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목소리가 부르고 있습니다 - Archangel Michael 9/2011
영의 목소리가 부르고 있습니다
THE VOICE OF SPIRIT IS CALLING
By Archangel Michael thru Ronna Herman
9/2011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신 의식God Consciousness의 빛 세포들Light Cells이 육체적 조직으로 점점 더 깊이 스며듦에 따라 DNA를 둘러싼 빛의 막들이 용해되기 시작합니다.  이 부속 우주Sub-Universal의 체험의 일부로서 이것은 아담/이브 캐드몬 빛 몸Adam/Eve Kadmon Light Body의 청사진으로 프로그램 되었으며, 따라서 DNA 가닥들의 활성화가 한 번에 둘 씩 일어납니다.  DNA 가닥들은 다른 차원적 수준으로 조율되어 있습니다.  지금 육체적 용기 안에서 사용가능하고 활동적인 두 가닥은 제1, 제2, 제3 차원적 수준들로 조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당신들이 낮은 차원들의 밀도로 가라앉았을 때, 둘 씩, 당신의 DNA 가닥들이 빛의 막들 속에 포장되어 예치되어 있었는데, 당신들이 빛의 더 높은 차원들로 다시 당신의 여정을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말입니다.


제1, 제2, 제3 차원:  2 가닥의 DNA
제4와 제5 차원:      4 가닥의 DNA
제6과 제7 차원:      6 가닥의 DNA
제8과 제9 차원:      8 가닥의 DNA
제10과 제11 차원:  10 가닥의 DNA
제12 차원:               12 가닥의 DNA


명료성을 위해, 그리고 당신들이 상위자아Higher Self/상위영혼OverSoul의 통합의 순서를 이해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상위자아의 각 측면으로 숫자를 주겠습니다.  당신은 빛의 구체Sphere of Light 안에 들러 싸인 당신의 신 자아God Self의 하나의 측면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당신의 DNA, 당신의 아우라 장auric field, 그리고 당신의 몸을 두로 걸쳐 있는 기억 세표들 안에는 당신의 생의 시작 단계들에서 체험할 주파수들이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만약 모든 것이 계획에 따라 갔다면, 당신은 생의 초기 해들에서 가끔 당신의 영혼 자아의 재촉/속삭임으로 깨어났으며, 영혼/성격의 융합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당신의 1번 영혼 자아Soul Self로 부를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의 상위영혼OverSoul으로 부를 당신의 2번 영혼 자아는 당신의 탄생 시에 당신의 영혼 별Soul Star, 8번째 차크라 안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영의 목소리Voice of Spirit"로 주의를 주었다면, 시간에 걸쳐 점차 당신의 영혼의 이 높은 차원적 측면이 당신을 조명하며, 그 정교한 빛 주파수들을 당신의 차크라 시스템과 아우라 장으로 방사합니다.  당신의 높은 의식의 이 측면의 통합이 완료될 때, 적절한 때가 되면 당신의 3번 영혼 자아, 당신의 다차원적 존재의 다음으로 더 진보된 불꽃이 8번째 차크라 위치로 내려오며, 당신의 상위영혼의 의식이 됩니다.  이 과정은 거듭거듭 다시 반복될 것인데, 가끔 아주 먼 미래에, 당신이 당신의 신성한 나의 현존your Divine I AM Presence/당신의 신 자아your God Self와 재결합하게 될 때까지 말입니다.


당신이 물질의 육체적 영으로 당신의 모험을 시작했을 때, 당신은 서서히 당신의 빛나는 결정체 빛 몸 주위로 육체의 옷을 지었습니다.  빛의 구체가 당신의 육체의 심장 뒤 몸의 등 쪽에 놓였습니다.  당신의 거룩한 가슴Sacred Heart으로 불리는 이 빛의 구체는 당신의 영혼/상위자아의 집이 되었고, 당신의 다이아몬드 핵 신 세포your Diamond Core God Cell가 또한 이 거룩한 방 안에 놓였습니다.


