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크라이언 여름모임 한글.hwp  (112.0K down 0)

크라이언 - 리 캐롤

가이아 - 페퍼 루이스

성 저메인 - 제프리 호프

크라이언 여름 회합에 제시됨

2011년 6월 14일

 

 

알림: 이 아름다운 완전한 에너지를 체험하려 한다면 부디 본문을 읽을 때 오디오를 들으세요.

 

 

잔 토버 :  단지 숨쉬기를 계속하면서 채널을 준비하세요 그리고 시작합니다. 알고 있듯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준비되었지요, 그렇죠(웃음) 단지 나는 요청했다고 생각했어요! 여러분은 곁에 있는 서로에게 편안히 앉아 있나요? 여러분이 들여올 것을 말하는 것인데···(리와 제프가 자신들의 의자를 더 가까이 붙이자 청중들이 웃습니다) 접촉하지는 마세요. 분명히 말하지만 키스도 하지 마세요, 아셨죠?

 

 

지금 들어오는 여러분의 다른 존재들이 있습니다?(멈춤, 이때 제프가 신발을 벗습니다) 오 주인님, 사랑하는 신이여. 좋습니다. 리, 당신도 신발을 벗을 건가요?(리가 표정을 짓습니다) 아니군요. 당신은 신발을 벗지 않습니다. (리가 신발을 벗습니다) 오, 사랑하는 신이여, 좋습니다. 다른 뭔가를 또 벗을 건지요?(제프가 코를 만지작거리자 청중 웃음) 보세요, 이제 안정들 되셨나요. 좋습니다. 이제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 에, 예스 그리고 여러분은 느끼죠···모든 것은 아시듯이 우리는 약간의 조용한 시간을 전달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좋은가요? 그래요. 나는 여기 앉아 있을 것입니다···

 

(리가 움직입니다) 오, 당신은 마이크를 원하세요. 좋습니다. 마이크를 원하세요? 좋습니다. 이것 멋진 생각이군요. 여러분이 이런 상황을 생각했다니 나는 즐겁습니다. 여러분들은 내가 조용히 있게 할 뭔가를 하려 하네요, 그렇죠(리가 고개를 끄덕이자 청중 웃음) 좋습니다, 즐기세요, 멋집니다. 멋지게 해주세요.

 

 

리: 감사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무대 위가 불균형합니다. 당신 느끼나요, 제프?(웃음) 제프, 프로그램에 집중하세요(웃음) 무대에는 불균형이 있습니다. 무대엔 너무 남자들이 많습니다.

 

제프: 그렇군요

 

리: 그렇죠

 

제프: 뭔가가···

 

리: 우리가 균형을 맞출까요

 

제프: 그래야겠어요.

 

리: 좋습니다. ···맞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페퍼 루이스입니다.(많은 청중은 페퍼가 무대에 올라오자 환호합니다)

 

(멈춤)

 

 

가이아 - 채널 페퍼 루이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 순간에 잘 오셨습니다. “지금” 순간에, 적절한 순간에. 많고, 소중하고 귀중한 순간에 잘 오셨습니다.

어떤 괜찮은 삶을 살았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모든 위대한 삶에는 독특하고 커다란 순간들이 있습니다. 전례 없는 순간들이죠. 잠시 시간을 내서 이미 살아본 순간들을 되비추어 보세요.

 

모든 위대한 삶에는 독특한 중요성, 소중한 순간들, 이런 존재의 순간들이 있습니다 - 적절한 이 순간, 이런 삶입니다. 우리가 적어도 순간들을, 지난 삶, 미래 삶을 살펴보려는 시간을 가질 때, 이런 것들을 반영하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지금을 살고 있는, 소중한, 중요한, 필요한, 생기 있는 삶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살아본 광명의 순간들을 반영하는 시간을 가집시다. 미래를 비추고, 여러분이 안내되고, 광명속에 있으며, 바닥에서 지원받길 더 좋아할 그런 순간들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이런 순간, 지금 순간 보다 더 많은 것을 사랑할 수 없는 엄마의 곁에서 말입니다.

 

난 여러분을 느낍니다. 여러분을 지원해 왔습니다. 가이아는 여러분을 활력 있게 해 왔습니다. 여러분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었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이제 삶이 제공해야만 하는 달콤함을 가져왔습니다. 순간 순간의 달콤함은 지구에서 지금을 살게 했으며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들로 고진감내(역주:고통없이는 얻는 것도 없다는 것)로 여겼습니다. 그리고 달콤함이 있었습니다. 포도나무에 열매가 성숙했고, 그것이 여기 있으며, 여러분을 위해 존재합니다. 살아갈 삶이 있습니다. 창조력이 있습니다. 빛이 있습니다.

 

 

지금 오세요, 우리가 대체하고 혼란스럽게 하는 것들로 일컫는 순간들로 오세요, 여러분이 또한 이것들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옮겨지는 것들이, 세상에서 대체되는 것들이 있음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는 정말 동정어린 것들을 보고 또 볼 것입니다, 가슴에서는 느끼고 아픔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삶의 어떤 부분들은 발생하는 어떤 방식에서는 그런 곳에서는 여전한 감사함이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아닙니다.

