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샴브라여, 참으로 그렇습니다. 우리 모두가 참여하고 있는 나를 다시 만나기(J’Encore)란 주제의 샤우드에, 이번 모임의 에너지를 계속해 나갑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여러분은 마치 교차로위에 서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두 개의 도로들이 교차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많고 많은 도로들이 교차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하나의 도로 아래로 여러분의 생각중의 일부를 보냅니다. 여러분의 꿈들의 일부분을 또 다른 도로로 내려 보냅니다. 여러분의 감정중의 일부를 역시 또 다른 도로로 내려 보냅니다. 여러분의 창조적인 상상들 중 일부를 또 다른 도로로 보냅니다. 여러분의 일부분인 모든 아이디어나 생각, 감정들을 다른 도로로 내려 보냄으로써 여러분의 일부분들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인간의 양상인 단지 한 개의 도로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을 계속해왔습니다.


여러분은 다소 스스로에 국한된 외로운 그런 여정을 계속해왔습니다. 하지만 다른 이면에서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모든 사상들과 생각들이 그것들 스스로의 여정에 정박하고,  스스로의 것들을 발견하고, 스스로의 표현을 찾아내는 것을 알면서 말이죠. 그러던 어느 날 바로 지금이라는 순간 속에서 모든 생각과 꿈, 영감들, 잠재성들은 다시 함께 합니다. J’Encore. 나를 다시 만나는 것이죠. “바로 그게 나였습니다. 그것이 내가 탐험을 떠났었던 감정이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내가 무언가와 함께 했다고 생각지 못했던 하나의 아이디어였습니다. 그러나 난 이제 내가 했던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들은 단지 탐험을 떠났던 것이죠”. 아마도 이 3차원 세계 속의 지구위에서 바로 지금 구현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어디에선가 무언가를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꿈들과 모든 상상과 모든 아이디어 말이죠.


모든 사람들이 이번 생에서 함께 만나는 그들의 도로를 갖게 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부터의 생애들 속에서, 먼 미래 속에서 말이죠. 하지만 여러분을 위한 그 가능성들은 지금 일어나는 컨버젼스(융합)을 갖게 되는 것이며, 여러분들의 일부분들은 희미함 속에서 보이거나 심지어는 비물리적 공간에서, 지금 여러분의 의식 속으로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아하”의 순간들입니다. 그것이 여러분 스스로가 다시 함께 해서 통합되어져가는 감정인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과 함께 가져오는 J’Encore인 것입니다.


난 그것들이 여러분의 삶에 어떻게 영향을 주고 있는지 어떠한 구체적인 것들도 여러분에게 제시하길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미래의 많고 많은 샤우드들 -여러분과 함께 돌아오는 것- 속에서 이것에 대해 여러분에게 계속해서 이야기할 것입니다. 스스로와 다시 한번 만남을 가지십시오. 여러분이 어떤 미친 듯한 조각과 같이 보여 지는 하룻밤의 꿈 대신에, J’Encore가 그것을 다시 가져다줍니다. 이제 당신은 그런 꿈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을 위해 그것은 정확하게 이 현실 속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밤에 당신이 꿈꿔왔던 것들 중 일부인 당신은 어딘가에서 살아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의 새로운 의식 속에서는 당신이 그러한 것들을 지구위의 바로 여기에서 정확하게 일어나게끔 가져오고 있습니다. J’Encore.


이것과 함께 질문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샴브라1 : 다른 존재들이 이야기하기를 양자적 도약의 시점에서 광자(photon) 에너지가 게이트(문)들을 통해 들어올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예루살렘의 낡은 도시상의 게이트를 통해서 들어올 것이라고요. 그것이 지진을 일으킬 것이고 신성한 산을 파괴시킬 거라고요. 며칠사이에 전 지구를 집어삼킬 어두움 같은 것들이 있을 것이라고요. 많은 영혼들은 그들의 몸을 떠날 것이고 우리는 이시기에 수면 상태 같은 것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이죠. 반면에 당신은 계속해서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질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해왔습니다. 그것들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린다 : 이스라엘로부터 한 여성이 이것을 질문했습니다.


토봐야스 :  참.. 지구상의 또 다른 날처럼 들리는 군요. 흔들려라! 하! (토봐야스 낄낄거리고 다른 청중 웃음)


린다 : 멋지군요..(그만 하세요..)


