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요즘 갑자기 들었던 생각이 지금에 성서가 일루미나티에 비전보드였다는 것입니다.

 

대환란의 시작은 중동지역 전쟁입니다.

 

우리는 영상을 봐서 알지만,

 

그들이 전쟁을 일으키려 했습니다.

 

24시간 이내에 일어날 것이라 했습니다.

 

더 이상 지체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조회 수 :
8437
등록일 :
2012.06.14
17:37:21 (*.210.21.41)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231022/501/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231022

레인보우휴먼

2012.06.14
18:31:46
(*.146.178.18)

빙의를 의심해보세요

성서는 문제 없습니다

새시대사람

2012.06.14
23:49:36
(*.210.21.41)

아 전부 틀렸다는 식으로 말을 해서 죄송합니다.

 

지금의 성서에도 배울것이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문제가 전혀 없다니요.

 

그럼 대환란이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것입니까?

 

어떤단계를 거쳐 이 곳에 오시게 된거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기독교적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것 같은 느낌이네요..

베릭

2012.06.15
00:35:47
(*.135.108.135)
profile

새시대사람님은 내면속에  순수한 열정이 살아있습니다.

 

레인보우휴먼님은  성서속의  교훈적인 많은 내용들과 일루미나티가 도저히 어울리지 않아서 전한 말같습니다. 아마 신약성서의 그리스도 예수의 산상수훈을 비롯한 많은 유익한 내용들과 교훈들이 생각이 나서  성서는 문제없다고 간단한 언급을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인 깊은 영적 체험들을 나름대로 해오신 분이세요....

영성서적을 신중하게 읽는 분이며 성찰하는 분이면서...예전 글들을 생각해보면

상당히 올바르고 이지적인 판단을 하는 분이면서 충분히 신뢰를 할수 있는  신사적인  분입니다

예전에 게시판에서  1970년대 영국방송도중에  아쉬타의 대변인이 등장해서 전한 메시지자료를 소개한 분이

바로 레인보우휴먼님이십니다. 사후의 세계와 영적인 차원들의 세계부터 영혼의 여행과정을 진지하게 인지하지요.

동시에 레인보우휴먼님은 유체이탈체험자이지만 이런데에 큰 의미를 두지도 않으면서

영적인 체험의 본질적인 중요성이 진정으로 무엇인지 그 기준이 명확합니다.

베릭

2012.06.14
20:14:23
(*.135.108.135)
profile

성서는 부분 부분적으로 문제가 있지만...

성서 그 자체가  전체적으로 전부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루미나티의  경전은 따로 있다고 하며...그들은 사탄의식 숭배자들입니다. 사탄의식이란 반드시 희생자를

특정 사람으로 내세워서 두려움과 공포를 준후에 죽임의 유희를 즐기는 형식입니다.

그들의 의식을 진행하는 배후는 실질적으로 지구영역 4차원영계의 파충류외계인들입니다.

 

이자들은 그리스도 예수의 에너지를 아주 미워합니다 .

그래서 지금까지도 예수의 뒤를 바짝 붙어서 뒤쫒고 흉내내면서 갖은 혼란과 혼돈을 조장합니다.

프리덤티칭이 그 한 예로써 피닉스저널을 흉내내어서 뒤늦게 갖가지 혼돈을 주는 모함글을 작성했습니다.

피닉스저널은 1990년대 초반에 등장한 저널이면, 프리덤티칭의 시작은 1999년에 등장해서

그야말로 피닉스저널과 연계채널들을 향해서 치밀한 악질 게임소설 작성으로 도끼찍기 작업을 진행하는 중입니다.

 

사탄숭배의식은 희생자들을 향한 성적착취와  살생과 고문과 피흘림등 갖가지 잔혹실험을 특정 제사형태로 즐깁니다.

그리고 전쟁을 일으켜서 사람들을 죽이고 피를 흘리는 것을 자행하는 이유가 또한

바로 사탄적인 영적 존재들에게 헌신의 의미로서 제사를 지내는 하나의 예식이라고 합니다.

이런 일들은 쉬쉬하면서 이미 소문들이 퍼질대로 퍼지는 중입니다.

 

아마겟돈 전쟁 예언구절은 그 내용만을 악마가 삽입시킨 것이라고 합니다.

신약시대의 사도요한이 환상을 보는 체험을 하는 중에...천상의 메시지를 전송을 받다가...

어느순간에 악귀가 틈을 타서 그 내용을 들이밀었는데, 사도요한은 착각하고서 내용을 모두 기록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아니면 원래는 없던 내용인데...어느시대인지는 몰라도 성서를 담당한 교회소속 사탄숭배주의자들이

아마겟돈 내용을 삽입해서 내용을 변질시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성서를 믿는 신앙인들과 일반적 사람들에게 거짓을 세뇌시킨 것일 수도 있지요.

아무튼 전쟁광들은 기독교성서를 빙자해서 구약적인 개념으로 아랍인을 탄압하는 짓을 정당화하는 것 같습니다.

이스라엘편이냐  아니냐로 구분짓고서 하나님이 선택한 민족이냐 아니냐? 로 가리는 짓을 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하나님은 인종을 가리지도 아니하면서 전쟁자체를 원치도 않습니다.

아랍인도 다 같은 인류로 보는 중이며 소중한 생명들로 존중해줍니다.  진정한 하나님은 특정 종교인의 신이 아닙니다.

재림사무국입장에서는 지구인간들중 어둠의 통치자들의 악행들을 지켜보는 일이 즐겁지 않을 것입니다.

어둠의 존재들을 향한 경고글들을 계속 보내는 중인데...