신 의식의 일곱 광선들Seven Rays of god Consciousness의 성질들, 특성들, 덕성들이 또한 빛의 구체들 안에 놓였습니다.  차크라들로 알려진 이들 구체들은 매우 높은 속도로 회전하게 설계되었고, 그것은 차크라들이 육체의 앞과 뒤로부터 방사하는 빛의 회전하는 원뿔들로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그 과정을 역전시키기 위해 분투하고 있는데, 당신이 시대들을 통해 창조했던 모든 부조화한 주파수들을 제거하려고 할 때 말인데, 그리하여 당신들의 4개의 낮은 몸 시스템들인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에스트럴astral 체들을 정화시키며,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생리적 제한들을 넘어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기-중심적 태도로부터 움직여야 하며,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상승의 길 위에 잘 있기 전에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인간 몸의 용기를 더 높은 주파수 빛의 주입을 위해 준비하면서 치유하고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할 때, 우리가 당신들에게 "이기심selfishness"이나 강렬한 자기-몰두의 시간에는 하나의 덕성이 있다고 말했음을 기억하세요.  이 준비 단계는 각각의 빛의 더 높은 수준의 주입을 위해 중요하며,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110볼트 전기 플러그를 220볼트 콘센트로 꼽는 것과 같으며, 그것은 즉각적 충격을 일으키고, 대개 전기 기구(육체적 용기)를 망가뜨리기 쉽습니다.


당신들이 몸의 형태의 일곱 차크라들을 정련하는데 초점을 주는 것이 극히 중요한데, 그럼으로써 척추 앞에서 달리는 당신의 빛의 기둥Pillar of Light을 창조하고/활성화시킵니다.  이 빛의 기둥은 지구의 가슴 핵 센터Heart Core Center of the Earth로, 당신의 별 사면체로, 당신의 영혼 별로 그 연결을 재수립해야 하며, 그것은 당신 머리의 크라운의 20-30cm 위에 있습니다.  이것이 달성될 때 당신은 창조자 빛Creator Light의 5개의 더 높은 광선들로 점차 접근을 얻으며, 그것은 이 특별한 진화의 주기 동안 당신들의 신성한 각인을 완성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높은 차원들로 돌아가는 당신들의 여정 동안 당신들이 많은 특별한 임무들을 받아들이라고 요청받게 될 것이고, 당신들이 보통 동의할 것이라고 설명해야 하는데, 이것이 상승 과정이 설계된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신 의식의 완성으로 돌아가기를 영원히 추구할 테지만, 당신들은 또한 어떤 방식으로 봉사하기 위해 타오르는 욕구를 유지할 것인데, 당신의 거룩한 가슴Sacred Heart 속 깊은 곳에 순수한 사랑과 봉사하려는 타고난 욕구를 가지고 고동치는 하나의 씨 크리스털Seed Crystal이 있기 때문입니다.


천사 왕국과 다른 위대한 빛의 존재들의 많은 측면들/불꽃들이 지구상에 육화하고, 인간들의 길을 따르도록 정해졌습니다.  입문의 포탈들이 열렸고, 시대들을 통해 열린 채 남아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거에는 단지 몇몇의 용감한 영혼들만이 깨달음의 입구를 지나서 자기완성을 얻었습니다.


의식적 앎이 각성의 점진적 단계들과 더 복잡하고 정교한 개념들을 이해하는 것을 통해 발달되었습니다.  당신이 발전할 때 당신은 점차 밤 동안 에스트럴 몸의 여행을 통해 점점 더 높은 차원적 수준의 의식으로 접근할 것입니다.  당신은 배움의 전당들halls of learning로, 마침내는 지혜의 전당들halls of wisdom로 데려가집니다.  시간에 걸쳐 당신들은 세계 봉사자 그룹들World Server Groups과 합류할 것인데, 그들은 최대의 선을 위해 사용되도록 창조자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Creator Light의 파동들을 들이마시고 내뿜습니다.


당신은 세계 봉사자 피라미드 안의 당신의 영혼 그룹의 멤버들로 언제 참가할 자격이 있는지를 어떻게 알까요?  당신은 당신의 영혼 노래Soul Song가 4차원 중간과 그 이상으로 공명할 때, 거기로 자동적으로 데려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카르마의 51%를 균형 잡고, 당신의 감정적 성질을 통제하기 위해 진실로 노력을 할 때, 거기로 갈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자들 속에서 최선을 보기 시작할 때, 당신이 연민이 스며든 눈으로 삶과 세계를 보는 법을 배우면서 판단으로부터 나오려고 노력할 때 거기 갈 것입니다.


