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크라이언 유엔에 감
 
   0911 2009크라이언 유엔에 감 한글.hwp  (32.0K down 0)

크라이언의 생생한 채널

 

이 채널은 유엔빌딩에서 전해졌습니다

2009. 11. 13

 

 

이번은 1995년 이래로 7번째로, 뉴욕시 유엔 빌딩에 있는 ‘깨달음과 전환을 위한 위원회’에서 리 캐롤이 생생한 채널을 크라이언에게서 가져오도록 요청했던 것입니다. 이모임은 종종 대중에게 닫혀있는데 단지 유엔의 종사자와 대표들과 손님에게만 허용되는 것이죠. 그래서 일반인 중 많은 이들은 참석하지 못합니다. 모임은 종종 비밀 장소인 위원회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런 장소는 다른 이들에게도 비슷했습니다 - 참석자들은 반듯이 영적이나, 뉴에이지나 형이상학적이지 않습니다. 어떤 이들은 단지 “보기 위해서” 여기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메시지는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또한 메시지를 변화시킵니다, 그러나 메시지는 항상 세계 사건에 대한 것들입니다.

 

한 채널러는 위원회에 참석하기 위해서 이 같은 많은 경우에 초대받아 왔습니다. 리는 지난 14년간 이런 연속된 초대를 존중했고 겸손히 받아 들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이런 채널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들이 있겠지요, 그래서 우리는 에너지를 조율했습니다. 우리는 몇 순간을 함께 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결코 다시 발생하지 않을 것이고 이 그룹과 함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양자적 순간에 순간들입니다, 여러분이 직선적으로 체험하는 시간이지만 전혀 선형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인식하는 것에 집중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순간이고 믿을 수 있는 순간들이죠. 나는 이것을 위해 정렬합니다.

 

친애하는 인류여, 이 순간들에서, 이 공간에서 여러분의 신념체계란 문제가 아니며, “이곳에서 한 인간이 채널을 가장하고 있다.”라고 생각하는 것도 문제가 안됩니다. 여러분은 인간 의식상에 커다란 빛을 지니고 다닙니다. 전환의 의식은 이 공간, 이 장소, 여러분의 현실에 앉아 있듯이 여러분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빛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큽니다. 이런 모임의 호기심 있는 장소로 여러분을 데려가는 것은 내면에 무언가가 이런 전환을 일으키고 있는 의식의 진화를 찾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나는 내가 존재하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이곳에서 우리는 에너지적 융단을 깔고 있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에게 놓아둡니다. 어떤 달콤함이 이곳에서 일어나도록 잠시 동안 여러분을 터치하게 할 것입니다. 이곳은 지적인 공간, 지능적 공간입니다. 이제 우리는 지적인 것에 “영적인 공간”을 첨부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런 일이 진실이 될 수 있나? 의자에 이 남자가 실질적으로 베일 너머를 연결하고 있는 것이 가능할까?” 나는 여러분에게 30초간 이런 순간을 느끼고 인지할 것을 전달합니다, 가능한 이들이 있는데 그들은 이 에너지가 진실인지, 아닌지를 알고 있을 영리한 그룹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많은 시간은 필요없습니다, 음악은 필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순간에 천사들은 이곳으로 들어오고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이 무엇이던간에 여러분의 무릎에 앉습니다. 영은 여러분이 자신의 인지와 이런 메시지의 진실로 편안하길 원합니다. 왜냐하면 이 장소에서 오늘 나는 여러분이 직면하고 잇는 잠재성을 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다가설 미래와 먼 미래를 봅니다, 진실로 우리는 이전에 많은 시간에서 건설 되는 일들을 실행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곳에 크라이언 에너지를 참석시킨 것은 7번째입니다. 7은 신성한 의미의 숫자입니다, 우리가 신성으로 이 방을 채우게 하세요. 이 에너지를 느낄, 이 에너지를 느끼기 시작할 이들이 있습니다, 이 공간은 다소 따듯해지기 때문일까요. 여러분의 몇 명이 이곳에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여러분은 빛내고 싶어하는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그 빛을 빛낼 수 있는 방식을 알고 싶어서 여기 왔겠지요? 나는 이 행성을 논의하기 전일 지라도 답변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공간을 떠날 때, 옵션으로 희망을 가져가는 것입니다 - 드라마가 아니며, 고통이 아니며, 풀수 없는 어떤 계획이 아닌, 완전한 긍정적 희망입니다. 여러분 앞에 놓여진 지식과 직관은 웅장하며, 행성에서 지금까지 존재했던 어떤 역사보다도 더 웅장합니다.

