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휴먼 8 (2)|
|

 


Sensitivity  감각성


 난 이 질문과 함께 이것을 시작했습니다. - "무엇이 지금 당신 삶에서 가장 짜증나는 일인가?" - 그리고 우리는 정말 좋은 답변들을 많이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본적으로, 그건 모든것입니다!(아다무스 웃음, 역주-모든것이 짜증난다는말) 바로 지금 여러분 삶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여러분이 감각적인 존재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 다중의 감각들, 더이상 포점속에 있지 않은 그러한 존재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이죠. 이것은 요즘 꽤 나의 주제가 되어왔습니다. 어서 그 단일한 초점singular focus밖으로 나가도록 합시다.



 초점은 감각입니다. 그것은 천사적 감각이죠. 사실상 다른 영역에서는, 이 지구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 말고는 다른 영역에 사는 그들은 초점에 그다지 소질이 없습니다. 저 위의 천사적 영역들에서 말이죠. 그들은 약간 뭐랄까. 여러분이 ‘벽들에 부딪쳐 튕겨나간다’(몹시 흥분해 있거나 주의가 산만하다라는 것의 미 관용적 표현)라고 부를만합니다. 여러분은 정말 지구에 한번도 살아보지 않은 한무더기의 공기같고 요정같은 천사존재(airy-fairy angelic being)(역주-공기같다는 말에는 다소 실체가 불분명하다는 뉘앙스가 있습니다.)로 지내며 돌아다니는 것이 짜증났었습니다. 마치 "뭐?! 가만히 좀 있어봐.(안정되어 봐) 어서! 제발 한번에 한가지 주제에 머무를 수는 없겠어?" 그리고 그들은 약간 성기고(듬성듬성한) 그리고 약간 뭐랄까요, 이것 아니면 저것같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만 그건 더 심각해요. 다른 영역들에서 그건 훨씬 더 심각합니다. 여러분은 초점에 아주 훌륭해졌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그것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일어나는 것은 여러분이 매우 감각적이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건 약간 지금 당황스러운 시간들과도 같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다른 감각들에 열려가고 있기 때문이죠. 난 최근에 키학이나 마스터의 삶 4편에서 ‘U의 센스’(Sense of U)에 대해 이야기 해왔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감각이며 여러분이 에너지의 입자들을 지각하는 것이 가능해졌음을 뜻합니다. 그 입자는 물리적 입자들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연합된, 연합속에 있는in unity 에너지들의 입자들을 지각할 수 있습니다. 다소 이 모든 것들을 -난 아마 여러분이 이렇게 부를거라 추측합니다- 작은 점들로 지각한다기 보다는 말이죠, 여러분은 의자를 지각할 수 있습니다. 그건 놀라운 일이죠. 그건 감각입니다. 그걸 수백만의 에너지 점들로 보인다기보다는, 여러분은 그것들을 함께 모을 연합되고 통합된 감각을 통해 그 능력을 개발해왔습니다.



 그것은 함께 놀기에 재미있는 감각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더 이상 의자만 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연합된 감각Unity sense은 이 차원 안에서 의자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하지만 그 똑같은 연합된 감각이 그 의자의 나무가 어디에서 왔는지 볼수 있도록 허용하며, 그리고 바로 지금 거기에 앉아있는 존재를 느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만일 그가 내 의자밖으로 나오기만 한다면- 난 잠시 후에 그를 소개하겠습니다. 그건 감각의 연합입니다.



 여러분은 수 많은 감각들을 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어색하고 거북한 시간들입니다. 그건 마치 여러분의 마스터리를 향한 길에 통과해 가는 사춘기와도 같습니다. 이것은 영적 사춘기이죠. 동시에 여러분은 매우 민감해 지고sensitized, 지구 위의 매우 많은 것들에 예민해지며sensitive, 그리고 그것은 매우 짜증스럽고 화가 나는 시간들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난 여러분이 발진(피부염)같은 것을 얻게 되거나 뭐가 됐든 말려야 할 지도 모른다는 것을 짚고 넘어가려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모든 종류의 기침이나 통증이나 그리고 그 밖의 많은 문제들을 통과해 가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매우 민감해지고(감각적이게 되고) 있기 때문이죠.



우리 이런것들에 대해 한번 얘기해 봅시다. 그리고 난 여러분이 그 짜증나는 쪽의 일들이라고 부르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하려 합니다. 하지만 그건 또한 축복받은 쪽, 여러분이 들어오게 될 축복받은 쪽이기도 합니다. 난 우리가 여기에 보드(칠판)이나 뭔가 적을 것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린다: 바로 여기에.


아다무스 : 아! 요청하라 그러면 받게 되리라. 그게 여러분께 옵니다. 그렇죠? 그게 바로 여기에 있네요. 우리는 우리의 쬐그만 마법 보드(아이패드)가 오늘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우린 정말 내가 좋아하는 그 다소 낡은 방식의 모세의 태블릿(종이 칠판)과 같은 보드가 있습니다.

 


~ Food  음식


좋습니다. 그래서 음식이요. 음식. 여러분은 이전에 음식에 대해 이야기 했죠.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조금 더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그게 여러분의 몸에 영향을 끼치고 있어요. 특정 음식들이 여러분께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을 넘어가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이 바뀌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화학적 작용, 여러분의 pH(산성도), 그 내적 균형들, 여러분이 빛이나 혹은 어둠이라고 부를 에너지들이 모두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바로 지금 촉발할(trigger) 특정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게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 생각할 테지만, 사실 모든 음식이 건강에 좋습니다. 모든 음식이요. 지렁이와 건강에 좋은...(몇몇이 낄낄 웃는다) 난 지렁이를 좋아합니다.


이더스: 장하네요.(잘했네요.)


아다무스 : 예, 약간 쫄깃한 지렁이들.. 그것들은 정말...(더 클클 웃는다.) 좋아요. 상관없습니다. 모든 음식이 당신의 건강에 좋습니다. 하지만 그건 여러분이 그 음식을 감지해 들어가느냐에 따라 달렸습니다.it’s up to you to sense into it . 어떤 것들은 여러분께 영향을 미칠거에요. 여러분이 만일 이렇게 말한대도, "오, 난 오늘 좋은 음식을 먹었어. 난 요거트와 바나나를 먹었지." 그렇지 않을수도요. 아닐수도 있습니다. 그건 낡은 믿음들, 지금 떠나가야할 필요가 있는 낡은 믿음들을 촉발할 수도 있었습니다. 오케이. 그래서 음식입니다. 그걸 보드 위에 적어주세요.



또 다른 면에서, 음식이 여러분이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맛과 같은 맛을 낼겁니다. 여러분은 그 안의 깊은 풍미를 느끼게 될 겁니다. 이전에 한번도 그래본적이 없는듯말입니다. 심지어는 오트밀(아침식사용 죽)을 먹을때도 말이죠.  나의 가장 좋아하는(린다가 무례하게 시끄러운 소리를 낸다) 내가 그 얘기를 하니 린다가 움찔하는군요.  심지어 오트밀도, 거기에 그렇게나 풍미가 있을 것이고 그러한 맛이 있을겁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감각들을 열어감에 따라 말입니다. 그래서 음식에 대한 민감도(감각도)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해 온게 뭐든지 그걸 넘어가십시오. 그건 거의 앞으로 전진하라는 명령에 가까운 겁니다. 여러분의 낡은 음식에 대한 것들을 넘어가십시오.


린다: 선생님, 이것에 대해 오늘 주제가 있나요?


아다무스 : 주제라theme. 우리가 여기서 무엇에 집중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까? (몇몇 웃음) 감각성(민감도), 감각성입니다.


린다: 오, 예!