우리가 세계 봉사자 피라미드World Server Pyramid의 구성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제5 차원 안에 제6 차원의 첫 수준으로 확대되는 뾰족한 양 끝을 가진 수정crystal을 가진 거대한 크리스털 피라미드를 그려보세요,  이 경이로운 구조물 안에 제5 차원과 낮은 제6 차원의 주파수 패턴들의 단계적인 수준들이 있습니다.  더 작은 수천 개의 피라미드들이 있으며, 그 각각이 빛의 특정 화음 주파수로 공명합니다.  당신은 이들 피라미드들을 작은 빛의 도시들로 대응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세계 봉사자의 그룹으로 참가할 자격이 될 시간이 도달할 때, 당신은 당신의 특정 파동적 패턴으로 조율된 빛의 피라미드로 데려가질 것입니다.  당신이 빛의 공명에서 진보할 때, 당신은 세계 봉사자 피라미드 안의 빛의 점점 더 높은 단계들로, 위로 움직일 것입니다.  이것 역시 상승 과정의 통합적 일부입니다.


인류의 집중된 응시가 세속적 존재의 숨 막히는 수렁으로부터 미래의 먼 수평선으로 들어올려지고 있습니다.  물질적 부에 대한 욕망이 영혼 의식을 위한 열망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세계 봉사자들이 하나의 강한 영혼 연결로, 의식에서 상승한다는 공통 목표로 인류에 봉사하기 위한 경건한 서약의 기억으로 함께 모일 것입니다.


이 부속-우주Sub-Universe를 위한 신성한 청사진은 제12 차원적 체험으로서 창조되었습니다.  더 큰 수의 차원들과 더 적은 차원들을 가진 다른 것들을 체험하기 위해 창조된 다른 부속-우주들이 있습니다.  지구와 그것이 그 일부로 속해 있는 태양계는 신 의식의 12 광선의 특성들, 성질들, 덕성들의 모든 것을 재통합하는 과정 속에 있는데, 이 부속-우주의 확장을 위한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다음 더 높은 수준에 참가할 자격을 얻기 위해 말입니다.


시간에 걸쳐, 의식의 진화는 육체적 용기 안에서의 진화의 단계들을 따릅니다.  형태는 항상 생각을 따릅니다.  인간 몸은 거룩한 불의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Sacred Fire, 창조자 빛의 더 높은 주파수들을 받도록 준비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존재의 수동적 양식으로부터 행동-지향적이고, 확장적인 빛의 지참자로서 새로이 정련된 존재 상태State of Being로 진화해야만 하는데, 당신이 빛의 공동-창조적인 마스터CO-CREATIVE MASTER OF LIGHT가 되려 한다면 말입니다.


당신이 내부로 돌아서고 더 높은 주파수 개념들과 정보를 향해 위로 도달할 때, 당신은 자동적으로 에스트럴 계로부터, 집단적 의식의 신념체계로부터 물러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영적 관점에서는 진화가 더 많은 창조자 에센스를 통합하기 위한 파동적 주파수들과 능력으로 꾸준하게 증가하는 민감성을 의미하며, 그것은 더 큰 깨달음과 더 많은 공감적 성질을 가져옵니다.  지적이고 깨어난 사람의 직관은 인류를 위한 신성한 계획과 그가 해야 할 역할의 더 큰 이해로 이끕니다.  집중된 지성은 제5 차원으로 성공적으로 들어가고, 그런 다음 그 안에 사용가능한 방대한 지혜의 저장소와 진보된 능력들을 이용하는데 필요합니다.  명상과 강한 영혼 의식은 우주적 계시로 포탈을 엽니다.


필요해질 때, 적절하고 확장된 정보가 빛의 길에 있는 열망하는 자에게 항상 공급될 것입니다.  당신의 다음 단계와 필요한 행동이 한 번에 한 수준씩 드러납니다.  더 높은 영역들의 존재들과의 텔레파시 대화를 생각/정보의 빛 세포들을 받는 것으로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아이디어들의 생생한 그림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완전하게 만들고, 그것들이 당신의 뇌와 에테르 안에 등록되도록 충분히 오래 간직하기 위해 연습을 해야만 합니다.  에너지는 생각을 따른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빛은 에너지이자 물질입니다.  전기나 물질/에너지의 전환은 에너지가 빛의 피라미드Pyramid of Light를 통해 처리될 때 일어납니다.  인간의 마음이 더 높은 영역들의 깨달은 존재들에게 도달할 때, 그것은 에너지 전환을 가져옵니다.  점진적으로 이들 진보된 기법들을 사용하고 그것들을 완전하게 만드는 것이 당신들을 엔트로피entropy/부식의 법칙들로부터 해방시키고, 당신들은 서서히 회춘의 과정을 시작합니다.


