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012 시리즈 제2장 샤우드, 뉴 씽크(New Think)

 

2011년 10월 1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e2012 Series, SHOUD 2: "New Think"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October 1, 2011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또한 드라큘라로도 알려졌던 아다무스입니다. (청중 웃음) 그건 진실된 이야기입니다. 아주 진실된 이야기죠, 친애하는 샴브라여. (아다가 드라큘라 복장으로 등장했다.)

 


균형 Balance

 

그 얘기로 들어가기 전에, 오늘 이 곳에 계신 여러분 모두에게 상기시켜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여러분의 균형 속에 머무르세요, 자신의 균형속에 말이죠.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걸 다뤄낼 수 있는 모든 도구들이 여러분에게 주어져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모든 도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 오늘 온라인 시청자들을 포함해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이 얘기를 기억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여러분은 균형을, 자신의 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겐 도구들이, 지혜가 있습니다.
 

오!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도대체 아다무스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거지? (청중 웃음) 오늘은 좀 진지하게 말야.” 네, 그렇습니다. 난 오늘 진지합니다. 단순한 자동차 사고가 일어나거나, 대형 사고 말구요, 실직이나 어떤 당황스러운 일을 비롯해 그 어떤 일이 일어나든, 일어나는 일이 바로 지금 이 행성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그런 것이라도, 자신의 균형속에 머무르세요. 때때로 여러분은 그게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척 하지만,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도구들을 기억하세요.


첫 번째 도구는 호흡입니다. 호흡하기. 두 번째 도구는 웃는 것입니다. 진실로 그렇습니다. 호흡하고, 그리곤 웃습니다. 그 다음에 내가 아주 종종 말하기 좋아하는, 그게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것은 정말이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오, 물론 여러분은 그것의 한 가운데에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것이 아니죠.


난 여러분이 자신의 목소리를 통해서 그것을 명확히 들을 때까지 계속 말해갈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런 척하지만, 그건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니 균형속에 머무르기를 기억하세요. 균형이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알고 있으며, 나도 압니다. 여러분은 균형의 경계선들을 찾아내길 좋아하지만, 여러분은 그게 거기에 있다는 걸 압니다.

 

 

드라큘라 Dracula

 

자, 나의 스토리입니다. 드라큘라 말이죠. 진실로, 난 드라큘라입니다. 신비 학교들의 마지막 날들에, 주로 루마니아 트랜실배니아(Transylvania)에서, 우리는, 우리들 모두는, 얼마간 경이로운, 경이로운 일들을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신비 학교들을 닫을 때가 됐다는 것을 알았는데, 여러분이 다시 세상속으로 나갈 때가 됐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담벼락 뒤에 머무를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창조해 그런 척하는 이들마저도 그랬습니다. 아니...(성직자 복장을 한 사트를 보고서) 신부님! (청중 웃음) 예스! (드라큘라 복장을 한 아다가 사트의 십자가에 키스하자 청중 폭소) 그래도 난 멀쩡합니다! (성직자의 십자가가 드라큘라를 쫓아낸다는 속설에 한 마디 하는 것..)

SART: 오우! Oww! (청중 웃음)

ADAMUS: 그건 모두 꾸며낸 신화일 뿐입니다. (사트에게) 이제 내 것에 키스해보세요. (손으로 아다가 걸친 펜던트을 가리키며) 바로 거기에. (사트가 찌뿌린 표정을 짓다가 결국 키스한다. 청중 폭소) 방금 무슨 생각을 하셨죠, 신부님?! 난 어린 얘가 아닙니다! (비행기 조종사 복장을 하고 사진을 찍는 데이브에게) 그런데 꽝(Crash), 오늘 기분은 어떻습니까?

DAVE: 난 자동 항법 장치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청중 웃음)

ADAMUS: (웃으면서) 자동 항법 장치라! 날면서 채널을 하는군요.


자, 신비 학교의 마지막 날들에...

TOBIN: 난 나는 게 좋아요. (토빈은 앞전 달 샤우드에서 첫 번째 질문자로 나선 4~5세의 꼬마)

ADAMUS: 안녕, 꼬마야! 그는 뱀파이어를 알아봅니다. (청중 웃음)

TOBIN: 나 그거 알아요. (아다 웃음)

ADAMUS: 자, 우리는 신비 학교들을 닫아가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세상속으로 돌아갈 때가 된 것이죠. 신비 학교들에서 우리는 들어갈 수 있는 한 멀리 나아갔습니다. 우리는 새 시대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난 내가 떠날 시간이 됐다는 걸 알았죠. 내가 이 행성을 지극히 사랑하는 것만큼이나 깊이 이제 넘어갈 때가 됐음을 알았는데, 내가 단지 내 자신과 함께 있는 것보다 더 멋진 시간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아다 웃음, 이어서 마녀 복장을 한 린다의 목에 걸려있는 개구리 모형을 바라보며) 근사한 개구리군요. (청중 웃음) 숙녀에게 다른 어떤 말을 하겠어요? (린다에게) 그런데 그게 무슨 용도일까요?

LINDA: 음, 내가 여행 중일 때, 나에게 그리 친절하지 않은 항공사 고객 봉사 센터 직원이 있었습니다. (청중 웃음)

ADAMUS: 난 우리가 불길한 물건들이나 주문들에 대해 - 그것들은 더 이상 사용하기가 적절치 않죠. - 말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개구리 인형을 지칭해) 그런데 그게 이렇게 되기 전에는 무엇이었죠?

LINDA: 유나이티드 항공사 펜던트요. (더 많은 웃음) 그들은 고객 봉사를 이해하지 못하더군요.

ADAMUS: 아, 아닙니다. 당신은 비행기를 타지 말고 나에게 그냥 날아왔어야 했어요.

LINDA: 그것은 심지어 좋은 개구리도 만들어내지 않았기에, 내가 그걸 보관함으로 바꿔 아다무스 상들을 담아두었죠. (린다가 개구리 인형 뒷 다리 사이에 지퍼를 달아 지갑으로 용도 변경했다.)

ADAMUS: 아다무스 상들이군요! (청중 웃음) 개구리 엉덩이에서 나오는! (청중 웃음) 그게 행운이라는 걸 모르세요? 그게 유나이티드 항공 고객 봉사를 상징하는 게 아니라면 말입니다. (더 많은 웃음) 우리는 바로 지금 이 속에 담겨있는 어두운 에너지들을 변형시키기 위해 약간 마술을 걸겠습니다...(아다가 린다의 개구리 지갑 주위로 손을 흔들다가 왈)...무(無, nothing)로, 순수 에너지로 변형시키는 거죠. 그저 순수한 에너지로 말입니다. 우린 잠시 후에 그것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자...그런데 오늘 마녀 복장을 한 모든 분들을 보면서, 몇 분들이 그러한데, 여러분이 그런 복장들을 걸칠 수 있다는 것에 난 놀랐습니다. 네, 진실로, 진실로 놀랬지요. 난 진심으로 말하는 건데, 이게 많은 걸 말해줍니다. 과거에 마녀나 좀비를 비롯한 그런 종류의 삶을 겪어보고서도, (“신부” 복장의 사트를 쳐다보며 ... 교회에 의해) 화형당했던 적이 있음에도, 여러분은 저 건너에 누가 있는지를 압니다, 네, 깊은 상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 깊고도 깊은 상처받은 측면들이 말이죠 -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여러분의 신념들로 인해 상처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바로 지금 이 자리에 앉아 그것에 대해 웃고 농담하며 그런 복장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실상 경이로운 일입니다. 그렇기에 오늘 그런 복장을 한 모든 분들에게, 특히 나에게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크림슨 색깔의 자켓에 흰 셔츠, 커다란 적색 망토를 걸친 아다 껄껄~)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1700년대 끝무렵에 트랜실배니아의 신비 학교들은 문을 닫을 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문을 닫았을 때, 여러분은 - 모두 학생들이었죠 - 다시 세상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일부는 유럽으로 갔으며, 또 일부는 러시아로, 또 다른 일부는 지금은 미국이라 불리는 이 새롭게 떠오르는 아틀란티스로 갔습니다. 여러분은 지혜를, 이해를 가지고 갔습니다.


그것은 세상에 소동을 일으켰습니다. 따르는 컬트 집단 같은 게 만들어졌습니다. 사람들은 사실과는 달리 여전히 신비 학교들이 열리고 있다고 믿고 싶어했습니다. 삶에는 자신들이 살아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게 있다고, 그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었던 군주정 등의 정부 형태들이나 한계들과는 다른 뭔가가 있다고 믿고 싶어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신비 학교들이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고 믿길 원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믿었지만, 가슴속에서만 그런 것입니다. 그게 열리는 건물들은 없었지만, 가슴속에서요.


신비 학교들의 위치에 대한 많은 소문이 떠돌기 시작했으며, 그리고 어떤 종교 단체들이 신비 학교들을 불태워버리기 위해 새로운 십자군 형태로 모이는 것을 지켜본다는 게 한 동안 즐겁더군요. 물론 그런 학교들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들은 학교들과 무관한 성들을 찾아내 없는 일들로 사람들을 죄단하고 학교와 전혀 무관한 성들을 불태웠으며, 계속 반복해서 그래갔습니다. 그것은 사실상 더 많은 음모들을, 전체적인 일들에 대한 미스테리를 쌓아갔으며, 그래서 (다시 사트 “신부”를 쳐다보며) 어떤 단체들이나 종교 단체들은 그것을 단지 더 이상 참을 수 없어하는 지점에 이르렀지요. 그들은 신비 학교들의 공개를 막는 자신들만의 형태를 해가야 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드라큘라같은) 이런 존재에 대한...그러니까 거울속에서 자신의 모습을 보지 못하고 남들 또한 그를 볼 수 없는 존재에 대한 이야기 형태를 만들어냈습니다.


그건 당연히 안보입니다! 여러분의 의식 진동이 그러한 지점에 이르면, 여러분은 거울속에서 자신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그것을 어렴풋이 알았습니다. 방안으로 걸어 들어갔는데, 잠시 동안 여러분이 거기에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은 여러분의 진동이, 의식이 진화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자신을 하나의 반영으로서 보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현존으로서 보게 될 것입니다. (망토를 벗어 린다에게 건네며) 감사합니다. 현존으로서 말이죠. 다른 사람들 또한 거울속에서 여러분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런 존재가 거울속에서 자신을 보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는 것은 근사한 일이었죠.


그들은 신화를 계속 만들어갔습니다. 그들은 인간들에게서 피를 빨아먹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음, 나에겐 습관이 있었는데 여전히 그럽니다...(일부 웃음) 그런 게 - 피를 빨아먹는다는 게 - 아닙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하지만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키스할 때...(여성을 바라보며 말하길) 일어서 주실래요? 이리 나오세요. (청중 웃음)

ELIZABETH: 어머나!

ADAMUS: 예, 어머나! 최고의 영원한 친구(BFF) 자, 당신이 누군가에게 키스할 때...(아다가 양 볼에 키스한다.)

ELIZABETH: 감사합니다.

ADAMUS: ..실상 양 볼은 그리 에너지적인 곳이 아닙니다. 볼에는 많은 에너지 지점들이 있지 않습니다.

ELIZABETH: 믐 흠.

ADAMUS: 하지만...(그녀의 목에 키스하며) 바로 그 뒤쪽이 에너지 지점인데, (키스하니) 거기가 오싹하지 않던가요?

ELIZABETH: 믐 흠.

ADAMUS: 나 또한 오싹하더군요! (청중 웃음)

ELIZABETH: 예. (아다 껄껄~)

ADAMUS: 바로 거기 뒤쪽 말입니다. 이제 차이를 아시겠죠?

ELIZABETH: 믐 흠.

ADAMUS: 네, 당신은 요즘 돌아다닐 수 없었는데...(다시 목에 키스) 키...음, 냄새가 좋군요....그렇게 키스하는 겁니다. 또는 아마 그럴 수 있겠죠. 다른 쪽도. (반대 쪽 목에도 키스)

ELIZABETH: (킥킥 웃으며) 세상에!

ADAMUS: 믐, 그래서...그게 당신에게 좋았기를 바랍니다.

ELIZABETH: (키스가) 정말로 좋았습니다.


