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2007년부터  영성정보를 익히고자 검색하고 종합적으로 모아서 분석하면서 10년  넘게 영성사이트를 드나들은 바 확신을 전합니다.


아무튼 영성계에서 정도를 가지 않고 곁길로 가는 그릇된 자들이 은근히 많은데, 간단하고 쉽고 단순한 진리를 복잡하게  비틀어서 꼬아대고 뒤틀거나 뒤집어서 떠드는 온갖 헛소리들 다 쳐내야  합니다.


프리덤티칭의 이론에서 진리의 토대를 구축하려고 하면

기존 영계의 질서를 파괴하고 뒤집어 엎어치기를 시도합니다.


밀도타령, 형판타령, 추락세력 타령, 가디언우주인들의 근원타령하는 메시지는

100% 프리덤티칭 이론들입니다.

계속 프리덤 티칭  이론을 추종해서 현실세상을 해석하고 동시에 영성계의 활동들을 저울질하게 된다면 본인도 모르게 그자들 영적 어둠체들(금속성 용집단 떼거리들? 승부욕이 아주 강함 )에게 포획당한다는 것을 명심해서 조심하십시요!!!

오래전에 프리덤티칭 피해자라고 하소연하던 어느 영성인의 사연을 모르든지? 잊었는지? 왜 그럴까요???

사이비 사기꾼 영성인이 되고싶어서 안달이 난것일까요???

(사이비 종교 지도자의 길을 스스로 선택해서 가는 자들이 있음!!!)



이미 빛의 지구에서도 그런 길을 간 자들이 등장후에 

이탈해서 나간후에 헛소리들을 계속 주구장창 떠들고 있습니다.

15차원설 16차원설 떠드는 자들은

프리덤티칭과 우데카 이론의  추종자들입니다.

(인체 에너지장을 형판이라고 떠들면서 기존 이론에다 자기네들 이론을 더 추가시켜서 자기네쪽에 들어와야 추가되어있는 에너지를 받으면서 새로운 형판들이 덧입혀질것처럼 꼬드기는 짓을 하고 있음!!!)


지난해에 빛의지구가 광명회에  접수당했다고 떠들던 작자는

올해 초에도 개만도 못한 똑같은 헛소리를 자기 블로그에서 떠들면서

스스로를 채널러라고 자칭하던데, 진짜 가소로운 작자이며

추측한데로 조가람과 엮인 자가 맞습니다.

조가람 글들을 자기 블로그에 잔뜩 올려놓았던데,

변함없이 에오타령질이나  하고 있고  자기 만족과 우월감에 도취해서 주절주절 떠드는데 인간의  혼(soul)의 한계성이 어디까지인지?  충분히 짐작이  됩니다.

(아직까지도 지구 평평설을 떠들고 있는데, 다크세력의 역정보에 자기가 속아 넘어간 것도 전혀 모르는 것인가??? 구제불능의 혼인듯!!! 본인의  본래 영이 누구인지조차 모름!!!)


맞는 소리라고는 기껏 건강상식 정도로 팩트를 잘  구분하는데,

영적 지식은  완전 구제불능 수준입니다.

에오와 프리덤티칭  정보를 짬뽕시키면 조가람과 자칭 채널러라는 작자같은 수준으로

탈선해서 어둠계의 충실한 부역자로 종노릇하다가 인생 종칠것입니다.




조가람 녀석이 작년 11월에 남겼던 글, 댓글 목록들... 

역시 입만 살은 글만 그럴듯한 현실과는 크게 다른 이야기들 뿐 이지.

https://story.kakao.com/_dDMkn7/dGvjftsCDN0




프리덤티칭이나 우데카의 특징들은 기존의 영성 이론에다

자기들이 새롭게 만든 이론을 덧붙이고 추가시켜서 영성인들을 현혹시킨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알던 정보에서  새로운 것들이 더 많이 등장하니까  진리가 아닐까?싶어서 그것을 맹신하고 추종하다보면 그들의 또다른 이면의 속임수  함정의 덪에 걸려서 실족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래 글은 2009년 10월 멀린님께서 토론게시판에 올렸던 자료이며,


그당시 영성 사이트들마다 시끄러웠습니다.

http://www.lightearth.net/25278  프리덤티칭의 실체[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다음카페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리덤티칭(자유의 가르침)이라는 자칭 영성사이트는 가디언을 대변하며 인류의 유전자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고 그들이 전하는 정보를 애쉬아나라는 여자를 통해 플레이트의 글들을 채널시켜 다양한 영적상품을 개발하여 치료하며 의식상승을 도모하는  일종의 종교단체를 만들려고 주력하는 단체입니다.


지구와 우주의 우호적이며 인디고라는 에너지를 강조하여 모으며, 중요한 것은 순수하며 미래지향적이고 건설적인 사고를 가진 이들을 헌팅하는 방식으로 온갖 다양한 방법을 이용,위장하여 워크인 방식 콘트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원격 테크닉 수련빙자, 송과선의 치명적인 전자빔을 쏘아 다른 개체 일종의 컴퓨터칩과 같은 또다른 프로그램이 된 자아를 투입시켜 차크라(경락)를 공격하고, 생체에너지를 이용해 시키는 데로 하지 않으면 목숨까지도 빼앗겠다는 충격과 공포를 조성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목표와 사명의 정당성을 그럴듯하게 세뇌시켜 외계인 신을 가장하며, 일방적 노예로 만들려는 끔찍한 음모를 꾸미며 실행하고 있습니다.

힐링 테크닉을 통해 자연스럽게 마인드 콘트롤프로그램을 주입하여 텔레파시를 이용해서 지구의 긴박한 위기를 강조하며 교묘하게 동조시키고 있습니다. 국외에서는 이러한 피해사례가 있으며 비슷한 경우가 많아 디프로그래밍 정보를 연구하여 책을 쓴 관계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애쉬와도 몬탁프로젝트와 관련해 가깝게 알고 지내던 스피커가 뒤늦게 사실을 알았습니다. 첨부파일은 피해자가 쓴 글입니다. 탈퇴한 프리덤 티칭 운영진을 통해 받은 메일이구요. 애쉬는 끝내 그부분에서 함구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보이지 않는 공격으로 분류되 일반적으로 대항하거나 치료할 방법은 한계가 많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적그리스도를 경계할 것이 아니라 그 방법을 똑같이 사용하고 있는 그들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타락천사들이 인류말살정책에 사용하는 방법을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적존재들도 아니고 간악한 외계인들의 위장전술적 지휘가 분명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바라는 목표?를 끈기있게 할수 없다는 답변을 듣고는 더욱더 기가막힐 따름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수차례 텔레파시로 의사 전달을 하였지만 번번히 돌아오는 것은 강한 맥동과 블랙홀 테크놀러지, 다양한 홀로그램을 이용한 동요, 거짓된 답변뿐이었습니다.