토봐야스 : 농담입니다. 우리가 양자적 도약이라 부르는 이런 것에는, 모든 것들 속에 잠재성들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일들이 일어날 가능성들이 있는 것입니다. 대격변과 같은 것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고, 그것들은 종종 예루살렘이나 신성한 땅과 같은 전형적인 상징과 같은 것들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하나의 가능성입니다. 우리는 그런 해프닝과 같은 것들의 미약한 가능성을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것을 지금 바로 정말로 선택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런 타입의 에너지 발생이나 드라마를 필연적으로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양자적 도약의 전이가 이루어짐에 따라서, 그것은 개인들 사이에서 점잖게 일어날 것입니다. 이런 큰 드라마가 이루어질 필요가 없지요. 다른 그룹들이 보는 것은 단지 다른 영역에서 발생될지 모르는 하나의 가능성입니다. 하지만 3차원의 지구상에서 발생될 그런 가능성은 매우, 매우 희박합니다.


샴브라인 모든 여러분들은 이런 드라마에 빠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삶속에서 소동을 창조할 드라마가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매일 매일을 통해 겪어나가기 위한 드라마가 필요 없습니다. 그것들은 낡은 방식의 에너지 취하기입니다. 당신이 모든 요소들을 함께하기 시작하면서 보기 시작하는 것에는 바로 지금 지구상의 삶속에 새로운 깊이와 새로운 차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드라마는 필요치 않습니다. 그것이 일어날 것 같지 않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개인적 수준들에서, 곧 다가올 양자적 도약의 날에  발생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소위 어떤 타입의 열쇠를 가지는 것을 스스로에게 허용하고, 여러분이 계속 함께 일해 왔었던 낡은 가능성들을 넘어선 보다 깊이를 지닌 새로운 가능성의 셋트를 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속으로 새로운 장대한 기회들 속에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들이 그것들을 선택 하던지 안하던지 간에 여러분 개개인에게 달린 것입니다. 그것들은 결코 여러분에게 해를 입히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결코 명령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들 모두 여러분의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린다 : 당신은 이스라엘의 이런 여성들에게 추가적으로 해줄 말은 없나요?


토봐야스 : 예, 물론입니다. 양자적 도약 에너지 -양자적 도약의 에너지와 새에너지-는 매우 중요한 이스라엘의 땅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포탈 또는 출입구라 부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재 낡은 종교와 낡은 신에 대한 관점을 위한 지구상의 에너지적 센터입니다. 문자 그대로, 이런 에너지를 붙들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수천년 이상 쭉 그래왔습니다 - 더 이상 인류들에게 봉사하지 않는 신에 대한-.그들은 계속해서 적절하게 그런 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콘트롤하고 있는 신, 남성 신, 때때로는 화난 신, 아마도 결코 진실 되게 표현하지 않은 사랑이라는 낱말을 사용하고 있는 신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인간의 한 양상입니다. 그것은 진실로 당신이 알고 있는 것과 같은 신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신은 당신 안에 있고, 신은 결코 무(nothing)이기 때문입니다. 말로 표현할 수조차 없습니다. 신이 전혀 어떻게 “그”가 묘사되어 지고, 어떻게 “그”가 당신들 사회와 문화를 통치 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네, 몇 개월 또는 몇 년, 아니면 몇 십년 후 이든 그런 지점이 올 텐데요. 낡은 God 의 개념이 , 이 전wholly 지역 에서 .....반드시 이 땅을 성스런 이란 의미의 h 가 들어갈 필요는 없죠. ( 이스라엘은 낡은 God가 지배하는 나라이므로 그 땅을 성스러운 땅 이라는 holy land 이라고 지칭하지 않는다는 조크입니다. wholly 와 holy 의 영어 발음이 같으니까..) 이 나라 전체 안에서 낡은 신의 개념이 요동치게 될 겁니다. 자, 이제 인간들이 얼마나 단단히 낡은 에너지, 낡은 God를 붙잡고 있으려 할까요? 자...여러분은 그것이 늘 일어남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꽉 붙들고 있습니다. 아마도 의식의 요동침은 그 에너지의 일부분을 자유롭게 해주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새로운 영을 발견할 수 있고, “I AM(나는 존재한다)”과 시작한 영은 그 다음 그곳에서 확장합니다.