 


~ Noise  소음


아다무스 : 갓, 소음들! 내 뜻은, 갑자기 짜증이 나고요. 그리고 여러분은 생각합니다. "오, 저런 늙어가는 사람들과 비슷해지고 있음에 틀림없어, 알지, '내 뒷마당에서 나가 이 쬐그만 멍청이들아!" (린다가 헉한다) "오, 그 소음! 난 견딜수 없어요. 당신의 오디오를 좀 꺼줘요." (역주-이 두 대사는 장난스럽게 찡그린 표정으로 연기합니다.)  (몇몇 웃는다)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소리에도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건 매우 성가신고 짜증나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특정한 파장이, 그저 다루기에 끔찍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소리들요. 이건 어떻습니까? -내가 그것을 여러분 모두의 안에다 심을겁니다implant.- 한 밤중에 수도꼭지에서 물떨어지는 소리, 그리고 여러분은 수도가 안 고쳐지죠. 똑! 똑! 똑! 그건 마치 "오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걸 극복하기 위해 마음을 사용하죠. "난 그 똑똑소리drip를 생각하지 않겠어." 여러분은 떨어졌습니다gor driped. 왜냐하면  그게 이전보다 훨씬 더 심해질 것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러한 짜증스러운 소리들.. 콜드레는 사람들이 먹을때 소리를 내는 것에 공포증이 있죠(아다무스가 먹는 시늉을 하며 소리를 내고 린다가 키득거림) 그리고 지금 여러분은 아마 그거 균형잡힌 사람이라고 생각하겠지만 하지만 실상 까보면 그가 음식의 소음들에 대해 약간 괴상하다는 것이 드러납니다. 그러니 부디, 여러분 모두 부디요. 여러분이 콜드레와 함께 있을때,그리고 저녁을 나눌때, 드시지 마세요.(웃음) 먹지 마세요. 불쌍한 린다가 이 문제를 수년들 동안이나 다뤄와야 했습니다. 그는 수킬로 밖에서 프레첼(과자) 먹는 소리도 들을 수 있죠.(더 큰 웃음) 그리고 친애하는 나의 불쌍한 그녀는 집안을 돌아다니며 뭘 더이상 먹지고 못합니다. 그녀가 깡마른게 이상할 것도 없죠. 내 뜻은, 그녀가 먹을 수 없다는 겁니다. 그녀는 그가 집을 나갔을때에야 비로소 먹어야만 했어요. 그녀가 그가 운전해서 아랫길로 나가는 것을 보고는 - "오, 좋았어. 이제 내가 시리얼 한 사발을 먹을 시간이군."  어어! 그가 차를 돌려서 되돌와서는 이렇게 말하죠 "그만좀 시끄럽게 먹으라구!" (웃음)


린다 : 그는 지금 그다지 과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다무스 : 소음. 이제 그 다른쪽에는 소리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마치 여러분이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것과같은 아름다움이죠. 음악에서의, 자연에서의, 새 한마리가 이른 아침에 지져귑니다. 그게 너무나 풍미로 넘치고 감각적입니다. 여러분은 양쪽 사이에 껴있는 상태와도 같습니다. 여러분은 회색빛 지루한 감각들에서 나와 모든 감각안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불편함들을 경험하게 될 겁니다. 그건 어떤 다른 감각들에 대한 성가신 짜증이죠.

 


~ Negative Thoughts  부정적 생각


우리가 이야기할 수 있는 또다른 것들이 뭐가 있을까요? 부정적 생각들은 어떻습니까? 부정적 생각들. 부정적 생각들에 민감해지는것, 시작에 함께할 여러분의것이죠. 여러분은 더욱 자각해가고 있습니다. "오 마이갓, 나의 머리가 너무나도 많은 부정적 생각들로 차있어. 난 나쁜 사람임에 틀림없어."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자각하는 거에요. 모두가 그것들을 갖고 있고 그리고 그것들 중 대부분은 당신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왔고 나는 그것들로 다시 들어가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부정적 생각들에 매우 민감해졌고 그것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들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가혹한.. -여러분이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일 때 더욱 심각해지죠- 그것은 매우 잔혹하고 기진맥진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부정적생각들은요.


 난 언젠가 마이클 콘티와 함께 영화를 만들고 싶어요.(샤우드 시작전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사람) 여러분 마음의 내적 휴식들에 대한 영화 말이죠. 거기서(마음안에서) 무슨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도 알듯이, 생각들이 어떻게 뚫고 들어오게 되는 것인지.. 그들은 심지어 반드시 당신의 것도 아니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들과 전투를 하고 싸워야만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기지 못할 것이죠. 거기엔 승리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것들을 보내줍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거기에서 이 부정적 생각들과 함께 갈려grind나가고 있습니다. -난 이 생각들을 콘트롤해야만 해. 난 내 생각들을 관리해야만 해. 왜냐하면 난 영적인 사람이기 때문이지. 난 내 깨달음으로 가는 길 위에 있어. 왜 내가 내 이웃집에 쓰레기를 던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거지?  내가 뭐가 잘못된거야? 뭔가 잘못됐어. 난 다시 돌아가 조상으로부터의 자유(Ancestral Freedom:클라우드 클래스 자료)를 들어야 해. 왜냐면 내가 그것을 못알아 들었음에 틀림없는것 같으니까." 그건 여러분의 이웃의 생각들, 그들 스스로의 쓰레기에 대한 망할 이웃의 생각입니다! 시작부터 그것은 여러분것이 아니었어요.  여러분은 더욱 자각하게 되었고 그리고 특히 여러분이 부정적 생각들이라 부르는 것에 대해서 더욱 그러합니다. 그들과 춤을 추세요. 재미를 보세요. 여러분의 이웃의 쓰레기와 함께 뒹굴어보세요. 생각속에서 말입니다. 그것을 껴안으십시오.



여러분은 사실상 알게 되실 겁니다. 그게 진실로 부정적 생각들이 아니었다는 것을. 거기엔 쓰레기 깡통을 던지고, 여러분 이웃의 마당에 그걸 폐기하는 것 이상의 뭔가가 있었어요. 그것은 사실상 감각적임입니다. 그건 사실상 주시할(바라볼) 무언가이고something to behold, 거기엔 여러분이 그렇다고 생각한 그 표면의 것 이상의 무언가가 있습니다. 부정적 생각들이란 것은 없습니다. 부정적 생각들에 섹시해 지세요.진짜로요. 여러분이 그것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허용하십시오. 여러분은 그것들을 너무나 두려워 해왔죠. - "저리 비켜 물러나있어. 오, 부정적 생각들이 뚫고 들어오고 있어. 난 아마 누군가를 죽일지도 몰라." 멈추세요. 그것들에 감각적이 되십시오. 그걸 느껴들어가세요. 만일 그게 나타나고 당신이,"오, 어둠의 부분이다! 루시퍼! 그들이 나를 점거하려고 하고 있어." 아닙니다. 그것들은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이 감각적이 되어가고 있고, 그리고 그 감각성속에서 여러분은 부정적 생각들, 혹은 나쁜 생각들이라고 불리는 것들의 표면의 가면들을 벗겨내 가고(peel away:과일의 껍질을 깎거나 벗겨낼때 쓰는 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벗겨내고 갑자기 여러분은 모든것을 보게 되죠. 모든 것이 풍요롭고 센슈얼(감각적)합니다. 거기엔 부정적 혹은 긍적적임이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뚫고 들어오는 감각성들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이 더 이상 두렵지 않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과 싸우려하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부정적 생각들을 극복하려고 시도하지 않게 될 거에요.


 

~ Crowds   군중들(사람의 무리)


우리가 리스트에 올릴 게 또 뭐가 있을까요? 매우 분명한게 있죠. 사람들입니다. 군중들. 군중들. 사람들-여러분은 그것을 두 층으로 쪼갤수 있습니다만- 군중입니다.


린다: 어느쪽을 원하시는데요?


아다무스: 군중으로 합시다. 여러분은 군중들과 사람들에 너무나도 민감해지고 있고 그리고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오! 난 개인주의자야." 아뇨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민감해지고 있어요, 그리고 군중은 그것들에 매우 크고, 엄청난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합니까? 좋습니다. 여러분은 자연속에서 걸으며 그것을 느껴들어갈 수 있어요. 지금 그것이 처음에는 약간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거기엔 수많은 에너지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군중속으로 느껴들어가 보십시오. 그것이 아마 얼마나 역겨운것인지disgusting, 또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 것인지 느껴들어가 보십시오.  그 사람들의 군중의 연합됨unity속으로 느껴들어가 보십시오. 그것의 매우 양sheep과 같은 성질로 느껴들어가 보십시오. 판단이 없이, 하지만 그들 안으로 느껴들어가 보세요.



 그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어려워질겁니다. 잠시이겠습니다만 군중들 주변에 있는게 더 어려워질겁니다. 그리고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말하자면 내가 사회적 사람들이라고 부를 사람들이어왔습니다. 그리고나서 그 여러분의 감각의 선 어디에선가 여러분은 비-사회화되는 것입니다.  그저 그것들 안으로 느껴들어가 보십시오.