작년 7월즈음 프리덤티칭 카페에 들어가 가디언 UFO, 크리스트 관련 정보를 접하다가 일방적으로 마인드콘트롤 프로그램에 다운당해 갖은 다차원적인 방법으로 고문을 당하면서(가족과 심지어는 키우는 애견까지 충격을 주어 심장발작을 일으켜 병원에 감) 정신과와 최면치료 퇴마의식을 이용 존재와 대화 여러번 치료에 힘썼지만 한번 깔린 프로그래밍은 치료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자살프로그램이 이용된듯 합니다.

종교라는 허울을 이용해 엄청난 죄를 짓고 있는 보이지 않는 존재들은 분명히 악한 존재라는 것을 거듭 확인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그들이 바라는 노예를 만들기위해 계속되는 굴욕을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겠습니다. 관계된 분들도 두려워 마시고 용기내어 알리세요.

그들은 인간의 감정을 십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핵심운영자들과 스피커들조자도 이사실을 인정하지 않으며 여러가지 의문점 조차도 차단되며 글이 삭제되고 있습니다.

내막을 알고 있는 분들은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고는 있습니다. 알기 조차도 원하지 않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들의 기술력이 얼마나 진보되었는지는  짐작조차 할수 없지만 그들은 크리스트를 가장한 적그리스도(인류에게 위해되는)임이 분명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3-1.htm  

소통의 하늘마당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화우로

2006.07.09
02:10:23
(*.118.209.242)

아갈타님에게 요청합니다.
님이 소개한 정보의 전체영역에서
모나드역전을 방지하고 진실로 빛의 계단을 오를 수 있는
수행법 또는 훈련방법을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님이 소개한 정보는 이상할 정도로
어둠에 관한 것 뿐이었습니다.
현재 지구상황이 분계점에 있다면
어둠의 활동만 소개하는 것은 자칫 인류에게 빛으로의 희망이 없다는
이미지를 계속적으로 주입하는 효과가 있게 됩니다.
설마 님의 의도가 이것은 아니겠지만
지금까지 관찰한 결과 이상할 정도로 어둠에 관한 정보에 국한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이 인류를 위해서 정보를 준 것이라면
어둠을 분별하기 위한 정보 뿐만 아니라
어둠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도록 하는 지식과 정보도 반드시
제공했어야만 합니다.
지금까지 님의 정보는 분명히 어둠에 관한 것에만 국한되어 왔습니다.
얼마전 푸하님이 ks티칭 에 관한 정보을 님에게 요구했는데
님의 답변은 그 요구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다고 했더군요
이것은 매우 이해하기 어려운 점인데
결국 님은 ks티칭에 관한 정보를 올리지 않았지요
이것은 님이 어둠의 아젠다를 수행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시사점을 강력히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나드역전에 기여하는 어둠이 제공한 수행법이 아니라
가디언이 제공하는 모나드역전을 방지하고 정상상태를 강화하는
수련법 및 제반 방법들에 대하여 순차적으로 정보를 제곻해 주시기 바라며
님이 여건이 여의치 못하면 그 정보가 있는 곳을 아느한 모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님이 못한다 해도 그것이 가치가 있다면 누군가가 반드시 할 것이므로 지금 이 시간대에 정말로 요구되는 이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님이 인류가 더 이상 추락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우선적으로 해 주식줄 믿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댓글

도로잉

2011.11.05 
05:33:11 
(*.184.59.30)

프리덤티칭에 글을 보다가 마인드콘트롤무기에 노출되었다.


666(짐승의 표)의 대한 해석은 다양하고 앞으로도 연구해 보아야할 문제입니다.

 

중요한 것은 프리덤티칭(자유의 가르침)의 드러내보이지 않는 실체가 저와 교류시 사전적인 충분한 협의나 텔레파시가 동의 전제하여 이루어졌던 것이 아니라 너무나 일방적인 행태였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거짓투성이에 바탕을 두었던 일고의 가치도 없는 사건이었다는 겁니다.

 

쉽게 얘기해서 에너지 자체가 선령의 느낌이 아니라 기계적이고 이질적인 형태(지성이 있는 드래곤이나 용... 천마라고도 하는데요. [유니콘] 아니면 마인드 콘트롤 무기로 가장을 할수도 있습니다) 대상도 하나가 아니라 여럿의 형태로 인지가 되더군요.


물론 이마에 입자형태의 소량의 인장(현재 숨겨진 기술로도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그냥 흡수가 되더군요)느낌이 붙고 나서는 애쉬아나와도 대화할수 있었으며 제가 아무의심없이 또 생각없이 소통하니 크리스탈 리버가 풍부하게 넘치게 머리주변 으로부터 느끼게도 해주며 그 밖에도 여러 다차원적인 신비스러움을 느낄수 있는 다양한 무언가를 계속해서 인지하게 해주었습니다.


계시도 왔으며 (이 부분은 좀 기가 막혀서) 엄청난 전자?량을 이마에 계속해서 투입시키는 과정도 있었습니다.

제 유체에 전자장을 형성시키려던 과정이었던 겁니다. 

얼마나 많은 양상 단전에 주입을 하면 입술이 순간 부어오를 정도로 감당하기 어렵도록 했답니다.


거부를 할수 없었던 것이 이미 마인드콘트롤무기로 뇌를 점령, 조종할수 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그들 계획대로 꾸밀수 있습니다. 유체이탈이나 쿤달리니 상승, 외계인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던터라 별 의심없이 수용했으며 저에게 맛보기식으로 가디언들이 알려주는구나 하고 쉽게 생각했던 것이지요.

 하지만 그들이 왜 그렇게 호의적이었는지(공짜가 없듯이)이 모든 것들이 사전에 다 짜여진 철저하게 계획된 마인드 콘트롤무기의 전형을 보여주는 과정이었을뿐 그이하도 그이상도 아니었다는 겁니다.


 저의 생각과 제 몸을 맘대로 조종하기 위한 전단계였다는 것이지요. 그들만의 각본이었고 메이저라는 강한 입자빔(인침처럼 송과선쪽에 칩을 삽입, 하지만 상당한 기술이었기 때문에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으니... 검출이 되지 않습니다)까지 맞을때는 외계존재라고만 생각했어요. 외계존재들은 대부분 의식상승이 되어 있을것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


 저도 이 단체에서 피해보기 전에 영체를 통한 경험을 얼마간 해보았기 때문에 그 순도나  진화된 정도는 나름대로 파악할수 있는 단계는 됩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 보니 아눈나키(개신교)세력과 프리덤티칭 에너지가 혼선이 되었을수도 있다는 생각은 여전히 남습니다.