새로운 신(the new God)의 확대를 허용하기 시작하는 의식이 충분하고, 한편으로 계속 유지해 나가는 의식이 충분하다면 그렇게 됩니다. 아마도 그것은 지진이나 전쟁이라는 이름으로 찾아올 것입니다. 하지만 점차적으로 낡은 에너지를 풀려나게 하고 새로운 레벨로 움직이도록 허용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사람들, 특히 샴브라들이 에너지가 확장되는 그런 드라마에 빠져들게 되면, 그렇습니다. 그것은 어떤 매우 드라마틱한 이벤트들을 수반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로 여러분들은 그것을 원합니까? 여러분은 신문의 헤드라인을 읽고 모든 도시들이 물에 휩쓸려 지나가는 것을 보기를 원하시나요? 어떤 굉장한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을 헤드라인에서 보길 원하세요? 커피 한잔과 함께 하루를 어떻게 시작해야만 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까? 그런 드라마를 느끼기 위해서요? 여러분이 여전히 살아있다는 것을 느끼고 싶어서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 드라마틱한 방법이 아닌 매우 성스러운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당신이 스스로를 그저 존재하고, 에너지와 함께 활동하고 그리고 진실로 신이 당신의 내부에 있음을 이해하게 되는 모든 것에 감사하게끔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선택입니다. 그것은 그 어디에도 없는 운명의 책에 씌여져 있지 않아왔습니다.



샴브라 2 : 안녕하세요, 토봐야스. 당신과 함께해서 너무 기뻐요. 내 생일이거든요(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 “ 나는 60세, 난 아름답고 난 존재하고 난 존재해요” 난 이렇게 하고 싶어서 3주를 기다렸다고요 (청중들 환호)


토봐야스 : 그래요.. 당신과 굿투미가 함께 한다면요...


샴브라2 : 난 알아요! 난 안다구요!


토봐야스 :... 무엇이 일어나게 될 지 이야기할 것이 없다는 것을요.


샴브라2 : 그래요. 하지만 그는 랩이 음악이 아니라고 했지만 난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난 변호사였는데요 물론 지금 난 풀타임 음악선생님 이예요. 난 기타와 피아노와 발성을 가르치죠. 난 대기리스트에 50명도 넘는 학생들이 있다구요. 이렇게 된 게 2002년 6월9일 이후부터인데요, 내가 직업을 바꿨을 때였죠. 난 알기를 원했고, 아주 오랫동안 알기를 원했어요. 당신이 오늘 거론했듯이, 음악의 역할이 의식과 자각을 고취시키데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난 우리가 많은 아티스트와 지미 핸드릭스에 대해 이야기했던 지난 샤우드에서 가졌던 기억을 되집어가는 여행을 사랑했죠. 아직 제가 아마도 들어보지 못했던 미래의 음악의 역할과 비교해서 지금까지의 음악의 역할은 무엇이었나요? 그리고 제가 모든 학생들에게 제가 사랑하는 올드클래식락 음악들(old classic rock songs)들을 계속 가르칠 수 있으면서 그들을 의식적으로 앞으로 나아가게 할 수 있는 건가요?


토봐야스 : 그럼요. 굉장히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나오셨네요. 음악은 아마도 의식변화의 잠재성을 허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죠. 왜냐하면 음악의 멜로디나 진동, 공명 때문입니다. 단지 가사나 소위 음표라고 부르는 것 때문은 아닙니다. 다른 어떤 다른것 보다도 의식을 음악 속으로 가져가기가 쉽습니다. 당신이 책이나 잡지를 읽을 때는 마음속으로 들어가 의식의 잠재성을 필터링 하는(걸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연설이나 대화를 할때 조차도 약간 마음으로 가는 경향이 있지요. 음악, 오~ 그것은 가슴에 호소하는 것이며 의식의 흐름을 안으로 허용하는데 보다 쉬운 방법입니다.


60년대, 70년대의 위대한 음악가들과, 그리고 오늘날의 많은 음악가들에 대해 지적했을 때, 당신 자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했습니다, 비록 우리는 우리쪽의 의견을 말씀드려야 하지만 말입니다. 지금은 음악속에 의식과 에너지 공명을 불어넣는 것이 20년전, 30년전에 그러했던 것처럼 풍성하지 않습니다. 더구나 음악적 진동을 통해 의식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식적인 시도는 거의 훨씬 적습니다


하지만 그 주기들은 변하고 있고 요즈음 음악적인 형태를 띄고 순수한 의식 속으로 들어서는 것이 좀 더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작곡가가 음악이 더 이상 진동 - 단지 하나의 진동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음악은 지금의 새에너지권에서는 그것을 넘어서고 있으며 당신은 진동적인 음조와 확장하는 새에너지의 공명이 함께 묶여진 음악적 심포니를 가질 수도 있는데, 그 모든 것은 같은 것으로 묶여져 있습니다. 그래서 악기들이 연주되고 가수들이 노래를 부르지만 새에너지 의식과 잠재성속으로 정확하게 잘 엮여져 왔습니다. 그것이 바로 샤우드를 듣지 않거나, 책이나 기타 어떤 다른 것들을 하지 않을 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의식을 전달하는 방법인 것입니다. 그것이 새에너지를 위한 전달 방법입니다.


