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간의 공간 - 무시간의 사랑
Timeless Space - Timeless Love
9/15/2007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Home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세계적 나선Global Spiral


우리는 오늘 집Home의 일부를, 당신들이 시작했던 그곳으로의 당신들의 연결의 일부를 대표하면서 당신들에게 왔습니다.  하나의 신God의 불꽃으로서 시작했던 그 조각은 당신의 육체적 존재 속에 깊숙이 간직되었던 그 무엇입니다.  당신들은 인간인 척 하는 영들로서 일상생활로 나가면서 서로 부딪치고, 당신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가를 모색하는 동안 벽에 부딪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고통을 느낄 수 있기 위해, 당신들이 슬픔을 느낄 수 있기 위해 여기 내려 왔다고 우리가 말했다면 어떻겠습니까?  당신들이 집에 올 때 당신들은 아름다운 인간 감정으로서만 이러한 체험들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것이 인간 여정이 무엇에 대한 것이었는가의 일부입니다.  당신이 생의 어느 지점에 있는가 혹은 하나의 영혼으로서 당신의 진화의 어느 지점에 있는 가에 상관없이, 당신이 집으로 데려갈 선택들을, 당신이 원하는 어느 때든 최고의 가능한 리모델remodel로 당신을 데려갈 선택들을 가지고 있음을 아세요.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환경을 바꾸는 것을 도울 것이고, 그럼으로써 당신의 주택과 당신의 영을 리모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하기 위해 여기 있는 이유인데, 당신들이 창조자들creators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세계적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인류는 하나의 진화적 나선 속에 있으며, 그것은 매일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신나는 것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1에서 2로, 3으로, 4로 더해왔는데, 지금 그것이 기하급수적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1에서 10으로, 100으로, 1000으로, 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처럼 놀라운 속도로 자라고 있어 당신들이 항상 그것을 따라갈 수 없으며, 그것만으로도 육체에 스트레스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당신들 인간 뇌는 이러한 개념들로 계속 둘러싸이기를 원하지만, 인간이 이해하는데 가장 어려운 일은 그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오늘 하려는 것은 당신들이 진실을 포착할 수 있을 만큼만 일들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너무나 아름다울 정도로 간단해서, 그것이 수없이 당신들을 피해갑니다.  그것은 너무나 간단해서 당신들은 거기에 복잡성을 덧붙이지 않고는 어떻게 그 모든 조각들이 한데 들어맞는가를 이해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우리는 오늘 그 선물을 당신들에게 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가 오늘 당신들에게 주고 싶은 하나의 개념이 있으며,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무엇이 막 바로 당신들 앞에 있는가를 이해할 것입니다.  더 높은 전망에서, 우리는 재배선re-wire에 대해 말했으며, 당신들 뇌의 두 반구들이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서로 대화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많이 얘기했으며, 그러나 이번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말들을 약간 바꿀 것입니다.



뇌 회로의 변화들Brain Circuitry Changes


당신들은 아주 간단히 집Home으로의 당신의 연결인 당신 뇌의 한 부분을 - 오른 쪽 반구를 -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육체 속에 당신의 영의 정박이며, 그것은 모든 창조성, 영감, 그리고 채널링channeling에 대한 당신의 연결을 지닌 부분입니다.  이 모든 집의 요소들은 뇌의 그 쪽을 통해 직접 갑니다.  그런 다음, 뇌의 다른 부분이 있으며, 그것은 몇 개의 적은 왕래하는 에너지 선들을 제외한다면 다른 것과 완전히 갈라져 있습니다.  이들은 시냅스 경로들이라고 부릅니다.  당신들이 좌뇌라고 부르는 뇌의 이 부분은 단지 한 가지 일을 합니다.  그것은 시간을 표시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시작과 끝을 가진 육체적 용기 안에서 시간의 환영을 줍니다.  그것이 그토록 많은 인간들이 자신이 그 육체라고 믿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죽을 때 그것이 끝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어떤 에너지도 죽지 않으며, 에너지는 단지 하나의 형태로부터 다른 것으로 변형될 뿐입니다.  당신들이 사용하는 전기도, 당신들이 바깥에서 느끼는 온도도 에너지의 한 형태로부터 다른 것으로의 변형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하는 법을 배우고 있는데, 변형하는 것 말입니다.  당신의 뇌는 모든 인류와 함께, 약 2년에서 5년에 걸쳐 재-배선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 순간에 인간 종 안에서 도전을 일으키고 있으며, 그러나 재배선의 진짜 효과들은 20년이나 그 이상 동안 완전히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체험으로부터 시간선을 제거하기 위한 촉진활동
Activation to Remove the Timeline from Experience