도저히 안되면 최악의 사태를 막고자 일을 진행하겠다는 뜻 같습니다.

이미 그동안의 중요한 자료들을 검색한 결과 올려둔바 기억하건데....어둠의 3일은 지축의 방향을 바꾸는 일입니다.

해가 동쪽이 아니라 서쪽에서 뜨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재림사무국은 지구보호차원의 일을 하는 중이면서 동시에 우주치안과 우주법정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 의미를 잘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야말로 채널링타도주의자들의 반발이 생길 것입니다.

하지만 메시지는 그냥 하나의 가능성으로 보는 것이 낫습니다.

이번 메시지는 어둠의 그들에게 하나의  경고성 글을 계속 전하는 중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멀린

2012.06.16
05:21:48
(*.201.212.207)


몇 달 만에 방문해 봅니다.

근데, 24시간 이내에 전쟁은 무슨 내용에서 나온건지요?


어둠의 형제들이여, 오늘 우리의 더 이른 메시지들에 대해 이미 당신들이 취한 반응에 대해:  수요일 UTC(Universal Time Coordinated세계 협정 시간) 18:00으로부터 당신들은 당신들 마음을 바꾸기 위한 정확히 24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가장 최종의 기회이라고 나는 감히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 CMAton of Nebadon


혹시 위 메세지였다면...

그건 도당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인데, 24시간 내에 결정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3차대전은 전쟁을 일으키려고 16개의 미사일을 발사한 것인데.. 함대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


베릭님이 프리덤티칭을 아주 잘 알고 계시군요.

저는 그 글과 그림을 보면 머리가 지끈지끈합니다.

작전테라(OPT) 메세지도 같은 현상을 일으켰죠.


거부 반응에 더 이상 공부를 못해서 자세히 모르나...

분명한 건 메세지의 느낌이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의문에 이유를 더 잘 알게 됐습니다.. 감사^^


그런데...  "어둠의 3일은 지축의 방향을 바꾸는 일"은

제가 아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 일은 아직 아닌데.. 

왜 그런 일이 3일 어둠에서 일어난다고 했는지... 궁금합니다.


베릭

2012.06.16
09:20:09
(*.135.108.135)
profile

멀린님께서 정확하게 해석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빛의 일꾼으로서 이 세상에 오신후에 ........ 황무지같이 척박한 영성계를 옥토로 일구고자 노력해온 멀린님의  그간의 많은 수고들에 대해서  천상에서는 감사하게 여길 것입니다.

 

다시 읽어보니....

[캔데이시에 의하면, 이것은 군사용 메시지이고, 3일간의어둠과 관련시키지 말라고,

그러나 무엇이 2일 안에 일어날지는 모른다고, 아마 어떤 방송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일련의 시리즈 글에 대해서 24시간 48시간의 개념에 대해서 부가설명들이 있었습니다.

어둠의 존재들에게  경고하는 군사용메시지라고 하는 것으로 보아서 그들이 사용하는 비밀 암호?에 맞춘 용어인가 싶습니다.

 

 

베릭

2012.06.16
11:09:17
(*.135.108.135)
profile

작전테라메시지를 좋아한 분들은 마법같은 일이 실현될거라는 기대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련데 ....이해불가 내용들도 나옵니다.

작전테라는 지구가 5차원으로 된다고 말하지 않고 4차원의 단계로 재구성이 되기위해 청소과정을 거치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3차원에서 4차원이 된다는 것이 순서에 맞기는 한데....3차원지구의  변화에 대한  묘사들중 어떤 문장은 표현이 극단적입니다.

 

****************************************************

  결산   Summing Up   7/10/1999

 인공적인 구조물로 행성 위에 지어진 모든 것들이 부셔져 편편해질 때가 올 것입니다.  지하구조물들은 그다지 영향을 받지 않겠지만, 지표에 살아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을 터이므로 생존하기 위해 그곳을 찾는 데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들은 음식과 에너지 자원과 도구들을 쌓아둘 수 있지만, 3차원 지구가 묵혀질 긴 시간 동안 살아남기 위한 준비를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너무 긴 시간이 될 것입니다.  4차원 지구 - 테라 - 는 이미 존재하며, 원시적이고 비옥하며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그 주파수에 진동하는 그러한 형태들만이 그녀와 조화할 수 있으며, 따라서 그들 중 하나가 되기 위한 준비 외에 어떤 일도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다른 결과를 체험할 것입니다. 

인공적인 건물들만이 부셔지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당신들의 경전에는 골짜기들이 올라오고 산들이 낮아지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행성의 지표를 평평하게 하는 것으로, 우리가 "단층"이라 부르는 지각판 속의 스트레스(압력)를 받는 선을 따라 축적된 에너지의 제거를 가리킵니다.

  

*************************************************

 

 

지표가 평평해진다......라는 내용을 보면 이런 작업을 하기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요해야 할까? 의아합니다.

4차원이 된다는 것은 비물질화를 의미할까? 아니라면 왜 굳이 이런 기계적인 작업을 해야할까? 싶습니다.

 

지표에 살아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을것이다 ....는 대재난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3차원생명들은  동식물을 비롯해서 모든 유기체들이 사라진다지만, 4차원에서는 풍요롭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서 영의 차원 ~ 비물질차원으로서 살아간다는 소리인가 싶네요.... 그렇다면 새지구인 테라를 위해서 ......왜 대피작전을 장기간에 벌여야 하는지? 이 대피는 스타시스와 같은 개념를 의미한다고 보여집니다.

 

어번던트호프와 차이점이 있는데...어번던트호프는 지구적인 지각변동이 생기고 재난이 생기게 되면 발생지역과 안전한 지역이 생길것이지만 정확히 어느지역이 안전하고 그렇지 않을지는 자세히 알수 없다고 표현한 점입니다.

