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orld.co.kr/shop/index.asp?gubun=4

크림슨써클코리아 CCKI의 새로 번역한 콘텐츠입니다. 지금 이 메세지를 접할 가장 적절한 시기인듯 합니다. 

 

지구의 관리자로서의 가이아가 변환을 겪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그녀가 어디로 떠나가는지, 지구가 직면한 에너지 위기, 지구의 크리스탈 중심핵의 중요성, 그리고 인간이 자신의 의식 확장을 통해서 어떻게 새로운 포탈들을 여는지, 생태계 변화, 물, 중력, 간자기력 등에 관한 이야기

 

토비아스에 따르면, 가이아는 - 우리의 사랑스런 행성 지구 - 진화의 과정 중에 있다. 가이아가 변환을 겪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그녀가 어디로 떠나가는지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 지구가 직면한 에너지 위기, 지구의 크리스탈 중심핵의 중요성, 그리고 인간이 자신의 의식 확장을 통해서 어떻게 새로운 포탈들을 여는지에 관한 이야기도 한다. 
    
 토바야스는 지구의 간단한 역사와 함께 가이아가 수억 년 전, 자신의 에센스를 어떻게 지구에 구현시켜 내었는지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그리고 그는 지금, 그녀의 변환이 일어나면서, 많은 동물과 식물 종들의 멸종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리고 나타나게 될 새로운 종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또한 새로운 에너지 자원으로서 물, 중력, 그리고 그가 “간자기력intermagnetics”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준다. 
    
 토바야스 : 우리가 오늘 질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저는 이 행성, 가이아의 에너지에 대해서 짧은 시간 논의를 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무엇이고, 왜 이곳에 존재하며, 무엇이 그것을 아주, 아주 독특하게 만들었는가에 대해서 말이지요. 그러고 나서 저는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중대한 사건, 즉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한 가지 층이나 다른 층에서 느끼고 있는 것에 대해서, 특히 여러분의 몸에서 느껴지고 있는 것에 대해서 여러분과 논의를 하고 싶습니다. 그 후 우리는 질문을 받을 것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