당신들은 자신 앞에 장치들을 가지고 있는데 -- 시계들 말입니다.  이 특별한 것들을 지킴이Keeper는 그토록 좋아하는데, 그것들이 원자시계들이고 완벽한 시간을 가리킨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아무 것도 완벽한 시간을 유지하지 못한다고 말하는데, 시간이 하나의 환영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이 재배선이 계속되는 동안 당신들이 이해하기 시작할 하나의 요점입니다.  우리가 이미 말했던 이것의 다른 부분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인간 동물 부분이 진화할 때, 일련의 전체 사건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영은 이미 잘 진화했으며, 그러나 당신이 서로와 분리되어 있다는 환영을 체험하기 위해 가지고 다니는 이 용기가 진화할 때, 당신들은 주변의 모든 것을 리모델합니다.  당신들은 일들을 다르게 보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당신들 생활의 많은 영역들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신념체계들과 새로운 이상들을 가질 것이고, 당신들의 세계를 규정하기 위해 세웠던 신념체계들의 일부가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전에 결코 거기 없었던 새로운 가능성들이 거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자신의 신념체계의 많은 경계들이 늘어나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의 일부는 관계의 영역에서 보일 것입니다.  이것의 일부는 또한 물질적인 것 속에 보일 것입니다.  이것의 일부는 영과의 물질적 연결 속에 보일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성적sexual 에너지로 부르는 것입니다.  이것의 많은 것이 당신들에게 가능성들의 새로운 기반을 주기 위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이 메시지인데, 가능성들 말입니다.


당신들이 이것을 통과하는 최초가 아닙니다.  비록 모든 인류가 이 진화를 통과한 것이 처음이긴 해도, 인간 체험을 하면서 여기 있는 어떤 사람들은 이미 이 전환을 거쳤습니다.  당신들이 이 과정을 통과할 때, 다른 무엇보다 당신들을 돕게 될 하나의 고유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행하는 하나의 활성화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단계들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우리가 책으로 써서 정확히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가를 말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당신들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하기 위한 세미나도 없을 것인데, 그것이 너무나 고유하게 개인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과거에 일부 다른 마스터들Masters이 그것을 어떻게 이루었는가는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열쇠는 시간선timeline으로부터 당신의 체험을 제거하는 것인데, 시간선이 웅장한 환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집Home에 있을 때 당신은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함께 하나로 가집니다.  당신은 시간의 환영 속에서 어디든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할머니가 들어와서 당신의 딸로 육화하는 것이 가능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집니다.  시간선 속에서 앞으로 뒤로 가는 것이 가능한데, 시간의 제한들이 좌뇌의 창조물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인류는 우뇌와 좌뇌 사이의 새로운 연결이 증가하고 커질 때 변하기 시작합니다.  이 변화로 인해 당신은 시간과 공간에 대해 새로운 관계를 가집니다.  당신이 시간선으로부터 당신의 체험들을 제거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그것들이 실재하는 방식으로 일들을 보기 시작합니다.



‘지금 시간’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Learning to Use 'Now Time'


우리는 먼저 당신이 상처, 어려움, 혹은 도전을 겪을 때, 실제인 시간선의 한 조각을 자각하는데 집중해보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3개의 동등한 부분들로 나누며, 과거, 현재, 미래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당신의 과거는 단지 하나의 기억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부모로부터 9개월 차이로 자라는 두 자매가 있다고 해봅시다.  그들은 항상 함께 있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모든 것을 함께 체험했으나, 그들은 각자 똑같은 체험에 대해 완전히 다른 기억들을 가질 것입니다.  어느 것이 옳을까요?  그들 둘 다가 옳은데, 그들의 개별 현실을 만드는 것이 그들 각자의 지각이기 때문이고, 그들 각자는 같은 사건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인식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과거가 하나의 기억이고, 미래는 단지 하나의 잠재성임으로, 부디 당신이 부정적 에너지를 과거 속에 저장하는 경향을, 긍정적 에너지를 미래 속에 저장하는 경향을 가질 것임을 이해하세요.  당신의 최대의 꿈들, 당신의 희망들, 가능성들에 대한 당신의 흥분은 미래 속에 간직됩니다.  비록 당신이 과거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해도, 그것들 또한 미래 속에 저장됩니다.  긍정적인 것들은 미래 속에 저장되는 경향을 가지며, 부정적인 것들은 과거 속에 저장됩니다.  이원성의 장에서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이 당신에게 놀라운 영향력을 가집니다.  당신이 이원성의 장으로부터, 당신이 이제 전체 그림의 더 많은 것을 가진 삼원성의 장으로 나가기 시작할 때, 당신은 과거와 미래에 대한 필요성을 잃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실제인 조각== 현재로 내려올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느 점에서 시간선으로부터 당신 자신을 제거하고, 지금 속으로 당신 자신을 넣을 수 있다면, 그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우리는 잠시 후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하나의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속을 뒤집는 창조Inside Out Creation


