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주와 지구의 역사 (2)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Written by Anu/Jelaila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2,  아누가 말하다Anu Speaks ... 서문Introduction



사랑하는 지구의 인류여, 당신들에게 인사드립니다.  나는 당신들의 부모 인종인 플레야데스인들Pleaidians의 아누Anu이며, 보다 구체적으로는, 플레야데스의 전투스타/행성인 니비루Nibiru의 니비루인들의 아누Anu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주에서 혼자가 아니며, 실로 당신들을 사랑하고 당신들을 주시해온 한 인종의 존재들을 가지고 있다는 깨달음으로 당신들을 열기 위해 당신들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나누려고 합니다.



내가 당신들과 나누는 것은 하나의 개요이며, 일종의 본 줄거리가 될 것입니다.  나는 제라일라[현재 죠슬린의 몸으로 워크인 한 이 책의 채널이며 저자]가 연구하게 내가 지도했던 정보로부터 그것을 한데 엮었습니다.  우리들, 당신들의 부모 인종이 당신들에게 남겨놓은 성서에는 “모든 것을 증명하라”는 구절이 있으며, 이 구절은 무엇보다도 확실히 내가 나누게 될 당신들의 역사에 해당됩니다.  이야기의 어느 지점에서 나는 제라일라가 당신들에게  책 제목들과 저자들을 주게 할 것인데, 나는 당신들이 스스로 연구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자신에게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식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선조들인 나 자신과 나의 국민에 대해 다소 설명함으로써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들 행성의 역사의 수메르, 이집트, 바빌로니아 신들에 관한 많은 우수한 책들에서 아누Anu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라이라Lyra의 순수 혈통을 지닌 한 플레야데스인이며, 이비뇽의 왕실의 한 멤버입니다.  왕실Royal이란 단순히, 우리가 우리 선조이고, 사난다Sananda의 한 측면인 아멜리우스Amelius가 인간의 원형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하기 위해 만든 합의를 지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종으로서 우리는 키가 큰데, 보통 9-11피트(2.7-3.3m)입니다.  우리는 금발이나, 백금색[은빛보다 약간 푸르스름한 회색빛]의 금발, 푸른 눈, 흰색 피부를 가졌으며, 나는 개인적으로 9피트 11인치의 키에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을 가졌습니다.  라이라의 인간들은 모두 원래의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과 흰색 피부를 가졌습니다.  우리의 몸과 머리의 금색 빛깔은 일부 사람들이 고양이인들Felines로 부르는 사자인들과lion people의 교배소개되었습니다.



나의 선조들은 라이라 성운Lyran constellation의 베가 태양계Vega system에 있는 아비뇽 행성planet Avyon으로부터 왔습니다.  파운더Frounder[창시자]들 우주적 영적 히라키Universal Spieitual Hierarchy명령에 따라, 인간 종들 사자인들Felines에 의해 처음으로 심어지고 진화된 곳이 아비뇽에서였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 우주의 아홉의 파운더들Founders 중 하나인 사난다Sananda가 아멜리우스Amelius를 창조하기 위해, 그 자신을 단편화던 곳입니다.  아멜리우스아비뇽에서 최초의 인간의 최초의 영혼이었습니다.  그의 가계는 아멜리우스 계보, 즉 아비뇽의 왕실 계보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비뇽의 왕실은 당신들 시간으로 수백만 년 전에 플레야데스로 옮겨가 정착했습니다.  은하수 은하계Milky Way Galaxy 안의 다른 별 집단에 비교할 때, 플레야데스는 일부 가장 새로운 행성들과 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족의 족장인 데빈Devin에 이끌려 우리의 선조들은 본래 행성인 라이라의 아비뇽이 거주가 불가능해지자, 우리 우주의 아홉의 파운드들에게서 그들의 새로운 집으로 플레야데스를 부여받았습니다.



