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naver.me/GFpMTVfx

사기꾼들이 이용하는 심리의 비밀 - 정신의학신문

https://kormedi.com/1361456 

사기꾼에게 빠져드는 정신의학적 이유 6


영화를 보면 영악한 사기꾼이나 금고털이범이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신과 의사와 심리학자 등 전문가들이 미국 언론매체 허프포스트를 통해 이러한 캐릭터에 쉽게 빠지게 되는 이유를 설명했다.

 

 

◆ 우월감과 위안

보통 영화를 보거나 을 읽으면 주인공에게 감정 이입을 하게 된다. 내가 마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낀다는 것이다. 사기꾼의 입장이 되어 우월감을 느끼고 심지어 피해자의 억울함보다는 피해자가 얼마나 아둔하고 어리석었는지에 대해 보다 주목하게 된다는 의미다. 또 나는 그 같은 피해의 경험이 없었다는 점에서 상대적인 위안을 느끼고, 절대로 이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을 것이란 자신감을 경험하게 된다.


 

◆ 범죄예방 차원에서 얻는 교훈

사기꾼에게 당한 피해자는 크나큰 어려움 좌절을 경험한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똑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대비하고 싶어 한다. 자신에게 위협이 되는 일을 피하고 싶기 때문에 사기꾼이 등장하는 이야기를 관찰하고, 이를 통해 희생자가 되지 않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는 것이다. 범죄물이나 수사물이 인기가 많은 것은 이런 이유라는 게 심리학 교수 마리사 해리슨의 설명이다.

  

 

◆ 피해자에 대한 무관심

강력범죄를 저지른 살인범이나 폭력범과 달리, 사기꾼을 등장시키는 영화나 책 등은 그들이 얼마나 영리하고 노련하게 범죄를 저지르는지에 초점을 맞춰 이런 부분을 부각한다. 그렇다 보니 사람들의 시선이 피해자보다는 때론 달변가이고, 때로는 천재 같은 모습을 보이는 사기꾼에게 쏠린다.

 피해자에 대한 관심이 상대적으로 줄어들면서 범죄의 관점보다는 대담한 사기 수법을 흥미롭게 관찰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들이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큰 피해를 끼치고 있는지 지각하지 않게 된다는 의미다.

  

 

◆ 주목할 수밖에 없는 화려함

영화나 드라마에 등장하는 사기꾼의 모습은 외모도, 지능도, 능력도 모두 뛰어난 사람으로 묘사된다. 시선이 갈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어렸을 때부터 영재의 모습을 보이고 수학이나 공학에서 천재적인 면을 보이거나 미술, 음악 등 예술적 재능을 드러내기도 한다.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마법 같고 판타지 같은 내러티브에 빠져들게 된다는 설명이다.


  뻔뻔스러움에 대한 동경

사기꾼은 보통 나르시시스트의 기질을 보인다. 자신감으로 충만하고 자신의 의견을 강력하게 고수한다. 우리는 일상에서 위축되거나 주눅이 들 때가 많고, 자신의 생각이 맞는지 의구심이 들거나 의견을 강력하게 어필하기 어려울 때가 많다. 그런 면에서 사기꾼의 뻔뻔할 정도로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을 부러워하는 심리가 일어난다. 일종의 동경의 대상이 된다는 의미다.

  


 ◆ 샤덴프로이데

다른 사람의 불행을 보고 즐거워하는 것 샤덴프로이데(schadenfreude)’라고 한다.

과학자들이 뇌를 fMRI로 관찰한 실험에서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불행이 닥쳤을 때 기쁨을 발생시키는 뇌 영역이 활성화된다사실을 발견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최근에는 영화나 책을 넘어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기꾼의 모습이 더욱 실질적이고 현실적으로 도드라지는 경향이 있다.

