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은 용감한 영혼들입니다.
YOU ARE COURAGEOUS SOULS
By Archangel Michael through Ronna Herman
8/2011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무엇보다도 먼저 우리가 당신들의 마음을 완화하도록 허용하세요.  상승 과정은 당신들에게 새로운 것이 아니며, 당신들은 전에 그것을 많이 달성했습니다.  당신들은 모두 가장 높은 계의 마스터들이며, 그렇지 않았다면 당신들은 지구와 인류가 현재 체험하고 있는 이 전례 없는 진화 과정을 위한 별 씨 길잡이들Star Seed Wayshowers로서 선택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전문가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은 당신들의 많은 우주적 여정들 동안 수없이 당신의 공동-창조적인 숙달을 증명했습니다.


육체적 의식 속으로 매번의 새로운 모험을 위해 당신들은 극복해야 할 새로운 룰들, 새로운 임무, 그리고 도전의 상당한 다양성이 주어졌습니다.  우리는 자격 있는 세계의 봉사자들World Servers로서 전선으로 걸어 들어가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이 이 우주와 그 많은 부속 우주들에 두루 걸쳐 방대한 체험을 가져왔음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이 우주가 확장하기 시작한 시간으로부터 선별된 별 씨Star Seed는 인류와 다른 생명체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고유한 프로그램들을 감독하고 돕기 위해 다른 시간대들과 부속 우주들로부터 이식되었습니다.  이들 별 씨의 특별 그룹들의 주된 신성한 임무Divine Mission는 확장된 의식의 다음 수준으로 진화할 준비가 된 자들을 위한 길을 이끄는 것인데, 무한한 수의 주기들과 신성한 프로그램들이 완성으로 올 때 말입니다.


공동 창조적 과정은 표현의 물질적 계에서는 매우 어려우며, 당신들의 기억 위로 베일을 덮은 채 미지로 모험하는 것은 대단한 용기와 지혜를 요하는데, 당신들이 빛과 그림자의 더 넓은 스펙트럼 안에서 당신의 지구 체험을 시작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기술과 진정한 신분이 당신들의 거룩한 가슴과 마음Sacred Heart and Mind속에 숨겨졌고, 당신이 상위자아Higher Self의 재촉으로 깨어나기 시작하는 생애의 나중이 되기까지 자주 명백하지 않았습니다.


지구와 인류를 위한 상승 과정은 많은 면에서 고유합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은 결코 전에 제공된 적 없는 상승의 가속된 길입니다.  또한 이 진화의 코스를 위한 길잡이들인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당신의 지구적 계약/임무가 기억의 씨 결정체Memory Seed Crystal의 깨어남을 억제했는데, 그것은 신성한 불만Divine Discontent에 의해 촉발될 것입니다.  이들 신성한 빛의 씨 결정체들Seed Crystals of Divine Light은 당신의 상위 자아에 의해 활성화되고, 당신의 의식적 앎 속으로 다운로드 되게 되어있는데, 당신이 자기-발견으로 당신의 여정을 시작하는 시간이 될 때 말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자신의 생애를 돌아본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위자아와 천사 가이드들이 당신이 지식을 얻고, 특별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고무하고 돕기 위해 언제 당신을 어떤 방향을 향해 재촉했는지, 혹은 예기치 않은 사건들/뜻밖의 일들을 창조했는지를 인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결코 혼자였던 적이 없습니다.  당신들의 임무는 당신을 자기 자신의 도구들로 남겨두기에는 너무나 중요했거나/중요합니다.  상승을 위한 장대한 전략이 바로 그 시작 때부터 지휘되고 감독되었는데,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Father/Mother God, 거대한 빛의 우주적 위원회들Cosmic Councils of Light, 그리고 우리의 부속 우주Sub-Universe의 창조와 확장 과정을 조명하고 지시하는 천사들의 군단들Legions of Angels에 의해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번 생애 동안 극단적 시험들과 도전들을 체험했는데, 당신들의 궁극적인 지구 사명을 위해 당신 자신을 준비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의 그림자 면의 완전한 정도를 최종적으로 직면하는 것에 합의했는데, 이 극도로 어렵고 중요한 임무에, 우리의 부속 우주의 모든 측면들과 함께, 지구와 인간 인종의 상승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 말입니다.


