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크라이언 채널

 

 

“신에 관한 인간화”

 

 

이 생생 채널은 뉴저지 토토와에서 전했습니다

2011. 7. 16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인류여,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개념에 대한 메시지를 가지고 다시 왔습니다. 이 전환은 순간 속에서 행성에서 계속되고 여러분에 대한 것입니다. 전환은 소통에 대한 것이죠. 내면에 있는 소통을 위해 여러분의 상위자아로 불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의 될 수 없습니다, 단순히 3차원에서 적절하게 정의될 수 없습니다. 종종 상위자아는 오해됩니다.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하는 그것의 부분과 조각들이 존재한다 해도 모두가 이 메시지를 들어야할 시기입니다, 여러분이 현재 있는 시간상자는 3차원적 생존 박스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아는 전부죠. 그래서 여러분은 보고 있는 모든 것에 근거를 둘 것이고,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그 바탕에서 결정할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이 모르는 것에 대한 일들에 근거로 삼는 것입니다, 불가능한 것이죠 - 이제 우리는 여러분이 실험할 것을 요청합니다.

 

 

다차원 일들은 인간이 숙고하기 어렵지요, 태어난 사고의 틀, 생존하는 현실을 벗어나면 그것은 황당한 체험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어쩌죠, 여러분이 알거나 체험한 것을 너머선 방식에서 사고할 것을 우리가 요청할 수 있나요?

 

 

이 지구에 에너지가 변화 중입니다. 빛일군의 도구상자가 강화되고 있다고 말할지 모릅니다. 새로운 도구상자는 내가 말하는 것을 실행하기 위한 능력를 가지기 위한 열쇠로 가능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실행하고 있는 것이다 라는 앎이 없다 해도 다차원 방식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보세요, 도구 상자의 부분은 새로운 도움입니다. 도움은 오래된 영혼의 증가된 직관으로 시작합니다.

 

 

그럼 확신을 가지고, 이해를 위한 의도를 가지고 시작합시다. 여러분이 이처럼 그룹으로 또는 지금 일부가 현재 모습처럼 혼자서 듣거나 읽으면서 영 앞에 앉아 있으면 지혜의 은혜를 요구하세요: “사랑하는 영이여, 제시되고 있는 다차원적 개념을 이해하도록 나를 도와줘.” 여러분이 자신의 지혜를 강화할 수 있다면, 이것은 베일과 이쪽 측면 사이에 소통을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에 대한 인간화

 

파트너가 채널에 주제를 정하기 전에 말할 것입니다. 항상 내가 채널 주제를 정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주제 정하기란 3차원을 위해 실행되기 때문입니다. 현실에서 여러분은 듣는 메시지에 대해서 꼬리표를 붙이기 바랍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이분법적 훈련처럼 제목을 정할 것입니다. 이 채널 제목은 “신에 대한 인간화”입니다.

 

 

파트너는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나의 개념적 사고를 가져오는 데 22년이 되었습니다. 베일 너머로부터의 이런 개념적 사고가 또한 각 인간 내면에, 상위 자아에 있다 해도, 개념들은 수용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개념들은 인간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 다차원적 상태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파트너가 말들의 선으로 개념을 선형화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여러분이 이해할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22년이 되었습니다.

 

 

이곳에 모든 분과 이것을 읽을 이들이 오늘 가르칠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인지합니다, 왜냐하면 영은 이런 방식으로 말들을 가지고 인간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대신 신의 언어는 직관적 섬광으로, 선형적 시간 선상을 벗어나서 말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최고의 정보를 얻는 방식입니다. 이제 많은 여러분은 신이 모든 것을 설명하게 해야 함을 느낍니다.

 

 

시간선상의 사례들

 

내가 여기에 앉아 있기에, 처음으로 이곳에 온 사람들은 질문할 것입니다. “당신은 누구죠, 크라이언 어디 출신이죠?” 이제 이 두 개의 질문은 전적으로 논리적이고 이 메시지를 듣고 읽을 모든 인간들에게는 보통의 의문입니다, 그러나 질문 자체가 시간적 사고방식의 성향을 벗어났다고 나는 말할 것입니다.

 

 

크라이언은 어디서 온 인간도 아니며 어떤 출신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어떻게 있을 수 있나요? 내가 이것을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식으로는 비유적 표현을 전하는 것입니다. 비유법으로 완전한 설명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나는 알지요, 왜냐하면 분석은 완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이해하는 과정을 시작하는 친근한 사례로 이것을 숙고하세요.