소셜미디어에 등장하는 화려한 삶을 부각한 사진들의 이면에 다른 사람들을 속이고 사기를 친 성공 스토리가 깔리는 경우가 있는데, 사람들이 이러한 부분에 무뎌질 수 있다는 점에 대해 전문가들은 우려를 표하고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사기꾼에게 당하지 않는 법


첫째 사기꾼을 만나지 말아야 한다 

둘째 욕심을 버려야 한다 

셋째 이력에 속지 말자

       (학력과 박사, 거창한 이력보다 

      그 사람의 과거 행적을 알아야 한다) 

넷째 겉모습, 허우대, 등 외부로 보여지는 것이

        다가 아니다 

다섯째 가까운 사람을 의심해라

          (사기꾼은 옆에 있는 사람일 수 있다) 


여섯째 군중 심리에 휘말리지 말자 

         (그 사람이 이런 저런것을 잘한다는 

           옆 사람의 평가를 냉정하게 판단해라)


일곱째 남들이 이해되지 않은 말을 많이 사용해서

            혼돈 시키는 재주가 있다 

여덟째 내가 가지고 싶고, 바라던 일에 대한 경험

           말하면서  사람을 현혹 시킴


아홉째 자신의 인맥을 자랑하면서 

            그들과 동일 선상에 자신을 올려 놓음

열번째 자신의 잘못이 밝혀지면 

            감성팔이로 위기를 넘긴다 


열한번째 다시 만나면 또 당할 수 있다

             (미련을 버려라 두번 당할 수 있다) 

열두번째 본전 생각하지 말고 빨리 자야한다,

                모든것을 잊고 


열세번째 자신의 말을 잘 듣고 호응하는 척 하면서 

               뒤통수 친다. 


이런 사람이 어디에 있다는 것을 모두가 잘 알 수 있을것입니다

우리가 만나지 말아야 했던 사람입니다. 

그 사람을 만나서 7년 세월과

앞으로 우리에 주어진 그세월이 

내 신앙을 점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같습니다.  앞으로 내 인생 말년에 사기꾼을 만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DrPS1Q8kio

싸이 젠틀맨 뮤비 해석 _ 성모 마리아, 일루미나티


profile
조회 수 :
890
등록일 :
2021.10.21
12:16:51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8484/1f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8484

베릭

2021.10.21
14:28:10
(*.28.40.39)
profile



https://yyjily.tistory.com/5

사기꾼의 특징과 종류, 대처법 (여자,남자, 투자사기)


■1. 사교적이고 느낌이 좋은

"사기꾼=범죄자=나쁜놈"이라는 이미지가 있을 수 있지만, 사기꾼의 특징은 좋은 사교성과 좋은 느낌입니다. 부드럽고 발랄하고, 소위 좋은 사람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사교적이며 좋은 사람은 다른 사람을 속이는 척하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명랑하게 다가가 감동을 주고 스스로를 믿게 하는 전략입니다.

 

■2. 냉정하고 믿음직스럽다

그는 좋은 사람일 뿐만 아니라 냉정하고 의지가 강하고 겸손하고 자신감 있고 침착하고 매우 좋은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이 사람에게 맡기면 뭔가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기술이 탁월합니다.


■3. 어려울 때 도와주는

사기꾼은 친절하고 곤경에 처했을 때 "도와줄게"라고 말하지만 실제로 사기를 치기 전에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기꾼의 의도가 있습니다. 친절 뒤에는 항상 의도가 있습니다


■4. 수다스럽고 말 잘한다

말을 잘하는 것도 사기꾼의 특징인데, 능숙한 말솜씨로 상대방의 정보를 잘 이해하고, 이의 제기의 여지를 주지않고 설득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아무것도 만들지 않음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생각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파트너를 속이는 데 시간을 보내면 다양한 주제로 그들을 즐겁게하고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유명인이나 유력인과 친구

사기꾼의 또 다른 특징은 "나는 ○○의 친구다", "나는 ○○와 일한다"와 같이 유명인이나 영향력 있는 사람을 친구로 여기는 어필을 하는것입니다.

