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주와 지구의 역사 (3)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Written by Anu/Jelaila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4.  아누 계속하다 ... 대 신성한 계획The Great Divine Plan



우리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의 일부입니다.  간결성을 위해 내가 그He라고 지칭할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는 절대적으로 최고와 완벽한 상태 속에 있었으며, 시간이 지난 후 이것은 상당히 따분해졌습니다.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는 그 자신Himself을 더 많이 체험하기를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많은 조각들로 단편화해야만 했으며, 그He는 그것을 했습니다.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수천의 작은 신성한 창조자들로 단편화했습니다.  각각이 그 자신Himself의 복사판이었고, 그He는 그들을 제일-근원 영혼들First-Source Souls이라고 불렀습니다.  각각이 창조하고, 실현하고, 사유하고,든 종류의 감정을 느끼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그 자신Himself과 똑 같은 신들Gods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태어난 신들인 것과 같이, 당신들이 태어난 신들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들 각각은 나 자신과 다른 모든 이와 같이,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한 조각입니다.  우리들 각자는 동등한데, 우리는 사유, 창조, 등등의 똑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힘power을 가지고 우리가 한 것이며, 우리가 불평등한 느낌을 가져오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 가입니다.



이들 새로운 제일-근원 영혼들은 진화의 두 길로, 즉 천사육체적 존재로 나뉘어졌습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진화를 해갈 12차원을 가지며, 천사들은 그들의 진화 과정으로 일곱 영역을 가집니다.



천사들과 육체적 존재들서로가 없이는 진화할 수 없으며, 그것은 그들이 모든 이들의 진화를 위해 함께 일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육화의 차원들Incarnate Dimensions

12/11/10차원   게임 감독자들Game Overseers  
9차원          게임 플레이어들Game Players  
8 차원          ?                      
7차원           ?                        
6차원          사자인Felines/조인들Carians      
5차원          플레야데스인들Pleaidians          
4차원          에스트랄Estral                    
3차원          지구Earth                        
2차원          동물들Animals                    
1차원          식물들과 광물들Plants & Minerals



천사의 영역들Angelic Realms
(게임 감독자들과 플레이어들을 도움)

7.   지고의 우주적 히라키들Supra Universal Hierarchies
6.   우주적 히라키들Universal Hierarchies
5.   은하적 히라키들Galactic Hierarchies
4.   성운 히라키들Constellations Hierarchies
3.   시스템 히라키들Star Systems Hierarchies
2.   태양계 히라키들Solar Hierarchies
1.   행성적 히라키들Planetary Hierarchies



진화하기 위해 영혼들은 성장을 만들게 될 무언가를 체험할 필요가 있었으며,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는 게임들을 창조했는데, 주 게임이 양극성 통합Polarity Integration으로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게임은 빛Light과 어둠Dark의 역할들의 창조를 필요로 했습니다.  그 과제는 각각의 모든 측면들을 체험하고, 그 둘을 통합하는 것을 배우는 양극성 통합이었습니다.  하나의 영혼이 이것을 일단 달성하면, 그 영혼은 신성한 창조자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또한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하나의 공식 혹은 도구를 포함시켰습니다.  그 공식은 13차원적 연민공식Formula of Compassion으로 부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사랑의 실재이므로, 그 과제는 그들이 현재 맡고 있는 역할에 상관없이, 모든 존재들에 대한 조건없는 사랑과 연민을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이 공식은 그들의 행성적 게임의 마지막 장 바로 전에 모든 영혼들에게 주어질 것이었습니다.  그 공식은 행성 위의 모든 영혼들에게 사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몸으로부터 부정적 감정들을 영구히 방출하는데 사용될 것이고, 그리하여 그들을 가볍게 만들 것입니다.  일단 충분한 영혼들이 이 과업을 끝내면, 그 행성은 다음 차원으로 전환할 것이고, 따라서 그들의 앞이나 뒤에 있는 모든 다른 행성들을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가깝게 전환시킵니다.