 

 

행성에는 지금까지 함께 존재했던 것 보다 많은 인간들이 평화의 흐름으로 함께 나올 것입니다. 이런 일이 여러분 생애에 있을까요? 그 씨앗은 이미 적절하게 존재합니다. 그것들을 여러분은 곧 볼 것이고, 몇 몇 사람은 이미 그것을 보았습니다. 놀라움은 오늘 이 장소로 그것 중 일부가 시작했다는 것이죠. 아니오, 커다란 회의실이 아니라, 건강이 없던 곳에 건강함을 만들고 있는 장소들에서입니다, 그리고 기쁨이 없었던 곳에 기쁨을, 고통이 있어온 곳에 정상을 만들 위치입니다. 이 공간에서 내 말을 듣고 있는 이들은 무엇을 말하고 있는 지를 정확히 알겠죠.[크라이언은 유엔의 주요 목적에 대해 말하는 것으로 제3세계의 아이들을 돕고, 식량과 물과 교육과 건강으로 돕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먼 미래

 

지난번에 이곳에 있으면서, 나는 두세대 뒤에 있는 뭔가를 말했습니다. 치유되리란 대륙, 아프리카 나라들의 연합[(UA)]을 말했지요. 나라들의 새로운 연합체를 위한 일반적 통화 제도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어떤 대륙이 행성에서 지금까지 소유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경제적 영향력을 가지는 대륙에 대해 말했지요, 왜냐하면 그것은 새로운 경제적 희망, 새로운 기업, 건설하고 싶은 수백만의 시민과 기회들로 넘쳐나는 견실함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집을 원하고, 좋은 정부와 안정을 원하고, 그들은 결국 거대한 시장을 가질 것입니다. 중국을 넘어서기도 할 그들은 아직 낡은 방식들을 변화시키는 길을 통과해야만 합니다, 바로 아프리카 연합은 제로에서 시작하고, 시작부터 뭔가를 창조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제, 행성을 위한 이 잠재성은 멀리 있을 뭔가입니다, 그리고 이 공간에 있는 사람들은 크라이언이 옳다는 것 또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충분히 알 만큼 오래 살아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말들의 기록은 영원히 여기 있습니다. 그래서 미래에 크라이언의 유효성이 나타날 것입니다...아마도 의자에 앉은 이들은 의심하며 너무 늦게 이해하겠죠, 그렇지만, 시간은 지금입니다. 바로 지금 그들이 이런 방식으로 조직하고 있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 열쇠는 치유가 될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시작입니다. 이를테면 질병이 거의 없고, 좋고 신선한 물을 가지는 대륙, 정부적인 통합의 의식은 나타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것이 결코 아프리카 일 수 없다.”라고 말할지 모릅니다. 우리는 말합니다, 단지 지켜보세요. 이것은 발생할 것입니다. 이런 변화의 씨앗만은 여러분 생애에서 볼 수 있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발생하는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나는 일들을 그가 선택해야 한다는, 나의 파트너가 있을 것이라는 예언을 전했습니다. 파트너가 돌아오리란 것을 여러분에게 말했지요 그래서 50년 안에 나의 파트너는 검은 지도자로써 무리 속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 일은 또한 흑인들이 행성에 가져올 전체적 인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아프리카는 존중과 힘이 나타나고, 많은 이들은 그들이 소유한 것을 희망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가까운 미래

 

(잠재성으로 여러분 생애에서) 더 가까이 있는 일들을 말하겠습니다. 이 말들이 조심스럽게 번역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일들은 지금 존재하는 잠재성이기 때문입니다. 이것들은 일어나야만 하는 완전성이나 실증적인 미래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런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내가 전하는 것들의 잠재성과 적절한 시기 조차도 인간 의식에 따라서 변할 것입니다. 여러분을 놀라게할 과정상에 있는 어떤 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짧은 메시지로 이것을 여러분에게 지금 전합니다. 왜냐하면 일들은 현대의 가장 커다란 수수께끼 중 하나로 풀리지 않는 일이 풀릴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풀리지 않을 것이라는 일입니다. 이것들은 인간 의식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느끼는 이들의 의견입니다.