그 모든 것이 다룰 수 있게 됩니다.  그 모든 것이 신나게 되며, 비록 당신이 인간으로서 어려운 체험하고 있다 해도 당신이 자신을 지금 속에 놓는다면 말입니다.  모든 당신의 도전들과 모든 두려움들이 미래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을 버리고 싶다면, 당신 자신을 시간선으로부터 빼내세요.  만약 당신이 아침에 처형된다면, 그것은 큰 두려움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처형될 사형수 감방에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 안에는 확실히 큰 두려움이 있는데, 그러나 바로 지금 당신은 괜찮습니까?  당신은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나의 세계 속의 모든 것이 바로 이 순간 괜찮은가?”  예.  당신이 그렇게 대답할 때, 당신은 그 에너지를 당신의 물질적 존재 속으로 가져옵니다.  당신은 자기 주변에 당신이 내뿜는 파동으로 새로운 현실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속을 뒤집는 창조의 방식입니다.  그것은 당신으로부터 발산하는 파동으로 이루어지는데, 당신이 자신을 시간선으로부터 제거할 때, 그때 당신은 자신을 새로운 현실로 데려오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이것을 행한 마스터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신비스러운 방식으로 일했으며, 우리는 당신들이 더 잘 이해하도록 이것의 일부를 나눌 것입니다.



무시간의 공간Timeless Space


우리는 오늘 당신들이 가지고 가기를 바라는 이 특별하고 고유한 기회에 대한 두 개의 구절을 나눌 것입니다.  그 하나는 무시간의 공간입니다.  그것은 활성화 점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완전히 지금 속에 넣을 수 있을 때, 당신은 무시간의 공간 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집Home에 있습니다.  이것이 명상가로서 당신의 목표였습니다.  이것은 기도 속에서 당신의 목표였는데 -- 무시간의 공간을 찾는 것 말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활성화 점입니다.  비록 인류가 이 시점에서 활성화 되는데 아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당신들은 지금 속에 있습니다.  (이것은 다소 혼란스러운데 ... 어느 점에서 준비되지 않았느냐고요?)  비록 당신들이 과거에 비슷한 일들을 해보았다 해도, 당신들은 그것들이 지금 다르게 일함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전에 당신들이 체험했던 저항을 발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기도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지 않으며, 당신이 명상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지킴이는 결코 멈추지 않는 뇌를 가지고 있어서, 그는 결코 명상할 수 없었는데, 그러나 그는 항상 그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궁금해 했습니다.  문제의 진실은 명상이 당신을 무시간의 공간 속에 놓는다는 것입니다.  이제 다른 마스터들이 그들의 완성으로 들어갔을 때 바로 이 도구를 사용한 방법을 나눕시다.



3시간짜리 여행A Three-Hour Tour


한 사람의 교사로서 이 지구를 걸었던 마스터인 지저스Jesus는 사막에서 40일의 낮과 밤을 보냈습니다.  그에게는 그것은 3 시간과 맞먹었습니다.  그는 무시간 공간의 한 공간으로 들어갔습니다.  예, 그가 악마와 가졌던 대화의 많은 이야기들이, 그가 어떻게 유혹을 받았는지, 그가 어떻게 나쁜 방향 대신 좋은 방향으로 가도록 결정했는지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이야기들을 좋아하는데, 그것들이 너무나 멋지게 인간적이기 때문이고, 그러나 그것들의 아주 적은 부분만이 실제로 진실입니다.  현실은 그가 자신을 무시간의 공간 속에 놓는 활성화를 자신에게 행했다는 것입니다.  그의 주변의 사람들에게는 그가 40일의 낮과 밤 동안 없어졌습니다.  그의 전망으로, 그는 무시간의 공간 속에서 3시간짜리 여행을 가졌습니다.  그러한 일이 일어나며, 당신들은 지금 이것을 스스로 행할 수 있는 공간 속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전과는 완전히 달리, 자신들을 제시하는 이 기회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들을 살펴보세요.  당신 자신을 시간선으로부터 제거하는 기회들을 찾아보세요.  지저스는 그것을 행했던 유일한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붓다Buddha에게도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모하메드Mohammed가 메카로 갔을 때 그에게 일어났는데, 그는 무시간 공간의 한 공간 속에 있었고, 그는 다른 사람들이 체험하도록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모세Moses가 산으로 갔을 때 그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는 무시간 공간의 한 공간 속에 있었고, 세상에 무엇이 일어났든 상관없이 그는 세상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당신이 무시간의 공간 속에 있을 때, 당신의 영이 깨끗해지고, 당신은 그 시간 동안 집Home으로 갑니다.  당신이 자신을 시간선으로부터 제거할 때 당신은 집으로 갑니다.  그것이 인류가 들어가고 있는 곳입니다.  당신들은 시간선의 환영에 대한 필요성으로부터 벗어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들이 그러한 개념들, 아이디어들, 실습들로 더욱 자신을 조정할 수 있다면, 이 진화 과정이 당신들에게 더욱 쉬워질 것입니다.