다음으로 신성한 계획들Divine Plans의 창조가 왔습니다.  각각의 우주, 은하계, 별, 행성, 영혼은 신성한 계획을 가졌으며, 히라키들에 있는 천사들이 그들 모두를 감독했습니다.  천사들 또한 자신들의 신성한 계획들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은 진화를 위한 개인적인 신성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동시에 당신의 영혼 그룹, 당신의 행성, 당신의 은하계, 당신의 우주의 신성한 계획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Our Universal Divine Plan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은 새로이 조직된 우주적 영적 히라키Universal Spiritual Hierarchy와 게임 공학자들Game Engineer인 90의 사자인과 조인들과 함께, 파운더들Founders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한데 뭉친 제일-근원 영혼작은 그룹이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 행성의 많은 이들에 의해 아홉의 위원회Council of Nine로 불립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그들의 곧 창조될 우주를 위한 선택의 게임으로서 신성한 창조자의 양극성 통합 게임Polarity Integration Game을 선택했습니다.  파운더들은 같은 게임을 이미 끝낸 다른 우주로부터 온 존재들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들이 사자인들Felines과 조인들Carians이었습니다.



그들의 우주에서 사자인들은 빛을 대표했고, 조인들을 어둠을 대표했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건축하고, 영혼들을 위한 육체적 용기를 포함한 생명형태들을 창조하고, 행성들과 별들에 이식해줄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이 또한 창조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사자인 우주건축공학자들Feline Universal Construction Engineers이 행성들을 창조했고,

사자인 유전공학자들Feline Genetic Engineers이 생명형태들창조했으며,

반면 조인 자기공학자들Carian Magnetic Engineers은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을 맡았습니다.



게임을 위해 창조된 두 주요 인종들이 인간들Humans과 파충류들Reptiles이었습니다.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으로 창조되었고, 파충류들은 조인의 모습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건축이 끝난 후, 파운드들은 또 다른 사자인과 조인들의 그룹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그 자체를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들이 게임 공학자들Game Engineers이었고, 요청에 응한 90명이 있었습니다.



파운드들은 90명의 게임 공학자들과 회의들을 마련했으며, 게임을 위한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그 90명은 둘로 나누어져, 게임의 시작으로, 9차원에서, 45명은 파충류의 루시퍼 계보로 태어나고, 다른 45명은 인간의 아멜리우스 계태어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인종에게 완성된 양극성 통합 게임의 유전적 기억을 주입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감독자들은 10차원과 11차원에서 스물넷의 위원회Council of Twenty-four와 열둘의 위원회Council of Twelve로서 주재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지휘자들Game Directors은 아홉의 위원회로서 12차원에서 주관할 것이었습니다.



일단 우주의 모든 영혼들이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면, 게임이 끝날 것이고, 우리의 우주는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당신들과 내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양극성 통합 게임의 완성은 우주를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더 가깝게 움직일 것입니다.  나는 이제 당신들과 나에게 관련된 우리 은하계의 신성한 계획 부분을 간략히 설명할 것입니다.



우리 은하의 신성한 계획Our Galactic Divine Plan



우리 은하계의 계획안에, 우리의 양극성 통합 게임에 관련된 네 주요 인종들의 존재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이 이야기에서 주요 역할을 하는 자들을 가리킵니다.  그들은 인간들, 파충류들, 그리고 그들의 창조자들인 사자인들과 조인들입니다.  비록 우리 우주에 많은 다른 종들의 태어난 존재들이 있지만, 그들도 역시 인간들과 파충류들과 같이, 사자인들과 조인들의 자손입니다.



신성한 계획은 하나의 전체로서 파충류들이 어둠의 세력을 대표하고, 인간들이 빛의 세력을 대표할 것을 요구했는데, 비록 우리들 각자는 우리의 진화의 어느 시점에서 빛과 어둠, 둘 다에서 생애들을 체험했지만 말입니다.



사자인들은 인간들과 파충류들을 창조할 것이었습니다.  조인들은 각 인종을 위한 보호를 제공할 것이었는데, 각 인종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각각의 영혼 그룹은 계획 속에서 그들이 행하는 역할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그것은 이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만, 나는 다른 책을 위해 그 세부를 남겨둘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개관에 지나지 않습니다.