 

그리고 테라메시지처럼 땅의 모든 살아있는 것이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라고 표현하지 않고....지상에 스타시스의 보호막을 설치해서 보호해야할 필요성이 있는 동식물들은 방사능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동물들이 그 보호막안에서 안전하게 잠들기를 하도록 시행할 것이라고 구체적으로 설명을 한 것으로 보아서.....어번던트호프가 더 설명이 현실적이고 구체적입니다.  이 내용은 일단 재난지억으로부터 안전한 지역의 동식물을 보호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 같습니다.  방사능의 대기오염을 차단시키고자 보호막설치를 말하였던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어번던트호프는 지상의 모든 인공건축물은 무너뜨린다라는 말대신에....재난발생이후 지구에 돌아오면 파괴된 문명시설을 다시 복구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며, 그기간이 200년에서 300년을 소요하면서 금방 지상천국이 실현되는 것이 아니라 고통스러운 원시적인 생존을 시작해야 할 가능성이 크다고 솔직히 알렸습니다. 대신에 생활문명은 불편하지만 정신적인 삶은 바람작한 방향으로 시작할 것이다라고 했지요.

 

아울러서 비물질화과정이 즉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건축물들등은 몇백년간은 물질로서 그대로 존재할것이며, 유기적인 생명체들이 비물질화과정을 거치게 될 가능성이 있지만 ...이것도 단번에 실현될지 아닐지 확정할 수도 없으며 지구에 남은 전체사람들이 의식적으로 온전히 의식의 깨어남이 완성되는 싯점에서야 비물질화과정이 실현된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 스타시스기간이 끝난후라고 해도...... 완전한 비물질화과정에 이르려면  대략 200 `300년의 기간이  걸린다 라고 해석이 됩니다..

 

멀린

2012.06.16
16:23:03
(*.201.212.207)

 

AH의 메세지를 이해하시고 잘 설명해 주시는...

베릭님과 네라님의 활동에 아톤께서는 매우 기뻐하실 겁니다.


지금은 아곤돈터의 시대로서 보지않고 창조와 신을 이해하고

배우는 때입니다.


새로 탄생하고 있는 외곽 우주의 창조자 아들과 우주의 졸업자들을

양성하는 중대한 목적을 가진 지구는 우주의 하버드 대학과 같습니다.

물론 많은 수의 재활 교육자가 있어 감옥 행성으로 더 잘 알려있지만 말입니다.


이번 생의 기회가 우주 역사상 가장 좋은 기회이고 잘못한다면 가장 불행한

결과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이수님과 캔더스와 같은 사난다 칭호를 얻기 위한 대학 과정을 온 사람들은 절호의 기회입니다.

현명하게 가르침을 잘 선택해서 열심히 공부한다면 그 보상은 상상 이상이 될 것입니다.


몽카 사령관의 메세지를 인용하며 맺습니다.



"When ALL is said and done,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졌을 때,


Each WILL wear a CROWN,
각자는 왕관을 쓰게 될 것인데,


Will it be a CROWN of GOLD?
그것이 금의 왕관이 되거나,


Or WILL it be a CROWN of THORNS!
아니면, 그것은 가시의 왕관이 될 것이다!"

 

베릭

2012.07.11
23:53:52
(*.214.191.84)
profile

멀린님은 현재 천상세계의  강력한 빛세례를 받는 분이며 제 1세대 빛의 일꾼이십니다.

다이아몬드 광채와 같은 폭포수같은 빛에너지가

천상에서 강력한 폭포수와 같이 드넓은 방사형으로 쏟아지는데....

멀린님은 바로 그런 빛의 폭포수에너지안에 거하는 중입니다.

 

물론 멀린님은 스스로의 빛지수가 아주 강합니다.

멀린님은 스스로 지닌 빛의 크기가 아주 크고 넓으며 스스로 보유한 자체적인 빛의 순도가 높고 선명합니다.

천상계빛과 같은 밝기를 지닌 분이시지요.

 

방사형으로 쏟아지는 천상계의 빛이 위에서 내려오는 형상과 멀린님이 발산하고 방사하는 자체적인 빛이 만나는

경계선은  빛들이 상하일체형으로서 서로 만나는 중입니다.

상하의 빛은 서로 만나고 이어져 있으면서 완벽하게 교류하는 모습을 형성했습니다.

 

이 내용은 멀린님이 이미 스스로 이미 알고  계시면서 이미 다양한 체험으로써 자신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할 것이지만..

혹시라도 멀린님을 기억하는 분들을 위해서 참고로 설명해보았습니다.

방문해주셔서 지혜와 지식의 이해력을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매화

2012.07.04
16:48:26
(*.86.215.124)

현재 전쟁의 물은 끓고 있죠...

 

첫번째가 한반도 통일전쟁, 그 다음이 바로 아시아, 그리고 중동과 미 본토...

 

한반도 통일전쟁 이 이후로 가면 3차대전이죠.

현재 시리아에서의 전쟁은 간단하게 말하면, 일루미나티와 신재벌의 밀고 당기기일 뿐이죠.물론 다른 정세가 있지요.

 

또한 현재의 전쟁은 세계 각 나라들이 회담을 통해서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전쟁이란게...그냥 죽이고 싶으면 죽이면 되는 것이 아니라는게 현재의 정세라는거죠.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군사력 강한 나라가

미국(사실 미국은 신재벌과 일루미나티의 지배에의해 명칭되는 정부일 뿐이죠.),중국,러시아,이란... 이런 나라가 아니라는거죠.