무시간의 사랑Timeless Love


우리가 당신들과 나누고 싶은 한 구절이 더 있습니다.  인간으로서 당신이 체험하는 모든 형태의 에너지 - 전기, 빛, 그리고 열까지도 포함하는 - 의 기초가 되는 하나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사랑입니다.  사랑은 그 자체 당신들이 모든 다른 에너지들을 끌어내는 기본 에너지이며, 따라서 당신이 시간선으로부터 사랑을 제거할 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당신은 무시간의 사랑의 장소로 옵니다.  이것을 당신 자신의 관계들에서 당신이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이 처음에는 당신들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는데, 그것이 현재의 신념들과 섞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거울을 들여다볼 때 당신이 체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아, 당신은 그것을 예상하지 않았는데, 그렇지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반사된 사랑을 보는데 너무나 익숙해져서 그것을 거울 속에서 찾는 것이 어렵다고 봅니다.  무시간의 사랑은 단지 안쪽이 바깥쪽이 되는 것뿐입니다.  그것이 가진 유일한 필요성은 흐르는 것입니다.  그것은 생존하기 위해 항상 순환해야만 하며, 그러나 그것은 어렵지 않은데, 일단 그것이 체험되면 그것이 당신을 매우 깊숙이 묶기 때문입니다.  일단 둘 이상의 사람들이 무시간의 사랑의 수준을 획득할 때, 그들은 그것을 결코 잃지 않습니다.  따라서 만약 그것이 항상 당신들 안에서 나올 자리를 찾는다면, 그때 당신들이 어떤 형태로 줄 수 있는 사랑의 더 많은 표현들이 모든 당신들 각자를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무시간의 사랑의 표현으로 당신 자신을 움직일 것입니다.  당신이 무시간의 사랑을 체험할 때, 그것은 인간이 생물 거품 안에서 간직할 수 있는 가장 깊은 사랑입니다.  무시간의 사랑은 완전한, 조건 없는 사랑입니다.  완전한 조건 없는 사랑은 시간과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그리하여 시간이 없는 사랑입니다.