파충류와 인간들은 두려움, 증오, 편견을 넘어가는 것, 그리고 그들의 암호들 안에서 13차원의 연민의 공식 활성화하는 것을 배울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서로의 차이점의 진가를 인정할 것니다.  이것이 예나 지금이나 그들의 진화적 목표인데, 우리의 은하계가 이 드라마를 상연하기 위한 무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신성한 계획Earth's Divine Plan



다시 한번, 우리는 다수 측면적이고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을 포함합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시리우스 B로 옮겨온 라이라의 인간들Lyran Humans이며, 궁극적으로 파운더들Founders에 의해 그들의 집으로 지구가 주어졌습니다.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그들의 것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내가 더 진행하기 전에, 각 인종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profile
조회 수 :
1401
등록일 :
2017.05.12
12:53:42 (*.170.38.14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16485/89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16485

베릭

2017.05.12
12:54:50
(*.170.38.143)
profile
사자인들Felines(사자/고양이과 인들)



휠라인들은 많은 당신들이 사자인들로 부르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이미 그 자체를 완성한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 은하계가 처음 건설되고 있을 때, 우리 은하계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파운더들과 우주적 영적 히라키에 의해 우리 우주를 위한 마스터 유전공학자들로 초대 받았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 알려진 시리우스 성운의 한 별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B를 식민화한 인간들과 혼동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들이 라이라에서 도착하기 오래 전에 시리우스 A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나는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 대해 약간의 역사를 삽입하겠습니다.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는 세 개의 별, 즉 시리우스 A, 시리우스 B, 시리우스 C가 있습니다.  시리우스 B는 최초의 별이었으며, 그것이 내파되었을imploded 때, 시리우스 A와 C가 생겨났습니다.



인간들이 라이라 성운의 베가 시스템의 인간 식민지들에서 여행을 통해 처음으로 시리우스 B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사자인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시리우스 C는 현재 원자재들과 물자들을 저장하는 창고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티아마트Tiamat도 니비루Nibiru와 함께, 역시 시리우스 B의 내파로부터 생겨났습니다.  전투스타를 창조하기로 결정이 내렸을 때, 플레야데스 근방의 우주 공간에 떠있는 이 거대한 바위 덩어리가 나의 조상들에 의해 포착되었고, 전투스타/행성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니비루가 시리우스플레야데스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자인들그들 자신의 우주에서처럼, 우리 우주에서도 마스터 유전공학자들입니다.  그들은 우리 우주에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있는 모든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습니다.  이것은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영혼들이 태어나 사용할 육체적 용기들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붉은 황금색 머리와, 주로 담갈색 또는 녹-황금색 눈을 가진 키가 큰 존재들입니다.  사자인들은 사랑스럽고 부드러우며 자비로운 성질을 가진 강력하고 고도로 진화된 존재들입니다.  우리가 전투에서 다칠 때, 우리는 치료를 위해 그들에게 갔는데, 그들이 우주의 의사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떤 전쟁에서도 결코 편을 들지 않는데, 그들이 이미 통합 조건없는 사랑교훈들을 끝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육체 속에서 받은 심각한 감정적 손상으로 고통받는 영혼들을 보살핍니다.  이들 영혼들은 죽음 후에 치료받기 위해 사자인들에게 보내집니다.



사자인들비록 더 높은 차원적 존재들이지만, 그들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6차원에서 존재합니다.  6차원은 창조의 차원으로, 에너지가 물질이 되는 곳입니다.  사자인들 우리 우주의 다른 행성들과 은하계들영적 히라키들과 함께 긴밀히 일합니다.  하나의 영혼 그룹에게 행성이 필요하고 태어나는데 육체적 용기필요하다는 것이 결정되면, 행성을 준비하고 몸을 창조하는 일을 맡는 것은 사자인들입니다.  그들이 행성을 또한 창조했던 때들이 있었습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역사에 무겁게 관련됩니다.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스핑크스들은 그들의 존재와의 관련성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자가 가장 큰 동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글의 왕이 된 이유를 궁금하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자인들은 사자들, 그리고 모든 고양이들을 시리우스 A로 정보를 보내는 발신자들로서 남겨두었습니다.  특히 사자들은 정글의 왕으로 만들어졌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죽어 없어지지 않고, 지구와 인류가 그들의 신성한 계획을 끝내는데 필요한 많은 천년들 동안, 계속 정보의 발신자들이 될 수 있게 했습니다.  고양이들3차원과 6차원 사이의 정보의 접속자들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자주 왕들과 여왕들이 어떤 종류의 고양이를 계속적인 애완동물로 가졌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대에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그들의 고양이들을 통해 사자인들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 눈으로 부를 수 있는 눈을 가진 누군가를 본다면,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부분적으로 사자인의 기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베릭