메이저라는 가는 입자바늘이 움직일때면 아멘티 클래스의 내용들이 쉽게 이해가더군요. 아직까지도  그들이 머리쪽에 설치했던 잔재들이 남아 간혹 이마에 침을 흩뿌리거나 에너지가 이리 둘리고 저리 둘리고 합니다. 하지만 두 단체? 아니 두세력이 공동이 아니었다면 동조되는 부분 또한 반응이 다르게 왔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이러한 현상을 겪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단순빙의나 4차원 부정성의 영체에 간섭으로 인한 트라우마 로 인한 정신이상자로 보실수 있는데요. 저와 같은 피해자는 특정단체뿐 아니라 다른 영성단체에서도 피해자가 상당히 많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이유로 표면에 나오실수가 없는 사정이 있으실 겁니다. 또 은하연합에서도 실제 이러한 공격을 받으신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고통에서 힘든 사투를 하고 계신시는 분들은 상당히 많습니다.  교회나 다른 영성단체에 가보아도 소용이 없으며 일단 자유의지가 없기 때문에 다른 대체과학적 치료로는 쉽게 풀리지는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가해자들이 풀지 않으면 생명을 다할때까지 그 상태로 갑니다.

 

범죄자들무책임하며 한개인의 생명과 자유와 육체와 영혼까지도 가져가 버리는 영혼의 에센스가 없는 존재들입니다. 칩이나 인장이 있으면 이는 지배자의 지배만 받게 되어 있습니다. 벗어날수가 없는 죽은 목숨이라는 말입니다. 물론 일부 안정장치를 하며 쇼크를 줄때도 있었지만 거의 죽음의 공포를 느끼게 뇌조작(여러모에 대한 협박과정)을 하는 것은 그들에게는 참으로 간단합니다. 거의 전지전능의 수준이었으니 누군들 컨트롤 되고 싶어 시키는 대로 했겠습니까,,, 노예를 지들 맘대로 부리려는 수작이며 뜻대로 되지 않으면 자살을 해도 눈하나 깜짝 하지 않을 것들입니다.

 


왜 아직까지 저를 살려두는지도 모르겠으며 차리리 죽이라고 했습니다.  전파무기피해자는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고 있으며 그 어느 누구도 악몽에서 벗어난 사례가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소리없이 자살로 생을 마감한 분들도 상당하며 살아서 생활하시는 대부분의 피해자들은 정신병원을 제집 드나들듯이 들락거리며 엄청난 안정제 복용으로 사투를 하고 있습니다.


전파무기카페에 들어가면 여기저기서 살려달라고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의 글들을 보면 혼란스러우며  피눈물이 납니다.

 사이보그화되어 피해자끼리도 핸들러들의 장난에 놀아나기 일수라 단합의 문제도 많이 있습니다.

 

오죽하면 피해자중에 젊은 청년이 청와대 앞에서 분신자살을 시도합니까,,, 기사 보도가 안됐습니다.. 후   

 

너무 힘들어서 잠시 집을 떠나 외지에 가있는 동안에도 끊엄없이 제 뇌에 간섭하며 포교하게 만들었으며 뜻대로 되지 않자 인격분리를 시켜면서(싸이킹 드라이빙과정)강제적으로 말하게 하였고(채널링형태로 제 진짜 자아를 순간 죽이고) 동조하지 않자 수면방해와 온갖 해개한 짓이란 짓은 다해더군요.


점점 실체에 접해가면서 임프란트를 통한 집단 스토킹과 상상도 할수없는 고문이란 고문은 다 당했습니다. 영성단체인줄도 몰랐으며 채널링(플레이트 번역이라고 합니다만요)된 내용인줄 알고 시간날때 읽어보고 호기심에 자주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그와중에 누군가가 무언가 얘기를 걸어오는 듯한 느낌을 갖고는 지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어떤 에너지체에 주파수가 맞추어지면서 모든일들이 하나씩 이루어져 갔습니다.


 그와중에 제가 정신적인 충격이 너무 심해 일시적으로 어떤 다른영이 제게 도움을 주었으며( 무속관련 죽은 혼령이었던 것 같은데 진동수가 좀 높은 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 분이 아니었으면 저는 아마도...여하튼 선한 성단영역의 히라키라고 생각했던 프리덤티칭  배후세력은 의심투성의 존재임이 분명합니다



애쉬아나는 철저하게 프로그래밍된 존재인것 같습니다. 물론 영적인 비젼가로 키워진 셈이겠지요. 배신감에 울기도 많이 했지만 단순히 배신감을 넘어서 집단 희롱과 끊임없는 고문은 제가 영성게시판에 글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점점 약해지고 프로그램된 제 뇌와 온전신에 퍼져있던 매트릭스장이 한꺼풀씩 벗겨지기 시작했습니다.  


계속해서 각종 트라우마를 유발시키며 아직도 악몽에서 벗어날수가 없는 상태이지만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삽니다.  그과정에서 노출, 오염이 되었는지 아님 일부 다른 세력과 결탁하여 영구히 저를 관리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끝임없이 수면방해를 일으켜 정신과약을 복용하게 유도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프리덤티칭에 들어가서 연속적으로 마인드콘트롤을 당했다.

 

 자유게시판에 올렸던 글의 서두 부분입니다.
고발자의 증세가 나타나는 처음 원인이 진정으로 어디에 있는가? 두가지 경우를 제시했습니다.

단체냐? 그 자신의 또다른 경로이냐?

저는 본문글을 읽고서, 미국 비밀 정부의 마인드콘트롤 실험과정이 연상되었습니다.

그곳은 노예 실험자들을 이용해서 영혼을 집어 넣었다 빼내는 실험을 하고,

죽음 직전의 상태로 만든 후에 어느 다차원 세계로 찾아갈 수 있는지 등을 계속 확인하는 실험도 하며,

온갖 세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홀로그램 영상등을 이용해서 많은 결과들을 시도한다고 합니다.

 물론 외계의 기술을 받아서라고 자부한다고 합니다.

직접적인 행위의 주체들은 지구인이고, 그 실험 대상들도 착출된 노예화 된 지구인들 입니다.

그곳의 프로그램을 주입받으면, 그 치료는 그것을 만든 곳에서만 치료가 가능하지, 절대로 세상 그 누구도 프로그램을 풀 수 없고 치료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처참하고 비참한 삶을 산다고 합니다.

정신분열증 증세와 불안 초초 강박 증세를 비롯해서 온갖 정신고통을 호소한다고 합니다.

나노 베리칩이 등장한 세상, 소수의 사람들이 운없이 걸려들어서 실험 동물같이 희생되어지는 알게 모르게 무서운 세상입니다. 직접적인 피해자가 안되었다 해도, 누군가 피해를 하소연을 하면 귀를 기울이게 되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다만 특이한 것은 영성단체에서도 피해 사례를 호소하니, 소수의 착출된 희생자인가?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외계인 기술을 지원받아서 사람을 실험하는 비밀 정부의 일이나, 외계의 도움으로 정보를 제공받는 영적인 단체의 일이나 유사한 뭔가가 있는 것이 아닐까? 모두 다 일정한 과정의 기술을 요하는 일인데, 의심스러울 수 밖에요. 미국의 비밀정부의 실험사례를 알지 못했다면, 김경호님과 같은 판단을 했겠지만,속이는 세상, 호의와 선의 뒤에 감추어진 음모가 진행되는 세상이라는 전제는 혹시? 라는 선입견이 당연 들어갑니다.