물론 거짓말을 하는 경우도 많고, 사기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주제도 많습니다. 사기꾼의 목적은 평소의 뛰어난 존재감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믿고 신뢰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6. '여기만의 이야기'가 많다

괜히 '당신에게만, 여기에서만'이라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쟁이의 특징이다. '여기에만 있는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삽입하기 때문에 묘한 현실이 있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가르침의 느낌"과 "유용한 정보를 가진 자신"에 가까워지는 것이 목표입니다.


■ 7.답을 재촉하다

사기꾼이 정말로 속임수를 쓰게 되면 답을 재촉할 것입니다. 파트너에게 "오늘까지 대답이 필요해", "지금 당장이 아니면 안돼"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주면 곤란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대답을 물어보는 것이 특징입니다. 돈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대답을 재촉하면 사기를 의심해야 합니다.

 

8. 말투에 습관이 있다
습관적인 사기꾼은 긴장이 풀릴 때 말투에 버릇이 나와버립니다. 가끔은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 대화에서 사용하지 않는 말투를 쓰기도 합니다.

 

9. 사진이 싫어
목표가 달성되면 사기꾼은 당신에게서 기꺼이 사라질 것이므로 부정 행위의 증거를 남기지 않도록 피해서 갑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진입니다.

사진은 민감한 정보이며 신분 노출의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진을 찍어달라는 요청을 받으면 거절하려고 합니다

 

 ■ 10. 뭔가 정보에 거짓이 있다 

거짓말쟁이는 대부분 거짓말이라 잘 들어보면 정보에 모순이나 거짓이 분명히 있을텐데 그런거 같으면 의도가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말하는것이 사람마다 다르며, 어떤 경우에는 전달되는 이름과 나이도 다릅니다. 동시에 여러 개의 거짓말을 붙인 것 같으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베릭

2021.10.21
14:46:43
(*.28.40.39)
profile

사기 종류

사기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몇 가지 사기 유형을 소개하겠습니다.

 ◯전화 사기
전화로 경찰, 금융기관등을 사칭하거나 친척 행세를 하며 문제가 생겼으니 도와 달라고 부탁한다.

 ◯결혼사기
결혼을 약속하고 상대를 신뢰하게 하여 금품이나 현금을 가로챕니다.

 ◯투자사기
특별 미공개주 정보!」 등, 좋은 조건의 금융상품의 다이렉트 메일등의 연락이 옵니다. 반응을 보이면 온갖 방법으로 돈을 빼앗깁니다.

 ◯저축 사기
현금카드 교환 절차를 거쳐 입구에서 카드나 통장, 비밀번호를 꺼내야 한다고 합니다.

 ◯환불 사기
환급금이 나왔다고 연락해 ATM으로 안내하여 계좌로 돈을 보내도록 유도합니다.

 ◯현금카드 사기
본인의 현금카드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전화를 하여 확인명의로 카드와 비밀번호를 받습니다.

 ◯청구서 사기 처리
"미납된 수수료가 있습니다."

 ◯영적 사기
상대방이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기도나 부적과 같은 영적인 물품을 구매하도록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

2021.10.21
14:48:45
(*.28.40.39)
profile

남자 사기꾼 데이트 특징

남자 데이트 사기꾼들은 한 문장으로 "여자에게 인기 있는 타입"이라고 설명하는데,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청결감이 있어 보기 좋다.
·상냥해서 여성 다루기에 익숙하다.
·화술이 있어 함께 있어 즐겁다.
·사회적 지위가 있음(때로는 거짓말)
·육식계
·간단히 결혼 냄새를 풍긴다.

처음에는 여자들에게 허세를 부리며 돈을 씁니다. 노련한 솜씨로 여자들의 마음을 꿰뚫고 향기로 매료시키며, 여자들이 그를 완전히 신뢰하게 만든 후 그는 "나는 너에게만 이야기하지만, 진실은..."이라며 상담을 요청해 금전을 요구하거나 금품을 갈취하는 수단입니다.