 

 

여러분이 삶에서 다른 사람을 향한, 또는 동물이나 자녀에 대한 믿기지 않는 사랑을 느낀다고 말합시다. 사랑은 압도적이고 아마도 기쁨으로 여러분이 눈물을 흘리게 하고, 아주 강력하다고 말합시다! 이제 여러분이 이런 방식을 느낄 때는 주변을 돌아보며 “진실로 당신은 누구죠? 거기 누구죠?”라고 말합니다. 그런 느낌을 몸으로

 

 

느낀다 해도 사랑의 감정을 여러분은 언급하나요 그리고 묻습니까 “당신은 어디서 왔나요?”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 않지요! 그 대신에, 간단하게 그 느낌을 받아들이며 “나는 이것이 나에게서 오는 것임을 알고 있지만 진실로 나의 부분으로 느끼지는 않아.”라고 말합니다.

 

 

사랑에 관한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곳에서 옵니다. 중요한 사랑은 인간 영혼을 통과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아주 강하게 느낍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보내고 있는 것을, 끌리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중요한 것은 단지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상하고 심오합니다, 거의 그것, 사랑은 다른 것들의 부분, 더 커다란 것과 비슷합니다. 아마도 심오한 것은 여러분의 신적 부분으로, 확장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옳을 것입니다. 사랑은 단일성은 아닙니다. 그것을 부분들로 나누거나 몸에 쓰지도 못하며, 어떤 이름도 주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세포에 그리고 모든 몸의 기능들에 영향을 미치는 개념입니다. 때때로 사랑은 포착되죠! 그것은 사랑의 아름다움입니다.

 

 

나는 누구도 아닙니다. 인간의 하나의 몸에서 나오는 이 목소리에서 여러분은 나를 듣습니다. 그럼 여러분은 누가 말하는 있는지를 알고 싶죠. 그러나 이곳에 유일한 하나는 인간을 통과하는 존재입니다. 우주에 창조적 에너지 근원에 영향을 미치는 집합체로 나는 가장 잘 정의됩니다. 나는 셀 수 없고 고립되지 않았고 단일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나를 기록할 수 없습니다[3차원 속성을 가진 나로 정의하지 못합니다] 22년 전에 나는 나를 정의했고 말했지요,

 

 

“나는 내가 존재함입니다.[I am, that I am.] 그리곤 말했지요, ”여러분 또한 그렇습니다.“ 원자의 핵에서 내가 존재하는 곳이다 라고 나는 말했지요, 자기장 안개 속과 핵은 사랑으로 가득하다고 말했지요. 여러분의 부분인 이로움, 창조적 근원 에너지가 나의 부분이라고 나는 말했지요. 여러분은 죽 속에 향을 셀 수 없고 또한 ”소금은 어디 있지?“라고 정의하지 못합니다. 소금이 죽 속에 있듯이 여러분은 그저 존재합니다.

 

 

신은 의식이 있는 인간의 마음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신은 또한 많은 분리 의식의 부분을 가진 집합체도 아닙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이해하기란 어렵지요. 신은 동시에 단일 인간에게 -6-70억 인간에게- 동시에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치유하는 대화를 나누고, 모든 단일한 여러분과 동시에 개별적 모든 것이 되는 것을 신은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감사하세요! 신은 누군가가 아닙니다. 그것은 우주의 창조주입니다. 신은 신성한, 지성적인, 사랑하는 에너지입니다. 이런 근원을 인간으로 만들지 마세요! 그것은 여러분과 다릅니다.

 

 

선형적 사고 [The Linear Thinker]

 

인간은 모든 것을 분리시키고 개별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분리를, 정체화를 자격부여를 원합니다. 이것은 인간 천성이죠, 여러분과 연결되어온 모든 살아있는 것은 - 인간, 동물, 벌레, 나무는 - 분리되고 개별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 모두가 보통은 이런 현상을 만듭니다. 각 인간은 닫혀진 생명체계가 되고 인간[ONE thing]이 됩니다. 그래서 이런 상자에 신을 집어넣는 것은 여러분이 더 잘 느끼게 합니다. 그럴 때에라야 여러분이 실행하고 영에게 반응하는 방식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죠. 신을 시간상에 놓아보는 것은 여러분이 실행할 것과 그것을 언제 실행할 지를 느끼는 것을 돕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삶에서 배워온 모든 생존게임의 속성은 그처럼 작동하고, 우리는 이런 현상을 인간의 선형적 경향이라 부릅니다. 신이 수염을 기르고 저음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면 더 잘 이해됩니다. 그러나 영은, 신은 그것과는 다르죠.