ADAMUS: 네, 네. 누구 담배 가진 분 있나요? (일부 웃음) 네, 물론, 그들은 그걸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이 모든 스토리들을 활용해 하나로 엮어냈으며, 다소 평범한 작가를 찾아냈습니다. 그는 몇 권의 책들을 저술했으며, 약간 신비주의적인 성향을 지닌 - 그는 최면을 공부했지만, 가슴은 사실상 아주 경직되고 보수적이었으며, 그 당시의 영국 왕에게 아주 아주 충실했습니다. - 아일랜드 출신의 브람 스토커로 불리는 인물이었습니다. (참조; 브람 스토커Bram Stoker, 1847~1912, 아일랜드의 소설가로 1897년 흡혈귀 전설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괴기소설 《드라큘라》를 발표하여 명성을 얻었다.) 그에게 많은 보수를 주고서 책을 써서 - 드라큘라라는 책 말이죠 - 악마로 그려내도록 위촉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들이 그랬는지를, 자신들이 드라큘라라는 이 걸트 인물을 창조해냈는지를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약간의 진실들과 많은 거짓들로 이루어진 여러 가지 것들에 기초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은 블라드 더 임팰러(Vlad the Impaler)에 대한 이야기들도 끌어들여서 - 왜냐하면 우리는 루마니아 트랜실배니아 지역에서 아주 강했었기 때문입니다 - 그 모두를 하나로 엮어 짰습니다. (참조: 블라드 더 임팰러(Vlad the Impaler), 드라큘라라는 말의 뿌리가 된 15C의 루마니아 영웅) 신비 학교들에 대한, 나에 대한 - 비록 난 결코 유명하지 않았지만요 - 여러분에 대한 그 전체적인 일들을 중단시키려고 1800년대 후반에 -1897년이죠 - 출판되었지요.


그것은 어느 정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하지만...하지만..(소다수를 한 모금 마시고 왈) 좋은 피군요. 믐 (일부 웃음) 그건 얼마간 효과가 있었는데, 오늘날 여러분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지금 완전한 순환에 이르고 있는 여러분에겐 무엇이 있을까요? 뱀파이어들에 대한 새로운 매혹인데, 바로 이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새 에너지 뱀파이어들, 채식 뱀파이어들이 있습니다. (청중 웃음) 그것은 진실입니다. 내가 얘기를 꾸며내고 있는 게 아닙니다. 트와이라잇(Twilight, 황혼)을 시청해보세요, 다른 것들을 시청해보세요. (역주: 샘이 즐겨보는 영화로서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 트와이라잇, 트루 블러드, 반지의 제왕 같은 게 있다고 아다무스가 말한 바 있다.)

LINDA: 트루 블러드(True Blood, 진정한 가문)

ADAMUS: 불멸에 대한 전적으로 새로운 종류의 매료됨. 불멸의 존재, 하지만 여기 지구에 있으면서, 물리적 몸속에 있으면서 불멸하는 것에 대한 매료가 말이죠.


음, 물론, 그들은 그것에 드라마틱한 것을, 교활한 일들을 덧붙여놓지만, 새로운 매료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간성을 넘어 있는 것을 알길 원하며, 그래서 바로 지금 놀라운 새로운 방식들을 통해서 그것을 탐험해가고 있습니다. 몇 백 년 전에 신비 학교들이 문을 닫았을 때 그랬던 것처럼 그들은 다른 뭔가가 있어야만 한다는 것을 알기를 원합니다.


그런 게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이 행성 전체에 걸쳐서, 도처에서,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날마다 그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지구 인접 영역들로 부르는 장소들에 많은 논의를 야기시키고 있는데, 그곳은 몸을 벗고 떠난 많은 이들이 - 아까 연주된 음악에 나오듯이 - 배회하는 영역입니다. (샤우드 직전에 연주된 “지극히 사랑하는 고인 Dearly Departed”를 말한다. http://www.youtube.com/watch?v=foNrZi2vcsU&feature=related )그것은, 전에 말했듯이, 신의 존재를 믿지 않는 우주의 어떤 세력들 안에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영의 존재를 믿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제외하곤 정말로 아무 것도 믿지 않습니다. 자신을 믿는 것에 - 물론, 충만한 자아를 말이죠 - 어떠한 잘못도 없습니다. 다른 그 어떤 것도 먹이 삼을 필요가 없는 자아, 균형이 이미 내면에 존재하고 도구들이 이미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서 원하는 언제든지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자아, 대중 의식의 사고, 해묵은 사고에서 벗어난 자아를 말입니다. 바로 지금 사람들은 마법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다소 옆길로 샙니다. 그들은 갑자기 (아다가 손을 펼쳐 보이며) 금을 만들어낸다거나 - 여러분은 방금 내가 그럴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죠? - 불시에 손안에 금을 현시해낸다거나 물 위를 걷는 것 같은 그런 트릭들이 마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마법은 바로 지금 여러분이 살아가고 있는 그 모든 차원들 안에 존재하는 여러분 자신을, 여러분의 현존을 자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단지 여기에서만 기능한다고 생각하길 좋아하지만, 여러분은 다중의 차원들안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기는 중심이라 할 수 있답니다, 피트. 당신은 다리를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그것을 다시 차겠습니다. 여기는 그것의 아주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일종의 중심입니다. 그렇습니다, 많은 놀라운 일들이 그 다른 차원들안에서 당신을 위해, 당신과 더불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기는 그 모든 게 하나로 결합되는, 그 모든 게 초점이 되고 물질화되는 지점입니다.


자, 친애하는 벗들이여, 이야기를 끝내죠. 진실로, 드라큘라가 있었으며, 그리고 드라큘라는 그 누구에게서도 아무 것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드라큘라는 자신이 불멸을 살아간다는 걸 이해합니다. 그는 계속 살아갑니다. 드라큘라는 자신이 물리적 형상속에서 이 행성위에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는 또한 비물리적 형상으로도 이 행성이나 자신이 원하는 다른 어디에서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 안에는 얼마간의 드라큘라가 있습니다. (다시 사트를 쳐다보며) 그들의 말들이 자신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을 바꾸지 - 언어의 유희인데 - 바꾸지alter 못하게끔 하세요. 그런데 이것은 내가 계속 반복해서 말해온 주제라는 것을 압니다. 의심 말이죠. 의심이 들어옵니다.


특히 지난 두 주는 의심의 시간들이었습니다. 자신이 과거를 많이 청소해냈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게 다시 나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의심을 느낄 수 있으며, 그게 한동안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러한 의심이 - 여러분의 자기 의심인데, 그 일부는 대중 의식입니다. - 의심 스스로가 더 이상 어떤 것도 밀어붙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한동안 여러분을 밀어붙일 것입니다. 거울속에서 자신을 보지 못하는 뱀파이어와 마찬가지인데, 그들은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거울속의 반영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그게 외부에서 나오는 걸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가슴을 가리키며) 바로 거기에.

 

 

그것은 리얼한 현실이다. It’s Real

 

친애하는 샴브라여, 전에 여러 번 언급했듯이,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이 여러분이 지구에서 이제껏 살아온 그 어느 생애들보다도 가장 거대한 에너지 변화가, 변형이 진행되고 있는, 가장 위대한, 가장 위대한, 가장 위대한 시간입니다. 바로 지금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의심이 들어와 말합니다. “예, 그런데 이건 또?...” 아닙니다, 바로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그것이 놀라운 방식들을 통해서 일어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 때로는 드라마틱하고 또 때로는 다소 압도적일테지만 -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난 우리가 말하는 내용을 보여줄 약간의 사례들을 준비해달라고 콜드레에게 요청했었는데, 슬라이드 화면들을 보면서 말해가죠. (아다의 사전 요청으로 콜드레가 준비한, 모두 대중 매체에 보도된 세 가지 사례들을 슬라이드를 보면서 말한다.)


슬라이드1

 

네, 우리는 새 지구에 대해 말해왔는데...이 공간의 빛을 좀 어둡게 할까요! 우리는 새 지구에 대해 말합니다. 그것은 흥미롭고 비전적인 개념입니다. 그것은 다소 꿈속같은 얘기로 들립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새 지구들에 대해 생각합니다. 네, 난 전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꿈 상태에서 여러분에 의해 디자인되고 건축되어 물질화되고 있는 하나의 새 지구가, 한 개의 새로운 지구가 있다고 말입니다.


음, 꿈 상태에서 그 모든 여러 가지 일들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어느 정도 세상들 사이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바로 이 자리에 앉아 있는 동안에도 밖으로 확장되고 있는 여러분 존재의 부분들이 있습니다.


난 얼마 전에 새 지구와 옛 지구가 지금 당장은 융합하지 않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럴려면 30년이 더 지나야 할 거라고 말이죠. 약 5년 전에 그렇게 말했습니다. (역주: 2006년 4월, 투명성 9장 샤우드 참조) 지금도 (그 융합 시기는) 여전히 확실치 않지만, 그건 진실로 중요치 않습니다. 여기 옛 지구에 있는 어떤 세력들이 계속해서 해묵은 방식으로 살아가길 원하는지, 아니면 진화해갈 준비가 됐는지가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이곳이 아름다운 행성이라는 점을 제외하곤 그것은 실상 중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옛날의 시간으로, 해묵은 삶의 기준들로 되돌아가려는 이들에게 주기를 싫어합니다. 하지만, 어떤 점에서, 그것은 중요치 않습니다.


지금은 여러 새 지구들이 있습니다, 더 이상 단지 하나가 아닙니다. 많고도 많은, 수백 개에 달하는 많은 새 지구들이 저기 바깥에 있습니다. 그곳들은 한 번도 물리적 육화를 해본 적이 없었던 천사적 존재들이 거주할 장소가 될 것인데, 그러할 많은 존재들이 - 여러분의 천상의 가족들이 - 있습니다.


이 행성은 인구라는 측면에서 봤을 때 너무 많은 이들을 수용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현재 창조되는 중에 있는 새 지구들은 가능합니다. 어떤 새 지구들은 현재의 이 행성 지구보다 실제로 더 큰데 - 백배나 더 큽니다 - 그것들이 저 바깥에 있습니다. 그리고 묘한 이야기지만, 아주 최근에 여러분의 뉴스 매체에 그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새 지구의) 증거인 거죠. 그리고 그런 뉴스들이 계속 나올 겁니다.


네, 그것은 흥미로운 일인데, 왜냐하면 의식이 길을 열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기술이 의식을 따라갑니다. 우리가 지난 10년간에 걸쳐서 말해온 일들이 (이제 이 현실속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간들이 이러한 새 지구들의 일부를 보기 시작하는 지점에 이를 정도로 기술이 따라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뉴스에서 나온 정확히 그 장소들이 천사적 존재들이 물리적 체험을 위해 가게 될 곳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심지어 과학마저도 우리가 - 여러분과 함께 - 꽤 얼마동안 알아온 내용들을 인정하기 시작했음을 뜻합니다. 그것은 확인입니다. 그것은 아주 아주 리얼합니다.

 
말이 나왔으니 말씀드리는데, 난 과학을 아주 좋아합니다. 난 과학이 아주 좋은데, 어떤 시점까진 말이죠. 난 과학자들이 열린 마음을 유지하는 한 과학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상자속으로 들어가 더 이상 다른 잠재성들을 - 현재의 수학이나 과학으로는 드러낼 수 없는 일들 말이죠 - 보지 못할 정도로 그들의 일에 너무 사로잡혀버리면, 문제가 됩니다. 그러면 진실로 에너지를 가로막게 되며, 그래서 뭔가가 폭발하게 됩니다. (한 여성이 웃는다.) 감사합니다. 나에겐 그런 웃음이 필요했거든요. 그녀는 아다무스 상을 받겠습니다. 예, 바로 개구리 엉덩이에서 나오죠. (청중 웃음)


그렇습니다, 그건 진실로 폭발합니다. 만약 과학이 너무 오랫동안 뭔가를 상자속에 가둬놓게 되면, 폭발하게 됩니다. 그것이 늘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면, 오랫동안 과학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주장했으며, (사트 “신부”를 가리키며) 당신의 조직이 다른 가능성을 보는 걸 가로 막아왔지요. 많은 사람들이 그것으로 인해 박해받았으며 (사트가 손을 든다.) - 감사합니다 - 전단지 아이...(사트가 뭔가를 말하자, 모두가 웃는다.)