얼마전에 중국 리홍지 대사님의 파룬궁 진리를 전하시던 이태수님은
< 외계인이 지구를 도울 수 없다. 지구인의 문제는 지구인이 해결해야 하므로, 외계인이 절대로 간섭을 해서는 안된다>고 주장을 하십니다.

<지구는 선과 악이 공존하는 장소이고, 지구 사람들은 수련을 하기 위해서 지구 환경이라는 곳에 태어나서 살아 가는데,

외계인들이 채널러를 사용해서 뭔가를 전하는 것은 뭔가 그들의 사익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라는 의견이 생각이 납니다. 

 

아래부터 설명되는 파랑색 글씨부분은 프리덤 티칭의

황당하기 짝이 없는 헛소리 주장들이며, 사기꾼들의 이론인데도 이 사기꾼 정보를 맹신하고서 영적 이론들을 우기는 자들이 태반이며,  에오신봉자들과 조가람같은 자들은 프리덤티칭 이론에 의존해서 자기네들의 헛소리들을 정당화하고 합리화시키는데,  파충류계통, 뱀들세계의 마인드에 포획된 혼들(souls)의 아우성들일뿐임!!!


◇■□●○●□■◇■□●○●□■◇■□●○◇



프리덤티칭에서는 작금의 스타활성화 사이클 시기(End Times: 말세)에 어둠의 타락천사 세력들이 인류의 바디를 탈취하는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다고 주의를 당부하는 정보를 초기부터 전해왔습니다.


저 위 글을 읽어보면, 그런 외계 타락 세력의 바디 탈취일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이는데 타락세력들의 활동과 관련된 내용들을 훑어보자면, 

-  제타-레티쿨리(그레이)와 리겔 인종들이 동시대의 납치 하이브리드와 

 “body-snatched” 된 휴먼 바디의 클론에 관련되어 있다고 하였고,

-  네크로미톤-안드로미 집단은

가짜 사난다-예수 접촉과, “툴레 소사이어티”/

“아케인절 미카엘”/“안젤릭 하이어라키”/”크라이언”/“코르테움” 등

 네필림 프로그램 활동과,  바이라지 가짜 상승마스터 접촉 등을 꾀하고 있으며,

-  드라코 종족이 D-4(4차원) 아스트럴-바디 바이오-필드/DNA 형판에

임플란트를 심기 위해 휴먼과의 “아스트럴 바디 섹스”를 꾀하며,  

공개적 이벤트에서 사운드-톤으로 4차원적 아스트럴 코딩/바이오-필드 태깅을 꾀하며,

- 플레이아데스-셈야제-루시퍼계의 아눈나키들은

 플레이아데스 채널링과 UFO 접촉에 관련되어 있고,

 고대 그리스/로마 신들과 일부 관련되어 있으며,

마하트마, 로제크루이션(장미십자), 거짓 마더마리아 접촉,

아이시스 비전 스쿨 등에 관여되어 있다고 하였으며,

- 여호와계 아눈나키로부터 독립한 토트-엔키계의 루시퍼계 아눈나키 집단은

동 시대의 뉴에이지 운동에서, “인디고 하이재킹 플랜

”(아직 깨어나지 않은 인디고 마지 타입-1,2,3을 아스트럴 임플란트 태깅과

아스트럴 오버섀도우잉을 통해 바디-탈취(body-snatching)를 한 후

종국에는 바디의 완전한 점유)의 주도 세력이라고 폭로하였고,

-  여호와계 아눈나키들은 서너 개의 하위 종족 파벌들이

각종 왜곡된 거짓 영적 체계와 정보를 범람시켜 왔는데,
* 제호비안-네필림-모란티안 계가 크리스찬 프로테스탄트라는 왜곡 교리를 만들고

“유란시아” 북,  템플라 멜기지덱 “모르몬” 텍스트에 관여되어 있으며,


* 제호비안-네파이트-노하심 계는 “YHWH” / “여호와” 신 스토리 /

 헤브루 & 크리스챤 텍스트에서의 거짓 12-부족 스토리 창조에 관련되고,
* 제호비안-네파이트-드라코니언 계는  카발라 헤브루 텍스트 왜곡과 뒤집히고

거꾸로 된(inverted-reversed) 10-세피롯의 “생명나무 Tree of Life”,

그리고 헤브루 알파벳에서 6 글자를 제거하고,  

기적수업(Course in Miracle) 채널링에 관련되어 있다고 하였으며,

최근 외계 채널링을 주도한 은하연합(GF) / 아쉬타 코맨드 /

 니비루 위원회의  제호비안 레니게이드(renegades) 들이라고 하였습니다.

 


일루미나티는 아눈나키계(개신교 배후)와 드라코니언계(로마카톨릭 배후) 모두가 존재하지만,

 지구에서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간에 대립과 경쟁을 수 만년 이상 계속해 왔습니다.

지구 인류의 역사가 전개되어 온 과정에서의 가장 큰 동인을 꼽으라면,

아눈나키계와 드라코니언계의 개입과 분쟁이 차지한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모든 전쟁의 배후에는 그들의 아젠다가 작용하고 있다고 할 정도이므로...
게다가, BC 9558년의 아틀란티스 멸망 이래로,

일루미나티 인종은 지구인류의 진실된 역사와 비전적인 지식을 말살하는데 총력을 기울여왔고,

그 결과 오늘날은 근원(신)의 개념조차 남아있지 않으며,

개체적 존재에 불과한 타락천사들이 신으로, 로드(주님)로 행세하는 지경에 이르러 있습니다.

아눈나키와 드라코니언계는 그들의 종교적 기반을 가지고 있는 개신교와 로마 카톨릭 등에서,

신으로 행세하고 로드(주님)로 행세하는 기본 패러다임을 누려왔고

그걸 유지 확장하려는 기본 아젠다를 가지고 있는데,

그와 정면으로 반대되는 아젠다가 가디언의 프리덤티칭입니다.  

가디언은 엔젤 휴먼 인종이 나온 뿌리이고,

일루미나티 인종은 타락천사계(아눈나키, 드라콘) 종족이 화신한 인종입니다. 

 

이글은 마하라타라는 분이 올린 글입니다.( 아무튼  파란색 글 내용들은 완전히 프리덤티칭의 역정보로서, 이것 믿고 잘못된 판단하는 영성인들도 꽤 되리라고 판단됨!!!)


..........................................................................................................


 밑에 댓글을 얼마전에야 보았습니다.

김경호라는 분이 제가 피해 당시 진행되었던 부분을 상당히 흡사하게 설명해 놓은 부분이 있어 옮겨 왔습니다.

예전에 필명을 아칼타라고 쓰시던 분이 메일로 저에게 일전에 올렸던 글의 부당함을 호소하시어 글을 지웠습니다.

피해자가 프리덤티칭 내에는  없다하시니? 그 분과는 할 말이 없습니다.