 

 

신은 권위 있는 인간이 아닙니다, 아니죠! 많은 여러분은 이것을 수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우주의 창조자가 책임이 없다는 의미인가요?” 나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요. 신은 권위 있는 인물이 아니다 라고 말했지요. 신은 가족입니다. 어떤 허락된 에너지가 있다면 여러분은 신과 그것을 나눕니다, 왜냐하면 신은 여러분 내면에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권위를 가진 인물입니다.[YOU are the authority figure.]

 

 

그러나 약정된 규칙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나를 듣고 있었나요? 규율은 없습니다! 종교들은 수천 년간 “신의 은혜”를 얻기 위한 수천 개의 “규약”의 방식을 만들었습니다. 어떤 것도 규칙들로 존재하지 않는다면요? 중요한 것을 질문할까요: 여러분이 몸의 세포구조와 이야기 하고 싶다면, 무슨 협약서가 있나요? 그것을 여러분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당신이라면요, 어떻게 시작하나요? 당신은 좀 더 잘 차려입고, 무릎꿇고, 준비해야 할까요? 아니면 간단하게 내면으로 들어가서 자신이 소유한 그것과 이야기 하고 수수께끼가 풀리게 하나요?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나요? 결코 인간은 자신 안에 신을 숙고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사람들은 신은 분리시키길 바라고, 높이 격상시키고, 영을 얼굴을 맞댈 수 없는 단상에 올려놓고, 아마도 이야기 하는 것을 시각화 할 수 있는 동상을 만듭니다. 이런 현상이 신을 인간화하는 것입니다.

 

 

안내자들과 천사들

 

신을 인간화하는 최악의 시나리오로 말할 수 있는 상황을 내가 말하지요, 그리고 이런 상황으로 정말 많은 이들의 핵으로 접속됩니다. 여러분이 천사들과 가이드들을 시각화 하는 방식입니다. 지금 이런 현상은 여러분이 아주 많이 들어본 것과는 매우 틀립니다. 그래서 다르게 생각할 것을 준비하세요. 이런 언급으로 신성한 존재들을 위축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다차원적 사고방식으로 정렬하는 것을 가져오는 일들을 강화시킬 것입니다.

 

 

천사들이 있나요? 물론이죠, 그러나 여러분이 생각하거나 배워온 것과는 틀립니다. 지원자들[helpers]이 있나요? 그럼요,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이 생각한 것과 틀립니다. 천사들이 고대에서 인간을 방문할 때는 그리고 그런 상황은 체험하며 목격하고 있었던 사람들에 의해서 기록되었습니다. 천사를 목격한 자들이 종이위에 표현할 수 있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는 것을 나는 보장할 수 있습니다. 천사들이 인간 앞에 나타나면, 그 상황은 에너지의 소용돌이 공처럼 보입니다. 때때로는 뜨겁지 않으면서 뭔가를 흡수하지 않는 화염 같습니다. 천사들은 인간 모습이 아니며 결코 그런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다차원적 존재로 3차원적이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천사들에게 날개를 달고 옷을 입히고 이름을 붙이고 싶습니다! 왜일까요? 여러분은 천사들을 더 잘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상황을 이해합니다.

 

 

“천사들은 누구죠?” 여러분은 그들에게 이름을 붙입니다; 그들에게 성격을 붙입니다. 이 천사는 이렇고, 저 천사는 저렇군. 그들 천사가 모두 함께 존재했다고 내가 말하면 어떤가요?

여러분은 “나는 그것은 싫어요. 그들이 개별적이고 다른 일을 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천사가 “신성한 공장에서 신을 위해 일하는” 임무가 있는 각 존재가 되길 바랍니다. 그런 방식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숨을 쉴 때, 이름이 있고 임무가 있는 각 개별 분자들로 줄을 세우나요, 그리곤 연달아 폐로 들어가게 하나요? 물리학의 복잡성으로 부르는 개념에 익숙해지세요. 이런 개념은 ‘항상 모든 것과 연결된“ 것처럼 보이는 물질의 이상한 속성을 설명하는 양자 세계에 이용되는 말입니다.

 

 

나는 심오하고 아름다운 중요한 것에 여러분이 익숙해지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의 부분입니다! 그것과 분리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3차원적 개별적 몸을 가졌지만 다차원 세계에서 여러분은 모든 것과 연결되었습니다.