 군중들과 심지어 개개인들의 그 아름다움은, 여러분이 바라보고 있는,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그 아름다움은 여러분이 그들의 가슴들을 자각하게 될것이라는 겁니다. 거기엔 분리가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그 여러분과 그들 사이의 커다란 벽이 더 이상 없을겁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뭘 생각할지 혹은 느낄지에 대해 궁금해할 필요가 없게 될 것입니다. 난 싸이킥(심능력자, 혹은 독심술사등을 말함)이 되고 그들의 마음을 읽는 것에 대하여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 사람에 대해 느낄 수 있을 것이며, 그들의 삶, 그들의 여정, 심지어 그들이 잠들어 있음에 대해서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가져 온 그들의 아름다움.. 심지어 가장 역겨운 인간들조차도 그들속에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요.



 그들이 여정위에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과는 다릅니다. 여러분은 아마 알게 되었을 겁니다. 그들 주변에 있는 것이 꽤나 오랫동안 어려워왔다는 것을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 영혼에서 영혼으로의 연결(the soul-to-soul connection)을 자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각. 그 낡은 방식의 “나마스떼” 같은 종류의 표면적 마쿄와 같은 것들이 아닌, 하지만 그 진짜 사람과 진짜 영혼, 그 표면적 몸의 뒤에 있는 그것들을 

자각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더욱 민감해질 것입니다. 네, 친애하는이여.


린다 : 당신은 우리가 어떻게든 역겹고 둔감한 사람들을 견뎌낼수 있을거라는 말이십가요?


아다무스 : 절대적으로요.


린다 : 와우.


아다무스 : 여기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역겨운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린다 : 두둥.Bada boom(등장음)


아다무스 : 두둥이 맞죠. 아닙니다. 여러분 정말 그러한 공감과 연민을 갖게 될 겁니다. 그들에게 안쓰러운, 혹은 유감을 느끼는 일이 없이, 그들에게 설교하거나 그들을 깨울 필요를 느끼는 일이나 혹은 그 밖의 나머지 것들이 없이 말이죠. 여러분의 새로운 감각성은 여러분을 그들의 존재와 그저 존재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겁니다. 그들의 그 전체, 여러분 이야기라고 부를 수 있는 그 전체의 것과 함께, 하지만 선형적인 이야기가 아닌 그들의 전체 존재로서 말입니다. -딱!(손가락으로 스냅을 튀기는 소리)- 이렇게 말이죠. 판단으로서가 아닌 자각으로서. 여러분은 이해하게 될 겁니다. 길거리에서 밤중에 누워자고 있는 사람에게 안쓰러움이나 유감을 느끼는 일이 없는 그러한 수준에서 그들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존경하게honor 될 겁니다. 여러분은 육체적 장애를 가진 어떤 누구에게도 이해appreciation(감사란 뜻도 가지고 있다.)를 갖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그들 주변에 있는 것이 고통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내 말 뜻을 알았다면, 그들 주변에 있는 것에 죄책감이나 당황스러움을 갖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그들을 그렇게나 깊은 방식으로 존경하게 될 겁니다. 그게 바로 감각성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 사이 어디쯤에 있습니다. 마치 “난 군중들을 견딜 수 없어. 난 사람들이 싫어. 난 개인주의자야.”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은 위대한 공감할수 있는 존재great empathetic being가 되는 것이죠.

 


~ Smells  냄새들


그 밖에는요? 리스트에 또 뭐가 올라갈까요? (어떤 여자가 냄새라고 말한다) 냄새! 오, 예! 냄새들, 여기있는 분들 누구든 냄새들에 대해 민감해진 분 있죠? 예. 여러분 모두가 아마 손을 들어야 할 겁니다. 그리고 만일 그렇지 않다면, 그건 꽤나 재빨리 열리고 갑자기 냄새odor(일반적으로 악취를 가리킴)가 있게 될 겁니다. 그 닭 먹고 난 쓰레기나, 약간의 화장실 냄새같은 것이요. 그걸 뭐라고 부릅니까,. 여러분의port-o-potty(줄지어 있는 이동식 간이 화장실을 지칭)와 같은 종류의 악취들이죠. 오오,.. 예. 그리고 그건 그 여러분 바로 옆에 서 있는 그 사람의 냄새였죠. (몇몇 웃음) 여러분은 에너지를 냄새맡기 시작하고 있으며, 그리고 그건 처음에 꽤 불쾌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건 압도적이죠. 그건 반드시 물리적인 악취-혐기성이나 호기성 활동(세균의 의한 발효등을 말함)에 의해 생성되는-인 것은 아닙니다. 그건 단지 에너지를 냄새맡는 것이죠. 그리고 오, 그것은 가끔 꽤 강합니다.


 그것의 아름다운은 여러분이 에너지를 냄새맡을 수 있다는 것이죠. 여러분은 그 에너지에 대한 감상appreciation(앞서 등장한 이해와 감사라는 뜻도 지닌 단어),공기속에 있는 에너지와 사람들 주변에 있는 에너지에 대한 그러한 감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실상 냄새의 감각을 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어떤 다른 감각들을 열고 있고 그것을 냄새의 형태로 지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엔 그것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그것의 아름다움이죠.

 


~ Nature  자연


다른 것들. 자연이 리스트에 올라갈 수 있죠. 알러지들, 갑자기 여러분의 모든 삶이 여러분이 한번도 가져본적도 없었던 알러지들을 갖습니다. 갑자기 여러분 재채기를 시작하죠. 그건 나무입니다. 그건 꽃가루, 그리고 개의 비듬이죠. 그건 이러한 모든 것들입니다. 여러분은 마치 “내가 뭐가 잘못된거야? 갑자기 난 아무것도 다룰수가 없어. 난 약해지고 있는 것이 틀림없어.”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민감해지고 있는겁니다.


 자연은 그 모든 에너지들중에도 가장 강한 것중의 하나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이 그것의 변화를 통과해 갈 때 -꽃들이 피고, 나무들, 그리고 이파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건 매우, 매우 강합니다. 어쩌다 한번씩 그것이 내 눈에서 물이 쏟아지게 만듭니다. 매우 강하죠. 그리고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이 매우 민감해지고(감각적이 되어가고)있다는 사실과 결합시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연을 사랑하고, 그리고 이제 떠나가게 될 겁니다. 마치 여러분이 자연이나 혹은 가이아를 배신하는 것 같죠. -그것은 잠시 말하자면, 가이아 역시 떠나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게 여러분존재안의 감각성(민감성)을 촉발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 그 모든시간동안 재채기를 하고 있는 것이죠. 그리고나면 “이게 다 뭐야? 내가 뭐가 잘못됐지? 난 자연을 감상할 수도 없어. 난 심지어 밖에 나갈수도 없어. 왜냐면 내가 항상 재채기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은 사실상 자연을 여러분의 존재안으로 통합시키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 자연을 여러분과 함께 가져갈 수 있도록말입니다. 그리고 그건 압도적입니다. 때때로 압도적이게 되죠.


 이제, 우린 여러분의 감각성(민감성)에 대해 계속 계속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또 그리고 또 그 모든 다른 민감함들에 대해서요. 그것이 음식이 되었든, 소리이든 냄새이든, 그것들 중에 어떤 것이라도 말입니다. 내가 여기서 만들고자 하는 그 요점은 여러분이 단순히 더 센슈얼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겁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그 사이 영역에 있고, 그건 매우, 매우, 매우 여러분의 낡은 육체와 마음에 도전적입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은 바로 지금 여러분의 새로운 감각성을 어떻게 통합시켜내야 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건 그것들(몸과 마음)의 시스템들에 압도적입니다. 그건 너무나도 에너지적으로 압도적이어서 전기 소켓들을 날려버릴정도입니다. 그게 여러분의 컴퓨터나 전자제품들을 날려버릴 수(망가뜨릴 수)있습니다. 단지 왜냐하면, 비유적으로, 그게 여러분의 낡은 몸의 시스템들을 날려버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몸과 마음은 어떻게 저너머에 초점이 맞춰진 감각a beyond-focused sense들을 다뤄야 하는지 모릅니다. - 그 연합된 감각, 그 상상의 감각, 그리고 우리가 최근에 이야기해온 또다른 어떤 감각들. 그리고 우린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 할 겁니다. 몸과 마음은 이런 매우 큰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내게 뭐가 잘못됐지? 왜 모든 것이 달라졌지? 왜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지?” 거기엔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으며 비록 내가 여러분 일부가 “좋아요, 예, 하지만 아다무스 당신은 이해하지 못해요.”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는다 해도 말이죠.