연애 여성 사기꾼의 특징

남성과 달리 여성 데이트 사기꾼이 반드시 아름답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그런 여자에게 속은 남자가 있을까? 하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남자들은 "뒤에 뭔가 있는 거 아니야?" 라고 해서 긴장하지만 예쁘지만 평범하고 겸손한 여자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여자 사기꾼은 다음과 같은 행동을 통해 남자의 심리를 교묘하게 조종합니다.


·신체 접촉의 터치로 친밀감을 나타냄.
·부드러운 포용력으로 남성을 감싸안는다.
·있는 힘을 다해 애정을 표시해 남성을 방심케 한다.

남자의 시선을 완전히 산만하게 한 후 예상치 못한 틈을 파고들어 매혹시키는것이 특징인데, '나만 그녀를 알고있다'라고 느끼게 만든뒤에 남자에게 돈을 빼앗는 방법입니다.

베릭

2021.10.21
14:49:55
(*.28.40.39)
profile


투자사기에는 3가지 종류가 있으며, 투자사기 수법을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1) 극장 유형
연극 사기는 일부 회사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신용을 얻고 자금을 훔치는 방법입니다.

 (2) 부동산 대출
부동산 대부 사기는 타인에게 자신의 이름을 이용해 주식이나 회사채를 청탁하게 하고 자금을 훔치려 한 뒤 이를 불법 당사자로 고발하는 수법이다.

 (3) 피해 복구 유형
회생사기는 피해자에게 과거에 사기를 당한 적이 있음을 알리고 피해액을 회수할 수 있다고 말한 뒤 여러 가지 이유로 금품을 훔치려 하는 사기입니다.

 갑자기 브로슈어에서 메일을 받거나 '미공개 정보' 등의 정보를 SNS로 직접 보내는 경우 투자 사기 가능성이 높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투자 사기는 직접 접촉해 오는 케이스도 있습니다.생면부지의 사람이 「여기만의 이야기」라고 투자이야기를 꺼낼 수 있으면, 서로 상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사기꾼이 매칭 앱의 특성을 입력

매칭 앱은 개인 데이터를 통해 상대방의 정보를 미리 알 수 있으므로 사기에 성공하기 쉽기 때문에 사기의 훌륭한 사냥터입니다. 다음 사기는 매칭 앱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결혼 사기(데이트, 결혼 냄새를 풍기며 금품 가로채기)
·바가지 사기(상대방을 동료가 있는 식당으로 유인하여 높은 수수료를 받는 행위)
·데이트 사기(데이트 초대, 고가의 물건 구매, 다단계 게임 초대 등)

 또한 실제로 보지도 않고 '당신에게만 특별한 정보를 알려준다'라며 고액 사이트로 유도하거나 부업 사기를 치는 사례도 있습니다.



베릭

2021.10.21
14:51:45
(*.28.40.39)
profile

사기꾼 선정과 속기 쉬운 사람을 대상으로 사기꾼을 만나기 쉬운 사람들의 특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고독하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외로운 사람은 사기꾼에게 당하기 좋습니다. 외로운 사람은 이야기할 상대가 별로 없어 "사기당했다"라고 말해줄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독거노인은 신분이 알려지는것에 대한 위험성이 낮고 쉽게 속기 때문에 사기꾼의 공격을 받기 쉽습니다.

또한, 자주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그리운 사람들의 느낌을 이용하여 갑자기 거리를 좁혀서 믿게 만듭니다. 밀폐된 방에서 자신만 의지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들기 위해서는 속기 쉽습니다.

 

■ 2. 휩쓸리기 쉽고 거절할 수 없다


의지가 약하고, 쉽게 주의가 산만하고, 거부하기 힘든 사람도 사기꾼의 매력적인 표적이 됩니다.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을 화술로 교묘하게 설득시켜 동의를 이끌어내는 것처럼 사기꾼에게는 간단합니다. 정신적으로 장애가 있고 지나치게 배려하는 사람은 사기꾼에게 공격을 받고 거부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3. 자존심 높고 허세 부리기


상대가 강하면 저항하지 못하는 약자뿐만 아니라 쉽게 속는 완고한 타입도 있습니다. 사기꾼은 '지고 싶지 않다'라는 등의 심리를 이용하여 파고 듭니다.