 

 

더 많은 특별함과 역사적인 문헌에서 천사들과 지원자들을 말해봅시다. 고대의 채널[성서들]들은 세 명의 지원자들을 시각화 한 것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새로운 관점으로 이 “세 명”을 인지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나는 여러분에게 3차원과는 다른 것을 전달 중이기 때문입니다.

 

 

22년 전에 나는 간단하게 “세명의 지원자들[가이드]”의 개념을 여러분의 이해로 설명했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다른 뭔가로 이해시킬 지혜가 없었습니다. 지금은 가능합니다. 여러분을 위한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세 명의 지원자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세 명의 지원자들은 도우미 에너지인 셀 수 없는 발견일 뿐입니다. 3이란 수는 다른 의미로 “핵심pointer][”이 됩니다.

 

 

오늘 앞에서 여러분 모두가 나의 채널 중에 3의 언어로 참여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파트너와 내가 실행하는 것을 전혀 듣지 못할 것입니다. 그 대신 여러분은 자신의 개인적 메시지가 발생하게 합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지금 전달 중입니다. 따라서 “제3의 언어”로 일컫는 것은 ‘촉매’로 다차원적 언어입니다. 이것은 여러분과 나 사이에 에너지를 촉진시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내 앞에 앉아서 자신의 제3의 눈을 뜨면, 솔방울샘(뇌 속에 있는 솔방울 모양의 내분비 기관)은 활짝 열립니다. 그것이 촉매[자]가 자체의 일을 시작하는 순간이며, 여러분은 직관적이고, 소통하는 메시지를 얻습니다.

 

 

촉매[역주: 변화의 기폭제]는 여러분이 천성이나 자신의 상위자아로 일컫는 것과 내가 존재하는 베일 너머 사이에 존재합니다. 이런 언어는 여러분의 직관에서 작동 중이며, 여러분에게 섬광[flashes] 번뜩이는 지혜를, 안내사항을 전하며, 여러분의 손을 잡고 있으며 사랑을 전합니다. 이것이 제3의 언어입니다.

 

 

여러분은 세 명의 안내자들이 없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세 명의 가이드를 정말로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영이 인간과 사용하는 신성한 뚜렷한 에너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인간은 그것들을 보았고 그 사실을 기록한 이로 예언가 엘리야의 대리 역할자 엘리샤였지

요. 그가 엘리야가 상승하는 것을 목격했고, 엘리야가 직접적인 상승으로 세 마리 백색 말이 구름 속으로 올라가는 마차를 끌고 있는 것으로 표현했습니다. 엘리샤는 이런 상황을 머카바를 전체적으로 체험하는 것으로 말했습니다. 머카바는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 히브리어입니다.

엘리샤가 보고 있던 것은 엘리야에게 속한 3개의 에너지였고, 그로부터 나온 부분들로 가이드들이나 천사들은 아니었습니다. 그 대신 엘리야는 그것들을 지구로 가지고 들어왔고 함께 떠났습니다. 사랑하는 인간들이여, 가지고 온 부분인 매우 심오한 신성한 에너지를 여러분은 삶을 위해 그것을 여러분으로부터 분리시켰습니다. 생각하는 것보다 여러분은 더 커다랐습니다. 가이드들은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분리되지 않았고 다른 곳에 떨어져 있지 않으며, 변화하지도 않습니다. “어라, 오. 크라이언 과거 책들에서, 당신은 그것들은 변화했다고 말했어요.” 그렇지요, 나는 그리 말했고, 여러분은 신성의 더 쉬운 현실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졸업입니다.

 

 

영혼에 어둠의 기사 - 확실한 가이드의 변화

 

이제 나는 여러분이 들어야만 하는 중요한 것을 전합니다. 많은 이들이 자신의 천사들, 그것을 뭐라 일컫든 가이드들이라 믿는 상황은 잠시 사라집니다. 크라이언 일의 시작에서 우리는 그것이 90일까지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 모두가 재조정이라 부르는 것을 여러분은 체험했을지 모릅니다. 당시로 돌아가 보면, 우리는 그것을 “각인”으로 불렀습니다. 그것은 “변화를 위해서 여러분이 허락하는” 각인[the implantation]이었습니다. 종종 각인은 90일까지 가이드들과 천사들의 인지가 떠나 있는 것을 동반합니다.

 

 

사람들이 재조정을 실행하는 시간이 얼마이든 상관없습니다, 재조정되는 모든 개별 인간은 외관상으로 영이 여러분에게서 물러나는 것처럼 보이는 도움 없는, 한 동안 그러한 시기를 가질 것입니다. 지금, 나는 그런 정보를 전하고 있습니다, 일부 여러분이 그런 상황을 통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미 통과했고, 그 상황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내가 설명할 때 귀담아 듣길 바랍니다.