우리는 독립적인 민족의 한 종입니다.  이것은 과거에는 항상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니비루의 창조가 있기 전, 우리는 여성적 성질들만을 표현했던 한 민족이었습니다.  니비루에 살기 시작한 이래, 우리는 남성적 면을 체험하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들에게 독립을 주었습니다.  한 인종으로서 우리는 두 성질의 균형, 말하자면 통합점을 찾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당신들에게 니비루 그 자체에 대한 정보를 주고 싶습니다.



니비루Nibiru는 아름답고 붉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행성입니다.  우리의 역장forcefield의 금빛이 붉은 빛을 줍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사는 것처럼 행성의 표면이 아닌, 행성의 안쪽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행성의 외부는 당신들 행성에서 찾을 수 없는 금속 같은 물질로 씌어져 있습니다.  우리의 행성/배의 외부 주변의 보호 역장들은 이집트를 포함하여 당신들의 과거 문명들에서 많이 언급된 밝은 광도를 줍니다.  그들은 니비루를 “가로지르는 빛나는 별”로 불렀습니다.  우리 행성 주변의 고리들은 공간으로 움직이는 추진시스템의 일부이며, 한층 더 니비루를 밝게 해줍니다.



니비루는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에 의해 평화유지 전투스타battlestar/행성으로서 창조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우리 은하계 안의 행성들에 있는 많은 다양한 문명들 사이의 조화를 촉진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야데스는 오래 전에 고향 기지home base인 베가 태양계를 대신해, 현재 우리 은하계에 있는 모든 인간 문명들의 본 기지입니다.



니비루는 지구보다 약 네 배나 큽니다.  그것은 많은 인종들과 많은 존재의 종들이 비교적 조화 속에서, 세대에서 세대로,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지구에서와 같이, 아름다운 호수들, 바다들, 대양들, 산들, 그리고 계곡들이 있습니다.  모든 상상할 수 있는 종류의 나무들과 식물들이 풍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니비루는 우리의 최초의 고향 행성인 아비뇽을 닮게 창조되었습니다.



아비뇽은 두개의 태양과, 그것을 아열대의 낙원으로 만든 하나의 천공firmament을 가졌습니다.  비록 우리의 행성/배 안쪽의 빛이 인공적이지만, 니비루는 여전히 울창한 녹색의 낙원입니다.  그것은 낮과 밤을, 밤하늘에는 별들의 천공을 가지게 시뮬레이트simulate되어 있습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식물들은 우리의 광범위한 실험실들에서 개발되었고, 니비루에서 번성했던 종자들로부터 왔습니다.  우리들 역시 당신들 같이 도시들과 소도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평화유지 전투스타이므로, 우리는 방어 함들과 탐험용 왕복선들의 수용과 유지를 위한 방대한 지역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텔레비전 쇼인 '스타 트렉Star Trek'의 스타쉽 엔터프라이즈Starship Enterprise는 임무와 목적에 있어 니비루의 그것과 매우 비슷합니다.



영적 수준에서 니비루는 우리들, 여성적으로 편향된 플레야데스인들에게 부정성negativity을 체험하기 위한 하나의 방식을 제공했습니다.  식민지들을 방어해야 했으므로, 우리는 부정과 대결했으며, 따라서 그 근저의 두려움의 뿌리를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의 인종으로서 우리는 부정의 결핍으로 인해 정체되어 있었습니다.  부정은 영적 성장에 있어 매우 유용한 목적에 봉사합니다.  우리들 행성에서는 부정이 없었으므로, 우리는 성장이 없었습니다.  우리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니비루의 창조였습니다.



니비루는 우주에서 가장 진보된 기술을 웅장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어린아이였을 때, 그것이 완공되었던 그 위대한 날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때 많은 팡파르, 축연, 축하가 있었습니다.  니비루는 하나의 전투스타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것은 영적 성장을 위한 우리들의 앞으로의 탐구의 물리적 표상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들의 새 집이었습니다.  니비루의 출발은 볼만한 장관이었습니다.