오, 이 날이 끝나기 전에, 당신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린 오늘 당신을 개종시키고야 말 겁니다! (아다 껄껄~)

 
자, 난 과학이 새로운 가능성들을 살펴보길 그만두기 전까지는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과학계에서 지난 몇 년간에 걸쳐서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두가 그런 건 아니지만, 충분히 많은 과학자들이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다른 뭔가가 있습니다. 현미경이나 컴퓨터, 계산기로는 더 이상 드러낼 수 없는 뭔가가 있는데, 그것을 살펴봅시다.” 그것은 자주 양자 물리학으로 불리는데, 점점 더 많은 과학자들이 그 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과학자들이 발견해내려는 바람을 가지고 있는데, 난 과학이 발견에 관한 것이면 그것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의 물리적 현실이나 다른 영역들에 대해 발견되어질 것들이 여전히 아주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며, 그래서 내가 지금 이런 말을 할 때, 여러분은 얘기합니다. “난 저 바깥에 다른 것들이 있다는 걸 알며, 원자와 아원자 수준 아래에 존재하는 것들을 압니다. 난 그 혼돈을 압니다.” -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말합니다 - “난 혼돈이 전혀 혼돈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그것은 실상 마음이 머리를 통해서 파악할 수 없는 신성한 질서이죠.” 하지만, 친애하는 샴브라여, 과학은 근사한 것이며, 그리고 문자 그대로, 여러분이 해오신 작업을 통해서 여러분은 새로운 과학에 대한 잠재성들과 가능성들을 여는 걸 돕고 있습니다.


실제로 여러 해 전에 - 오, 그것은 약 9~10년 전이었습니다 - 새로운 수학에 대한 어떤 흥미로운 발견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전통 수학계에서 거부당했지만, 죽진 않았습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발효되고 달아오르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세상으로 다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백 년 전에 학자들이 음수가 존재한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어려워했던 것처럼, 2 더하기 2가 반드시 4는 아니라는 것을 받아들이기란 많은 이들에게 도전적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음수의 존재를 믿는 것을 이단시했던 게 그리 오래 전이 아니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하지만 음수가 존재하고, 오늘날에는 모두가 그걸 압니다. 음, 여러분은 통장 잔액을 초과해 인출할 때 그걸 알죠. (마이너스 통장 얘기에 일부 웃음) 그것은 음수이며, 그리고 그것은 아주 리얼합니다.


슬라이드2

 

자, 다음 슬라이드로 갑시다. 난 그것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콜드레, 그는 압니다.

여기에 하나의 사례가 있는데, 얼마 전에 어떤 샴브라가 보내준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들의 사이트에, 어, “새 에너지”라는 슬로건을 사용하는 캐나다 정부 조직입니다. 그들이 그럼 말을 어디에서 가져왔을까요? (“우리들”이라고 청중 답변) 그걸 창조해낸 이가...네, 신부님?

SART: 그건 나였습니다. (청중 웃음)

ADAMUS: 네, 그렇죠.

LINDA: 모두가 들을 수 있도록 다시 말씀해주실래요?

ADAMUS: 그가 “그게 나였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네. 난 당신이 나중에 전화 부스로 들어가 고백성사하게 될 거라고 들었죠? (일부 웃음)

SART: 예, 내가 그 모든 걸 세팅해냈습니다.

ADAMUS: 예. 그 거기가 다소 혼잡스러울 테지만, 예. 그런데 난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갖기를 바라는데, 왜냐하면 이 그룹과 함께...(청중 웃음) 그들은 스토리들을 말하길 좋아합니다, 아주 많은 죄들이 아니라 많은 스토리들을 말이죠.

SART: 난 준비되어 (지구에) 왔습니다.

ADAMUS: 자, “새 에너지”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정부 조직이 있습니다. 네, 그것은 과학적인 게 아니라 문화적입니다. 문화적이죠. 그들은 잠재성들 속에 세워져 온 것을 취하는 것입니다. 캐나다의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 지방에서 선거유세를 위한 용어를 제시해보는 일을 맡은 어떤 창조적인 사람이 생각했습니다. “내가 무엇에 관해 말할까? 여기는 약간 추운 곳이고, 때때로 좀 어두워져가고 있어. 난 뭔가를 제시해야만 해.” 창조적 존재는 두어 번 심호흡하고서 말했습니다. “새 에너지! 그래, 우린 여기 위에 있는 새 에너지에 관해 말할 것이며, 그것에 어울리는 얼마간의 노래도 창조해내겠어.” 얼마간의...(노래가 흘러나온다.) 새 에너지 노래입니다.

( http://newenergynl.ca, 상단 우측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노래 가사 (재밌고 편한 음조.):

 

나에겐 꿈이 있었네,
어머니와 아버지를 도와주며
I had a dream, I was home by the water
Lending a hand to my mother and father

부모님은 나에게 일들의 이치를 보여주곤 했으며
자신들이 얼마나 멀리 걸어왔는지를 말씀해주시곤 했다네.
And they would show me just how things were done
And they would tell me just how far they’ve come

오늘 난 우리들 주위에서 새 에너지를 느껴요.
오늘 난 우리를 찾아낸 희망을 나눕니다.
Today I feel New Energy around us
Today I share the hope that has found us

모든 아버지와 어머니들, 형제자매들과 함께
우리는 오늘 여기에 함께 서 있네.
Fathers and mothers, sisters and brothers
Who stand here together today


ADAMUS: 오케이. (청중 웃음) 여기서 요점은, 샴브라여,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처럼 재밌는 방식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아주 리얼한 과학적인 방식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이...(버튼을 눌러대도 다음 슬라이드 화면으로 잘 넘어가지 않자 잠시 멈춤) 아, 됐군요. 그게 물리학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3 Slide 3

 

자, 여기에 뉴스 기사가 있습니다. 경이로운 발견 - “새로운 실험은 기괴한 반물질을 포착하는 걸 목표로 한다.” 네, 난 많은 분들이 스위스의 커다란 실험실인 CERN(유럽 핵입자 물리 연구소)을 알고 있으리라 보는데, 그곳이 많은 논의를 창조해냈지요. 우리가 이 세상을 폭발시키지는 않을까? 과학 입자들을 가지고 하는 그들의 실험들이 창조계 전체를 그 입자속으로 빨아들이게 되는 건 아닐까? 어쩌면 그게 일어났을지도...(일부 웃음) 그것에 상은 없겠습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현실이 블랙 홀 속으로 빨려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을 어떻게 알겠어요? 하지만 설령 그렇더라도 어떻다는 거죠, 현실은 계속 됩니다. 여러분이 블랙 홀을 통과해 무(無)로 빨려 들어갔다고 해서, 오늘이 어제와 달라지진 않죠. (일부 웃음)


자, 기사에 나온 실험은 경이롭고 흥미롭습니다. 그것은 물질과 - 여러분은 물질이 무엇인지를 아는데, 그 이유는 그게 중요하기 때문이죠. - 반물질이 충돌할 때 일어나는 일을 보여줍니다. 여러분은 반물질은 모르는데, 그건 보이지 않습니다. 아무도 진실로 그것을 아직 충분히 파악해내지 못했습니다. 많은 이론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그게 대조(antithesis, 반명제)라는 것을 아는데, 이원성 의식 안에선 여기에 드러나는 모든 것이 저기에도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높음이 있는 모든 것이 낮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빛인 모든 것이 또한 어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좋은 측면이라 하는 모든 것속에는 그 반대인 나뿐 측면도 있습니다. 진실로 그렇습니다. 그게 이원성 의식이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스위스에 있는 아주 값비싼 실험실에서 그 모든 자석과 전자석 에너지들을 가지고 이 흥미로운 실험을 하고 있는 과학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스위스의 실험실에서 작은 입자들을 충돌시켜 이탈리아의 실험실로 보내는데, 그럴 때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리라고 생각하세요? (누군가가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르다.”고 말한다.) 오, 아인쉬타인, 그렇습니다!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른 게 많이, 많이 있는데, 여러분의 의식을 비롯해 - 의식에서 시작해보죠 - 심지어 여러분의 생각들과 느낌들도 그러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빛의 속도보다 더 빠릅니다.


에너지들을 느리게 하면, 빛이 됩니다. 이어서 빛이 갑자기 그 속도를 늦춰 전자 영역으로 되고, 그래서 결국엔 여러분이 앉아 있는 이 현실속으로 속도를 늦춥니다.


하지만 또한 흥미로운 일은, 이 현실이 일들의 바닥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 현실은 모든 게 하강해 내려간 그 밑바닥이 아닙니다. 그것은 아주 이원적인 사고방식인데,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의 원(circle, 순환)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구덩이가 아닌데, 심지어 에너지가 이 현실속으로 들어왔더라도 진화를 계속해가기 때문입니다. 원래 나왔던 곳으로 되돌아가는 게 아니라, 그걸 넘어 진화해갑니다. 그것에 담긴 함축을 숙고해보세요.

 
빛보다 빠른 입자들이 있습니다. 단단한 물질을 넘어서, 이원성을 넘어서 또 다른 문이 있는데, 그 세계는 완전히 다른 물리학이, 전적으로 다른 운영 시스템이 작용하며, 그것은 여기보다 더 농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올라가버리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계속 나아갑니다. 실상, 그것은 커다란 나선(소용돌이)입니다. 여러분은 계속 계속 나아갑니다.


그렇기에 문자 그대로, 여러분의 진화에서 이 둔중한 물질 상태에서 - 나쁜 뜻으로 말하는 게 아닙니다 - 여러분은 그런 상태에서 빛보다 더 빠른 뭔가로 진화해 갑니다. 빛보다 더 빠른 뭔가로 말이죠. 그것은 실상 아주 단순한 물리학이지만, 과학자들은 그걸 파악해내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쓰고 먼 거리에 이르는 바위들을 뚫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 내 눈앞에서 - 물리적 현실밖으로 나와 용해되고 있습니다. 뒤로 되돌아가는 게 아니라, 빛의 속도보다도 더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자, 증명되었듯이,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른 것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이러한 실험들에서, 반물질과 물질을 서로 강제로 충돌시켰는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그게 기사에 나와 있습니다. 순수 에너지죠! 순수 에너지. 순수 에너지가 나옵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말해오지 않았던가요, 일들이 그 정체 상태 또는 표현 상태에서 풀려나오면 - 여러분은 어떤 표현의 상태입니다 - 생각들이 그 신념의 상태에서 풀려나면, 측면들이 그 고뇌나 상처 상태에서 풀려나면, 어떤 점에서 그것은 동일한 실험에서와 아주 비슷한 결과가 나옵니다. 그것은 야수적인 강한 사랑속에서 서로 충돌하는 새로운 것과 옛 것입니다. 구애죠! Woo! (일부 웃음) (위쪽 천사적 존재들을 가리키며) 그들은 웃는데, (청중을 가리켜) 여러분은 웃지 않는군요. (비물리적 존재들에게) 당신들에게 아다무스 상입니다. 그들이 저기 위쪽에서 웅성거리는군요.

SHAUMBRA 1 (man): 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죠?

ADAMUS: 틀림없이 물속의 뭔가를. (청중 웃음) 그들은 웃을 수 있는데, 그들은 여기 아래에 앉아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건 또 다른 우스운 얘기였습니다.


자, 이러한 물질과 반물질이 서로 충돌합니다. 그러면 순수 에너지로 돌아가는데, 과학자들에 의해 증명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들 모두는,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말해왔습니다. 어떤 것을 그 표현의 상태에서, 그 존재 상태에서 풀어놓으면 어떻게 되는가? 그것은 순수 에너지로 돌아갑니다.


그들이 여기서 아직은 보지 못한 사실이지만 여러분은 알고 있는 것은, 그속으로 들어가는 또 다른 요소가 있게 되면 - 의식과 그렇기에 더 많은 의식적 선택이라는 요소가 - 방정식에, 실험에 덧붙여지면, 그것은 진실로 새 에너지를 산출해낸다는 것입니다. 이원성에 기초한 이 실험들은 정체된 형상에서 에너지를 풀어놓아, 우리가 에너지 구름에 대해서 말씀드렸듯이, 다시 순수한 상태로 되돌아가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들이 앞으로 5년, 10년 후에 발견하게 될 것은 - 그게 언제가 될지는 중요치 않습니다 - 거기에서 다른 뭔가가 창조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말할 겁니다. “당신은 그걸 어떻게 한 거죠? 두 개의 알려진 양들을 취해서 서로 충돌시키면 여전히 두 개의 알려진 양들로 귀결되어야만 하는 거 아닙니까?”