당신들은 또한 점차 한 종류의 시계(視界)로부터 더욱 진보된 상태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색깔과 빛의 자외선 스펙트럼을 넘어서 더 높은 많은 주파수들, 전자기적 빛의 스펙트럼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들은 또한 지성의 많은 수준들에서 일하도록 준비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구와 인류에게 끊임없이 발사되고 있는 에너지의 흐름들을 피할 수 없습니다.  위대한 광선들의 생명을 주는 에너지가 부속-우주들의 무수한 태양들, 은하계들, 태양계들에 두루 걸쳐, 이 우주의 대 중앙 태양을 통해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으로부터 방사되어 나옵니다.  많은 성운들과 다른 태양계들로부터 이 부속-우주에 두루 걸쳐 고동치는 우주적 에너지의 특수화된 주파수들이 또한 있으며, 모든 살아있는 것들로 직접 영향을 주는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의 고동과 심장박동과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더 높은 차원적 주파수들의 많은 우주적 힘들이 이롭고, 생명을 지탱하며 고양시키는 반면, 3, 4차원의 낮고, 부조화한 주파수들의 힘은 해롭고 제한적입니다.  모든 영혼은 그들의 에너지 지문을 통해 많은 주파수들 중 어느 것에 그들이 반응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지구상에 그들의 개인적 천국이나 그들의 사적인 지옥을 창조합니다.


당신들의 뇌는 웅장한 기관이고, "의식 주파수 생명 코드들consciousness-frequency Life codes"의 방대한 수를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의 천재의 잠재성은 당신들의 거룩한 마음Sacred Mind의 더 높은 차원적 수준들 속에 저장되어 있으며, 그것은 크라운 차크라에 가까운 머리 뒤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 노래Soul Song는 지식의 이 부유한 저장소로 접근하는데 당신을 도울 주파수들을 포함합니다.  주파수 가속의 모든 각각의 옥타브는 당신이 신 의식의 더 높은 수준으로의 접근하게 해줍니다.  당신들의 뇌/마음은 마스터 자격과 깨달음으로 가는 열쇄들을 간직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기억하세요,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의 개인적 상승에만 집중해있다면, 당신은 우리의 메시지들을 잘못 해석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깨달음으로 이끄는 높은 길을 걸을 때 당신은 손을 뻗어, 당신의 말과 행동들, 행위들을 통해, 다른 이들의 가슴들을 터치해야 합니다.  길에 있는 진정한 제자는 봉사의 삶을 삽니다.


길에 있는 제자는 육체적 가족의 의무들과 책임들을 넘어 움직이는데, 그의 의식, 지혜, 빛이 커질 때 말입니다.  점차 열망하는 자의 영향력이 확장되고, 진정한 길잡이가 되기 위한 그의 기회가 증가합니다.  에고를 길들이고, 세계의 봉사자World Server가 되는데 필요한 지식과 전문기술을 얻는 것은 끊임없는 의도적인 노력을 요합니다.  당신들은 뛰어난 모범이 되어야 하고, 영적 지혜에 대한 욕구를 흥분시키고 자극하기 위한 능력을 가져야 하는데, 인도하는 빛으로서 인류에게 봉사하기 위해 말입니다.


나의 용감한 친구들이여, 우리는 창조자의 사랑/빛의 완전함 속에서 빛을 쬐는 것이 어떻게 느껴지는가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단지 이해하기 위해 시작했을 뿐이고, 내부의 열망이 더욱 강해지고 더 강제적이 될 것인데, 당신이 존재의 깨달음의 영역들로 점점 더 높이 도달할 때 말입니다.  시초에 우리들은 서로 완전한 화합과 정교한 조화 속에 있었습니다.  함께 우리는 서서히, 그러나 확실히 그 아름다운 통일의 상태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나는 영원히 당신들의 친구이고, 변함없는 동료입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