상대방에게 좋은 말만 하는것이 사기꾼의 수법이 아니라 상대방을 화나게 하고 자랑스러워하며 자존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별로 대단하지도 않은데?'와 같은 등 무례한 발언을 하는경우도 주의해서 볼 필요가 있습니다.


■4. 단순히 사기 지식이 없다


'사기란 무엇인가', '어떤 경우가 사기인가'를 모르는 사람도 속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이런 식으로 오레오 사기에 대한 인식이 확산됐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보이스 피싱에 당하는등 사기에 당하고 있습니다. 사기에 대한 예를 잘 익히고 있었다면, 조금 더 사기당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었을 것입니다.

지식은 몸에 이롭습니다."사기는 자신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만일을 대비하여 정확한 정보를 위한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사기를 당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


“나는 속지 않는다!”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사람도 사실은 쉽게 속습니다. 거짓말쟁이는 사람들의 심리를 조작하여 속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속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하고 통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속고 싶지 않다면 속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무시하지 말고 일단 상대와의 연락을 끊고 믿을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세요.



베릭

2021.10.21
14:56:06
(*.28.40.39)
profile

사기꾼을 찾아내는 5가지 방법

사기꾼이 언제 접근할줄 모릅니다. 미리 유형을 안다면 조심할 수 있을것입니다.


■1. 생김새나 발언을 자주 관찰한다

사기꾼은 거짓말 덩어리입니다. 자세히 보면 거짓말쟁이의 특징이 분명히 드러날 것입니다. 특히 얼굴 모양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움직임이 있는지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 눈이 오른쪽으로 많 치우침
· 눈 깜빡임이 천천히
· 웃고 있는데 눈이 차가워
· 입을 오므리는 동작이 많다

또한 발언 내용도 흘려들어서는 안 됩니다.앞뒤가 맞지 않는 부분이 없는지 주의해서 들으세요.

 

■2. 돈 이야기를 꺼내어 반응을 본다.

사기꾼은 돈을 가로채기 위해 당신에게 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돈을 말했을 때, 어떤 반응이 되돌아옵니다. 돈이 없다고 했을때 어떻게 반응했는지 봅시다. 이런 반응이라면 사기꾼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돈이 없다고 말하고 나서, 확실히 당신에 대한 흥미가 없어지고 있다.
·돈이 없으면 빌려 주겠다 (우쭐하며)」라고, 일시적으로 도우려고 해 준다.
·돈이 없다면, 이런 방법이 있어"라고, 좋은 이야기를 가져온다.

특히 사기꾼이 오랫동안 당신을 노리고 있다면 일시적으로 당신을 돕고 신용을 얻을 가능성이 큽니다. 사기군이 아니라면 소중한 친구를 잃게 되므로 이 방법은 신중하게 행해야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사진을 이미지 검색하기

이것은 주로 매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기를 감지하는 방법입니다. 프로필에 있는 사람의 얼굴 사진을 사용하고 Google 이미지 검색을 수행합니다. 비슷한 사진이 여러 개 보일 것입니다. 분명히 상대방과 같은 사람이지만 이름, 나이, 직업이 다르면 사기꾼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건 그렇고, 사랑에 빠지고 이미 만날 수 있다면 함께 사진을 찍고 검색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절대 사진찍게 놔두지 않는다", "진심으로 사진찍으면 화낸다" 등 극단적인 반응이 나온다면 사기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이름이나 주소를 검색한다

우리가 들은 이름을 검색해 보세요. 사기꾼은 아주 똑똑해서 검색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검색에서 찾은 정보가 모순되면 사기꾼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집 주소를 물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주소를 묻는 것만으로도 사기꾼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유를 말하지 않았거나 나중에 알려줄려고 하는 등 이런식으로 미룬다면 주소를 알려주기 싫은 이유가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5. 실제로 상대방의 집이나 회사를 방문

주소를 알면 실제 방문도 유효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미리 말하지 말고 갑자기 그 장소로 가봅시다. 거짓이라면 사기꾼일것입니다.