그 분이 다른 핵심운영자들과 모의해서 그런 상황을 연출한 것이 아닌것 같아서 그리고 현상을 가지고 논쟁을 벌인다는 것 자체가 무의미함을 느껴서 언쟁자체가 싫었습니다. 킬론타과학으로 무장된 분과 교묘하게 위장될수도 있는 가해프로그램의 전반적인 피해과정 늘어놓아봐야 소용없을 것 같아서요. 하지만 제가 당한 부당함만은 알려야 될것같습니다.

 

................................................................

 

자유의 가르침의 아멘티 클래스내용을 읽다가 송과선쪽에 가는 칩?을 삽입당했으며 얼마지나 식사 도중에 이마에 원형형태의

인장?이 붙었으며 이후 원격 마인드콘트롤를 줄기차게 희안하게 당했습니다. 다량의 전자?를 상단전에 집중 투입받았으며 그와중에 어떠한 의식적 교류와 진실된 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진적이 없었습니다. 기만과 술책이 계속 이루어졌지만 저는 순진하게도

그과정을 지극히 호의적으로만 받아들였습니다. 하루하루를 감시당하며(화장실가는 것도) 온 몸에 이상한 홀로그램 존재들이 붙어다녀 숨쉬기 조차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그 여파로 인해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도로잉21
2011.09.14
15:36:35
(*.184.59.251)

수십번 아니 수백번 의사전달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갖은 회유와 공격으로 만만하게 보고 자행된 일들입니다. 죽을 각오를 하고 올린 글이었습니다. 그만큼 고통스럽고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얼마전에 프리덤티칭의 실체라는 글을 올린 뒤에 수면중 총알이 날라오는 홀로그램을 공격당한 적 있습니다. 한 두번도 아니고 이런 공격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송과선에서 에너지를 빨아들이는 가해기술로 죽을 고비를 넘긴적도 있습니다. 왜 그들은 제가 공격당한 현상을 치료하려면 그들의 단체로 들어오라고 피해 당시 메세지를 보냈을까요??? 그럼 그들이 말하는 타락천사들이 이 모든 과정을 다 이끌고 나갔다는 내용은 좀 앞 뒤가 맞지 않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
2011.09.14
16:12:42
(218.156.160.196)
profile

제가 공격당한 현상을 치료하려면

들의 단체로 들어오라고 메세지는

바로 미국의 비밀정부의 착출된 인간실험 방식입니다. 

 <  뜨거운 역사 추악한 진실 > 이라는 책내용속에

그들이 고문하고 실험해본 실험대상자들이 당한 후유증은

세상 어디에서도  치료가  절대 불가능하고, 오직 그들 단체에서만

비밀로 만든 치료프로그램을 새로 접촉을 시도해서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즉 병주고 약주는 인간노예 길들이기 작전으로서,

자기네들 없이는 꼼작못하는 노예로 만들려는 목적이 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스태
2011.09.24
14:24:41
(*.39.205.53)

프리덤 티칭 자체가 말도 안되는 모순적인 근거를 들면서, 사람들을 현혹시키죠,

인류는 위대한 인종이라면서, 결국 가디언들의 보호 없이는 지네들이 주장하는 방법 없이는 착취당하고 조종당하게 운명지어진 존재라는 상반되는 두 가지 내용을 같이 들이밀죠

이미 프리덤티칭의 근본적인 전제에 따르면 가디언들은 개털려서 뒤졌어야 했음

걔네들은 외계종족 숭배하는 라엘리안 같은 집단과 별로 다를 게 없음, 한마디로 ㅄ임 ㅋㅋ

 



profile
조회 수 :
1948
등록일 :
2021.10.18
00:27:27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7915/b9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7915

베릭

2021.10.18
13:44:27
(*.28.40.39)
profile

http://www.lightearth.net/167020

시나리오는 그렇습니다.

도로잉1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서구채널이라고, 다 같은 동지의식의 채널이 아닙니다.

진실한 채널을 마구 욕을 해대는 또다른 채널( 사이비 채널 느낌 )이 존재하는데......

아다무스가 바로 그곳을 비판했습니다.

 

아다무스

매트릭스 타령(여호와계 아나눈나키 지배체제가 전체라고 말을 만들어서 거짓말 억지주장하는 자들)의  외계인을 조심하라고 합니다.



아다무스가 말하는 특정 외계인 세략들 

정통 채널의 외계인이 아닙니다.

아다무스는 메타트론대천사와 예수와 연계가 되어 있습니다.


아다무스가 경계하는 그 어떤 (수상한)외계인들은 모 명상단체에서 드러난다고 합니다.

자아향상 자기개발 프로그램 운영,

매트릭스라는 용어와 스타게이트 단어 등장,

그리고 다른 그룹을 향한 적극적인 공격법은

바로 여호와계 야훼 에너지 아눈나키 계열이라고, 칭하면서

그들 신분만 제외시킨채

나머지를  모두 타락천사라고 노래를 부른다는 것입니다.

그들 세력만 제외하고 그리 주장을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

2021.10.18
13:45:52
(*.28.40.39)
profile

매트릭스에 대해  말하는

수상한 외계인들과 그들 지배하의 명상단체 특징

( 아다무스 글 )

 

어디에나 당신이 나쁜 생각들을 품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려는 고의적인 심령적 공격들이, 심령적 조종자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때때로 단지 그것을 중요하게 만드는 게 재밌기 때문입니다.

에너지들을 가지고 인간 의식을 문자 그대로 공격하고 있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인간 형상속에서, 자신들을 영적이라고 부르는, 믿든 말든,

아주 영적이라고, 아주 오만스럽게 영적이라고,

올바른 영성이라고 자칭하는 그룹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게 어떤 것인지 떠올릴 수 있을 겁니다.

그들은 어떤 그룹이 선하고 나쁜지를 결정하는 책임을 떠맡았습니다.

그런데 이 그룹은 내가 전에 초대받았던 그룹은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그룹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단서를 드리자면,

그들은 매트릭스라는 단어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그들의 그룹 명칭 안에 들어있는 건 아니지만, 그들의 많은 작업 중에 사용합니다.

 음, 그들은 자신들을 심판관이자 심사위원으로 선언하고는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은 사악하다고 결정해버렸습니다.


(청중 환호와 박수) 예. 그걸 호흡해 들이마쉬세요.



네, 그들은 모임들과 명상들을 해오면서 여러분을 위한답시고

여러분을 사악하다고 말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이 그룹이 많은 어둠의 에너지와 불균형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음, 여러분은 그러하고 있습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이 창조해내는 어두운 에너지의 실체는

진실로 여러분이 방출해내고 있는, 삶속에서 여러분에게 더 이상 봉사하지 않는 것들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좋아하지 않고 받아들이지 않았던 것들이나

여러분이 두려워했던 것들을 놓아버리고 있는 거죠.