하지만 그들은 아주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걸 보게 될 겁니다. 그들은 어떤 시점에서 또 다른 요소를 보게 될 겁니다. 지금 당장에는 그들은 그것을 실제로 측정해낼 도구들을 가지고 있지 않는데, 새로운 요소는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르게 움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난 여기서 끝낼 수도 있습니다. 난 나의 세 번째 써클로 돌아가 여러분과의 또 다른 모임을 갖지 않을 수도 있는데, 우리는 방금 그 모든 걸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난 여기서 아주 많은 재미를 맛봅니다. 여러분이 나라면, 여러분도 그러지 않았을까요? 내 말은 잘 보시라는 겁니다. (아다 껄껄~)


자, 바로 지금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것이 내가 흥분되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때문에 내가 여러분과 함께 작업하는 것에 흥분하는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에도 불구하고 - 슬라이드는 이걸로 충분합니다, 이제 화면에 우스운 장면들을 띄워도 되겠습니다 - 그러한 시기가 어렵고 여러분 존재의 많은 여러 수준에서 도전되어지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그것을 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뉴스에서 그런 기사들을 계속 볼 것입니다. 난 나아가는데까지 멀리 나아갈 것인데...난 여기서 얼마간의 불평들을 듣게 될 테지만, ... 여러분은 불평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준비되셨어요? (크림슨 써클) 스탶, 여러분은 준비되셨습니까? 난 여러분의 인터넷 사이트의 어딘가에 사람들이 보내온 관련 기사들을 올려갈 공간이 마련되기를 바라는데, 왜냐하면 그것들이 바로 지금 세계 도처에서 나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일어나고 있음을 확인시켜주고 교육시키며 샴브라에게 알리는 걸 돕는 기사들이 말이죠. 여러분은 내가 여기서 그 모든 시간 동안 써왔던 것과 같은 기사들을 접할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그런 공간을 창조해내시면 좋겠습니다. 자, 좋습니다, 굿. (관련 기사들을 메일로 보내주세요. science@crimsoncircle.com )

그것과 더불어 깊게 호흡해봅시다.

 

 

뉴 씽크 New Think

 

다음. 다음 사항으로 뉴 씽크입니다. 뉴 씽크(새로운 사고). 쿠투미가 지난 9월, 산타 페에서 열린 한여름 컨퍼런스에서 그것에 대해 말했는데, 난 이해가 안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 쿠투미가 그때 뉴 씽크에 대해 말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뉴 씽크가 들어오기 시작하는 걸, 여러분 현실의 일부가 되기 시작하는 걸 허락해오고 있었지만, 이렇게 생각합니다. “난 뉴 씽크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걸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기에, 아다무스가 말해줄 때까지 기다릴 겁니다.” 그래서 내가 여러분께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생각하기가 아닙니다. It’s not about thinking. 여러분은 뉴 씽크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선택해 그것이 되고 그것을 체험할 수 있지만, 그것을 생각하진 못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생각하기 시작하자마자 그것은 올드 씽크(해묵은 사고)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그것은 정말이지 중요치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에게 그속으로 들어서는 걸 허락할 거라면, 여기에 담긴 함축은 중요합니다.

 

 

뉴 씽크에 대한 주의 사항들 Warnings About New Think

 

음, 대개 난 여러분에게 선택할 것을 요청한 뒤에 주의 사항을 말하지만, 이번에는 주의 사항을 먼저 말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뉴 씽크를 선택한다면, (a) 여러분은 그걸 갖게 될 것이며, (b) 그것은 여러분을 뒤집어놓을 것인데, 그건 좋은 일입니다. 그것은 진실로 여러분을 엉망으로 만들 것인데, 왜냐하면 뉴 씽크는 직관적이고, 여러분이 그 단어를 사용하길 원한다면, 얼마간 심령적이기(psychic) 때문입니다. 뉴 씽크는 - (잠시 멈추며) 콜드레에게 납득시키는 중입니다 - 생각하기와 관련되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이 하는 것은 모두 어떤 것과 관련(연상)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할 때마다, 여러분이 바로 지금 생각하는 모든 것이 다른 어떤 것과 관련되어 있지요. (역주: 생각하기는 모두 그 대상이 있다는 것...)

 
여러분은 점을 다른 뭔가에 연결시키는데 - 그게 여러분이 겪은 어떤 다른 체험이든, 여러분이 읽었거나 배웠거나 하는 등등의 것들이든 - 그것은 하나의 연상 과정입니다. 그것은 - 그런데 프레드는 이것에 대해 많이 압니다 - 여러분이 멘탈 네트워크를 창조해낸 것과 같은데, 그러한 멘탈 네트워크가 항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얼마간 늘 동일하게 작동되며, 그래서 결과들을 끌어내는 것에 늘 동일한 패턴들과 논리, 동일한 기법들을 사용합니다.


뉴 씽크는 그렇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연상시키는 - 대상에 관련시키는 - 생각하기가 아닙니다. It is not associated thinking. 그것은 관련시킬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것에는 선행하는 기록이 전혀 없습니다. 결국에, 그것은 그렇게 될 것이지만, (저항하며) 그러지 않으려 들 것입니다. Eventually, it will, but it won’t. 여러분은 뉴 씽크가 실제로 기록들을 파괴한다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그것은 기록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패턴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진실로 단지 체험하는 순간 동안의 이외의 다른 구조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체험하고는 그 다음 순간으로 움직여갑니다.

 
그것은 스토리들이나 드라마를 전혀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발을 올려놓으려고 의자에 놓인 데이빗의 모자를 치우면서)...난 내 발을 지탱하기 위해 이걸 사용하겠습니다. 근사한 모자군요. 여러분 중 일부는 - 당신이 아니라 폭넓은 의미에서의 여러분입니다, 편집자 주가 따르는 여러분 말이죠 - 뉴 씽크에서 어려운 시간을 가질 것인데, 왜냐하면 거기엔 아무런 드라마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런 피딩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난 대다수의 인간들이 드라마에 중독되어 있다고 말해야겠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보아왔습니다. SES을 - 성 에너지 스쿨 - 들은 분이라면 모두 그 점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드라마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 없이 살아갈 수 없습니다. 삶에서 드라마가 사라지면, 그들은 지루해합니다. 그들은 불안해합니다. 그들은 필사적으로 되며, 그래서 뭔가를 창조해내게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먹이를 취하려고 자신들에게서, 대개는 다른 누군가에게서 뭔가를 파괴합니다.


네, 피딩은 단지 얼마간 움직임속으로 들어선 - 얼마간 기이한 움직임이죠 - 에너지로서, 그들은 그걸 통해 한 움큼 취해갑니다. 그들은 단지 그 주위에서 맴돌기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자극적입니다. 바로 그것이 뱀파이어입니다. 그것이 다른 이들을 먹이 삼는 뱀파이어인 거죠. 네.


그리고 그들 자신의 드라마를 먹이 삼는 셀프-뱀파이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누군가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 지금 내가 여러분 중 누군가를 보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아다 껄껄~), 단지 그런 식으로 흘겨보았을 뿐이죠 - 그들은 ...(누군가가 “당신 재밌군요.”라고 말하자 “당신도 재밌다.”라고 응답한다.) 때때로 기분이 들뜨고 유쾌하죠.


하지만 실제로 다른 이들을 먹이 삼지 않겠다고 맹세한 이들이 있는데, 그래서 이제 그들은 그들 자신에게 뱀파이어가 됩니다. 안드라가 알듯이, 그들은 측면들과 함께 그러한 게임을 창조해냅니다. 측면들 서로가 서로를 먹이 삼는 게임을 말이죠. 그들은 실제로 자신들이 다른 누군가에게서 그것을 얻고 있다고 믿어야 할 정도로 그것을 취하며, 그래서 그들의 정체성안에 분열들 또는 벽들을 창조해냅니다. 그것이 다중 인격 증후군(MPD이라 불리죠. 다른 측면을 먹이 삼는 측면이 있는데, 그들은 다른 측면이 진실로 거기에 없는 척 해야 하며, 그래서 그들이 피딩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은 얼마간 공기를 마시거나 먹는 것과 같아서 자신이 정말로 뭔가를 얻고 있는 척하는 것과 같습니다. 거기에서 약간은 얻을 수 있겠지만, 많이는 아닙니다.


뉴 씽크는 잠시 동안 여러분의 마음을 엉망으로 만들어놓을 것인데, 마음이 망가지면 이제 그것은 몸을 망가뜨릴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신념 체계들을 조각내게 될 것입니다. 뉴 씽크는 자기 의심의 커다란 발진(뾰드라기)을 야기시킬 것인데....정량, 오, 우린 그것도 발진으로 부르겠습니다. 바로 지금 발진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 내가 지금 누군가를 쳐다보는 게 아닙니다 - 발진이 있는 누구라도, 그것은 종종 의심이 발진으로 현시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게 지속적인 발진이 아닌 한, 때때로 정화의 좋은 방법입니다. 어, 보이죠? 네, 발진. 만약 지금 어디가 가렵다거나 발진이 있는 분이라면, 그것은 아마도 작은 신호나 상징일 겁니다...(누군가의 모형 칼을 보고서) 아이구, 거기 당신에게 칼이 있군요!

SHAUMBRA 2 (woman): 네

ADAMUS: 그걸 사용할 겁니까?

SHAUMBRA 2: (장난감 칼로 자신의 팔목을 찌르며) 이미 사용했습니다.

ADAMUS: 오, 기즈! Oh geez! (아다 웃음) 나와서 카메라 앞에서 해보세요. 저기 뒤쪽에 카메라가 있습니다. 일어서 주세요, 우리가 할로윈 연극을 할 동안에요. (그녀가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팔목을 여러 번 찌른다.)
 
아, 그들은...잠시만 멈추세요. 그들은 그게 큰 카메라에 나오게 해야 합니다.

SHAUMBRA 2: 오, 여전히 계속하고 있어요. (이제 대형 화면에 뜬다.)

LINDA: 에우 Ewww.

ADAMUS: 예, 오, 오, 오.


자, 뭘 말하는 중이었죠? 자기 자신을 먹이 삼는 것, 그걸 말하고 있었죠. 네, 발진들, 또는 자신을 칼로 찌르거나 절단기 같은 것들, 그것은 모두 자기 의심에 관한 것입니다. 의심 말이죠.


자, 뉴 씽크로 들어가기 전에 주의 사항 리스트를 계속해갑시다. 그것은 여러분이 아주 단절됐다고 느끼게 할 겁니다. 뉴 씽크는 여러분에게 갑자기 여러분 과거의 뭔가를 보는 것 같은 일을 하게 할 것이며, 그래서 도대체 무엇이 여러분을 그것에게로 끌어왔는지를 궁금하게 할 것입니다 - 가족들이나 그런 류가 끌어당긴 것인데, (일부 웃음) 여러분이 여태껏 왜 거기에 있었는지를 의아해할 겁니다.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지만, 갑자기 여러분은 삶의 지반을, 여러분 현실의 기초를 잃어버렸다고 느낍니다. 현실의 전체적인 기초가 바뀌기 시작합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갑자기 물질과 반물질을, 신념과 그 반대 신념을, 신뢰와 의심을 비롯해 다른 모든 이원성의 유형들이 함께 충돌하기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접하게 됩니다.

그게 안좋은 일일까요?

SHAUMBRA 3 (woman): 아니오. (안 좋은 일이 아닙니다.)

ADAMUS: 아닙니다, 그건 안좋은 일입니다. (청중 웃음) 아주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보고 그렇게 말했듯이, 그건 정말로 엿 같습니다. 절대적으로 그러한데, 단지 짧은 기간 동안 그럴 겁니다. 단지 아주 짧은 기간 동안만.

PETE: “짧다”는 말을 (구체적으로) 정의해주세요. (청중 폭소)

ADAMUS: 신부님께 그것에 대해 물어보라고 당신께 요청하겠습니다. (더 많은 웃음) 오, 당신도 알다시피,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시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blah, 허튼 소리)


자, 여러분의 삶속에서 역동적인 체험이 될 비교적 흥미로운 기간 동안, 모든 것이 한데로 결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입자들이 - 단지 물리적 입자들뿐만 아니라 신념의 입자들, 측면들의 입자들, 모든 것의 입자들이 - 그와 같이 함께 충돌할 때, 그것은 순수 에너지를 창조해냅니다. 그것은 그것들을 그 원래 형태로 되돌려 놓습니다.


그것이 또한 새 에너지를 창조해냅니다. 우리가 말하는 바로 이 순간에도 그것은 새 에너지를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그러한 새 에너지는 어떤 거대한 저수지, 격자, 장, 또는 뭐라 부르고 싶든 그 속으로 가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거기에 머무를 것입니다.


그것은 집단적인 대중에게 봉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이들의 선을 위해 봉사하지 않는데, 이게...좋은 걸까요, 나쁜 걸까요?

TIM: 그건 실제로 좋은 일입니다.