 

 

이 순간, 2009년 11월 이달에서 나는 행성의 잠재성을 말합니다.[오늘 크라이언은 미래 독자를 이한 이 채널의 “정확한 날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다란 방에는 낡은 에너지의 지도력에 종사하는 이들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스스로 사라질 것입니다.[이들은 특별한 나라와 유엔 멤버의 지도자들로 국제 회의의 합법적 자리가 있는 지도자들입니다] 여러분은 전에 보았고 그들은 자신들을 넘어뜨릴 것입니다, 단순히 그들은 총체적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현실을 벗어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사람들은 그들을 제거할 것이기 때문이죠. 지난 20년 간 여러분은 몇 나라에서 이것을 보아 왔습니다.

 

 

선형적으로 일들이 일어난다는 일반적 생각, 항상 생각들은 그랬다는 방식이 있습니다. 이런 생각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협력, 협약을 만들기 위한 어떤 종류의 논리적 속성을 결집하는 그룹이 있어야만 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정부가 반응하고 반응하지 않도록 하는 방식들로서 압박이나 느슨함을 가져야만 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항상 여러분이 어떤 정부들이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 존재 하도록 하기 위해 실행한 일들입니다. 그것들을 통상금지, 고통, 압제라 부르세요. 또한 단순하게 이런 일들은 새 에너지에서 작동하지 않을 일들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커다란 조치는 더 이상 있어온 것처럼 되지 않을 것입니다, 낡은 에너지 외교는 이런 문제들의 낡은 지연 방식일 뿐입니다.

 

 

오늘의 에너지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하는 일들을 가져오겠죠, 나라들 사이에 접근하는 관계에 대해서 전적으로 새로운 방식에 기인합니다. 타협과 새로운 연합체의 힘과 통합은 성공의 “새로운 방식”이 있게 할 것입니다. 무력의 힘은 희망, 기쁨, 건강, 새로운 학교와 병원을 건설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누가 가장 강하지.”라는 계획에서 희망들의 자리는 사라질 것입니다. 그 대신 “누가 가장 강하지”라는 인식은 그들의 국민들에게 좋은 삶과 재정 통합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고상한 의식이 있는 정부를 이끌 것입니다. 이미 여러분은 재정 시스템에서 이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천천히 “정화”하는 것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에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평범함을 벗어나 있기 때문입니다.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은 북한 문제가 사라지는 것을 볼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형태의 통합이 시작되는 것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일은 유엔에서 여러분이 실행하는 것에서 나오는 것보다 자체적으로 더 많은 것이 일어나는 잠재성이 있습니다. 이런 채널에서 여러분이 선형적 합리성을 따르고, 여러분이 현실적으로 계획하고 있는 일들을 놓아주는 것은 현명함이 될 것입니다[이것은 유엔이 북한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에 대한 크라이언의 직접적 충고입니다, 유엔에게 인내할 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일들이 작동중이기 때문입니다.

남아메리카는 안정성에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작 중입니다, 왜냐하면 행성의 쿤달리니는 대륙의 바탕에서, 칠레에서 중심으로 움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콜럼비아 정상과 칠레의 바탕에는 여러분이 남아메리카에서 보아왔듯이 가장 안전한 견고한 정부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연합할 나라들을 위해서 바탕을 건설 중입니다.

 

 

그들의 과거에는 영웅들이 있었습니다, 스페인과 포르투칼 인들에 의한 남아메리카 나라들의 결속을 시도했었지요. 이런 일은 반드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한사람이 통합을 위해 운동을 이끄는 일], 그러나 일어날 일은 의식적 영향력입니다. 이를테면 안정성은 자체의 중심에서 발견할 것입니다, 희망은 그 열쇠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낡은 방식들은 사라질 것입니다. 이 지역에 있는 한 지도자가 있습니다, 그가 모든 것을 방해할지 모릅니다; 여러분은 그의 생애를 헤아릴지 모르죠 그리고 나는 여기서 그것을 말했지요, 이런 에너지는 자체적으로 무너질 것입니다, 또한 그것이 아닐까요, 모든 것을 넘어서서, 그가 변화시킬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볼 것이고, 나는 이점을 여기서 말했습니다.