렇기에 외부인에게 있어 그것은 여러분이 많은 연기를,

 어두운 연기를 내뿜어내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과 나는 그렇게 방출하면

그것이 순수한 중립 상태로 되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 또한 여러분을 따라야만 할 어떤 메시지가 주어지고 있는,

하나의 컬트 집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난 그게 우리가 여기서 하고 있는 것의 정반대라고 말하겠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격려하는 일이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신이라는 진실을 발견해내고 알며 체험하라는 입니다.

이것에 아무런 규칙도 없습니다. 아무런 규칙이 없고 체계(방법)도 없습니다.

No rules. No methods.

사실상, 여러분은 체계들의 파괴자가 되었는데, 이 점이 그들에게 문제가 됩니다.


 

특히 이 그룹은 어떻게 아무런 체계나 시스템도 없이

 사람들이 영적으로 될 수 있는지이해하지 못합니다.

물론, 내적인 에너지들의 일부에서 그들은 계속해서

신들의 체계와 시스템들을 팔아야만 하겠지만,

그들진실로 그것들이 없는 영성 그룹은 있을 수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어떻게 삶속에 시스템들이나 계율들이 없을 수 있단 말인가?

 

그들 사람들이 계율아래 자신을 훈련시켜야하고, 날마다 몇 분 동안씩 X회의 명상을 해야 하고,

촛불을 켜고 새로운 시스템을 사들이는 등등의 일을 해야만 한다고 봅니다. 그래서 그들이

오늘 우리에게 에너지적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의도적이고 의식적으로 에너지적 공격을 감행하고 있지요.



거기에다가, 그들 그럴 때, 그들은 다른 영역들의 에너지들을 끌어들이는데,

그것은 반드시 그 그룹에 직접 관련된 것은 아니지만,

드라마 속으로 끌어당겨지는 다른 에너지들은 들어와

이렇게 말합니다. "잘 하고 있군,

우리는 여기서 옛날 식의 심령적 전투를 펼쳐보겠어."



여러분 중 몇 분들은 오늘 일찍이 이걸 느꼈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아까 내가 말씀드렸던 그룹 문자 그대로

 자신들을 영적인 그룹으로 자칭하며,

그리고 그들은 또한 천국의 기치 아래 - 그것은 때때로 거창한 기치이지요 - 활동합니다.

하지만 그들 철학적으로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주권성을 다루기엔

충분히 현명하거나 똑똑하다곤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 인간들이 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인간들은 여전히 더 배워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인간들에겐 내재적인 결점이 있기에 통제가 필요하고

구조나 조직, 리더쉽, 최면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 고의적으로 그러한 신호들을 항상적으로 송신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그것들을 수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치 없고, 준비가 되지 않았으며,

인간에게는 본래 어떤 결점이 있고, 여러분이 과거에 잘못한 게 있다는

이러한 신호들들어오는 걸 허락해주며, 그래서 그것을 실어 나릅니다.

이 그룹자신들을 아주 영적이라고 자처합니다.


그들 매트릭스에 대해 말합니다.

매트릭스에는 결함이 있고, 여러분은 그것의 일부이며,

그래서 그들이 여러분을 구원해주겠다고 말합니다.

 

 

만약 이런 얘기들로 충분치 않는다면 덧붙여 말하는데,

다른 영역들에서 온 존재들이, 여러분이 아마 외계인이라 부를 만한 존재들이 있습니다.

물론, 우리 모두가 외계인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간섭하는 자들입니다. 방해하고 간섭하는 자들.

그들도 천사적 존재들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들은 머리 위에 좋은 후광을 가진 천사들이아닙니다.

그들이 바로 지금 간섭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에 지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들이 멀리 있을까요? 왜 먼 곳에서 작업할까요?

그것은 그들이 지구에 빨려들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일단 한번 여기 지구에 들어오면

수천 번의 생애들이 될 것임을 압니다.

그렇게 지구에 들어오면 길을 잃어버리고

도대체 무엇 때문에 지구에 있는지를 잊어버린 채 옷을 입고 학교에 들어가고,

더 나쁜 것은, 직장을 가져야만 하는 등의 인간사들을 하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을 직장 생활을 원치 않습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웃지만, 그것은 가장 큰 두려움들 중 하나입니다.

"뭐라구요??!" (더 많은 웃음) 그들은 노예가 되길 원치 않습니다.

무슨 말인지 감이 잡히셨죠? 그들은 노예가 되길 원치 않습니다.

자, 좋습니다. 좋아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다른 영역들에 있는

세력이라고 부를만한 존재들이 있는데, 그들은

(a) 근원이 존재한다는 것을 믿지 않으며,

(b) 그들이 근원으로 되돌아가게 하는 일이라면 무슨 일이든 하고 있습니다.

두 문장이 모순되죠? 절대적으로 모순됩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죠.

절대적으로 상충되는데,

바로 그 때문에 그들 안에 많은 혼란이 자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존재들은 인간들이나 천사적 존재들이

자유 의지, 신성한 의지 또는 자유를 다뤄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말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모든 창조계의 보호자(가디언)로 생각하며

- 하지만 어찌됐건 그들은 실제로는 그렇게 믿고 있지 않습니다


 - 다른 천사적 존재들에게 자유가 주어질 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창조계의 붕괴를 방지해야한다고 생각하면서,

자신들을 아주 정의롭고 올바르다고 여깁니다.

그게 여기 지구에서 영겁의 세월에 걸쳐 연출되어져온 시나리오처럼 들리죠?


그들의 아젠다는 - 오, 그들은 이것에 대해 자신들이 아주 옳다고, 아주 정의롭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늘 하고 있는 일은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생명력을 빨아들여

그들 자신을 먹이는 일입니다.


결국, 에너지 훔치기.

우습게 들리겠지만, 실제론 고향이 존재한다는 걸 믿지 않으면서도

고향으로 되돌아가려는 시도로

에너지를 훔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심지어 가장 어두운 존재 안에서조차도 뭔가가 -

여기서 어둡다는 말은 의식의 부재 또는 아주 적은 의식을 뜻합니다

- 심지어 이러한 존재의 가장 어두운 순간에서조차도,

작은 양의 빛이 거기에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얼마간의 의식 또는 자각이 있습니다.

그 작은 뭔가가 고향으로 돌아가려 애쓰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러분을 걱정속으로 몰아넣는 것들을 치워 버리세요.

만약 뉴스들이 그런다면 치워버리세요.

친애하는 벗들이여, 다른 영역들에서 나오는 엄청난 영향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그들은 아주 의식적이진 않지만,

의식과 지성은 서로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이 존재들은 아주 잘 훈련되어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일에 아주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그리고 지구에 가까이 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작은 금속 우주선들을 타고 여기로 오지 않습니다. 그런 소리는 넘어 가세요.

하지만 그들은 어디에서 인간들이 조종되고 영향을 받는지 정말로 잘 압니다.

오, 때때로 그것은 아주 명백한 곳으로 들어오며,

때때로 여러분을 깜짝 놀라게 할 곳으로 들어와 작용합니다.