 

지구상 모든 국가 군사력 총 동원해도 이길 수 있다는 한 국가가 있다는게, 참으로 재미있고,

다행이라는 것이죠.

 

정세는 이렇게 흘러갑니다.

 

곧 회원님들도 알게 됩니다.

 

 

그냥 지나가다가 한 말씀 올리고 가네요.

좋은 오후 되세요. ^^

 

ps : 3차 대전이 일어나게되면 핵무기전이 아닌 무자비한 전자전쟁으로 가게 됩니다.^^

베릭

2012.07.11
23:37:24
(*.214.191.84)
profile

매화님이 말한대로 갈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습니다.

미래의 시간선이 하나가 아니라 여러가지 가능성이 설정되어서 에너지적 변화와 변수를 주고받으면서

영향을 주고받으면서 변화무쌍하게 흐르는 다차원이라는 것은 알것입니다.

단정적으로 3차대전을 주장하지 마십시요.

일어날수도 있고 안일어날수도 있지요....

매화님이 부정적인 방향선을 선택한 자들의 편에 서있는지는 몰라도 ...

이왕이면 다양한 방향선의 여러가지 타임라인을 동시에 바라보기를 바랍니다.

 

로드붓다는 매화님같은 이들을 향해서 다음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아래의 메시지 전문을 천천히 읽고서 깊은 의미를 해석해본 후에

여러차원 에너지파장대 중에서 본인이 어느 방향선을 선택해야 할지 잘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베릭

2012.07.12
00:10:42
(*.214.191.84)
profile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God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From Lord Buddha
8/24/2005
Throgh Candace Frieze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134.shtml

[여기 다시 2005년 8월에 캔더스가 로드 붓다와 나눈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모든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로드 붓다Lord Buddha이며, 이것은 캔더스와 일하는 나의 첫 번째 시간입니다. 나는 일주일 전, 런던{지하철] 폭파 사건 바로 전에, 메시지를 위해 그녀에게 접근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텔레파시로 연결하는데 작은 어려움을 가졌습니다. 나는 그녀가 친숙한 이들에게만 "전화telephone"를 설치했으므로 나를 예상치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쉬는 시간 동안 나는 그녀의 제3의 눈으로 내가 그녀와 말하고 싶다는 암시의 "싸인sign"을 보냈습니다. 나는 이런 방법으로 그녀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사난다는 그녀가 텔레파시에 능하다고 내게 정보를 주었고, 나의 메시지는 사난다가 그녀가 나와 연결하기를 원한다고 암시했습니다.


나는 이 세계의 주요한 영적 대표자를 의미하는 당신들의 행성 로고스Planetary Logos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세계의 주님Lord입니다. 이 일자리는 내가 당신들이 밤에 에테르 영역에서 참석하는 다양한 학교들을 책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밤에 당신들의 수업에서 이런 식으로 재림 행사Second Coming event와 막중하게 관계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마스터들이 하는 식으로는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지구 계에서 직접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영적 수업의 학교들의 조정자로서 다른 쪽Other Side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나는 20년 전에 이 자리를 맡았습니다. 관련된 마스터들이 지닌 일곱 광선들Seven Rays은 그 정상에 마하 초한Maha Cohan을 가지고 있으며, 그런 다음 나는 그 위에 서있습니다.


사난다Sananda는 나의 영역 아래 있지 않으며, 그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우주 정부Universal Government와 직접적으로 일하고 있고, 이미 언급되었듯이 그는 당신들의 행성 왕자가 될 것이고, 그것은 우주 정부의 한 직위입니다. 비록 내가 영적 정부spiritual hierarchy의 장이라 해도, 나는 우주 정부를 직접 대표하지 않습니다.


나는 2500년 전에 지구로 온 붓다Buddha였으며,

나는 물론 상승 마스터Ascended Master입니다.

내가 그 당시 가져온 가르침들은 사난다와 모하메드Mohammed의 것들보다 어떤 면에서는 덜 엉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 다른 종교들과 신념체계들과 많은 혼란이 있었고, 상당한 뒤섞임이 있었습니다.

당시 그러한 신념체계들은 힌두교와 로드 크리슈나Lord Krioshna의 가르침을 포함합니다.


불교는 올바르게 사는 것의 매우 명확하고 간단한 가르침이었습니다.

니르바나Nirvana의 개념은 단순히 더 높은 마음higher mind과의 연결이었고, 그것을 많은 당신들이 지금 찾고 있습니다.

나는 신에 대해서는 그 개념이 갖게 된 의미로는 거의 가르치지 않았는데, 그렇게 가르친 자들, 지구 계를 침입하고

그들 자신을 신들로 만든 아누나키들Anunnaki과 다른 자들을 제외하면 지배적인 신이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러한 이유로 신의 아이디어를 주고 싶지 않았고, 오히려 니르바나를 찾는 아이디어를 주었는데,

그것은 우주적 마음Universal Mind이 발견될 때 일어나는 지고의 평화입니다.

그러나 우주심을 찾는 것은 DNA가 그 자체로 재-연결되는 결과인데, 그럼으로써 이것이 접근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보여주었고, 그것에 대한 가르침을 주었으나, 당시의 인간들이 오늘날 인간들과 많이

같았으므로, 많은 이들이 존재하는 피상적인 신들을 믿기를 선택했고, 니르바나의 개념의 대부분이 완전히 상실되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준 올바른 생활의 간단한 룰들이 널리 퍼졌고, 세계의 그 지역에서 많은 개선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의 불교는 그 당시의 불교로부터 거리가 멀며, 많은 불량소년소녀들이 또한 여러 시대에 걸쳐 부패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의 평화의 아이디어들은 대체로 살아남았고, 불교는 전쟁의 핑계로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그것을 실천하는 많은 이들은 여전히 자신들이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에 대해 명확히 확신하지 못합니다.