 

알고 있으세요, 다른 이들이 다른 곳으로 옮겨진다면 아세요. 그런 순간에 행복한 여러분의 어떤 부분은 또한 대체됩니다. 세상에는 지금 혼란이 있고 여러분은 중심이 동요하는 것이, 이런 방식에서 보고 있는 것이 참아내기 힘들다는 것이 매우 쉽고 간단하지 않음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닙니다.

 

이것을 주목하세요. 대체와 혼란의 순간들이 거의 없게 하기 위해서 자신의 존재에 중심잡는 위대한 순간을 가지세요[역주: 쿠투미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나의 존재여 함께 해요!]

오래고 더 오랜 동안 시작, 순수를 위한 모든 가능한 준비된 많은 방식에서 일들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실패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은 상실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잘 가르치고 배웠습니다. 사람들은 명상했습니다. 한 순간···숨결이 오른쪽 보다는 다소 왼쪽으로 그들을 동요하게 한 조용한 순간에, 사람들은 쫓겨났고 다시금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순간들을 축복함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지금 우리가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축복을 찾습니다. 지구는 여러분을 지원합니다. 모든 꿈들을, 창조적 시도들을 지지합니다, 그것들을 축복하고, 자각하고, 그것들을 보상하는 것입니다.

 

나는 대체 혹은 추방의 순간들이 올 때 작은 주의 사항을 전달합니다. 조심스럽게 이것에 동의하세요. 여러분이 획득한, 여러분의 것으로 불리는 지혜를 가지고 이것들을 수용하세요, 여러분이 배웠던, 여러분의 것이라 말했던 우주의 법칙인 그런 것을 내면에서 찾으며 내용들을 수용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지혜, 여러분의 것인 지혜의 몸입니다.

 

지구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항상 여러분의 것이었습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잊어버리는 순간들로 오세요. 사람들은 쫓겨나고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지금은 지금 일어나는 어리둥절한 시기입니다.

충고하는 동안엔 유머러스한 것도 좋습니다. 웃으며 축복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가슴에서 그런 웃음을 만드세요. 자신의 지혜로 가슴이 미소짓게 하세요. 조심하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에너지를 비웃을 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다른 이들의 에너지를 비웃기가 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유머로 여러분의 가이드가 되게하세요 그러나 유머가 내면에서 나오는 진실한, 빛의 접속으로, 쉬운 느낌으로 삶을 이해하는 진실한 유머가 되게 하세요.

 

이런 조용함을 너머서···이런 멈춤을 너머서 혼란은 가동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을 2013년 3월로 부를 순간으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그때까지입니다. 가볍게 이 시기를 통과하는 것은 괜챦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이들이 매우 두려워하며 그렇게 한다는 것을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치 사람들이 그들의 숨결을 움켜쥔 것과 같습니다; 실행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주의하지 않고 자신들의 척추를 단지 걱정에 정렬시키며 숨쉬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오늘 위로한다는 것을 알아챌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맥박을 심장뜀을 부드럽게 편안하게 할 것입니다. 나는 더 앞을 보는 여러분 마음의 능력을 확장시킬 것이고, 매우 짦은 시간에 새로운 세상, 다음 세상에서 여러분의 희망을 제시할 것입니다. 선택하는 이들이 여러분의 다음 발걸음, 다음 선택들을 집필하는 것을 나는 도울 것입니다.

세상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지구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지구를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세요. 지나간 몇 일과 시간들에 대해서 의아해 하지 마세요. 그것들에 의문 갖지 마세요. 그것들을 선택하세요. 그것들을 주장하세요.

 

여러분이 많은 것을 배웠다면, 다른 이들을 가르치세요. 그 소리들을 발견하세요. 진실을 발견하세요. 배운 것을, 여러분이 성장한 방식을 나누세요. 다음 발걸음을 앞으로 내디디세요. 다른 이들에게 이끌리는 것을 기다리지 마세요. 세상은 지금 지도자를 몹시 필요로 합니다. 진실한 리더쉽을 필요로 합니다, 가까운 종말의 시간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꾸물대고 있습니다.

 

희망은 아직 자체를 매우 잘 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아직 보지 않는 이들이 있고, 그들은 진실로 볼 것들에 눈을 감습니다. 여러분의 눈을 뜨세요. 몸의 눈을 뜨세요. 여러분은 자신의 영적 눈으로 볼 것입니다. 자신의 영적 의식의 눈을 뜨세요 그럼 물리적 현실을 너머서 까지 많은 것을 볼 것입니다. 빛의 성질이 바뀝니다. 태양의 시간도 변합니다. 지구의 모든 요소의 성질도 변화 중이고 모든 왕국도 마찬가집니다. 그 변화에는 여러분의 모든 부분이 포함됩니다. 몸에게 자체의 구성물을 제공하는 모든 원자. 모든 분자. 모든 미네랄은 자체의 방향을 재설정합니다. 변화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다른 곳을 보도록 격려하는 변화입니다.

