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플레이아데스가 말하는 지구의 미래"라는 책을 읽게 되었는데 이 곳에 소개하고자 합니다.

국내의 한의사 한분이 명상을 하다가 자신을 플레이아데스의 철학자라고 소개하는 카르멘이라는 이름을 가진 외계인으로부터 받은 채널링 내용을 담고 있는 책인데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인류가 지구에 살기 시작할 때부터 플레이아데스나 다른 외계문명들의 직간접적인 영향을 받아왔다는 내용과 지금 지구의 상황 그리고 플레이아데스와 지구와의 관계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 지구는 3차원에서 5차원으로 진입하는 기로에 서있는데  지구인들의 선택에 따라서 5차원으로 상승할 수도 있다는 내용등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이기주의를 기반으로하는 물질문명이 한계에 도달하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두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극단으로 치달아 가는 것과 다른 하나는 극단적 선택을 피해서 정신적인 성장으로 눈을 돌리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지구가 지금 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으로 가고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아데스가 지구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지구의 성장 모델을 플레이아데스의 성장에 적용하기 위한 목적이 있다고 하네요.

외계문명과 관련된 책들을 읽어 봤지만 이 책도 관심있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플레이아데스가 말하는 지구의 미래

저자: 박은기, 카르멘

출판사: 수선재

발매일: 2011.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