ADAMUS: 어느 한 쪽인데, 어쨌든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진실로! 그건 중요치 않지요. 그건 중요치 않지만, 여전히 자신들이 하는 모든 것이 더 커다란 선에 봉사해야만 한다고 믿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런 소리의 출처가 어디일까요?

LINDA: 교회요. (“신부님”이 손을 들고 모두가 그를 가리키자 많은 웃음)

ADAMUS: 오늘은 (질문에 답하기가) 거의 너무 쉽군요! (청중 웃음) 그것은 대중 의식 생각에서, 집단의 생각, 보르그 생각에서 나왔습니다. (참조; 보르그 Borg, 영화 스타 트렉에 등장하는 집합체를 말한다.) 그것은 이렇게 말하는 인간이나 조직에서 나왔습니다. “사람들에게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죄라고 말해주는 게 위대한 일 아니겠습니까? 인간들에게 자신을 뺀 다른 모든 이들에게 먼저 주어야만 한다고 말하는 게 좋은 가르침 아니겠어요? 왜냐하면 신이 사람들이 그러는 걸 아주 좋아하니까요. 그러니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지 말고 다른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추세요. 그런 식으로 천국으로 가는 승차권을 따세요.”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천국으로 가는 유일한 길은 - 그런데 천국은 실상 단지 자각을 말하죠. - 내가 알고 있는 유일한 길은, 다른 상승 마스터들이 알고 있는 유일한 길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임을 말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자신을 사랑한다고 할 때, 그게 자신을 받아들인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 나에게는 아주 단순해보입니다. 자기사랑은 고백 성사하러 간다거나 그런 류의 어떠한 일도 하지 않고 - 전혀 그런 거 없이 - 자신에 대해 전면적인 연민을 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이제껏 해온 모든 일들에 대해 아무런 후회도 하지 않는 것이, 그렇게 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어야 마땅하다고 길들여져 왔습니다. 난 항상 “하지만”이 따라 나오는 걸 듣습니다. “하지만..난 정말로 나쁜 짓을 저질렀어요.” “하지만...내가 내 자신을 완전히 용서해버린다면, 난 아마도 다시 나쁜 짓들을 할지도 몰라요.”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그들 자신에 대한 전면적인 연민을 품게 되면, 그것은 나에게나 다른 상승 마스터들에게 아주 아름다운 쪽으로 이익이 됩니다. 갑자기, 그들은 다른 모든 이들을 사랑하게 됩니다. 홀연히, 그들은 다른 모든 이들을 연민으로 대합니다. 홀연히, 그들은 다른 모든 이들의 여정을 이해합니다. 홀연히, 그들은 다른 모든 이들을 먼저 천국에 이르게 하는 이러한 터널로 밀어 넣으려들지 않습니다. 홀연히, 그들이 제일 먼저 거기로, 그들의 고향으로 가서 스탠다드가 됩니다.


자...뉴 씽크는 문자 그대로 여러분의 삶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지난 두어 주에 걸쳐, 쿠투미가 뉴 씽크에 대해 말한 이래로 줄곧 많은 의심이 주위에 어슬렁거렸다고 말한 이유입니다.


여러분 대다수는 “그거 멋지게 들립니다.”라고 말했는데, 그것은 멋집니다. 여러분 대다수는 내면에서 뉴 씽크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 중 일부가....여러분 중에 최근에 어떤 꿈들을 기억해내는 분이 얼마나 되는지요? 10년 전보다 더 자주 기억하는 분들은? 꿈이 더 많이 기억납니까? 꿈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 분은? 좋습니다. 그것은 옳거나 그른 것이 아니며, 그리고 꿈들은 실제로 어쨌든 일어나고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 뒤에서 닫아버린 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그게 사실상 약간 더 편리하지만, 이제 그것들을 허락하기 시작할 시간이 됐습니다.
 

처음에는 - 바로 지금 많은 강렬한 꿈들을 꾸는 분들로부터 - 처음에는 밤새 내내 꿈을 꾸는 게 진짜 편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난 단지 밤에 잠을 잘 필요가 있어요.” 그 말은 “난 꿈들은 잊어버릴 필요가 있어요.”를 의미하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러한 에너지를, 의식을 여러분에게 되가져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난 지엽적인 얘기를 합니다.


지난 두어 주에 걸쳐서 여러분은 전기나 집을 재배선하는 것, 전기적인 문제들, 변압기의 폭발, 정전 같은 일들에 대한 많은 꿈들을 꾸어왔습니다. 그런 일들을 겪어온 분들에게 말입니다. 거기엔 이유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재배선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네, 여러분이 오랫동안 재배선되는 와중에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지금까지는 그게 물리적 수준에 관한 게 더 많았습니다. 많은 DNA 소재들, 많은 물리적 소재, 심지어 여러분의 측면들에게도 많은 재배선이 있어왔습니다. 그런데, 이제 생각에까지, 과거에 멘탈 과정이었던 것들에까지 새로운 유형의 재배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내가 재배선이라고 말할 때, 난 해묵은 전선 같은 것에 대해 말하는 게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공간은 전기 전선으로 배선되어 있습니다. 불을 켜기 위해 온통 이 건물 주위에 케이블 선들이 연결되어 있는데, 내가 말하는 재배선은 그런 게 아닙니다.

건물이 재배선되는데, 이제 아무런 케이블 선이 없는 모습을 지금 상상해보세요. 그러한 재배선이기에,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손을 실제로 바로 에너지의 흐름속으로, 곧바로 전류 속으로 뻗어 넣는데, 충격받거나 감전되지 않는 모습을 상상해보십시오. 지금 당장에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충격받습니다. 여러분은 충격받는데, 그것은 전기가 작동하는 아주 이원적인 현상입니다.


자, 여러분이 그걸 유지할 수도 있는 배선을, 방들을 밝히게 될 그러한 에너지 흐름을 손으로 터취해도 감전되지 않는 배선을 지금 상상해보세요. 얼마간 그런 일이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올드 씽크에서 뉴 씽크로의 전환이 얼마간 일어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지금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말이죠.
 

그것은 낡은 시스템들 안에 어떤 붕괴들을 불러올 것입니다. 그것은 - 난 이 말을 하는데, 때때로 여러분이 마비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그것은 여러분이 물리적으로 병에 걸리게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이 미쳐가는 게 아닌가라고 느낄 수도 있는데, 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뉴 씽크의 결과들 Results of New Think

 

음,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특히 여러분의 자각 과정안에서 - 그런데 그 자각이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한된 멘탈 자각에서 벗어나 완전히 다른 뉴 씽크 자각속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 일어나고 있는 재배선에서, 해묵은 사고에서 벗어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은, 그것이 모든 것을 용해시키기 시작한다는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거대한 의심의 기간에 맞닥뜨릴 것이라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사물들에서, 특히 여러분의 일상사들의 일부였던 일들로부터 아주 단절된 느낌의 기간을 거쳐 갑니다. 그것들이 바뀌고 사라져 버립니다.

 
그럴 때 대부분의 인간들이, 대다수의 샴브라들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무엇일까요? 그들은 자신들이 과거에 해온 일들을 다시 붙잡으려 듭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해묵은 방식들을 저주했던 만큼이나 많이 과거의 것들을 붙잡으려 드는데, 적어도 그것은 편안했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편안했죠.

 
그런데 이것은 어느 정도 절벽들 사이에 튀어나온 바위 위를 벗어나 걷는 것과 같습니다, 더군다나 주변은 완전히 어둡고, 절벽 아래가 얼마나 깊은지, 골짜기 밑바닥에 무엇이 있는지도 모르며, 저기 어딘가에 발을 디딜만한 또 다른 바위가 있는지도 모른 채 걷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겁나는 일입니다. 그럼에도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그게 하나의 놀라운 체험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뭐 어떻다는 거죠? 누가 상관이라도 합니까? 밑바닥에 뭐가 있을지 알 게 뭡니까?


그것은 흥미로운 일인데, 왜냐하면 새 에너지 현실속에서 - 그게 여러분의 물리적 현실속으로 등장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 마음은 여러분이 그러한 바위에서 발걸음을 벗어나면 안좋은 일이 일어날 거라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게 마음이 하는 일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보호하려고 말합니다. “그 바위에서 벗어나지 말아요.” 그리곤 계산하려들기 시작합니다. 마음은 이 어두운 골짜기 아래로 돌을 던져 그게 얼마나 깊은지를 보려고 어떤 소리를 들을지도 모릅니다. “오, 제기랄! 이거 정말~로 깊군. (청중 웃음)” 게다가 그 후에 무엇보다도 저 아래에서 악마들이 쉿! 소리를 내면서 으르렁거리는 게 들립니다. “오....” 여러분은 뒤로 물러섭니다.


뉴 씽크 안에서, 여러분은 그러한 돌출 바위를 벗어나 걷는데, 그러면 갑자기 - 난 이 말을 정확히 말씀드려야만 하는데 - 갑자기 현실이 전환되고 바뀝니다. 그것은 더 이상 절벽의 돌출 바위가 아닙니다. 더 이상 깊은 골짜기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게 무엇이든 여러분이 순간속에서 체험하길 선택한 것이 됩니다. 그것은 갑자기 선택에 대한 것이 되는데, 잠시 후에 그것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아주 신속하고 아주 빨리 들어오는 선택과 아주 신속히 - 빛의 속도보다도 더 빠르게 - 현시되고 구현되는 선택에 관한 것이 됩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갑자기 진짜 체험이, 진짜 기쁨이 됩니다.

 
이것이 내가 말하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자, 그것에 심호흡해봅시다. 난 그 모든 멘탈적인 압력이 여기 머리로 올라오는 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뉴 씽크와 더불어 아주 흥미로운 변형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논의의 서두에서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은 자신의 균형을 기억할 수 있겠습니까? 자신에게 모든 도구가 이미 주어져있다는 걸 기억할 수 있겠어요?

 
자, 여기에 놓치기 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균형은 여러분의 마음이 생각하는 곳에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도구들은 여러분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장소에 있지 않는데, 그것은 해묵은 사고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마음의 모든 부분을 넘어서고 지나며 그 바깥으로 나올 수 있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이전에 일들을 발견했던 해묵은 장소 바깥으로 기꺼이 나올 수 있을만큼, 자신을 기꺼이 깊이 신뢰할 수 있어야하며, 또는 아주 열려 있거나 아주 열광적으로 미치거나, 또는 그게 무엇이든 그럴 수 있어야만 합니다.

 
우리는 전에 이것에 대해 약간 말했지만, 바로 지금 난 그것을 진실로 다시 강조하고 싶습니다. 특히 다가오는 주들과 달들에 일어나게 될 여러분의 삶이나 세상의 사건들을 접할 때, 여러분이 과거에 편안함이나 확신을 찾아냈던 곳들이 이제는 다른 장소가 될 것임을 아세요. 과거와는 달리 그것은 선형적인 자리가 아닙니다. 다시 말해서, (위를 가르키며) 만약 여러분이 과거에 여기에서 편안함을 찾아냈더라면, (더 위쪽을 가리키며) 이젠 그 위쪽에서 편안함을 찾아낼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옆쪽을 가리키며) 과거에 이쪽에서 에너지를 찾아냈다면, (다른 쪽을 가리키며) 이제 저쪽에서 그걸 찾아낼 걸로 예상하지 마세요. 그것은 아주 선형적입니다. (바닥을 가리키며) 만약 여러분이 도구 상자를 이 아래에서 찾아냈었다면, 이제는 (바닥의 다른 곳을 가리키며) 그게 저기로 약간 움직여갈 거라고 예상하지 마세요.

 
편안함은, 해답들은, 완전히 다른 곳에서 나올 것인데, 마음은 그것을 약간 쳐다보기 무서운 걸로 분석해낼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뻗쳐가고 확장해가면, 여러분은 얼마간의 걱정을 느낄 것입니다. 왜냐하면 편안함을 필요로 하는 순간에 여러분은 약간 필사적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가까이에 있는 편안함을 원합니다. 여러분은 그게 친숙하길 원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저항하며 말할 겁니다, “아니오, 우리는 지금 당장 편안함이 필요해요. 지금 당장 안정이 필요하니, 우리가 늘 해왔던 것으로 되돌아갑시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머리를 모래속에 숨기고 문제가 실제로 없는 척하는 것입니다. (위쪽을 가리키며) 그들이 웃는군요. (아다 껄껄~)

 
네, 그것은 자동적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그것은 이전에 갔었던 곳으로 돌아가려는 프로그램화된 반응을 할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다른 어딘가에 있습니다. 그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오, 그게 거기에 있지만, 보세요, 여러분은 계속해서 편안함을 찾아 옛날의 장소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않을 거라고 나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장소로 갈 거라고 나에게 말하는데,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전의 선형적인 장소로 가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나의 균형이나 해답들이, 도구들이 여기에 있지 않다면, 그게 어디이든 거기에 있지 않다면, 난 바로 저기를 쳐다보겠습니다.” 그것은 제기랄 그 동일한 일반적인 장소입니다.