 

 

이 재조율 시기에, 여러분이 영을 느낀다면 여러분에게 귀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가이드들은 떠납니다, 실행할 최고의 일은 간단하게 좋은 책을 읽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을 설명하려 애쓰지 마세요. 어떤 결정도 하지 마세요. 사는 곳을 떠나지도 마세요.

뭔가를 하고 싶다면, 의자에 앉아서, “고마워요 신이여, 바로 당신이 이런 시기를 통과하도록 나를 충분히 돌보아 왔습니다. 내가 이것을 통과해 갈 때는 나는 달라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럴 것입니다!

 

 

인간은 의도를 가지고 더 높이 진동하기 위한 자유 선택으로 조율합니다. 조율을 통해서 더 많은 신성한 통찰, 직관, 빛에 이르며, 사람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더 많은 들어남에 이릅니다. 사람들이 외적으로 성취하는 전환된 에너지 단계들로 조율되어 나타나는 순간에는 그 가이드들은 돌아옵니다! 그러나 여러분에게 진실을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가이드들이 변했다고 생각하세요? 하, 하. 아닙니다. 에너지적 똑같은 설정은 항상 여기 있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을 제외한 그들은 더 좋게 보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나요? 그렇지만 3차원적으로 하나의 설정은 사라지고 또 다른 것이 들어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은 여러분이 자신에게 다르게 보이는 그런 수준을 변화시켰던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정말 많이 변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변했습니다; 천사나 가이드들이 아니었습니다.

 

 

이런 전례가 있었나요? 그럼요. 성서에 있는데, 심오하죠 그것을 전달할 것입니다. 누군가를 기분 나쁘게 하려고 전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디로 튈 지를 예상치 못한 이런 논의에서 다른 곳으로 나는 움직일 것입니다. 진실을 전할 것이고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역사에 성서들에서, 아무 분명히, 더 설명될 수 없을 만큼 전해졌습니다,

 

 

사랑의 마스터가 십자가에 매달려 죽었습니다. 통제하는 어떤 인간들이 그들에게 최고를 보여줄 수 있는 인간 마스터를 죽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실망으로 울부짖고, 눈물방울은 아주 커졌습니다 “신이여, 왜 나를 버리시나요?”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마스터로 부터의 저런 말을 예상했나요? 이 사람은 분명히 신의 아들이었습니다.

 

 

그 이유를 전합니다: 그가 막 전환했고! 이제 막 소유하려던 전환 속에서. 조율되기 위해서 보여지는 가이드 에너지를 요청했던 것입니다. 인간 그리스도에게, 그것은 그가 모든 것을 상실하는 것으로 보여졌지만, 단 한 순간뿐이었습니다. 분명히 그는 괴로웠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갑자기 어둠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의 전 삶에서 익숙했던, 사용되었던 지원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것 모두가 돌아왔고, 신성은 더 강력하게 저장되었습니다. 이것은 상승의 과정입니다.

 

 

여러분 또한 이런 속성을 가졌습니다. 이 “신의 아들은” 여러분 또한 “신의 아들”이었다고 여러분에게 말했고, 분명히 그는 지구에 있는 동안에 그가 실행했던 모든 것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의 한 사례였다는 것을 여러분이 이해하길 바랬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과정을 통과하고 있다면,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신은 결코 여러분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몸에서 신을 움켜쥘 수 없습니다. 전 생애에서 여러분이 신을 부정할 수 모릅니다, 그러나 천사들의 똑 같은 숫자가 여러분과 걷습니다, 친애하는 인류여, 천사들, 상위자아는 치유사와 또는 채널러와 함께 걷습니다. 여러분의 믿음에 대한 판단은 없습니다, 오직 사랑뿐입니다.

 

 

신과의 소통

 

다음 사항 - 의사소통 -에 대해 말합시다. 여러분이 신을 인간으로 만들고 싶은 이유가 뭘까요? 방금 전 언급했듯이, 여러분은 신을 자신에게서 분리시킵니다, 신을 남자로 만들고, 수염을 달고, 깊은 목소리를 가진 사람으로 만들죠. 여러분은 신을 노인의 형상으로 만들고 그와 이야기 하고, 숭배하고. 인간으로 만든 동상을 만들죠.