 여러분께 이야기를 하나 해 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난 정말로 이해하고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중 자신의 문제가 더욱 특별하거나 혹은  극복될 수 없다고, 혹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분들께 말씀드리는데 여러분은 틀렸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단지 둔감한dull(지루하고 따분한) 사람, 매우 판에 박혀있던 사람, 매우 무미건조한 사람으로부터 매우 감각적이고 민감하며 매우 센슈얼한 사람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Lord Ventor  로드 벤토


여러분에게 나의 동료 상승마스터의 이야기를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그가 잠시 전에 여기에 앉아있었죠. 난 그를 움직이게 해야 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로드 벤토입니다.Lord Ventor

(Lord는 왕, 또는 군주 우두머리 등의 뜻으로 쓰이는 말로 우리 말로 기독교에서 주主 예수라고 할 때 이것을 영어로는 Lord jesus 로드 지져스라고 합니다-역주)


린다 : 프픕!


아다무스 : 그는 마지막 생애에 영국인이었습니다. 로드 벤토. 그는 내 의자에 앉아있었습니다. 그건 마치 “로드! 굿 로드!(구어체로 옮기면 왕이시여! 훌륭한 왕이시여! 정도) 내 의자에서 내려와. 이건 날 위한 의자야. 가서 린다의 의자에 앉도록. ”


로드 벤토는 상승마스터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는 그의 과거생애 영국인이었죠. 우리는 상승마스터 클럽에서 그를 ‘그 일곱 번의 삽질‘the Seven of Spades up(spades스페이드는 포커의 4가지 카드종류중에 가장 좋은 카드임, 또한 크림슨써클에서는 상승의 상징으로도 쓰여 일곱번의 위를 향한 스페이드라고 해석할 수도 있음-역주) 이라고 부릅니다. 그 일곱 번의 삽질. 그건 그를 일곱생애동안이나 그를 절망적인 고뇌와 고통으로 데려갔습니다. 그가 이전에 그의 깨달음을 얻기까지 말이죠. 그리고 난 그가 꽤나 가까웠다는 것을 말하는 겁니다.(일곱생애 내내동안) 그는 너무나 그의 깨달음에 가까웠으나 매번마다 그건 먹히지 않았어요. 그는 깨달음을 앞두고 죽었습니다.


난 이 이야기를 여러분중의 일부가 너무나 가까이 왔고, 그리고 여러분중 일부는 건너가고 있기에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그건.... 정말로요?! 여러분은 또 돌아오고 또 다시돌아와서는 2042년에 이걸 다시 하고 또 다시 시도하는걸 반복하겠다구요? 노, 노. 아닙니다. 아니죠.



그래서 로드 벤토는 일곱 번 동안이나 너무나 가까웠죠. 거의 거기까지 갔습니다. 마치 그가 그걸(깨달음을) 맛볼수 있을 것처럼요.taste it 그는 그걸 거의 만질수도 있었습니다. 그건 마치 만일 이게(종이 칠판 패드를 가리키며) 깨달음이었다면, 그 깨달음으로 나가는 문이었다면 그는 바아아아로 여기에(실제로 패드를 만지며) 있는것과 같았고, 그리고 그건 달성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시스템은 매번 박살나 버렸습니다. 그의 몸과 마음의 시스템말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아다무스의 클래식 종이 칠판. 리스트들이 보입니다.>


그는 매우 매우 민감해져갔습니다.(감각적이 되어갔다.) 그는 매우 영국 음식들에 민감해졌습니다.(웃음)


린다 : 그건 쉽죠.(당연하다는 뜻)


아다무스 : 그래서 거의 먹는 것을 멈추었습니다.(아다무스 웃음) 난 절대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그게 거의 프랑스까지 가까이 왔어요. 꽤 가까이 왔죠.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렇지 않습니다.It’s so close to France. So close, but yet so far.



 그는 공해에 매우 민감해졌습니다. 다시 뒤로 그의 날들로 돌아갔을 때 거기엔 많은 공해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석탄을 그 모든 시간동안 태워서 썼고, 그리고 사람들은 왜 폐 문제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했었죠. 그건 마치 왜냐면 여러분이 석탄을 태워서 그걸 들이마시고 있으니까.  그는 동물들에도 매우 예민해졌구요. 그리고 그는 많은 말들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는 말들에게 과하게 민감해졌어요. 그것이 한번은 그를 죽였습니다. 단지 말 민감성이 그를 죽여버렸던 것입니다. 예, 예.



 일곱 번 동안 그는 거의 깨달음에 가까웠습니다. 그러나 매번 그는 압도적인 감각성속으로 들어가게 되었고 그는 그것을 해결하려고 시도했죠. 다른 인간들이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하는 것들을 말입니다. 또 여러분도 그렇게 시도하고 있죠. 그는 그것을 특정한 허브 치료법을 통해 극복하려 했습니다. 그는 최면을 통해 그것을 극복해보려했어요. 방금건 농담입니다. 그는 영계 교신회(모임)을 통해 그것을 극복해 보려 했습니다. 마녀술 혹은 그 밖의 모든 것들을 통해서 말이죠. 다소 그저 그가 선형적-국한적-지루함으로부터 감각성으로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보단 말입니다.



마침내, 그는 해냈습니다. 결국에요. 난 그가 어떤, 말하자면, 그가 정말로 다른 선택지들을 갖고 있지 않은 지점에 이르렀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깨달음의 일곱 번째 시도에 있을 때 말입니다. 내 뜻은, 그는 매우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것은 그것(깨달음)에 대해 정말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그는 그의 일곱 번째 시도를 하는 중에 있었고, 그리고 그는 그 밖의 남은게 아무것도 없었죠. 그리고 그는 그가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기침을 하고 있었구요. 재채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 끔찍한 음식들을 먹지도, 먹을수도 없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싫어했구요. 그래서 그는 그들을 주변에 두지 않을 것이었죠. 난 그가 밤새도록 일어나서 욕실에 가야만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다른 모든 것들, 그가 해오고 있던 모든 것들,. 그리고 마침내 그는 그것을 놓아보내야만 했습니다. 그는 너무나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멈추어야 했어요. 그리고 그가 그렇게 했을 때, 그는 압도되었습니다. 어떤면에서 감각성과 함께요. 하지만 여러분이 감각성의 어렵고 힘든쪽이라고 부르는 쪽 대신에, 그는 또한 센슈얼한 쪽을 열었습니다. 그 쪽은 심지어 영국음식에서도 센슈얼함을 찾을 수 있는 곳이었죠. 그 부분은 어떤 종류의 소음들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들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밖의 모든 것에서 거의 밸런스가 맞춰지는 것 같은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또다른 감각들을 열었고 그는 분투를 멈추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갑자기 보고 느끼고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것들의 그 모든 아름다움을요. 그는 갑자기 자각했습니다. “오! 이건 깨달음의 일부야. 무미건조하고 지루하고 자각이 없으며 차단되어 있는 것으로부터 감각성과 관능성속으로 들어가는 거야.”



예, 그건 여러분이 몸에 발진이 있을 때 짜증나는 일이죠. 기침을 하는 것을 짜증스럽고 성가십니다. 입이 마르는 증후군과 그밖의 모든 것들은 성가십니다. 이런것들은 모두 짜증스럽고 성가시죠. 그리고 그건 모두 여러분의 마스터리로 들어옴의 일부입니다.



거기엔 어떤 실수도 없습니다. 거기엔 여러분이 잘못하고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어요. 잘못으로 드러난 것도 없습니다. 만일 거기에 대해 내가 추천할 수 있는 게 있다면 그건 그런것들을 걱정하는 것을 멈추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건 여러분에게 어려울 것입니다. 여러분중 매우 많은 분들이 걱정을 좋아합니다. 걱정하기를 멈추고 이 모든 것들을 극복하려 시도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온갖 요상한 치료법들을 얻기위해 마녀들이나 점쟁이들을 찾아 달려가는것도 그만 두십시오. 그저 감각적이 되세요. 난 절대 이런것들을 먹지 말라 말하는게 아닙니다.-콜드레하고 린다가 동시에 말했는데요- “아스피린이나 알러지 약을 먹어도 안되는건가요?” 과다복용하지만 마세요. 여러분을 둔감하게 만들지 마세요. 여러분은 몇몇 불편한 날들을 통과해 가게 될 겁니다. 혹은 년이 될수도. 하지만 그건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아무 상관이 없다. 아무 문제가 없다.-역주)(누군가 웃음) 여러분은 여러분의 관능성에 열려가고 있습니다.