 

그래서 보세요. 내면에서 깊이 보세요, 그런 후에 그 생각들을 가동하시고 그 생각들을 기획하며, 특별히 놀라움으로 여러분을 붙잡는 그것, 우리가 영감이라 부르는 것을 기획하세요, 영을 스스로 고취시키세요. 내면의 진실에 감응하세요. 다른 이들에게 그것을 기획하게 하세요. 다른 이들이 따라올 길을 밝히세요. 사람들은 따라올 것이며, 여러분을 볼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러분 자신만큼 그렇게 하지는 않을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과 이 순간들은 - 이 위대한 순간들은 - 여러분이 살고 있는 순간들입니다. 여러분이 돌아보기에는 그리고 잘 살았던 삶을 반추해 보는 것도 너무 빠릅니다. 시간이나 과거 삶은 이제 너무 빠릅니다. 그러나 반추해 보는 것 - 빛을 반영하고, 의식을 반영하기에는 빠르지 않은 시간입니다.

 

빠르고 빠르게 세상은 자체를 다시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보다 적은 노력으로, 덜 싸우는 것으로 말이죠. 싸움은 여러분이 습관이 된 뭔가입니다. “오, 나는 그것을 해야만 해요. 그것을 힘들게 작업하고, 아주 오랫동안 작업해야만 합니다.” 그런 시대가 끝났습니다. 노력없이, 싸움없이 그러나 영감을 가지는 새로운 순간들, 더 새로운 진실이 옵니다.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새로운 지구가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세상은 오고 가며, 변하고 변하며, 발견하고 재발견합니다. 그것으로부터 새로운 삶이, 위대한 삶이 나타납니다. 나타남으로부터 창조성이 오며, 기회가, 안내와 지혜가 나타납니다. 세상으로부터 새로운 종들이, 새로운 요소들이, 삶이 나타납니다. 살펴보세요 그럼 이미 새로운 세상을 볼 것입니다. 그것을 여러분에게 증명하기 위해서 시간적으로 변화를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지금 자신에게 그것을 증명하세요.

 

여러분의 안내자들에게 요청하세요. 그들에게 설명을 요청하고, 진실들을, 모든 방식에서 진실한 동반 여행을 요청하세요. “난 도움이 필요해.”라고 말하세요. “동행을 요구합니다. 영감을 받았어요, 그런데 그 상을 볼 수 없네요.” 그들에게 설명을 요청하세요 그런 후에는 여러분에게 똑 같이 실행할 그것을 알아차리세요. 그들은 여러분이 배운 것을, 획득한 것을 이용할 수 있다고 요청할 것입니다.

기꺼이 존재하세요. 그 의지는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오랫동안 여러분이 자유의지에 대해서 말했던 것이 존재해 왔습니다. 그럼 자유의지가 뭔지를 알도록 하세요. 자유의지에 대해 이해하는 것은 좋습니다. 주권성[sovereignty]을 이해하는 것은 좋습니다. 지금 주권성을 아세요. 주권성을 아십시오. 그것을 주장하세요.

 

위대한 삶은 위대한 순간을 필요로 합니다. 이 위대한 순간들이 지금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런 순간을 위해 여러분이 그것을 위해 왔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즐겁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반영된 자신의 위대함을 가지고 여기 왔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빛을 보아왔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서 여러분 앞에서 본 이 빛입니다. 그것이 가이아의 빛이라면 그것은 여러분의 빛입니다. 인류의 빛, 인류의 근원이며, 희망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비출 인간의 미래, 그것으로 나는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내가 지원하지 않으며, 제공하지 않으며, 고함치지 않을 순간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지구는 단지 이런 시대와 다음 시대에서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 시대에 가져올 것을, 여러분이 그것을 알고 싶다면 곧 그럴 것입니다.

 

아주 빠르게 여러분은 내가 여러분에게 이런 메시지를 가져온다는 것을 주목할 것입니다. 허락된 시간으로는 이곳에서는 그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에게 더 커다란 희망을, 여러분이 기대한 것을 알게 하기 위해서, 혼란들은 더 적어지게 하기 위해서, 여러분 삶이 더 부유하고 순간들마다 풍요롭게 되게 하기 위해서 이것들을 여러분에게 가져올 것입니다.

 

기본적 진실들로 안내받으세요. 커다란 순간들로 안내 받으세요.

내면에서는 이미 뛰고 있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다른 맥박으로 뛰는 심장입니다. 더욱 더 열린 가슴입니다. 덜 분리된 생각들, 더욱 중심잡힌 극성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현상을 알게 되는데, 여러분의 일부 역사는 여러분에게 설명되었음을 주목할 것입니다. 사막들의 배회는 마음의 공허함을 일으킵니다. 가슴으로 지혜가 채워질 수 있는 곳에서, 여러분이 과거뿐 아니라 미래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몇 몇 일들을 기억하기 시작하며 다른 것들은 잊을 것입니다.

 

그래서 ··· 새로운 희망들이 올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을 어떤 방향으로 데려가는데 여러분은 이런 것들에 세심한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여기서 나의 방향을 제시해 주세요. 가야할 길을 내게 보여주세요. 옳고 그름을 내게 말해주세요.”라고 여러분이 요청했던 일들이 이제 가끔씩 보여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 동안은 여러분이 메시지를 전달 받았습니다 그런 후에는 아닙니다. 이유가 뭘까요? 한 동안은 여러분이 안내 받았고 이제는 스스로의 결정을 믿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금 그런 시기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되었습니다, 모든 일들이 실행되면서 계속된 시작은 여러분을 고무시킬 것입니다.