나의 조상인 니에스타Niestda는 니비루의 최초의 선장/통치자였습니다.  17세대가 지난 후, 나의 배다른 형제인 알라루Alalu가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에 의해 사임할 것을 요청 받은 후, 니비루의 통치권이 내게 주어졌습니다.  그는 내 아버지의 임종시에 통치권을 잡았고, 숭고하게 봉사했습니다.  그는 좋은 사령관이었으나, 더 이상 국민의 필요성과 당시 직책의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알라루는 파충류인들과의 전투 동안 아내와 딸을 잃었습니다.  그는 떠날 필요를 느꼈습니다.  알라루는 금을 찾기 위해 지구로 보내졌습니다
.  그는 그런 종류의 여행을 즐겼으며, 그것은 아내와 자식의 죽음으로부터 그가 회복되는 것을 도왔습니다.  내가 대 전투에서  그로부터 통치권을 빼앗았다고 씌어진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손자 말덕Marduk의 소행이었습니다.  말덕은 그가 통치자/사령관이 된 후, 모든 씌어진 기록들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말덕Marduk이 당신들 해로 기원전 2,200년경에 강제로 통치권을 뺏기까지 니비루의 통치자였습니다.  나는 48만 년 전 당신들 행성으로 오기 전에, 나의 통치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금 하나의 플레야데스 모선에 은퇴하고 있으며, 나의 매제이자 아내인 안투Antu, 나의 딸인 닌허사그Ninhursag, 나의 아들들인 엔릴Enlil과 엔키Enki, 그리고 한 무리의 다른 가족 멤버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당신들 행성인 토성 근처의 한 궤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거기에 우리는 광범위한 실험 시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비루와 다른 행성들, 그리고 은하계들로부터 온 많은 존재들이 플레야데스 모선에 타고 있으며, 그들은 지구와 그 국민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달성에 활동적으로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들 많은 이들이 지구상의 별의 자손들starseeds의 다른, 혹은 외계의 부모들입니다.  또한 별의 자손들과 워크인들walk-ins의 부모 인종들의 대표자들그들의 지구상에 태어난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 배에 타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우리의 사람들을 통해 당신들과 일하는 것은 매우 흥분됩니다.  그들은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대사들로서, 또한 이비뇽인으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3차원 현실의 당신들의 마지막 드라마의 끝나는 시간 속에 우리가 가져오는 도움의 좋은 뉴스와, 당신들의 부모들에 대한 말을 전하고 있는 많은 사자들이 당신들 한 가운데 태어나 있습니다.  



곧 당신들은 이 대 드라마를 끝내고 5차원적 현실로 들어가서 우리들과 다시 합류할 터인데, 대부분의 우리들이 5차원과 그 이상의 차원들에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니비루는 이 시간에 4차원적입니다.  플레야데스 모선 위에 있는 우리들은 6차원에서 9차원 사이에 있으며, 이 시간에 태어나 있습니다.



나는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6차원적 구역의 수뇌입니다.  이 시간의 우리의 주 과업은 “DNA 재암호화Recoding재결합Reconnection”으로 우리가 부르는 과정에서 인류를 돕는 것이며, 또한 우리는 당신들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구의 영적 히라키Spiritual Hierarchy의 크리스토스 사무국Christos Office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잠시 후, 후자에 대해 좀 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니비루 위원회는 상당히 방대하고 다층적이며, 우리 태양계의 지구와 다른 행성들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은하계들과 별 시스템들로부터 온 존재들과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지도자 인종mentor race인 시리우스 A의 사자인들Felines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과 연맹을 맺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리우스/플레야데스 연맹Sirian/Pleaidian Alliance으로 불립니다.  함께 우리는 DNA 재암호화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을 돌보면서 당신들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에스트랄 몸으로부터 DNA 이식물implant을 제거하고, 당신들 에스트랄 체의 12 DNA 가닥들을 당신들의 내분비선계로 융합함으로써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은 재암호화 과정을 포용할 준비가 된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우리가 도달하도록 돕기 위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 개인들의 가이드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 과정에 대한 준비로 맑게 하고 깨끗해지도록 그들을 촉구합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 우주의 역사를 나누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여행에 당신들을 데려가고 싶습니다.