로드 벤토는 마침내 이해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그저 허용했고, 그리고 그것속에서 정말 그러한 절묘하고 

우아한exquisite(특히 세공품이나 작품들을 묘사할 때 쓰는 말로 매우 아름답고, 정교하면서 우아한 느낌을 묘사하는 단어)느낌들을 경험했습니다. 아름답고 우아한 에너지, 아름답고 우아한 관능성들을요. 그리고 그는 자각했습니다. 오, 마이 갓, 그는 수많은 생애들동안 늙은 얼간이었습니다. 그는 그 깨달음이라 불리는 뭔가를 향해 과하도록 열심히 작업하였습니다. 그 여러분이 절대 작업할 수 없는 것을 말이죠. 여러분은 오직 허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끝.



그래서 난 매우 많은 여러분들을 보고 있습니다. 매우 많은 여러분을 듣고 있어요. 여러분은 가려워하고 있고, 기침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긁고 있고, 트름하며 방구를 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 안에서 진행되는 그 밖의 다른 모든 것들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건 바로 지금 괜찮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주위에 있는 것을 견딜수 없죠. 그러나 여러분은 혼자 있는 것도 견딜 수 없습니다. 어느쪽이 더 심각합니까? 혼자있는 것? 다른사람과 함께 하는 것? 여러분은 밤에 잠도 못자죠.



데이빗, 당신이 가진 이 수면 민감성 일은 축복입니다. 저주가 아니라요. 예. 일어나 화장실도 가고, 동시에말이죠. 하지만 당신이 여덟시간동안 자는 낡은 습관들을 부술 때, 그리고 당신이 잠을 조금밖에 잘 수 없을 때, 또 약간 깨어있다가는 또 조금밖에 잘 수 없고,. 당신은 낡은 리듬들을 부수고 있는 겁니다. 그것은 축복입니다. 일어나는 것- 그건- 새벽 두시나 혹은 네시에 일어나 혹은 두시 네시 여섯시에나 일어나는 것 말이죠. 그래서 뭐요? 그게 깨달음안에서 뭐가 문제가 됩니까? 그래서 뭐가 문제가 됩니까?(뭐가 중요한가요?)



당신은 인간성,인간임humanness과 그 인간 조건들을 저주하고 있습니다. 물론말이죠. 그리고 지금 더욱 강렬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과 또한 함께 하는 것은 축복입니다. 그리고 이건 단지 말로만 그러는게 아닙니다. 왜냐하면 난 여러분 중의 매우 많은 분들이 진짜 센슈얼한 느낌과 경험들을 최근에 가져왔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약간, 저기서 약간, 약간 다시 느낌을 느끼는 것 같기고 하고, 다시 열립니다. 하지만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닫히죠. 여러분은 그걸 두려워합니다. 그건 모두 괜찮습니다. 그건 무슨 일이 있던지 열리게 될 겁니다.



난 이번 이 샤우드에서 약간 다른 방향을 취했습니다. 왜냐하면 난 여러분이 스스로가 더욱 민감해지고 있으며 더욱 센슈얼해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건 괜찮습니다. 그건 약간 불편하지만 그건 괜찮습니다.



Setting Up Today’s Merabh   오늘의 미랍을 위한 셋팅하기


지금, 난 뭔가를 하고 싶습니다. 난 미랍을 하고 싶어요. 하지만 난 그걸 약간 다른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난 여러분이 매우 주의깊게 듣기를, 그리고 그 이후에 일체 대화를 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아다무스가 멈추고 이어서 웃는다) 난 잠시 콜드레하고 얘기좀 해야겠어요. (그가 의자 뒤로가서 뭔가 의논하는 시늉을 하자 사람들이 웃음) 오케이. 우린 대화했습니다. 좋아요.



여기에 우리가 할 것이 있습니다. 첫 번째. 우리는 청중위의 조명을 밝히겠습니다. 그리고 모두들, 집에서 보고 계신 여러분들도 이것을 한번 느껴보세요. 무엇이 여기서 진행되고 있습니까? 그리고 그 스테이지의 조명들.. 좋습니다. 이 모든 불들을 다 켜보세요. 그게 강렬하지 않습니까? “오! 그 불들을 다시 꺼주세요.” 아뇨, 우리는 이걸 필요로 합니다.



두 번째. 잠시 후에, 어떤 여분의 의자가 있으면 그것들을 쌓아 올리세요. 그것들을 벽에다 기대두십시오. 저기에다 놔두세요. 단지 딱 여기 써클(원)안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필요한 만큼입니다. 아직은 아니구요. 아직 아닙니다. 그리고 그 모든걸 말없이 합니다. 그리고 난 이후 그 써클의 뒤편으로 걸으며 돌아다닐 필요가 있고 그 원안으로 들어가며 내 오프닝이 있겠습니다. 그러니 오직 그만큼의 의자들만입니다. 제작 스탭들은 부디 이것에 참여하지 마시고 카메라가 준비된 상태로 유지하도록 해주십시오. 난 여러분 모두가 매우 자각하기를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주로 2번카메라, 그리고 3번 4번을 주로 사용하게 될겁니다. 매우 자각하십시오.



그래서 이제, 단 한마디 말도 없이, 우리는 이것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누가 우리의 타이머를 하겠습니까? 오케이. 우리는 이걸 할 시간입니다. 당신 혹시 시계 있으신가요?


린다 : 뜨아!


아다무스 : 뜨아, 오케이. ‘뜨아’브랜드의 시계가 생겼군요. 여러분은 그걸 보고 “뜨아!”합니다. (몇몇 킬킬 웃음) 그건 마치 타이멕스(시계브랜드)같죠. “뜨아” 오케이. 셋을 세겠습니다. 대화 없이, 우리는 그걸 할 시간입니다. 원 모양으로 의자를 배열하세요.



(모두가 주변을 돌아다니며 의자를 움직이기 시작함에 따라 멈춘다.)






그리고 크래쉬(사진사 데이브 쉬멀), 당신은 그 원의 안쪽과 바깥쪽에서 사진을 찍기를 바라게 될 겁니다. 난 목소리가 들리고 있고 그건 내것이 아니네요. 내가 가운데로 들어갈 자리를 남겨두세요. 바로 거기에 당신이 의자를 놓은 곳에요. 난 걸어들어갈 공간이 필요합니다.


지금 시간이 어떻게 되고 있습니까 린다?


린다 : 당신 아직 시작하지 않았잖아요.


아다무스 : 나도 압니다만, 하지만 우리가 어디쯤 있나요? 이더스?


이더스: 10시부터 4시까지입니다. (10시부터 4시까지중 어디즈음이라는 말)


아다무스 : 핸드폰도 없습니다. 말도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이걸 시작하고 나서 얼마나 시간이 흘렀죠?


린다 : 1분입니다.


아다무스 : 아니죠.


린다 : 2분입니다.


아다무스 : 아닙니다. 당신은 시간을 재고 있지 않군요.


린다 : 언제 시작해야 되는지 말해주지 않았잖아요!


아다무스 : 우리는 거의 다 왔습니다.


(멈춤)


거의 다 왔습니다. 여기에 있는 의자들을 저쪽에 쌓아두세요. 내가 걸어다닐 공간을 만들어 주십시오.


(더 긴 멈춤)


좋습니다. 100하고도 48초가 지났습니다.(2분 28초) 나쁘지 않군요. 나쁘지 않습니다. 좋아요. 이제 여러분은 릴랙스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관찰할 몇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뭔가 다른 것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같은 의자들에 앉아있고는 하고, 또 같은 방식으로 그 모든시간동안 해왔죠. 우리는 뭔가 다른걸 했습니다. 그건 나쁘지 않았어요. 그렇지 않나요? 여러분은 이제 말해도 됩니다.(아다무스 클클웃음) 여러분은 웃을 수 있습니다. 예, 그래요.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오케이. 그게 그 첫 번째 것입니다.-여러분이 깨달음으로 들어갈 때 삶이 바뀐다. 그 똑같은 의자를 기대하지 마세요. 똑같은 열들에 같은 시간을.