사용가능해진 책들은 오래 되었고 복잡해졌으며,

붓다를 찾기 위해, 붓다와 같아지기를 추구하고, 당장 붓다가 무엇을 하고, 무엇을 믿을 것인가를 추구합니다.

반면, 사람은 자아 속을, 내부의 빛을 들여다 볼 필요가 있으며, 그것이 내가 가르친 것인데,

아직도 대부분의 추종자들은 계속 따르고 다른 사람들을 쳐다봅니다.

나는 어떤 면에서 이것이 우주적 진실들지구에 정확히 제시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또는 허위들nonsense의 수많은 층으로 부패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실용주의적 사람들을 좋아하며, 그들은 허위들의 층들에 관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시간이 무엇을 따르든 광범위한 따르기로 낭비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언급할 터인데,

뉴에이지New Age 속의 그러한 당신들이 또한 상당히 헛된 실천들과 신념들로 조종되었다고 말입니다.


불교는 근대에 이들 안에서 바로 그 뉴에이지가 되었고 복잡하게 만들어졌으며, 그리하여 이해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기독교에 만족하지 못한 많은 이들이 불교를 따르고 있습니다. 여기서의 단서는 "따른다following"는 말입니다.

당신의 아이엠I AM은 따를 필요가 없으며, 그는 더욱 존재하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이 개념을 가지고 또한 극단으로 가지 마세요,

많은 것이 단지 존재하며, 되려고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것과 행복하고, 단지 존재하는 것이 쉬우며,

다른 이들은 불행한데, 왜냐하면 그들이 단지 존재하기 위해 너무나 힘들게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고,

되기 위해 내적으로 재촉하며 존재하기를 멈추기 때문입니다.


존재의 개념이 행복해지는 것을, 아무 것도 하지 않음을, 그 개념으로 만족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존재함은 실제로 활동의 의미가 될 것을 의미하며, 휴식의 의미가 아닙니다.

지구상의 모든 종교는 대체로 사람들이 모든 것을 신에게 넘기고, 단지 그럭저럭 지내면서 존재하라고 고무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불량소년소녀들이 당신들에게 씌우려고 의도하는 바로 그 노예제 속에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바로 이 낮은 존재 속에서 당신들이 단지 만족하게 되기를 원하며, 이런 가르침을 많은 종교들 속에 넣었습니다.


불교가 하나의 영적 개념이라 해도, 그것이 또한 하나의 종교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평화는 수동성을 고무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이것은 결코 그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그 의도는 또한 니르바나인 더 높은 자아Higher Self를 찾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더 높은 자아를 찾는 것 속에서 사람은 신God을 찾으며,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임을,

그리고 모든 것 안에 움직이는 생명의 힘을 이해합니다. 불교는 동물들 세계의 힘들을 훨씬 존중하게 되었지만,

대부분이 아직 더 높은 자아의 개념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라는 어떤 더 큰 개념이 있습니다.


카르마Karma를 둘러싼 가르침들은 크게 오해되었으며,

나는 이것에 대해 많이 가르치지 않았는데, 카르마가 단지 원인과 결과에 대한 배움이라는 것을 제외하고 말입니다.

카르마의 윤회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이 세계를 제외한다면,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는데, 진정한 책임감에 대한 가르침이 없기 때문입니다.

책임감은 개인적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입니다.

사람의 통제력을 벗어난 힘들이 있고 따라서 당신들이 그것을 넘어갈 수 없다는 생각의 수용이 지나치게 많습니다.


숨은 손Hidden Hand의 개념에 대해, 많은 이들이 그것이 거기 있음을 알고,

그들이 세계에서 작용하는 힘을 감지하지만, 그것을 바꾸기 위해 아무 것도 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바꾸기 위해 일하지 않음으로써 당신들은 그것을 한층 더 체험하며,

당신들은 숨은 손의 현실을 창조하고 지지합니다.

이제 당연히 그 숨은 손은 그 앞잡이들을 통해 당신들이 반대할 때 벌주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이것이 미국에서 60년대에 크게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어쨌든 거대한 숫자 속에서 그것을 유지했다면, 당신들은 지금 더 나은 장소에 있었을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저항하는 것이 더욱 더 어려워졌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들에 대항해 사용될 수 있는 무서운 무기들을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이 또한 죽음을 너무나 두려워하는데, 비록 당신이 환생을 알고 있다 해도 그것이 이 지구에 나와 있는 일반적 지식이 아니기 때문이며, 당신들은 여전히 당신이 천국에 가지 못할지도 모른다고 느낍니다.


천국은 바로 지금 살고 있는 하나의 선택이며, 당신은 저항하는 동안에도 천국에서 살 수 있고, 감옥에 있는 동안에도 천국에서 살 수 있으며, 하루 24시간, 일주일의 7일 동안, 당신이 무엇에 종사하든 상관없이 천국에서 살 수 있습니다. 나는 기도를 위한 하루를 가르치지 않았고, 나는 매일 기도할 수 있다고, 매 순간이 거룩한 순간이라고 가르쳤으며, 이 생각을 받아들임으로써 당신은 언젠가 니르바나를 발견할 것입니다.


이 지구상에서 거룩한 생활Holy Life을 사는 것이 불가능하게 보이는 무엇이 되었으며,

그러나 그것은 너무나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이 무엇이든, 당신이 어떤 조건 아래 살든 상관없이,

기쁨을 위해, 가질 배움을 위해, 매 순간 접근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가질 배움leaning to be had"이란 말을 주목하세요.