예, 당신은 많은 생애들에 걸쳐 체험들을 가졌음을 볼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을 볼 때 이전 생애에서 그를 알고 있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 대해 당신이 가진 깊은 사랑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 사람을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고, 그것은 의식의 수준에서는 아무 의미가 없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종종 그러한 연결을 만드는 것이 황당하고 어려울 수 있는데, 당신이 너무나 오래 지녀온 신념 체계 때문입니다.  무시간의 사랑은 지금 달성할 수 있으며, 당신들은 거기 도달하기 위해 40일의 낮과 밤을 거칠 필요가 없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에 그들을 떠나는 것이 - 그것이 그들을 돕는다고 생각할 때 - 무엇과 같은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무시간의 사랑과의 당신들의 초기 체험들이 짧은 순간들이 될 것인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이 에너지의 느낌을 가질 수 있고 서서히 조정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이 처음 당신들에게 오게 될 방식인데, 그것은 마치 당신의 영이 당신을 일깨우기 위해 이 작은 주입들을 주기 위해 오래 끌어온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을 꽉 잡으세요 -- 그것은 멋진 여행입니다!  그것이 인간으로서 당신들에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의 개념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무시간의 사랑을 더 많이 체험하기 시작할 때, 당신들이 그 무시간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을 때, 그것은 더 강해집니다.  그것은 육체적 용기를 바꾸기 시작하는데, 무시간의 공간의 더 많은 것을 수용하기 위해, 우리들이 그 속에서 언제나 살고 있는 무시간의 사랑을 더 많이 수용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베일을 얇게 만들려고 너무나 열심히 일하는 많은 당신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베일이 사라지기를 원하며, 당신은 그것이 하나의 환영임을 알고 있고, 당신은 가슴 속에서 집Home이 무엇과 같은지를, 당신이 단지 거기 돌아가고 싶어 함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단지 그것을 창조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존경하며, 우리는 당신들이 그것을 하도록 돕는 도구들을 주는데 우리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말하는데, 당신들이 처음 여기 왔을 때 당신들 중 어느 누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멀리 당신들이 이미 왔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행성 지구의 종말의 시간을 넘어 성장했습니다.  당신들은 이미 모든 인류의 최고 가능성을 넘어 움직였으며, 오늘날 당신들의 파동에 있어 심지어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시대를 능가했습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에서 그 어느 때보다 지금 더 많은 가능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우연히 여기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신성한 계약을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당신들은 다른 누구보다 더 잘하는 한 가지 일을 가지고 왔으며, 그 개념을 엉망으로 만든 유일한 때는 당신이 자신을 누군가 다른 사람과 비교하려고 할 때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무시간의 상태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킴이는 그의 장남이 집을 떠나고, 그가 그 방에 들어가서 그것이 그의 명상 방이 될 것이라고 말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는 큰 베개들을 가져왔고, 울리는 종을 샀으며, 그는 정 북쪽이 어딘지를 알 수 있도록 자석을 가져다 놓기까지 했습니다.  그는 그 모든 것을 놓았습니다.  그는 매일 그 방에 들어갔고 무시간의 공간을 체험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20분을 허용했습니다. (웃음)  이 전체 개념에 문제가 있는데, 그가 즉시 그것을 하나의 시간선 속에 놓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거기 앉아서 명상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했으며, 그는 그 연결과 그 교신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요점을 말했는데, 그가 그것을 시도했고, 그의 육체가 그것에 크게 감사했다는 그 자체가 훌륭했지만, 그러나 영적 교신을 위해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입니다.  우리는 그의 문을 두드릴 것이고, 준비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는 말할 것인데, “잠깐만요. 난 벨을 울려야 해요.”  그리고 그는 차크라 위에서 벨을 울릴 것이고, 그런 다음 그는 어떤 호흡 패턴으로 숨을 쉴 것입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그가 준비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는 말할 것입니다.  “아니오, 난 이것을 해야 해요.”  그리고 그는 누군가가 그에게 보여준 것을 행할 것이고, 또 다른 세 번의 심호흡을 할 것이며, 그는 마침내 말하겠지요.  “난 준비됐어요.”  그리고 숨바꼭질을 하는 작은 아이들처럼, 우리는 조용히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몇 분 안에 그는 잠으로 떨어지고, 그가 추구하던 무시간의 공간을 체험합니다.  그는 20분 후 일어나자마자 샤워를 하고, 우리는 교신을 시작합니다.  그는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며 시작 때 매우 불만스러워했습니다.  부디 당신이 체험하려고 했던 것을 당신은 체험하게 될 것임을, 그러나 그것(무시간)은 시간선 안에 있지 않을 것임을 이해하세요.


우리는 오늘 많은 씨앗들을 심었으며, 우리는 그것들을 비옥한 땅에 심었는데, 당신들이 교사들이고, 당신들이 치유자들이며, 당신들이 인류를 위해 먼저 걸었고, 문을 열었으며, 이 진화적 과정이 일어나도록 문을 잡고 있는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그것 때문에 조롱을 당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두려워질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포용될 것입니다.  그것들의 어느 것도 성공이나 실패는 아닙니다.  그것들은 당신들이 하기를 요청했던 것이고, 당신들은 바로 그 시간 위에 있습니다.  집Home으로 환영합니다.  지구상의 천국으로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게임 플랜에서 벗어난 것이 너무나 즐겁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매일의 매 순간 당신의 현실을 창조하고 있으며, 우리는 게임 판의 마스터들Masters of the Gameboard이 무시간의 사랑을 체험하고 나누는 것을 보는 것이 너무나 영예롭습니다.


세 가지 작은 기억거리를 남기면서 우리는 가슴 속에 당신들을 끌어안습니다.  서로를 존중심으로 대하세요.  당신이 얻는 모든 기회에 서로를 보살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신들이 하고 있는 게임은 당신들이 한데 어울려 경기를 잘할 때 최선으로 전개됩니다.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