2017.05.12
12:55:24
(*.170.38.143)
profile
조인들Carians



카리안들은 새와 같은 모습을 가진 큰 존재들의 그룹입니다.  그들은 사자인들과 같은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에서 사자인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조인들의 목적은 어떤 주어진 행성이나 별에서 진화하는 육체적 용기들의 보호자로서 행동하는 것입니다.  진화하는 라이라 인간 영장류들을 파괴하고 싶어하는 파충류들로부터 보호했던 것은 조인들이었습니다.



조인들은 또한 그리드 시스템들, 스타게이트들, 포탈들의 창조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자인들이 유전공학자들인 반면, 조인들은 자기공학자들입니다.  조인들은 또한 불사조와 독수리, 그리고 까마귀와 매의 형태로 우리들과의 관련성의 표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성하게 여겨졌으며, 아직도 그렇습니다.



조인들은 사자인들과 손을 잡고 일합니다.  그들은 인간들과 같은 땅의 수호자 인종의 존재들을 아직 진화시키고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과업은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들이 자기들의 행성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을 때 끝납니다.  조인들은 니비루가 창조되기 전에 우리 은하계의 인간 식민지들의 보호에 대한 책임을 졌습니다.



조인들은 보호하는데 군사적 무기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통로들을 창조하고, 행성을 드나드는 포탈들과 차원들을 드나드는 스타게이트들을 잠급니다.



파충류들The Reptiles



파충류들은 많은 이들에 의해 렙토이드Reptoid(파충류인)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들보다 오래 전에 오리온성운Orion constellation의 알른Aln의 행성에서 창조되었습니다.  파충류들이 먼저 창조되었는데, 그래서 그들은 기술적 우월성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들 인간들이 베가 시스템에서 대양으로부터 등장하고 있었을 때, 이미 우주여행을 달성했습니다.



뱀족Snakes, 용족Dragons, 도마뱀족Lizards(일부 사람들에게서 다정하게 리찌들Lizzies로 불리는)으로 또한 알려져 있는 파충류들은 다양한 모양과 색깔들과 크기들로 왔습니다.  그들은 주로 녹색, 갈색, 청동색, 검은 색, 혹은 이 모든 색깔들의 일부 또는 전부의 혼합입니다.  그들의 눈은 녹색이거나 붉은 색입니다.  그들의 피부는 비늘이 있거나 매끄러우며 만지기에 차겁습니다.  그들은 5감의 느낌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모든 감정들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파충류의 홈 기지home base는 오리온성운과 그 이웃인 시그마 드레커니Sigma Draconi인데, 거기는 드레곤족이 살고 있습니다.  파충류들은 우리 은하계의 많은 행성들과 별 시스템들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에게는 그들이 은하계를 소유했으며, 그들이 원하는 어떤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권리가 있다고 언급하는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만약 비 파충류인이 이미 존재해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파괴할 수 있었고 또 해야만 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다른 인종들이 어떻게 느꼈던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창조신화는 양 쪽의 많은 행성들과 국민에게 죽음과 파괴를 초래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상기시키겠는데, 이 양극성 통합 게임에서 파충류들은 파운더들의 명령으로 남성적 측면, 혹은 어두운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으며, 인간들은 여성적 측면, 혹은 빛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습니다.  따라서 부디 그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들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파충류들은 지구를 한번 이상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지구가 아직 티아마트Tiamat였을 때 그것을 처음으로 식민화했으며, 티아마트가 반으로 나뉘어져 지구로 알려지게 되었을 때 다시 식민화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는 진짜 식민화가 아니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티아마트의 파괴 동안과 후에, 지하로 간 파충류나머지의 재조직이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의 뱀들과 도마뱀들파충류들의 자손들입니다.  드레곤들 또한 여기에 있었으며, 날으는 용에 대한 당신들의 신화는 실제로 전혀 신화가 아닙니다.  그들은 실제였습니다!