***

3  아누 계속하다 ... 우주적 역사



나는 우주가 어떻게 설치되었고, 운영되었는지에 대한 간략한 개관으로 이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리의 우주는 많은 은하계들, 별들, 행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적 히라키들Spiritual Hierarchies은 이 모든 것을 감독합니다.  많은 다른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우주적 히라키큰 기업의 이사회와 같습니다.  다른 히라키들이 다른 은하계들을 감독합니다.  또한 다른 히라키들이 성운들과 별 시스템들을 감독하며, 그 다음에는 개별 행성들과 별들을 감독하는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행성적 히라키들Planetary Hierarchies입니다.



모든 히라키들은 천사적 영역들에서 봉사하기를 선택한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비록 천사는 아니지만, 지구의 상속자들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의 수뇌가 된 이래, 아멜리우스Amelius/사난다Sananda는 당신들의 행성영적 히라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히라키가 다른 영혼 그룹들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을 감독합니다.  이것은 다음에 논의할 것입니다.



영혼들Souls



두 종류의 영혼들이 있는데, 태어나 있는 영혼들과 태어나 있지 않은 영혼들입니다.  태어나 있지 않은 자들은 천사들angels로 부릅니다.  태어나 있는 자들은 육체적 존재들로 부릅니다.  모든 영혼들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 혹은 많은 당신들신God으로 부르는 것의 신성한 단편들입니다.  

천사들은 나머지 우리들과 같이 배우고 진화하는데, 단지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할 뿐입니다.  그들은 영적 히라키들멤버들로서 육체적 존재들에 대한 봉사와 지도를 통해 진화합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서로에게 봉사하는 배움을 통해 진화합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모든 영혼들은 서로서로에 대한 봉사를 통해 진화합니다.  봉사는 조건없는 사랑의 동의어이고, 서로서로에 대한 조건없는 사랑이 우리 모두가 달성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혼 그룹들Soul Groups



영혼들은 진화를 위해 그들이 선호하는 것(천사 혹은 육체적 존재)과 그들의 진화 단계에 따라 그룹들로 나누어집니다.  육체적 존재들을 그룹으로 나누는 것은 그들과 신성한 계획을 운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영혼들은 진화하면서 그룹들을 들어갔다 나왔다 합니다.  일부 영혼들은 다른 영혼들보다 빨리 진화합니다.



영혼 무리들Soul Clusters



영혼 무리들은 더 큰 영혼 그룹들 안에 있는 무리들입니다.  무리는 '충동적임'이나 '이기적임'과 같은 특정 교훈에 대해 배우기 위해 한데 모인 15 정도의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일단 교훈이 배워지면, 영혼들은 다른 교훈들을 배우기 위해 다른 무리들로 갑니다.  각각의 영혼 무리들에게는 그들의 육체적 존재 동안과, 나중에 그들이 으로 돌아올 때를 돕기 위해 가이드들이 붙어있습니다.



지구의 영혼 그룹들Earth's Soul Groups



이 시기에 지구를 사용하고 있는 매우 큰 영혼 그룹이 있는데,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입니다.  이 특별한 영혼 그룹은 2가닥 DNA의 육체가 창조된 바로 그들입니다.  이 시기에 지구상의 모든 영혼들은 행성적 기원에 상관없이 2가닥 DNA의 용기를 사용합니다.  지구상에는 또한 다른 많은 작은 영혼 그룹들이 있습니다.  별의 자손들starsees과 워크인들walk-ins이 일부 이들 작은 그룹들을 형성합니다.  이제 대 신성한 계획Great Divine Plan을 살펴봅시다.

         
profile
조회 수 :
1509
등록일 :
2017.05.12
12:59:51 (*.170.38.14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16502/5b7/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16502

베릭

2017.05.13
22:33:33
(*.170.38.143)
profile


인류의 최초 시작은 지구가 아니라 플레이아데스인들이라고 합니다.