예, 당신들은 가장 깊은 영혼의 수준에서상승과 빛을 추구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세계의 봉사자들World Servers의 역할로 지금 걸어 들어가고 있는 당신들, 길잡이들은 또한 정보를 받았는데, 비록 당신들이 빛 속으로 상승하기 위해 모든 당신의 가슴과 존재로 분투한다 해도, 당신들이 필요한 기간 동안 지구의 육체적 용기 속에 남아있기로 합의해야 하는데, 정교한 창조자 빛Refined Creator Light을 정박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말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보초들sentinels이라고, 변압기들transducers이라고, 빛의 전달체들conveyers of Light이라고 거듭거듭 다시 말하지 않았습니까?  에너지 지문들/영혼 노래들Soul Songs이 더 높은 4차원 수준과 그 이상으로 조율된 자들에게로 빛의 아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Light이 자화되고 지시되며, 이들 신성한 빛 입자들Divine Light Particles은 당신들의 공감적이고, 조건 없는 사랑의 에너지에 의해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지구와 인류를 위한 상승 과정은 모든 당신들, 창조자 빛의 지참자들이 없다면 실현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가 여러 해에 걸쳐 말했던, 당신들 지역/나라를 조명하는 빛의 다양한 피라미드들을 자주 방문하고 시간을 보내라고 고무합니다.  당신의 작업 피라미드 안에서 당신은 당신의 신성한 청사진과 조화하고, 모든 이들의 선을 위해 당신의 가슴이 바라는 무엇이든 그려볼 수 있고 창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또한 당신은 당신의 상위자아와 합류할 수 있는데, 당신의 일상생활에서 당신이 조화로 돌아가기를 추구하는 골치 아픈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얻기 위해 말입니다.


우리는 강하게 제안하는데, 당신들이 잠자는 시간 전에, 혹은 이따금 당신들이 당신의 육체적 용기를 정화하고, 갱신하며, 치유하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빛의 도시City of Light로 들어가라고 말입니다.  잠들기 전에, 당신의 의도를 통해, 6차원의 입구 수준에 위치한 빛의 도시들의 상승 가속용 방들Ascension Accelerator Chambers의 하나로 들어가세요.  이것은 당신의 육체적 용기를 균형 잡고 조화시키는 것을 돕는데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당신들이 이해를 추구하고 당신들이 살고 있는 바로 그 지구에 위대한 조화와 아름다움과 완전한 환경을 수립하는데 당신들을 돕는 것이 우리들의 최대의 바람임을 신뢰하라고 고무합니다.  당신들의 임무는 천상의 평화, 풍요, 조화를 지구계롤 가져오는 것이고, 그리하여 당신들 주위로 안전하고 거룩한 환경을 창조하며, 그런 다음 당신의 모범과 봉사를 통해 다른 이들과 이 멋진 선물을 나누는 것입니다.


선봉자인 당신은 당신의 감정적 성질을 다스리고, 당신의 정신체를 통해 지식과 지혜를 얻으면서, 당신의 주요 차크라 시스템을 통일하고 정교하게 조율하려고 노력하면서 여러 해들을 보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의 육체적 용기가 창조자 빛의 순화된 주파수들을 통합하고, 흡수하며,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당신의 거룩한 가슴과 마음에 초점을 줄 시간인데, 당신이 뇌의 좌우 반구들을 조화시키고 당신의 크라운 차크라를 더욱 완전히 열기 위해 노력할 때 말인데, 그럼으로써 당신의 신성한 나의 현존I AM Presence으로 연결하는 빛의 기둥이 당신 머리의 두개골만큼(원래대로) 넓어집니다.  상승의 과정에서 매번의 앞으로 나가는 걸음은 당신의 상위 자아의 다음 진보된 측면과 활발한 앎의 관계를 추구하는 것과 관계됩니다.  상승은 당신들이 의식적으로 당신의 상위자아의 에너지/파동적 장으로 들어가는 한 과정이고, 그런 다음 더 높은 차원들로 부르는 신성한 에너지의 보다 순화된 장들로 계속 나아가는 하나의 과정입니다.


최근 메시지에서 우리는 당신들에게 주었는데:  전자기적 에너지는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다고 말입니다.  인류는 3 가지 방식으로 창조의 불타는 힘들fiery forces of Creation로 영향을 받습니다.