두 번째. 만일 여러분이 계속 말하고 있었다면 - 난 여러분이 이걸 정말로 느껴들어가기를 원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우리가 이걸 하는 동안에 계속 떠들고 있었다면, 우리는 또다른 5분에서 10분을 필요로 했을겁니다. 여러분이 말을 많이 할 때, 여러분은 꽤나 주의분산속에 있는 겁니다(부정적인 의미에서의 주의분산). 여러분의 입이, 여러분의 뇌가 그러고 있었을 겁니다. 그리고 나면 여러분 중 일부가 다른 사람에게 뭘 해야하는지 말하고 있었을 것이고, 여러분중 일부는 앉거나 사회활동(수다)을 했을겁니다. 여러분중 일부는 쉬를 보러 갔을 것이고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이 끝났겠죠. 무엇이 일어날 수 있는지 보면 놀랍습니다. 특별히 창조적인 과정에서,-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그 인간의 입이 떠들지 않을 때, 그것은 그렇게나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3분정도에 꽤 빨리 완성된 달걀 모양의 원>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에서 뭔가를 얻고 싶다면 -프로젝트, 혹은 여러분의 깨달음에서 다른 단계로 움직여가는 것- 닥치고 허용하십시오. 여러분이 말하기 시작하면 -떠들고, 생각하는 것은 꽤나 동시에 일어나는 것이고, 그것들은 매우 비슷합니다- 여러분이 말하기 시작하고, 여러분이 생각하기 시작하고, 여러분은 갑자기 엉망이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매우 부드러웠을 과정을 말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이전에 한번도 해보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은 부드러웠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집트의 보트위에서도 한번 했었죠. 그건 힘들었었지만 결국 먹혔었습니다.


 여러분이 말하는 것과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그저 허용할 때, 거기엔 흐름이 있게 됩니다. 그리고 갑자기 무엇이 일어나는지 보십시오. 내가 완벽한 원이라고 부르는 것은 아닙니다만 꽤나 괜찮죠. 이건 마치 계란모양같군요. 난 여기 알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큰 알 모양의.. 그래서 그건 매우,매우 중요하죠.


 (여러분이)방안의 에너지를 바꿨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그게 많이 변화했죠. 그리고 그게 사실상 더 많은 감각성을 데려왔습니다. 더 많은 감각들이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잠시 후 우리가 쿰야를 노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우린 그러지 않을거에요. 이건 그런게 아닙니다. 난 이 미랍에서 뭔가 다른걸 하고 싶습니다.


 온라인에서 보고 계시는 모든 여러분도 .. 어디에 있나요?(그가 적절한 카메라를 찾고 있다) 오, 온라인에서 보고 계시는 모든 여러분, 여러분을 지금 여기로 데려 오십시오. 쉬! 대화를 멈추시구요. 여러분을 이 원안으로 가져오십시오. 우리가 여기서 하고 경험하게 될 것안으로 말입니다.


제, 그저...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군요. 여러분은 그저 그걸 합니다. “내가 여기에 존재한다.”I Am Here, 기억하세요? “내가 여기에 있다.” 그러고 나면 여러분은 여기에 있습니다. 오케이. 좋아요.



 이제, 우리는 약간 가벼운 미랍스러운 음악을 더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린 깊이 호흡합니다. 이건 재미있죠. 이건 약간 캠핑가는것과 비슷합니다.(몇몇 웃음)



(음악이 시작된다)


 그리고 난 그게 싫습니다..- 내뜻은, 난 이게 좋아요(세인트 저메인이라고 적힌 도자기를 가리키며), 왜냐하면 그게 세인트 저메인이라고 말하기 때문이죠. 난 이게 좋습니다.- 하지만 난 여기에 있는 낡은 물건들이 좋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린 그걸 치울겁니다. (누군가 단상을 옮긴다.) 오, 그저 깊이 숨쉬고 그리고 그저 이 음악과 이날의 아름다움 속으로 느껴들어가십시오.


 아! 깊이 숨쉬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계속 조명을 이렇게 밝힐겁니다. 그 뒤에서 재미를 좀 보고 있군요 친구들(제작진을 향해) 여러분은 이걸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렇죠? 예. 하지만 재미있지 않나요? 이건 창조적입니다. 우리가 만일 미리 그것에 대해 여러분께 말해주었다면 여러분(스탭들)은 걱정했을겁니다.- “좋아, 그런데 우리가 이걸 어떻게 해야 할까? 이렇게 해야 할까 저렇게 해야 할까?” 하지만 여러분은 그저 순간속에 있죠. 거기엔 그것의 흐름이 있습니다. 거기엔 어떤 종류의 감각적임이 있습니다.


그러니 깊이 숨쉬어 봅시다. 시작해 보지요.  



Merabh of Letting Go   보내주기의 미랍


  상처들을 보내주는 것의 미랍입니다. 난 우리가 상처들을 끝내왔다는 것을 압니다. 상처, 상처, 상처. 하지만 거기에 아직 약간의 상처들이 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그걸 약간 다른 방식으로 해볼겁니다. 그것들과 다투거나 이해하려고 하는 대신에, 우리는 그걸 그저 감각적으로 할 겁니다. 그저 그것들을 보내주십시오. 그리고 이 부분에서 그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러한 상처들을 보내주는 것, 하지만 지혜들을 껴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거의 “지혜”란 단어와 “감각성”이란 단어를 바꿔쓸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가깝죠. 지혜. 그건 영혼이 그것에게 여태껏 일어난 그 어떤 일이든, 당신을 통해 언제든 경험했던 그 무엇이든,그것을 영혼이 가져온 그 에센스(정수)입니다. 지혜. 그것은 똑똑하다(스마트)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말하자면, 그것의 에센스. 그 감각성입니다.



여러분의 상처들과 싸우는 것 대신에, 여러분의 상처를 치유하려 시도하는 것 대신에 이제, 여러분은 그저 그들을 보내주고, 그리고 지혜를 껴안습니다. 그 느낌을요.



그리고 우리가 이것과 함께 더 나가기전에 , 난 여러분 모두에게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이 모든 것, 우리가 얘기해온 것들에 대한 것- 감각성, 지혜, 이중 어떤 것들이나, 깨달음- 거기엔 아무런 작업도 관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요. 만일 여러분이 그것에 작업해 간다면, 그건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것에는 아무런 작업도 관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애쓰고, 분투하고, 여러분안에서 전투를 하게 된다면, 만일 약삭빠른 계획을 세우려 시도한다면, 만일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묵인하고, 걱정하고, 가려워하고, 만일 여러분이 그 밖에 이러한 모든 것들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작업하고 있는 겁니다.



 자각, 정말로 감각들 안으로 들어오고 있는 그 자각은 그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뇌 속에는 그것을 어떻게 옳게 해야 할지에 대한 약삭빠른 계획(scheming)이 없습니다. 그리고 거기가 바로 많은 여러분이 길 위에서 잘못가고 있는 곳입니다. 좋습니다, 잘못은 아닙니다만, 그것들(위에 열거된 뇌,분투.계획등)은 그것들의 마쿄속에서 너무나도 주의분산되고 있어요, 마치 그것들이 그걸(깨달음) 할수라도 있는것처럼 말이죠.


 거기에 있는 상처가 무엇이든, 어떤 고통과 고난이든, 어떤 스스로에 대한 극렬한 혐오이든, 그저 그것을 노력함이 없이 풀어 놓아주세요. 만일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작업한다면, 여러분은 허용하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그걸 보내주십시오. -그건 가길 원합니다.- 그리고 지혜를 끌어안으십시오.


 음악을 조금만 더 키워 봅시다. 그리고 여기에 있는 모든 여러분은 - 온라인으로 보고 계신 여러분도, 마찬가지로 여기에 있습니다. 난 여러분이 다음에 무엇이 오게 될지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음악소리를 더 올려주십시오. 플리즈.



(음악이 더 커진다)



깊이 숨을 쉬십시오. 더 이상의 그것을 작업해 가는 것은 없습니다, 이더스. (아다무스가 그녀의 어깨에 손을 올린다) 깊이 숨 쉬십시오. 좋습니다.




(아다무스 가 그리고 나서 그 다음사람에게로 가 부드럽게 그의 손을 어깨에 올리고 그다음에도 이런식으로 해나간다.)


(조앤) 거기에 너무나도 많은 지혜가 있습니다... 바라보기에 너무나도 많은 지혜들.


(숀나) 예, 난 그 고통을 느낄 수 잇어요. 난 당신이 이렇게 말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난 거기에 있어봤습니다. 그러니 난 그것을 이해하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 당신은 그저 그것을 보냅니다. 아무런 작업함도 없이. 아무런 힘을 가함도 없이. 그것에 대해서 도망치는 것 역시 없이.