당신이 집에 있거나 숨을 때, 그 시위가 필요함 알면서 행동으로 들어가지 않을 때,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웁니까? 뒤에 남아 숨는 것에 대한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그 속의 용기는 어디 있습니까?


"나의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 모이라Two or Moere in My Name"는 그처럼 강력한 개념이며,

그러나 그것이 진짜 변화만들 용기가 될 때, 그것은 너무나 적게 사용됩니다.

반면, 많은 이들이 어떤 종류의 교회에서 함께 모이고, 예수에게 헌신된 새로운 교회들을 짓는 외에 하는 일이 없는 그들의 목사에게 돈을 지불할 때, 당신들의 힘이 곧 바로 사라집니다. 목사는 그것을 훔칩니다. 당신들은 특별한 신앙에서 당신이 선택하는 날에, 금요일, 토요일, 혹은 일요일, 그리고 요즘에는 보통 수요일 저녁에도 그 종교 건물 안에 앉아있으며, 당신들은 내부의 신적 힘을 다른 누군가에게 줍니다.


내가 최근 해들에서 미국에서 본 가장 중요한 상황은, 이 경우 대개 기독교인데, 조지 부시와 그의 바로 그 사악한 무기로 지원을 가져오기 위한 종교의 사용입니다. 이것은 성직자들의 지지를 요구하며, 그들은 그들의 힘을 악마에게, 짐승Beast에게 주었으며, 그들의 대부분이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대단한 의도로 그렇게 하며, 다른 이들은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들었기 때문에, 두려움 속에서 그렇게 하며, 그러나 그들은 아직도 그것을 합니다.


두려움 속에서 그것을 하는 자들이, '두 사람 이상 내 이름으로 함께 모일 때,' 큰 숫자로 모일 때, 기독교에서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 지를 그들의 회중에게 말한다면, 무엇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이들 성직자들의 일부는 거대한 신도들을 가지고 있고, '나를 따르라' 게임을 하는 모든 이들이 지루한 나머지 이것에 반응하지 않을 자들이 아닙니다.


기독교가 이 시간에 미국에서 다른 신앙보다 더 커지고 있는 이유는 당신들이 다소 더 나은 교육과 환경들을 가지고 있고, 다른 이들보다 더 적은 시간을 일하며,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삶의 게임을 탐구하는데 쓸 남은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탐구가 일어나고 있지만, 사람들은 자주 성경의 말들을, 그 속에 남은 좋은 말들사랑하기 때문에, 그들은 희생물이 됩니다.


많은 이들이 특정 교회에서 그들의 대답들을 찾지 못하며, 따라서 그들은 다른 것을, 또 다른 것을 시도합니다.

어떤 이들은 불교를 시도하고, 어떤 이들은 이슬람교를 시도하며, 많은 이들이 단지 포기합니다.

많은 이들이, 이것은 대다수의 상황인데, 그들이 가는 마지막 교회에 머뭅니다. 그때쯤이면, 그들은 너무나 세뇌가 되었고,

그들은 떠날 수 없는데, 비록 그들이 진실로 그들의 대답을 찾지 못했다 해도 말입니다.

그들은 짐승beast에게 빨려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많은 목사들이 여러 교회들을 시도해보고

이 여행에 지친 새 멤버를 발견할 때 열광적이 됩니다. 이 새로운 멤버는 복종적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어떤 이들에게는 그리스도에게 복종이, 다른 이들에게는 이슬람에게 복종이 됩니다.

신에게 복종은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가르침입니다.

신God의 의지는 당신들이 신들이 되는 것이며, 만약 이것이 너무 심하게 들린다면,

당신들이 모든 것을 아는 신과 같이 되는 것입니다.

신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생활을 계획하지 않으며,

그는 당신이 그의 이름으로 전쟁을 수행하라는, 그의 이름으로 교회들을 지으라는,

그의 이름으로 다른 이들을 해치라는 그의 개인적 명령을 당신이 행하도록 의지하지 않습니다.


저런, 내가 전쟁과 해악의 한가운데서 "그의 이름으로 교회들을 짓는다"고 말하면서 실수 했나요?

아니, 나는 단연코 실수하지 않았습니다. 건축 사업들로 내는 끝없는 돈에 의해 큰 피해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인데,

그것이 사람들을 교회로, 일요일, 혹은 토요일, 혹은 금요일에 모이게 함으로써,

돈을 내라고 요청함으로써 얻어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대가로 사람들은 정말로 쓸모없는 연설을 듣고,

그 후 초라한 식사가 곁들여지거나, 좋게 들리는 어떤 노래를 부를지도 모르는데, 그러나 말 속에서 큰 해악을 행합니다.


신도는 그가 낸 돈의 선물에 대해, 그가 예수나, 알라나, 여호와나 야웨를 알게 되었고,

천국으로 가는 티켓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듣습니다.

그러나 돈이 문제가 된 유일한 물건은 아니며, 그는 룰들과 신념체계들을 따르는 것에 대해,

이것이 그의 복종을 요구한다는 말을 듣는데, 따라서 그 사람은 그렇게 행합니다.


교회는 복종을 가르치는 유일한 장소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교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교육 속에 있는, 당신들 정부의 룰들 속에 있는,

모든 종류의 사회적 지배들 속에 있는 많은 복종을 듣게 되며, 당신은 이것을 곧 바로 삼킵니다.

만약 당신이 불교도가 되기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가르쳐진 수동성 속에서 여전히 이것을 듣습니다.


당신들은 짐승Beast과 싸우기 위해 무기들을 모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짐승을 지원하는 것을 그만 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금, 대부분이 짐승을 인식조차 하지 못합니다.