아누는 풀레야데스인 출신이면서 플레야데스의 전투스타/행성인 니비루Nibiru의 니비루인들의 우두머리였습니다.

지구인들은 우주에서 혼자가 아니며,지구인들을 사랑하고 주시해온 또다른 우주적 존재들을 가지고 있다는 깨달음을 주기 위해서   우주와 행성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아누는 지구역사에서 수메르, 이집트, 바빌로니아 신들에 관한 많은 책들에서 아누Anu라는 이름으로 등장합니다

아누는  휴먼종족의 최초의  탄생지역인 라이라에서 시작된후 플레야데스에 정착한 이비뇽의 왕실의 한 멤버입니다.  

12차원 사난다Sananda의 한 측면인 아멜리우스Amelius가의 왕실은  인간의 원형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라이라 인종들  - 키가 크다    270~330

                              금발 백금색 머리 , 푸른 눈,  흰색 피부 

                               고양이인들{사자인들/ 펠린 피이플]과 교배로 몸과 머리가 금빛~백금빛을 가진 일부 사람들이 등장하기도 함 


아누의 선조들  - 라이라 성운

                              베가태양계

                              아비뇽 행성에서 시작하었다.


인간의 탄생 배경 - 파운더[창시자]들과 우주적 영적 히라키[ 유니버셜 스피릿츄얼 히라키}라는 영적 존재들 즉 신들의 명령

                                 임 즉 고차원계 비물질체 신들이 인간들의 형체를 창조하라고 주문을 하였음

고양이종족[사자인들, 펠린스]들이 우리우주에 인간형체보다 먼저 있었고 이미 다른 우주에서 존재했었다.

이들 사자인들은  신들의 명을 받고서 인간창조의 협력자로서 일을 하게 되는데, 아비뇽행성에서 그 일을 시작하엿다/


 12차원의 사난다 - 12차원의 9파운더[창시자]들 중 하나인 사난다는 9차원의 아멜리우스를 창조했다.

                                  즉 자신의 의식을 나누어서 독립된 의식체로서 생명을  만들었다.

9차원의 아멜리우스 - 아비뇽 행성의 최초의 인간 영혼이다. 아비뇽 왕실의 시작

 아비뇽왕실가문의 이동  - 수백만년전 아비뇽행성 가문은 나중에 플레야데스로 옮겨가서 정착을 했다.

 Milky Way Galaxy [은하수 은하계] -  무수한 별집단들이 존재함, 플레야데스는 새로운 행성들과 별들임

우리우주의 아홉의 파운드들  -   라이라의 아비뇽이 거주가 불가능해지자

                                                        아누의 선조들[ 데빈]에게 

                                                        새로운 .거주지로서 플레야데스 행성으로 인도했다. 

독립적인 인종으로서 니비루인들  -    여성적인 특성이 많았던 종족이었으나

                                                                  남성적인 특질을 체험하면서 두 성질을 통합하는 중이다.

니비루Nibiru  -- 아름답고 붉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행성

                            행성의 표면이 아닌, 행성의 안쪽에 살고 있다.  

                            행성의 외부는 금속 같은 물질로 씌어져 있다.  

                            행성/배의 외부 주변의 보호 역장들은 밝은 광도로  행성 주변의 고리들은

                           공간으로 움직이는 추진시스템의 일부이며  니비루를 밝게 해준다.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에 의해 평화유지 전투스타battlestar/행성으로서 창조되었다.  

                           그 목적은 우리 은하계 안의 행성들에 있는 많은 다양한 문명들 사이의 조화를 촉진하기 위한 것

                           지구보다 4배 크다

플레야데스   - 오래 전에  베가 태양계를 대신해, 현재 우리 은하계에 있는 모든 인간 문명들의 본 기지이다.


니비루는 많은 인종들과 많은 존재의 종들이 , 세대에서 세대로,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다.  

지구에서와 같이, 아름다운 호수들, 바다들, 대양들, 산들, 계곡들이 있다.  

모든 상상할 수 있는 종류의 나무들과 식물들이 풍성하게 자라고 있다.  