 

 

축하는 미국해안에서 90마일 떨어진 작은 카리브해 섬에서 곧 발생할 것입니다. 아마 처음으로 미국은 매우 밀접한 공동체 정부로 과거에 보아온 것을 허용하는 관용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들이 존재한 것처럼 존재하게 하는 허용심입니다, 그러나 완전한 무역과 여행이 있는 것입니다. 이런 일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예상하는 어떤 것들의 패러다임을 벗어나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이것은 존재한 흑과 백이었기 때문입니다.[크라이언이 윙크함] 아마 이제 쿠바를 위한 시간일까요? 나는 여러분에게 이것이 조만간 일어날 일들에 존재할 것을 말하는 중입니다.

 

 

나는 몇 번 전달했던 예언을 가져옵니다. 왜냐하면 예언은 강력히 남아 있기 때문이죠[잠재성은 변화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이상한 일들은 일어날지 모릅니다, 그것에는 이란이 포함됩니다. 다시 한 번 그것을 말하는데 나는 세 개의 다른 그룹에게 전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유엔의 이 공간에서 언급합니다. 이란은 중동에서 가장 안정적인, 대부분 이득이 되는, 대개는 영향력 있는 국가가 되는 열쇠를 쥘 것입니다. 이런 잠재성이 넘치면, “위대한 이란 혁명”을 만들 이란의 젊은이들이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란이 젊은 이슬람 마음으로 움직일 때, 그러나 낡은 에너지인 “이슬람 종교 지도자들”의 에너지가 없는 안정성을 발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위대한 민족의 젊은이들은 주변을 보기 시작하고, 무역을 통해서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차이점을 보기 때문입니다. 낡은 세대의 경험에서 그들이 가지게 한 것은 증오, 두려움,그리고 전쟁의 잠재성으로 가득찼습니다. 그것은 수천 년의 슬픔을 지속시키고, 오랜 적들을 유지시키며, 생존에 싸움을 유지했습니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예언은 이슬람의 진정한 의미가 통합에 대한 것이었음을 자각할 것이고, 그것을 깊게 연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예언은 과거 적들을 함께 가져오는 이상한 것들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예언은 모든 것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곳은 그들의 예언에 대한 모든 것이 존재했던, 그가 처음 장소로 왔던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볼 마지막 일 또는 보게 될 상상의 일은 일어날 강한 잠재성이 있습니다. 잠재성들은 실질적으로 이란이 예루살렘의 평화에 투자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그들의 영향력과 재정력은 이스라엘에 해결을 위한 커다란 영향력을 가질 것입니다 - 이슬라엘과 파키스탄 사이에 해법만은 아닌 그들 주변에 이슬람 나라들에 해법을 만드는 더 위대한 해법입니다.

 

 