짐승은 돈을 통해 매우 잘 지배하며, 당신들은 돈을, 당신의 종교적 기관에 십일조를 지불하며,

개인적 소득세로 부르는 십일조를 정부에 지불합니다. 많은 당신들은 둘 다를 합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바로 지금 이라크를 위한 비용을 지불하는데, 가솔린의 높은 값을 지불하는데 돕고 있습니까?

예, 나는 당신들이 일자리로 복종할 필요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한 주일 동안 인구의 대다수가 No를 말하며,

가솔린을 사지 않는다면, 직장에 나가지 않는다면 무엇이 일어날까요?

그것이 변화를 만들지 않을까요? 나는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가솔린의 가격이 급속히 내릴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시금, 짐승 무지를 통해 지배합니다.

많은 이들이 실제로 이라크 전쟁을 지원하며, 행복하게 가솔린에 돈을 지불합니다. 미국에 있는 많은 이들이 실제로 그들이 일하러 가는데 가솔린이 필요하다는 근거에서 이라크의 전쟁 비용을 지원하며, 그 자원들을 위해 다른 나라를 강탈하는 것을 괜찮다고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약간 더 싸게 얻어질 가스를 위해서인데, 더 싸졌다고요? 저런, 가격은 올라갔고, 이라크는 기대했던 식으로 가지 않았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한 번의 긴급융자bailout를 얻고 있는데, 짐승 너무나 강력해졌고, 무시무시한 살상 무기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지어진 수용소들이 있으며, 나의 친구들이여, 이것들은 미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유럽에도, 남아메리카에도, 인도에도, 러시아에도, 일본(예, 평화로운 일본에도), 중국에도, 캐나다에도 지어졌으며, 그 리스트는 계속됩니다. 덧붙여, 기독교도들이여, 무슬림들이여, 불교도들이여, 그리고 일반 유태인들이여, 내 말을 들으세요. 그것들은 당신들을 위한 것입니다THEY ARE FOR YOU!


스스로 신의 선택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당신들이여, 짐승은 신을 좋아하지 않으며, 신의 사람들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제2차 대전 때에 일어났듯이, 그의 수용소 캠프들로 행진하겠습니까? 나의 친구들이여, 그 캠프들은 독일과 폴란드에만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러시아에도, 중국에도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모르는 그 전쟁에 대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들의 개입과 도움이 없다면 일어나게 될 것은

우주의 불량소년소녀들이 마지막 감금지인 이 우주에서 일어날 최대의 격변이 될 것입니다.

이 말에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들이 작년에 네사라를 기다리는 동안,

더 큰 짐승을 제거하기 위해 많은 것이 이루어졌으며, 네사라NESARA와 재림Second Coming,

그리고 별 사람들Star People아직 가지 않은 더 큰 짐승의 나머지를 제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전히작은 짐승이 있는데, 지식의 부족으로 인해, 배고픔과 빈곤으로 인해

어둠 속에 있는 자들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들이 이 개입 유리하게 이용하지 않는다면,

이들이 더 큰 짐승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지구는 여전히 죽을 것입니다AND THE EARTH SHALL STILL DIE.


당신들은 복종으로부터 나와야만 하며,

당신들은 스스로에게 신적 자격을 만들어야 하며

신이 그 모든 것을 해주기를 기다리는 것을 그만 두어야 합니다.

당신이 신입니다.

이것은 이 시간에 지구를 위한 가장 중요한 하나의 가르침입니다.

당신이 신입니다YOU ARE GOD,

당신이 신입니다YOU ARE GOD,

당신이 신입니다YOU ARE GOD. 예,

당신들은 여기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을 가지고 있고, 그는 신이지만,

그러나 당신은 그의 몸이고, 당신은 일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더 교육 받은 영혼들에게는, 여기 육화해 있는 별 사람들에게는 큰 도전의 시간입니다.

당신은 '아버지에게 복종'으로부터 나와야 하고, 행동하는 아버지Father in Action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우란티아 서에서 사고조절자Thought Adjuster대해 읽었습니다.

사고조절자는 당신을 아버지로 만듭니다

The Thought Adjuster makes you the Father. 그것을 아세요!

그것은 당신을 아버지로 만듭니다IT MAKES YOU THE FATHER! 당신이 새로운 시대를 믿는다면,

아버지/어머니 신을 쳐다보는 것을 그만 두세요.

아버지의 단편Father Fragment이 되기 시작하세요,

행동하는 아버지신이 되기 시작하세요Father God in Action.

아버지가 되세요BE THE FATHER.


당신들은 지금 당신의 꿈들을 완성할, 기다림을 완성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일부 도움을, 일부 지원을,

일부 돈을 얻고 있습니다. 지금은 제한으로부터, 복종으로부터 나와서 신격으로 들어갈 시간니다.


그러나 내가 앞서 말한 것으로 돌아가기 위해, 당신이 운전대에서 잠들어있지 않다면,

당신은 이미 많은 것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나의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 모이세요.'

이라크 전이 일어나기 오래 전에 대대적인 행진들이 일어났어야 했습니다.

교회로부터 나와 다른 방식으로 조직하는 것이 당신들의 목표가 되어야 했습니다.

60년대와 70년대 초에 그 기회가 빠져나갔으며, 당신들은 잠들었습니다.


마틴 루터 킹Maetin Luther King이 무엇을 했는지 돌아보세요.

예, 그들은 그를 죽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누가 이어받았습니까?

예, 켄트 스테이트Kent State가 있었고, 한동안 일부 대학생들이 반역을 시도했으며, 그런 다음 당신들을 잠들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교회로 가는 것을 보았고, 그런 다음 당신들은 정말로 잠들었습니다.