LINDA: (음료수를 건네며) 제프리에게 물이 필요합니다.

ADAMUS: 아! 잘 하셨어요. (한 모금 마신다.) 약간 흥분되는군요.


그래서, 뉴 씽크에서 질문입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체험속으로 들어서는 그러한 순간에 - 그것은 다른 뭔가를 말하는 근사한 방식이죠 - 새로운 체험으로 들어서는 순간에, 여러분은 기꺼이 진실로 심호흡하고서 웃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도구들이 있고 균형이나 편안함이 있는 그 새로운 장소를 직관적으로 찾아내는 것을 자신에게 기꺼이 허락해주겠습니까? 여러분은 기꺼이 “잠깐만, 해묵은 사고야. 그건 더 이상 작용하지 않을 거야. 난 그 해묵은 게임을 연출하지 않겠어.”라고 말하겠습니까? 기꺼이 심호흡하고서 직관적으로 그 새로운 장소를 찾아내겠습니까?

 
그런데 난 여러분께 그 장소를 말해드릴 수 없으며, 그리고 그것은...음, 그게 바깥 공간속에 있을까요? 아마 아닐 겁니다. 그것은, 난 여러분이 그렇게 부를 거라 추측하는데, 어떤 차원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기도 아니고, 저기도 아닌 장소안에 있습니다, 그게 이치에 맞는다면 말이죠. 그게 여기에 있지 않다는 의미는 여러분이 존재하는 이 물리적 현실안이나 이 경도나 위도 안에, 시간과 공간안에 있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거주할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거주하길 원치 않습니다. 지금 당장은 원치 않지만, 나중엔 모르죠. 하지만 그것은 저기 바깥에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말하는 논리가 있습니다. “글쎄요, 그게 여기에 있지 않다면, 저기에는 있어야만 합니다.” 맞는 말입니까? “만약 그게 여기에 있지 않다면, 저기에는 있어야만 한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지점부터는 말로는 어려워집니다. 바로 그 지점에서 직관이, 신뢰가 - 난 여러분이 이런 말을 사용할 거라고 추측하는데 - 중요해지게 됩니다. 그게 어디에 있을까요?


과학처럼...난 과학을 사랑합니다. 과학을 사랑하는데, 과학이 상자속으로 들어가 제한되어 버릴 때까진 그것은 진실로 발견에 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학은 의식에서 일어나는 일을 확인해줍니다. 과학은 여러분이 이미 창조해낸 그 모든 것들을 발견해내는 아름다움입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이미 그것들을 창조해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들을 발견해가고 있는 중입니다. 흥미롭지요, 그렇지 않습니까? 하지만 그것은 아주 진실됩니다. 그것은 이미 상승했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발견해내기 위해 시간을 통해서 뒤로 걸어가는 것과 동일한 원리입니다. 그것은 직관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도구들, 균형, 해답들이 있는 장소들을 찾아내게 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자, 그것이 뉴 씽크입니다. 그리고 뉴 씽크와 더불어 흥미로운 것은, 여러분 모두가 이것을 가지고 체험할 충분히 많은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직관이 작용하는 걸 허락해, 뉴 씽크를 발견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갑자기 이렇게 말합니다. “아, 이제 난 아다무스가 그게 저기에 없다고 말했던 게 무슨 말인지를 알겠어. 하지만 그건 여기에도 없지.” 어떤 시점이 되면 그게 이치에 맞게 들릴 것입니다.

 

 

뉴 씽크의 도전들과 축복들 Challenges and Blessings of New Think

 

이제 흥미로운 일은, 여러분이 여전히 주로 해묵은 사고안에 있기에, 다음 번 체험을 만나거나 아마 도전적인 일 같은 걸 접할 때, 이럽니다. “오! 난 정말로 뉴 씽크를 잘하게 됐어. 지난번에 그걸 사용했었지. 난 심호흡하겠어. 단단히 결심해서 뉴 씽크로 들어갈 거야.” 그건 거기에 없을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음, 그것은 여전히 거기에 있지만, 그것은 (마음이 생각하는)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Well, it still is there, but it’s not there.


마음은 - 올드 씽크 마음은 - 이제 그것을 범주화시켜 말합니다. “오, 이게 우리가 가는 장소야.” 그것에 선형적 정의와 구조를 덧붙여놓고 말합니다. “오, 그건 저기에 있어.” 설령 그게 얼마간의 느낌이고 직관적인 길이라 할지라도, 마음은 그걸 지도로 만들어 이렇게 말할 겁니다. “거기가 그것이 있는 곳이야. 다음번에 우리는 거기로 갈 거야.” 여러분이 다음번에 거기로 가더라도, 그것은 거기에 없을 것입니다.


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은 자신을 의심하며 말합니다. “난 단지 운이 좋았어.” 또는 “아다무스가 나를 위해 그걸 해줬어.” 또는 그와 같은 류의 말들을 말이죠.


그것은 여전히 주위에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과 연결되거나 떨어지는 방식이 변했을 뿐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활용가능하지만, 그것은 다시 한 번 여러분이 직관을 사용하길 요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신뢰를 사용합니다. 여러분은 심호흡하고 말합니다. “빌어먹을 그 모든 장애들아, 썩 꺼져 버려.” 여러분의 마음을 통해 달리는 그 모든 헛소리들. 네, 그것이 그 실상입니다. 그것은 거기를 통해서 달리는 똥물 흐름입니다. (일부 웃음) 그건 진실로 그렇습니다. 90%가...그렇습니다. 내가 사용할 수도 있었을 더 나은 단어가 없군요. 똥 덩어리들(Feces pile), 하지만 그것이...실상이며, 우리는 최근에 키학 그룹과 함께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마음을 통해서 진행되는 일들의 90%가 완전히 헛소리들입니다. 그건 진실로 그러하며, 그렇다고 그게 이곳의 여러분이나 누군가에게 잘못됐다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바로 그것이 인간의 마음이 프로그램되어진 방식이며, 인간 의식이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운이 좋은 편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90% 정도니까요. 대다수의 인간들은 약 99%가 완전히 헛소리들입니다. 정말로, 정말로 그렇습니다. 실제로 마음을 통해서 일어나는 흐름을 어떤 건설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게 1%가 있지만, 그 대부분은 단지 재잘거리는 소리일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미치게 하고 여러분 자신을 좋아하지 않게 만들거나 여러분을 골방에서 지내게 만드는 소음입니다.


뉴 씽크, 여러분은 그걸 찾아낼 것이며, 그걸 넘어갑니다. 그러면 의기양양해지고 축하할 것입니다. 그러다가 멈춥니다.


더 중요한 사항은 뉴 씽크 안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현재 가지고 있는 헛소리 생각들이, 마음의 제한된 생각들이 아주 느리다는 것을 인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아주 느린 파장들이며 아주 느린 흐름입니다.


음, 느린데 - 빛의 속도만큼 느리거나 현재 여러분이 하는 생각들의 속도보다 약간 더 느립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훨씬 더 느립니다 - 그러다가 갑자기 모든 것이 아주 빨라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뉴 씽크가 마음이 자연스럽게 성장하는 걸 허락하게 될 때, 그래서 마음이 이제 가게 될 곳으로 진화하는 걸 허락하게 될 때 - 여러분에겐 여전히 마음이, 두뇌가 있겠지만, 그것이 진화할 것입니다 - 그래서 생각들이, 심지어 생각들조차도,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를 수 있다는 명확한 증거를 뉴 씽크가 보여주게 될 때...지금 현재의 대다수의 생각들은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르지 않습니다, 일부는 더 빠르지만, 그 대다수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데 빛의 속도보다도 더 빨리 가는 생각들의 대부분은 두뇌 안에나 시간 공간 연속체 안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그것들은 (마음에게) 미지의 생각들이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거기에 있다는 건 알지만, 그것들이 무엇인지는 모르게 됩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뭔가가 있다는 건 알지만, 그걸 파악해내지는 못합니다.


뉴 씽크와 더불어 일어나는 일은, 그게....난 약간 좌절스러운데, 말들이 늘 제대로 드러내지는 못하기 때문이죠....그렇기에 난 여기서 많은 느낌을 실어 나르겠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빛의 속도를 넘어가기 시작하며, 그걸 넘어, 넘어 가며, 그래서 그 어떠한 속도 등록의 필요성도, 어떠한 유형의 속도도 넘어가게 됩니다. 그게 일어나면, 여러분은 갑자기 진정한 통찰이 무엇인지 그 실체를 발견해내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자신이 참으로 많은 불필요하고 해묵고 느리고 힘들고 지루한 생각하기에 얼마나 깊이 사로잡혀있었는지를 발견할 겁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여러 해에 걸쳐서 말해온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이 지금 속에 있다.”는 말을 정확히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듣기 좋아라고 말하는 어떤 작은 문구가 아닙니다, 비록 여러분 중 일부는 그걸 그런 식으로 사용해왔지만 말이죠. 내가 지금 누군가를 보고 있는 게 아닙니다. (일부 웃음) “내가 필요로하는 모든 것이 지금 속에 있어. Everything I need is in the now.” 예, 음, 그렇다면 그걸 체험하기 시작하세요. (손가락으로 말하는 동작을 지어내면서) 멈추세요....그러길 멈추세요. (말하기를 멈추라는 것..)


그런데, 여러분은 또한 (말하기 모션을 취하면서) 이것이 바뀐다는 것을 눈치챌 것입니다. 입 말이죠. 입은 머리의 노예이며, 때때로 머리가 그러는 것과 똑같이 그것은 쓸데없이 재잘거리고 재잘거리고 또 재잘거립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을 지루하게 하고 여러분이 진실로 현존속하는 것을 계속 방해하기 위해 많은 말들을 가지고 나옵니다.

 

 

뉴 씽크 안에서의 존재 Being in New Think

 

뉴 씽크와 더불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말을 덜하게 됩니다. 흠. 말을 덜 하죠. 왜? 그것은 여러분이 하나의 소리를 - 아르arr – 만들어낼 수 있고, 픗ppbbtt이나 다른 소리를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산들을 움직일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끌어들이는 거대한 양의 의식을 실어 나를 수 있습니다. 진실로 산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는 여러분이 원하는 그밖의 다른 어떤 것도 움직이게 할 수 있죠.

 
그렇기에 이 뉴 씽크는 경이롭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알든 모르든, 여러분은 뉴 씽크 개발의 일부가 되기를 자원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그걸 체험할 수 있고 그 안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지난달에 내가 현존하는 것에 대해 말했던 이유입니다. 영은 현존합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요인을 가져야만 했습니다. 여러분은 현존해야만 했습니다. 음, 여러분은 그래야만 하는데, 그렇지않으면 그것은 여러분 곁을 바로 지나가 버립니다. 그것은 곧바로 날아가 버리며, 그래서 5년이 지나면 여러분은 이곳에 앉아 말할 것입니다. “난 그걸 갖지 못했습니다.” 음, 여러분은 그걸 가졌지만, 단지 알아차리지 못했을 뿐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바로 지금 아주 종종 일어납니다. 일들이 바로 지금 날아가버리고 있습니다. 일들이 그러고 있습니다. 생각들과 아이디어들, 에너지들을 비롯한 그 모든 소재들이 있는데, 여러분은 이럽니다. “글쎄요, 난 그걸 얻지 못했습니다.” 아니오, 여러분은 그걸 얻어가고 있습니다, 단지 알아차리지 못할 뿐인데, 여러분이 단지 현실의 작은 조각에 초점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뉴 씽크는 여러분을 열리게 하며, 여러분으로 하여금 그걸 체험하게 해줍니다.

바로 지금 뉴 씽크를 가지고 연습해봅시다. 그런데 지난 두 주 동안 난 그 모든 불평들을 접했는데, 나에게 그러지 말고 쿠투미를 비난하세요. 그가 그 주제를 도입했으니까요. 올라 온 그 모든 불평들과 걱정들, 드라마들은 - 지금 내가 누군가를 쳐다보는 게 아닙니다, 쿠투미라면 그랬겠지만 - 뉴 씽크의 결과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그 속으로 들어서는 걸 허락해주고 있습니다.