니비루는 우리의 최초의 고향 행성인 아비뇽을 닮게 창조되었다.


아비뇽은 두개의 태양과, 그것을 아열대의 낙원으로 만든 하나의 천공firmament을 가졌다.  

니비루 행성/배 안쪽의 빛이 인공적이지만, 니비루는 여전히 울창한 녹색의 낙원이다.  

그것은 낮과 밤을, 밤하늘에는 별들의 천공을 가지게 시뮬레이트simulate되어 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식물들은 니비루의 광범위한 실험실들에서 개발되었고, 니비루에서 번성했던 종자들로부터 왔다.  

도시들과 소도시들을 가지고 있다.

평화유지 전투스타이므로,  방어 함들과 탐험용 왕복선들의 수용과 유지를 위한 방대한 지역들을 가지고 있다.  

스타 트렉Star Trek'의 스타쉽 엔터프라이즈Starship Enterprise는 임무와 목적에 있어 니비루의 그것과 매우 비슷함

니비루는 우주에서 진보된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니비루는 영적 성장을 위한 탐구의 물리적 표상이었다
여성적으로 편향된 플레야데스인들은  니비루행성을 통해서 식민지들을 방어하면서  부정과 대결했다.

그리고 두려움의 원인을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었다.  

부정적 체험은  문제해결색을 모색하는 과장에서 영적 성장에 유용하다.
 

베릭

2017.05.13
22:33:45
(*.170.38.143)
profile

지구인들중에는

고대시대에 시리우스와 플레야데스 별에서 이주를 한 스타씨드들이 존재합니다.

아누는 은하연합의 6차원 구역을 책임지고 있으며 거대한 플레야데스모선에 수많은 별에서 온 존재들과 함깨 합니다.

태양계 주변에서 왕래하며 토성 주변에 머무릅니다.

이들로부터 유래된 하위자아 영혼들이 지구에 많이 태어나 있으며, 지구에서 육화를 한 최근에 온 스타씨들은 플레야데스와 시리우스 기타 다른 별시스템에서 온 우주함대의 승무원들이 부모들{ 상위자아]임을 추측하게 하는 글입니다.

이들은 DNA재암호화 작업을 돕고 있습니다.

----------------------------------------------------

----------------------------------------------------

말덕Marduk은   기원전 2,200경에 강제로 통치권을 아누에게서 빼앗았다.

아누는  48만 년 전 니비루 통치를 시작했다.  

지금 하나의 플레야데스 모선에있으며, 아들들인 엔릴Enlil과 엔키Enki,  한 무리의 다른 가족 멤버들과 함께 있다.  

현재 토성 근처의 한 궤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거기에  광범위한 실험 시설들을 가지고 있다.

니비루와 다른 행성들, 그리고 은하계들로부터 온 많은 존재들이 플레야데스 모선에 타고 있다.

그들은 지구와 그 국민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달성에 활동적으로 관여하고 있다.  

이들 많은 이들이 지구상의 별의 자손들starseeds의  외계의 부모들이다 

또한 별의 자손들워크인들walk-ins의 부모 인종들의 대표자들

그들의 지구상에 태어난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그 배에 타고 있다.

지구상에는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대사들로서, 또한 이비뇽인들의 사람들이 태어나 있다.

도움을 주는 좋은 뉴스와 말을 전하고 있는 많은 사자들이 지구인들 한 가운데 태어나 있다.  

지구인들은 5원적 현실로 들어가서 5차원적 존재들과 합류를 할것이다.

아누와 관련 존재들은 5차원과 그 이상의 차원들에서 존재한다.

니비루는 이 시간에  4차원적이.  

플레야데스 모선 위에 있는 아누와 관련자들은  6차원에서 9차원 사이에 있다.


아누는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6차원적 구역의 수뇌이.  

그들의 주 과업은 DNA 재암호화Recoding재결합Reconnection으로 인류를 돕는 것이며,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다.  

아누와 연관자들은  지구의 영적 히라키Spiritual Hierarchy의 크리스토스 사무국Christos Office과 함께 일하고 있다.  