말하고 있는 것은 우리는 -늘 끈기있게는 아닐지라도- 음악에 대해서 우리의“Ask Tobias"세션을 할 것을 기다려 온것이죠(박수). 정말이죠. 우리는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들을 위해 기다려왔고 그런 상황들 중 일부가 - 매우 높은 잠재성을 가진 것이 올라올텐데요- 표면으로 올라오거나. 타오에서의 양자적도약 컨퍼런스 시기에 현실화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때 잠깐의 시간동안 당신은 다양한 음약의 효과를 보고 느끼고 듣고 경험할 것입니다. 비밀을 한가지 이야기 할 텐데요, 우린 콜드레와 이것에 대해 아직 공유하지 않았거든요. 그는 늘 이런 것을 사랑하죠(웃음) ( 역주 - 콜드레가 이렇게 사전에 미리 이야기해주지 않는 상황이 펼쳐지는 것을 싫어하는 것을 익살스럽게 이야기 한것 같습니다.) 인간들이 보다 세부적인 것을 계획하고 있는 반면에 우리 쪽에서 계획하고 있는 몇가지 중 하나는 실제로 양자적도약 축하의식을 새에너지 음악의 출발점으로 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될 것입니다...


린다 : 콜드레도 알고 있어요.


토봐야스 : 거기에 가서 모든 것들이 어떻게 펼쳐질지 지켜보세요. 감사합니다.


샴브라2 : 감사합니다.



샴브라 3 : 한동안 난 몸의 건강에 대해서 거의 계속해서 걱정해왔고 그것에 대한 두려움의 상태에서 벗어나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난 또한 그런 것을 걱정함으로써 그것과 함께 발생되는 다른 이슈들에 대해 또 두려워 하고 있습니다. 내 몸이 겪어가고 있는 변화들과 함께, 이런 것이 단순한 변화인지 아니면 무언가 걱정을 하면서 의료적인 조언을 받아야 하는것 인지 어떻게 제가 해야 할까요? 내가 정말로 원하지 않는 그런 시험을 통과하고 있지만, 난 최근에 매우 혼란스러워졌고, 무엇을 해야할 지 모르겠고 두렵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봐야스 : 네. 걱정이라는 것은 드라마의 한 유형입니다. 여러분은 비참하고, 여러분이 이런 상황을 싫어하고 스스로가 그런 상황을 불러오지 않았다고 말할지 모르겠지만, 그것은 정말로 여러분이 불러온 것입니다. 이벤트로 표현되는 걱정거리들이 진행되고 있으나 단지 당신의 몸이 아니라 마음속에서, 당신의 삶의 창조적 부분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소위 굉장한 에너지를 가져오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드라마틱한 에너지이자 당신이 실제적으로 필요로 하지 않는 에너지입니다.


여기 몇 개의 일들을 봅시다. 첫째, 스탠다드 테크날러지(다들 아시죠?)와 함께 일해 나가세요. 다시 말하자면 당신의 몸을 스스로 활성화시키도록 허용하세요. 그것은 매우 드라마틱한 것이 아니고 매우 흥미진진한 것도 아닙니다. 많은 휘파람들이나 종소리도 없지요. 실제로 스탠다드 테크날러지는 매우, 매우 지루합니다. 당신은 몸의 자연적인 기능들을 그 기능들이 스스로 어떻게 할 것인지 아는 것들을 실행하게끔 단지 허용하는 것입니다. 호흡을 하세요. 그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결과를 얻으려 노력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로 에너지를 왜곡된 상태나 편향된 상태 속으로 들어가게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육체가 치유되길 원하는 만큼, 더 많이 그것을 치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그것은 실제적으로 더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수용에 관한 것 입니다. 그것은 질병에 대해 걱정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가장 잘못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일까요? 가장 안 좋은 상태 말이죠.