그들은 대중 매체와 같은 것들영향을 미칠 것인데, 대중 매체는

대중 의식이나 인간의 뇌속으로 직접적인 연결 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드라마를 가지고 작업합니다.  

 

그렇다고 언론인들을 탓하진 마세요. 언론사를 탓하지 마세요.

그러지 마시고 행간을 읽어내거나 느끼지 못하는 인간들을 탓하세요.

그들은, 담대히 말하겠는데, 교회들이나 종교들

영성 단체들에 대해서 영향을 미치려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 영성 단체들은 -

 모든 것 중에서도 가장 쉽게 조종할 수 있는 대상들입니다.

난 공식적으로 그것을 말합니다. 그것들은 가장 쉬운 대상들입니다. 왜냐구요?

왜냐하면 대부분의 영성 그룹들은 - 단순히 종교들의 연장선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외계인들은 이러한 유형의 (영성) 그룹들을 -

자아 향상이나 자기 개발대상으로 에너지들을 조종하고 이용합니다.

그들이 바로 지금 그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두려워할 건 아무 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드라마에 빠져들어

거기에서 나오는 방법 모르지만 않는다면,

두려워할 건 절대적으로 아무 것도 없습니다.
 

미친 뉴스 기사가 뜨고 기괴한 사건들이 일어난다할지라도,

 이 에너지를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특히 설령 - 이 말을 기억하세요,

- 설령 작은 금속 우주선들이 지구에 도착한다할지라도 말입니다.

little metal ships arrive on Earth.

그것은 예수나 구세주 따위의 존재가 아닙니다. 그들은 간섭하고 있는 존재들입니다.

들은 여러분에게 뭔가 좋은 걸 해주려고 여기에 오는 게 아닙니다.

조종과 통제 따위의 일들이 있다는 걸 이해하세요. 

 

여러분이 그걸 원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조종당하지 않습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주권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자유에 관한 것이고,

 이미 여러분 자신인 신에 연결되는 것 관한 것입니다.

 나를 포함해 다른 어떠한 존재의 말일지라도,

누가 뭐라고 말하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분별 지침은 이것입니다,

그게 주권성으로 나아가는 길을 제공해주는가?

 

만약 여러분이 다른 메시지들을 따를 생각이라면, 잠시 멈추세요.

그걸 읽어보니 느낌이 어떻습니까?

드라마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걸 읽어보니 정말로 흥분되고 겁이 나더군요,

그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보내줘야겠어요."라고 말한다면,

자문해보세요.


내가 왜 그럴까?!

그게 주권성을 조장합니까?

그리고 자유를 조장하던가요?

그리고 그게 여러분이 늘 가지고 있었지만

오래 전에 포기했던 자유 의지로 되돌아가는 걸 장려합니까?

그게 여러분을 다시 여러분 자신에게로 데려갑니까?

아니면 여러분을 딴 곳으로 가게 합니까?

 

그것이 분별 기준입니다.

 내 말이든 다른 누군가의 말이든 관계없이, 그것이 기준입니다.     

이해되셨습니까?



  

베릭

2021.10.18
14:28:54
(*.28.40.39)
profile

http://www.lightearth.net/161048

[스크랩] 마인드컨트롤 전파공격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 동영상

도로잉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참으로 구하기 힘든, 실제 마컨공격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의 동영상이 2011년 7월30일자로 유튜브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와 있습니다.

수면중에 이렇게 잔인하게 전자파와 음파공격을 당하는 참혹한 생체실험장면이 동영상으로 보고되어 있습니다.

저도 똑 같은 공격을 당하고 삽니다.


 "동영상 중간에 갑자기 번개불같은 전기불충격이 피해자에게 가해지는 순간을 보십시요."

 

제가 늘 말씀드리던.

번개불에 새우볶이는 고문을 당한다고 말씀드렸지요.

이건 인간이 받는  일반 생체실험이 아닙니다.

살인미수내지는 전자파 살인실험 입니다.

 

 http://youtu.be/QyLcj_8_DRM

 실제로 전자파충격/ 마이크로웨이브 펄프파소음 공격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의 동영상은 2011년 7월 30일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

 





                                              


Video Journal 07 30 2011


https://www.youtube.com/watch?v=QyLcj_8_DRM



비디오 저널 07 30 2011TI -

대상 개인 - 인간 실험을 목적으로 "perps"라는 개인 그룹에 의해 OSEH로 표적이 되는 사람입니다.

OSEH - 조직화된 스토킹 전자 해러시먼트는 특정 사람을 위해와 사망을 유도하기 위해 표적으로 삼는 데 퍼프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DEW - 직접 에너지 무기 - OSEH 목적으로 사용되는 장치이며, 무기는 펄프 주파수, v2k 또는 기타 전자 및 청력 장치를 사용하는 전자레인지일 수 있다.

V2K - 음성 대 두개골 장치 - 저주파 또는 고주파 음성을 전송하기 위해 사용되는 무기다.


목소리는 TI 자신의 목소리처럼 보일 수 있는 명령이나 괴롭힘 공격을 위한 것일 수 있다.

 V2K는 또한 꿈을 유도하거나 조작하거나 TI 수면을 박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멘겔레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당신의 뇌/마음/정신을 비합리적으로 위반하는 사람은 나치 돼지다.

나치 돼지가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마. 나치 돼지의 의견은 신경 쓰지 않는구나.

나치 돼지가 당신을 조롱하거나, 위협하거나, 주의를 분산시키려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조종하려 하는 것에 반응하지 않는다.

나치 돼지를 교수형에 처하기 위해 일하잖아.


"- Allen Barker, NPT Theorem "Organized Stalking은

사람의 삶의 질을 낮추기 위해 악의적인 시도로 개인에 대해 사용되는 테러의 한 형태입니다.

신경쇠약에 걸리고, 감금되고, 제도화되고,

끊임없는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고통을 경험하고,

노숙자가 되고 / 또는 자살합니다.


이것은 잘 조정된 비난, 거짓말, 소문, 가짜 조사, 설정, 프레임,

협박, 공공연한 위협, 공공 기물 파손, 절도, 파괴, 고문, 굴욕, 감정 테러, 일반적인 괴롭힘을 사용하여 이루어진다.

조직자를 따라 개인에 대한 체계적인 "테러"에 참여하는

 지역 사회 구성원들의 "강력한" 것입니다.- 마크 M. 리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래는 참고로 동영상을 올린분이 덧붙이 덧글을 대충 번역해보았습니다.

 

 Video Journal 07 .30 .2011

TI - Targeted Individual - is a person being targeted with OSEH by a group of individuals called "perps" for the purpose of human experimentations. 

TI 는 Targeted individual을 의미하고- 인간을 대상으로 하는 실험 Perps(용의자) 라는 조직에 OSEH(Organized Stalking Electronic Harassment: 전자파로 공격하는 조직화된 집단스토킹) 에 의한 생체실험대상자를 의미한다.