1.  마찰에 의한 불:  몸의 불
2.  태양의 불:  영혼의 불
3.  전자기적 불:  영의 불


우리는 당신들에게 이들 "창조의 불타는 힘들Fiery Forces of Creation"이 인류에게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하나의 이해를 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마찰에 의한 불FIRE BY FRICTION:  몸의 불FIRE OF BODY

육체적 몸속에 있는 동안 당신은 자연의 강력한 힘들로 종속되고 영향을 받습니다.  강력한 행동이 물질적 형태의 물건들을 창조하고 실현하는데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마찰의 불"을 사용하기 위해 당신의 육체적 용기로 "영의 불Fire of Spirit," 우리 아버지 신의 신성한 의지와 파워를 끌어와야 합니다.  의도, 집중된 생각, 명확한 그림, 그리고 강력한 행동은 존재의 물질적/육체적 계에서 성공적으로 살기 위해 필요합니다.


당신은 급속히 퍼지는 낮은 주파수 세균들이나 바이러스들을 "퇴치fight off"하기 위해 열이나 몸의 온도를 올리거나 몸의 불bodily fire을 발달시킵니다.  또한 상승의 증상들의 몇 가지는 마찰에 의한 불의 사용을 수반합니다.  종종 당신은 마치 당신이 낮은 주파수 에너지들이 표면으로 밀려오고 당신이 당신의 과거 생각들과 행동들의 부정적 실현들과 대결할 때 강력한 에너지의 압력 밥솥 안에 있는 듯이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낡은 파괴적인 영향을 준 에너지를 불태우는" 과정에 있을 때 가끔 "과열상태fevered pitch"로 뜨거워질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마치 당신의 척추 기둥이 "불의 막대rod of fire"처럼 느낄 수 있는데, 당신의 상위자아가 일련의 더 높은 주파수의 파동적 패턴들을 다운로드할 때 말입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메신저, 로나Ronna는  우리가 세미나나 강력한 채널링 시간을 위한 준비에서 과거에 우리 에너지를 그녀의 것과 더욱 완전히 융합할 때 수없이 이러한 "파워 고조들power surges"을 체험했습니다.


태양의 불SOLAR FIRE:  영혼의 불FIRE OF THE SOUL

창조의 웅장하고, 강력하며, 생동적인 태양들은 모든 살아있는 것들로 태양의 불SOLAR FIRE을 방사합니다.  그것은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와 우리의 어머니/아버지 신의 힘과 생명을 주는 본질의 하나의 외적인 실현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영혼과 상위자아의 재촉들을 알게 되고 주의하기 시작할 때, "신성한 불만의 불fire of Divine Discontent"이 당신의 가슴 센터 안에서 밝게 불타기 시작합니다.  전 우주Omniverse에 두루 걸쳐 거대한 태양들의 태양의 불은 천상들heavens을 밝히고, 창조자의 위대함의 또 다른 외적 실현인 어둠을 없앱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의 신비들과 경이로 점점 더 깊이 들어갈 때, 영혼의 불Fire of the Soul이 영의 불Fire of Spirit이 될 것이고, 당신은 더 이상 하나의 영혼을 가진 단순한 인간 존재가 아닐 것입니다.  당신은 다시 한 번, 창조의 많은 다양한 실현들의 하나를 즐기는 신성한 영적Divine Spiritual/깨달음을 가진 존재en-Lighten-ed Being가 될 것입니다.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영이 그 영혼 안에 거주하고, 당신의 임무는 가능한 한 많이 이 거룩한 불Sacred Fire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전자기적 불ELECTROMAGNETIC FIRE:  영의 불FIRE OF SPIRIT

당신이 4차원 중간과 더 높은 빛의 주파수들로 구성된 에너지 지문을 획득했을 때, 당신은 창조의 전자기적 연료인 빛의 아드멘틴 입자들로 부르는 신 의식의 완전한 스펙트럼의 빛 입자들을 받을 준비가 됩니다.  당신들은 밀도의 3,4차원의 제약적이고 약화시키는 주파수들로 더 이상 종속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창조자의 순수한 에센스를 당신에게 자화시키고, 통합하며, 지배하고, 방사할 준비가 되는데, 당신이 물질적 계에서 숙달된 자기-마스터, 성공적인 공동 창조자가 될 때 말입니다.  창조의 전자기적 불은 당신의 신성한 생득권의 일부이며,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이 강력하고 웅장한 영의 불의 책임 있는 관리인이 될 것을 증명해야 하는데, 당신이 우주적 불/빛의 참된 지참자true Bearer of Cosmic Fire/Light로 허용되기 전에 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메신저에게 최근에 전한 보다 중요한 정보로 이 서한을 마무리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지도하고, 지키며, 영감을 주고, 보호하기 위해 언제나 가까이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리의 심오한 감사와 지속적인 사랑을 전합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