 

새로운 세상의 리더들은 무엇을 할까요? 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나요? 리더들은 위대함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리더들은 평화가 무엇인지 알고 있고, 진실을 구현하는 방식을 알고 있습니다. 리더들은 우정의 선물을 알고, 잘 산다는 것의 깊이를 알고 있습니다. 리더들은 열린 가슴을, 날아 보는 것을 갈망하는 영혼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존재이고, 지금이 그 “시간인 지금”[this is that Now time]입니다.

 

여러분에게 제안할 주의 사항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요, 혼란과 대체되는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위대한 중요한 일 - 여러분이 알고 있는 더 위대한 광명, 깨달음은 또한 다가섭니다. 지구에서 그리고 바닥으로부터 그리고 또한 하늘로부터입니다 ···또한 하늘로부터입니다.

 

여러분의 역사를 이해하길 원하세요? 여러분은 그것들을 볼 것입니다. 여러분이 볼 과거는 그러나 작은 불빛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찾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마음으로는 역사의 아주 작은 부분들이 진실이며 정확한 하나의 역사에 대해 너무 훈련되고,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진실을 보기 위해서, 여전한 몇 몇 신념들을 풀어주어야 할 것입니다. 뭔가를 믿길 바란다면, 지금 순간을 믿으세요. 자신을 믿으세요. 지구를 믿고, 자체를 만드는 세상을 믿으세요. 여러분을 안내하는 이들을 믿으세요

그들이 또한 여러분을 믿기 때문입니다. 알고 있고, 획득한 것을 믿으세요. 듣고 보고 한 것을 믿으세요 그러나 그것을 너머서세요····그것을 너머가세요.

 

여러분이 의심한다면, 의심을 작아지게 하세요. 의심한다면, 적어도 여러분의 가슴만은 의심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의심한다면, 그래도 여러분을 위한 지구의 돌봄을 의심하지 마세요. 자원들이 많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세요. 삶이 짧게 보여질 지라도 삶이 길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세요. 별을 헤아리는 빛 밑에서 다음 순간들과 다음 진실들이 존재하게 하세요. 지구의 힘, 그 힘이 또한 여러분의 것이 되게하세요.

 

여러분에게 나의 사랑을 전합니다. 이 사랑은 영원하며, 죽지 않습니다. 나의 사랑은 청구할 필요 없습니다. 나의 사랑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부드러움과 삶의 활력을 제공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지금 세상의 지혜와 그 다음 세상의 지혜를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현실과 미래의 지혜는 여러분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잘 있어요, 좋은 날입니다.

 

(멈춤)

 

 

사랑스런 성 저메인 - 채널 제프리 하피

 

 

가슴에 와 닿는 메시지에 감사해요 가이아!

나는 쿠투미가 아니며, 아다무스도 아닙니다.

나는 내가 존재함입니다, 사랑스런 성 저메인입니다.

 

대략 100년을 넘어서, 우리는 보랏빛 광휘, 보랏빛 광선과[the Violet Flame and the Violet Ray] 작업했습니다. 마담 블라바스키, 쿠투미 랄 싱, 엘 모야 그리고 나의 에너지, 모든 여러분의 에너지와 함께 시작하면서, 가장 위대한 행성에서 모든 창조에 있어 전환의 이 시기 때문에 요청했습니다. 하나로부터 다른 것으로 변하는 에너지의 변화, 이 지구에서 에너지와 의식의 균형의 변화, 정신적 물리적 시대에서 의식의, 자각의, 수용의 시대로의 변화를 요청받았습니다.

 

나는 깨어난 천사로, 크라이언, 가이아, 나의 존경하는 사랑하는 친구 토바야스 같은 존재들과, 그리고 모든 여러분과 작업하고 있습니다; 깨어남을 향한 사람들의 개인적이고 사적인 시간에 다가서며, 꿈들에 나타나며, 가장 어둡고 가장 빛나는 시간에 나타나면서, 그러나 각자와 진실로 이것이 자연스런 과정임을 그들에게 재확신 시키기 위해서 모든 깨어나는 인간에게 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라빛 광휘와 더불어 전환 과정으로 100년을 훨씬 넘어서 작업해왔고, 나는 여러분, 나의 사랑하는 존재들과 내가 함께 작업한 모두와 교사들과 이 날을 기다렸습니다. 보랏빛 광휘에서 하나의 지속되는 소용돌이 때문입니다, 바로 여기 있습니다.

 

드림워크[DreamWalk]를 함께 실행합시다. 드림워크는 우리가 시작하는 “지금” 순간, 내가 현존함인 순간입니다. 우리는 나선돌기를, 열리는 것을, 확장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나선형 돌기의 각 순환으로 더욱 더 커져가면서, 에너지의 전환과 신념체계, 느낌들, 과거의 인식은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상태로 발전하는 것을 허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휙 올라타세요. 보랏빛 광휘의 이 마지막 승선에 올라서세요. 함께 나선형 돌기를 합시다. 오,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시간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여러분과 우리가 해온 일은 새로운 수준이 되었고, 새로운 장소에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 동료들, 여러분은 창조를 변화시켰습니다.