 니비루 위원회는 상당히 방대하고 다층적이며 태양계의 지구와 다른 행성들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들은 많은 은하계들과 별 시스템들로부터 온 존재들과 함께 일한다.

 현재 아누관련자들의 지도자 인종mentor race은

 시리우스 A사자인들Felines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과 연맹을 맺고 있다.  

그것은 시리우스/플레야데스 연맹Sirian/Pleaidian Alliance이.  

함께  DNA 재암호화를 위해 일하고 있다.  그들은 인간 역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

사자인들 [시리우스 A -             인간들의 에스트랄 몸으로부터 DNA 이식물implant을 제거하고,

                                                     에스트랄 체12 DNA 가닥들을    내분비선계로 융합함으로써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   재암호화 과정을 포용할 준비가 된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한

                                                      개인들의 가이드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 과정에 대한 준비로 맑게 하고 깨끗해지도록 그들을 촉구합니다

                                                      그들은 그 개인들의 가이드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  과정에 대한 준비로 맑게 하고 깨끗해지도록 그들을 촉구한다-


베릭

2017.05.13
22:43:12
(*.170.38.143)
profile

본문 내용을 다시 정리하였으며,

유란시아서 내용과 일치하는 주제들이 등장해서  아누의 정보는 진실하다고 판단이 됩니다.

유란시아서에서도 진화를 하는 방법이 서로 다른  두 유형의 영혼들이 존재합니다

물질세상에 태어나서 살다가 죽가를 반복하면서 진화를 하는 생물체[ 동물 포함 ]들이 있고 ,

비물질 세계에서 활동을 하면서 물질적  생물체 존재들을 돕는 천사들로 나뉜다고 합니다

서로서로 봉사를 하면서 영적인 성장을 하는 것에 대한 아누의 설명은

유란시아서에서도 자세하게 설명을 합니다.


----------------------------------------------


우주 역사

우리의 우주는 많은 은하계들, 별들, 행성들로 구성되어 있다.  

영적 히라키들Spiritual Hierarchies은 이 모든 것을 감독한다.  많은 다른 히라키들이 있다.  

1)  우주적 히라키큰 기업의 이사회와 같다.  

2)  은하계 - 다른 히라키들이 다른 은하계들을 감독한다.  

3) 성운들과 별 시스템들    -- 다른 히라키들이 관리한다

4) 개별 행성들과 별들 --이 시스템들을 감독하는 히라키들이 있다.  이들은 행성적 히라키들Planetary Hierarchies이.
5) 모든  히라키들은 천사적 영역들에서 봉사하기를 선택한 영혼들로 구성된다.

 

9차원 아멜리우스Amelius/사난다Sananda -  천사는 아니지만,

                                                                            지구의 상속자들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의 수뇌가 된 이래,

                                                                            지구 행성영적 히라키를 책임지고 있다.  

또 다른 종류의 히라키 -   다른 영혼 그룹들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을 감독한다


----------------------------------------------------------------------

두 종류의 영혼들이 있다.

태어나 있는 영혼들과 태어나 있지 않은 영혼들이다.  


1) 태어나 있지 않은 자들은 천사들angels로 부른다.  

2) 태어나 있는 자들은 육체적 존재들로 부른다 

3) 모든 영혼들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 혹은 많은사람들God으로 부르는 것의

신성한 단편들이


4) 천사들 우리들과 같이 배우고 진화하는데, 단지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할 뿐이다.  

    그들은 영적 히라키들멤버들로서 육체적 존재들에 대한 봉사와 지도를 통해 진화한.  

5)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서로에게 봉사하는 배움을 통해 진화한.


6)    따라서 본질적으로 모든 영혼들은 서로서로에 대한 봉사를 통해 진화한.  

7)    봉사 조건없는 사랑의 동의어이다.

       서로서로에 대한 조건없는 사랑우리 모두가 달성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기 때문이다.


