 장)속에 갇히며, 그들의 신념들, 부정적 행동들, 비현실적 개념들로 이루어진 꿈의 상태 속에 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지옥hell’이나 ‘연옥purgatory(영혼 정화를 위한 일시적 고난상태)’으로 부르는 것에 가장 가까운데, 그들이 지구상의 많은 생애들의 체험 동안 만든 낮은 주파수 사고형태들의 세계 속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비의 천사들은 끊임없이 그들에게 창조자Creator의 사랑/빛을 방사하며, 서서히 시간에 걸쳐, 그리고 부정적 장의 밀도가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사랑의 정수elixir가 점차 에테르 몸과 영혼 주변의 껍질을 침투하고 용해시킵니다.  언제나 복구를 만들 기회가 있으며, 비록 관련된 부정의 심한 정도와 크기에 따라 그렇게 하는데 영겁이 걸린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또 다른 오류를 명확하게 하겠는데, 자살을 하거나, 사람이 그의 사명을 끝내기 전에 그의 생을 포기하는 것은 ‘죄sinful’가 아닙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생명을 끝내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그들의 생명을 희생할 것을 결정하는 데는 많은 이유들이 있습니다.  종종 그것은 압도적인 수치심이나 죄책감, 또는 두려움의 압도적인 부담으로 인해, 가끔은 잘못된 이타적 이유들(보통 순교자 콤플렉스로 부르는)로 인해, 또 사람이 불치의 병에 걸리고 고통이 견딜 수 없을 정도가 될 때 행해집니다.  이러한 영혼들은 그들의 괴로움, 고통, 질병을 일으킨 상황들을 어떻게 시정할 것인가를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을 ‘바로 잡을get it right’ 또 다른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만약 사람이 자신을 위해 그가 만든 고통스러운 상황으로 그 생명을 끝낼 결정을 한다면, 그들은 미래의 생애에서 그와 같은 환경을 피할 수 없을 것이고, 따라서 그것은 단지 그들의 생의 교훈들을 배우기 위한 도전과 기회들을 미룰 뿐입니다.


기억하세요, 당신은 항상 당신 자신의 심판자이며, 당신은 가디언 위원회의 도움을 받아 당신의 다음 생애의 체험의 주요 세부가 무엇이 될지를 결정합니다.  더 높은 차원들의 환경에서는 영혼은 항상 과거의 잘못을 시정하기를 열렬히 구하는데, 그럼으로써 오오라 장의 부조화한 파동적 패턴들이 청산되고, 완전 의식en-Lighten-ment을 향한 여정이 계속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이 우리가 전달하고 있는 것의 진실을 거부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살아있는 진실Living truth과 우주적 법칙universal law인데, 믿든 믿지 안 든, 모든 영혼들이 신성한 계Divine plane의 가르침으로 영향을 받고 다스려지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다시금, 내적 베일이 적용되며, 당신은 창조자Creator에게 연장된 경이로운 연결에 접근하기 위해 부정적인 3/4 차원적 환경의 제한들을 깨뜨려야만 합니다.  당신은 항상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에 연결되어 왔으며, 항상 연결될 것입니다.  단절의 느낌은 당신의 ‘마음mind(생각)’ 속에 있는 모든 것이며, 생명의 강River of Life으로 “문을 열기unlock the door” 위한 길은 거룩한 가슴SACRED HEART 안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가슴을 여세요, 그리하여 당신이 생명의 신성한 정수로 흘러넘치고 채워지도록 말입니다.  우리들이 당신들을 인도하고 영감을 주고 보호하기 위해 언제나 가까이 있음을 아세요.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출처 : http://www.ageoflight.net/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09:24)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9-11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