 

 

신은 내면에 있습니다.![역주: 꽝꽝...느껴봅니다]

지구의 창조자인 가장 위대한 에너지는 모든 개별 인간 존재속에 앉아 있습니다, 바로 안에 있습니다. 모든 개인의 유전자 조각은 창조자 에너지가 있고, 그것들은 100조입니다. 과학이 유전자 분자에 대해 모르는 것 사이에는 의식이 있고 소통까지도 있습니다. 신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왜 그것을 쓸어버리고 신을 붙잡기 위한 건물들을 짓고 있나요?

 

 

중요한 것을 물을까요: 여러분이 자신의 몸 조직들 중 하나에게 말할 시기입니다, 그리고 그런 날의 훈련으로 여러분의 신장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곤 거대한 신장을 만들고, 그것을 숭배할 것인가요? 오, 그것은 여러분의 3차원 방식이죠! 이해하고 있나요? 여러분은 그것이, 건강함이 몸에 존재하게 하는 시기를 왜 실행하지 않지요? 이런 불이행은 여러분에게서 나오는 것인 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몸의 창조는 신성한 인지, 이해에 대한 것이죠. 여러분이 자신의 이미지를 변화시킬 시기입니다! 여러분이 실행한다면, 자신의 눈을 뜨고는 거울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는 “나는 내가 존재함이지. 신은 내안에 있네[I am that I am. God is in me.]” 인간으로써 이것을 실행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말은 여러분이 노예의 오래된 현실에서 나올 것을 요구합니다.

 

 

여러분의 문화가 신성에 대해서 뭐라고 말하죠? 대중매체로 여러분이 보는 모든 것은 여러분이 끝났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이게 필요하고, 저게 필요해요. 지금까지 사람들이 여러분을 보며 “당신은 자신 외에 무엇도 필요치 않습니다. 지금 그것을 올라타세요.?”라고 말하는 상업광고를 본적 있나요. 없습니다.

 

 

어떻게 여러분이 영과 가장 잘 소통할 수 있을까요? 말합니다.

여러분은 자신과 사랑에 빠집니다!

이것이 열쇠입니다. 이것이 출입구입니다. 사랑에 빠진 상황은 내면에 신이 가져야 하는 OK 상황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흙에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중후함에서 태어났습니다! 중후함이라 말했습니다! 자신의 중후함을 발견한 이 공간에 사람들은 에고 자아도취에 빠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랑에 빠집니다, 이것이 커다란 차이점입니다. 그들은 자신을 사랑합니다, 그들이 신을 사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인 자신과 사랑에 빠진 이들은 빛의 부분이 되는 것으로, 오래된 에너지와 어둠을 상징하는 일들을 거부하는 것으로 그들이 믿는 것에 대해서 견고한 균형을 이해합니다. 동시에 사람들은 궁지에 빠지는 에고를 붙잡습니다 그래서 에고를 결코 조종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마스터들이 실행하고 가르쳤던 것입니다. 신과의 소통은 내면에 존재하는 창조자의 부분을 터치할 때 자동적입니다. 그것은 출구를 엷니다.

 

 

하늘에 전쟁들?

 

잠시 역사를 보세요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신을, 신의 역사에 대해서 결정했는지를 보세요. 여러분이 오늘날 배우고 있는 신의 이야기를 말합니다. 옛날에 신, 우주의 창조자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계속되는 전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야든, 천사들이 연관된 전쟁이었지요 그리고 어떤 천사들은 신이 일하는 방식이 싫었습니다. 드디어, 이런 말이 신 같은 소린가요 아니면 인간 같은 말인가요?

이야기를 계속하죠. 마침내, 전쟁이 나빠지며, 선동자들은 천국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리고는 지구에 떨어졌습니다. 선동자들은 추종자들을 선발해서 땅으로 갔습니다. 이제 그는 꼬리와 뿔이 달렸고, 불을 만듭니다. 인류여, 다시 말하면 이 소리가 여러분에게 우주의 창조자 같은 소린가요?

 

 

이런 말이 사랑의 핵, 존재하는 모든 것의 다차원적 근원일까요? 아니죠. 신을 인간으로 만드는 유치한 소리입니다 그래서 대중은 통제될 수 있습니다. 전쟁은 인류가 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창조자는 전쟁하지 않습니다. 하늘에 전쟁이요? 이야기 자체는 결국 신을 인간으로 만들기입니다. 인간은 판단, 처벌, 복수, 드리마의 이야기를 만들지요, 그리고는 그것을 신에게 적용합니다. 여러분이 영적 논리의 약간의 불씨라도 가졌다면, 이런 인간이 좋아하는 인물이야기에 소리칠 것입니다, 신은 아닙니다.