(사트) 그것으로부터 달아나지 않습니다. 당신은 진실로 그 지혜를 받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오케이? 그걸 들여마시십시오.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옆으로 옮겨가며 어깨에 손을 올리고 부드럽게 말하는 아다무스>


(데니스) 더 이상의 내려닫힘(차단)은 없습니다. 그렇게나 어렵게 작업해나감도 없습니다. 그저 허용하세요. 지혜- 지혜 그리고 감각성- 그건 거의 같은 말입니다.


(메리) 어디엔가 감춰져 있는 해답이란 것은 없습니다. 무엇도 당신을 기만하지 않아요. 당신은 그렇게 거칠어질 필요가 없습니다. 작업해가는 것을 멈추세요. 웁! 여러분 모두요.


(어떤여성) 깊이 숨쉬십시오. 그저 그 안으로 릴랙스해 들어가십시오. 그 모든 거친 것들, 여러분이 그것의 반대쪽편에 도달할 땐, 여러분은 무엇이 진실로 일어나고 있는지를 느껴들어갑니다. 당신은 바라볼 수 많은 지혜가 있다는 자각하게 될 겁니다. 너무나도 많이.


(알라야) 이것이 당신이 그 모든 상처들을 풀어놓을 곳입니다. 그것들은 더 이상 봉사하지 않아요. 그것들은 진실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저 좋은 계기가 필요합니다. 그것들을 그저 보내줄 수 있는 이런 좋은 샤우드 미랍말입니다. 그것에 대해 작업하지 마십시오. 난 당신이 그것에 작업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저 그것을 보내십시오.


(낸시) 그리고 당신은 내가 이중 어떤 것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난 그저 여기에 서 있어요. 내가 이전에 당신에게 말했던 것처럼, 난 당신의 그 가는길의 모든 발걸음마다 함께하고 있습니다. 난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난 그저 당신이 당신 스스로가 괜찮다는 것을 알도록 놓아두고 있습니다. 좋아요. 당신은 이미 그걸 알았군요. 그렇지 않나요? 이제 지혜를 수확하러 가세요. 그 모든 다른 것들은 보내고, 그저 지혜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캐롤라인) 난 그저 당신이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거기에 사실상 이렇게나 그 인간존재를 감동시키는것 같은 것은 없습니다. 이 만큼이나 가깝게, 전적인 연민compassion안에서, 존경, 사랑. 모든 고통을 놓으시고, 지혜를 들이 마시십시오. 더 이상의 고통은 없습니다.


(빈스) 이건 마치 내가 마스터로서의 역할을 연기하는것과 같습니다. 그 당신 안에 있는 마스터를요. 난 이 역할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난 여러분 각자 한분 한분을 깊이 느낄 수 있게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 로드 벤토와도 약간 비슷해요. 너무나도 가깝죠, 내 친구여. 당신은 너무나도 꽉 매달려 있어요. 그저 깊고 좋은 숨을 쉬어 보세요. 그 지혜를 가져오세요. 그저 허용하십시오.



(웃는 곰[래핑 베어]) 이건 마치 뉴에이지스럽게 보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예, 하지만 이건 매우 센슈얼합니다. 깊고 좋은 숨. 당신의 삶에 꽤 금방 나타날 당신을 흔들 어떤 것들에 준비되십시오. 그저 그것들을 허용하세요. 그렇게 하시겠습니까? 그저 그것들을 허용하십시오. 그것들을 윈도우 드레싱하지 마십시오.(집이 허름해도 밖에서 좋아보이도록 창문만을 꾸미는 것) 그저 그것들을 허용하십시오. 당신안의 그 마스터가 묻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저 신뢰할 수 있습니까?”


(어떤 여성) 난 내가 이전에 여러분 모두와 긴 시간들을 보냈던 것 보다 더 재미를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에게, 온라인에서 보고 계신 분들에게도, 내가 주변을 돌아다님에 따라 난 여러분 각자 한분한분을 어루만지고 있습니다. 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허용입니다. 좋아요.


(마커스) 이것은 그저 상처들을 놓아줄 시간입니다. 그럼에도 그것에 작업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것에 작접하고 있으며, 그것은 거기에 머무르게 될 겁니다. 당신은 그저 그걸 놓아주고, 그리고 재빨리 지혜를 들이 마십니다. 당신은 그것을 호흡해 들입니다. 이제 거기에 왔군요. 그는 붙잡고 있지 않습니다. 이 친구(동료)는 그 지혜가 들어오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흠. 좋습니다.


(톰) 그저 그 지혜를 전면으로 가져오십시오. 그것을 내려 붙잡아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그것을 전면으로 가져오는 겁니다. 여러분 중 일부에게, 그것은 매우 분명하죠. 그 지혜가 말입니다. 마치 이 여기에 있는 이 장내한 사내처럼요. 너무나도 많은 지혜,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거의 꺼내기를 두려워합니다. 단지 그게 꽤 옳다고 생각하지만 마십시오. 아니요. 그것을 꺼내세요. 전면으로 데려오십시오.


(알랑) 그 모든 상처들. 정체된 에너지들이 바로 그러한 것들입니다. 그저 깊이 숨쉬고, 그리고 그것을 넘어갑시다. 그리고 나면 당신은 그 지혜를 들어오도록 합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치유하거나 고치려는 시도를 멈춥니다. 당신은 그저 그 지혜가 뚫고 들어오도록 합니다. 그 지혜와 감각적임, 창조적이란 단어들- 그건 거의 비슷한 것들입니다.


(패트리샤) 우리가 이걸 다시하게 될 그러한 날들은, 샤우드에서가 아닐겁니다. 하지만 여기에 오길 바라는 어느 누구시던지 여기로 돌아와 이걸 하십시오. 그리고 난 여러분들,여러분 한분 한분의 이 위대한 존재들을 그저 그저 어루만지고 느끼고 또 붙잡을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깊이 숨쉬십시오. 더 이상의 작업은 없습니다. 그저 허용하는 겁니다. 오케이.


(어떤 여성) 음. 당신은 굉장히 많은 감각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몸에 발진을 일으키고 있죠. 이제 당신은 그저 그걸 통과하도록 놔둡니다. 그것에 작업함이 없이, 우리는 그저 그걸 통과해 나가도록 놔둘것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것은 지혜이죠... 그리고 수 많은 은총입니다.


(데이빗) 진실로 스스로를 신뢰하십시오. 그건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그건 어려운 것이죠. 당신은 거기에 대체 신뢰할게 뭐가 있냐고 때때로 물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로드 벤토처럼, 당신은 조만간 곧, 머지않아 어떤 선택지도 갖지 않게 될 겁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저 신뢰하죠. 당신은 작업하는 것을 멈춥니다. 이해하려는 것을 멈춥니다. 당신은 그저 허용합니다. 좋습니다.


(스티브) Well, 이건 꽤나 다른 샤우드죠, 그렇지 않습니까? (아다무스 클클 웃음) 좋고 깊은 숨입니다. 좋고 깊은 숨. 아! 너무나도 많은 것들이 통과해 나올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의 좋은 친구여. 많이 준비되었어요. 거기에 파묻혀 있는 어떤 낡은 것들.. 당신은 그저 깊이 숨쉽니다. 당신은 그게 뭔지 알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저 이제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압니다. 이제 저 너머로 움직여갈 때라는 것을. 멋집니다.


(티파니) 좋습니다. 여기에 너무나도 준비된 이가 있습니다. (아다무스 웃음) 수많은 낡은 것들을 보낼 준비가 되었죠. 하지만 그녀는 사실 그녀가 그걸 어떻게 제거할지를 알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게 마치 영원히 그녀에게 달라붙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죠. 마치 쓰레기로 가득 차있는 쓰레기 깡통같이, 또 그녀의 주변에 온통 감겨 있는 강력 테이프처럼 말입니다. 좋아요, 당신은 그저 강력 테잎들을 떼어내고 쓰레기 캔은 그저 뒤에 놔두고 옵니다. 오케이? 그게 답니다. 정말 심플하죠. 난 그것으로부터 나온 마스터의 이야기를 언젠가 만들겠습니다. 오케이.