우리는 일부가 뉴에이지로 가는 것을 보았고, 그런 당신들이 또한 잠들었습니다.


90년대에, 우리는 당신들을 다시 일깨우려고 시도했으며,

우리는 일부를 일깨웠지만, 그러나 충분하지 못했습니다.

정말로 각성을 시작하게 만든 것이 911인 듯이 보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알듯이 그것을 막았을 수도 있었지만, 우리가 막았다면, 당신들은 계속 잠을 잤을 것입니다.

우리들, 많은 우리들 마스터들, 그리고 당신들의 별 방문자들은

당신들이 깨어나는 동안 더 많은 실질적인 911들을 막았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다소 더 깨어났으며, 그러나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이 재림Second Coming으로 깨어나지 않을 테지만, 그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세계를 고치기 위해 거기 위에 있는 신을 원할 것이고, 아마 별 사람들을 신으로 볼 것입니다.

당신들은 체험 안에 당신들 위의 누구든 당신들의 문제들을 해결해줄 신들로 만드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신들입니다YOU ARE THE GODS.


그리고 짐승Beast 속임수를 통해, 당신들의 허용을 통해, 당신들의 지원으로 그 자신을 너무나 고착되게 만들기 전에, 당신들은 그를 차버릴 수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세금을 지불했고, 당신들을 지원해준데 대해 짐승에게 감사했습니다.

당신들은 십일조를 지불했고, 기도할 누군가를 위해 짐승에게 또한 감사했습니다.

당신들은 학교에서 들은 것을 행했고, 당신이 교장실로 불려가지 않을 만큼 커진 다음에도 행했습니다.

당신들은 짐승에게 지배를 허용했는데,

당신들이 다른 쪽을 쳐다보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구의 오래된 이야기이며, 지금은 그 이야기를 바꿀 시간입니다.

성경은 평화의 천년에 대해 말하며, 그런 다음 밑 빠진 구덩이로부터 악마가 풀려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의 1000년간의 평화와 그것을 악마에게 돌려주는 이야기 믿지 마세요.

악마가 다시는 풀려나게 하지 마세요.


당신들의 아이들을 악마의 방식들에 대해 교육시키세요,

렇지 않으면 지옥이 다시 행성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악마가 그 작은 부분을 성경으로 넣었는데,

당신들에게 그가 구덩이 속이 아니라 항상 거기 있음을 경고하기 위해말입니다.

그가 한 일을 보고 당신은 악마를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들의 일을 통해, 당신들은 이 행성을 건전하고 신의 것으로 만들 것이거나,

아니면 1000년이 지난 후 당신들은 파괴를 추구하며 다시 악마가 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세요. 우리는 당신들을 돕고 조언할 터이지만,

우리가 당신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여정에서 평화와 힘을 기원합니다. 나는 로드 붓다입니다I AM LORD BUDDHA.



출처 : http://www.ageoflight.net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513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575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369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246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356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274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832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932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725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51726
12955 진리에 대한 사유의 끝 유전 2012-07-05 1701
12954 외게인 채널링 사이트에 외게인이 다 마귀라니.;;-_- [5] [64] 별을계승하는자 2012-07-02 3763
12953 영성계에서의 양심과 의로움 유전 2012-07-01 1660
12952 다 온 것 같은데... [2] [20] 새시대사람 2012-06-29 2239
12951 성철스님은 불교가 아님 [50] 유전 2012-06-27 3023
12950 매트릭스는 하나가 아님 + 가족의 구원 유전 2012-06-24 1721
12949 [외계인의 목적] 외계인, 지구에 관심 갖는 진정한 목적 (하) - 슬픈 선지자 [4] [10] 대도천지행 2012-06-21 5934
12948 자료성 글은 자료의 내용과 부합되는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 [53] 관리자 2012-06-20 7134
12947 [외계인의 목적] 외계인, 지구에 관심 갖는 진정한 목적 (상) - 슬픈 선지자 [3] 대도천지행 2012-06-20 2925
12946 [수행 이야기, 윤회 이야기] 박해 속 수련의 위엄 - 정념정행 정법수련 이야기 [33] 대도천지행 2012-06-17 2176
12945 [수행 이야기, 윤회 이야기] 경서 법문 학습을 어떻게 잘 할 것인가에 대한 얕은 깨달음 [5] 대도천지행 2012-06-17 1472
12944 아래 "큰일날뻔했습니다" 라는 글 속 단체는 파룬궁이 아닙니다. 대순진리회로 보입니다. 대도천지행 2012-06-16 2170
12943 [수행 이야기, 윤회 이야기] 고대 그리스 크레타섬의 미노스 왕조 시절 이야기 [1] 대도천지행 2012-06-16 1842
12942 [수행 이야기, 윤회 이야기] 저승사자가 사람을 잘 못 잡아간 현대의 이야기 [24] 대도천지행 2012-06-16 2105
12941 안녕하세요 [4] [29] 초딩국사 2012-06-14 2178
» 재림사무국에서 어둠의 3일을 알려왔습니다. [12] [59] 새시대사람 2012-06-14 8437
12939 목소리님은 CM아톤에 대한 탄압을 중지하십시요! [6] [1] 베릭 2012-06-14 2511
12938 아래 베릭님의 댓글에 대한 [4] [1] 목소리 2012-06-14 2454
12937 예언이나 현상적인 정보들을 전하는 채널링 메시지에 더이상 구속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직 자신만이 등불이 됩니다. [4] 목소리 2012-06-12 1949
12936 최근 메시지에 따른 미사일 격추 동영상 빛의시대 관련자료게시판에 링크 올라왔네요. [2] [75] 새시대사람 2012-06-12 3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