영혼 그룹들Soul Groups

1) 영혼들은 진화를 위해 그들이 선호하는 것(천사 혹은 육체적 존재)

 그들의 진화 단계에 따라 그룹들로 나누어진다.  

2) 육체적 존재들을 그룹으로 나누는 것은 그들과 신성한 계획을 운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니다.  

3) 영혼들은 진화하면서 그룹들을 들어갔다 나왔다 한다.  일부 영혼들은 다른 영혼들보다 빨리 진화합니다.


영혼 무리들Soul Clusters


영혼 무리들은 더 큰 영혼 그룹들 안에 있는 무리들이다.  

무리는 '충동적임'이나 '이기적임'과 같은 특정 교훈에 대해 배우기 위해 한데 모인

15 정도의 영혼들로 구성된다  

일단 교훈이 배워지면, 영혼들은 다른 교훈들을 배우기 위해 다른 무리들로 간다.

각각의 영혼 무리들에게는 그들의 육체적 존재 동안과, 나중에 그들이 으로 돌아올 때를 돕기 위해

가이드들이 붙어있다.



지구의 영혼 그룹들Earth's Soul Groups

이 시기에 지구를 사용하고 있는 매우 큰 영혼 그룹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  2가닥 DNA의 육체가 창조된 .자들이다 

이 시기 지구상의 모든 영혼들은 행성적 기원에 상관없이 2가닥 DNA의 용기를 한다

지구상에는 또한 다른 많은 작은 영혼 그룹들이 있다.  

별의 자손들starsees과 워크인들walk-ins일부 이들 작은 그룹들을 형성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69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30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39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14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4958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316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91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78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835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230
14552 망치부인의 정치 시사 뉴스 베릭 2017-05-25 1433
14551 노무현대통령 서거 전 무슨일이? 노무현대통령에 대한 허위의 모함 사건들 - 망치부인 [1] 베릭 2017-05-25 3623
14550 극단적인 악마적 이기주의자 - 반민족, 반국가, 반민주, 강도, 수괴 다카키마사오 [3] 베릭 2017-05-24 3426
14549 노무현 다큐멘터리 [1] 베릭 2017-05-24 1407
14548 다큐 영화 '노무현입니다' 지지율 2% 노무현은 어떻게 대선후보가 됐나 [3] 베릭 2017-05-23 2049
14547 문재인 대통령에게 감동한 네팔 [2] 베릭 2017-05-23 1386
14546 한,경,오의 버르장머리를 고칠 필요가 있다 - 국민들이 화났다 [2] 베릭 2017-05-22 1502
14545 국방부 장관 후보 참군인 황기철 이야기 베릭 2017-05-21 1131
14544 ‘내가 생각하는 나’가 중요하지, ‘사회적 정체성’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1] 베릭 2017-05-21 1360
14543 조국수석 웅동학원의 실체?! 한신 2017-05-15 1584
14542 우주와 지구의 역사 (1) 니비루 위원회 멤버들Nibiruan Council Members [2] 베릭 2017-05-12 1575
» 우주와 지구의 역사 (2)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아누가 말하다Anu Speaks [3] 베릭 2017-05-12 1509
14540 우주와 지구의 역사 (3)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3] 베릭 2017-05-12 1398
14539 우주와 지구의 역사 (4)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1] 베릭 2017-05-12 2203
14538 우주와 지구의 역사 (5) 기원전 480,000년~100,000년 베릭 2017-05-12 1224
14537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기원전 75,000~11,000년까지 베릭 2017-05-12 1155
14536 우주와 지구의 역사 (7) 기원전 11,000년~ 3,200년까지 베릭 2017-05-12 1132
14535 영혼의 길을 제시하는 노래②-북한강에서 가이아킹덤 2017-05-09 1090
14534 잠시 생각해보앗습니다. [2] 행복만들기 2017-05-06 1160
14533 문준용 친구 항변 파슨스 누구입니까? 내가 주위에 모르는 친구 없는데?허위 날조 하고 있네요!국민의당 악랄막장짓 [4] 베릭 2017-05-06 4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