(래리) 그는 내게 펀치를 날리기를 원합니다. 아뇨 그는 진짜 그래요. 내뜻은, 그가 진짜 그렇다구요.(누가 낄낄 웃음) 예, 예. 하지만 그는 내가 쿵푸를 할줄 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난 그의 뒤에 있죠. (아다무스 클클 웃음) 사실, 그는 웃깁니다. 그는 시도하지 않아요. 그는 열심히 작업해가지 않고 있어요. 그는 그게 가능하다고 믿지 않습니다. 어느쪽이 더 나쁘니까? 그것에 열심히 작업해 가는 것인가요 아니면 그걸 전혀 믿지 않는 것인가요? 여러분은 어느쪽을 갖겠습니까? -어느쪽도 아닙니다. 오케이? 여러분이 믿는 무엇이든 여러분이 창조하는 그 현실이 됩니다. 여러분이 스스로의 삶 안으로 허용하는 그 무엇이든, 그 모든 방어막과 장벽들이 없이, 그밖의 당신이 셋팅해놓은 그 밖의 모든 것들, 그건 마치 당신이 상처입는 걸 방지하기 위한 장치 같죠. 그런 것 없이 허용한다면, 여러분이 허용하는 무엇이건 당신 앞에 나타날겁니다. 그건 그렇게 간단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가 아닌, 오직 당신만을 위해서요. 마쿄를 멈추십시오. 다시 느끼기를 시작하세요, 내친구. 오! 다시 느끼길 시작하십시오. 그게 바로 그 지혜입니다. 오케이? 우리 친구인가요? (그가 고개를 끄덕이고 그들이 주먹을 만진다.) 좋아요. 좋아요.




(아스트라야) 아! 천사네요. 음. 이건 정말 다음번을 위한 샤우드 프리뷰를 하는데 지루하겠군요. 혹은 그렇지 않을수도요. 깊이 숨 쉬세요. 당신은 그렇게나 가까이 왔습니다. 그리고 로드 벤토가 당신에게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네요. 당신은 지켜보고 있는게 좋을 겁니다. 그의 -에헴- 영국식..(몇몇 웃음) 그저 그걸 보내십시오. 오케이? 당신은 그것에 작업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저 그걸 보냅니다. 오케이? 좋습니다.



(비키) 그리고 난 물어야만 하겠습니다, 내 손길을 느낄 수 있나요? (그녀가 끄덕임) 내 뜻은, 그저 물리적인 터치만이 아니라..


비키: 오, 그럼요.


아다무스 : 예, 좋습니다. 이제, 그걸 당신의 몸 안으로 가져오세요. 그건 센슈얼합니다. 그건 단지 당신의 어깨위에 있는 손만인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건 당신과 내가, 같이 녹아들어감과 같은 것이죠. 함께 춤추고, 느끼고 말입니다. 오케이. 깊은 숨입니다. 저항이 너무 많아요. 오케이? 그저 허용하십시오. 당신은 터치(만지는 것)에 어젠다가 없다는 것을 알아챕니다. 오케이? 감사합니다.


(테스) 지금 보고 계신 여러분 모두에게, 여러분 모두요, 여러분은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의 일부입니다. 난 단지 주위를 한 사람에게서 다른사람으로 돌아다니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난 여러분 모두와 함께 있어요. 그리고 난 그걸 하지 않습니다. 난 단지 말하고 있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흠, 거기엔 상처가 많지 않군요. 많은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의 자각, 그들의 감각들 안으로 들어가는 첫 번째 사람이 되는 것이 어떠할까요?(그게 어떤 기분일까요?) 조금은 친밀할겁니다 아마, 하지만 난 당신이 준비된 것을 정말로 느낍니다. 그것을 들이 마시십시오.


) 흠. 오케이... (긴 멈춤) 거기에 단 한마디도 할 말이 없다는 것을 알아채십시오.(에릭이 끄덕인다) 우린 그럴 필요가 없죠. 감사합니다. 우린 그럴 필요가 없어요. 그게 모두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올가) 오케이, 그저 숨 쉬시구요, 그저, 오... 바로 위쪽 가슴에 있는것처럼 느껴지죠. 당신은 그저 몇가지 것들을 붙잡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걸 내뱉습니다. (아다무스가 캬악 하는 소음을 내고 그녀가 킬킬 웃는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웃을 때, 그게 그렇게도 많은 지혜들을 가져올 겁니다.



(엘리자베스) 아! 더 이상 작업은 없습니다. 분투도 없어요. 바로 지금 거기에 그렇게나 많은 감각성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저 흘러들어오죠. 여러분은 그녀를 바라 볼 때 거의 그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저 그게 어디에 있었는지 궁금해할 뿐입니다. 좋아요.



(캐롤) 그녀의 명찰에 붙은 아다무스 상들을 보십시오. 오, 마이 가쉬. 그녀는 많은 돈을 썼던가 아니면 그녀가 정말 실력이 좋은게 틀림없군요. 작업 없음. 작없 없음. 더 이상 아닙니다. 오케이? 깊이 숨 쉬고, 그걸 지혜에게로 가져가십시오. 그 당신이 가져온 모든 경험들의 지혜를 껴안으십시오. (아다무스 그녀의 등에 뭔가에 스냅을 튀긴다[손가락을 딱!하고 부러뜨리며 소리를 내는 것] 엑! 그녀가 뭔가를 붙잡고 있었어요. 난 그게 나오도록 해야만 했습니다. 그건 마치 그녀 등뒤의 벌레같은 것이었죠.



(실비아) 깊은 숨입니다. 여기에 정말 그다지 많이 붙잡지 않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낡은 이슈들이 많지 않네요, 감사한일입니다thank goodness, 하지만 그녀는 단지 센슈얼해지기위한 그 승인을, 깨닫기 위한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럼에도 나에게로부터 나오지 않을거에요. 당신은 스스로 그것을 해야합니다. 오케이?


함께 깊은 숨을 쉬어 봅시다.



오늘의 몇몇 요점들입니다. 일들이 달라지는 것을 기대하라. 항상 그 똑같은 의자, 같은 열에 같은 방식으로 앉게 될 것을 기대하지는 마라. 하나의 원이 여러분께 다가올 때, 그것을 껴안으라.



 그것을 조용히, 많은 생각함이 없이 하십시오. 계획함과 걱정함이 없이, 그저 하십시오. 오늘 이것을 창조하는데 3분이 걸렸죠. 그건 쉬웠습니다. 그게 여려분께 오도록 하십시오. 그걸 할때는 입을 다무세요. 그 인간 부분이 깨달음의 과정속으로 끼어드는 것을 멈추게 하십시오. 네, 그건 달라질 것입니다. 그래요, 여러분 아마 여러분들은 다시 여기로 돌아와 매우 다르게 여러분의 일을 해야 할 겁니다 (제작진에게) 그게 그럼에도 나쁘지 않았죠. 예, 그건 약간 어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원안에 앉아있죠. 난 여러분 모두를 터치하기 위해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구요.



영, 깨달음은 여러분이 아마 기대하지 않았을 방식들로 여러분께로 옵니다. 여러분은 그걸하려 똑같은 방식으로 또 그리고 또, 그리고 또 아주 긴 시간동안 시도해왔고 그 깨달음의 그 결과에 대한 기대를 해왔죠. 그건 매우 다른 방식으로 주변에 등장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세 번째, 그리고 또 아마 나의 오늘의 가장 중대한 요점이라고 부를 것은, 여러분은 여러분의 깨달음을 향하여 작업해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낡은 전투들, 그리고 여러분의 오랜 악마들에 대해 싸워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그것에 작업하고, 또 고통받고, 그리고 그것에 대해 음모를 꾸미고, 계획하고,.. 여러분이 해온것처럼 말이죠. 여러분은 단지 그것을 허용합니다. 단지 그것을 허용하죠.



어쩌다 한번은, 주의 분산이 찾아올 겁니다. 그게 여러분의 뒤에 서있는 나이든 -하나의 아름다운 주의분산이죠- 난 무엇도 한적이 없었습니다. 난 치유하지도 않았고, 난 그러길 원하지도 않습니다. 난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밀어붙이지도 않았어요. 난 아무것도 하지 않았었습니다. 난 여러분이 스스로를 느낄 수 있을만큼 충분히 길게 여러분을 주의분산 시켰었죠. 여러분이 느낀 것이 무엇이든, 여러분이 여기에 있든 아니면 온라인으로 시청중이든, 여러분이 느낀 것은 내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었습니다.1



함께 깊은 숨을 쉬어 봅시다.



고맙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 내가 여기에 여러분과 함께 있을 수 있도록 허용해준데 대해서. 이 아름답고 센슈얼하고, 그리고 지혜로운 순간들에 말입니다.


함께 깊은 숨을 쉽시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창조물 안에서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여러분자신의 것은 특별히 더더욱. 

감사합니다.


나는 써클안에 있는 아다무스입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