난 정말 싱글거릴 수 밖에 없지만, 이어서 난 좀 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손을 들고 이렇게 말하기 때문입니다. “아니오, 난 이 팀의 일부가 되고 싶습니다. 난 앞으로 나아가길 원해요. 난 그걸 나의 개인적인 삶의 체험으로 데려오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게 일어나면, 여러분은 이러죠. “내가 뭘 잘못했을까?! 난 이걸 하지 말았어야 했어. 난 이 샴브라 그룹에 가입하지 말았어야 했어. 또는 이 특별한 프로젝트나 워크샵, 또는 그게 무엇이든 그런 것에 등록하지 말았어야 했어.“ 하지만 아닙니다, 그것이 일속에 담긴 아이러니입니다. (만약 그랬다면) 여러분은 그걸 다른 식으로 하지 않았을 겁니다.


여러분은 두 번째 물결이나 세 번째 물결을 타고 들어오지 않았을 것이며, 난 여러분 중 많은 분들에게 그 점을 말씀드리려 했었습니다. 난 말했습니다. “항구를 떠나는 다음 배를 기다리는 게 어떻겠습니까? 바다 속에 용들이나 악마들이 있다면 첫 번째 발견자가, 첫 번째 존재가 되지 마세요. 다른 이들은 먼저 간 이들의 행로를 그저 뒤따르면 되니까요...” 하지만 여러분은 첫 번째 존재가 되길 원했으며,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다른 식으로 하지 않았을 것이며, 그것이 내가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길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뉴 씽크 체험 A New Think Experience

 

자, 여기서 뭔가를 해봅시다. 여러분이 기꺼이 그러고자 한다면, 뉴 씽크 안에서 체험을 해봅시다.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물러나거나 자신이 그걸 하고 있는 척할 수 있으며, 투덜대고 많은 불평을 해대고 땀을 약간 흘릴 수 있습니다. 이웃들은 여러분이 정말로 그 속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생각할 겁니다. 그들은 아주 아주 감명받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문밖으로 걸어 나와 말할 겁니다. “내가 그걸 선택하지 않았다는 게 기쁘군. 난 더 이상 내 삶에 곤란들을 필요로 하지 않아. 난 단지 약간의 금이나 좋은 관계를 바랄뿐이야. 난 단지, 신이여, 가끔씩 알려지길 바랄 뿐이야. 난 그 모든 미친 소재들을 원치 않아.” 그것도 모두 괜찮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해들이고 있는 것이며, 그것은 어찌됐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자, 함께 그것을 해봅시다. 온라인상의 모든 분들도 함께 합시다.


이건 여러분에 한정된 게 아닌, 전형적인 인간에 대한 이야기인데, 아주 어렸을 때, 그들은 아침에 일어나 열의에 차고 흥분된 채 체험을 가집니다. 실제로, 아주 어렸을 땐, 여러분은 정말이지 그것을 좋거나 나쁜 것으로 판단하지 않았지요.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 대신 그렇게 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울면, 그들은 그걸 나쁜 체험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여러분이 단지 울었을 뿐이지 그게 반드시 나쁜 것일 필요는 없지요. 운다는 게 나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었다는 걸 뜻할 뿐입니다.


어렸을 때, 여러분은 일들을 그리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땐 여러분에게, 문자 그대로, 많은 꿈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그 문을 닫아버렸죠. 여러분은 어려서 많은 비전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여러분 모두는, 예외없이, 놀이 존재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단지 놀이 존재들인 게 아닙니다, 그들은 리얼한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에겐 여러분 주위에 찾아오곤 했던 작은 외계인들이나 작은 그레뮬린들(악마들) 등등이 있었습니다. 작은 자연 정령들, 오, 그들은 아이들을 아주 좋아합니다. 여러분에겐 그런 존재들이 있었습니다.

 
일부는 바깥에서 왔으며, 또 일부는 안에서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작은 환상 공장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뜻대로 존재들을 창조해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창조해낸 존재들은 밖으로 나가 다른 존재들이나 자연 존재들, 바로 지금 실제로 주위를 어슬렁거리고 있는 이들과 함께 놀곤 했었습니다. 그렇게 어린 날들은 환상과 체험으로 넘쳐났었습니다. 걱정할 것도 없이 꽤 즐거웠었죠.

 
네, 난 오늘날 대부분의 문화들을 봅니다. 멘탈 구조에 그토록 많은 초점이 맞춰져 있어, 아이들이 두 살이 되면 공부하게끔 만듭니다. 음, 공부가 나쁜 건 아니지만, 언제든지 - 그런데 이것은....우리는 새 에너지 교육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있으며, 그것에 많은 사람들이 진실로 당황스러워 할 겁니다 - 과학이나 수학, 언어에 대한 공부가 있을 때는 언제든지 다른 잠재성들에 대한 공부도 관련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결코 책에 서술된 것이나 칠판에 쓰여진 것 또는 계산기로 들어간 것에서 멈춰져선 안됩니다. 그렇기에 아이들을 가르칠 땐 언제나, 언제나, 다른 잠재성들에 대해서도 가르쳐야만 합니다. 만약~라면? 다른 건 어때? 다른 잠재성...난 샛길로 빠지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아이들이 너무 공부쪽으로, 멘탈적으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음, 내 말을 잘 들으세요, 내가 말한 걸 기억하세요. 뭔가를 병속에 가둬놓거나 상자로 둘러싸게 되면, 뭔가를 구조화시켜두면, 과학이 현재의 이론을 벗어난 완전히 새로운 잠재성들을 탐험해가지 않게 되면, 그것은 폭발합니다. 바로 지금 교육에서 일어나는 일은, 그것이 바닥으로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창조적인 그 모든 예술들이, 음악이 뽑혀 나가고 있습니다. 전에 말했듯이, 예술이 세상을 구할 겁니다. Art will save the world. 정말로 그럴 겁니다. 어떤 사회가 예술적일 수 있을 때, 무엇보다도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그 사회가 자신을 해방시켰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를 자유롭게 하는 것은 그림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렇게 말하는 의식입니다. “우리는 지구에서 멘탈적이거나 규칙들 또는 규정들을 가지고 시간을 보내는 게 아니라 기쁘고 센슈얼한 즐거움들 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 게 자유로운 사회임을 보여줍니다.


네, 그게 아이들입니다. 불운하게도, 지금 현재 그들은 어린 시절의 체험에서 아주 많은 것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아, 샴브라여, 환상(판타지) 스쿨을 시작한 누군가를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판타지에는 수학 공부가 포함될 겁니다. 그런 게 판타지입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근대나 현대의 수학, 기하학 - 그것 모두가 판타지입니다. 그리고 회계가 있는데, 그것도 창조적이지요! (청중 웃음)

 
자, 이제 여러분은 성인이 됩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해보죠, 성인 초기로 들어가는데, 그러면 여러분은 꿈들과 야망들을 미루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많은 핑계들을 찾아내기 시작합니다, 직업이나 가족을 시작하면서. 여기서 정말로 일어나는 일은 많은 대중 의식 압력과 멘탈적 압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꿈들과 희망들을 짓누릅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뭔가를 탐구하려는 바로 그 열정을 짓눌러 버립니다. 그것은 이미 상에 차려져 있는 것을, 여러분이 이미 갖고 있는 것을 완전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도록 하는데, 왜냐하면 젠장 거울처럼, 여러분이 어떤 현실속에 있다면 그 현실은 결코 완전해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런 식으로 디자인되지 - 결코 디자인되지 - 않았습니다.

 
그래서...(잠시 멈춤) 여기서 약간 곁가지 대화가 있군요. (위를 가리키며) 그러니까, 그들은 때때로 다른 쪽을 저주한답니다.


자, 여러분은 또 다른 상자로 움직여가기 전에 자신이 그 안에 있는 상자를 완전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힙니다. 지금 당장 그런 생각을 박살내세요. 그걸 집어 들어 박살내버리세요. 그것을 그저 다시 순수 에너지속으로 풀어놓아주세요.
 

여러분의 20대 초반이나 30대, 40대에서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이 그걸 미루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 여러분이 - 지연시킵니다. 여러분은 많은 핑계들을 댑니다. 자신이 이런 저러한 일에 묶여 있다거나 기본적으로 자신을 위해 그걸 할 시간이 없다는 식으로 말이죠.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서는 거의 하지 않고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 모든 일을 하느라 바쁩니다. 요즘 아주 지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습니다. 아주 지쳐있습니다.


그러한 길이, 그러한 추세가 계속됩니다. 여러분은 더 멘탈적으로 됩니다. 여러분은 더 패턴속으로, 판에 박힌 일상속으로 빠져듭니다. 그 지점에서 여러분은 진실로 정체되어버립니다. 아주 정체되는데, 여러분이 더 나이 들어 - 그건 단지 나이만을 뜻하진 않습니다, 그것은 사실상 얼마간 멘탈적 하강입니다 - 여러분이 더 나이가 들면, 말하기 슬프지만, 이곳과 온라인 시청자들 중 아주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여기까지가 내가 이번 생애에서 나아갈 한도야. 이게 그것이지. 난 내가 성취할 것들을 다 성취해냈어.” 여러분은 후회하는 게 있으며, 자신에게 거짓말하고 있습니다. “예, 하지만 사실 난 나중에 약간 더 해보겠어. 하지만 지금은 세금을 내고 관계 이슈도 해결해야 돼.” 그런 핑계거리가 계속됩니다. 내면에서 뭔가가 말합니다. “여기까지가 내가 나아갈 수 있는 한도야. 난 나의 절정에 다다랐어. 이제 내가 뭘 할 수 있겠어? 난 그저 나에게 남아있는 약간의 소중한 순간들을 즐기다 가겠어.” 그런데 그것은 - 남은 시간이 - 20년, 30년, 40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올드 씽크 속에서 포기해버린 여러분 존재의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슬픔을 느끼는 부분이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기만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예, 하지만 아마 내일쯤은 달라질거야. 그러니까, 아마 뭔가가 일어날지도 모르지. 어쩌면 앞으로 이러한 크림슨 써클 모임에 10년 정도 더 나가다보면, 어쩌면 갑자기 번개 뭉치가 내려와 내가 완전히 깨달아서 이곳을 걸어 나갈지도 모르지. 확실치 않고 단지 짐작이지만.” 그런데 신부님, 지금 상자를 가져다주시겠습니까, 그래서...(사트가 서두 모임에서 한 바뀌 돌린 기부함을 들고 오자 모두 웃음)

 
친애하는 벗들이여, 지금 누군가의 꼭지를 돌게 하려는 건 아니지만, 그것은 해묵은 사고이자 헛소리입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헛소리입니다. 여러분은 더 많은 헛소리나 어떤 그럴듯한 작은 진술, 어떤 작은 상투적인 문구 같은 것으로는 그것을 극복해낼 수 없습니다. 그렇게는 안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러한 올드 씽크에서 벗어나겠다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근본적으로 산뜻한 출발을 하겠다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진짜 질문을 던지기 전에 여러분이 그걸 숙고해보셨으면 합니다. 대다수의 여러분에게 있어 이번 생애는 지구에서의 마지막 생애입니다. 여러분 대다수가 이 행성에서의 마지막 생애입니다. 자, 숙고해보세요, 내가 방금 여러분의 희망들과 꿈들에 대해서 말한 것들을, 여러분이 정상에 도달했고 앞으로도 더 달라질 것이 없으리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 그래서 더 이상의 프로젝트들나 큰 창조들, 관계들을 비롯해 그 어떤 것도 별로 의미있게 생각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 말했던 것을 숙고해보세요. 그것은 이 행성을 떠나는 그리 좋은 방식이 아닙니다.

 
내가 이게 아마 여러분의 마지막 생애일 거라고 말할 때, 난 여기의 여러분 대다수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일어나있는 자신의 상승을 자각하기를 선택할 것이며, 또 일부는 이 새 지구들로 가게 될 것입니다. 거기에서 여러분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거기로 오길 원합니다. 그들이 여러분을 원하며, 그것은 꽤 쉬운 일이 될 겁니다. 거기에서 여러분은 대단한 존재가 될 겁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지구를 세우고 창조해낸 방법에 대해 말합니다. 여러분은 꽤 기분좋을 겁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거기로 갈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상승을 아직은 인식하지 않겠다는 선택을 할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여러분은 그것을 또 다른 기회에 하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여전히 다른 뭔가를 하길 원하는 것이며, 새 지구에서 그것은 아주 아주 유혹적일 것입니다. 아주 유혹적이죠.