파충류들은 영적으로(여성적, 빛) 진보하기보다 기술적으로(남성적, 어둠) 더 진보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균형 잡는 법을 배우는 것이며, 우리들 인간들이 그 반대를 균형 잡는 것을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베릭

2017.05.12
12:56:54
(*.170.38.143)
profile
인간들The Humans



인간 인종은 라이라 성운의 베가 별 시스템의 이비뇽 행성에서 진화했습니다.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대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들에게는 파충류들이 받은 신화와는 다른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인간의 창조신화는 인간들 역시 그들이 선택하는 어느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수 있지만, 그러나 만약 그들이 그 행성에서 다른 인종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평화조약을 협상하고 이웃 인종과 조화 속에서 살아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파충류와 인간들 둘 다 미래의 종자들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합니다.  거기에는 왕실들이 있습니다.  파충류들의 왕실은 알른 왕실House of Aln입니다.  인간들왕실은 앞서 언급한 아비뇽의 왕실House of Avyon입니다.



당신들이 네 주요 인종들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알게 된 이제, 나는 나의 이야기를 계속하겠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이 사자인들이 인간 인종들을 창조하게 준비했던 점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사자인들이 이미 파충류들을 창조했고, 그들이 당시 우주여행의 단계에 도달했던 것을 염두에 두세요.



사자인들은 인간의 새로운 인종을 위해 아비뇽에 이식을 시작했습니다.  인간은 대양에서 시작되었으며, 결국 땅으로 올라올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의 다윈은 인간이 대양에서 시작했다고 말했을 때 정확했습니다.  수생 영장류의 단계에서, 사자인들은 대양으로부터 대거의 영장류들을 데려다가 두발로 걷는 인간의 단계로 향상시켰습니다.  나머지 수생 영장류들인 고래류와 돌고래류는 아비뇽의 생태계 유지를 위해 대양에 남겨두었습니다.  생태계의 유지는 어느 생명유지 행성에게도 극도로 중요합니다.



일단 아비뇽의 인간들이 우주여행 단계로 진화했을 , 그들은 라이라 성운의 또 다른 행성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그 행성을 아발론Avalon으로 불렀습니다.  새로운 식민지는 아비뇽의 사회제도에 보조를 맞추어 여성화된 사회로서 설립되었습니다.  곧 파충류들이 도착해서 그들의 월등한 기술과 남성화된 사회형태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좋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양극성 통합을 위한 최초의 기회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충분한 영적 지식과 체험이 없어서 불화와 갈등이 야기되었습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충류들은 인간들이 아비뇽 바깥으로 나가고 있음을 깨달았을 때, 위협을 느꼈습니다.  만약 인간들이 은하계 전체를 장악한다면?  그들 파충류들은 어디서 살아야만 하나?  그들의 생각 속에서 이 개척 노력은 중지되어야만 하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 파충류들과 인간들 사이에 직접적인 대결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파충류의 방식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파충류들은 그들의 통상의 일을 행했습니다.  그들은 식민지를 침투하며 사람들 사이에 불화의 씨를 심었고, 동시에 그들의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인간들의 우정과 신뢰를 구했습니다.  이것은 영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기술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 사이에 분열을 만들었습니다.  불화는 내란으로까지 계속 가속되었으며, 그때 파충류들이 뛰어들어 남성적인 식민주의자들 편을 들었고, 그 결과는 식민지와 행성의 파괴에 가깝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들의 역사책들을 본다면, 당신들 행성의 전쟁들과 분쟁들에서 파충류의 영향력과 책략들의 증거를 찾을 터인데, 먼저 반목의 씨앗을 심고, 그런 다음 편을 드는데, 그것은 파괴로 이끌어집니다.