 

깊은 숨을 쉽시다, 보랏빛 광휘에서 우리의 전환을 시작합니다. 전환은 모두에게 매우 개인적 일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새로운 가능성을 창조합니다, 새로운 가능성은 세상이 선택한다면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전환으로 또는 과거의 환상을 놓아주는 것으로 시작합시다, 왜냐면 과거는 쓰여진 그대로 만은 아닙니다. 과거는 보이는 대로가 아닙니다. 과거는 보물과 보석들로 넘칩니다. 과거는 지혜가 있습니다. 자각이 있습니다. 그래서 종종 인간과 다른 존재들만이 과거의 한 국면만을 보고, 그것에 묶입니다, 과거에 존재한 모든 선물을 잊어버립니다.

 

지금 나선움직임에 휙 뛰어듭시다.  그래서 전환을 시작하세요, 과거는 보여 지는 대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과거, 지구의 시대들, 꿈꾸는 밤들은 마음으로 상상한 것 보다는 아주 많고 많은 충만함과 부유함이 있습니다. 보랏빛 광휘의 나선형이 자체의 가장 높고 높은 가능성으로 그것이 전환하게 하세요.

깊은 숨을 쉬세요 그래서 풀어줍니다 ··· 더 이상 여러분에게 봉사하지 않는 모든 것을 풀어줍니다.

낡은 에너지들을 풀어줄 때,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돌아옵니다, 신선하게, 명료하게, 새로운 의식에 봉사할 준비가 됩니다.

 

(멈춤)

 

우리가 전환의 나선돌기를 계속할 때는 숨을 쉬세요····인간적 개념을 바꾸고 풀어주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아주 많고 많음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구를 거닐며, 자신이 진실로 인간이라 믿으며, 때로는 나쁜 것들을 했다고 믿기도 하며 천 년을, 더 많은 생애들을 이 몸에서 살았기 때문입니다.

깊게 숨쉬세요,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천사며, 여러분이 그 존재임을 기억하게 데려가는 전환의 보랏빛 광휘를 허용하세요.

 

(pause)

 

이 나선형 돌기에서 드림워크를 계속하면서 깊게 숨쉬세요.

무엇도 상실하지 않음을 기억하세요, 전혀 아닙니다. 무엇도 아니죠. 여러분의 어떤 부분도, 어떤 조각도, 전체성도 결코 상실하지 않습니다. 이곳에 모든 것은 좋습니다. 항상 존재합니다. 그래서 환상을 놓아줍시다, 혼란까지도. 그것들이 명료함으로 돌아오게 하세요.

깊게 숨쉬세요. 아, 단지 그 전환 과정, 영혼의 연금술이 자체의 일을 하게 하세요.

 

(pause)

 

우리가 전환의 이 나선돌기를 계속하며, 이원성의 환상을, 반대되는 힘들을 전환시킬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밀어내고 밀어내며, 밀어내야만 한다며, 싸우고, 애쓰고, 모든 것을 밀어내 생애들을 보냅니다, 모든 것은 이원성 때문입니다.

 

보랏빛 광휘에서 이 끝없는 나선형 돌기에서 깊은 숨을 쉬세요. 이원성을 새로운 에너지로 바꿉시다, 확장하는 에너지로 변화시킵시다. 더 이상 현실을 창조하기 위해서 자체를 반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깊게 숨쉬세요···그 이원성을 놓아버립시다.

 

(멈춤)

 

나선형 돌기를 계속하며, 이 지점에서 나에게는 아주 많은 것을 의미하는 하나가 있습니다 -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풀어놓을 수 있다면 - 나에게는 아주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의심입니다. 그 의심. 자신에 대한 의심, 그 지속된 괴롭히는 끝없는 의심입니다.

 

지금 당장 그 의심을 바꿉시다. 의심을 자아에 대한 용감한 힘의 활력으로, 자아에 대한 수용으로 전환합시다, 자신에 대한 아름다움을 보는 것입니다.[역주: 거울 좀 보고 옵니다]

 

당장 깊은 숨을 쉬세요. 아아. 진실로 의심을 바꿉시다···정말 깊은 숨을 쉬세요. 단지 의심은 여러분에게 더 이상 좋은 모습이 아니며, 의심은 얼굴에 좋은 표정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분명히 가슴, 심장에도 좋지 않습니다. 자신에게서 이 의심이 아름다운 명료함으로, 영혼의 명료함으로, 진실로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한 명료함으로 전환하게 합시다.

보랏빛 광휘에 이런 지속적 올라탐으로 그 의심을 바꾸게 합시다.

 

(멈춤)

 

우리 나눔의 이 아름다운 공간에서 지금, 이 지속적 올라탐에서, 보랏빛 광휘의 이 지속된 아름다운 올라탐으로 고요로 진입합시다, 음악도 필요 없습니다. 천천히 음악이 끊깁니다.

 

(pause)

 

이것입니다. 무엇이 남았나요. 남겨진 것은 의식과 빛 - 의식과 창조의 빛입니다. 아름다운, 명료한 의식입니다, 그리고 의식은 빛을 앞으로 불러내고, 창조를 발생시킵니다.