반면에 정말 집이나 직장이 있어도 "나는 사기꾼이 아니다"라고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주소를 알려주는 것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한 전술일 수 있습니다. 정보를 수집하고 종합적인 결정을 내리십시오.

얼마나 멋져 보이는 지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베릭

2021.10.21
15:00:24
(*.28.40.39)
profile

사기당했을 때의 대첩법

사기는 범죄입니다 피해를 입었다면 먼저 경찰과 신고합니다.

사기 피해를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탐정 사무소도 있지만 이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 탐정사무소가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힘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계약을 체결해도 결국 사기가 해결되지 않고, 탐정사무소에 보증금을 가져가는 등의 문제와 불만이 여전히 많습니다.

사기당한 돈을 회수하기 위해서는 법률 전문가의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사기당한 손실에 대해서는 환불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주의사항을 잘 듣고 정리한 후 이용해야 합니다.

정리

가까운 사람을 의심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 아닙니다.

상대방이 거짓말쟁이라면 유심히 관찰하다 보면 모순과 거짓말을 발견할 가능성이 큽니다. "좋은 사람인데 뭔가 걱정이 된다..." 위화감이 있다면 흘리지 말고 깊게 살펴봅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16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92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84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70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628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87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347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424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230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832
15548 계피 효능과 대추의 이득 [3] 베릭 2021-10-22 2581
15547 두려움을 극복하는 효과적인 방법 [2] 베릭 2021-10-22 959
15546 기운을 내는 효과적인 방법 [2] 베릭 2021-10-22 1144
15545 나이들수록 챙겨야 하는 음식들 + 혈관을 깨끗하게 만드는 식품 7 [5] 베릭 2021-10-22 573
15544 소울 메이트/여러분이 그토록 원하는 영혼의 짝을 만날 때입니다. 아트만 2021-10-21 826
15543 활기찬 두뇌 위해…창의력 높이는 방법 11 [2] 베릭 2021-10-21 1222
15542 ‘된장’의 암 예방 효과 살리는 섭취 방법은? [2] 베릭 2021-10-21 1479
» 사기꾼에게 빠져드는 정신의학적 이유 6 [7] 베릭 2021-10-21 890
15540 유근피 차 ㅡ 피가 썩는것을 막는 천연 치료제 [2] 베릭 2021-10-20 718
15539 코로나19 백신 - 해독방법 [2] 베릭 2021-10-20 2291
15538 백신후유증, 해독에 좋은 영양제와 식품 요법 베릭 2021-10-19 2434
15537 백신 해독방법 [2] 베릭 2021-10-19 2905
15536 천연건강교육원TV - 자연요법 소개 / MMS 베릭 2021-10-19 1196
15535 모카페에서 집단 린치를 당함 [2] 토토31 2021-10-19 1315
15534 임산부 청소년 접종이 오늘부터이네 토토31 2021-10-18 776
15533 빛의 지구 베릭의 영성 가치관 [3] 베릭 2021-10-18 1246
15532 프리덤티칭에 대한 골든네라님의 의견 [4] 베릭 2021-10-18 1696
15531 프리덤 티칭(자유의 가르침, 매트릭스 가디언 타락천사 타령)류의 글들은 진짜 사기성 수법인즉 쳐내버려야 합니다. [3] 베릭 2021-10-18 1957
15530 윔홀의 탄생--펌 [1] 가이아킹덤 2021-10-17 703
15529 보험금타려고 서로서로 친구살해..극악무도한 놈들 토토31 2021-10-16 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