아발론Avalon 식민지가 거의 파괴된 후, 파운더들Founders은 인간들이 남성적/여성적 극성들의 통합을 계속하게 하기 위해 시리우스 B로 인간들을 옮기기로 결정했으며, 그러나 이번에는 파충류들의 간섭이 없도록 했습니다.  이 계획은 부분적으로 성공적이었습니다.



일어난 일은 지금의 시리우스 인간들(그들의 이름은 라이라 인간들로부터 시리우스 인간들로 바뀌었음) 사이의 더 큰 분열이었습니다.  비 육체적(에테르) 인간 그룹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이 발전했는데, 그들은 여성적 측면과 라이라식의 생활을 강조하면서 자신들을 영적 지식과 치유에 헌신했습니다.  이 그룹의 지도자는 다름 아닌 아멜리우스였습니다.  나머지 시리우스 인간들은 육체적 상태에 남아있기를 선택했습니다.  육체적 상태에 있는 자들은 육체적 시리우스인들Physical Sirians로 부르는 남성화된 인간들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파운더들영적 히라키들은 인간들의 두 그룹들을 양극성 통합을 계속 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장소들로 옮길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이번에 선택된 행성들은 오리온성운의 알른티아마트였습니다.



육체적 시리우스인들남성의 극성을 가졌으므로, 그들은 새로운 식민지를 수립하기 위해 파충류의 고향인 알른으로, 실질적으로 파충류들의 뒷마당으로 보내졌습니다.  이 그룹은 오리온 인간들이 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파충류들과 같은 행성에 살게 함으로써, 그들이 자신들의 남성적 극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리라는 것이 희망사항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파충류들을 그다지 행복하게 만들지 않았으며, 오래 되지 않아 전투가 시작되었고, 알른 식민지는 거의 파괴되었습니다.  인간 식민지 거주자들은 파충류들에 의해 강제로 노예상태가 되었습니다.



결국 알른의 식민지는 재건되었고, 양극성 통합의 드라마는 계속되었는데, 그러나 이제 게임에 새로운 경기자player가 있었는데, 그것은 블랙리그Black League였습니다.  블랙리그는 한 작은 오리온 인간들의 뭉침으로 시작되었으며, 그들은 그들을 노예화한 파충류들을 전복시키기 위해 반대파 연맹을 결성했습니다.  나중에 블랙리그로부터 그룹이 오리온으로부터 탈출하여 새로운 시작을 찾으면서 티아마트여행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아멜리우스에 이끌려 시리우스 B로부터 온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그들의 새 집으로 티아마트를 부여받았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결국 행성을 위한 땅의 수호자 인종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시 육체가 될 필요가 있게 될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사자인들은 그 필요를 달성하도록 행성에 씨를 심었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수생 영장류 단계에 있는 새로운 땅의 수호자 인종을 발견했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새로운 인종을 위해 보호자 역할을 택했으며, 그들의 영적, 육체적 필요들을 관리하면서 다정하게 그들의 미래의 육체적 용기들을 보살폈습니다.



한 그룹의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행성의 동물들의 몸속에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할 때까지, 삶은 계획된 대로 흘러갔습니다.  한 동안이 지난 후, 이것이 남아있는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게는 진짜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생각이 현실이 된다는 것, 만약 그들의 형제 자매들이 계속 동물들의 몸속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그들이 에테르임을 잊어버릴 것이고 갇히게 될 것임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지구상의 인류도 이것과 똑 같은 상황을 체험했습니다.  인류는 그들이 육체 속에 있는 영혼들임을 잊어버렸습니다.  대신 그들은 자신들이 영혼을 가진 육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이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게 일어났습니다.



자유의지우주법칙Cosmic Law of Free Will으로 인해, 나머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그들의 형제자매들을 말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상황을 교정하기 위한 하나의 계획이 만들어졌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일부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Christos Sirians들이 되고, 크리스토스 사무국Office of the Christos을 형성할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행성적 영적 히라키에 부속될 것이고, 동물의 몸(지구 시리우스인들)속에 있는 그들의 형제자매들의 구출작전을 감독할 것이었습니다.  이 계획은 대부분의 은하적 계획들과 같이, 완성되는데 수백만 년을 요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파충류로 돌아갑시다.