그래서 지금, 새로워진 의식과 함께, 당신의 몸은 정말로 일해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건강해지길 원하기 때문이죠. 그것들은 건강과 치유와 회복을 위해 프로그램 되어졌습니다. 그것은 DNA안에 깊숙이 박혀있고 DNA의 그 부분들은 지금 현실화 되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해왔던 방랑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신이 설정한 일부분입니다. 그 당신의 치유라는 국면전환이 다시 안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런 저런 사이에, 단지 확신이나 위안에 얻기 위해 의사에게 갑니다. 왜냐하면...난 마음을 압니다. 마음은 걱정 하고 걱정 하고 걱정을 계속 할 것 이라는 것을 알죠. 의사는 외부의 다른 곳으로터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의사가 그런 말을 할지라도, 그가 당신이 어떤 유형의 질병에 걸렸거나, 몸 안 에서 어떤 불균형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할지라도, 당신 몸은 다시 회복되길 원하고 그걸 행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몸은 어떻게 해야 할 지 압니다. 의사는 당신에게 위안이나 그와 비슷한 것들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의사들이 도움을 주는 것 중 하나는 그들의 의약품이나 그밖에 여러 도구들과 일하지만 그들 또한 에너지 무버들이라는 것입니다. 의사들의 위대한 이득중 하나는, 특별하게 새에너지 타입의 의사는 그들이 당신의 의식이 하길 원하는 바로 그 치유작업을 서포트하기 위해서 도와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늘 당신 자신의 몸에 대한 책임을 가지십시오. 그 밖의 다른  것들은 - 의사, 가족, 친구들, 그 밖의 것들 - 그것을 보조해주기 위해서는 오는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가 하는 회복 가능성을 보조하는 거란 말이죠. 감사합니다.


샴브라 3 : 감사합니다.



샴브라 4 : 안녕하세요, 토봐야스. 난 막내딸에 대해서 묻고 싶은데요. 그녀는 1유형의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요, 최근엔 인슐린 펌프를 달았어요. 난 당신의 의견이 그것과 같은 것인지 아니면 인슐린에 중독된 당뇨병에 대해서 이야기 해줄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토봐야스 : 네, 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특별한 경우인데요.. 우리는 그녀의 에너지 레벨을 보고 있고 깊이 볼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지금 느끼는 바로는...아니예요, 린다, 우린 의사도 그쪽의 권위자도 아닙니다.


린다 : 감사해요.


토봐야스 : 우린 에너지를 보고 있는데요. 그것은 육체적이거나 정신병적인 조언이 아니라 다소 우리가 파장을 맞추고 있는 높은 의식의 유형에 대한 것인데요...(일부 웃음)


린다 : 잘하고 있어요!


토봐야스 : 감사합니다.(웃음) 이 시점의 당신 딸은 이런 인슐린 펌프나 의약품 없이는 육체적 쇼크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음에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몸에서 작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괜찮습니다. 그것이 마음이나 영의 절차들조차 방법을 바꾸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육체적 상황으로부터 분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육체가 다소 인슐린과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반면에 여기에는 깊고도, 깊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뇨증상이 있을 때는, 그것은 사람이 가지는 사랑의 부족을 강하게 암시하는 것입니다. 자기를 사랑할 수 있는 능력의 완전한 결핍은 그 사람 주변의 사람들 -가족 구성원들, 남자친구들, 여자 친구들, 배우자들, 그 밖에 모든 것들- 속에서 그 스스로를 구현시킵니다. 사랑을 수용할 수 없음은 또한 다른 사람으로부터 옵니다. 도움을 수용하거나 그녀를 유지시키기 위한 기본적인 육체적 필요성을 수용하는 것은, 네, 그들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사랑을 거부하면 그것을 그 사이에서 출발합니다.


말해진 것처럼, 여기에 마법적인 치유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무조건적으로, 절대적인 사랑으로 사람을 격려하나요? 그들이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 그들이 통과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자, 첫번째 단계중 하나는 호흡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호흡할 수 없습니다. 호흡은 많은 깊이 내재된 이슈들과 분노들, 그리고 이런 모든 다른 것들을 가져올 수 있고 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자기 사랑으로 가는 첫번째 단계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 모두에게 요청할 것 중의 하나입니다. 특별히 여러분 말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딸에 대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당뇨병을 가진 많고도 많은 사람들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당뇨병은 몸속의 어떤 에너지의 불균형이고 당과 혈액 속에서의 불균형이며, 자신의 아름다움과 삶의 아름다움 속의 불균형입니다.


그래서 난 여러분에게 질문을 되돌 릴 것이고 난 여러분에게 3~4개월 후에 되돌아 와서, 여러분이 그들에게 스스로를 다시 사랑할 수 있게 어떻게 했는지에 대해 우리에게 이야기 해줄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여기 유전학적으로 여러분의 딸은 이런 회복 과정에 일부가 될 것을 동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필수적으로 일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그녀는 그것에 동의했고, 하지만 그것은 그렇게 쉽지 많은 않을 것입니다. 단지 그녀는 동의했습니다. 누군가가 스스로를 사랑하게 되고 신체적인 몸속에 균형이 다시 돌아오게 되는 것을 보는 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시간입니까...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숙제를 압니다.

샴브라 4 : 감사합니다.(청중 박수)


***   대효  :   "교사시리즈 12장 질의응답을 일부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