이 고요한, 아름다운, 조용한 순간에 보랏빛 광휘는 크리스탈이나 명료한 불꽃으로 바뀝니다. 보랏빛은 밝아지거나 크리스탈 빛이 됩니다.

 

오래됨의 전환은 끝났고 지금 여러분은 새로움으로 이동했습니다. 새로움에서는 전환을 위한 필요조차도 없습니다, 모든 빛 때문에 여러분의 의식에 반응하면서 완전한 공명을 만들고, 자체에서 조화롭고 완전한 모든 것을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전환을 위해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보랏빛 광휘는 필요가 없습니다.

 

깊은 숨을 쉬세요····명료함으로 이 순간에서.

나는 존재함입니다. 사랑하는 성 저메인입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인류여, 나는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말해진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을 전달하거나 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가이아 에너지는 수년 간 충고하며 여기 있습니다. 아름다운 마스터 성 저메인은 보라빛 광휘를 이 그룹에 뿌리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직도 여러분에게 앉아 있습니다. 이 둘 사이의 심오함은 여기서 안전한 에너지로 융합했습니다. 내가 더 웅장하고 더 커다란 뭔가를 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이 가족집단이라 부르는 베일 너머의 그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우리와 함께 오지 않았음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왔습니다. 우리는 누가 왔었는지를 알고 있죠. 막 도착한 이들도 있어요. 어떤 이들은 최근에 이 특별모임에 대해 알았습니다. 동시적으로 여러분은 여기 있고, 어떤 이들은 단지 오늘 알았습니다, 어떤 이들은 1년 전에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기 있습니다. 모든 개인적 시점에서 이곳에 와서 앉겠다는 의도를 가졌던 때에 우리는 옆에 있었습니다.

 

동시성은 양자적 에너지, 여러분의 믿음과 이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을 너머선 복잡한 수수께끼라고 말하기 전에 이런 일들을 우린 말했습니다, 외관상으로 모든 일들의 잠재성은 공식이 없는 어떤 늪처럼 얽혀있습니다. 그러나 인간 의식의 스프입니다. 가능성들은 웅장하고 오늘 의자에 와서 앉아 있는 이들은 강력합니다.

 

이런 많은 날들과 게속될 날들에서 여러분은 다시금 자신의 에너지와 지침들, 아름다움과 감정들 그리고 지성적 추구, 감정적 추구들에 자리잡습니다. 여러분은 답변과 해법들, 축하와, 가이아가 말했듯이 위대한 순간의 초대에 자리잡습니다.

 

그 위대한 순간은 무엇일까요? 모든 이런 제안들로 무엇을 할 것인가요? 무대에 내가 알고 있는 인간 존재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사인 잔과 나의 파트너, 그리고 가이아로부터, 많고 많은 에너지의 재능들을 가져오기 위해 확장하는 교사 제프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듣고 있는 음악의 거장도 있습니다. 이들 모두는 일이 있고 신성한 일들을 가르칩니다, 이들은 모두가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내면에는 오늘 여러분이 실행할 필요가 있는 어떤 일이든 실행할 힘이 있습니다.

보랏빛 광채의 소용돌이는 에너지를 치유하는 것이고 여러분에게 멈춰있으며 나는 심오함이 아닌 지침사항들로 이 모임을 마칠 수 있습니다.

 

나는 인간을 이해합니다. 전하고 싶은 가르침의 부분은 여러분의 심리성에 적용될 것입니다. 내가 누구냐에 대한 부분으로 신성한 심리학자가 되는 것이고, 내가 존재한다는 부분으로 여러분에게서 신이 되는 것입니다

 

진실로 나는 “이번엔 정말 굉장한 시간인데, 정보가 엄청나. 많은 것이 여기 있네, 나는 어디서 시작할 지 몰라요. 무엇을 할 지 모릅니다. 나는 모든 것을 원합니다.”라고 말하는 이들이 이 그룹에는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누가 이곳에 있는 지를 나는 알지요. 모든 개별자들은 사적으로 신에게 알려졌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우리의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전에 말했지요, 우주를 만든 창조적 에너지는 여러분을 놓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없는 동안에는 여러분은 모든 창조적 에너지의 부분이 되기 때문입니다. 내가 존재함인 현존은 신을, 영을,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행성을, 그리고 원자 구조로 곧장 떨어지는 모든 분자를 상징합니다. 나는 존재한다라는 것은 여기 있습니다. 그러나 3차원에서 여러분은 이것으로 무엇을 하려 하나요?

 

4의 해[2011=2+0=1+1]의 영광의 시간속에서, 그리고 4의 해는 가이아와 구조를 상징합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도울 4의 구조를 전합니다. 나는 누가 이곳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지침 하나. 여러분이 실행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무엇 때문에 여기 왔나요. 많은 일들을 원한다는 것을 알지요. 열정어린 것이 무엇인가요,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죠? 왜 왔나요? “나는 오래살고 싶고. 좋지 않은 내 몸을 보강하고 싶군요.”라고 어떤 이들은 말하죠. 보십시오, 나는 누가 여기 있는지 알지요. 여러분은 서 있을 필요 없습니다, 사랑하는 존재여. 나는 누가 여기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평화를 얻고 싶어요. 나는 평화를 갖고 있지 않아요. 나는 그것을 소유하지 못했었어요.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나는 새로운 시대의 모든 것 주위를 걸으며 웃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게 없어요.” 라고 말하는 분들이 이곳에 있지요.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이죠. 여러분은 “그럼, 어디서 시작할지 몰라요, 평화를 왜 소유할 수 없는지를 모르겠어요.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할까요.