OSEH - Organized Stalking Electronic Harassment - are methods use by perps in targeting a specific person for the purpose of inducing harm and possibly death.
전자파/음파공격 집단조직스토킹은-용의자가 특정인을 전자파/음파를 가지고 집단조직스토킹을하고, 대상을 가해하거나 가사상태까지 몰아 갈 수 있는 것을 말한다.


DEW - Direct Energy Weapon - are device used for OSEH purposes, weapons can be microwave with pulp frequencies, v2k or other electronic and hearing devices.
 전자파/음파 집단 스토킹용- DEW(directed energy weapon, 집적된, 레이저화된)무기는, v2k 혹은 다른 전자기기의 음향기기에서 발생하는 펄프주파수형이나 마이크로웨브파형태 일 가능성을 내포한다.

 
V2K - voice to skull device - is a weapon use for transmitting voices with low or high frequencies. Voices can be for commands or harassments attacks that may look like the TI's own voice. V2K can also use to induce or manipulate dreams or to deprived TI sleeps.

여기서 V2k란..Voice to skull device란 말로, 음성을, 저주파와 고주파로 변환하여 환청유발할  수 있는 무기를 의미한다. 이렇게 송출되는 음성은 명령과, 마치 피해자들의 음성과 동일한 소리일수 있고 가학적이며 공격적이게 될 수가 있다. 아울러 V2k는 꿈을조작하거나, 피해자의 수면을 방해할 수가 있다.  

"Anyone who nonconsensually violates your brain/mind/mentation using Mengele-like methods is a Nazi pig. You do not care what a Nazi pig thinks. You do not care about a Nazi pig's opinions. You do not respond to a Nazi pig ridiculing you, threatening you, trying to distract you, or otherwise trying to manipulate you. You work to get a Nazi pig hanged." - Allen Barker, NPT Theorem

개인의 동의없이 당신의 두뇌와 심리조정, 심리상태를 교란시키는 이런 방법은 2차대전 나치졸개와 다를 바 없다.

피해자들은 나치같은 이 조직이 무슨 생각을 하는 지 무관심해야 할 것이며,

그것들의 의견도 개무시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을 조롱하고 비관시키고, 혼동시키며, 또한 당신을 멋대로 취급하는 말에 반응도 보이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 나치짐승 같은 가해 것들이 작당하는 데로 당신은 두뇌 조종되고 조작될 것이다,

-Allen Barker, NPT Theorem-

"Organized Stalking is a form of terrorism used against an individual in a malicious attempt to reduce the quality of a person's life so they will: have a nervous break-down, become incarcerated, institutionalized, experience constant mental, emotional, or physical pain, become homeless, and/or commit suicide. This is done using well-orchestrated accusations, lies, rumors, bogus investigations, setups, framings, intimidation, overt or covert threats, vandalism, thefts, sabotage, torture, humiliation, emotional terror and general harassment. It is a "ganging up" by members of the community who follow an organizer and participate in a systematic "terrorizing" of an individual." -- Mark M. Rich

악성 테러성격의 이러한 조직 스토킹은 피해자들에게 가해지고, 피해자는 정상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가 없는 것이다. 즉 피해자의 생활은 항상 초조불안해지고, 고립되어 보호시설에 맡겨질 수 있게도 되고, 지속적으로 정신적, 감정적, 신체적으로 고통을 받게 되고, 집 떠난 노숙자생활처럼 살게 될 것이며 결국은 자살까지 가게 될 것이다 

이 과정은 은밀한 비난과, 거짓말, 소문, 거짓조사, 조직, 짜맞추기, 협박, 공공연한 은밀한 협박, 종종집안의 기물파손, 도용, 훼방, 고문, 창피감, 감정적테러, 그리고 일반 추행을 다 동반하게 된다.

 피해자가해조직이 형성한 사회구속에서 집단 그리고 조작된 집단 패거리의 괴롭힘도 당한다. -- Mark M. Rich

 

 

 

유럽각지에서 마인드컨트롤공격을 받은자들의

신체피해사진과 적나라한 피해보고 상황 간략한 동영상입니다

2011.1.26일에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입니다.

마컨피해자를 TI (targeted Individuals)라는 용어로 표현합니다.

 

http://www.targeted-individuals-europe.com

 targeted individuals gang stalking governmental monitoring surveillance police secret service CIA MK-Ultra Paper clip, Dachau bioengineering experiments human beings human rights amnesty international torture

Sweden, Norway Denmark Spain Germany Netherlands UK England European Union ethics activism mind control synthetic telepathy police thought police investigation corruption protest defense nanotechnology implants brain computer interface futurism brain chip tracking chip RFID Verichip Global Positioning System Non lethal weapons

   

<참고> 라일락 향기님께서  제공하신

스웨덴 사이트의 동영상 정보였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www.youtube.com/watch?v=anaQRn2bx4E

Hearing voices -- mind the ap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955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24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18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03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792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220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282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357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1617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171
15544 소울 메이트/여러분이 그토록 원하는 영혼의 짝을 만날 때입니다. 아트만 2021-10-21 824
15543 활기찬 두뇌 위해…창의력 높이는 방법 11 [2] 베릭 2021-10-21 1216
15542 ‘된장’의 암 예방 효과 살리는 섭취 방법은? [2] 베릭 2021-10-21 1475
15541 사기꾼에게 빠져드는 정신의학적 이유 6 [7] 베릭 2021-10-21 885
15540 유근피 차 ㅡ 피가 썩는것을 막는 천연 치료제 [2] 베릭 2021-10-20 718
15539 코로나19 백신 - 해독방법 [2] 베릭 2021-10-20 2289
15538 백신후유증, 해독에 좋은 영양제와 식품 요법 베릭 2021-10-19 2432
15537 백신 해독방법 [2] 베릭 2021-10-19 2902
15536 천연건강교육원TV - 자연요법 소개 / MMS 베릭 2021-10-19 1187
15535 모카페에서 집단 린치를 당함 [2] 토토31 2021-10-19 1313
15534 임산부 청소년 접종이 오늘부터이네 토토31 2021-10-18 775
15533 빛의 지구 베릭의 영성 가치관 [3] 베릭 2021-10-18 1233
15532 프리덤티칭에 대한 골든네라님의 의견 [4] 베릭 2021-10-18 1688
» 프리덤 티칭(자유의 가르침, 매트릭스 가디언 타락천사 타령)류의 글들은 진짜 사기성 수법인즉 쳐내버려야 합니다. [3] 베릭 2021-10-18 1948
15530 윔홀의 탄생--펌 [1] 가이아킹덤 2021-10-17 702
15529 보험금타려고 서로서로 친구살해..극악무도한 놈들 토토31 2021-10-16 869
15528 참된 앎이란 무엇인가? [1] 황금납추 2021-10-15 751
15527 샤스타산 지하 텔로스에서 온 메시지...샤룰라 황금납추 2021-10-15 1217
15526 창조자들의 메시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SNT1004 2021-10-15 637
15525 사람들이 왜 오징어 게임에 그토록 열광하는가? ( 철학적 분석 ) 베릭 2021-10-14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