 

 

신의 사랑

 

전에 아이를 돌보는 엄마는 사랑만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가족은 아이에게 그녀가 아이를 싫어할 것이라고, 그녀의 삶은 힘들 것이라고 결코 말하지 않습니다. 엄마들은 결코 아이가 듣고 있는 일들을 실행할지 고민하며 어둠 속에서 아이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사랑이, 이해심이, 인내와 도움이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이런 것이 베일 너머로부터 여러분이 얻는 것입니다, 인류여. 이것이 지금 여러분 앞에 내가 서 있는 이유입니다. 왜 여러분은 신을 인간으로 만드나요 그리고 일반적 이원성으로 이 창조자의 에너지에 장엄함을 축소하나요? 그 이유는 바로 인간 사고의 오래된 에너지를 상징하는 것이지, 새로운 지구의 지혜는 아닙니다.

인류는 변화 중이며, 그리고 그것은 내면에 신에 관한 이해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위한 충고

 

이제, 나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에너지로 자각할 중요한 것을 전합니다. 여러분 자신을 현실 문화로부터 제거하지 마세요. 오래된 에너지에서는 어둔 현시에서 여러분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다른 깨달은 사람들을 찾고, 공동체를 건설하거나 홀로 사막을 걷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종족 중의 신성한 남자들은 홀로 살았지요. 이런 현상은 자신의 순수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여겨졌고 그래서 여러분은 영에게 더 잘 봉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나는 여러분을 성냥불의 의식을 가진자로 부릅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등대입니다. 여러분은 어둠에 빛을 비춥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 인구에 1%의 절반보다 못한 이들이 지구에 평화를 만들기 위한 이런 의식을 빛내야만 합니다. 그것의 씨앗은 이미 말했듯이 심어지고 있습니다. 오래된 에너지에서는 여러분은 자신을 어둠에서 빠져 나오게 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의 문화에 남아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자신의 빛을 빛내세요.

 

 

진실로 여기서 내가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왜 내가 현재 일하는 곳에서 일해야만 하나요? 마음 맞는 이들이 없습니다, 이곳은 어둠입니다. 나는 이곳이 싫어요, 그러나 여기서 계속해야만 하나요.” 다시 말하죠, 우리가 수십 년간 말했듯이 당신에게 말하죠,

 

 

여러분이 의식의 등대라면, 여러분은 다른 등대가 없는 곳에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주변에서 유일한 빛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배들이 안전하게 방향을 잡게 하는 지를 여러분은 개념이 없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입니다 - 결코 여러분이 걸어보지 못한 장소로 걸어가는 것입니다, 아마도 어두운 곳에 머무는 것입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는 어둠이 여러분을 접속할 수 없는 영으로부터의 약속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빛만을 잡고 있다면, 어둠은 빛을 만질 수 없습니다! 빛의 부재는 빛을 대체시킬 수 없습니다. 여러분에게 다가서는 것에 대해 걱정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어둠이기 때문입니다. 어둠은 할 수 없어요, 할 수 없습니다! 더 이상 여러분은 사회로부터 자신을 빼내지 않습니다. 이를테면 여러분이 이곳에서 움직이지 않거나, 이것도 저것도 실행하지 않는 것을 자랑하지 마세요, 마음 맞지 않는 사람들과 여러분이 어울리는 것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그들도 여러분처럼 신의 모든 조각들임을 아세요. 유일한 차이점은 여러분은 오래된 영혼이며, 여러분은 의식을 얻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의 씨앗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빛내고 싶지 않은가요, 그럼 사람들은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 신선한 빛이 어디서 오고 있는 지를 결코 모를지 모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이름을 모를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의식을 비추며 그들 속에 서 있다면, 서로를 더 잘 볼 것입니다. 빛 속에서 서로를 보는 인간은 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전쟁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누군가가 의식에 불을 붙였기 때문입니다.

 

 

의식은 깨어난 오래된 영혼을 위한 비유입니다, 앎을 가지고 이 행성을 걷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무엇을 해야할까요?” 라고 여러분은 말합니다. “임무가 뭔가요?” 여러분은 무엇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존재할 것입니다. 등대는 바다에 배들과 소통하지 않습니다. 오직 자체의 빛을 비춥니다. 여러분은 전도하며 돌아다닐 필요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크라이언 책을 전하며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빛은 다른 이들을 대우하는 방식으로, 가족을 대우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보여줍니다, 전형적 인간이 되는 상황에서 여러분이 실행하는 것으로, 여러분이 신의 사랑을 비추는 방식입니다.