 

다른 사람들은 특별한 문제 - 관계들, 몸의 문제, 심리적 문제, 신성 -에 해법을 찾으러 왔습니다. 문제가 뭔가요?

여러분이 선택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사고 체계의 선형성을 나는 알지요. 여러분이 동시에 다차원 성을 실행하기란 어렵지요. 여러분은 다차원성을 구축하지 않지요. 우리는 이것을 알지요. 한 번에 하나씩 하는 일이지요. 가장 중요한 것은 뭔가요? 진실로 뭘 원하세요?

 

재정이슈로 온 이들도 있죠, 우리가 모른다고 생각하세요? 우리가 진행되는 것을 모른다고 생각해요? 어떤 이들은 항상 걱정합니다. “사랑하는 영, 나는 항상 단지 정말 해방되고 싶어. 이 많은 책임과 이 많은 걱정들에서.”

아이들에 대한 짐을 껴안는 이들도 있습니다. 나는 누가 여기 있는지 알아요. 그것이 여러분의 가슴을 아프게 하나요? 나는 이유를 알지요.

사람들은 체험하는 것을 상실하는 슬픔을 줄일 수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 가족들이여, 잠시 나와 함께 양자를 얻을 수 있나요? 잠시 모든 사람과 가장 중요한 것을 흡수할 수 있나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기 위해 서로 도우세요? 여러분이 올 때와는 다르게 무엇을 실행하고 싶은가요? 언제 이 곳을 떠나나요, 어떻게 달라지고 싶으세요?

 

 

첫 단계는 선택입니다.

 

두 번째 단계로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입니다.

 

믿음은 내적인 것이죠. 믿음은 순수한 의도가 요구됩니다, 믿음은 속일 수 없습니다. 단지 그것을 원하기만 할 수 없습니다. 시도도 할 수 없습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있는 데 여러분 앞에는 아주 많은 노력의 상자들이 있습니다, 그렇죠. “오, 나는 이것을 해봤어요, 이게 작동하질 않았어요. 그래서 이곳으로 이사했는데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시도했어요. 작동하지 않았어요.” 이곳에 앉아 있는 여러분은 “흠, 해볼 거에요.”라고 말합니다 중요한 것을 말할까요. 그것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새에너지는 노력의 상자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영원한 어떤 과정을, 영원한 하나의 과정을, 여러분이 그것을 시작할 만큼 강력하다는 것을 믿어야만 합니다. 이말이 어떠세요? 아주 순수하고 아주 아름답고 영원한 과정입니다, 바로 여러분은 이것을 되감을 수 없습니다.

 

“아, 잠시만요, 크라이언. 나는 자유선택권이 있다고 당신은 말했어요. 내가 원하는 뭐든 할 수 있다고 했잖아요.” 좋습니다, 그것을 이 길에 놓으세요. 변화를 결정하고, 그것을 되감기로 한 다면, 여러분이 끝낸 것을 부정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부인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들을 되감고, 그런척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이 뭔가요? 믿음입니다. “나는 살면서 이런 일을 선택하고 그것을 변화시킬 겁니다. 영원히 이것을 변화시킬 겁니다, 그리고 나는 지금이 그 순간이고 이번이 그 시간임을 믿습니다. 그리고 나는 필요한 치유의 씨앗을, 내가 요청하고 있는 그 변화의 씨앗을 심을 수 있음을 알지요. 나는 완전히 믿어요, 왜냐하면 이제 나는 내면에 있는 것을 인정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생각하기 전에 그것은 단지 다소 웃기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나는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나의 파트너가 아주 오래전에 말했던 것을 메아리 칠 것입니다. 그가 이런 말들을 했습니다, “오 하나님, 이게 진실인가요.”[크라이언 웃습니다] 그것은 믿음입니다.

이것이 두 번째 지침입니다.

 

 

세 번째는 통합입니다

 

인간이 이해하기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유전자 양자장은 지적인 것조차 너머선 지성을 가진 하나의 태생적 존재입니다. 몸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지요. 이게 뭔가요, 정확히? 그곳엔 누가 있나요, 정확히? 여러분이 몸에 대해 모르는 뭔가를 이해하기 위해서 근육테스팅을 할 수 있는 것이 이유인가요? 그런 점을 생각해봤나요? 내면에는 뭔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이슈가 뭐든 상관없죠. 선택은 모든 것에 적용될 것입니다, 발톱에서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적용됩니다. 하나의 장으로 유전자는 모두 함께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고립시킬 수 없지요. “나는 아픈 팔이 있어요. 항상 아팠습니다. 이런 것이 내 아픈 팔이에요. 우리가 보랏빛 나선형을 실행할 때, 그것은 나의 아픈 팔에 대해서입니다. 이게 내가 했던 일입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픈 팔에 대한 것이 결코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일을 몸의 모든 부분 속에서 통합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치유를 축하할 것이라면, 몸의 모든 부분에서 축하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 열정에 대해서 통합을 축하할 것이라면 몸에 모든 개별 유전자 분자에는 열정이 존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통합해야만 합니다.