파충류들은 생명을 유지하기로 준비된 새로운 행성이 있다는 것을 은하의 비밀정보망을 통해 들었습니다.  그들은 정복하는 것이 그들의 권리라고 믿었으므로 티아마트Tiamat로 향했습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의 문명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 의해 감독되고 있었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파충류들이 티아마트를 식민하도록 허용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양극성 통합을 향한 이 새로운 시도가 성공적이 될지도 모른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파충류들을 순화시키고, 그들의 창조신화를 버리는 것을 돕기 위한 희망에서 그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이것이 달성되었다면, 파충류들은 영장류 인종과 조화 속에서 일하고 살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한동안 그것을 그렇게 되었습니다.  



파충류들의 도착 바로 직후, 아멜리우스는 데빈이 라이라의 아비뇽의 그의 집을 떠나, 티아마트로 와서, 영장류가 인간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DNA를 기부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멜리우스 왕실의 계보는 우주에 있는 유일한 순수 인간혈통이었으며, 따라서 미래의 DNA 향상을 위해 그 순수성을 보장하기 위해 따로 보존되어야만 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가 지금의 인간들을 파충류와 더욱 동등하게 만들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아직 기술적으로는 진보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더욱 영적으로 진보했으며, 최소한 인종의 일부에서의 영적 성숙 양극성 통합이 일어나는데 필요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42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117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912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95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87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812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371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452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258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7098
14548 다큐 영화 '노무현입니다' 지지율 2% 노무현은 어떻게 대선후보가 됐나 [3] 베릭 2017-05-23 2052
14547 문재인 대통령에게 감동한 네팔 [2] 베릭 2017-05-23 1396
14546 한,경,오의 버르장머리를 고칠 필요가 있다 - 국민들이 화났다 [2] 베릭 2017-05-22 1515
14545 국방부 장관 후보 참군인 황기철 이야기 베릭 2017-05-21 1192
14544 ‘내가 생각하는 나’가 중요하지, ‘사회적 정체성’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1] 베릭 2017-05-21 1365
14543 조국수석 웅동학원의 실체?! 한신 2017-05-15 1653
14542 우주와 지구의 역사 (1) 니비루 위원회 멤버들Nibiruan Council Members [2] 베릭 2017-05-12 1596
14541 우주와 지구의 역사 (2)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아누가 말하다Anu Speaks [3] 베릭 2017-05-12 1523
» 우주와 지구의 역사 (3)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3] 베릭 2017-05-12 1401
14539 우주와 지구의 역사 (4)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1] 베릭 2017-05-12 2211
14538 우주와 지구의 역사 (5) 기원전 480,000년~100,000년 베릭 2017-05-12 1247
14537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기원전 75,000~11,000년까지 베릭 2017-05-12 1209
14536 우주와 지구의 역사 (7) 기원전 11,000년~ 3,200년까지 베릭 2017-05-12 1273
14535 영혼의 길을 제시하는 노래②-북한강에서 가이아킹덤 2017-05-09 1103
14534 잠시 생각해보앗습니다. [2] 행복만들기 2017-05-06 1210
14533 문준용 친구 항변 파슨스 누구입니까? 내가 주위에 모르는 친구 없는데?허위 날조 하고 있네요!국민의당 악랄막장짓 [4] 베릭 2017-05-06 4356
14532 문재인 후보 아들 문준용씨 친구분이 페북에 쓴 글 (국당 주장 파슨스?) 국민의당 가짜 인터뷰 가짜뉴스만들기 [3] 베릭 2017-05-06 1487
14531 한겨레가 배은망덕한 쓰레기망나니 신문인 이유 - 문재인 괴롭히기짓 노무현 자살권유질 [1] 베릭 2017-05-06 1237
14530 황기철 전 해군참모총장 [1] 베릭 2017-05-03 1094
14529 '5·18 배후에 북한'…'왜곡'은 어떻게 '집단최면'이 됐나 - 전두환 신군부…5공 옹호세력·지만원 등 [1] 베릭 2017-05-03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