 

 

드라마 엔진

 

모든 것이 문제인가요? 항상 여러분 삶에 연극이 있나요? 걱정이 있고 항상 여러분에게 일들은 다루어야만 하는, 끌려가는 것처럼 느끼나요? 대답이 예스라면, 여러분은 자신의 의식을 들어 올리지 말라고 나는 말합니다. 오, 여러분은 빛의 일군일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로 여러분은 빛을 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도구 상자를 얻었습니다, 결코 그것을 열지 않았습니다.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

 

친애하는 인류여, 여러분은 지구에서 적극적 목적이 있고 어떤 이유로 태어났습니다. 여러분은 진동, 크리스탈 격자가 올라가면, 그래서 그것은 지구의 희망의 격자인데, 여러분은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진동을 올리기 시작하자마자 여러분은 지구에, 가이아와 접속합니다. 그것으로 자체의 진동이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여러분은 자신의 진동을 변화 중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어두운 공간에 의식을 밝히면, 공간을 밝힙니다. 결국 사람들은 자신의 의식을 소유할 수 있는 방식에 흥미가 있을 것이고, 그들은 자신의 힘으로 그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또한 여러분이 실행한 방식으로 크리스탈 격자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 격자는 가이아의 의식입니다.

 

 

가이아 격자가 번화하면 인간은 변화됩니다. 여러분은 과거 두 세대에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오늘 메시지[이날 앞서서 리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였던 것입니다

 

인간 의식은 변화 중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22년 전에 말했습니다. 그 시간이 지금입니다, 빛은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중동에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지구에서 지속되는 평화를 위한 방식이

확실해지는 것과 관련해서 그것을 실지로 여러분이 보기까지는 두 세대가 걸릴지 모릅니다. 그러나 일은 지금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일들의 최전방에 있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은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에너지의 행동강령은 문화속에 머물 것이고 의식을 붙잡고 있는 동안에는 문화의 부분이 될 것입니다.

 

 

빛 일군은 빛에 대한 일군입니다. 간단하게 놓으세요, 이런 사람은 드라마를 떨쳐낼 수 있을 것이고, 더 오래 살며, 평화롭고, 자신을 치유하고 무엇도 문제가 되지 않음을 이해하는 사람입니다. 물리적이든 심리적이든 빛 일군은 자신의 유전자를 다시쓰는 방식을 배울 것입니다. 이것이 가르침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이 실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도구상자들은 마스터의 새로운 도구로 들어나기 시작합니다. 일부 도구는 여러분에게 마법으로 보일지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3차원 사고틀을 벗어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여러분은 그것을 모든 곳에서 보게 됩니다 그리고 과학은 여러분이 느끼는 것을 다양하게 하는 것으로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신을 인간으로 만들지 마세요!

 

그 보다는 여러분의 상위자아를 통해서 손을 내미는 신의 손을 잡으세요 그래서 상위자아의 부분이 되세요. 신을 숭배하지 마세요, 신 앞에서 절도 마세요. 그 대신에 여러분 내면에 있는 신의 사랑인 에센스의 부분이 되세요.

 

 

처음으로 여러분은 인간 역사에서 졸업하는 상태의 씨앗에 접근하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이해하는 그 자리에서 일들을 만들었던 여러분 우주의 먼 부분으로부터 오는 그것들을 지금 막 자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오, 친애하는 인류여, 여러분은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를 모릅니다.

 

 

마야인들은 옳았습니다. 인류의 가장 높은 의식의 잠재성은 나타났습니다. 어떤 방법들에 의해서 분명해 지는 것이 아닌 지난 두 세대의 자유선택을 통해서입니다. 가장 높은 의식은 지금 이제까지보다도 더 가까워졌습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은 자신을 파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보다는 천천히 해법으로 일들을 바꾸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구[가이아]는 협력할 것입니다. 이미 시작했습니다. 삶의 순환은 변하며, 대양의 냉각은 계획대로 정확히 시작되었습니다. 지구는 여러분에게 정렬했습니다. 지구와 분리 없이 여러분은 이곳에서 함께 존재합니다.

 

 

친애하는 인류여, 모든 이런 일들은 진실입니다. 일부 일들을 여러분이 아직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여러분에게, “사람이 거울을 볼 때 우주 설계자의 얼굴로 자신을 인정하는 인간은 복이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는 동안에 인간은 자신이 보고 있는 것 - 인간 내면에 신 - 을 보는 것은 괜찮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오늘의 메시지 였습니다. 나는 크라이언이며 인류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번역: 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