유전자로 부르는 몸에 수십조의 모든 조각은 정체성이 있음을 여러분은 자각합니다, 아닌가요. 여러분은 암 유전자가 없습니다, 그러나 가지고 싶습니다, 그렇죠(웃음) “흠, 그곳이 아픈 곳이에요.” 그런 말은 매우 시간적개념입니다.

 

그래서 세 번째 단계입니다 -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에 통합의 능력을 가졌나요?

 

어떤 것이 여러분을 둘러싼 우주격자로 설명되어질 때, 여러분은 그것이 단체복임을 알까요? 지리적인 것이 하나나 다른 것으로 선호되지 않음을 이해할까요? 극성을 볼 것이고, 균형을 볼 것입니다. 여러분은 교차성을 볼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름다움을 볼 것입니다. 이것은 유전자 장의 명령체계입니다. 유전자 장의 한 조각이 아닌 전체 구조와 여러분은 작업합니다.

 

통합은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문제는 아픈 팔이 통합에서 멀어져서 무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오, 크라이언, 나는 아픈 팔이 없어요. 나는 너무 많이 걱정합니다. 진실로 다른 뭔가가 진행중입니다.” 그래요, 그것은 전체 몸의 체험입니다. 여러분이 발톱을 이해하길 그리고 머리끝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걱정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었지요, 그렇죠?

통합은 세 번째 지침입니다. 여러분이 그 과거를 알 수 있을까요,

 

 

네 번째 지침은 실행[practice]입니다. 나는 항상 마음으로 이것을 소유하길 바랍니다. 항상 그리고 계속입니다. 반복적 실행을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행과 반복은 다른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에게 이로운 무한 사랑을 실행하길 바랍니다. 이런 느낌으로 훈련하세요.

실행은 흥미로운 상황입니다, 3차원적 훈련은 반복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일들을 반복하고 반복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훈련, 실행은 한 번의 일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순환에서 실행하는 중요사항입니다. 이제, 이것은 반듯이 반복이 아닙니다, 그런가요? 여러분은 제시된 어떤 순환과 나선구조에서 이 에너지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런 상황에서 가동시킵니다. 이것을 계속하세요, 그것이 실행, 훈련입니다. 아주 곧 여러분은 실행하고 싶은 것을 정체화시킵니다.

여러분은 곧 실행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정말 곧 자신에게서 이것을 통합합니다. 곧 성취될 수 있음을 자각할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여러분이 오늘 두 분에게 들었던 웅장함을 제시하고 싶었던 종결의 시점입니다

지금, 한 순간에서 우리는 작별인사를 하지만 청중 가운데는 믿음 없음으로 온 이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여전히 마음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들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인류여, 이것은 여러분에게는 바보 같고 겁주는 것처럼 보일까요. 여전히 이런 일은 인간이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하나요. 다음을 말하지요, 더 위대한 사랑은 지구에 없습니다 신이 여러분을 위해 가진 사랑입니다. 편안히 이곳을 떠나기 바랍니다, 당황하지 말고요. 여러분이 더 일찍 열었던 그 상자에 가까이 가길 원한다면, 지금 그것을 하세요. 여러분 머리와 마음에 불편함을 주고 싶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사고 싶지 않는 뭔가를 여러분에게 팔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삶에 갈등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가능성이고 뿌려진 씨앗들입니다.

 

부탁이 있습니다. 불편하고 슬픈 시기가 있습니다, 여러분 앞에는 수수께끼가 있지요, 지금 이 시간을 기억하세요, 왜냐하면 이곳에서 일어난 일들은 어쨌든 여러분과 함께 작동할 것으로 안내자의 형태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믿지도 않는 천사들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에서 시작된 상자를 열고 채우고 싶은 어떤 날이 오겠지요, 여러분에게 약속합니다, 가장 위대한 상황과 다시금 이곳에 앉아 있는 것처럼 위대한 사랑이 일어설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일들은 이런 내용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작동합니다, 바로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니며, 그 거리감은 차이점을 만들지 못합니다, 그런 순간에도 여러분이 우주의 창조적 에너지의 한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숨길 수 없습니다. 그 문을 여세요, 원하신다면, 그러나 여러분이 예상치 않았던 중요한 것을 준비하세요 - 풀릴 수 없던 일들의 해법들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앞에 다시 나타날 이런 무대에서 여러분이 만날 해법들입니다, 그리고 밖으로부터 다시금 가르침과 기억들이, 필요한 모든 일들이 들어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이 있기 때문이고, 이것으로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실행하는 것입니다.

 

무대에 나의 곁에 앉은 분들에게 다시 감사합니다, 그런 열정으로 참여하고, 거의 모든 분들의 가슴을 터치하는, 이들이 보여준 심오한 말들과 에너지를 가져온 것에 감사합니다. 보세요, 난 누가 여기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크라이언입니다. 인류를 사랑하는 자입니다.

 

 

번역 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