예루살렘은 공유되는 도시입니다. 실질적으로는 유대인, 기독교인, 미국 개신교가 나누는 곳이죠, 그리고 이슬람의 영향력은 4 영역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같은 시나리오를 상상해보세요, 그러나 자격이 있습니다! 이를테면, 그곳을 독립된 나라 또는 “평화 지대”가 되게 하는 것이죠. 여러분은 “유대인은 결코 이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히브루 언어를 쓰는 젊은 세대들에게 그들이 이것을 고려할 지를 물어보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답변에 놀랄 것이기 때문이죠. 그들은 모두가 살아가게되는 지역에 안정화하는 가능성으로 이것을 다룰지도 모릅니다, 또한 젊은 이란의 상대들은 생각할 것에 대한 것을 공유하기 시작합니다...계속되는 증오와 압박는 여정 대신에 타협과 평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 뒤에 있는 젊은 세대의 현명함은 실질적으로 정부의 붕괴를 가져오고, 생각에 차이점들은 명료할 것입니다. 진정한 전쟁은 낡은 에너지와 새에너지 사이에 전쟁입니다. 이것은 20년간의 크라이언 메시지 였습니다. 이 전쟁은 승리자로써 양쪽이 승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동인들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평화 - 정말 멋진 개념이죠! 과거에 여러분은 이곳 유엔에서 나오리라 생각했습니다, 또는 서구 영향력이 서로가 만나지도 못하는 양 측에 타협을 만들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잠재성은 서구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닌 중동의 중심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중동 나라들이 서구의 사고 틀에서 적절히 실행할 수 있는 영향력을 만들기 위한 최선의 노력으로 이것들이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전달하는 이 잠재성은 일어날지 모르는 미래학자들에게 존재하는 어떤 것이 아닙니다. 잠재성은 우리가 “와일드 카드(자유패)”라 부르는 것입니다. 소련에서 발생했던 것으로...다시 말하지만 미래학자들의 잠재적 예언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전쟁이 일어나고, 느낌들은 잊혀졌습니다. 미국의 위대한 독립 전쟁은 의식상에 영원한 분리를 만들지 못했죠. 2차 세계 대전은 영원한 적들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그 대신에, 오늘날 여러분은 모든 이 정부들과 시민들이 함께 작동시키는 것을 발견합니다. 대부분 그것들은 과거의 감정들과 관련이 없습니다. 중동은 다릅니다, 그리고 과거에 있었던 것은 “오늘 발생할” 것으로의 배움입니다. 오늘날은 변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전의 적들이 이란과 연합하는 이란 주변의 나라들을 볼 것입니다. 국경은 풀릴 것이고, 결국 이것은 파키스탄과 아프카니스탄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들은 새로운 중동 연합에서 이탈하는 것을 원치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인도는 이전과 같지 않은 무역으로 파키스탄을 합류시키는 방식에서 참여할 것입니다. 낡은 에너지적 사고의 특성을 가진 이들은 숨을 곳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평화는 그들의 방식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브랜드의 사상은 “만약 우리가 지금에 증오의 전통을 그만둘 수 있다면,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희망을 갖도록 가르친다면 결국 그들의 역사책을 읽는 것에서 존재해온 감정들을 기억할 국민들이 있을 것입니다. 라고 말하는 사상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들은 과거 그들의 삶, 낡은 증오와 낡은 방식들인 과거 그들 부모의 가르침을 앞으로 생각할 수 있는 다가오는 양자적 세대입니다. 진실로 이것은 중동에서 다음 50년간에 부모와 아이들 사이에서 발전할 새로운 균열의 부분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이고, 이곳에 많은 이들의 생애에 존재할 것입니다. 일들은 더 천천히 움직일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실행할 것에 달려 있습니다. 일들은 더 빠르게 작동할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실행할 것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내 파트너가 채널해온 동안에 이것들은 일들에 있어 왔습니다. 우리가 1989년으로 돌아가 가능성을 볼 것을 말했던 이유입니다. 일들은 천천히 정치적으로, 의식상에서 일어납니다. 때로는 많은 여러분에게 일들은 너무 느립니다. 이 일들을 살펴보세요, 이런 건설의 재건축이 완성되기 전이라도 일어나는 시작을 보는 것입니다[유엔 건물의 재건축에 대해 말함, 이것은 5년이 걸릴지 모릅니다]. 여러분은 이런 일들이 발생하는 씨앗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이것은 순간들에 잠재성입니다. 일들이 더 오래 걸린다 해도, 그것은 여전한 잠재성입니다. 엄청난 사고력과 행동상의 의식상에서 굴러다닐 둥그런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 돌고 있습니다. 그것은 강력하고 간차원적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볼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 평화를 멈추게 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나는 크라이언입니다. 이곳에 있는 이들을 알고 있습니다. 나를 통해 이런 채널하는 사람이 보여주기 때문에 이런 일이 진실이며 정확하다는 것을, 여러분 가슴에서 신의 사랑을 느끼길 바랍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그렇지 않았던 일들을 결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일어날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은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죠.

 

 

크라이언.

KRYON

 

 

번역 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