 
여러분은 게임을 압니다. 여러분은 그게 어떻게 세워졌는지를 압니다, 여러분이 그걸 세우는 걸 도왔으니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겪어온 일들을 압니다. 여러분은 새 지구의 연단에 서서 전문가로서 말할 것이며, 그러면 그들은 그저 여러분의 모든 것에 황홀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구루가 될 것이며, 그리고...오, 그러니까 그들은 천사들이라는 겁니다. 그들은 영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전혀 똑똑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똑똑합니다.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서 살아봤고 그것을 해봤습니다.

 
자, 지금 그것을 숙고해보세요. 여기에 두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지구에서의 마지막 생애라는 것, 그리고 자신이 절정에 도달했다고 생각하는 것. 그건 올드 씽크입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이 순간에 뉴 씽크를 허락해 주시겠....아아~ 바로 거기에서 멈추세요. 아시겠어요? 내가 그 말을 꺼내자 즉시 여러분 중 일부가 벌써 계획을 세워가고 있더군요. 뉴 씽크에는 아무런 계획이 없습니다. 아무런 목표도 없습니다. 아무런 목표도 없지요.

 
여러분은 물질화시켜내고 싶은 것들을 종이위에 써내려갈 수 없습니다. 그것은 오류입니다. 뉴 씽크는 단순히 선택하기에 대한 것이며, 그리곤 바람들이 불어 들어오게 해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변화와 진화의 바람들이 들어오게 허락해주는 거죠.

 
자, 내가 이것에 대해 뉴 씽크속으로 들어갈 준비가 됐냐고 물었을 때, 여러분의 거기 머리 안에서 일어나는 것이 있습니다 “난 절정에 도달했으며, 이것은 앞으로도 별반 달라질게 없을거야.” 여기서 여러분은 또 다른 목표를 창조해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오, 준비가 됐습니다, 하지만 이제 난 큰 학교를 오픈하고 싶군요. 난 10권의 책들을 쓰고 싶습니다. 난...” 그러니까, 그건 그런 식으로 작용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것은 올드 씽크입니다. 그건 선형적인 생각입니다. 그것이 내가 욕구충족의 생각이라 부르는 것이지만, 그것은 가짜 만족입니다. 여러분이 앉아 자신이 하게 될 거라고 생각하는 그 바보같은 프로젝트들을 하려는 건 진실로 가짜인데, 그것들은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정말로 좌절스러워하며 말할 겁니다. “보라구, 난 정상에 도달했었어. 난 그걸 내내 알고 있었지. (더 이상 다른 걸 할 필요가 없었는데, 괜히 이러고 있군.)” 이어서 여러분의 몸에 발진과 가려움증이 시작되며, 그래서 이렇게 말합니다. “나에게 발진이 돋는 이유를 모르겠네! 내가 그곳에 어떤 걸 붙여놓았는데, 그게 여전히 가려워.” 그것은 의심입니다. 의심. 절대적으로.


자, 샴브라여, 뉴 씽크를 해봅시다, 그럴 의향이 있다면 말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펼쳐지는 과정 속에 있었던 그 모든 패턴들의 세트에 대해 새롭게 생각해봅시다, 나이가 들어가는데, 삶속에서 어떤 멋지고 놀라운 큰 일들을 접하지 못합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연료가 떨어지고 에너지나 열정이 사라져 가는데, 그런 패턴에 대해 뉴 씽크를 해봅시다.

 
뉴 씽크를 어떻게 하는 걸까요? 우리는 안드라에게 이리 나와 잠시 우리와 함께 호흡하기를 요청합니다. 자, 안드라, 부탁드립니다. 이리 나오세요. 호흡하는 동안 아무런 생각하기도 허락하지 마세요. 그게 내가 호흡에 대해 아주 좋아하는 점입니다.


AANDRAH (노마 딜레니 NORMA DELANEY): 얼마나 재밌는 역설인지요!

자, 여러분을 초대하겠습니다. 알아차리세요. 여러분은 자신에게 느끼는 걸 허락해주시겠습니까? 그것이 여러분을 위해 여기로 나오길 원합니다. 그걸 받으세요.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그걸 아주 깊게 호흡해 들이쉬세요.


그걸 느끼세요. 그것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바로 여기에 있지요.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예스!라고 말하면서 아주 깊게 호흡하세요. 네. 그게 살아있음을 느껴보는 것에 예스하세요. 그걸 느끼세요. 호흡하세요.


호흡하면서 받으세요. 호흡하면서 받으세요.


호흡할 때마다 자신이 기쁨속으로 침잠해 용해되는 걸 느껴보세요. 살아있음의 기쁨을.


아주 깊게 호흡하십시오.


지금 호흡하세요. 호흡하십시오...


(이어서 잠시 동안 침묵의 호흡을 계속한다.)

 

ADAMUS: 좋군요. 좋습니다. 아마도, 단지 순간적이지만, 우리가 지난 달 샤우드에서 말했듯이, 여러분은 자신이 현존하는 걸 느꼈습니다. 그저 순간적으로 여러분은 생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현존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주위에 있는 것들을 그저 알아차렸습니다.

 
뉴 씽크 안에서 흥미로운 일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의 자각이 확장되기 시작합니다. 마음이 여기 저기 클릭하기를 얼마간 멈추고, 자각이 그저 확장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젠장, 내가 현존하고 있잖아. “Damn, I’m present.”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입니다.

 
섬광같은 그러한 순간에,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그 위에 선형적인 요인을 놓을 수 없습니다. 갑자기 모든 게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계획하거나 스트레스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아주 아주 다른 삶의 작용 방식입니다.


우린 앞으로의 세션들에서도 그것에 대해 계속 말해갈 것입니다. 난 다가오는 워크샵 여행들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뉴 씽크을 말이죠.

 

 

뉴 씽크 안에서 살아가기 Living in New Think

 

뉴 씽크는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 여러분이 정말로 그 핵속으로 들어가길 원한다면 - 여러분이 기꺼이 그걸 하고자하는 선택에 관한 것이죠. 여러분이 지금까지 내려온 어떤 선택들과는 달리, 뉴 씽크는 어떤 특정한 현시(물질화)를 위한 선택이 아닙니다. 그 말이 무슨 뜻일까요? 음,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여전히 확언들이나 시각화들을 사용하거나 심지어 선택을 아주 멘탈적으로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예, 난 1만 달러 또는 1백만 달러를 갖겠다는 선택을 한다.” 그게 실현되지 않았다는 걸 눈치챘습니까? 그걸 눈치챈 분 있나요? 그렇게해서 실제로 그걸 얻은 사람이 누구라도 있었습니까? 오케이.

SHAUMBRA 4 (woman): 바켓쓰에서 아무런 금화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ADAMUS: 아무런 금화도 나오지 않았다, 당연합니다. 그건 그런 식이어서는 안됩니다.

진정한 선택은 “난 파트너를 원해요” 라거나 “난 내 파트너가 사라지길 원합니다.”(일부 웃음)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현시(물질화)입니다. 진짜 선택은 “난 온갖 종류의 그림들을 창조해내길 원해요.”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건 사실상 현시이지 진짜 선택은 아니며, 그것은 아주 멘탈적입니다.


난 뭔가를 지적하기 위해 잠시 샛길로 새겠습니다. 여러분은 다음 몇 주에 걸쳐서 자문할 것입니다. “내가 뉴 씽크를 사용하고 있는가?” 그리곤 의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아니야,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난 아니군.”


여러분이 이제 뉴 씽크 속에 있기 시작하는지를 알 수 있는 방법은 드라마가 삶에서 사라져가기 시작한다는 점입니다. 드라마는 마음의 부산물입니다. 일단 한번 여러분이 뉴 씽크 속으로 들어가면, 드라마의 필요성이 전혀 없습니다. 그 큰 이원성의 충돌이 있을 필요가 없으며, 여러분의 드라마속으로 - 여러분의 개인적 드라마속으로 -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내가 누군가를 쳐다보는 게 아니지만 (목청을 가다듬으며) 그 속으로 들어갈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드라마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잠시 동안 약간 벌거벗은 듯이 느낄 것이며, 그래서 때때로 드라마로 되돌아가기를 원할 겁니다. 하지만 그랬을 때 여러분은 갑자기 그 맛이 쓰고 얼마간 독약 같다고 느낄 겁니다. 여러분은 왜 거기로 계속 돌아가고자 하세요? 오, 신부님, 당신을 보는 게 아닙니다. 왜 여러분은 계속해서 드라마속으로 들어가십니까?

 
여러분이 뉴 씽크로 들어서면, 드라마가 사라지며, 그것과 더불어 멘탈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위 아래로 출렁일 필요성도 사라집니다. 여러분은 약간 기이하다고 느낄 것인데, 심지어 감정마저도 퇴장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기즈, 난 감정 없이 무표정해진 것 같지만, 재밌게도 난 훨씬 더 행복해졌다고 느껴요.” 흠.


자, 대다수의 선택들은 부산물을 향해서, 현시쪽으로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것들은 효과가 없는데, 거기에는 내가 느낌으로 부를 만한 진짜 알맹이가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진짜 선택들은 기쁨을 선택하고 체험속에서 살아가겠다고 선택하는 것과 같은 것들입니다. 진짜 선택은 진실로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야. I Am that I Am!.” 바로 그것이 아마도 최고의 선택일 겁니다. “나는 나야. 난 현존해. 난 생생히 살아가지. 난 자각하고 있어. 젠장, 나는 나야. “I Am that I Am. I’m present. I’m living. I’m aware. Damn, I Am that I Am!” 바로 그것이 선택입니다.


진짜 선택은 - 여러분은 말할 수 있습니다 - 그저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난 생생히 살아가기를 선택한다. 난 야생적으로 풍요롭게 살아가길 선택한다. I choose to live. I choose to live wildly abundant.” 그러는 게 어떻습니까? 왜냐하면 여러분이 생생히 살아가길 - 그게 중요하죠 -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야생적으로 사는건데, 그 말은 기꺼이 위험들을 감수하고 상자를 넘어 살아가는 걸 의미합니다. 그리고 풍요롭게 사는건데, 그 말은 충만하고 부유하게 산다는 뜻입니다. 그것은 단지 돈의 풍요만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그렇게 선택할 때, 그 모든 현시(물질화)들이 작동되기 시작합니다. 여기에 금 단지를 현시해내려는 데 초점을 맞추지 마세요, 여러분은 도중에 끝내게 될 것입니다. 그건 올드 씽크입니다. 선택에는 느낌이 들어가야 합니다. 선택에는 깊이가 있어야 마땅합니다. 그것은 마음의 헛소리나 마쿄처럼 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그것은 리얼해야 합니다. 진짜 선택은 그저 생생히 살아가는 것입니다. 생생히 살아가기. A real choice is just to live. To live.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멋진 큰 차나 많은 금이나 돈, 큰 집, 정말 섹시한 파트너를 선택하지만 삶을 선택하지는 않는데, 우스운 일입니다. 하. 그게 놀랍지 않습니까, 심지어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 중 극소수조차도, 그들이 뭘 합니까? 그들은 2~3년 이내에 파괴됩니다. 그들은 그걸 날려 버립니다. 그들은 삶을 선택하기를 잊어버렸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인 기쁨을, 존재성을, 아이 엠(I Am-ness)을 선택하는 걸 잊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뉴 씽크로 들어갈 때, 많은 소재들이 바뀌기 시작할 겁니다. 뉴 씽크는 선택의 문제입니다. New Think is a matter of choice. 뉴 씽크는 패턴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세트가, 자신의 현존을 자각해 그걸 표현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이 여러분의 삶속으로 들어가는 걸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자, 이것으로 마치며, 내 망토가 다시 걸쳐지기를 요청합니다...

LINDA: 기꺼이 그러지요. (린다가 드라큘라 망토를 아다에게 걸쳐준다.)

ADAMUS: ..어쩌면 박쥐로 변해 이곳에서 나와 지옥으로 날아가 버릴지도 모릅니다. (청중 웃음)

이것과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샴브라여. 난 다가오는 (워크샵) 여행에서 많은 분들을 볼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난 몇 일이 지나면 파리로 돌아가 있기를 고대합니다.
 
이것으로 마치며, (돌면서 망토를 휙 뒤집어쓰는 모션을 취하며) 여러분은 내가 그저 망토를 날리면서 사라져버리길 바라십니까! (청중, 아이고~)


이것으로 마치며,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게 좋고 괜찮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렇기에 이것은 단지 젠장 환상일 뿐입니다. (청중 웃음)

LINDA: 참으로 그렇습니다. And so it is.

 

(청중 박수)

 

 

번역: 플로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